May 23, 2016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정찰


OOOO[160516 새벽] 스타2 메모: 이제 정찰에 대해 득도 수준 테저전은 러쉬거리가 멀다면 사신정찰 가깝다면 일꾼 정찰 테테전은 무조건 일꾼 정찰. 사신 쓰기 좋은 맵이라면 주변을 조금 돌다가 바로 정찰 테프전은 첫보…
OOOO[160516 새벽] 스타2 메모: 이제 정찰에 대해 득도 수준 테저전은 러쉬거리가 멀다면 사신정찰 가깝다면 일꾼 정찰 테테전은 무조건 일꾼 정찰. 사신 쓰기 좋은 맵이라면 주변을 조금 돌다가 바로 정찰 테프전은 첫보급고 이후 일꾼 정찰 필수

새벽


OOOO[160514 새벽] 스타2 테프전 메모: - 유령+해료선+바이킹+해방선 조합을 연습하자 - 테프전에서 중반에 상대가 공허포격기를 좀 뽑는다면 해병을 양산하고 바이킹을 뽑으며 기지 곳곳에 포탑 수비를 해두자
OOOO[160514 새벽] 스타2 테프전 메모: 사이클론 트리플 연습 좀 하자 기회가 된다면 반응로더블에서 병영과 우주공항을 스왑해서 2해방선으로 견제가는 방법도 생각해보자 - 특히 해방성이 쓰기 좋은 맵에서.

주변을


OOOO야만신이 된 모험가 라는 주제로 생각하면 테프는 검은장막숲에 나타나는 만신일거같다. 그녀처럼 평소엔 본래의 남코테 모습으로 무너진 오두막 한 켠에 기대앉아 주변을 지나가는 몬스터와 동물을 바라보고 있겠지. 그러다 영역을 넘어온 모험가들을 쫓아내기위해

쓰기


OOOO오늘 유로님 유:작은 박스가 필요할 것 같아요 나:(A5박스를 갖고옴 그 뒤 니렝님한테 박스테프 빌리러감)다녀왔더니 유:B5가 안들어 가서 원래 상자 쓰기로😋
OOOO아 근데 테프테스 동반자결했대 쓰기가 싫네요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Serialist_Hee

갤러리를


OOOO 후.. 전 침착하게 갤러리를 열고 몸과 마음을 진정시킬거에요.. (뤁쇼쓰담) 라테프안님도 갤러리를.. 오픈..! (?)

모르겠지만


OOOO 학교가 잘가르친건지 테프님이 잘익힌건지 모르겠지만 대단하네요!!...저는 학교서 배운 일어 영어 죄다 이상하게 가르처서 졸업한뒤 다 잊어먹어 눈물만 ...orz
OOOO 3. 테프부터. 테프는 요즘에는 술이 늘었네요. 왜일까요.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과음까지는 안하니까, 많이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요. 성실하지만 대외적이지는 않은 대학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대신 누나와 자주 붙어다니는

이상하게


OOOO공카에서 리퀘받아서 그린 그림은 이상하게 신청자보다 내가 더 많이 쓰는것같다 미방을 자급자족하는 그림쟁이 테프노트입니다. 어예

테프


OOOO나름 신경쓴 테프는 결국망해버렸군
OOOO볼펜을 보올펜 테이프를 테프
OOOO우리집 테프 먹은지 좀 됐는데 갑자기 검색어 1위하네
OOOO 아 수림헤더보고 맹들고싶어진거라 내친김에 오늘 새범상까지 세트로 다 햇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일일테프프력 한도 초과해서 여기까지만..^
OOOO오랜만에 마스킹테프 구경하러 쇼핑몰 슥 둘러봤는데 장바구니가 한가득이 되었고... 간신히 무료배송만큼만 남기고 다 쳐내고... 결제를 해버렸어 한창 모으다가 뭔가 현타와서(잔고가..) 쉬고있었건만 오래간만에 들어가보니 귀여운게 너무 많았다😫
OOOO 테프님 틧터 도 하셨군요!팔합니당-
OOOO테프노트 애늙은이설
OOOO 헉 테프님이다 !! 트찐인 저한테 오시다니 !!
OOOO 안녕하세염♡? 테프노트라고 해여엄♡♡(복수
OOOO 민나노 아이도루 테프노트쨩데-스★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Garo_P_daze
OOOO랜덤 유닛으로 도와주기4 테프저로 다 깼다! 흡족하군.
OOOO구글에 테프노트쳤다가 내얼굴나와서 깜놀. 게시글은 삭제했다. 네이버 블로그 이참에 폐쇄할까
OOOO 반가워요! 2인8성 영상보구 깼었던 그 테프님이 맞으신가?!
OOOO테프픗
OOOO 나머지 하나는 테프일 거라고 짐작해 봅니다
OOOO 테프프픗 똥닝겐상 노오력이 가상한 테치!
OOOO악악!!! 오늘 늦게일어나서 천천히 가고있는ㄷ 교수님이 찾으셨다고.....슈바...!!!!!!ㅠㅠㅠㅠㅠㅠ 악아가ㅏ치ㅔ무피ㅣ뱌퓌미브픠미브구미탐테프니케무지비피메미부피ㅣ림
OOOO일어나는 순간 비가 내릴거같다. 거센 비바람과 함께 검푸른 거대한 고양잇과 짐승을 닮은 만신이 된 테프라니 좀 설레는걸...?
OOOO 윤기씨, 믹스 테프 언제 공개요? 내가 많이 기대할게 필요해 ㅠㅠ 방탄소년단 파이팅 아미 응원할게... 사랑해요!!!!!!!!! 🔍😊🔎
OOOO솔직히 나는 테프노트가
OOOO 엩 나제?! 그리고 테프랑은... 실친...인가...? 만났으니 실친이겠지...?
OOOO 신비주의 테프님
OOOO 8ㅅ8 슬픈 선비에게 이거라도 드리겠습니댜...해줄 수 있는게 이런거 뿐이댜...(엘레젠 테프)
OOOO 테프가 그러던데요?!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teptnote
OOOO 저도 칭해지고시퍼요 테프님!!! ^0^ 앞으로 교류 더 많이해요 😂😂
OOOO 앗 변테프노트님이닫
OOOO테프이라고 뭐예요???
OOOO 테프노트님 안녕하세요 공카보고 왔어요! 하고프 유저입니다 팔로하구 가요! ^♡^
OOOO푸짜르식 메이드 카페 통합 러시아당이 또 승리했다는 기사가 흘러나온다. 푸틴의 바지사장인 메드베테프가 가끔씩 서빙을 한다. 정체모를 홍차가 제공된다. 벽에는 트럼프의 사진이 말끔하게 걸려 있다. 가게 외형이 차르의 궁전처럼 생겼다. #이런메이드카페어때
OOOO테프노트님 어디서 봤다 싶었는데 노스테일 일기 쓰시는 분이었어
OOOO테프(Teff) 레시피 검색하다보니 키슈를 발견했고 나는 지금 키슈가 먹고싶고 만들고싶다
OOOO아 안경 빨리 새로 맞춰야겠다.. 뽀사졌는데 외출할땐 렌즈끼니까 걍 테프로 붙여서 연명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안대게따..
OOOO일본어의 w가 한국어의 ㅋ이라는것을 알고있기에.. 테프노트의 의지가 충만해졌다.
OOOO테프프프 닌겐
OOOO잼있는게 내 도모다ㅏ치가 아직 만 19살이지만 스1테프라서 미자들 관리 해야하는데 그런 완장을 채워줬더니 엄청나게 불편해한3다 겨우 2살 많은데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 기분 이상하다 ㅣ고... 나쁜놈 된 기분이래 서 웃음
OOOO 야 그래도 이건 진짜 아니지......... 수학귀신에 나오는 테프로탁슬이 이런 피부색을 가졌을 거야... 조명팀 내 밴드한ㅌㅔ 그러지 마로라ㅠㅠ
OOOO 제 닉네임은 이집트 신중 하나인 테프누트에서 따왔습니다.. 사실 게임할때 테프누트가 본캐고 부캐로 테프노트를 만든건데 테프노트가 본캐보다 강해져버려서..☆
OOOO 한 주만 미루고 나오면 안 되나여.... 제발여.... 테프보이즈 제바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주주 한 주만 더 하면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khasar_de_Templ
OOOO 테프노트님은 역시 아직 정상이시다
OOOO테프프..
OOOO나 스포츠물 하이큐로 끝할건데 테프보고싶네
OOOO물론! 그만큼 작위적이고 규모가 작아졌지만, 맵 절반 주고 험비 타고 다니면서 모션도 없는 주민들한테 물어물어가며 로포테프 잡는것보단 좁은 지역에서 빡빡하게 악숀으로 가득찬 플레이를 하는게 더 재밌긴 합니다.
OOOO테프프 귀여운 아타치를 쿠션대신 사용하는데스
OOOO테프도 생긴건 완젼 오락실에서 동전 쌓아놓고 테트리스하게 생겼다니깐
OOOO 인형옷이 워낙 작다보니 이걸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재단해서 붙이고 다림질이나 고데기질 해주면 돼서 편해요! 저는 테이프랑 직물접착제 중에 고민하다가 접착제만 사봤는데 테프가 더 나은거같애서 후회중이에요ㅠㅠ도움됐다니 기쁩니다><
OOOO 마자요 저도 하루쨩옷 사주면 편한데 왠지 맞춤옷만 해주고 싶어요ㅠㅅㅠ내아가만의 특별한 꼬까<ㅠㅠ수공예는 하다보면 늡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직물접착 테프 추천드려요<일카님의 누이극장 완전 기대됩니다!!!! 재밌겠어요!!(두근두근
OOOO테프님 옆에만 서면 내 캐 너무 존마니같음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Aster_xing
테프 정찰 새벽 스타2 메모 주변을 쓰기 사신정찰 갤러리를 멀다면 수준 9N49_tm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