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드라마


OOOO읭? 옥중화드라마에 어떤여자가 내이름이랑 같아서놀ㄹ랏다
OOOO옥중화 드라마는 재미있는듯 한데 여자주인공 연기가 영 시원잖네요 저런역은 하지원이 딱인데
OOOOMBC드라마 옥중화를 보는데, 명나라 사신이 귀국하는 길에 웬 사막을 통과하는 장면이 나와서 웃음이 터진다. 이런 엉터리 시나리오를 누가 쓰는가.
OOOO우리 드라마 #옥중화 에게 연습해요 너무 재밌어 ㅋㅋ #진세연
OOOO옥중화. 정준호 촐싹 캐릭터가 들어가니 드라마가 가벼워지면서 통통 튀네. 과해지면 드라마 이상할 거 같은데 아직까진 괜찮다.
OOOO드라마 옥중화. 세 편째 보고 있는데, 이거 마치 의천도룡기 느낌인데? 홀로된 아이가 재야(지하감옥)에 갇힌 이에게 무예를 배워 새로운 인물로 거듭나는…
OOOO 지호야 옥중화에 태준님 나오는거 보고 있어?ㅎㅎ 갑자기 지호 생각났어ㅋㅋㅋㅋㅋ 드라마 재밌당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SK_JinSeyeon
OOOO암살, 물고문까지... 진세연 목숨 건 '체탐인'시험 통과!!! #MBC드라마넷 독점!!!!<#옥중화> 5/19(목) 오후 1시 40분 5,6회 연속방송 **방송중 나오는 퀴즈풀고 공기청정기 받아가세요~~~~**
OOOO#옥중화 에 나온 정난정을 보고 생각나서 정난정을 비롯한 당시 여인들의 일대기를 다룬 드라마, #여인천하 를 찾아보고 있는데, 아하하. 참 재밌다. 다시 방송했으면 좋겠다.
OOOOMBC 드라마 ‘옥중화’ 제작발표회에서 똑 닮은 비주얼 #진세연 #정다빈
OOOO옥중화라는 드라마보고 11시 좀 넘어서 이닦고 씻고 누웠는데 갑자기 배가 너무 아파서 진짜 급 식은땀나구... 며칠전부터 핏덩이가 막 나오긴 했다만... ㅠ
OOOO<디어 마이 프렌즈>를 식상한 드라마라고 하시는 분들께 엠삣시 대하사극 <옥중화>를 추천합니다
OOOO옥중화 소리 듣는데 드라마 연기들 왜 저러지.....너무 이상함...... 저것이.... 말인가?
OOOO우리집 또 하나의 가족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고 돌아왔다.선선한 바람이 너무 좋은 저녁이다. 오늘과 내일은 드라마 옥중화를 하는 날이다~~

OOOO챙겨보는 드라마 <또!오해영>,<디.마.프> 그리고 <옥중화>
OOOO지나가다가 우연히 동네 아줌마들 대화를 들었다 "있자나 그, 드라마 육중완" "육중완? 가수?" "아니 새로하는 드라마있자나 육중완" "아, 옥중화?" 아줌마1,2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OOOO‘옥중화’에 코바코도 관심… ‘태후’ 넘을까? 방송광고진흥공사의 드라마 분석결과라구만유. 님들은 옥중화 보셨슈?

진세연


OOOO옥중화 좀전에 진세연이 서브미션 하는거 같았는데..?
OOOO내 취향이 아닌데 옥중화를 왜 보냐? 진세연이 나오기 때문에 봅니다. 그것 아니었으면 안봤어요. 솔직히 언제적 사극을 하는지,
OOOO옥중화. 진세연
OOOO저번주에 우연히 옥중화 봤을때 아역 여자애가 고아라+진세연 느낌이다 싶었더니ㅋㅋㅋ... 방금 보니까 진짜로 진세연 아역이었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phrspy21
OOOO꽃같은 새론이한테 왜 띠동갑 넘는 사람을 멜로로 붙여주냐ㅠㅠ 진짜 젊고 어린 남배우 시급하다. 이번에 옥중화도 진세연에 고수고 딴따라는 지성에 혜리다. 다 띠동갑 넘는 사이잖아ㅏㅏㅏㅏㅏㅏㅏ

최태준


OOOO#옥중화 6회에 첫 등장한 #최태준! 평민-선비-종사관 다 소화하는 그의 미스터리 비주얼에 감탄 크으으으으b
OOOO옥중화 최태준 존잘러
OOOO옥중화 최태준 드디어 나왔어
OOOO오늘 옥중화 최태준보려고 계속 틀어났는데 안나와서 정말 화났는데 그래서 최태준 언제쯤 나오는거냐
OOOO옥중화 최태준 언제 나오냐

엄마가


OOOO옥중화 보면서 저 놈의 앞머리라고 한 순간 엄마가 요즘 사극 퓨전 사극이라 받아침
OOOO엄마가 옥중화 보길래 틀어놨는데 쇼리나놔사 존나 놀램ㅋㅋㅋㅋㅋㅋ
OOOO엄마가 옥중화보는데 극중인물이 자꾸 '이제 넌 치타맨이다....' 이러길래 ??? 다시 듣고 또 들어도 넌 치타맨 치타맨 하길래 검색해봤더니 체탐인(첩보원)이었음.....
OOOO엄마가 옥중화 보길래 같이 보는데 여주 액션씬 보면서 아무 생각이 안 든다... 우리 장르에 천하제일검 있어서 그런가

MBC


OOOOMBC "옥중화"세트장 제작한 한옥목수들 임금체불이라니...
OOOOMBC "옥중화"세트장 제작한 한옥목수들 임금체불...
OOOO브랜드 무비 CF 2편 스케쥴💎 160514 MBC '옥중화' / MBC '무한도전' #박보검 #Parkbogum #bogummy #bogum Cr-j.estina_official instagram

사극


OOOO 요ㅛㅐ 옥중화때무네 사극분장한 셀피 많이올리시더라 눈이 즐거워 헤헤... 리플도 곧잘 달아주심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Dabin_J4B
OOOO#옥중화 여주인공 캐릭터. 젊은처자가 암살도 마다않는 조직에 몸을담기엔 출생의비밀은 너무 빈약한 동기설정아닌가. 쪽박 찰거같은 #대박 도 그렇고 요즘 사극 수준 뭐이러냐..
OOOO전광렬은 일주일에 나흘 연속 사극 출연. 까메오도 아니고 꽤 비중 있는 역으로 토일 <옥중화>, 월화 <대박>
OOOO 전 옥중화는 2화보다가 중간에 포기했어요;;; 제가 기대했던 사극이 아니라 ㅜ ㅜ
OOOO어떡함 옥중화 <<<이것도 좀 재밋음 엠비씨사극 오글거리는데 내 취향

엄마아빠가


OOOO엄마아빠가 옥중화를 보는데 중간에 절친노트에 김그분나올때 나오셨던 분 나오셔서 알어봤더니만 동생이 니는 깅경호 관련된것만 아냐해서 현타..하핳...내가 그렇지 뭐
OOOO 하지만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옥중화에서 절대 채널을 돌릴 수 없기 때문에^^...알았어도 못 봤을 것^^...

여자주인공


OOOO 이젠 또다른 뻘소리. 제목 옥중화인데.. 이제 여자주인공 뜻하는거에 '꽃' 그만 좀 넣을때도 되지 않았나ㅋㄱㄱㅋㄱㅋ그리고 포청다모 시험 보는데 뚱뚱한 여자는 실력이 있는데도 뚱뚱하다고 안 뽑음.


있었다


OOOO헉 ㅋㅋㅋ 옥중화 잊어버리고 있었다.. 재미가 없어서 그만.. 오늘 미남 나왔으려나 ..
OOOO야매요리 다시 보는데 너무 웃겨서 우리 마마님(47세,윤수일님 덕후)이 옥중화 보는거 잊어버리고 웃고 있었다

그런가


OOOO옥중화 급재미없다 나만 그런가?

박주미


OOOO 대신 박주미(정난정) 정준호(윤원형) 나오는 옥중화를 몰아서 봤다. 헐 주인공 아역.. 넘나 주디같던.. 똘망똘망하고 기여워..*
OOOO볼게없어서 #옥중화 를 시작했는데, 박주미 겁나 이쁘네…근데 발연기의 깊이도 외모에 호각..

정다빈


OOOO#옥중화 포토그래퍼님과ㅎㅎ💛 수고하셨습니당 #정다빈

연기가


OOOO옥중화 볼때마다 느끼는데 등장인물들이 죄다 연기가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가 다 따로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aaaa07x

미남


OOOO옥중화에 미남 나오네?

여주인공


OOOO옥중화 너무나 이상하다.. 변호사 되는 이야기라고 봤는데 여주인공 갑자기 스파이 채용제안 받음 .. 뭐가 이상하게 섞였어..

전광렬


OOOO헐! #옥중화 에서 #전광렬 죽는고야? ㅠㅠ
OOOO옥중화에서 전광렬 활 쏘는거 짱 멋져...
OOOO으아아아앜 전광렬아저찌가 좋아서 옥중화 5화까지 쫙 봤는데 엔딩크레딧에 특별출현이라고;; 떠잇음.;;;; 조금 나오다가 안나온다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화가 완전 짱인데 자야할시간. 츄우기
OOOO옥중화에도 전광렬님이 나오니까 이게 옥중화인지 대박인지 잠시 헷갈렸어

우리집


OOOO 옥중화 재밌니..? 우리집 여사님이 언급은 한 번 하셨는데...


옥중화


OOOO옥중화 갈수록 재밌는둡ㅋㅋㅋㅋ
OOOO공부해야하는데 옥중화눈 봐야겠구..🤔 결국 봤고 내금위종사관님 멋짐
OOOO와 옥중화 언니들 싸우는거
OOOO엠비씨 옥중화 시청중~~
OOOO아옥중화 보고싶은데 마마땜에 못봄ㅠㅜ
OOOO옥중화에서 행수 호칭 들으니까 윽수 반갑네ㅋㅋㅋ
OOOO옥중화를본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tnftnfdl
OOOO옥중화 8화 시작 무슨 지원받은 우수컨텐츠라고.. 네...
OOOO졸립고 피곤한데 #옥중화 는 봐야겠고...이를 어쩐다...
OOOO옥중화 개ㅐ잼
OOOO헐 옥중화 대박인데? 내가 그린 한복 다있는거같음...
OOOO옥중화 일화부터 휘휘 돌리며 주행해보기로
OOOO 옥중화?
OOOO옥중화 목수들 임금은 줬냐? 옥녀분 가물치 두마리 달라고 포목상에서 비장하게 말한다 ㅋㅋㅋ 상인이 눈빛이 바뀌고 지령을 전달함 ㅋㅋㅋㅋㅋㅋ 야 존나 이상하잖앜ㅋㅋㅋ 포목점에서 가물치 달라고 하면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보겠넼ㅋㅋㅋㅋㅋ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Ducom303
OOOO엄빠 옥중화 보는데 이거 재미있다고 공심이로 채널 돌려버림 ㅋㅋㅋㅋ 마침 공심이 소맥장면이라 쟤 귀엽네 하고 계속 보신다 퍄퍄
OOOO옥중화 언제까지하는거야... 규 봐야대
OOOO옥중화 재밌어요
OOOO옥중화 cg가 너무나 구려서 웃어버렸다
OOOO옥중화 꿀잼이네
OOOO옥중화 딱 좋은 타이밍에 틀었다
OOOO 옥중화볼려고 대기중!!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ljj8307
OOOO딱 마트 갔다오니까 옥중화 할 시간이네
OOOO옥중화 재미있나요?
OOOO#옥중화 촬영해 입니다~ 멋이지? ㅎㅎㅎ
OOOO옥중화7회예고편
OOOO옥중화 2회까지 봤는데 뭔가 무자게 작위적이다.
OOOO 무덥고 지친 따사로운 햇살가득한 금요일하루가 되셨을지요👍👍🤗🤗 옥중화 옥녀역활 너무 예쁘시고 사랑 스러우세용😘😍😍 세연씨 저희 언제또 뵐수있을지😢😭 항상 늘 응원합니다💗💗💞💞💖👏👏👏
OOOO 드디어 내일모레 옥중화한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SK_JinSeyeon
OOOO여기서 옥중화 촬영중임ㅁ 싄기ㅣ해
OOOO#옥중화 프리뷰
OOOO옥중화?,? 포도청 종사관 연기 보기힘들다...
OOOO옥중화 M본부에서 겁나 띄워주길래 뭔가했더니 무협물이잖아...
OOOO 옥중화를 보렴ㅋㅋㅋㅋ
OOOO 난 걍 정난정 윤원형이 보고싶어서 옥중화 틀어놨는디 고수가 나와부렀다..! 고수 개잘생김..수염 붙여도 잘생겼고 떼도 잘생겼어..
OOOO옥중화 낯뜨거운 중국어의 향연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SK_JinSeyeon
OOOO저의 일주일 월~금별 일 없다 토~일무도, 가화만사성, 옥중화 봐야한다
OOOO옥중화 잼있으려나
OOOO 누나 저 누나포스터당첨됫어요!!!!! 진짜매일기도햇는데 진짜로되서 얼마나기쁜지 ㅠㅠㅠ 요즘옥중화열심히 챙겨보고잇어여!!!누나 연기 대박...되게잘햐요!! 오늘하루도화이팅해요!!
OOOO옥중화 2화 보는데 옥중화의 흐름이 그닥 나쁜건 아닌데 자꾸 여인천하 생각이나서.........
OOOO옥중/화 은근 재밌는데 나만이 보는 느낌이다
OOOO옥중화 재밋더
OOOO옥중화 진짜 ㅡㅡ 재밋어가지고 이제 자게 만드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dh25800
OOOO어제 어쩌다 옥중화봣는데 전..정..광렬인가 누구지 그아저씨나오는거에서 뿅감. 첨부터볼거시다
OOOO 얼른 보러가야겠네요 ㅎㅎㅎ 부모님은 재미없을것같다고하시던데 ㅜㅜ 옥중화도 잼나요 ㅎㅎㅎ
OOOO옥중화 좋은데?! 생각보다 연기도 좋아. 왜들 그리 역을 했던겨??
OOOO옥중화에서 정국.....? 저엉국우국..?
OOOO옥중화 종사관나으리가 엄청 잘 생기셨😍😍
OOOO 옥중화? 오케이~~~
OOOO옥중화 보는데 짤방 추가될거 같은 기운이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withMBC
OOOO아 옥중화 하는구나 호아저씨 목소리 들려
OOOO 아 맞아 옥중화
OOOO ㅋㅋㅋ 옥중화 스아실 2번정도 보고 있습니다
OOOO옥중화 재밋ㅅ다:
OOOO옥중화,보세요
OOOO엄마님 옥중화 보셔서 슬쩍봤는데 아니 여자를 그렇게 무자비하게 막 때리냐아아아!!!이...!!썩을것드을.....!!!!!
OOOO옥중화 구성과 진행이 넘나 만화시럅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ad3e8b54475c4ee
OOOO 옥중화 봐라
OOOO옥중화 재밌다😄
OOOO옥중화 재밌기는한데.....검술신은...뿌나 보다 너무...약하네... 아쉽..
OOOO옥중화 ㅂㅗ는데 자객들어오니까 대감??같은애가 자객이다 이렇게 소리지르니까 집지키는 애들 3명이 튀나오는데...야간수당은 주는 걸까...
OOOO옥중화에 월류봉 나온당! 정자보고 단번에 알아봤당!
OOOO조선시대 댓글알바단 체탐인. 옥중화 보고 있는데 창 간단하긴해요. 인간관계와 캐릭터들이 파악하기 쉬움.
OOOO 언니..나두...하하하하하 우리부모님도 옥중화보셔서...😂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SK_JinSeyeon
OOOO 저희옴마는 옥중화 버시느라 ㅠㅜㅠㅠㅠㅠㅠㅠ
OOOO헉 옥중화에 이모찡 나와
OOOO옥중화에 임호 나오는데 전생에 중종 드립 치는 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광렬아재 옥중화에서는 착한 역인가보케
OOOO옥중화에 이제 아역친구 안 나오네ㅠ
OOOO아 아빠 짱시러 옥중화본다고 연중 보는 나 방으로 쫓아냇는데 견수 나왔대 자살
OOOO옥중화는 호흡이 느무 빠르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choeingwon
OOOO 그리고,옥중화바야해
OOOO집에 왔어... 자도 되고 먹어도 되고 원고도 없고 밤엔 티비에서 옥중화 틀어줌 후 쏘햅삐
OOOO옥중화 재밌당!!!!
OOOO와씨 옥중화 무술할때 복장 조나 이쁨 ㅎㅣㄴ
OOOO ㅋㅋㅋㅋ 옥중화는 진짜 다른의미로 어디까지 가나 너무 궁금하고요 엔딩 진짜 육룡보다 더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옥중화한테 말해주고싶내요 '영광으로알어 임마' 이 라인에 옥중화가끼다닠ㅋㅋㅋㅋ
OOOO 옥중화 어디까지가나 봅시다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choeingwon
OOOO옥중화 대체 뭔 내용이지..? 주몽인줄...(해모수)
OOOO옥중화라니.. 제목부터 구려서 도저히 보고싶은 맘이 안드네
OOOO#옥중화 공식 웹 업데이트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choeingwon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tnftnfdl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leesiwoo8874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dispatchsns
옥중화 드라마 진세연 최태준 엄마가 MBC 사극 육중완 엄마아빠가 여자주인공 있었다 uan67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