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데레스테


OOOO평소에 데레스테 속도 9.6에 두고 하는데 가끔 피곤할때 동체시력이 떨어저서 빠르게 느껴질때가 있음 내가 빠르게 하는건가?
OOOO휴 데레스테 풀콤작도 다끝냈다 리겜하면서 느낀것 데레스테 음악이 우선 아이추 동체시력이 우선 (음악 쓸모x 유메캐스 살아남는것이 우선

시력과


OOOO 동프도 의외로 동체시력과 순발력보다 외워서 피하는 구간이 더 많다더라. (원작자가 타이토에서 일하던 경력이 있어서 그러나…
OOOO<방어>. 헤드 헌터와 같이 사람의 범주를 뛰어넘은 집단과 싸우는 입장에선 놀라울만큼 신기한 특징이다. 그의 무기 역시 그러한 것인데 많은 이들이 특징을 들으면 방패를 생각하나 오히려 그의 무기는 장총. 뛰어난 동체 시력과 순발력으로 근거리와 원거리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훌륭한 동체시력과 커버 가능한 신체능력+얼굴이라니 우시와카도 제패가능할듯 전투력 만렙임
OOOO엄마랑 나랑 닮은점이 참 많은데 그중 하나가 동체시력과 반응속도. 둘다 게임하다가 몬스터가 오면 눈으로 확인하는데 한박자, 버튼누르는데 한박자. =몬스터한테 쳐맞고 카운터누르는격
OOOO이 나라에서 정당방위로 살아남으려면 총알 날아가는것도 피할 수 있을 정도의 동체시력과 반사신경을 가져 가해자의 체력이 다 떨어질때까지 버텨야하는건가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Da2suk1
OOOO 그렇다 저의 동체시력과 순발력은 내핵을 뚫었던 것입니다... 는 한 5렙? 때부터 껴왔으니 그냥 처음과 같은 느낌이랄지☆☆ 유니크뜨면 바꿔줄생각인데 그때가면 체감이 될지도?..
OOOO 도구 여러 가지 사용은 당분간 조금 자제하고 좀더 두려움없는 적극적인 공격이 필요하겠어. 음-그리고 동체 시력과, 가장 잘 사용하는 무기를 더욱 벼리는것도ㅡ
OOOO어마어마한 양의 반복적인 데이터 분석에 동체시력과 연타력이 도움이 되니 리듬게임은 공돌이에게 좋습니다(?)
OOOO 전 리듬게임하면서 동체시력과 반응속도를 올린... 에반스...망할넘....
OOOO전 원카드를 하며 동체시력과 반응속도를 올렸는데..
OOOO하씨 진ㄴㄴ자 유빝도 해봣는데 쉬운 건 쉬운데 내 동체시력과... 디모의 가속도에 적응된 내 손과...... 갑자기 4개가 나오는 패널고ㅏ..........
OOOO마우스 포인터 바꾸는 김에 원래 속도보다 살작쿵 빠르게 했는데 사실 잘못조절했다가 안바꾼거지만 이참에 동체시력과 손의 섬세한 조절능력을 기르기로 했다 왠지 사퍼에 도움될거같거든 (제정신x)

뛰어난


OOOO 좋게 말하면, 반응속도, 리듬감, 동체시력이 좀 뛰어난 닝겐 달리 말하면, 그냥 기계
OOOO#미녀공심이 남들보다 뛰어난 동체 시력을 갖고 있는 안단태(#남궁민). 아무리 빠른 주먹이 와도 여유만만!

반응속도


OOOO 패턴분석능력.. 반응속도.. 동체시력... 왜곡된... 리겜유저...

위한


OOOO장시간 카메라들 수 있는 팔힘 까치발을 위한 발가락힘 안밀리게 버티는 장딴지힘 대마이걸릴때 초점캐치하는 미친동체시력 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보채영이었다....
OOOO 오타는 애교로 봐주시고 노브손교차와 번개노브와 회전 뒤의 노트 처리를 위한 동체시력 세가지를 극강화하였읍니다 와하하 터져라 스코어! 터져라 멘탈!
OOOO 오타는 수정했고(...) 노브손교차와 번개노브 처리력과 회전 뒤의 노트 처리를 위한 동체시력 세가지를 극강화하였읍니다 하하하 죽어라 스코어링 망해라

시력을


OOOO동체시력을 테스트하는 데우스.....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qwervvnnm24
OOOO어 음 어 난 리겜하면서 시력을 잃고 동체시력을 얻은거같다
OOOO 그렇게 온점 붙여서 말하면 내가 더 미안해지잖아. 나는 그렇게 파워동체시력을 갖고있지 않아서 현대문명의 힘을 살짝 빌리기로....
OOOO구습님이 우리에게 동체시력을 요구하고 계신다--!
OOOO *동체시력을! (MISS) *믿어라! (MISS)
OOOO테일 기어 덕분에 월등하게 강화된 동체 시력을 지녔지만, 그 복잡한 궤도는 위협적이었다.
OOOO난 적응력 끝내주는 것 같아. 퍼즈캎도 이틀 눈팅했다가 갑자기 나 아세요? 식으로 갑툭튀하고 렉이 걸리면 그러려니 하고 동체시력을 렉과 함께하고 게임도 은근 빨리 적응하고 (실력이 좋은 거랑은 별개로)
OOOO 그 정ㄷ도의 동체시력을 가지거 잇ㅇ으면~!!!!!,!,!!! 숫자는 잘 새야제~!@
OOOO 반격을 곧이곧대로 하는놈은 평소 쓰는 손을 보면 피할위치를 알수있는 판단력과 동체시력을 향상시켜준다
OOOO ( !! 어느새 이런 동체시력을-!!

노트


OOOOKHAMEN BREAK [EXH] LV:15 전체적으로 노트폭타가 많으며 후반부터는 복잡한 롱노트와 같이 폭타가 등장!! FX가 전체적으로 햇갈리게 나와서 동체시력이 요구됩니다.
OOOO와 저거 노트 눈으로 쫓는 것만으로도 힘들겠다... 도대체 동체시력이...얼마나 좋은거야...
OOOO 스스로 노트약하다느끼는거묜 단순히 트릴만 미칠듯이나오는 소네자키신주나 만다라가극악이고 a+에있는 게롤은 꼭해야하는 노래중에하나!!! 반복적인 패턴하면 동체시력오를테니 괜찮을덧... 케로뎃스나 타부티어 환상수복 세틀라이트가 대략적인

날아오는


OOOO리베로면서 게임 메이커 능력이 4로 높은데다가, 운동신경도 좋고 동체시력도 좋아서 후방으로 날아오는 공이 아웃이 될지 안 될지 정확히 꿰뚫어보는 것 같음. 이게 가장 잘 나타난 때가 오이카와의 서브를 고갯짓으로 피했을 때.
OOOO [날아오는것을 잡아서...보았다. 물론 토라의 동체시력으로 그것을 잡았다.]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rasis_boot
OOOO사람이 뮤슨 스파이더맨이냐 눈앞에서 날아오는 칼을 다 피하게 동체시력 갖고있으신가봄 아오
OOOO저 변칙적으로 날아오는 잔화살들 다 보고 막았다는거 아냐...겐지 동체시력 개쩌네

피하는


OOOO *계속 공격하다보면 코미디언이 메뉴창에다가 뼈를 깔 거거든? *행동창을 한번 갔다가 공격해. *천천히, 확실하게 처리하는 거지. *그리고 마지막 패턴은- *영혼패대기 4번, 뼈교차 3번, 동체시력으로 피하는 패턴.

인간의


OOOO내 동체시력이 약 5초간 전성기이반급이었지 인간의 분노는 위대하다! 숙여라! 공포에 떨어라! 그리고 죽어라 미물이여!!
OOOO아니 아무리 동체시력 좋아도 저게 다 보여....?나도 나름 옛 리듬게임 고수였지만 저건 진짜 저 트윗대로 인간의 움직임이 아냐...

게임


OOOO오감이 넘나 민감한데 당장 어따 쓸데가 없는것 게임할때 동체시력이라도 된다면 좋으련만 내가 뭐 셜록할것도 아닌데 어따써 이거
OOOO아니 김멈블이랑 마파 신기록 깨기 하는데ㅋㅋㅌㅌㅈㅌㅊㅋㅌㄴㅌㅋㅊㄴㅌㅋㅊㅋㅋ 짧을수록 좋은 게임인데 0.0cm 나옴ㅋㅊㅋㅊㄴㅊㄴㅌㄷㅊㄴㅊㄷㅊㅋㅊㅋㅊㅊㅋㅊㅋㅋ미친 스키님 이글을 능기하는 동체시력이다
OOOO내가 생각하는 입문 난이도 높은 게임 1. 철권류 (튜토리얼같은거 없이 그냥 초보자 전장에 던져놓음) 2.슈팅(난이도는 정해져있으나 이지모드마저도 상당수준 동체시력 요구) 3.리듬게임(최저레벨은 일반인도 쳐볼수있음)
OOOO새삼 어제 유비트에서 토리카고노호우오우하는데 맨날 틀려서 미끄러진 부분이 한개도 빠짐없이 올퍼펙나서 다른게임하다오면 뭔가 동체시력이 늘어나서 칠 수 있게 되는건가 싶어지고

전혀


OOOO보꾸토 진짜 시력 3.0은 될거 같고 뻥 안치고 로드워크 하다가 와 저기 나무 위에 개미가 교미하네 라고 말 할수 있을것 같음 동체시력 최고일거 같고 진짜 내 도수 높은 안경 모에 요소 전혀 적용시킬수 없어서 좌절이더
OOOO왜 동체시력은 해도 전혀 느는것같지가않지 으아개짜증

이글


OOOO동체시력이며 걍 시력이며 독수리만치 엄청났으면.. 크으으 멋있잔아 눈동자 휙휙 돌아가며 씨익 웃는 이글쟝
OOOO동체시력 이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방금 문제 맞추신분 최소 동체시력 이글...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sodang94

능력이


OOOO 6. 하도길거리에서 살다보니까 위험하잖아..? 그래서 남들보다 감각이 발달함 동체시력도.. 꼭 능력이 있다면 뭐 아마 있어봐야 신체강화...

우선


OOOO 일단 축하해! 어, 음... 잘 찾아봐! 동체시력에 자신이 있다면^0^ 하하, 우린 시민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니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켜보고 있어야지! 근데 나보다 디바가 더 보고 싶지 않아?

사볼


OOOO ㅋㅋㅋㅋㅋㅋ동체시력 늘었다고 생각되는게 사볼 배속ㅋㅋㅋㅋ큐ㅠㅠㅠ
OOOO#자신이_해본_리겜_소감을_말해봐 유비트 순발력 테스트 사볼 동체시력 테스트 펌프 오래달리기 #이거아님

동체시력


OOOO 동체시력 싸움이죠... 그래서 croiX는... 못깨셨고?
OOOO저를 초견플 B랭크 이상으로 클리어 하셨다고요?그럼 당신은 동체시력 초고수!
OOOO안단테 싸울 때 눈 희번뜩 하고 슬로우액션 되는 게 동체시력이었다니. 초능력(?)인 줄.....
OOOO나 동체 시력 좋은거 같음
OOOO야니스는 활능력자,, 동체시력; ; ; ; ; ; ;;;;; 바실리스는 다무st같이 신체강화나
OOOO 동체시력 늘었나봐ㅠㅜㅜㅜ
OOOO 포울같은 노브 처리 팁 알려주자면 직각노브는 조금만 움직여도 되니 동체시력으로 처리하고 다른 곡선노브는 보고 휘끼휘끼 하세요
OOOO 동체시력이 좋지도 않으면서 심장은 약하고 폭력적인 나는... 놀라면 일단 손이 올라가는...ㅋ..ㅋㅋ... 놀래킨사람 잘못도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저런 상황에 모오오오옵시 난감해짐 😢😢😢 모두들 안그랬음 조캣다...
OOOO원형을 만들어서 날 지켜라! 너희들의 동체시력은! 이 세상 어떤 생물의 움직임도 한참 뛰어넘는 무적이란 것을 잊지 마라!
OOOO와하, 다들 동체시력 너무 좋아......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SBSNOW
OOOO현란하게 동체시력으로 유비트를 투타타탙ㅌ타ㅏ타타투타탙ㅌ 하는 번장
OOOO 동체시력이 독수리수준이아니실까
OOOO 저쯤되면 동체시력이 거의 육감수준인걸로.......
OOOO나의 동체시력이란 무엇인가
OOOO아저씨들도 동체시력 있고 패널 누를 힘 있어요 ㅠㅠ 으헣헣
OOOO 동체시력으로는.. 불가능하려나요.. 일반인이라면..
OOOO "그렇지-.." "물론 이것도 운이 좋거나 동체시력이..."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Angche_
OOOO아싸 모기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체시력 오지네 뭔가 검은게 보이길래 숨죽이고 째릿 하니까 모기가 무릎에 챡 앉길래 바로 참격
OOOO자전거타면서 1초도 안되게 카페 안에 앉은 남자 얼굴을 봤는데 나 트레이닝 해주던 피티깸이었고 존나빨리거길벗어났음.. 동체시력 이케 좋을 일인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딧님 동체시력 미호크급
OOOO후 이제 나방파리를 따라잡을 수 없는 동체시력..노화란 이런 것인가..
OOOO참으로 오랜만의 F6+엔터지요? 나머지는 동체시력으로 겨룬다! 왼손은 거들 뿐!
OOOO 헉 그거 저도 그렇게 생각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탓인지 워머신 인터페이스가 토니 인터페이스에 비해 단순해 보이더라고요(mm 공군이라 동체시력은 평균 이상이겠지만 정보처리 능력에서 그렇게 다운 그레이드 시킨 것 같다고 생각했어욬ㅋㅋ
OOOO 동체 시력 진짜 사기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다 흡수한다는 게 진짜ㅋㅋ,,ㅋ,,,,,
동체시력 데레스테 시력과 뛰어난 반응속도 위한 시력을 노트 날아오는 오타는 노브손교차와 do_duckoo
OOOO 토니의 동체시력은 메타휴먼급이라 생각합니다ㅋㅋㅋ
OOOO 그래서 저 논문에서 말한 말이 백프로 맞다고 치면 여기서 떠들어봤자 무슨 소용??? 그리고 야구라는게 운동 능력 하나만 출중해서 되는게 아니라 순간적 판단 동체시력 등 여러가지가 동반되야 잘하는 스포츠인데
OOOO이제 동체시력도 몸도 제각각이라 단레보도 못함 ㅋㅋㅋㅋ 이거 진짜 서러웠음 ㅋㅋㅋㅋ
OOOO 좋아 조사하지 (복서다운 동체시력으로, 눈이 형형하게 빛을 보인다)
OOOO리겜하는사람들존나 동체시력 아땋게된거야..날아가는 파리도잡을듯
OOOO도파민팔때도 영상 이상한거 봐가지고.. 제 동체시력은 거의 리신수준이어서 왜 그렛나는지는 잘모름
OOOO ㅇㅁㅇ! 동체시력입니다
OOOO 미친 그 무슨 미친 동체시력..
OOOO 본격동체시력파괴
OOOO요새 손 휘익한번하면 내 손에 날파리가 잡힌다 잠재적으로 동체시력이 좋아진건가
OOOO마키나의 융단폭격이나 데우스의 중근이 전부 동체시력에 달렸느리라--!
OOOO동체시력 마스터(?)
OOOO동체시력 쩌시는 분인 것~~??
OOOO리겜하려면 동체시력이 좋아야해
OOOO 공 동체시력
OOOO데레 하다보니까 동체시력이 올라감. 슼페 9에 놓고 한지 한달도 안됬는데, 이제 10에 놓고 불익스 클리어 가능. 가끔 쫘라락 놓치긴 하는데 안죽음. 할만함. 첨에 슼페속도 업뎃 됬을때 어캐 10에 놓고 해 ㅋㅋㅋㅋㅋ 했는데 .... 되네..
OOOO 4.영화취향 자비에돌란영화를 좋아한다 액션이나 히어로무비는 내 동체시력이 못따라가서 잘 안보는데 유일하게좋아하는건 킬빌하고 아이언맨3
OOOO 동체시력 증가 & 일반시력 감소 ㅋ
OOOO 아하하..후반부로갈수록 순수 동체시력에 의존하기 점점 힘들어져
OOOO 늙어서 동체시력이 못따라가는것(笑)
OOOO#소원 언젠가 쾌속동체시력이 예쁘게 리메이크 돼서 한국말로도 들어보고싶다. 이왕이면 중력 심퍼시도😊 는 덕밍 안하고 공개적으로 이쁜가사 무한반복 하고싶어😫
OOOO늘 보여.,...... 역시 내 동체시력이 너무 좋은 편. . . .
OOOO 동체시력이 좋으면 9 이상, 아니면 8~8.5 추천합니다. 저는 8.5로 두고 하네요. 속도가 낮을 수록 판정 압박이 심해요.
OOOO내가 지금 탐라에서 보이는사람이 3명이거든 이 3명이 하는 rt나 글쓴거 읽는것도 꽤나 많은데 도대체 팔로워가 1000명 넘어가는사람들은 알파고인거야? 동체시력 스탯 Max야?
OOOO맥크리가 총을 쏘는 것에 대해서는 진짜 먼치킨이면 좋겠다 디바를 향해 날아가는 총알을 동체시력으로 보고 쏴서 총알을 총알로 맞춰서 찌그러뜨려 놓으면 존나 볼만할거야
OOOO옛날에는 ar 9.X이런게 없었는데 지금 있으니까 사람들의 동체시력 범위가 점점 좁아지고 있어...
OOOO아까 멀티방에서 너무빨라서 멘탈터져있고 끝났는데 한분이 제가 31살인데 깨는데.. 라고하셧다 죄송해요 제가 손고자에요 ㅠㅠ 동체시력도 없어요 솔플로 연습해올게요 히읶...
OOOO아니 진짜 동체시력 테스트야
OOOO내 동체시력스게에
OOOO퀴즈 문제가 무슨 동체시력 테스트냐몈ㅋㅋ ㅋ ㅋ ㅋㅋㅋ
OOOO ...?! ( 대체 동체시력이 얼마나 ...
OOOO 유카리네 집안은 모두 동체시력이 좋다구요냥☆
OOOO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딩도댕님 동체시력 최고셔내
OOOO동체시력 상승 인정합니다
OOOO장난치나 나도 여잔데 벨져티엔아이작 시야 다 봐주고 한다 여자라서 맵리딩 못하는게 아니라 걍 니가 못하는거에요 인정좀 하세요 왜 같은 여자들 동체시력 다 까내리고 난립니까
OOOO사실 '안근'의 힘과 스피드는 '동체 시력'과 직결돼 있지. 직진해 오는 대상을 포착하는 힘도, 좌우로 움직이는 대상을 포착하는 힘도... 정보를 파악하는 '순간시'의 힘도, 안구 운동의 속도도 전부 '안근'에 의해 결정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