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복면가왕


OOOO방청 못해서 출연하셨다는 복면가왕 영지님도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에 영지 나왔어?
OOOO우리 영지 맞잖아ㅠㅠㅠㅠ 복면가왕 백세인생 영지!!!!!!!!
OOOO복면가왕 영지..
OOOO복면가왕 영지...ㅠㅠ(야광봉
OOOO복면가왕 영지 검색하러갑니다
OOOO백세인생이 버블시스터즈 영지였구나... #복면가왕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0g_mushroom
OOOO복면가왕 영지 검색할게요ㅠㅠㅜㅜ
OOOO복면가왕 영지 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_영지 난 했다
OOOO복면가왕 영지 검색해드렷다..
OOOO인간적으로 복면가왕 영지 검색해줍시다
OOOO복면가왕 영지와 함께 음악대장 팬 영지도...
OOOO복면가왕영짘ㅋㅋㄱ
OOOO복면가왕 영지...(주륵
OOOO복면가왕 영지 검샥하쟈ㅑ!
OOOO#복면가왕 많은 이들이 이미 예상하듯 너무 뻔하게 램프 김경호 가왕 결정전 올라갔네 기대치에 못미치고 너무 과하게 노래 불러서 별로인데 사람들은 역시 단순하게 이런 걸 더 좋아하네 백세인생 예상대로 버블시스터즈 활동했던 영지 맞구나 참 잘하는데 아쉽다
OOOO#복면가왕 백세인생 이렇게 고음 깔끔하게 힘있게 잘 올라가는 가수 몇 없는데 버블시스터즈 활동했던 영지 아닐지 램프 이미 정체 드러나서 신선함 떨어지는데 계속 너무 과하게 노래 불러서 거부감 들고 기대치에 못미친다 그래도 사람들은 이런 걸 더 좋아하지
OOOO복면가왕에 우리 영지 나온거 맞구나....와

백세인생


OOOO그나저나 오늘 백세인생 그사람 처음에 손승연이다 하고 개좋아했는데 영지나와서 아뭐야무서워 됐다
OOOOㅠㅠ 백세인생 영지 검색하고 오게쑵니다 그리고 음대님의 노래는 오늘도 새로웠습니뒈ㅠㅠ 울컥했다 ㅠㅠ 저 사람의 매력은 어디까진고 ㅠㅠㅠ 징짜 너무 살이 빠졌어ㅠㅠ ㅋㅋㅋ잌 근데ㅋㅋ말이랑 행동마저 항상 예쁘고 재치있어서 너무 좋앜ㅋㅋㅋ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sbsmtvtheshow
OOOO백세인생님 너무 좋아해눈뎅 엉엉......영지님 너무 좋아
OOOO백세인생 영지였어 와
OOOO??? 백세인생 영지야???
OOOO백세인생 영지
OOOO백세인생이 영지같은데 말이지...
OOOO백세인생 영지같기도하고 김연지같기도 하고
OOOO백세인생 영지인가..
OOOO백세인생은 영지언니 같은데
OOOO백세인생 영지 같은데??ㄷㄷㄷ 허영지말고.. 거미친구 영지 버블시스터즈ㄷㄷ

소울


OOOO졸라 궁금한 것이 난 소울 일톤레이드 안 보낼건데 왜 영지 망무 얻고있는거지
OOOO[영지] 소울 다들 자동 해도 하지 모두 마치 실프 바로...
OOOOㅋㅋㅋㅋㅋㅋ 소울받는데 공대장이 영지6셋 있냐고 물어보니 다들 1개 잃어버렸대ㅋㅋㅋㅋㅋ
OOOO버서커 현재 브루탈6 블슬4 홀리 바우 10 소울 영지6
OOOO만약 영지 벨트,법석,허리 셋중하나뜨면 소울 29/5로 날먹하면서 히만살돈 모을거에요 흑흑..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Altair_sale_bot
OOOO영지 소울 (블소 있으면 더욱 더 좋음) 구해영. 아무나 ㅠ
OOOO 일단만렙 + 소울 영지 6
OOOO소울 영지세팅 풀템이다!!!!
OOOO현재 소울셋팅 영지3(차조401개) 허리,법석,팔찌남은 30/5/말밥
OOOO소울 브레맨보장 이랑 칭호가 얼마지 영지야 시간문제인데 칭호는 비싸면 안사야지 해신하의는 이번이벤트로 받았으니
OOOO소울 질러야되는거 브레멘 칭호 영지 6셋 아바타 암거나 아바타는 지금파는 그거 사면 됨? 검들고잇능거 개멋짐 또 머잇지

마치


OOOO 해 영지의 안보를 책임진 성물들은 산산조각 나있었다. 가옥들 사이로 마치 핵이라도 폭격맞은듯한 흠집들과 불길마저 삼키는 시커먼 불기둥들이 영지 지면서 감염 시키듯 솟아오르고 있었다. 이 국가는 이제 글렀다. 2/
OOOO 비명과 환호들이 엉키고 엉켜 하나로 조합되 영지를 울리고 있었다. 저곳이 바로 '전장' 또한 시커멓던 안개에 가려진 화림의 성채가 마치 그녀를 반기듯 웅장히 모습을 드러내 신비함을 발휘했다. 마치 RPG 게임의 2/
OOOO '키에에에엑 ! ' '키르르륵 ' 지면이 마치 그들을 아래로 끌어당기는듯한 알수없는 기분이 영지 중앙으로 진입할수록 더욱스레 느껴졌다. 그야말로 진정 '던전'이 아닌가.
OOOO 그렇습니까? 마치 일상과도 같은 느낌일까요. 예, 마음에 듭니다. 저희 영지에서는 물이 철썩이는 소리를 들을 일이 없으니까요.날이 밝았을 때에 기회가 된다면 별장 밖을 구경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이미


OOOO 그가 급히 영지에 도착했을땐 .. 때는 이미 늦고말았다. 악룡을 포함한 여러 세력의 침략에도 굳건히 재건되고 열강되던 화림의 위상이 나락으로 떨어졌단걸 의미하듯 견고한 성벽은 누군가의 힘찬 검격자국과 철골만이 1/
OOOO 그가 이미 급히 도착했을땐 때는 늦었다. 온갖 적에도 굳건히 방어를 유지한 화림은 예외라도 있듯 성벽은 돌파된지 오래. 수많은 주검들이 영지 이곳저곳에 쌓여있었다.
OOOO 이미 만남을 가진 모양이로군요. (가볍게 웃곤) 무역항이라-... 해변도시라서 그런 것인지, 이 영지에는 생소한 것들이 많네요. 처음 듣는 신약 소식이라거나, 지나갈 때에 언뜻 보이는 물건들도 독특하고.
OOOO "주동자는 영지의 중앙부인 성채쪽으로 이미 진입해 돌파하고 있을테죠 . 아버지 이자 왕의 목을 참수시키기 위해서...랄까 그자와 아는 사이 입니까 ? " 샤악, 살며시 의문스럽고도 경계를 띤 청안을 드리우며 그녀를 1/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heo_youngji01

버블시스터즈


OOOO이번주 복가 포인트 음악대장 보고 싶어서 방청객 신청하다가 실패해서 복면가수로 출연한 버블시스터즈 영지씨 무심코 반말로 음악대장한테 사랑한다~♥ 라고 한 램프의 요정 그걸 무심코 네 저도 형.. 이라 받아친 음악대장
OOOO씨야 연지가 아니라 버블시스터즈 영지 구나 ㅋㅋㅋㅋ
OOOO버블시스터즈는 1집 멤버 김수연, 김영지 탈퇴 후 3년여의 공백기를 거치고 새로운 멤버 김민진, 최아롬을 영입해 현재까지 계속 활동중입니다.

하지


OOOO" 영지씨, 나 중국에서 납치 된거 때문에 싸우는거 아니거든요? 그러니까 쓸데없는 걱정하지 말고 얼른 먹어요. "
OOOO화살로 꽂힌 것 같음. 하지만 엘리시아가 여왕으로 등극하면서 혁명단이라는 새로운 세력이 등장한게 과연 테라영지에 잘 된 일인가 싶음.. 분명 이런 나라는 기득권층이 있고 새로운 지도자는 기존 세력에 치이면서 피튀기는 정치를 할 미래가 불보듯 뻔한데.
OOOO무녀는 기본적으로 자유 방임주의일세. 하지만 자유 중립 도시 메르카가 너무 큰 권력을 잡는 건 탐탁지 않아 하지. 그래서 바로 옆의 영지에 차일드 트리얀을 파견해서 예의 상황을 주시하고 감시하고 있다네.
OOOO "뭐, 전쟁은 사실상 종결이야.. 피해는 무지막하지만 영지복구 까진 몇년은 걸리겠지. " "난 그리고 슬슬 지도자 자리서 내려올 생각이거든..뭐..역사 뒤안길로 사라진다 보면 돼. "
OOOO9영지를 퍼펙트 클리어 하기 좋은 덱 구성은 마법 공격 위주일세. 주로 메인 딜러는 다들 풍연, 벨리카, 손오공, 소교 등으로 쓰곤 하지. 노초월 제이브로도 가능하니 참고하게. #자동
OOOO단도직입적으로 말하지. 우리 영주님... 아니, 아니 히더 남작의 영지 인 이 리튼을 사기공갈로 빼앗은 죄, 어떻게 사죄하겠느냐!
OOOO걱정하지 말아요. 꼭 이 영지를 되찾아 올게요!
OOOO(이상하지. 이 영지에서는 내게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이가 없는데. 그의 손에 순순히 끌려 침대 위로 눕혀졌다. 개화. 독초의 달큰한 꽃향. 힘이 빠진다.) 나, 아... 으흐..
OOOO 영지관리ㅋㅋㅋ카인이 대신 할거에오(대체) 네즈 귀찮을 만한 일은 집사처럼 자기가 다 하지 않을까..아악 허리에 허벅지 감구 바르작 거리면서 천천히..숨 뱉는 네즈..하 달밈 저 네즈 사랑해ㅠㅠ(벽쾅)
OOOO 잃어버리지 않을 거란다. (부드럽게 웃는다.) 만일 그대의 발걸음이 나의 영지 주변을 지나간다면, 그대를 초대하도록 하지. 방문객이라면 많을 수록 좋으니.
OOOO 지붕은 내 영지입니다! 침입자는 어떻게 하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빤히)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heo_youngji01
OOOO 향해 한 사진을 건네었다. 포동포동한 뽀얀 얼굴, 지금의 흉폭한 인상과 다른 . 앙증맞은 모습. 호염의 어릴적 모습이었다. "하지만, 자기 아비인 국왕과 무슨 다툼있었는진 모르겠으나.. 그일로 영지서 쫓겨나 유배 2/
OOOO스파이크가 잘못된 사실로 인해 복수를 꿈꾸고 힘을 갈구하던 때가 있었음+냉정해보이는 외견+스토리도 6영지에서 7영지로 넘어가는 유일한 통로로 진행+인게임의 설정 (즉사는 통하지 않지만 추가데미지가 들어감)이 호적수라는 느낌을 줌《이런 이유로?
OOOO 나랑 같네. 믿었던 경비병들이 암살자 나부랭이였거든. 뭐... ...암살당하지 않으면 그만이지. 난 내 영지에서 아주 평안하게 잠들었으니까.

다들


OOOO 아...현실은 가혹하고ㅠㅜㅠㅠ그래더 전 팝니다!혼자 남아서 팔꺼에요!!!방금 작년 브이앱 봤는데 영지빼고 다들 어르신 말투가.......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그리고 영지들어와서 좀 다시 아 예전 카라는 아니더라도 새 옷 잘입고 또 다들 서로 챙겨주면서 잘...잘되나 했는데...ㅠㅠㅠㅠㅍ

자동


OOOO8영지~11영지 퍼펙트 클리어 조건 3분 이내 클리어, 전원 생존. #자동
OOOO8영지를 클리어 하기 그나마 수월하기 좋은 영웅은 소교, 혹은 소이지. 왜냐하면 상대 영웅들의 스킬들이 대게 광역기 비중이 크기 때문에 말일세. (예에이스 일도천화엽, 데이지 불나비, 레이 단도폭우 등) #자동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AlwaysFreecs
OOOO11영지 자동 돌리고 나갔다와야지~

여러


OOOO 1. 화영은 여러 갖가지의 숙적들로부터 영지를 수호하는 중대한 임무를 어깨에 얹고 있음 그 수많은 적중 거의 아치 에너미 (숙적)은 흑암이라 불리는 흑룡. 압도적 군사력과 넓은 세력으로 한나대륙을 침공할려함.
OOOO아ㅏ악 여러분 가왕님 방어전 방어전 방어전!!!!! 방어전!!!!!!! 영지언니 수고했어요 8ㅁ8
OOOO여러분 복멘가왕에 영지언니 나오ㅓㅆ잖아 빨리 차냥해
OOOO 아하. 미스터, 사업을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하기야, 다른 곳도 아닌 공작가의 별장이니 여러 예술품들이 있을 법도 합니다. 저는 그런것에 식견이 없는지라 그냥 지나쳤을 테지만. 제가 본 곳은 영지의 묘지 정도일까요.
OOOO 예, 그럴까요. 밀거래 혐의가 의심되는 사내에 대해서. 제 기억이 틀리지 않았다면, 초록색 머리에 그을린 피부, 키가 큰 사내.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브라이턴의 영지 내에 여러 의심스러운 소문들이 돌고 있습니다.
OOOO무럭무럭 자라거라♡♡ 여러분들도 영지와 함께 동참해 주세요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shyjiii
OOOO1박2일 빡센 촬영 끝. 고생했어 소현아 영지야! 롯데 아쿠아리움 전시연구 가족 여러분 고마웠습니다. #권소현 #허영지 #롯데월드_아쿠아리움
OOOO알 수없는 여러분들도 영지와 함께동참해주세용♥
OOOO#꽃의힘을너에게 #마몽드 #마몽드가드닝캠페인 #꿀벌살리기 #마몽드가든 무럭무럭자라거라♥♥ 여러분들도 영지와 함께동참해주세용♥

모두


OOOO삼촌의 영지를 제가 관리하면 저는 농민들에게 모두 돌려줄겁니다. 어차피 다 강제로 뺏은 땅 아닌가요?
OOOO루디는 정말 가여운게... 혁명단에선 국왕의 폭정으로 인한 화살을 모두 루디한테 돌려버렸음. 테라영지는 지도자가 둘이었던 걸로 보임. 루디가 수호자가 되면서 국왕과는 (정치적) 성향이 달랐다고 보는데, 그걸 견제해주던 루디…
OOOO루디는 정말 가여운게... 혁명단에선 국왕의 폭정으로 인한 화살을 모두 루디한테 돌려버렸음. 테라영지는 지도자가 둘이었던 걸로 보임. 루디가 수호자가 되면서 국왕과는 (정치적) 성향이 달랐다고 보는데, 그걸 견제해주던 루디가 떠나면서 나라가 뒤집혔으니

버블


OOOO 버블 시스터즈의 영지요!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official_DSP
OOOO 아니네. 버블? 영지인지 누군지 난 모르는 얼굴이당. ㅋ
OOOO오 버블 시스터즈 영지라는 분
OOOO오오 버블시터즈 영지
OOOO 버블시스터 영지에요
OOOO버블 영지 인가????
OOOO아 버블시스타즈 영지

해도


OOOOㅇ ㅑ 인간적으로 너무 한거 아니냐 ㅋㅋㅋ 원곡 까진 바라지도 않고 번안곡 만큼만 소화해도 그냥저냥 넘아갈라 했는데 ㅋㅋ 저건 아니지ㅋ 차라리 영지가 올라 갔으면 ㅋㅋㅋ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official_DSP
OOOO 일단 에스프레소가 아멜을 아들로 여기기를 바래야죠.. 그러면 성안에서 감옥살이는 해도 식물인간이라는 비참함은 없으니까.. 설마 영지나무가 자기가 빨아먹을 마력을 에스프레소가 빨아먹었다고 에스프레소 엿먹이려고 아멜을 이단으로 만든 건..
OOOO헤세릴은 별다른 사고가 없다면 4~50대에 원만퇴직하겠지…영지의 힐러가 총질까지 해가며 금주를 시켰다고는 해도 그걸로 불로장생하게 되는 것도 아니고 카르나는 평균수명도 짧을 것 같으니 그 정도면 오래 산 셈일 터
OOOO 그냥 영지 지리표현이 잘못안거 같은데.. 그냥 해도 상관없을거 같고 생각해보니.

많은


OOOO 끝점서 견고하게 쳐진 장벽위로 수많은 반란군들의 검붉은 화살촉들과 화염구 들이 허공에 불줄기를 길게 느을리며 건너려는 이들을 향해 난사하기 시작했다. 이 다리 밑은 끝없는 낭떠러지. 영지 군주인 화영조차 3/
OOOO ...사실 저도요. (찡긋 웃음) 이런말 했다간 또 혼쭐이 나겠지만. 흥미로운 걸 뭐 어쩌겠나요. 사실 한 영지 내에서 이렇게 많은 소문이 돌아다니니, 어떻게 보든 미심쩍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죠?
OOOO "..다수를 살렸으나, 나머지는 저버렸습니다.." 각 영지의 군주들과의 연합으로 시민 대피 , 부상자 구조, 반란군 수장들을 퇴치하였으나 적의 군력은 통계측이 집계가 빗나간 더욱 많은 수였다. "..막지 못한다면, 1/
OOOO거대가문이 단숨에 훅간 이유 제 경우엔 1. 너무 많은 영지/유산을 갖고 있어서 전대 가주 사망 후 그걸 자식들에게 균등분배하다가 순식간의 쟈근 오합지졸들의 모임으로 변모 2. 너무 어린 가주가 즉위하자 보호자여야 할 섭정과 가신들이 손을 잡고 와드득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gyerannim

바로


OOOO조금 전 올린 홍빈 & 영지 사진의 비밀은 바로... 조미 MC의 작품이었다는 점~!! 오늘의 스페셜MC는 카라 영지😘 상큼발랄 세MC의 케미를 기대해주세요! (질투쟁이 조미😈) #더쇼 #홍빈 #조미 #영지

방어전


OOOO영지씨 수고하셨슴다!ㅠㅠ... 음대님두 방어전 화이팅!

에이스


OOOO나는 여포랑 에이스 손오공이랑 유신 이렇게가 좋음... 어째선지 여포랑 에이스는 ㅇ영지를 뛰어넘어버렷고 ㅋㅌㅋ ㅋㅋㅋㅋ
OOOO한국 세나 8 영지 스토리라도 나와줘라 에이스 8 ㅁ 8
OOOO에이스 나오는거좀 보겠다고 8영지까지 달린건데 다깨가는데도 안나와서 뭐지.. 어려움난이도에있나.. 이러고 있었더니 아직 한국세나에 8영지이후 스토리 안나온거였냐 ㅠㅠㅋㅋㅋㅋㅋ 에이스목소리내놔 쾅쾅 ㅠㅠㅠㅠㅠ

있었다


OOOO또 한 명, 마찬가지로 얼빠진 아버지를 가진 남자가 있었다. 재앙이 가까워 지고 있었지. 부친은 재앙을 극복할 수 있는 그릇이 아니었고, 그 녀석도 그것을 알고 있었어. 이쪽은 죄를 범하는 일 없이 버텨냈지만, 결국 재난에 휩쓸려 영지는 멸망했다.
OOOO 그녀가 급히 도착했을땐, 이 왕국의 상황은 심했다. 온갖 갖가지 적들에 침략에도 굳건히 일어서고 유지한 화림의 모습은 온데간데도 없었고 폐허만이 영지를 가득 메우고 있었다. 그야말로 한 국가가 무너지는 상황 1/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lupin9246

아악


OOOO영지님 너모 웃기내ㅋㅋ ㅋ ㅋ ㅋ 아악
OOOO아악 영지 였어?!?!!?

박보람


OOOO박보람도 진짜 노래 잘불렀는데ㅠㅠㅠㅠ 영지보다는 박보람 노래가 더ㅏ 조아따ㅠㅠㅠ 3라운드까지 보고싶엇는데 아쉬버ㅠㅠㅠ 발라드 진짜 잘불러ㅠㅠㅠ 임창정 노래를 절케 잘 소화하다니 대다네...
OOOO박보람 과 영지 두분이라고 예상합니다요
OOOO박보람 리얼 졌지만 잘싸웠다.. ㅋㅋ 영지가 넘잘하네

영지


OOOO이렇게 최악으로 서너번 연속뜨다가 한번에 오성두세장 뜨는데.... 과연....영지는 언제...
OOOO거지같은 실프영지에 버려지다니이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yuutongg
OOOO 솔직히 영상보면 영지 포함 4명도 나쁘지 않은데 그전에 5명이 훨씬 한팀같아....영지도 이쁜데 불쌍하구...
OOOO이카드뽑고싶어 매력포인뜨는 영지랑 같이먹을도시락..
OOOO영지경인~~
OOOO 울 영지당첨돼랏!>_<
OOOO오늘 1시10분에 피빞보상받는데 이번엔 영지가 나왔으면
OOOO나흘뒤면 제가 영지못먹은지 일년되는 날이네요 축하해주세요
OOOO리더 나무공격력50퍼방어력25퍼상승 액티브 나무공격력70퍼3회상승 갓영지.... 스킬도 다 외웠는데....나온지 1년다되가는데....나만없는거같ㄷㅏ #캐릭터사진과_코스하신사진_보여주세요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zbtlcm
OOOO 부모님은 앙드레아 가문의 영지에 대지형을 사서 집을짓고 에반스빌의 토지를 몇 군대 관리할 정도로 부자이다
OOOO복희 언니 영지 닮음 허영지
OOOO내가 감히 저 성스러운 영지를 건들여도 되는것인가.. =랙킹님 팔로하기 전에 이백만번 생각한 것..
OOOO드디어 영지법석을 살수있는 차조를모았다 언제 벨트,팔찌사지
OOOO계속 흥하세요 영지님..... 버섯과 ㅋrㄹr 와 경쟁하던 지난날은 안녕...
OOOO 한경인... 천영지.... 남철호...
OOOO영지인가?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Wowodkdk
OOOO미친것들.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내가, 이 집안이, 내 혈통이 가꾸고 지켜낸 영지에서 빌붙어 살던 버러지같은 것들이!
OOOO에이치님 호칭 너무 다양해 영지님 천영지님 텐건희 텐수르 ㅋㅋㅋㅋㅋ 다 친근하다 ㅋㅋㅋ
OOOO 지젼😂😂😂😂 영지니 짱 멋진 남자임
OOOO 황제폐하가 친히 내리는 잔이라던가 그런거 원샷하고 싫은티도 안(못)내고 진중한표정짓는 도련님이라던가 도련님의 덕치에 감동한 영지 주민들이 저희집에서 백년동안 숙성시킨 전통주입니다..하는걸 기쁜마음으로 받는 도련님 보고싶네요 사랑스러우셔라
OOOO그래, 난 이 영지를 국왕으로부터 받아놓은 것에 불과한 몸이지….
OOOO영짘ㅋㅋㅋ
OOOO장비는 11영지 아니면 10영지 :0...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withdancerpooh
OOOO 끼야- 영지 멋져요 ㅋㅋ
OOOOㅂ지금 티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영지가 검색창에 영지치면 영지버섯이 나와서 버섯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살았는데 카라 영지가 나와버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내가 쓰러지면 이 영지... 모든 인류는 두려움에 떤다!! 난 쓰러질수 업!!!! 무리였습니다★~
OOOO복가 영지 나오면 질까..
OOOO 아, 이스틴 경이요! 어제였나, 얘기하는데 그런 얘기가 나왔거든요. 여기서 돌아가면 이제 결혼...을 하고? 아무튼, 레이디 밀리센트의 영지에서 지내게 될 거라고요.
OOOO음악대장도 너무 좋지만 경호언니(ㅋㅋㅋㅋ)도 영지님도 너무 좋았어 엉ㄱㅇ르헣ㅎㅎ퓨
OOOO 헐 왕녀 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주도 검사도 둘다 괜찮네요 는 영지경영은 맨날 탈주하던놈ㅁ이라 (흐릿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HHHHanchooo
OOOO 수는 천에 육박, 크기는 작은개체도 혹 이들과 동일 그 이상의 크기, 제각각이었다. 이 큰 충격에도 성채는 왜 파손되지 않는것이 의문이지만 말이다. 아무튼 두 조류간의 사투를 뒤로 이들은 마침내 이 영지의 3/
OOOO"혹시 미들영지의 포르테공방과 관계있나?"
OOOO검색어 1위 영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지씨 힘내고 노래 넘넘 좋았쓰~~~~행복한 저녁입니다
OOOO영지 보더니 아빠가 야 너 그 응팔에 너 좋아하는 애 닮았다곸ㅋㅋㅋㅋㅋ 그게 누군데?? 하니까 아 그 서울대 다니는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성보라???? ㅋㅋㅋ 안 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
OOOOㅂ버섯.....영지님 엄청 잘부르셔서 좋았는뎀....(또륵
OOOO영지 좋아해요:-)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ryeong9
OOOO영지 저분 그분인가 무도 하하랑 어떤가요 같이 불렀던
OOOO영지 하하 친구아니야????
OOOO 으어ㅓㅓ!!!!! 영지야ㅑㅣㅏ 자라나라아ㅏㅏ★★★
OOOO아 영지 어케 ㅠㅍㅍㅍ퓨ㅠㅠㅠ
OOOO영지 오늘 노래 너무너무 좋았다…
OOOO음악대장 팬 영지
OOOO가수로서의 영지님 응원해요👏👏👏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riffkqltl_ff14
OOOOㅋㅋㅋㅋㅋㅋ버섯영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지마여 영지언니ㅠㅠㅠㅠㅠㅠ
OOOO아 너무 아쉽네.......난 영지 무대가 훨 좋았땅...
OOOO근데 저 영지 삼치 닮았다
OOOOㅓ영지 ㅋ ㅌ ㅋ 버섯 ㅋ ㅌ ㅋ
OOOO영짘ㅋㄱㅋㅋㄱ벜ㅋㅋㅋ섯ㅋㅋㅋㅋㅋㅋㅋㄲ
OOOO영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arnor_in_hs
OOOO영지님 매룍 ㅋㅋㅋ
OOOO영지ㅋㅋㅋㅋㅋㅋㅋ실틔 띄워드릴ㅋ가
OOOO영지치면 영지버섯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지를 치면 영지버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지 ㅋㅋㅋ
OOOO여ㅓ러분 가수 영지 검색 ㄱㄱ
OOOO영지 보고 싶었어요 어어허헣ㅇ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0Gflower
OOOO영짘ㅋㅋㅋㅋㅋ버섯ㅋㅋㅋㅋㅋㅋ
OOOO불후의명곡에서 영지 몇번 나왔는데 ㅌㅋㅌㅋㅋㅌㅋㅌ역시 타 방송 이야긴 안하는군
OOOO영지하면 비나리라니깐
OOOO영지가 에이핑크 보컬트레이너였어?
OOOO영지였어!!!
OOOO영지??
OOOO헐ㄹ 영지씨 이쁘시ㅣ다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0Gflower
OOOO영지언니ㅜㅜㅜㅜㅜ 언제 단발되셧노..ㅋㅋㅋ
OOOO영지... 어릴때 몇번 봤는데 요즘엔
OOOO이야 영지도 나왔나보네
OOOO헉 영지였엌ㅋㅋㅋㅋ
OOOO영지 우리 이모가 좋아해써
OOOO영지...? (모름)
OOOO에이케이(영지경인ㅋㅋ ㅋ ㅋ 놀이공원이나가라,,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chdlstjr66
OOOO영지씨가 대장님 팬이셨군아
OOOO엥ㅇ 영지ㅣ엿쥬?
OOOO영지 ㅋㅋ
OOOO영지가 김경호보다 훨씬 잘했는데
OOOO영지다 영지
OOOO영지구나! 영지라는 이야기 듣고 확 떠올랐네 ㅋㅋ
OOOO어 영지였어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0Gflower
OOOOㅁㅊ영지라곸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ㅌ ㅋ ㅌㅋ ㅋ ㅌㅋ
OOOO영지맞네
OOOO영지¿??
OOOO영지구나.
OOOO영지 ㄷ
OOOO영지야 대박
OOOO영지ㅁㅊ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_Karin1534
OOOO역시 영지언니였어!
OOOO영지엿어
OOOOㅎㄹ ㄹㅇ영지네ㅔ
OOOO헉 영지다
OOOO역시 영지님!
OOOO헐 영지
OOOO0ㅁ0 영지??!?!?!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saganim
OOOO영지맞나봐
OOOO아 영지!
OOOO영지님 맞는것같애...
OOOO영지 일 수도 있겠다! 오오!!!
OOOO 오! 그럴수 있겠네요! 영지!!
OOOO경호언니가 음악대장을 잡으러오셔서....그냥 난 김경호다 하시네ㅋㅋㅋ 일단 영지언니 탈락ㅜㅜㅜㅜ
OOOO 아직ㅠㅜㅜㅠㅜ 지금 3라운드에서 영지언니랑 김경호가 붙었다 ㅠㅠㅠㅠ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Yu__on_
OOOO퉁키 영지언니 다음은 우리오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넘나 김경호고 넘나 영지언니인데 이게 무슨일이야 ㅠ
OOOO영지 언니 나왔으니 다음은 !!!!
OOOO맞는가? 아니 잠만 영지 단발머리 아닌데?ㅋ 머리가 길었나?ㅋ
OOOO영지언니다!!!!!!!!!!!!!!!
OOOO영지가 아닌가?? 영지보다 왜 목소리가 맑지?ㅋㅋ 아니 맞는데?맞나?ㅋㅋㅋㅋㅋ
OOOO영지언니?!!!!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Arucard_bot
OOOO영지vs김경호...ㄷㄷㄷ
OOOO영지나 보고싶어
OOOOㅁㅊ 1영지에 둘, 2영지에 하나 검비 떴다. 나 이제 쪼렙 육성 어디서 하죠
OOOO영지 부럽따 볼 수라도 있어서 엉엉T^T
OOOO 영지 안뇽
OOOO3라 김경호가 이기겠지?? 이렇게 되면 영지vs김경호 대결인가?ㅋㅋㅋ
OOOO저렇게 턱 빼면서 노래하는 사람 생각나는게 영지 밖에 없다...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Tenni_pong
OOOO영지하면 비나리인데..
OOOO위더 영주님은 영지가 보다 평화로워질 수 있도록 애쓰고 계신다. 그런 분을 돕는 건 당연한 일이지.
OOOO영지맞는거같ㅜㅜㅜㅜ
OOOO아 영지라길래 저게무슨 허영지야 했는데 다른 영지구나
OOOO영지인데?ㄷㄷㄷ
OOOO아 영지.태양의후예충이었네
OOOO그 영지에 건축물이 출현했기 때문이야.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sena_penguin
OOOO오늘 함께 한 혜성이형, 윌이형, 영지^^~~ HELLO ♡
OOOO (😑..)거칠게 말하자면, 그렇다고도 볼 수 있겠군요. 저는 변경령에서 영지를 다스려야할 책임이 있으니, 그가 저에게 오게 됩니다.
OOOO 영지를 가득 채운 광범위한 전장지대는 흡씬 불지옥을 연상시키었다. 시커먼 불길들과 홍련빛 불길들이 서로서로 부딪혀 큰 폭발을 일으키고 있었고 낮이여야할 시간임에도 시뻘겋게 물든 하늘은 왠지모를 1/
OOOO지스카르【이 넓고도 깊은 배려심으로 영지의 여성들을 꽤나 울린 몸이라고.】 클래런스【여성을 때리기라도 했습니까?】
OOOO영지니만난다잉
OOOO아직 세상물정 모르는 젊은 청년층이 정권을 잡았다고... 그렇다고 루미너스 혁명단이 세븐나이츠 개인을 대신할만한 힘이 있을까? 없다면 희생되는 건 국민들 뿐인데.. 개인적으로 테라 영지는 몰락의 시대를 맞았다고 본다. 엘리시아가 커버를 못해준다면.
OOOO 파편퍼지고 몬스터들이 흉폭해져서 자기영지 지키기에도 바쁘겟지 여튼 루디야...각성하자 ㅠㅠ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honeydew_code
OOOO실프 영지
OOOO 거지가튼 실프영지에 버려지다니이 (울가락질
OOOO# >핫타임< 8영지 쫄작 = 열쇠소모 2개 = 약 3000골드~ 7영지 쫄작 = 열쇠소모 1개 = 약 3000골드~
OOOO남철호 한경인 천영지...ㅋ.ㅋ.ㅋ.ㅋ.ㅋ.ㄱ 칸자키 병훈이.... 신보글...
OOOO영지의 기류가 좋지 않다. 하늘이 불길하게 흐리다.
OOOO중재자 퀘 시작 소감두 번씩이나 이 거지같은 실프 영지에
OOOO영지도 프리티였음??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0Gflower
OOOO맞아요 영지경인이짱이죠
OOOO마베 에이케이 영지경인 등등 커플링전부다서치해..? 막 ㅇㅔ이ㅋㅔ이 이런것도...
OOOO리미니의 영주 로베르토 말라테스타 Roberto Malatesta 와 우르비노의 페데리코 몬테펠트로 Federico Montefeltro 는 같은 날 죽으면서 유언으로 자신의 영지를 서로 상대방에게 위탁하였습니다.
OOOO영지 Time◡̈⃝︎⋆︎*
OOOO카슈미르 영지 소속 크로커스 기사단 단장 란더스다. 잘 부탁한다.
OOOO아..ㅇ영지 매칭 안잡효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0Gflower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SH_03241127
영지 복면가왕 백세인생 소울 마치 이미 버블시스터즈 하지 다들 자동 여러 heosban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