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시우민


OOOO#XIUMINSmile on A-STAR magazine😍 "민석의 미소 전시회" #XIUMIN #EXO #김민석 #시우민 cr.Maitepsuwan
OOOO5월 20일은 중국에서 520과 사랑해의 발음이 비슷해서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래요.🌹 민석아 많이 좋아해❤ 我爱你❤ (저화질은 내 영혼의 친구👫👭👬)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형아 옷을 들추려는 후니와 그걸 막으려는 따거와 그걸 지켜보는 됴~~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무대위 시우민도 좋아하고요❤ 무대밖 김민석도 좋아해요❤ (갠적으로 전신을 참으로 좋아해요 👉👈)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한강물 1리터 살려고 생수통을 비워 놨어~!!!! 대동강물 팔고 한강물도 꼭 팔아줘~~ 누나 엽전은 견이꺼야~~❤ #시우민 #김민석 #xiumin #견이
OOOO출발비디오여행 5월22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본방사수! #곽도원 #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데르 #트래비스핌멜 #벤포스터 #손예진 #김주혁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김민석 t…
OOOO썸마켓에서 시우민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민석이를 보다니 진짜 코 앞에서 봄ㅜㅜㅜ분홍색 모자에 위에는 분홍색 아래쪽은 하늘색으로 그러데이션되있는 후드티에 화장기없는 얼굴이었는 데 진짜 잘생겼고 난 아직도 믿기지 않는 다..…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NGEL_SHU0326
OOOO7월이면 솜털 보송보송 16살 견이를 만날 수 있네요~ 슈헤라디야~~💃🏻💃🏻 #견이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민석
OOOO밍쏙...웨이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쏙 보고시푸요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502 #일본팬미팅 🐧 vs 🐱 이대결의 승자는....?!??!??!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동생들이랑 찰칵✌✌ 민석이 광채나잖아요 (숨멎) 브이도 넘나귀여운것 출처.staff diary #시우민 #김민석 #민석아사랑해
OOOO160318 분위기가 넘나 핵영롱하다..... 넘나 이쀼구 막 내 맘 파르르륵 !!!! 노이즈가 핵낭낭하지만.ㅎ..이쀼니깐,,ㅠㅠ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502 #일본팬미팅 후니가 씌워준 모자쓰고 기분UP!UP! 마네킹한테 팔짱에 손깍지에...... (마네킹만도못한 인생🔫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502 #일본팬미팅 민석이 균형감각완전 ...짱..👍 몇번을 도는거지ㅇAㅇ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출발비디오여행 5월22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본방사수! #곽도원 #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데르 #트래비스핌멜 #벤포스터 #손예진 #김주혁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김민석
OOOO160430 귀마져 이쁘면 어째...😭😭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430 보고싶고 보고싶고...또 보고싶고...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430 나의 요정님❤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430 오빠 코에 미끄럼틀 타...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세상에 너만큼 아름다운 사람이 있을까...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민석이를 좋아한 수많은 날중에... 민석이 생일을 함께 보낼수 있는 날이 또 올까... 같은 곳에 있다는 사실 하나로 가슴벅찼던 날... 너무...그리운 날...❤ #시우민 #김민석 #XIUMIN t…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innoa35
OOOO쌍둥이 김민석 화보 찍어주라주🙏 합성은 합성일뿐.. 다 좋아해요😁 NOT REAL/ EDIT_합성 #시우민 #엑소 #xiumin #exo
OOOO일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즐기면서! 덕질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즐기면서! #욕망의_30초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민석 #김배우님
OOOO 위에 그린 만두 민석이 선따고 색칠한것💕 만두를 살짝 하트로 바꿔본.. 하트를 넘나 많이그려서 약간 정신없는것같다..ㅠㅠㅠㅠ 민석아 오늘도 사랑해♡ 💖#시우민 #김민석 #민석아사랑해 💖 t.co…
OOOO 위에 그린 만두 민석이 선따고 색칠한것💕 만두를 살짝 하트로 바꿔본.. 하트를 넘나 많이그려서 약간 정신없는것같다..ㅠㅠㅠㅠ 민석아 오늘도 사랑해♡ 💖#시우민 #김민석 #민석아사랑해 💖
OOOO민석이 비 안 맞게 세상에서 가장 큰 우산이 되어주께...☔☔ I want to see....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사기꿈나무 견이를 응원합니다❤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501 #일본팬미팅 잉?....... ㅇAㅇ (딱 이표정😭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 배우 김민석 아니고요 엑소 시우민 이르믄 깅밈썩 임미다!! 하는 김민석이여ㅠㅠㅠㅠㅠㅠㅠ

XIUMIN


OOOOxiumin ✨ kim minseok (김민석) ✨ exo ✨ #HappyXiuminDay
OOOO150815 나는 대한민국 만다린 김형제 김형제는 똑같다 김형제를 사랑한다 김형제 라뷰라뷰☞♥☜ #김민석 #김종대 #xiumin #chen #민석 #종대 #만다린김 #김형제 #나는대한민국
OOOOPlz)💘드림콘서트 나눔 공지💘 드림콘서트에서 '봄날의 김민석' 슬로건 나눔을 준비 중이에요>< 다들 상암에서 만나요💕 질문 및 건의는 멘션이나 뎀주세요 사진출처는 xiumin__min 님입니다💖 t…
OOOO#엑소 #김민석 #XIUMIN 160506 민석 큥일파티 출근 Preview 3p 됫모습 넘나 키여운 것><
OOOO#엑소 #김민석 #XIUMIN 160506 민석 큥일파티 퇴근 Preview 4p 초딩 아냐?

명수


OOOO 말로 사람 돌게 하는 재주는 여전하네 김명수 ㅋㅋ 오세훈은 이미 군대 다녀 왔었고 박찬열이 군대 간 애다 김민석이랑 박찬열이랑 윗집 아랫집 사이였나 그렇고 보고 싶어 뒤지는 줄 알았네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mini_dy26
OOOO#엘 #명수 김민석님 인스타그램 맛있게먹었니 울이먕슈😘😘😘
OOOO160517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3 민석 네가 빌렸냐?? 명수 아 들켰어?? ㅋㅋㅋㅋ쿵짝 잘 맞는 둘ㅋㅋㅋㅋㅋㅋㅋ 명수 뒤에 제스처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9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4 명수 살짝 옆에...아! 민석 왜왜왜왜왜 명수 아이 여기 부딫혔어😅 민석 바보새끼야 ㅠㅠㅠㅠ형아미 동생미 둘 다 돋구여ㅠㅠㅠㅠㅠ
OOOO160519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4 철권 게임하는 명수 민석🎮🎮 명수 대쉬가 안돼 아 대쉬가 안되는데??
OOOO160517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3 명수 껍데기에 소주 한 병 먹어야하는데 민석 아이 참 나~ 위스키하다가 껍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9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4 명수 스페어 처리인가?? 민석 응 근데 니는 못하지 ㅋㅋㅋㅋㅋ둘이 투닥투닥 귀여움ㅋㅋㅋㅋㅋ
OOOO160519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4 포켓볼 치는 명수👍👍👍

꽃미남


OOOO#꽃미남브로맨스 경리단길 데이트중인 #인피니트 #엘-#김민석! 둘다 완전 그건데? 화보인데 보니까?
OOOO160519 꽃미남 브로맨스 엘&김민석 Ep5 예고

민석이


OOOOㅋㅋㅋ실검 1위 김민석이라 깜짝놀랏잔아 요정님 또..? 이랫는데 배우 김민석이셧군..
OOOO김민석이 내 맘속에 박혀버린날,,,
OOOO아 김민석이랑 경혼하고 싶다
OOOO솔직히 김민석이 오렌지면 말다했는데 김줌면 애쉬?
OOOO분명히 애교는 김민석이했는데🐱 왜 김준면 변백현이 더 기억에 남는것이죠???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CYwith1127
OOOO민규는다잘샹겼나봐 아 민석이도 김민규유민규김민석김민석 다존잘이야🙊
OOOO어제갑자기 닥꽃밴본거 라스애서 김민석이랑 이헌재보고 생각나서 더시본건데 드디어 다봐따 닥꽃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봐도 이헌재 개죻아.........
OOOO"형아.형아~~민석이형~" "....." "야.김민석!" "죽을래?" "......." 민석이형만 졸졸 따라다니는 오삐약.오미자.오세훈 형은 나만 미워해. 눈.눈 #세슈
OOOO박찬열이랑 김민석이랑 같이 있으면 민석쓰 너무나 작아보이는 것..... 바람직하다
OOOO민석!!! 경수???????? 민석(뿌듯)(흐뭇) 열이 펜스 밀지말라는 멘트 도중, 경수 자리 맞춰주고 흐뭇한 민석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 김민석 ㅋㅋㅋㅋㅋㅋㅋㅋ (160319 중콘입니다) …
OOOO안녕하새요,, 김민석이그요,,, 어제 너무 화나서 오늘 그림 안그렷구요,,,, ,변명이냐고 물으시면,,,, 머,,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OOOO 그리고 그냥 조연으로 열이 친구 김종대 경위. 둘이서 콤비였음. 현이랑 팀원 김민석 경위. 잠복수사 같이하는 조합임. 그리고 종대랑 민석이는 친형젷ㅎㅎㅎㅎ 만다린김형젷ㅎㅎㅎㅎ
OOOO태후에 나왔던 김민석이 라스에서 그녀사 불렀구나... 역시 남자들에게 더 인기있는 곡...ㅎ..
OOOO몽식 첫번째 모습에서 김민석이 떠올랐다.

EXO


OOOO생일 축하해💗😁 항상 동생들의 보살핌 수고하셨습니다😂 가끔 김민석과 농탕치데 매우 귀엽습니다😍 앞으로도 EXO의 오빠로서 응원합니다👊✨ 좋은 1년을〜💓 #SuhoHappybirthday #EXO
OOOOdo kyungsoo --> 도경수 kim minseok --> 김민석 ✧ EXO ✧
OOOOkim minseok (김민석) ♡ exo
OOOO{김민석} ; kim minseok ❀ exo m

도경수


OOOO 17. 김민석 도경수 현실 말투 첸아 나랑 디오랑 차 한대 반반씩해서 사기로 했어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NGEL_SHU0326
OOOO김준면 애쉬 사랑합니다 박찬열 레드 사랑합니다 김민석 오렌지 사랑합니다 장이씽 흑발 투블럭 사랑합니다 김종대 연예인머리 바랍니다 도경수 연예인머리 바랍니다 이루어지길
OOOO김준면사랑해 오세훈사랑해 박찬열사랑해 도경수사랑해 변백현사랑해 장이씽사랑해 김민석사랑해 김종대사랑해 김종인사랑해 엓ㅅ오사랑해
OOOO#김준면 #김민석 #장이씽 #변백현 #박찬열 #도경수 #김종대 #김종인 #오세훈 도 좋다 #엑소 부심 #엑소엘 부심
OOOO오늘의 보조MC 및 도우미 - 도경수 오늘의 찍사 - 김민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생일이신 에리분들 선물줄때 옆에서 진지하게 선물챙기던 경수ㅋㅋ 다리길게 사진찍어준다고 한쪽 무릎꿇고 폴라 찍어주던 김민석 뒷통수 💕💕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OOOO난 도경수가 김민석 삼행시 지은걸 아직도 잊을 수 없ㅅ다 김민석 민머리 석굴암이라ㄴㅣ..,,

인스타그램


OOOO[160521] 김민석의 인스타그램. "ㅋㅋㅋㅋ#그랜드마더펌 #경리단헤어살롱".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NGEL_SHU0326
OOOO[160521] 김민석의 인스타그램. "뽕이형 영만이형 가게 오픈! 분위기 좋아요! #가로수길 #로프트 #loft #착한가게".
OOOO20160521김민석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존나귀여워💓
OOOO20160521김민석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가야겠다

KIM


OOOOXiu Min (씨우민) his full name is Kim Min Seok (김민석)

엑소


OOOO대박 국회의원 김종인 오세훈 김민석 김종대님 다 같이 롯데월드 다녀오세요. 엑소랑 이름 똑같으면 자유이용권 24000원이래요ㅇㅅㅇ

김준면


OOOO슈준에도 손을 뻗기 시작했다. 이래서 잡식이란(절레절레 정의감 투철한 바른 학생 김준면과 엄청난 동안인 조폭 아저씨 김민석. 아 썰 풀고싶다
OOOO염색 🤗 김준면 - 에쉬그레이 장이씽 - 흑발투블럭 김민석 - 오렌지 박찬열 - 빨강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NGEL_SHU0326
OOOO김준면 에쉬그레이 김민석 오랜지 장이씽 흑발투블럭 박찬열 빨강 . . . 종대야 금발가자...ㅠㅠㅠㅠ
OOOO와 드콘가면 김준면김민석박찬열 염색한거 다 볼 수 있고 씽이 까지 오면 나 죽어도 몰라 진짜 ;ㅁ;

배우


OOOO김민석짇짜조아 진득히지켜본배우임...ㅜㅜ근데태후나와가꽄ㅋㅋㅋ인스타스포낭낭했구요.,
OOOO난 남자배우4명좋아합니다 이제훈님 김민석님 유아인님 정우성님 다른배우도참좋아함
OOOO[#Lovelyz] #A_New_Trilogy 쇼케이스 현장에 울림식구! 최고 인기 배우 #김민석 님이 응원하러 와주셨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남_선녀들 #Destiny_나의지구
OOOO *) 배우 김민석님이 닥터스에 출연 예정이시라 선팔로우합니다. 닥터스의 홍지홍(김래원 분)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드림콘서트에서


OOOO💘드림콘서트 나눔 공지💘 드림콘서트에서 '봄날의 김민석' 슬로건 나눔을 준비하고있습니다!!자세한 공지와 사진출처는 이미지속에있으니 확인부탁드려요😃질문은 멘션이나 뎀주시면됩니다!많이받으러와주세요🤔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NGEL_SHU0326
OOOOPlz) 드림콘서트 나눔 공지⛅🍒 드림콘서트에서 '봄날의 김민석' 슬로건을 나눔합니다 다들 꼭 받으러 와주세요💕 질문 및 건의는 멘션 또는 뎀 주세요! 많은 알티부탁드려요 'ㅅ')🌸🌸🌸

김민석


OOOO ㅇ ㅏ니..☆ 태양의 후배.. 태후 드라마 봤어? 거기서 김일병 김민석 !! 몇년동안 그다지 빛을 못보다가 후아유에도 나오고 태후나와서 주목 많이받는데 잘되서 너무 좋더라구ㅠㅡ 중3때부터 좋아했는데 잘되서다행이야ㅜ
OOOO복면가왕 나왔었다며 ㅠㅠ 어제 이후로 김민석 음색 짱짱인 고 아는 사람 많아졌겠당 나만 알고 싶었는데 시무룩
OOOO김민석... 노래 최고...
OOOO김민석 진쟈 올망졸망 귀여워서 이러다 태1516후 보개 생겼음
OOOO 새상김민석은 다 애기얼굴에 반전몸매가 매력이래여..?
OOOO김민석 개귀여워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NGEL_SHU0326
OOOO헉 설마... 김민석 노래 부르는 거 잘린 게 복면가왕 들킬까봐.......?!...
OOOO와 나 실검에 김민석 있어서 혼자 오만가지 생각을 다하면서 눌렀ㄷ아,,, 존나,,, 넘 놀랐어,,,심쿵
OOOO둘다 김민석같다
OOOO황치열, 김민석, 이현재, 박재정 #라스 웃기다..ㅋㅋㅋ
OOOO김민석 너무 좋아ㅜㅜ
OOOOI'm gonna go to Seoul tower and write 제시 & 김민석 💕 on a padlock ㅋㅋㅋ
OOOO수천년 지나 마침내 선택받은 나는야 피주머니ㅇㅅ< 인간들이여 김민석에게 피를 바쳐라 피의 축제가 벌어질 시간이다ㅏㅏㅏ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HOXMILL
OOOO김민석 좋아해
OOOO트랜스포머 김민석 목소리 미쳐따 넘조타
OOOO지원이 너무 이쁘니다. #태양의후예  #김지원 #DescendantsoftheSun  #김민석
OOOO김민석 오렌지 뭔데 나 왜 지금 알았는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민석 예전 부산 뷔페에서 스시만드는 일 했을때 별명이 뷔페 샤이니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라스 씨지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ㅠㅠㅠ이랏샤이니~!~!
OOOO김민석슈ㅣ빨놈아!!!!!!
OOOO오늘도 여김업시 김민석 뽕을 맞아쓰니.... (쥬근다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GracefulDevilXO
OOOORT)풀하우스(w.려아)풀하우스 부주방장 김민석(24)입니다-부족한게 많지만 잘 부탁드려요(웃음)
OOOO그리고 김민석의 오렌지색 머리..
OOOO아 근데 김민석 진짜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무래도 나는 정말 무쌍에 이상형 몰빵한거같다....이준도 넘 좋아....무쌍만세다..진짜....개멋져.... 결론은 김민석 사랑해.
OOOO민석날 김민석은 언제봐도 핵존잘..
OOOO하흑... 김민석 보고 싶다
OOOO김민석씨 보고싶습니다......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GracefulDevilXO
OOOO 마쟈내친구는 오빠를 폰에 시빠새끼라저장해놓구 맨날싸우던걸....난새상모든오빠김민석처럼자상할줓알앗지..
OOOO김준며니 김민석 달달하게 보는데 왜 내가 부그럽고 설레는가
OOOO김민석시리즈
OOOO슈슈티비 최애날 최애짤... 진짜 장난없어 김민석 미모
OOOO아 약간 김민석 뭐가 좋냐면 입 ^______^ (히히) 이렇게 웃는거랑 입 활짝 벌리고 웃으면 네모낳게 되는 거 끄악 너무 귀엽고 좋아 나 그런 입 좋아해...그리고 눈이 졸라 기여워..흑ㅎ흑ㅎ흠넝ㄹ하ㅓㅣㅠㅣㅏㅠㅠ
OOOO 일초님 우리 황치열 김민석 밀자...(그렁그렁
OOOO아 김민석 무슨 일이야 미친 대박 내 취향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hyunee_956
OOOO아 김민석 보구싶ㅇ러,,
OOOO김민석 존잘😭😭😭😭😭
OOOO김민석 민머리 석굴암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OOOO??!??!?시반ㄴㄴ김민석씨사귻나옵니각까??????
OOOO23. 자기 얼굴에다가 그림그린 김민석 ㅠㅠㅜㅠㅠ
OOOO김민석 멀뚱멀뚱 할때마다 지구 터트려버리고싶다 너무 귀엽다
OOOO홀 김민석 암바사광고찍었네 절귀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cjy01578945
OOOO그리고 그려버린 전설의 복학생 김민석 낙서^^;; 얼굴은 새내기지만...! 그는..!
OOOO♡ 김민석 ; 내 사랑 ♡
OOOO#알티 김민석미쳤어 어떡해 진짜 대박이야 아니 선쪼물쪼물귀ㅕㅝ죽겠는데 고음은 브존나 박력터지고 아니 이개뭐람
OOOO김민석은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디밴드하게 생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63.포켓남 김민석 (크헉씹덕사
OOOO김민석 보고 싶어요 ㅠ_ㅠ
OOOO백혀니도 일본어 못일겅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석 빵터짐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peach_cream_88
OOOO김민석김민석김민석김민석김민삭 오세훈오세흔오세훈오세훈오세훈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OOOO김민석 너무 예뻐 좋아하면 닮는다던데 그 말 누가 했지 어서 닮게 해주세요
OOOO김민석은 젊었을 때 인물 좋았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떨어지는 느낌. 내가 판단하는 기준은 흑백사진, 1:9가르마
OOOO김민석 너무 좋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우밍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민석 왤케 좋은지 설명해줄 분 구함...
OOOO 나 어릴 때 우리 엄마 왈, "김대중씨 젊었을 때 얼마나 잘 생겼었는지 아냐?". 그 밖에도 신선하면서 지성미 있는 인물들이 민주당엔 줄곧 많이 계셨죠. 안타까운 김민석씨도 계셨고.
OOOO김민석 트위스트 동작~ㅋㅋㅋㅋ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cjy01578945
OOOO김민석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ActorMinseok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samulisword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xpurposeokjin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326_506__L
김민석 시우민 XIUMIN 명수 꽃미남 브로맨스 민석이 EXO 도경수 인스타그램 KIM cleiris17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