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니퍼트 교통사고 선발 진야곱으로 진야곱 두산 니느님 선수 보입니다 나서 DOOSANBEARS 뒤에


선발


OOOO오늘 두산 선발이었던 니느님 니퍼트 선수 교통사고 났다고하니 두산팬분들 ㅋ '후유증 되게 오래갈텐데...'하면서 댓글을 많이 다네. ㅎ 니느님 ~ 제발 다음 선발때까지 몸관리 잘해서 8승따시길~!
OOOO오늘 두산베어스의 선발 투수로 예고된 니퍼트투수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바람에 선발투수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다행히 큰 사고 는 아닌것 같구요 선수보호차원의 교체로 보입니다. 선발 확정되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OOOO#두산베어스 오늘 선발 니퍼트에서 진야곱으로 교체. 니퍼트가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경미한 통증이 있다고…
OOOO니퍼트 교통사고. 선발투수를 진야곱으로 바꾼다는 건 1게임 버리겠다는 거. 진야곱은 스트라이크를 못 던짐.
OOOO니퍼트는 교통사고ㅜ빨리복귀 니퍼트 선발나오면 팀들이 다쫄아서ㅋㅋ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거ㅋ빨리보고 싶네ㅋㅋ용병투수중 멘탈,제구능력 최고
OOOO 형님 오늘 니퍼트가 교통사고가 나서 진야곱으로 선발이 바뀌었습니다.다행히도 큰사고는 아니고 허리가 약간불편하다고 하네요. 한번 선발 건너뛰면 괜찮을것으로 보입니다.
OOOO어뭐야 니퍼트교통사고남? 오늘선발인데
니퍼트 교통사고 선발 진야곱으로 진야곱 두산 니느님 선수 보입니다 나서 DOOSANBEARS 뒤에 rol_coaster

진야곱


OOOO 니퍼트 교통사고 당해서 진야곱 땜빵행...
OOOO두산 '니퍼트' 교통사고 났나보네. 가벼운 부상이라니 다행이고, KIA 연패는 끊자. 양현종 vs 진야곱.

두산


OOOO언니가 오늘 야구장 갔다왔는데 뒤에 앉은 두산팬이 너무 싸가지가 없어서 빡쳤다고. 니퍼트 교통사고 낸 사람이 분명 기아팬일거라고 하질 않나 상대팀 비하발언 계속하질 않나 기본 매너가 없었다고.
OOOO현종이 지금까지는 넘나 잘 해주고 있다는 것 ㅠㅠ 오늘 두산전 이겼으면 좋겠다. 니퍼트선수 교통사고 다친 곳 없이 무사히 다음 경기 복귀하길 바랍니다!

니느님


OOOO헐 니퍼트 교통사고라니 니느님

선수


OOOO 오늘 패하는것보다 니퍼트 선수의 몸상태가 더 걱정되네요 ㅠㅠ 교통사고 후유증이 있나봐요. ㅠ
OOOO니퍼트 교통사고, 기아자동차 쏘렌토R의 도움?…"범퍼만 살짝 긁힌 정도" 쏘렌토의 튼튼함이 검증되는 순간인가요??? 어찌됐던 운동선수에게 부상은 치명적인데 아무문제 없다니 다행이네요 #니퍼트 #쏘렌토
OOOO#doosanbears 니퍼트 선수, 정말 한국사람 다 됐네..교통사고도 당해보고..ㅠㅠㅠㅠㅠ

나서


OOOO하 니퍼트 교통사고 나서 빡치니까 집에가면서 굽네 시켜야겠다

DOOSANBEARS


OOOO교통사고 낸 사람 가루가 되도록 까이겠네. 니퍼트 컨디션이 별로인지 주심의 스트존이 그지같은 것인지. 오늘은 어떻게 역전하려나 #doosanbears

1쥐린이날


OOOO 그게 아니라 그냥 가면 진다는 법칙... 2노경은 1쥐린이날 1니퍼트교통사고 크으...

아니길


OOOO헉 니퍼트 교통사고… 큰 부상 아니길

니퍼트 교통사고


OOOO니퍼트는 교통사고 아주 가볍게 난건가보네 병원도 안갔다하니... 아오 시즌전 윤지웅 사고 생각난다. 진짜 신의 가호거 아닐까 싶을정도
OOOO니퍼트 교통사고 기사 보다가 댓글이 궁금해서 보는데.... 김여사 드립좀 하지말자 응?
니퍼트 교통사고 선발 진야곱으로 진야곱 두산 니느님 선수 보입니다 나서 DOOSANBEARS 뒤에 kmlll11
OOOO니퍼트 교통사고 났담서
OOOO니퍼트 교통사고남?
OOOO니퍼트 교통사고라..... ( ̄O ̄;)
OOOO니퍼트 교통사곸ㅋㅋㅋㅋㅋㅋ
OOOO헐 니퍼트 교통사고라니..괜찮은건가
OOOO????? 어 미친 니퍼트 왜 교통사고
OOOO헐~~~ 니퍼트 교통사고라니...
OOOO니퍼트 교통사고 났구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니퍼트 교통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니퍼트 ㄷㄷㄷ 많이 안다쳤길... 교통사고라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