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졸업식


OOOO160204 서공예 졸업식 재현이 ver2 ♥ JAEHYUN ♡ NCT # SMROOKIES
OOOO150211 서공예 졸업식 #세븐틴 #우지 #아낀다 추억팔이) 원우 졸업식 때 축하해주러 온 지훈이!! 뒷통수도 동글동글하고 뒤태가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T_T♥
OOOO[fancam]160204 서공예 졸업식 -2 #재현 #JAEHYUN #NCT #SMROOKIES Congratulations on your graduation🎉
OOOO160229 #서공예 #엄지 #졸업식 #여자친구 #GFRIEND 갓지 합시다 갓지
OOOO160229 #서공예 #엄지 #졸업식 #여자친구 #GFRIEND 그저 이쁘다는 말뿐
OOOO160229 #서공예 #엄지 #졸업식 #여자친구 #GFRIEND 엄지!
OOOO160229 #서공예 #엄지 #졸업식 #여자친구 #GFRIEND 엄지야 이사진 드디어 풀어 ㅠㅠ 미안해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kimrice1030
OOOO아니 2019년에 김도연 코트입고 꽃다발들고 서공예 졸업식 오는거 볼수잇냑오요,,;;
OOOO나랑 올해 우석오빠보러 서공예졸업식같이갈사람
OOOO태용 서공예 졸업식 영상은 없는건가....
OOOO[14.02.13] #세븐틴 #승철 #도윤 서공예 졸업식
OOOO[fancam]160204 서공예 졸업식 -3 #TAEYONG #JOHNNY #HANSOL #YUTA #DOYOUNG #NCT #SMROOKIES
OOOO#nctu #재현 서공예 졸업식 데이터 삽니다 소량이든 대량이든 좋아요 장수랑 가격 제시해서 뎀 보내주세요 퀼 좋으면 더 드릴수 있어요
OOOO서공예 98즈 졸업식 이벤트랑 초졸 초졸 딱지 떼고 중졸로 업그레이드 하는 이벤트
OOOO16.02.04 서공예 졸업식 러블리즈 지수 프리뷰 #지수 #서지수 #러블리즈 #lovelyz
OOOO 서공예 졸업식 가시게요?
OOOO서공예졸업식 우리학교랑 안겹치겠죠....
OOOO 하지만 '얘네가 정말 편입 1등이라 들어간 건가요?', '학교 세네번 나가고 졸업식 때 공로상 받으며 기사 올라오겠지' 같은 말들은 서공예 시스템에 대한 불만보다는 그 두 명을 비꼬는 걸로밖에 보이지 않았네요 ㅠㅠ; 아무튼
OOOO서공예 졸업식 감니더 ㅇㅅㅇ 요번 내년 내후년 내 졸업식 째고 가면댖이 ㅎ
OOOO이번에 서공예 박터지겠네 내년 2월 졸업식...
OOOO사실 서공예 걸르셈 졸업식 좀 제발 이번에 제가 갈거라; 좀 한산햇으면;;;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kimrice1030
OOOO160204 아이오아이 정채연 서공예 졸업식 데이터 팝니다 #정채연#채연#IOI#아이오아이#데이터
OOOO 할ㄹ핳핳ㅎ 집착이라면 저도.... 저날 서공예 다니던 지인도 같이 졸업했지요.... 졸업식 갈 수 있었는데😂😂
OOOO서공예 졸업식날 사진은..,, 최고존엄,....

김도연


OOOO상지여고 슈스 김도연 상지여고에서 졸업하라우,,전학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냐 서공예 가면 도댕..아냐 상지여고..아냐 도댕...을 뇌내에서 2749210번 반…
OOOO상지여고 김도연이 아니라니ㅠㅠㅠㅠ 아니 내가 왜이런담... 아니 슬프다고.. 상지여고 김도연이ㅠㅠㅠㅠ 아냐 도연아 서공예 잘 가... 엉ㅇ어어ㅠㅠㅠ 상지여고ㅠㅠㅠㅠ
OOOO상지여고 슈스 김도연 상지여고에서 졸업하라우,,전학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냐 서공예 가면 도댕..아냐 상지여고..아냐 도댕...을 뇌내에서 2749210번 반복...
OOOO그럼 서공예는 1학년박시연 최유정 2학년강미나 김도연 3학년강예빈 정은우 주결경입니까...?? 정말 체고의 학교네....
OOOO도연이 서공예 연기예술..?ㅠㅠ ㅠㅠ아니에효 우리애는 강원도에서 온 여고생이라구요 ㅠㅠㅠㅠㅠ #김도연 이제 진짜 아이도루가 된 것 만 같잖아😭
OOOO와이엠씨가 생각이 있다면 <주결경/강미나/김도연/최유정>서공예 뿅아리 교복 사진을 올려주겠지? 거기에 함정으로 정채연뿅아리랑 유연정 한림씨름과 해서 올려주면 더 좋고 그거 받고 옆에서 술판 벌이는 세정이랑 주고받는 청하스톤 원하는건 너무 성인취향인가?
OOOO세상에마상에 아까도 보고 소리질렀지만 아무리생각해도 김도연 채유졍 서공예간것부터 둘이 학년차이나는거부터 김도연이 연기예술인거가지 하나도 빠짐업시 사랑해
OOOO김도연 서공예 교복입은 모습 보고싶다 노란색이 잘 어울리던 도연 ,,,
OOOO서공예 꽃밭 1학년 박시연 최유정 2학년 강미나 김도연 3학년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이렇게..니네 학교에서 모이면 않되냐
OOOO뭐? 최유정하고 김도연이 서공예로갔다고?
OOOO서공예 선배 2학년 김도연 서공예 후배 1학년 최유정 하.....미친....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SANDEUL990609
OOOO 김도연 최유정 서공ㅇㅖ라닛...
OOOO아오아 김도연이랑 최유정 서공예로온다고?? 헛...졸엊식보러가야즤 ㅎㅎ집도코앞인뎈ㅋ
OOOO[단독] 아이오아이 최유정·김도연, 서공예 편입한다 '최근 합격'
OOOO서공예 2학년 김도연 1학년 최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서공예 김도연 너무 최고인걸... 병아리 교복...
OOOO김도연 최유정 서공예 붙었네ㅋㅋㅋㅋ

입학식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제노 #재민 애들이 내 카메라를 봐주는거같은건 기분탓일꺼야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제노 이제노 콧대에서 같이 스키타실분 구함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SMROOKIES #제노 제노 오빠 공식 세워야 할듯,, #preview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축하해♡ #재민 #제노 #동혁 #SMROOKIES #루키즈 세마리 병아리들 너무 예뻐♥♥♥♥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동혁 #제노 #재민 #SMROOKIES #루키즈 ㅠㅠㅠㅠ거의 3시간동안 수고했어♡♡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재민 담임선생님 호응하고 부끄러워하는 잼니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재민 워~~~후~~~~~~ 길다~~~~~~~~~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재민 재민이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사람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Janezellll_kmsl
OOOO내가 더이상은 서공예 입학식 따위 가지 않아도 되는줄 알았는데 내 예상으로 몇번 더 남았을 듯하네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에이프릴 축하공연 #예나 프리뷰 예나야 입학 축하해💕 #APRIL #YENA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에이프릴 축하무대 예나 프리뷰 새로운 새싹들이 돋아나는 입학식에 에이프릴이 왔싹! 오늘도 수고했싹~🌱🍍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진솔 프리뷰
OOOO 저 올해는 서공예입학식갔었능데....휴 한림조럽식 개꿀이네여.....

교복


OOOO 헛 마자요 글구 빠질수 없는 이날!!!💕💕💕 애들 서공예교복이랑 ㅠㅠㅠ
OOOO아 나 쿨톤이라 서공예 교복 싫은데 진짜
OOOO서공예 교복이 아닌데
OOOO도연이의 서공예 교복을 기대합니다 굿바이 상지
OOOO하루에 한 번 서공예 교복을 욕하는 운동,, #rt
OOOO이시간에 ㅅㅓ공예 교복으로 지하철 탔는데 연습생각 몇퍼냐
OOOO서공예 교복 얼른 입어줘 ....
OOOO서공예 교복 디자인 하신 분이 교복 만들고 처음으로 교복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한 학생이 있었다고 했는데 그게 종인이다
OOOO그래서 개인선물은 어떻게 되고있어....? 탑시드 하고싶고. 계좌도 오픈해야지... 장비업글해야겠던데... 서공예교복은 2년후에나 쓸텐데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19940211net
OOOO 네. 예은씨 전 프로필 사진에 서공예학교복 입고있다 그치?ㅎㅎ 아 그럼 내 친구 예은아~ ㅋㅋㅋ
OOOO무뜬금인데 도댕 서공예 교복 입으면 죵말 귀엽겠다
OOOO 역시 도연이 제일 생각해주는 최고의 도연맘👍 아 사실 그 서공예 노랭이 교복 입은 도연이모습 너무너ㅜ무너ㅜ무너뮤 궁금하기도 하고😂😂😂 너뮤기여울거같아요 병아리도연...🐥😭 도연이 더더더 크게 잘될거라고 믿어용...!💪빠샤
OOOO유정이 교복컬렉션 서실음>구리여고>서공예
OOOO서공예 부럽고요 나 서공예 교복 한번 입어보고싶다 동복자켓만
OOOO세상에 유정이 서공예 교복 입는거 볼수있니ㅠㅠㅠㅠㅠㅠㅠㅜ?????? 오 세상에 신이시여 아니 소속사 감사합니다...판타지오 더럽...the love.....
OOOO 서공예 교복이요 ㅎㅎ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abril_kr
OOOO 내,,, 모,,, 둘이 같은시간 같은하늘 같은곳에 있는거 너무 복되고 서공예 교복 싫다고 징얼거린 저를 반성하게 해네요,,

최유정


OOOO서공예 면접에서 수험생에게 싸인 최유정갤러리펌 #최유정
OOOO저번주 토요일에 친구랑 서공예 실기대회나갔다가 나는 소묘고 친구는 수채화라 친구가 물뜨러 화장실갔다가 최유정봤다는데 그래서 왔구냥
OOOO오 최유정 서공예편입
OOOO서공예 급식단이 4명으로 늘고 최유정이랑 강미나는 같은 과~ #ioi #서공예
OOOO도댕 서공예 전학맞넹ㅋㅋㅋㅋㅋㅋ최유정이 후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ROOKIES


OOOO160302 서공예 공공즈 병아리 삐약삐약 (확대 엄청해서 화질 구림 주의) #SMROOKIES #루키즈 #제노 #동혁 #재민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only_for_88
OOOONCT_THAILAND960201_940614그냥 이 밤에 보고싶으니까,,올리는,,,160302 서공예 입학 동혁이,,ㅠㅠ,,,빤니 데뷔하쟈,,,아가ㅠ0ㅠ.. #SMROOKIES #루키즈 #동…

도댕


OOOO서공예에 도댕 편입함? 한림예고랑 서공예에 교장선생님이랑 친분 있어서 학교 들락날락 하고 싶다
OOOO 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도댕 넘 기엽곸ㅋㅋㅋㅋㅋㅇㅋㅋㅋ 서공ㅇㅖ 저도 다니고 싶다(?)
OOOO헉 도댕 서공예 선후배 사이라구?!?!?!

1학년


OOOO 나 아는동생 서공예 1학년임 개좋다 수능끝나면 매일 놀러갈예정
OOOO@do_duckoo 유정 실용음악고에서 출석수 모자라서 구리여고로 전학간는데 1학년으로 편입해꼬 다시 서공예 1학년

2학년


OOOO생각난김에 정리하는 병아리 마크 무려 서공예 학잠! 을 입고 2학년 첫날 등교하는 이마크오빠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babwithbeans
OOOO노래연습해서 서공예나 한림예고 가는게 원래 플랜이었으나 서공예쪽으로 목표 확정지었는데 망할 내신본대 2학년부터 내가 시험 개잘본다 두고봐라 이래놓고 1년뒤에 시험망쳤다고 그럴까봐 겁난다

도연이


OOOO도연이 오늘 절차밟고 서공예로 전학 갔나보넹ㅠㅠ
OOOO오 ㅋㅋㅋㅋ이제 도연이랑 우정이도 서공예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몇몇분들 유정이랑 도연이 서공예 편입항거 보고 "고등학교가 어케 편입이 가능??" 이러덩데.. 원래 일반계→예고&특성화 는 가능함미다..

유정이


OOOO서공예 입학하면 유정이 직속 후배되겠네!(예체능 못함
OOOO(엉엉)유정이 서공예..?

도연


OOOO 도연어니 따라서 서공예 편입 준비하자요 트이타 사람들은 다 17살이잔ㅍ아!!!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with_Doyeon
OOOO서공예도 치어리더부 존나 정식으로 잇응 탠데 도연 치어리더부 해 주라...
OOOO와 도연 서공예로 전학갔대
OOOO 그치만 자기가 관심업음 안대잔아요..그래서 도연 졸사에 꿈이 가수랑 배우랑 둘다잇능거보고 할렐류야햇다.. 그리구 이제는 서공예를 연기얘술로 들어가..ㅠㅠ 며칠전엔 레드카펫밟아.. 난 쥬거 아주 주거
OOOO도연언니 서공예라닛ㅠㅠㅠㅠㅠㅠ이제 원주에서 볼 일이 없겠구나😭😭😭
OOOO제발 도연유정 같이 등교해서 쉬는시간에 계단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서로 교실 찾아갔으면 좋겠고 급식 같이 먹었으면 좋겠고 매점도 같이 가고 하교도 같이했으면 좋겠내 그리고 서공예 학생들은 이것을 유심히 봐야할 필요가…
OOOO제발 도연유정 같이 등교해서 쉬는시간에 계단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서로 교실 찾아갔으면 좋겠고 급식 같이 먹었으면 좋겠고 매점도 같이 가고 하교도 같이했으면 좋겠내 그리고 서공예 학생들은 이것을 유심히 봐야할 필요가 있음

서공예


OOOO151031 서공예 #방탄소년단 #태형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w2CCEZd3yoTJMfQ
OOOO 근데이제 전학간데 서공예로ㅠ 아쉽
OOOO안되겠다 나도 서공예로 전학가야겠어
OOOO지금 서공예 황이모 때문에 웃다가 콧물 나올 것 같다
OOOO 네 절친 되어서 올테니깐요~!~! 서공예 황이모 된다 저가
OOOO 안 그래도 저 전학수속 밟고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반대하시지만 서공예로 편입하겠어~!~!!
OOOO그러고보니 서공예 하복은 기억이 안나는데 하복은 좀 정상적인가
OOOO 이제 강원도 소녀가 아니라 서공예다니는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이상....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NAjmct
OOOO 아마져...서공예편입했다고들었졍우래들 보는게 제일 부럽다..나도 선배님이라고부르고싶따😢
OOOO 어처피 오늘 전학간데,,,☆☆ 그 서공예간다는뎅 이제 못봄ㅠ 울 애들이랑 스케줄겹쳐서 같이나옴 보겠지,,,??
OOOO 서공예 실용무용과 편입소식을 들으니 유정의 딴스를 특히 좋아하는 덕후는 맴이 설레는 것...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주민번호만 고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나이 안먹은 척..서공예 입학해서 이마크오빠 쫓아다니고싳네요.. 그래도 아직 엔씨티에 오빠라 부를 수 있는 자들이 있음에..감사를...하겠..(눈물
OOOO나 왜 안 언주중 나 왜 안 서공예
OOOO1. 단발혜지니 2. 개콘출연예정승힁+)그걸또쳐다보는밈미 3. 똥머리&흰색티&장신라인 뒤에 시강 4. 서공예 졸업하신 지호선배 괴롭히는 아린후뱅..
OOOO 서공예 꿈의 학교...거기애들 다 이쁘고 잘생겼다는 소문이!!!!!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soonduck97
OOOO 서공예 .. ㅠㅡㅠ
OOOO 아 걔도 서공예야? 대박쓰
OOOO 앙... 그 서공예에서 유명했뎅 그래도 안믿을거야 직접 밝히면 믿을거야...
OOOO서공예 이야기하면 '그 놈' 싫어해!
OOOO고딩때 길가면서 서공예애들 겁나많이봣는뎅...
OOOO 박정우 서정우,, 서공예,, 청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뜬금업ㄱ는 지역에서 그런 사람보고 정운가,, 생각햇서요ㅜ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솟햬 서공예 못들어간건 웨때무네 기사안나오죠?ㅇㅅㅇ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whitepuppy_jh
OOOO 그 어떤분이 서공예편입기사댓글에 오빠분 태그하고 동생진짜예쁘다거 축하한다는 댓글 달았어요 베댓이더라구요 ㅋㅋㅋ
OOOO14년도 서공예 신입생 환영회 공연 프로필 사진이래요
OOOO그래서 서공예 실기 대회 결과는 언제 나오지..? 심장 쫄려
OOOO내가 서공예를 갔어야했어
OOOO 다 서공예
OOOO서공예나 한림예고 가려고 생각했었는데 거기 안에서 빈부격차라고 해야되나 잘 사는 사람들이 많이 가고 보기에도 차이 난다 그래서 고민이야,,(울적
OOOO 헉 대박 님짱이셔ㅋㅋㄱㅋㄲㅋㅋ서공예 말씀하시는거죵?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NAjmct
OOOO서공예....다시 고등학교를 다닐까..?....
OOOO 가운데가 서공예??
OOOO 서공예군
OOOO 서공예로 편입했대요
OOOO 삼일상고.... BUT 나는 서공예 지망생
OOOO 걔가 놀래서 ㄴㅏ 데리러 온건데 쨋든 달려갓더니 진짜 안다는거야 서공예에서 공사를 하신대 아니 근데 솔직히 어떻게 친해진건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아저씨가 무거운거 들고 계셔서 막 뭐 물어봐야할지 몰르겠어서 얼버무리는데 아저씨가 싸인을 줄
OOOO진짜 서공예로 가는구나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160127_nct
OOOO하다못해 서공예 주변 학교라도 다니고싶다..ㅎ
OOOO미나도 서공예 실무과래영ㄴ
OOOO이제 솜이가 서공예들어가면 되는건가요 ㅠ .. 근대ㅜ저ㅠ챙이랑 케미도 궁금한대
OOOO 미나도 서공예라고 들었는데ㅠㅠ
OOOO서공예에 가야 연예계 활동이 자유롭지... 일반고등학교는;;
OOOO 응원고마웡 서공예는 내신본대서 열공해야될듯...껄껄껄껄껄
OOOO내년에 서공예못가는뎈ㅋㅋㅋㅋ 군대니까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NAjmct
OOOO은떠랑 떵또도 서공예?
OOOO다영이 여름이 서공예...맞나
OOOO 아하~근데 서공예는 2월초에 거의 하는거 같은데 겹치지는 않을꺼 같아요~
OOOO ㄹㅇ? 아는사람이 서공예 다녀서 좋겠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전에 수능부터 잘봐야지 ..ㅜㅜㅜㅜㅜㅜ
OOOO서공예다니면 실음과뭐 이런데는 깔린게 연예인이겠네..부럽다...
OOOO나도 그냥 모델쪽으로 서공예한번 지원이라도 해 볼걸... 할수있었는데...하아...
OOOO ?????그럼 유정언니 어떻게되는거지 서공예였다 구리여고였다 다시 서공예???????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jungjaeyhun
OOOO서공예는 그넝 대박이네... 예고에는 예쁘고 잘생기고 멋지고 귀엽고 아릅답고 사랑스럽고 지켜주고싶고 도도하고 차갑고 박력있고... 이런사람들 다 모여있다던데... 3학년에는 정국이가있다지...
OOOO ㅊㅇㅈ이랑 ㄱㄷㅇ 서공예 특례 ㄴㄴ하고 편입으로 감ㅋㅋ 굳이 그럴 필요가 있었나?
OOOO도여니 서공예ㅠㅠㅠㅠㅠ삐약이볼수잇게다ㅠㅠ
OOOO나도 서공예 다니게해줘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음. .서공예...
OOOO헐애들 서공예가는구나!!!!!!!!!!!!!!!!!!!
OOOOㅎㄹ 서공예?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95271_
OOOO 나는 서공예고쪽 생각하고 있어서 내신관리도 해야되고 실기준비 해야되는데 기말 국영수 올A받아야 학원보내주신다하셔서 열공모드 ><
OOOO서공예다니납..그럼 고등학생일텐데 얼굴 애기같다ㅏ
OOOO서공예 라인업은 날로 탄탄해 지는중이군...
OOOO오ㅋㅋㅋ 서공예 ㄹㅇ 대단하네!!
OOOO 얘네가 라고한건 다른 연습생/연예인 분들이 일반학생 제치고 들어간 경우가 태반이라 저렇게 적었어요. 저 두명에게 다른 감정 절대 없습니다 그냥 서공예의 시스템이 그렇기때문에, 그 전에도 대다수의 연예인이 그랬기때문에
OOOO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트위터를 많이 안해본터라 인용이 그런 의미인지 몰랐습니다 저분들을 비꼬고 욕한건 절대 아니예요.. 저는 서공예 시스템에 대해 예전부터 알고있었고 연예인 우대, 일반학생 지원이적은거
OOOO 너모 무례하고,, 증말루 놀라서 들어가보니까 플디걸즈 조아해시는 분 같은대 플디걸즈 아기들도 서공예 다년다고용,,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1995_1230com
OOOO 개님이 서공예 교장인줄 알았나봐요~
OOOO 하이고 서공예 학생들 넘넘부럽꾸요
OOOO서공예 집안 사람덜,,,.,,
OOOO서공예로 고등학교 재입학 할래..
OOOO 응ㅠㅠㅠ서공예 졸업생이 고러도라,,실망,,
OOOO 저도 서공예 신입생으로 들어가서 애들한테 선배선배 하고시프네요,,난는왜 애들보다ㅜ빨리태어났지..
OOOO서공예 올해 졸업 걸그룹만 12명넘으니까 미리미리 거르세요 여러분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1995_1230com
OOOO나 서공예갈래.
OOOO서공예 세계 최고의 고등학교가 틀림없다... 세상에...
OOOO아 예은이도 서공예네..
OOOO 미친 것 같다고요~! 최고의 학교 서공예이셔다
OOOO160227 서공예 나연 🐰 프리뷰 #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OOOO 딱이내욘,,, 그 기세로,,, 서공예 전학 값이다,,,
OOOO 씌러씌러 ㅎ 전은 열여덟 할곱니다,,, 맑크랑 덩갑해야지,,, 서공예로 전학 가야지,,, 😂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yumyum_101
OOOO아침부터 너무 충격적이다 서공예다니는 연예인들이나 연습생들 점심안먹고 3교시끝나면 간다니..이제 급식챙길이유가없어 내 낙이였는데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doyoung2__1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960201_940614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960201_940614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botanicalhoney_
서공예 졸업식 김도연 입학식 교복 최유정 SMROOKIES 제노 재민 도댕 1학년 soonduck9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