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최형우 삼성 이승엽 선발 라인업 박해민 1루 박한이 3루 2루 지명


삼성


OOOO6/5 삼성 vs 한화 선발 라인업 1배영섭8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박한이9 6백상원4 7김정혁5 8이지영2 9김상수6 P웹스터
OOOO최슨 6년간이면 박석민도 삼성일때 얘긴데 저중에 최형우. 박석민. 이승엽 셋이 같은팀이었으니 5년 진짜 행복했을수밖에없구나 싶었다. 얘가안되면 쟤가하고 셋이나 극강이면!!!
OOOOshow 삼성의 최형우
OOOO 참고로 1번 배땅볼 어제 6타수 무안타 1볼넷 오늘 5타수 1안타? 중요한건 무사만루 병살 삼성 타순바까야 구자욱 박해민 이승엽 최형우 발디리스 박한이 조동찬 이지영 김상수
OOOO 삼성 배영섭 어제 6타수 무안타 오늘 5타수 무안타 . 찬스마다 삽질 9회 상대 사수 에러 무사만루찬스를 말아쳐묵네 구자욱 담주 오면 구자욱 박해민 이승엽 최형우 발디리스 조동찬 박한이 이지영 김상수 타순으로가야
OOOO삼성 타자들 한화 송창식 스플리트에 속절없이 당하네... 조동찬 이지영 최형우는? 좋은공 안주고 또 던질듯
OOOO 물론 무조건 끝나는건 아니고... 젊은 나이에 방출됐으면 신고선수로 재도전해서 성공하는 경우도 있어요 KBO 최초 200안타 서건창이나 지금 삼성 4번타자 최형우가 방출선수 출신으로 성공한 대표 사례
최형우 삼성 이승엽 선발 라인업 박해민 1루 박한이 3루 2루 지명 lystjc
OOOO대구경기 오늘 로저스가 썩 안좋나요? 그사이 박한이가 좌중간을 가르는 2루타를 만들어내는데 그 사이에 중계 과정에서 볼이 빠집니다! 최형우가 들어옵니다 박한이 3루까지 3:1로 달아나는 1회말 삼성입니다.
OOOO삼성 2-1 한화/1회말 최형우 1타점 적시타 박해민 득점
OOOO삼성 3-1 한화/1회말 박한이 안타, 상대 실책 최형우 득점
OOOO6/4 삼성 vs 한화 선발 라인업 1배영섭8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박한이9 6백상원4 7조동찬5 8이지영2 9김재현6 P윤성환
OOOO 선수들..ㅠㅠ어제도못보내드려서 죄송해요ㅠㅠ그리구..어제아쉽게 패배했네용..ㅠㅠ그리구 어제 최형우 호수비 완전 대단했구 멋졌어요👍👍💙💙삼성라이온즈 최고최고👍그리구어제 멋진모습 보여주셔서 고마워요^^💙삼성라이온즈 퐈이팅!!💪
OOOO삼성 3-4 한화/12회말 최형우 대주자 최선호
OOOO한화 삼성 최형우부터타선시작이니까 음
OOOO아! 이승삽 9회말 선두타자 나와 3볼서 볼 헛스윙 영웅스윙질에 연장가네 그게 포볼이면 대주자 나가 도루후 최형우 안타면 끝인데 10회초 연장 한화 2번 3번 4번 5번 타순 이런 제기럴 삼성은 10회말 7번부터인데
OOOO최형우 안타 최형우 들어오면 삼성의 승리
OOOO 왜 안바꾸노 장깃털이 송주호타구도 2루타 될뻔 최형우호수비아님 무사2루 역전될뻔한경기 7회가 고비네 삼성
OOOO아! 3-2 역전후 2사 2루 아 이승엽 3-2 높은볼 건드려 1루 땅볼 아웃 2사 1-2루 최형우타석인데 에휴 오늘 삼성 이기면 5할이네 겨우... 오늘은 박해민 혼자 북치구 장구치고 한 경기 이기면
OOOO아 삼성 1번타자 바까라 서바 배영섭 찬스마다 삽질 6회말 1사1루 또 삼진 1번이란놈이 4타수 무안타 구자욱오면 다시 1번으로 구자욱 박해민 이승엽 최형우 발디리스 조동찬 박한이 이지영 김상수가 최적의 타순
OOOO삼성 5회말 박해민에러 출루 도루 에러 무사3루 이승엽 행운의안타 2-1 4번 최형우 아 2루타인데 안타 무사 1~3루 박한이 요기서 주장인걸 증명해라 희생타라도... 저 시키 초구 또 놓치네 스트라잌 제발 우익수뒤 희생타라도.. 덤 조동찬인걸알제
OOOO이승엽-최형우 역시 이 둘이 삼성을 살린다.
최형우 삼성 이승엽 선발 라인업 박해민 1루 박한이 3루 2루 지명 sennnnism
OOOO아쉬운 삼성 1회말.... 1사 1~2루 최형우삼진 초구한가운데 노렸어야 2사 1~2루 왜 박한이가 5번? 핫한 조동찬이 쳐야지... 에휴 바카니 삼진 저 시키 조내라 한화는 찬스서 적시타 삼성이 4 5 번이런놈이 연속삼진 찬스무산....
OOOO삼성엔 최형우란 넥나쌩이 있고 기아엔 김주찬이란 넥나쌩이 있다
OOOO6/3 삼성 vs 한화 선발 라인업 1배영섭8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박한이9 6조동찬5 7백상원4 8이흥련2 9김재현6 P장원삼
OOOO#EaglesvsLions 라이온즈파크 삼성라인업)배영섭(CF)-박해민(1B)-이승엽(DH)-최형우(LF)-박한이(RF)-조동찬(3B)-백상원(2B)-이흥련(C)-김재현(SS)-장원삼(P)
OOOO 그리구..최형우선수 팔꿈치다치셨구..,바지 찢어지셔서 넘 놀랐었어요😢팔꿈치 약바르시구 붕대 감으셔서 다행이에요~그리구 내일도 부담긴장되지마시구 오늘처럼 차분한 마음으로 공격수비하셔야되요~💙삼성퐛팅! 그리구내일글못보내드릴수도있어요😢
OOOO삼성 13<5>3 넥센 이승엽의 2루타 최형우의 땅볼로 만든 1사 3루 박한이의 1타점 희생플라이 박한이 희생플라이 2개로 2타점. #고척돔
OOOO오늘 최형우 3타수 3안타 4타점 2홈런. 현재 4회말(...) #삼성6월야구
OOOO삼성 10<4>2 넥센 최형우의 시즌14호 2점홈런.최형우 오늘 홈런-2루타-홈런. 홈런 4위. #고척돔
OOOO 형님 오늘 삼성 타선이 화끈합니다. 3회까지 7안타로 7점을 냈네요.최형우가 2경기연속홈런을 때렸고 넥센은 김하성의 시즌10호홈런으로 얻은 1점이 답니다.
OOOO삼성 5<3>1 넥센 이승엽의 안타 최형우의 2루타뒤 박한이의 1타점희생플라이. #고척돔
OOOO만약에 삼성프런트가 최형우마저 안잡거나 그러면 그냥 난죽택할련다
OOOO삼성 2<1>0 넥센 최형우 시즌 13호 2점홈런.2경기 연속홈런. #고척돔
OOOO6/2 삼성 vs 넥센 선발 라인업 1배영섭8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박한이9 6김태완5 7백상원4 8이지영2 9김재현6 P정인욱
OOOO#LionsvsHeroes 고척돔 삼성라인업)배영섭(CF)-박해민(1B)-이승엽(DH)-최형우(LF)-박한이(RF)-김태완(3B)-백상원(2B)-이지영(C)-김재현(SS)-정인욱(P)
최형우 삼성 이승엽 선발 라인업 박해민 1루 박한이 3루 2루 지명 dyonning_
OOOO삼성은 최형우를 지타로 돌리면 극강의 외야 수비라인을 구현할 수 있는 팀임. 그런데 철밥통 지타 이승엽 때문에 그러지 못하고 있음. 오늘 보니 이승엽 홈런 9개임. 겉보기엔 화려한 성적임. 하지만 팀웍 극대화란 관점에서 보면 마이너스라 봄.
OOOO삼성 4<종료>6 넥센 김지수 결승타 포함 2타점 서건창 3안타 1타점. 최형우 시즌 12호홈런포함 2안타 1타점.김하성 3안타 1타점.. 차우찬 패전(5이닝 7안타 4사사구 3삼진 5자책). #고척돔
OOOO삼성 4<9>6 넥센 8회초 박해민 이승엽의 연속안타와 도루 최형우의 1타점희생플라이 8회말 넥센 임병욱의 볼넷 김지수번트 야수선택으로 만든찬스 서건창 1타점적시타. #고척돔
OOOO삼성 4-5 넥센/8회초 최형우 희생플라이 박해민 득점
OOOO삼성 OPS 순위 1위 최형우 OPS 1.059 2위 구자욱 OPS 1.045 3위 조동찬 OPS 0.913 4위 이승엽 OPS 0.838 5위 배영섭 OPS 0.786
OOOO 넥센이 4회 차우찬상대 3루타 2개등 3점을 뽑아내며 역전을 시키네요 5대3으로 넥센이 앞서갑니다.삼성은 이승엽,최형우가 백투백홈런을 뽑아냈고 넥센은 이택근이 홈런을 쳤네요.
OOOO삼성 3<4>2 넥센 최형우의 2루타 조동찬의 2루타로 만든 무사 2,3루 백상원의 희생플라이 1타점. #고척돔
OOOO삼성 3-2 넥센/4회초 백상원 희생플라이 최형우 득점
OOOO삼성 2<1>0 넥센 최형우 시즌 12호홈런. 연속타자 홈런으로 작렬. #고척돔
OOOO삼성 2-0 넥센/1회초 최형우 솔로 홈런
OOOO6/1 삼성 vs 넥센 선발 라인업 1배영섭9 2박해민8 3이승엽D 4최형우7 5조동찬5 6백상원4 7김정혁3 8이흥련2 9김재현6 P차우찬
OOOO#LionsvsHeroes 고척돔 삼성라인업)배영섭(RF)-박해민(CF)-이승엽(DH)-최형우(LF)-조동찬(3B)-백상원(2B)-김정혁(1B)-이흥련(C)-김재현(SS)-차우찬(P)
OOOO삼성 4-1 넥센/7회초 박한이 1타점 적시타 최형우 득점
OOOO삼성 4<7>1 넥센 최형우의 볼넷 조동찬의 번트로 만든 찬스 박한이의 1타점적시타. 넥센 6회부터 2번째투수 김정훈. #고척돔
최형우 삼성 이승엽 선발 라인업 박해민 1루 박한이 3루 2루 지명 K__Devil
OOOO아 삼성 2사만루 최형우타구 잘맞았는데 저게 잡히네 5-0 2사 1~3루 조동찬인데.... 저게 언타면 오늘 경기 잡구갈텐데 최소 2승1패....
OOOO#LionsvsHeroes 고척돔 삼성라인업)배영섭(CF)-박해민(1B)-이승엽(DH)-최형우(LF)-조동찬(3B)-박한이(RF)-이지영(C)-백상원(2B)-김재현(SS)-웹스터(P)
OOOO5/31 삼성 vs 넥센 선발 라인업 1배영섭9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조동찬5 6박한이9 7이지영2 8백상원4 9김재현6 P웹스터
OOOO5/29 삼성 vs SK 선발 라인업 1배영섭9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조동찬5 6박한이9 7이지영2 8백상원4 9김재현6 P윤성환
OOOO5/28 삼성 vs SK 선발 라인업 1배영섭9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백상원4 6조동찬5 7최선호8 8이흥련2 9김재현6 P장원삼
OOOO 몸무게가 10키로만 더 나가도 홈런 30개이상 가능할건데 체질상 살이 잘 안찌는데 좀 찌워도 시간지나면 빠져버려서 ...... 삼성은 이제 이승엽 은퇴하고 최형우 나가면 장타치는타자가 씨가 마를듯한데 아쉬운...
OOOO삼성 2-8 SK/9회초 최형우 대주자 성의준
OOOO문학경기 1사 1-2루 최형우가 당긴 타구 2루수 땅볼로 물러났는데.. 그 사이에 배영섭이 홈으로 뜁니다!!!! 홈에서 세잎! 삼성이 주루플레이로 선취점을 얻습니다 1:0으로 1회초 앞서는 삼성입니다.
OOOO삼성 1-0 SK/1회초 최형우 땅볼 배영섭 득점
OOOO5/27 삼성 vs SK 선발 라인업 1배영섭9 2박해민3 3이승엽D 4최형우7 5백상원4 6조동찬5 7이영욱8 8이지영2 9김재현6 P정인욱
OOOO#LionsvsWyverns 행복드림 삼성라인업)배영섭(RF)-박해민(1B)-이승엽(DH)-최형우(LF)-백상원(2B)-조동찬(3B)-이영욱(CF)-이지영(C)-김재현(SS)-정인욱(P)

이승엽


OOOO 이승엽은 고마 은퇴해라 그동안 벌만큼 벌었잖아 후배들 길이나 터줘라 니 지명때문에 팀이 꼬이잖아 ... 최형우지명 배영섭 박한이 박해민 외야수비해야 서바 어제 오늘 9회 깔끔하게 삼자범퇴 당하지 무사만루 1점 무사 2-2루1점차 패배
OOOO#gov9 6월 5일(일)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백상원(2루) - 7.김정혁(3루) - 8.이지영(포) - 9.김상수…
OOOO무사2,3루에서 이승엽,최형우가 겨우 희플로 한점만 내게하다니..
최형우 삼성 이승엽 선발 라인업 박해민 1루 박한이 3루 2루 지명 dyonning_
OOOO이승엽 유격수 플라이 이러면 최형우와는 승부안할거 같은데 스트라이크 잡음
OOOO#gov9 6월 5일(일)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백상원(2루) - 7.김정혁(3루) - 8.이지영(포) - 9.김상수(유격) / 선발 웹스터
OOOO박해민 구자욱 이승엽 최형우 박한이 발디리스 이지영 김상수 백상원 까지만 있어도 어떻게든 될 거야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OOOO선두타자 이승엽에 최형우 박한이... 후덜덜
OOOO내눈앞에 이승엽과최형우와박해민과윤짜증이 있돠..놀랍돠..라팍 익사이팅석 최고ㅜㅜ선수들 뒤꿈치가 손에잡힐거같애 꺄악 박해민 짱멋있어여
OOOO#gov9 6월 4일(토)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백상원(2루) - 7.조동찬(3루) - 8.이지영(포) - 9.김재현…
OOOO 응 오늘 이승엽 최형우 백투백
OOOO삼ㅅ성 관중감독 참 대단하다 옆에서 누가 머라해도 마이웨이 결과로 판단해야 오늘도 지기만해봐라... 어제 배영섭이넘 6타수무안타 1번타자가 저러니 발디리스 정상출전가능하면 희망타순 구자욱 박해민 이승엽 최형우 발디리스 조동찬 박한이 이지영 김상수로!
OOOO#gov9 6월 4일(토)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백상원(2루) - 7.조동찬(3루) - 8.이지영(포) - 9.김재현(유격) / 선발 윤성환
OOOO#gov9 6월 3일(금)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조동찬(3루) - 7.백상원(2루) - 8.이흥련(포) - 9.김재현…
OOOO아 배영섭 오늘 1번서 5타수 무안타 진짜... 절마 구자욱돌아오면 덕아웃으로 구자욱 박해민 이승엽 최형우 발디리스 조동찬 박한이 이지영 김상수로 해야
OOOO아 서바 장원삼 또 피홈런 허용 7회 투수바깟어야 3-3 에휴 그래 6회말 2사1루 이승엽 3-2에서 볼넷나가찬스이어갓어야 볼 건드려 아웃 4번타자 최형우인데 햐 신성현 타구 저거도 라착 홈런이네 ... 이런 제기럴
OOOO이승엽-최형우 5회말 하드캐리!!!!!!!!!!!
OOOO#gov9 6월 3일(금)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조동찬(3루) - 7.백상원(2루) - 8.이흥련(포) - 9.김재현(유격) / 선발 장원삼
OOOO요즘 3번 이승엽 4번 최형우 조합 좋은듯 어제 백투백 홈런도 그렇고
OOOO#gov9 6월 2일(목) 넥센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박한이(우) - 6.김태완(3루) - 7.백상원(2루) - 8.이지영(포) - 9.김재현…
OOOO 박동원입니다. 최형우,이승엽, 구자욱 밀어드립니다.
OOOO선발 김광현 계투 윤길현 마무리 손승락 포수 강민호 1루 구자욱 2루 박경수 3루 최정 유격 고메즈 외야 최형우 정의윤 김문호 지명 이승엽 이승엽만 빼곤 나쁘지 않네
OOOO 결과론이지만 투수 분석해서 얘가 초구가 좀 약한 투수인지 그런거 좀 분석해서 했으면 좋겠다 오늘 비더레에 테임즈 안하고 최형우 이승엽 했으면 화났을듯 조기퇴근이지만 팀이 져서
OOOO내년에 차우찬 최형우 이승엽 없다치면.. 내야 구자욱 김상수 조동찬 외야 박해민 박한이 배영섭 이지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gov9 6월 1일(수) 넥센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조동찬(3루) - 6.백상원(2루) - 7.김정혁(1루) - 8.이흥련(포) - 9.김재현…
OOOO 그래도 확실히 믿는 타자한테는 안 시키니깐 그나마 다행이죠ㅋ 구자욱 최형우 이승엽 용병 정도
OOOO이승엽,최형우 백투백 홈런!
OOOO#gov9 6월 1일(수) 넥센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중)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조동찬(3루) - 6.백상원(2루) - 7.김정혁(1루) - 8.이흥련(포) - 9.김재현(유격) / 선발 차우찬
OOOO3번 이승엽, 4번 최형우, 마무리 심창민은 고정했음 좋겠다.
OOOO#gov9 5월 31일(화) 넥센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조동찬(3루) - 6.박한이(우) - 7.이지영(포) - 8.백상원(2루) - 9.김재…
OOOO이승엽 은퇴따위 하지마. 역시 3번 체질... ㅚ고임. 최형우한텐 미안 ㅋㅋㅋㅋ
OOOO#gov9 5월 31일(화) 넥센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조동찬(3루) - 6.박한이(우) - 7.이지영(포) - 8.백상원(2루) - 9.김재현(유격) / 선발 웹스터
OOOO#gov9 5월 29일(일) SK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조동찬(3루) - 6.박한이(우) - 7.이지영(포) - 8.백상원(2루) - 9.김재…
OOOO최형우 조동찬이 구심점이 되니까 이승엽까지 살아나는구망
OOOO#gov9 5월 29일(일) SK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중)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조동찬(3루) - 6.박한이(우) - 7.이지영(포) - 8.백상원(2루) - 9.김재현(유격) / 선발 윤성환
OOOO#gov9 5월 28일(토) SK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백상원(2루) - 6.조동찬(3루) - 7.최선호(중) - 8.이흥련(포) - 9.김재…
OOOO#gov9 5월 28일(토) SK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백상원(2루) - 6.조동찬(3루) - 7.최선호(중) - 8.이흥련(포) - 9.김재현(유격) / 선발 장원삼
OOOO#gov9 5월 27일(금) SK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1루) - 3.이승엽(지명) - 4.최형우(좌) - 5.백상원(2루) - 6.조동찬(3루) - 7.이영욱(중) - 8.이지영(포) - 9.김재…
OOOO시범경기 타격감 조율하러 나온 최형우와 이승엽? ㅠㅠㅠㅠㅠㅠㅠ

선발


OOOO드림이야 선발 김광현/니퍼트, 중간 (애매) 마무리 손승락, 포수 강민호, 1루수 자우기, 2루수 오재원? 3루수 최정, 유격수 모르겠고 외야수는 최형우 손아섭 유한준? 지타야 당연히 승짱이겠지 ㅇㅅㅇ

박해민


OOOO최형우 백상원 박해민 셋이서 김정혁 놀리느라 정신 없넼ㅋㅋㅋㅋ

1루


OOOO나최형우 좀 치워줬으면 자매님1루로 치웠어요...
OOOO 아 박한이 시키 한가운데 실투를 삼진 쳐먹냐 1사1루서....우씨 1사1루 조동찬이 이럴때 최형우 도루 2사2루 끝냐기 안타 동찬아! 제발 하나만 장타치자!
OOOO최형우 진짜 1루 수비좀 해라
OOOO최형우가 1루를 볼줄알면 교통정리 진짜 쉬워지는데

박한이


OOOO최형우 - 조동찬 - 박한이 되게 원숙한 사자들이 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최형우 그렇게 달리기 빠른지 처음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까봐 걱정했는데

3루


OOOO1사 2,3루 최형우~~ 아마도 만루작전??
OOOO.....최형우 앞에 1사 13루..

2루


OOOO최형우 2루슬라이딩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척고척 ㅋㅋㅋㅋㅋㅋ

넥센


OOOO 하지만 최형우한테 맞는걸 보면 넥센 투수는 맞구나

GOV9


OOOO최형우 시즌 13호 투런~~!!!!!! #gov9

조동찬


OOOO그래 최형우 출루 조동찬 홈런이다
OOOO-조동찬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최형우는 와이프와 같은 친구'라고 표현했다. ▲정말 고맙다. 요즘 늘 함께 어울려 다니는데 이게 몇 년 만인지 모르겠다. 내 입장에서도 동찬이를 와이프 같은 친구라고 표현하는 게 맞을 것…
OOOO83라인 최형우 83.12.16 조동찬 83.07.27 장원삼 83.06.09 신용운 83.09.08 안지만 83.10.01 오 짱짱하구만....
OOOO제가 사야하면 안 되는 유니폼 ‘조동찬’ ‘최형우’
OOOO-5월 29일 문학 SK전서 4번 최형우 5번 조동찬이 적힌 전광판을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는가. ▲우리가 야구 끝날때까지 중심 타자 함께 할 수 있을까 한 번씩 이야기했었어. 프로 들어와서 이런 날이 올까 했는데 왔다. 짜릿했다.
OOOO-조동찬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최형우는 와이프와 같은 친구'라고 표현했다. ▲정말 고맙다. 요즘 늘 함께 어울려 다니는데 이게 몇 년 만인지 모르겠다. 내 입장에서도 동찬이를 와이프 같은 친구라고 표현하는 게 맞을 것 같다.
OOOO커피 때문은 아니겠지만,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는 일상이 된 뒤 조동찬의 활약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보름여 전부터 정오에 일어나 동갑내기 최형우와 오후 1시 끼니를 해결한 뒤 커피를 마시는 게 그의 일상이 됐다. 새 루틴인 셈.
OOOO최형우껀 목동이었으면 홈런, 조동찬은 라팍이었음 홈런인데
OOOO현 상황 조동찬 " 최형우 이 망할 ㅂㄷㅂㄷ"

구자욱


OOOO그래도 홈런.득점 제외하고는 탑쓰리에 최형우랑 구자욱이 다 들어가서 파랑파랑 해주는구나ㅠㅅㅠ 도루는 햄니가있고!
OOOO 이재용이 탈 조선을 꿈꿀때 아 구자욱 최형우 윤성환 못사오나? 라고 생각하는것이 진정한 야구팬의 자세 입니다.

홈런


OOOO진짜 목터져라 응원했는데 져버렸다... 오늘도 최형우의 홈런은 풍문으로만 들었다... 김정혁 홈런을 내 눈으로 본 것이 오늘의 유일한 소득... 😧
OOOO최형우 홈런치면 진짜 120억 모금가자
OOOO 최형우:시장에 가면 투런홈런 있고!
OOOO응? 최형우 홈런 또 친겨??
OOOO최형우 2홈런 경기... ㄷㄷㄷ
OOOO최형우 홈런 두개?? 멀티홈런 지리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최형우 또 홈런 ㅋㅋ 저는 이제 밥 먹으러~
OOOO최형우도 홈런.
OOOO 이기고잇네여 최형우 홈런쳣네요
OOOO안타는대부분70개넘었고 용병타자들이 15개이상 홈런 그다음이 최형우 12개10개
OOOO최형우 홈런좀 다시 보여줘봐라 아 짜증
OOOO최형우 백투백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피밴은 최형우한테 홈런 안맞게 조심해야....
OOOO옛날옛적에 최형우/박석민 홈런이면 무패였던 적이 있었단다.
OOOO 최형우가 홈런쳐서 2점차 ㅠㅠ
OOOO헉 최형우홈런 ㅜ

최형우


OOOO오늘 장난 아니었네요. 솔직히 최형우 마지막 타석은 감독이 토니라루사였어도 볼넷을 줬을텐데 그걸 쇼부를 해서 결국 희플로 따먹는거보고 진짜 탄성이 절로나옴 퍄퍄 야신 미쳐 퍄퍄
OOOO어차피 제일라이온스라서 차우찬 보내고 최형우도 보낼텐데 그냥 깔끔하게 구단해체하고 9구단 체제로 돌아가고 올스타도 그냥 다시 동군서군으로 바꾸자
OOOO 최형우가 잘해도 저평가 받는게 중요할때 국밥
OOOO 최형우 국밥 잘말아먹어서 ㅋㅋ
OOOO솔직히 김성근이 최형우 안거른건 신의 한수네
OOOO수비하기 편하려고 거르나... 그럼 최형우 거르지...
OOOO오오 최형우 희플이라니 싸게 막았다.
OOOO최형우 희생플라이 지금은 송구가 유격수 얼굴 맞은거 같은데...?
OOOO최형우 쵸구 놓친게 가장 실책이네
OOOO최형우 끝내기 쓰리런 각인데
OOOO최형우 당황잼ㅋㅋㅋㅋㅋ
OOOO최형우랑 승부??!!
OOOO최형우 1구 ㄴ놓친거 가장 크다
OOOO최형우 거를텐데 .. 아이고. 졌다.
OOOO최형우 요즘 타격감좋던데
OOOO최형우는 진짜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넘어산 최형우ㅜㅜ
OOOO와 최형우닼ㅋㅋㅋ
OOOO최형우는 왜 저렇게 높아..?
OOOO 최형우 참 미련하게 도루시도다 걸림 ㅋㅋ
OOOO최형우 뭐지ㅋㅋㅋㅋ
OOOO최형우는 96억 주고 잡을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다. 박가놈이랑은 클라스가 틀림.
OOOO최형우 생각보다 나이 많네
OOOO최형우가 베ㅋ팅ㅋ을 잘한다고?!
OOOO최형우 역전 1타점 적시타. 2:1.
OOOO대구 초구 최형우 적시타 역전
OOOO 차우찬 최형우.. 설마 다른 곳 갈까요...? ㅠㅠ
OOOO최형우 뭐야
OOOO ㅠㅠㅠ 최형우 출루 ㅠㅠ
OOOO최형우! 최형우! 최형우!
OOOO오늘 정말 최형우가 애쓰네.
OOOO와.. 역시 최형우 ㅋㅋㅋㅋㅋ
OOOO최형우 안타
OOOO최형우 안타 ㅋㅋㅋㅋ
OOOO12회말 투수는 심수창 타석엔 최형우 안타
OOOO최형우 무서워;;
OOOO아 최형우부터 시작이야? 저걸 어떻게 막어
OOOO그래 이렇게 될 줄 알고 아까 9회에 최형우를 안뺀거지.
OOOO뭐가 나가야 최형우가 끝을 내든가 하지..
OOOO최형우 100억주고 사오자. 리빌딩이고 나발이고.
OOOO최형우!
OOOO최형우 안타 쳤으니 대주자 최선호 나오냐
OOOO최형우 3유간 안타
OOOO노인네가 나갔어야 최형우랑 승부를 하는데
OOOO최형우 넌 애가 간만에 쳤는데 그걸...
OOOO최형우의 수비를 보며 느낀점 1. 역시 안될놈은 안된다 2. 저렇게 덩치크고 짬많은 최형우도 수비 잘하는데 너는 뭐하냐? 주어는 둘다 주호~.|
OOOO최형우 zzzzzzzzzzzzzーーzz
OOOO 최형우 십색기. 주호 모처럼 영웅 될 뻔 했는데ㅠㅠ
OOOO최형우가또.......
OOOO최형우 엄청 잘 생겨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원빈은 좋겠다 최형우닮아서(꾸준글
OOOO오메... 최형우 ops봐;;;;;
OOOO최형우 등장영상 엄청 오글거렼ㅋㅋㅋ
OOOO최형우 무섭다
OOOO올해도 죽쑤고 있지만(뭐 살아나는 기미는 있으나) 사실 내년이 더 걱정. 최형우 못잡을거같아....
OOOO 최형우 갓원빈 요정같은 수비 다 놓칠듯 니 그 쌍안경 들고와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형우, "동찬이는 세상에 한 명 뿐인 정말 좋은 사람"
OOOO내일 비더레는 최형우
OOOO 최형우 나가면 누가 4번을 ㅜㅜ
OOOO진짜 콩팥이라도 팔아서 최형우 fa잡으라고 돈 보내줘야 할까봐 ㅠㅠ
OOOO 최형우-남동생 있다 일방적으로 미움받는 상태이다 교복바지는 축구하다 찢어진게 아니라 담 넘다 찢어먹은것
OOOO오 최형우 살빠졌다ㅋㅋㅋㅋ
OOOO최형우는 "요며칠 공이 잘 보이는 기분이 들어서 평소보다 더 힘껏 방망이를 돌렸던 게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지금의 좋은 감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OOOO최형우정말잘한다
OOOO끄읏!!! 오늘 타선도 폭발하고 인욱이 1승도 챙기고~_~ 행복한 경기여따!!!!! 엉엉 최형우 선수 요새 너무 잘한단 말이여ㅠㅠㅠㅠㅠㅠ 빠따도 작살나는데 오늘 주루플 보고 진짜 다시 반함ㅠㅠㅠ 내년에도 있어줘요ㅠㅠㅠ
OOOO최형우가 메이젘ㅋㅋㅋㅋㅋ
OOOO테임즈가 하나 쳤으니 단독1위고 최형우는 14로 공동 3위네
OOOO ㅇㅇ 최형우까지 보고감 ㅈㄹㅈㄹ
OOOO근데 최형우 유니폼 갈아입었어여? 클리닝 타임 올때까지 그거입어야해?
OOOO최형우 바지 찢어진거 창피해서 허벌나게 뛰어서 홈 가신거랍니당
OOOO이제 니가 최형우냐 해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형우 유니폼 찢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형우 저렇게 잘하는데....fa우짜냐....ㅠㅠ
OOOO최형우시프트를 뚫는 최형우
OOOO최형우는 넥나쌩이다..
OOOO시작하자마자 최형우한테 투런 맞았네. ㅎ
OOOO최형우 13호!
OOOO 그렇 최형우의 싸인볼이 보여서 눈치챘네
OOOO또 하나의 흥미로운 목표도 생겼다. 최형우가 그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즌 1호 도루를 누가 먼저 할 지를 두고. 둘 다 현재 0개.
OOOO-최형우를 비롯한 동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이제 나이도 나이인 만큼 건강 생각하면서 지냈으면 좋겠다. 선수 생활을 더 오래 하면 좋겠지만 항상 현재가 제일 중요하니까 현재 상황에 최선을 다하고 세월이 흘러도 지금처럼 잘 지내자.
OOOO-야구에 만약이란 건 없지만 최형우의 장점 가운데 하나를 가져올 수 있다면. ▲형우의 정확성과 금강불괴 같은 내구성이 부럽다. 형우는 아무리 아파도 어떻게 해서든 경기에 나간다. 그렇게 나가도 성적이 좋다. 형우가 가진 타격 능력이 정말 부럽다.
OOOO-동기들 가운데 최형우와 유독 더 친한 것 같다. 다른 동기들이 질투하진 않는가. ▲형우는 초등학교 코흘리개 시절부터 알고 지낸터라 더 가깝다. 그러고 보니 세월이 참 많이 흘렀다. 그렇다고 동기들이 질투하는 건 없다. 서로 다 친하다.
OOOO-기나긴 재활 기간을 보내면서 최형우가 어떠한 도움을 줬는가. ▲멀리 떨어져 있으니 자주 볼 수 없지만 자주 통화하다보니 늘 가까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반복적인 재활 훈련을 하면서 많이 지칠때마다 형우의 한 마디 한 마디가 큰 힘이 됐다.
OOOO아 최형우 저걸들어와가 저거구나
OOOO 차우찬은 일본포스팅이고.. 최형우는 120억드립이면 파는게 나음
OOOO 어짜피 올해는 리빌딩이고 연말에 최형우 차우찬도 나갈테니... 애들 키워야
OOOO최형우 시즌 50타점 진입
OOOO최형우 쓰리런장전중
OOOO방금 저거 최형우 시프트 아니었냐?
OOOO아니 최형우 타석때마다 시프트 걸리는거 전구단이 다 아는 사실인데 도루장면 리플레이 보면서 '아 최형우선수 타석때 시프트가 걸려있었군요?' 하는건 진짜 해설진의 자질을 의심해봐야하는거 아니냐?
OOOO와 최형우 삼진잡는공도 지렸는데 오푼신 센스도 미쳤다
OOOO최형우한테 뭐든 주지말자...제일기분나쁘다 ㅠㅠ
OOOO진짜 일본 갈 생각이면 최형우 넌 좌익수론 못가 임마
OOOO최형우 혼자 야구하냐 ㅠㅅㅠ 엉엉 요며칠안좋더니 그래도 빨리 살아나서 다행이다
OOOO최형우 다이어트 성공했답니다 (아무말
OOOO최형우 빠르네
OOOO짧가고생각했는데 와 최형우 요즘 달리기 진짜
OOOO존나웃기네 최형우 아까 들어간줄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
OOOO띠용 최형우 주력으로 이게 되네 ㅋㅋㅋㅋㅋ
OOOO우리팀은 최형우를 못 막니?
OOOO최형우 ㄷㄷ
OOOO#비더레 땡큐..이댕..최형우 보다 낫다..ㅋ
OOOO최형우도 약간 톡 하고 넘기네
OOOO#비더레 진짜 음모가 있는 듯..어제 모조리 실패한 손아섭, 김문호, 최형우..다 퇴근..-.-
OOOO 최형우가 빨리 올라와서 약쟁이 순위를 밀어내야......
OOOO최형우 삽니다
OOOO서카랑 수코로 컨디션만 맞춰줘도 굳이 작카질 안해도 좋은 성적 나옴 마스터 가면 최형우 유학 간다고 빠지니까 작카도 돌려야겠지만...
OOOO삼숑은 이겼는데 최형우는 왜 무안타인가요..?? ㅡ.ㅡ
OOOO최형우...망할 비더레 또 망치네
OOOO최형우 이 씨두박새끼가..
OOOO 최형우 은근 수비 요정 아니뮤?
OOOO캡쳐하고싶은 최형우 표정 짱많은데 내내놓친다 미안 누나가 지금 바빠서ㅠㅠ
OOOO최형우 이걸 잡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올해 fa인 최형우랑 양현종 민뱅 걱정도 좀 부탁해욬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