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드라마


OOOO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전부 여자들이 개같은 남편하구 이혼하는 내용인...ㅋㅋㅋㅋㅋ
OOOO그래 그런거야고 가화만사성이고 다들 너무 미친 드라마...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완전 미친 드라마임 ㅎㅅㅎ
OOOO가화만사성,mbc주말드라마,2040~
OOOO가화만사성 이 드라마 엄마 애청 들마인데 진짜 발암이다. 특히 여기 나오는 봉만호 부자 진짜 극혐…내가 싫어하는 요소 다 있는데 엄마가 넘 열심히 보신다 ㅠ
OOOO어제 가화만사성을 보며... 사고가 나면 경찰이나 119에 먼저 신고하는 장면을 드라마에 좀 넣어줬음 조켓고.... 무작정 기절한 애 흔들며 오열하는 장면이 아니라....
OOOO 저는 드라마란 드라마는 다 봐섴ㅋㅋㅋㅋ 주말에 본방사수하는거는 미녀 공심이랑 아다섯이긴 한데 아다섯 끝나고 바로 가화만사성 보고 미녀공심이 보는 순서예요ㅋㅋㅋㅋㅋ 후 이렇게 쓰고보니 개폐인같네요...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BabyloveJyj
OOOO가화만사성같은 가족드라마 너ㅠ_ㅠ무ㅠ_ㅠ싫ㅠ_ㅠ다ㅠ_ㅠ
OOOO드라마제목 잘못지은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화만사성....?.. 내용이 완전 반대자나...
OOOO서현진 이입이 잘 안되어도 또오해영은 정말 재밌는데.. 내가 제일 통수 맞은 드라마는 가화만사성이다. 본격 중화요리 팍팍 나올 줄 알았는데 그냥 중국집 하는 집안 나오는 막장 드라마..
OOOO드라마 '가화만사성'을 보면 미디어가 가부장제에서 남자의 폭력을 얼마나 미화하는지 잘 나타낸다. 커다란 중국집의 사장인 남자는 아내에게 소리를 지르며 위협하고 아내는 늘 죄의식과 불안함에 갇혀산다.
OOOO<가화만사성> 드라마 촬영중.. #이상우 #김소연 #HMentertainment ig 업데이트
OOOO"저는 주말드라마 여덟시 사십오분 <가화만사성>에 계속 출연하고 있고요(웃음)"- 장인섭 배우
OOOO도경이 엄마가 나연이고 아빠는 가화만사성 사위네....(드라마더쿠
OOOO대박 대박 딴따라 지누가 가화만사성 최철수였어 대애박 ㅋㅋㅋ 난 두 드라마 열심히 본방사수하면서 이런 사실을 왜 이제 알았냐 ㅋㅋㅋㅋ 내가 단막극이며 일일극이며 주말극이며 다 챙겨보는 이유 중 하나가 숨겨진 보석같은 신인 배우 찾는 재미였는데 헐 대박
OOOO 아 심심해서 조리돌림글 더 없나 찾아가보ᆞㅆ더니 더 있지도 않고 그냥 너무 찌질해서 오늘 저녁에 어머니랑 같이 본 가화만사성? 인가 뭔가하는 드라마에 나오는 찌질이 남편 본거같은 기분임
OOOO 그 케베스 8시 주말드라마 짜릿함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안ㅈH욱 완전 벤츠남.. 가화만사성은 그 할아버지가 넘 고구마답답이임 보수끝판왕
OOOO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지 ㅋ ㅋ ㅋ
OOOO 그 드라마가 가화만사성이닠ㅋㅋㅋㅋ
OOOO한집안에 여자남자가 잘만나는것도 복인데 저렇게 10년을같이살아도 남자라는놈이 철딱서니라니;; 참 ㅠㅠ 뭐라할말이없다 #드라마 #가화만사성 #아이만불쌍하네 ㅠ
OOOO#가화만사성 #드라마 보는데 역시 가재는개편 부모라는사람이 자식한테 저리 다주는데 자식은 철이없어도너무없네.ㅠ 아이아버지라는놈이 전마누라가게에들어가 전마누라가게홍보한거 훔치려하다니;;;참 철딱서니 부모라는놈도 똑같다 어이없네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siff_kr
OOOO가화만사성이라는 드라마를 보니 진심 어이없다
OOOO드라마제목 왜 가화만사성임 바꿔라 복장터짐으로
OOOO가화만사성 어제꺼 5분만에 다 봄 ㅡㅡ; 이런 팍팍한 밤고구마 드라마.....ㅜㅜ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왜 우리나란 왜 드라마에서 심리치료 받는 모습이 안 나오나 싶다.
OOOO 무리님도 가화만사성 보고 계시겠지요... 봉만호 2회n분노 공식 정말 깨지지 않는 것 같슴다... 드라마가 정말 갈수록...💩
OOOO오늘부터 드라마 풍년이구낭 디어마이프렌즈 가화만사성 오해영까지보면 또 다음주겠네 얼ㅇ후

배우님


OOOO#주말극심쿵남들 아이가다섯 의 #성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의 #이상우 배우님💕 미녀공심이 의 #온주완 ,#남궁민 배우님💞 요즘 우리를 #들었다놨다 #시대의심쿵남
OOOO가화만사성 병원장인가,,,?배우가 12번째 보조사제 김신부 배우님 아닌가....

엄마가


OOOO방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화만사성에서 역대급 장면나옴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 엄마가 남자 얼굴 스파게티 그릇에다가 그대로 박아버림ㅋㅋㅋㅋㅋ
OOOO나 복면가왕 재방 보는데 엄마가 가화만사성 본다고 뺏어갔어 웨에에엥
OOOO가화만사성 보는데 봉만후 가족 존나 어이없다 진아엄마가 빼돌린 것도 아니고 사람들이 자진해서 진아엄마 가게로 간 건데 거따가 무슨 자격으로 뭐라함 개뻔뻔

이필모


OOOO회를 거듭할수록 이필모 미모만 빛나서 가화만사성 볼 때마다 안타까울 따름... 그래 그런거야는 노주현 아저씨가 재혼해서 싫다고요... 나이 차이가 미쳤어.
OOOO#이필모, 사망한 아들의 집도의가 #이상우라는 사실에 충격!!! "널 5년 동안 지옥에 가둔 게 그 사람이야" <#가화만사성> 27.28회 연속방송 6/3(금)1:30 PM
OOOO에릭 아빠가 이필모라니 갑자기 가화만사성 au같군...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kjb0213
OOOO오해영 나왜 이제야 안거야 오늘 처음보고 치임ㅋㅋㅋㅋㅋㅋㅋ 이필모? 이분 가화만사성에서도 좋고 오늘 아빠약 나온것ㄱ도 좋다 설 가화만사성이나 이거나 불쌍하다고ㅠ 아련
OOOO가화만사성 유일하게 보는 부분은 김소연,이상우, 이필모 나오는 부분 ㅋㅋ (이필모 아즈씨의 8대2 가름마 넘나 잘어울리심. ㅋㅋㅋ 역시 얼굴이 잘생겨야)

이혼했어


OOOO가화만사성만 보면 꼭 엄마한테 이것만 물어본다 이혼했어? 이혼했어??? 이혼했어??????? (매주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연


OOOO가화만사성은 김소연 화보집인듯 입덕각
OOOO<가화만사성> 이상우 김소연 달달한 영화관 나들이 스틸컷 cr namooactors facebook

엄마


OOOO어제 <가화만사성>을 보는데, 아이가 말했다. 엄마랑 아빠랑 헤어질때, 같이 불행하지 말고 따로 행복하자고 말했다고. 그걸 기억하는 것도, 아이가 자신 또한 엄마 아빠와 같이 하나의 객체로 보고있다는게 이상하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기분이 묘했다.
OOOO그러고보니깤ㅋㅋㅋㅋㄱㅋㅋㅋㄱ 어제 엄마랑 실제상황이랑 가화만사성 보면서ㅋㅋㅋㅋㅋㅋㅋ 나 싸이코패스끼있는거 아니냐는 소리 들었습니닼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ㄲㅋㅋ 엄마 그걸 이제 아셨어요....?
OOOO가화만사성 ㅈㄴ답답;;;;하......지금 애기들 폰이 새엄마한테 발견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OOOO방금 가화만사성에서 두사람 부른 배우? 누구지

엄청


OOOO 엌ㅋㅋㅋㅋㅋㅋ 가화만사성 그거인가 그쪽도 아버지가 엄청 짠했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보니까 엄청 클리셰 쩌는 후회집착남 로설이 땡김ㅋㅋㅋㅋㅋㅋ

남자


OOOO가화만사성 남자들 캐릭터가 하나같이 다 별로야...
OOOO가화만사성 그 남자네???
OOOO아 가화만사성의 남자분 너무 늉기닮았어...ㅇㅏ...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Love_0326_M
OOOO가화만사성 거기 주인공급 남자 너무 슬액이야...

2016년


OOOO[TV패션] ▷ WHO윤진이 ▷ WHEN 2016년 5월 28일 ▷ WHERE MBC-TV '가화만사성' 27회 ▷ WHAT 앵무새 프린트 셔츠– '지케로 by 위즈위드'(G.KERO by WIZWID), 16만 9,800원.
OOOO[TV패션] ▷ WHO윤진이 ▷ WHEN 2016년 5월 22일 ▷ WHEREMBC '가화만사성' ▷ WHAT 가방-'코치', 650,000.

장면


OOOO가화만사성에서 김지호가 딸들 따라하는 장면 귀엽닼ㅋㅋ
OOOO가화만사성 보면서 지금 빡치는 장면 나왔는데 무릎꿇을 일 했으면 ㅆㅂ 무릎이 갈려도 백만번 꿇어야지 무슨 꿇지말랰ㅋㅋㅋㅋ와 시아버지 정이 뚝뚝 떨어짐.

봉만호


OOOO가화만사성 진짜 꼴값..ㅠㅠ 한남은 한남을 낳는다....봉삼봉은 봉만호를 낳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나고


OOOO월화 조들호 수목 운빨 금토 디마프 토일 가화만사성 혹은 그래 그런 거야 이러니까 일주일 훅 간다 그래 수요일 얼마 안 남았어 근데 조들호 끝나고 없어서 다음 주 월화 좀 아득한 것… 그래도 동결하고 구르미 기다릴 거야

두사람


OOOO어머 가화만사성에서 철수가 두사람 불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은 잠깐만 봐도 고구마 13453454561231346890932143개 먹은거 ㅇ같아서 안봄
OOOO가화만사성 바람피고선 당당하게 집에 들인 새끼때문애 너무 꼴보기싫음 근데 오랜맘에 보니까 또 원래부인한테 붙을라하고잇어서 더실허짐
OOOO상어오빠때매 가화만사성보다가 역사저널 놓쳤네
OOOO가화만사성에 드래곤볼 만화책을 나오네 역시 레전드 만화
OOOO가화만사성 저 친구 민윤기씨 닮았네용
OOOOㅋㅋㅋㅋ가화만사성 저...중국짖 아들 넘 내 구난친같애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aijin9747
OOOO아 가화만사성보는데 겁나 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ㅋㅋㅋ 저 여자분 당당함 멋있네 ㅋㅋㅋ 돈봉투도 들고오셨어요? 나도 저런 담력이 있어야하는데 저런일 생길일도없네 ㅋㅋ
OOOO가화만사성ㅋ
OOOO가화만사성에 배경음악 치얼업나온다 ㅋㅋ
OOOO가화만사성 봐야지ㅣ
OOOO아 가화만사성 봐야 하는데
OOOO가화만사성 다보고 축구보면 완벽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carplane22
OOOO진짜 뵙고싶었는데 가화만사성 시어머니 너무 멋지다.절대적인 자신의 '딸'편을 들어주시네ㅜㅜㅜㅜ
OOOO가화만사성 발암인거 나만그런가
OOOO ㄹㅇ벤츠.. 가화만사성보다 이거 보면 백년묵은 체증이 내려갑니다
OOOO난 가화만사성보러 이만. 근데 가화만사성 봉희령?이야기 재미없음. 김지호분 이야기를 더 반영해달라!! 난 그게 꿀잼이다!!!
OOOO그래. 우리 변했지. 근데 나 후회는 안해. 당신이란 사람 열심히 사랑했었고 함께 있는동안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 했으니까 #가화만사성
OOOO아아 말투 넘나 별로다 그따위 언행으로 행복하고 즐겁게 가화만사성 오래오래 사세요
OOOO가화만사성 29회 06.04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2ssoo
OOOO토요일엔 내가 무도 보고 mbc 계속 틀어둠. 가화만사성보면서 저녁 준비를 한다. 저녁먹으면서 아버지 좋아하시는 옥중화를 보고, 어머니 좋아하시는 그알 보면서 후식먹다보면 어느새 일요일.
OOOO가화만사성에 두 남주 성격 존나 정석이다... 1. 결혼했을때 존나 무심하고 바람피고 다니다가 이혼하고 수 발닦개가 된 후회공 8_8 2. 상처받은 수한테 나타난 넘나 다정하고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멍뭉이 해바라기 공 8_8
OOOO가화만사성 아이가 다섯 두개 다 못보고 옥중화만 보는중..
OOOO 헉 혯님 가화만사성 보시는구나!!!!
OOOO 아무것도 안하는데 서지건과봉해령이 사랑해야 하나요!? 가화만사성이 사실 의문이 가네요..
OOOO가화만사성ㅋㅋㅋㅋㅋ 스파게티 있는 그릇에 생일빵 처럼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ㅋㅋㅋㅋ 결국 이번엔 파스타 스매쉬ㅋㅋㅋ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kjb0213
OOOO 아 가화만사성보고있었어 ㅎㅎ
OOOO이제 가화만사성 틀어야지
OOOO아씨 가화만사성도 못보고 왜 사냐
OOOO ㄱㅏ화만사성보고 하나풀어야지
OOOO가화만사성 끝날 즈음 브이앱 켜면 되겠군
OOOO젠장 가화만사성 앞부분 놓침
OOOO 야나지금 공부 삘받았어ㅎㅎㅎ 빨리 12분동안 하고 가화만사성 볼랭ㅎㅅㅎ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ope_nkkyu
OOOO가화만사성 연출이 이적씨 동생이구나
OOOO우리엄만는 그래, 그런거야 보느라 가화만사성 안 본다후ㅜ
OOOO냐일 가화만사성해 뀨
OOOO가화만사성이라고 정말 속상하구만. 꼭 집은 아니어도 일이 잘 안 되니
OOOO아ㅡ 그런데 핀트가 어긋난거 같긴 하지만서도.. 마돈크를 보면 '가화만사성'이란 말이 왜 자꾸 떠오르는 걸까..;;; ㅋㅋㅋ
OOOO (1)의원님.가화만사성입니다...당의 불합리와 비상식적,패권주의가 바로 잡히지 않는 한,,소속 의원님들은 죄다 따로국밥이 될겁니다. 2개3개 성과를 낼 수 있는 일도 무용지물이 되거나 잘해봐야 하나정도 건지는것 밖에 안되는불합리의연속.
OOOO ㅋㅋㅋㅋ고생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가화만사성...(아님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Lee_Yang01
OOOO 가화만사성이요 ㅋㅋ
OOOO알티해셔는모든분들 다 복받으시고 개가화만사성
OOOO가화만사성
OOOO저 아버님 지금 가화만사성에서 개찌질미련남으로나오는데
OOOO가정 내에서 관계의 다리 역할이나 중심, 추 역할을 하며 가화만사성을 바랐지만 다 부질없다.
OOOO가화만사성에 나온 노래중에도 괜찮은거 있던데 찾아볼까?
OOOO 왜요 가화만사성보다재밋는민제
가화만사성 드라마 배우님 엄마가 이필모 주말드라마 이혼했어 김소연 엄마 이상우 배우 vocalzoo
OOOO 그럼요^ㅅ^ 자고로 가화만사성이라 하엿읍니다 조강지처에게 충실하시며 호모만개하시옵소서
OOOO 가😃화😃만😃사😃성😃💫
OOOO 네 ㅋㅋ 가족이 있다는 안정감을 누리고 있지요// 가화만사성 가화만사성- 그래서 더욱 비혼주의자가 됐나봐 ㅋㅋ
OOOO 요즘은 딴따라랑 가화만사성 출연중임니다❗️
OOOO 새누리 족속들이었다면,개떼처럼달려들어파냈을게뻔한데,,더민주내 자기밥그릇만 챙기는 족속들로인한 당내분열은 중차대한일을 할수없게만드는결정적훼방원인이기도합니다.그래서 인선이바로돼야하는데,여전히 형편없습니다.가화만…
OOOOFeat.가화만사성 엔딩
OOOO ㅋ ㅋ뭐? 전자? 후자? ㅋ 둘다 저요. 원래 신조는 모순되게 짓는거야 가화만사성이 모토인 집이 투닥왕인것처럼(울집
OOOO가화만사성...한미순네 가게인 만사성 대박나라.. 가화만사성....그곳은 망했으면...시아버지라는 놈....황당하네..잘못한일했는데 꿇지말라니.....한미순이 고소했으면 쟤인생 끝나는건데 황당....한미순...빨리 대박나게 해주세요.
OOOO안자? (헉)..... 먼저잔다. (휴)..그래그래. 어여자. #가화만사성
OOOO아 친구랑 카톡허느라 가화만사성 보는거 깜빡함ㅠㅠ
OOOO#가화만사성 가장 김영철의 어긋난 부정과 삐뚤어진 독선이 주변사람들을 얼마나 힘들게 하고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는지... 작가가 앞으로 어떻게 풀어갈지 조금은 궁금하기도 하다. 이야기를 억지스럽고 허술하게 풀진 말았음 좋겠다.
OOOO아니진짜 앞으로 가화만사성인지 기회만사성인지 싫어할거야ㅗ
OOOO아....가화만사성 볼때마다 딥빡이다......진짜....... (이마짚
OOOO존나 쓰레기세요?? 그애비에 그 아들새끼고만 아오ㅠ가화만사성도 속터져서 못보겄네 써글 봉씨부자
OOOO난청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화만사성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어떻게 저렇게 쳐듣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보는 이유는 그 짠내차이나칼라의사랑 얘때문..
OOOO 가화만사성 열혈 시청중입니다ㅏㅏㅏㅏ
OOOO후 아직 안래서 가화만사성틀어놈
OOOO가화만사성 졸라 빡친디,,,,저 뻔뻔한년,,,,결혼까지 하너
OOOO가화만사성 짬뽕 맛있겠다
OOOO가화만사성 개찌통
OOOO집에가서 가화만사성 봐야지
OOOO 큭ㄱ...지니님 만수무강 가화만사성 하시고 평화로운 여름초입 되시길 바라는 것입니다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ㅁ 평안한 덕질의 가호가 함께 하시길 바라며..☆덕른토리시시모모카이의 후광이 함께하시길... ()
OOOO교보문고, 누나, 차이나타운, 가화만사성, 곡성 좋은 하루.
OOOO가화만사성에 나오는 김지호 역할은 넘나 헤테로부치이군 고자같은 망나니 남편 덕에 탈이성애 하시고 앞으론 예쁜 여자 만나 꽃길만 걸으시길
OOOO 아부지도 넘 짱나요ㅠㅠㅠ 애 못 데리고 나가게 한 것도 빡치고ㅠㅠㅠ 가화만사성 가게 한번 망해봐야합니다
OOOO 가화만사성보구이따!
OOOO와 가화만사성 날 너무 빡치게 해
OOOO가화만사성 철수 너무 멋있어요...
OOOO헉 방금 가화만사성 나온 소금뿌리신분 존잘이야
OOOO엇?지금 가화만사성 보고있는데 지누도 나오네ㅋㅋㅋㅋ완전 반갑다
OOOO가화만사성 진짜 개막장이지만 넘 재밌다....
OOOO가화만사성으로 잽싸게 채널 변경..
OOOO가화만사성...50부작.... 이번주 토 27...... 지짜 얼마안남아버림
OOOO 결걀갸ㅑ 혹시 가화만사성은 안보?
OOOO이필뫀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가화만사성 보면서 맨날 욕했는데 미안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