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무도


OOOO아 그리고 오늘 무도 보는 내내 양세형 불편했다 재미를 위해서라지만 정준하 뭐 말하기만만 하면 팔 꺽고 귀잡고.,, 넘 과함 전에 신봉선 방송 중에 목조르고 암바건 것도 그렇고 폭력으로 개그하는거 넘 수준떨어지고요 불편한데…
OOOO(가스파드 작가가 말한 무도멤버들을 동물화한다면) 정준하=세인트버나드 양세형:형광색 원숭이(... 하하:스핑크스고양이 유재석:볼락ㅋㅋㅋㅋㅋㅋ 박명수:늙은 투계(ㅋㅋㅋㅋ) 광희:미어캣(나를 봐달라는듯한) [기타] 윤…
OOOO아니 진심으로 안어울려 양세형 무도랑
OOOOㅇ ㅏ 무도 양세형 거슬려
OOOO무도 재밌었는데 양세형은 필요없어
OOOO무도에 양세형 그만 나왔음 좋겠다..
OOOO아 그리고 오늘 무도 보는 내내 양세형 불편했다 재미를 위해서라지만 정준하 뭐 말하기만만 하면 팔 꺽고 귀잡고.,, 넘 과함 전에 신봉선 방송 중에 목조르고 암바건 것도 그렇고 폭력으로 개그하는거 넘 수준떨어지고요 불편한데 계속 무도 보여서 더 쟈증남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kmlll11
OOOO평소에 불명 보면 무도 보자고 떼썼는데 오늘은 불명 보자고 떼쓰니까 엄마가 오늘 무도에 양세형 나와서 봐야된다고 하면서 결국 무도 봤는데 너무 웃어서 배가 아픔... 불명은 이따가 다운 받아서 봐야지^!^
OOOO 무도너무꿀잼ㅋㅋㅋ턱빠지고배터지는줄알았어요ㅠㅠ양세형씨잘어울려요!! 적응을어떻게그리잘해욬ㅋㅋ형들이편하게대해주기도했지만요!! 광희적극적이어서너무보기좋았어요 전체적으로더활기찼구요 1초도안쉬고빵빵터져서웃느라힘들었어요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
OOOO가스파드 작가님이 매칭한 무도멤버 동물화 정준하:세인트버나드 양세형:형광털 원숭이 하하:스핑크스고양이 유재석:볼락 박명수:늙은투계 황광희:(관심받고싶어하는)미어캣 아 매칭 진짜 잘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거 모르겠고 볼…
OOOO무도 다섯 멤버들과 양세형이 만화방에? 당신의 눈을 사로잡을 새로운 특집! 기대하세요~ #무한도전 #릴레이툰
OOOO가스파드 작가님이 매칭한 무도멤버 동물화 정준하:세인트버나드 양세형:형광털 원숭이 하하:스핑크스고양이 유재석:볼락 박명수:늙은투계 황광희:(관심받고싶어하는)미어캣 아 매칭 진짜 잘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거 모르겠고 볼락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야 근데 무도에양세형들어완? 아님게스트?
OOOO오늘무도 묘하게 광희도 텐션좋아서 포텐터지고 양세형도 정준하씨 잘쉴드쳐주고 ㅋㅋ막옛날무도보던느낌난데다 자까님들도 넘나잘하셔서 게속웃엇네ㅋㅋ
OOOO오늘 무도 진짜 재밌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는 광희가 캐리하고 정준하는 양세형이 캐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무도 처음부터 못 봤는데 다시 봐야겠네ㅋㅋㅋㅋㅋㅋ 양세형은 이제 그냥 반고정이네~~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무도에 들일려나부네
OOOO양세형은 이제 무도멤버라고 해도 될거 같다
OOOO양세형 무도 새 까메오멤버 되려나
OOOO근데 무도의 양세형? 얘 누구임? 얘도 멤버인가?
OOOO잠깐 무도 보는데 양세형 무례하게 구네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MBC_entertain
OOOO양세형 약간 무도에 잘어울리는 것 가틈
OOOO무도보는데 양세형이 그린 광희가 아무리 봐도 보잉고그림체여
OOOO양세형은 이제 무도 고정이구나. 잘 녹아들고 좋으다~~
OOOO(가스파드 작가가 말한 무도멤버들을 동물화한다면) 정준하=세인트버나드 양세형:형광색 원숭이(... 하하:스핑크스고양이 유재석:볼락ㅋㅋㅋㅋㅋㅋ 박명수:늙은 투계(ㅋㅋㅋㅋ) 광희:미어캣(나를 봐달라는듯한) [기타] 윤태호 작가님:호랑이(공격성0)
OOOO 진짜김태호가알아야하는게 무도게시판,무도갤 <- ..="" font="">
OOOO양세형이 무도새멤버인가? 재치와 젊음으로 똘똘뭉친 사람이기에 무도멤버되는거 난 찬성.
OOOO무도 터지는 날이구만 ㅋㅋㅋㅋ 양세형도 양세바리 캐릭터 이미지가 너무 강했는데 캐릭터도 잘 잡았고 광희가 예전 길 처럼 옆에보고 뭐 해보라며 시선도 끌고 조화가 잘 되는 느낌.
OOOO아니 진짜 천년만에 무도를 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양세형이다 본인도 팬픽이 있음을 알까.... 헐 뭐야 오늘 웹툰 특집이야 !???
OOOO양세형 왜 자꾸 무도 나오니ㅋ 고정??
OOOO양세형 자연스럽게 무도 합류 하는 분위기 ㅋㅋㅋ
OOOO무도가 힘에 부치긴 하나부다.. 양세형 자꾸 부르는거보면 마음에 든거같은데...길처럼 고정 되려남
OOOO양세형 무도에 잘 어울린다 고정하자~
OOOO무도 왜 양세형 넣으려고 간보냐?
OOOO양세형 무도 자리잡나보다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udaqueness
OOOO짜증나게 왜 자꾸 무도에 양세형 나오냐
OOOO양세형 무도 꽂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도에서 양세형 왜 자꾸 나오는지 1도 모르겠구여..... 웹툰작가분들 나올텐데 왜 굳이 게스트가 나와야 하는건지 ㅡㅡ??? 차라리 데프콘이면 이해라도 함.......
OOOO보기싫다 양세형 ㅠ 무도보고싶었던거지 쟤보고싶었던게 아닌데 이렇게 은근슬쩍 또 꽂으려고 그러나
OOOO양세형을 무도로!
OOOO양세형 무도에 맨날 나왔으면 ㅜㅜㅜㅜㅜ진짜 웃기다구..
OOOO양세형 무도 정식 맴버 됨??
OOOO양세형 정식 멤버임....? 나 요즘 무도에 게스트나 멤버 들어오는거 디게 민감한데.....싫어
OOOO무도 광희 재미없어서 양세형 계속 불러대는건가
OOOO죄송하지만 양세형 씨 나오면 재미가 없어요... 그냥 무도 멤버끼리만 했으면 좋겠다...
OOOO양세형 무도 고정인가
OOOO양세형 무도 고정으로 갈건가 보다.
OOOO헐 무도에 양세형 또 나왔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무도에 ㅁ양세형좀 그만 내보내라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h_mrn101
OOOO무도에 양세형좀 내보내지 마라ㅡ!
OOOO.....? 6번뭐야...무도 멤버가 직접 그렸다면서 왜 양세형이 있죠..? 전 반대입니다 저번부터 계속 양세형나오길래 이제 아예 멤버로 끼워주기로 한건아니겠죠? 아진짜 그러지맙시다
OOOO 광희같은데요..ㅎㅎ근데왜양세형이무도멤버인가요!!!
OOOO 의미심장한 트윗이네요. '무도 멤버가 직접 그린 그림'의 후보에 6번 양세형... 양세..바리 쉐킷 바리
OOOO 양세형도 무도 멤버가된건가요..?소리소문없이..?
OOOO무도 멤버가 그린 그림이라고 했는데 양세형 넣어논거보면 양세형6인체제 리얼같ㄷ다
OOOO무도 #퍼펙트센스 두 번째 이야기! With #지코 #양세형 #여자친구 160409 토요일 저녁 6시 20분 #무한도전 방송
OOOO양세형이 무도에 합류하면... 나도무도랑 멀어지려나.......
OOOO양세형 존웃ㅋㅋㅋ 광희때문에 주춤하다가 양세형 때문에 무도 볼 맛 난다...
OOOO요즘 무도에 양세형 무지 많이 니오던데 ㅇㅏ님말구
OOOO이번 무도 양세형 나오는 것 같은데 기대됨
OOOO근데 양세형 진짜 잘해서 무도에서 오래 보고십엇닼ㅋㅋ 궁금 ㅋㅋ
OOOO무도에 왜 자꾸 양세형 출연시키는거지? 재미도없고 오버도 너무 하고, 과거 범죄 전력도있지않나.. 너무 비호감..
OOOO양세형 무도에 별로인데 ㅜㅜ 게스트 정도가 딱 좋은 ㅜㅜ 그냥 5인체제 가자 ㅜㅜ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june_lovee
OOOO#리 #무도 양세형 무도 완전 재밌음 계속 나와주라!! 나 심심하다 진짜
OOOO...? 양세형 무도 고정이야?
OOOO무도 다음 예고편 뭔가요? 양세형 나온다던데 뭐 한답니까? 슬슬 황소줄다리기 시절부터 봐온 정도 떨어질라 캐서 일본 예능 볼 생각 중입니다 국내 예능은 라스빼곤 볼 게 없네요
OOOO무도 양세형부르지말고 정용화부르지. 광희분량도챙기고 눈도즐겁고 1석2조구만 왜....??태호피디 감떨어진건가 진짜.
OOOO양세형 무도에 자꾸 나오는거보니 광희 군대 때문에 슬슬 빠질 시기 다가와서 밑밥 깔아두는거같다. 광희 군대가면 양세형이 고정멤버 될 가능성있는 개그맨 제일 유력한 후보일듯
OOOO 양세바리 고정 고고 ㅋㅋㅋ 오늘무도 기대기대 ㅎㅎ 양세형 재밌어욤
OOOO아 무도 새멤버 양세형 시른데 ㅡㅅㅡ..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realmudo
OOOO 양세형 무도 고정이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OOOO무도가 왜 양세형을 자꾸 내보내는가. 무도 멤버가 아닌 양세형을 통해 무도에 요구되는 도덕 기준치를 내리고 시청자 반발시에 빠르게 컷 한다. 계획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노홍철 복귀 빅피쳐
OOOO양세형 ㅂㄹ 안좋아하는데 무도 또나오네... 나고면 티ㅣ비 돌려야지 ㅎㅎㅎ
OOOO양세형 저러다 은근슬쩍 무도 안착?......
OOOO요즘 무도에 양ㅅㅔ형 많이 나오네 난 저사람 별로 재미없던데
OOOO양세형 길처럼 살포시 무도 들어오는 각?
OOOO요새 무도에 양세형 존나나오나보네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h_mrn101
OOOO 양세형 무도 고정 하시죠~~ 너무 잘 어울려요~~ㅎㅎ
OOOO 양세형도도박해도돌와왔던거와같이유상무도코빅하고비제이돌아옵니다100%로 여친폭행그거돈내면끝인데정령우리들은모냐

문자


OOOO12시 ~ 14시 라디오😉 문자 #8910 주파수: 89.1 -박지윤의가요광장 문자 #8000 주파수: 91.9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문자 #1035 주파수103.5 -윤형빈,양세형의투맨쇼 문자 #1077…
OOOO12시 ~ 14시 라디오😉 문자 #8910 주파수: 89.1 -박지윤의가요광장 문자 #8000 주파수: 91.9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문자 #1035 주파수103.5 -윤형빈,양세형의투맨쇼 문자 #1077 107.7 -최화정의파워타임
OOOO12시 ~ 14시 라디오 신청ㄱㄱ 문자 #8910 KBS COOLFM-박지윤의가요광장 문자 #8000 FM4U-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문자 #1035 SBS 러브FM-윤형빈,양세형의투맨쇼 문자 #1077 S…
OOOO12시 ~ 14시 라디오 신청ㄱㄱ 문자 #8910 KBS COOLFM-박지윤의가요광장 문자 #8000 FM4U-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문자 #1035 SBS 러브FM-윤형빈,양세형의투맨쇼 문자 #1077 SBS 파워FM-최화정의파워타임

무한도전


OOOO가뜩이나 무한도전 재미없어지는데.. 양세형인가 재는 왜 나와서 재미없음을 더하고있냐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ddo_spring
OOOO무한도전 오랫만에 티비로 봤다. 재밌다 양세형 곅속 나왔으면 좋겠다
OOOO양세형 잘 하는데 항돈이 돌아오면 좀 많이 겹치겠다. 그땐 새로운 캐릭터 개발하면 되니까! 헹 #무한도전 좀 유재석이나 하하 깐족이 겹치는 부분도 있긴 함. 하하가 조용해 오늘. 전체적으론 재미있는데. 하하 분량이 사라졌는데도 안 느껴짐. 주절주절.
OOOO아…양세형 무한도전 고정멤버 되었으면
OOOO족발당수...! 느김으로 준하 제압하는 양세형...!!! #무한도전
OOOO양세형 극혐 진심 들어오면 무한도전 안본다
OOOO#양세형 잘 치고 들어온다!!! #무한도전
OOOO#양세형 #무한도전 멤버 난 찬성일세!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annoins
OOOO양세형 싫은데 무한도전 왜나옴
OOOO#무한도전 #양세형 나온다 ㅎㅎ 너무 좋다 #무한도전 #양세형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MBC 만나면 ~좋은친구 #mbc 문화방송 ㅋ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이국주 #박명수 #정준화 #정형돈 #유재석 #vegan
OOOO아 무한도전에 양세형 반고정으로 들어오는 거냐 게다가 무한도전이랑도 안 어울리는데 다른 프로그램에서만 봤으면...
OOOO아니 무한도전에 양세형 왜 자꾸 낌 존나 보기싫다
OOOO아 무한도전 새 멤버로 양세형 들어오냐...
OOOO양세형 무한도전 새멤버로 들어왔으면 좋겟다
OOOO요즘 무한도전에 양세형이 자주 나오는데 뭔가 잘 어울린다.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lsuoo

자꾸


OOOO김태호피디,,, 신중한 선택 하시고요... 님이 자꾸 양세형 데리고 들어오는게 과연 맞다고 생각하는지 고민을 해보라고요..(답답)
OOOO양세형 별론디... 자꾸나오넴..
OOOO멤버들 줄어드니까 자꾸 게스트들 나오는데 별로다...양세형은 더...
OOOO 양세형 그만 나왔으면 좋겠네요. 불법도박은 범범이고 나간 사람들이랑 다를게 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자주 부를거면 애초에 식스맨때 부르지 왜 자꾸 꼽사리마냥 끼는지 모르겠습니다 불편해요
OOOO양세형이 자꾸 나오는게 길 처럼 은근슬쩍 멤버 될거 같다
OOOO좀 치워라 양세형을 왜 자꾸 갖다 꽂아?

광희


OOOO '인력을 늘리는 것도 생각하고 있다' '광희와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면서도 멤버들과 그를 이어줄 역할이 필요하다' '이번 주 방송을 보면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 -> 양세형 6인체제각…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arisong_ksh
OOOO윤태호-광희 주호민-박명수 무적핑크-유재석 이말년-양세형 기안84-하하 가스파드-정준하
OOOO 윤태호-황광희 주호민-박명수 무핑-유재석 기안-하하 가스파드-준하 양세형-이말년..... 말년작가님팀ㅁ 얼마나 시끄러울지 예측할수없어...
OOOO양세형이 쉴새없이 깐족대며 끼어들며 틈이 생기는 순간 광희도 이전보다는 치고 나오는게 좀 나아진듯. 그래도 아직까진 눈치를 보며 소심하게 참여를 하니... 다른 멤버들처럼 좀더 과감하게 뺨을 날려버려야 ㅋ
OOOO 글고솔직히자기들이광희뽑아놨으면그에대한책임도좀져야하는거 아닌지..물론멤버들도피디도잘해주고있겟지만 애가 맨날기도못펴고시청자들한텐욕먹고바꿔라이러는데. 위축안되게 생겻는지..인터뷰에서광희한테소홀햇던거같다 이렇게말해놓고 양세형뽑음 노답..
OOOO광희 내보내나.. 양세형 너무 좋은데 맘이 아퍼 (광광
OOOO양세형 안보고 싶은데 왜 고정삘 이냐 진짜 ㄱ제작진 광희 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OOOO양세형이 개드립만 줄기차게 쳐대도 얘네 둘 보다는 몇 수 위일 듯. 광희나 유병재는 광대가 뭔지도 모르는 것 같고, 광대를 원하는 건지도 모르겠고.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Dolppp
OOOO 광희씨 군대가면 양세형씨가 고정될꺼같은 느낌~^^♡
OOOO4. "광희와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면서도 멤버들과 그를 이어줄 역할이 필요하다" ... 설마 양세형을 그 용도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OOOO '인력을 늘리는 것도 생각하고 있다' '광희와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면서도 멤버들과 그를 이어줄 역할이 필요하다' '이번 주 방송을 보면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 -> 양세형 6인체제각 잡히는 것 같음
OOOO리) 그는 이어 "광희와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면서도 멤버들과 그를 이어줄 역할이 필요하다"면서 "이번 주 방송을 보면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 예고에 양세형이 보였던 거 같은데-
OOOO 광희 재미없는데 양세형 고정가요
OOOO광희 빼고 양세형 굳히기 들어갑니다.
OOOO 사실상 광희 빼고 양세형 하드캐리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jsy1188

역할이


OOOO 다음 주부터 할 웹툰 편에 양세형이 등장하는데 그에 상대하는 웹툰 작가들도 6명 등장한다는 것이 이미 그의 역할이 게스트에서 호스트로 넘어간 방증이 아닐까 싶음 지난 감각 특집이나 무한상사로 테스트해…
OOOO 다음 주부터 할 웹툰 편에 양세형이 등장하는데 그에 상대하는 웹툰 작가들도 6명 등장한다는 것이 이미 그의 역할이 게스트에서 호스트로 넘어간 방증이 아닐까 싶음 지난 감각 특집이나 무한상사로 테스트해보니 괜찮다고 판단한게 아닐지

멤버


OOOO 앗 양세형님 멤버확정인가요
OOOO양세형 멤버 대우받낰ㅋ
OOOO양세형 진짜 걍 므도 멤버 해주세요
OOOO양세형 조만간 멤버로 넣겠네
OOOO양세형 이러다 고정멤버됨 ㅋㅋㅋㅋㅋ
양세형 무도 무도에 문자 무한도전 자꾸 광희 역할이 멤버들과 멤버 고정 momo56112
OOOO양세형 이제 제 7의 멤버인듯

고정


OOOO아마 양세형도 반고정게스트처럼 나와서 오디오채우면서 할것같은데 단기적으로는 좋은것같습니다. 5명일때는 뭔가 허전하긴했는데.. 도니 오기전까지 해줬으면하지만.. 보기에는..길처럼 고정으로끼울거같은예감이...
OOOO양세형 잘하네 ㅋㅋ고정시켜라
OOOO양세형 고정 욕심있네. 막 껴든다.
OOOO양세형 고정임??????
OOOO? 양세형 또 나오네 거의 반고정인가??
OOOO양세형 고정이여?
OOOO양세형 고정될각인데....
OOOO 양세형 반고정인가요
OOOO보니까 양세형 거의 반고정이던데
OOOO이러다 양세형 굴러들어온 놈으로 고정되는거 아님...? 갠적으로 진짜 안좋아하는데...ㅠㅠ

라디오


OOOO윤형빈&양세형 투맨쇼 들으세요 활기찬 낮라디오에선 최고ㅠㅜ양세형 너무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

양세형


OOOO양세형 진짜 말 끝나고 1초도 안 지나서 깐죽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깐죽거림이 기분안나쁘게 센스있게 해 ㅋㅋㅋ 타이밍도 엄청 빠르고 좋아 ㅋㅋ
OOOO아 양세형 넘 싯타.. 릴베개그 극혐... 으으... 도박꾼......
OOOO 아 이런..양세형 젭라 ,,, 하.. 차라리 진짜 데프콘 을 데리고 나와 제발,...
OOOO난양세형이제일싫었어..응
OOOO양세형 그만.....제발.....
OOOO기안팔사 + 양세형 더블 어택 때문에 볼까말까 망설여진다는것입니다 ..
OOOO양세형 보면서 뭔가 쎈 남자의 기운을 느꼈다 느껴본 사람 있는지 모르겠네 남자들끼리 싸움 붙었을 때 일행 중 진짜 쎈 사람 싸울 줄 아는 사람은 말릴때 호들갑 떨지 않고 나즈막히 고마해라 하면서 목덜미나 급소 살살 자극하면서 무언의 힘으로 제압하거든
OOOO 그런 이쁘지 않아 ㅋㅋㅋ 이 사진도 양세형?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멀라 나도 밥먹으면서 본거라 자리비웠다가 돌아왔더니 팬픽읽고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은 걍 만화책 읽으러오라고 해서 갔다던데
OOOO셋다 같은옷..? #iKON #BOBBY #BI #김지원 #김한빈 #양세형
OOOO 양세형은 이 사람? 어디가 잘생겼다!?
OOOO양세형 진짜 별로다...
OOOO양세형이랑 이말년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이말년이 제일 기대된다
OOOO말년에 양세형ㅋㅋㅋㅋㅋ 이조합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넘 귀여워ㅋㅌㄲㅋㅠㅠ
OOOO근데 양세형은 왜 나오는것이지
OOOO아 양세형이랰ㅋㅋㅋㅋ하하
OOOO양세형이 눈치 빠르네
OOOO양세형은 왜 나오는 것임 코빅 나오는 애들 다 싫음
OOOO양세형은 왜나온거야???
OOOO어랏 오늘 양세형 입은 셔츠 되게 한빈이 생각나게 한다.
OOOO근데 양세형은 왜 있는거지..?
OOOOK군양세형이 있으니 빈틈이 안 보이네. 하하가 항상 치고 들어올 수도 없고.근데 양세형이 있으니까 뚝뚝 끊기는 느낌이 없다.
OOOO양세형 깐족 거리는거 디게 꼴보기 시른데..... 왜 반응이 좋은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진짜 양세형 매력 터져
OOOO양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이누구야
OOOO양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말 막하네...
OOOO양세형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아 양세형 진짜 웃겨 ㅋㅋㅋㅋ
OOOO#양세형 #정형돈 생각나. 센스가 있어.
OOOO양세형 진짜 잘 깐족거렼ㅋㅋㅋㅋ
OOOO아 양세형 말하능거봐 예 핑계네요 ㅋㅋ ㅋ ㅋ ㅋ ㅋㅋㅋ크 존나 맘에 들엇습니다
OOOO양세형속시원ㅋㅋㄱㅋ ㄱ ㄱㅋㅋㄱㄱㅋㄱㄱ ㄱ ㄱ ㅋ
OOOO양세형 존나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양세형 개웃겨 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OOOO양세형 겁나 돌직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ㅋㅋㅋㄱㅋ
OOOO아 양세형님.........(말ㄹ을잇지못함
OOOO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양세형존나웃겨
OOOO양세형 ㅈㄴ 웃겨
OOOO그리고 #양세형 잘 생겼어 헿헿
OOOO양세형 짜란다짜란다
OOOO난 양세형 별루......
OOOO엇 양세형 바비랑 갘은 남방
OOOO양세형 존나 싫다 진짜..
OOOO양세형...정준하 목쳐...ㅋㅋㅋㅋ
OOOO양세형 개웃기네 ㅋㅋ
OOOO양세형 너무 아는척 똑똑한척 브레인인척 작렬해서 재미없당
OOOO양세형님 체크남방 지원니가입엇던ㄱ고네
OOOO양세형재밌댬...ㅎㅎ
OOOO양세형저는무슨죄죠할때왤케웃김ㅋㄱㅋㄱㄱㄱ
OOOO양세형 기안84인줄 ㅌㅋㅋㅋㅋㅋ
OOOO양세형ㅋㅋㅋㅋㅋㅋ
OOOOㅋㅋ양세형이랑유재석이정준하그린거.그거그림..만화있는데?!ㅋㅋㅋ 그거뭐지?
OOOO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양세형ㅋㅋㅋ
OOOO 2223334444 양 세형 머랄까 너무 싼마이라서(ㅋㅋㅋㅋㅋ)별로 잘 어울리지않음,,진짜차라리데프콘이나음..김태호가형돈이여름엔왓음좋겟다 이러긴햇지만 5인체제넘 어렵다고 사람한명더데려와야할거같다 이러더니 그게설마 양세형은,,,
OOOO양세형이 잘하긴 하네
OOOO양세형 언제끼ㅡ지 나오죠
OOOO양세형 웃기넼ㅋㅋ
OOOO양세형 돌직구 미친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진짜 잘 섞여있네 잘한다.
OOOO양세형 진짜 저기서 너무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식스맨할때 양세형 부르지 왜그랬어....
OOOO양세형 심ㄹㅣ파악ㅋㅋㅋㄱ
OOOO양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내가 하고싶은말 양세형이 콕찝어했어ㅋㅎㅋㅎㅋㅎ코큨
OOOO근데 양세형 오ㅐ 계속나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세형ㅋㅋㅋㅋ
OOOO양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ㅋㅋㅋㅋ
OOOO양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준하가그린양세형뭔가꽃돼지닮음
OOOO 웹툰 너무 무리수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책을 읽은 사람이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이 드래곤볼 얘기 안했으면 계속 똘이장군 노래하고 둘리 얘기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개웃기네 진자 ㅋㅋ
OOOO양세형ㅇ싀 피카소그림인쥴아랏ㄹ다
OOOO양세형 피카소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기 양세형은 왜있음?
OOOO양세형 오디오 물린다 그만 좀 들어와라...
OOOO 양세형 싫어
OOOO양세형 빠져아
OOOO그리고 양세형좀 내보내지마라 진짜 재미없고 캐릭터 비호감이니까
OOOO양세형 또나왔어
OOOO양세형 옷 바뱌옷이랑 비슷하다
OOOO아 양세형 또 나와...
OOOO양세형도 길처럼 슬쩍 들어와서 박힌돌 될려나...
OOOO양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ㅇ요새자주나오켘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또 나오넼ㅋㅋㅋㅋㅋ
OOOO 영상 끝에 보면 "내가 만만하냐?!" "나 차에 좀 가있을게" 하는게 신봉선이 했던말인걸 쉽게 유추할수있음.... 양세형은 물론 이걸 보고 웃는 새끼들도 셀프 머텅 인증이므로 멀리하세여
OOOO아 라스 박나래 장도연 양세형 양세찬편 보는데 나랑 내 친구들 같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내가 박나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양세형좀 그만나오면안됨?? 재미도없는데
OOOO양세형 ㅋㅋㅋㅋ 미스터피자 광고 찍었네 ㅋㅋㅋ 양쉐봐리♥ 존좋 ㅋㅋㅋㅋㅋㅋ
OOOO이야진짜 내가 양세형 덕계를팔줄은......
OOOO이 새벽에 양세형 영상보다 웃겨죽을뻔ㅋ
OOOO진짜 귀엽고ㅠㅠㅠㅠ 정한이도 머리 싹 쓸어넘기는 거랑 막 양세형님이였나 신보라님이 머릿결이 강균성님보다 좋다면서ㅠㅠㅠ 무대하는 내내 마이크 꼭 쥐고 즐기는 모습 보기 좋았어요! 세븐틴 이쁘다♡ #듀엣가요제 #세븐틴
OOOO양세형도 존나 노잼ㅋㅋㅋㅋ ㅈㅅ와타시는 그냥 메인스트림과 안 맞는둣ㅋㅋㅎㅎ
OOOO권오빠 지호오빠 류주녈님 양세형님 음...................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아나 양ㅅㅔ형 미쳤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귀여워ㅋㅋㅋㅋ올라올때 무슨 강아지마냥 끼잉낑거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눈물이 잘 안나는사람인데 눈물이나네 하... 젼나귀엽다ㅏㅋㅋㅋㅋㅋ
OOOOK3 판매왕 신개념 서바이벌 세일즈 배틀 K3 세일즈 배틀이 시작되었네요 현재 양세형씨가 1위를 달리고 있긴한데 누가 우승자가 될지 기대됩니다! #양세형 #박나래 #양세찬 #K3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유툽 들어갔다가 양세형 레전드 영상이라고 해서 보는뎈ㅋㅋㅋㅋㅋㅋ 조난 웃기네
OOOO ㅠㅠ 음주운전 때문에 빈 자리를 양세형으로 메꾸는건 아니겠지
OOOO갑자기 생각나서 양세형 위키문서 뒤지는 중인데 뭐? 양세형이 소심한 성격이었어...?
OOOO양세형은 언제 봐도 귀엽고.......
OOOO20160522 더벙커 #젝스키스 #김재덕 #재덕이 #덕2 #DUK2 with #양세형 이 날 우리가 부탁한 샤샤샤, 재덕오빠에게 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빠 잘 케어해주셔야해요 양세형씨!ㅋㅋㅋ https:…
OOOO도대체 양세형은 왜 나오는걸까.. 김나래분이 데리고 나올 때까지 누군지도 몰랐는데 알고보니 도박했다고.. 도대체 얘가 탁재훈 이수근 토니 앤디랑 뭐가 다르냐구요... 물론 그들보다 인지도가 없기 때문에 도박을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른다는게 행운인듯
OOOO20160522 더벙커 #젝스키스 #김재덕 #재덕이 #덕2 #DUK2 with #양세형 이 날 우리가 부탁한 샤샤샤, 재덕오빠에게 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빠 잘 케어해주셔야해요 양세형씨!ㅋㅋㅋ
OOOO양세형, 양세찬 형제 내가 좋아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