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EATWIN


OOOO 겨우 쇼케이스 발표입니다o(^▽^)o💕지금부터 기다려집니다〜^ ^v 비트윈〜화이팅 p(^_^)q #비트윈 #BEATWIN
OOOO@beatwin_ @beatwin_jp 오랜만~참 얼굴을 봐서 목소리도 듣고 최고로 기쁘♡ #20140620 [#비트윈 #정하] 오늘의 정하-☆ peace-☆ #비트윈 #BEATWIN #정하
OOOO@beatwin_ @beatwin_jp 열심히하세요‼︎ 응원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beatwin #비트윈 #BEATWIN #컴백 #화이팅 #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
OOOO 👑👦 #비트윈 #선혁 트위터에도! 등장!! 팬카페 인스타 트위터 다보고 있으니깐 방심하지마요ㅋㅋㅋ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요♥ #임선혁 #SUNHYEOK #ソニョク #BEATWIN
OOOOTwitter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beatwin #비트윈 #BEATWIN #컴백 #화이팅 #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 #beatwin_elen

쓰는


OOOO 비트윈이요! (쾅 제일 많이 쓰는 것 같아요 까르르르
OOOO나새끼 외 비트윈,,? 유효기간도 다 되어가는데 노리로 갈아타야겟다, 일단 동영이가 국민 쓰는걸 알았으니 국민으로 입금해야겠댬,,,, 동영이 갠카 쓰지마,, 누나 카드 써줘,,,🐰 동영이 하고싶은거 다해,,,!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W1416
OOOO비트윈 쓰는 김최 빨리 단다님하고 푼 썰 봐봐요 졸라 귀여움
OOOO비트윈 어플 쓰는 김최 상상하고 죽어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미쳤어 단다님 저 지금 육성으로 와악 소리 낸 거 아시냐고요(멱살잡이) ㅋㅋㅋㅋㅋ아 너무 ㅜㅜㅜㅜㅜ 너무 귀업교 ㅜㅜㅜㅜㅜㅜㅜㅜ나 미치겠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둘이 비트윈 쓰는 거 상상해버령
OOOO 괜히 비트윈을 많이 쓰는 게 아닌... 열세 시간 뒤에 알림 오고 그래
OOOO비트윈 별 거 없어요 걍 티 내려고 쓰는 거지 어휴 별 꼴이야😤
OOOO비트윈 뭐 어떻게 쓰는건데.,
OOOO 가장 많이 쓰는게 비트윈이라는 앱이고 엄지키스 할 수 있는 것도 있고 너무 많네요 😂😂😂😂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걸로 할까요?

OOOO우리 키텔이가 커플들 비트윈쓰는거 부럽다고 우리도 쓰재서 까는중
OOOO ㅋㅋㅋ비트윈쓰는거는 어렵지가않고요 여기까지하고 제턴을 넘기갯다

다들


OOOO[#비트윈 #선혁] 트위터에도! 등장!! 팬카페 인스타 트위터 다보고 있으니깐 방심하지마요ㅋㅋㅋ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요♥
OOOO다들 비트윈 글 읽어보세요 분위기 넘 좋다 😲
OOOOㅇㅏ니 다들 비트윈 읽어요 열라 흥미진진한데????????
OOOO 다들 그거 보고 뭐하는 사람들인진 모르겠지만 고기를 좋아한다는 사실은 알겠다 <- font="">

커플


OOOO 커플릿이나 비트윈 한 번 찾아보세여!!!!!!!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danchu_k
OOOO커플앱 비트윈 해보신 분 ?? 좋은가 궁금
OOOO ㅠㅠㅠㅠ닭볶음탕 젇먹고싶어요ㅠㅠㅠ비트윈....비트윈은...커플들만 사용할 수ㅜ있다는 그 전설의 앱인가여? 8ㅅ8
OOOO 이름 머가 더 땡기는거 업더? ㅎㅁㅎ 커플릿,,비트윈,,
OOOO 비트윈이랑 커플릿 둘중하나를 마니 쓰시더라구여 ㅇㅁㅇ
OOOO비트윈이랑 커플릿바깨 모루게따
OOOO요즘 멤놀계에서 커플릿이랑 비트윈이란게 유명한가본데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OOOO 커플릿이나 비트윈은 어떠세요?
OOOO야 오이카와가 커플릿 오류 자주뜨고 별로래서 비트윈 깔았는데 니 전화번호가 필요하대 어쩔거
OOOO 커플릿이나, 비트윈...? 외에는 나도 잘. 그, 그럼 트위터로 할까? 마음 남겨 주면 따라 갈게!
OOOO비트윈은 커플끼리 이어주는거 못하나 두사람은 됐는데
OOOO비트윈이고 커플앱이고 나발이고,,,
OOOO#비트윈 #국민커플앱 #사랑해요 청계천 푸름이 실렁이다!!
OOOO 비트윈 커플앱? 진저는 뭐야
OOOO 비트윈이 뭔가 검색해보앗읍니다... 커플앱이군여ㅋㅋㅋㅋㅋ 미쳣다 미쳣어... 막 준호 지금 뭐 먹고 있다고 과일 같은거 사진 찍어서 올리면 신부님도 머리 긁다가 먹고 있던 순두부찌개 대충 찍어서 그래 이거 한마디 쓰고 올리고욬ㅋㅋㅋ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SUNHYEOK910
OOOO 이거 비트윈이라는 커플 앱에서 할 수 있어요 에이미쨩님...!!! 🤗🤗
OOOO 커플은 손가락 키스가 장점이긴 하지만 알림 오류가 잦은 것과 메모, 사진 올리는 기능 없는 게 불편하고... ㅠㅠ 비트윈이나 커플 제외하고는 안 예쁘고... 뭐 쓰려면 한참이나 있어야겠지만요... ^~^...
OOOO 커플 스케쥴관리는 비트윈 추천!!
OOOO 저한테 비트윈이 연애 로망 중 하나라서요. 특히나 롱디에게 그러한 커플 애플리케이션 넘나 소중한 것……!
OOOO 도라야 여기 커플분들은 비트윈으로 연락하신다.. 쩔지??
OOOO 나 생각났어 그 비트윈이랑 커플 계정 했었어 나 (^^)...... 그게 작년이었나 나도 구 계정 따라서 바꿨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정하


OOOO예전 애인이랑 비트윈 켜놓고 같이 영화 틀어놓고 보면서 떠들고 그랬던게 생각난다 뭐 볼지 정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웃긴 장면 나오면 웃고 걔랑 헤어지고 나선 이런 걸 누구랑 같이 한 적이 없었다


디세


OOOO8살 차이나는 디세 보고싶다 ㅋㅋㅋ 30살 걍스랑 22살의 팔팔한 새후니로 디세.... 새후니 맨날 입버릇처럼 형 늙었어 늙었어 놀리고 신조어 모른다고 놀리고 비트윈도 모르길래 놀리고 구박하고(.... …
OOOO8살 차이나는 디세 보고싶다 ㅋㅋㅋ 30살 걍스랑 22살의 팔팔한 새후니로 디세.... 새후니 맨날 입버릇처럼 형 늙었어 늙었어 놀리고 신조어 모른다고 놀리고 비트윈도 모르길래 놀리고 구박하고(....

림들


OOOO림들 비트윈하세요 진짜 쩔어줌
OOOO림들 비트윈 주제 맞춰보아요 우리... 진짜 미치게뜸...
OOOO림들 비트윈 읽어여 읽으세여
OOOO림들 비트윈 떳어욘..!

사진


OOOO애인님이 윤허해주셔서 드됴 비트윈 삭제! 앱에 올린 사진을 한장한장 지우면서 보니, 고작 1년반 전인데도 마이 풋풋하네 ㅎㅎ 막 시작하는 연인들에겐 감출 수 없는 표정이 있는듯.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seowon
OOOO형은 이렇게 무식하게 길게 안 적어도 괜찮으니까 부담 노 가볍게 오세요 프로필 사진 안 바꿔도 형이 슈가라고 하면 나는 슈가라고 볼게요 그냥 몸만 와요 몸만 나 비트윈 하고 싶다 슈가 형아 그럼 진짜로 안녕
OOOO에구 나는 인스타도 이건 너네도 같이보자! 하는 수준 사진만 올리고 잘 안하게 되더라.. 밴드는 더 … 카카오스토리 하자고 허지마.. 나는 비트윈을 해보고 싶어..
OOOO 걸어가다가 보이는 온갖 장미는 다 떠오른다고 사진 찍어 두고 그걸 비트윈 사진첩에 도배해 둘 것 같다. 데이트하지 못하는 시간만큼 연락을 열심히 할 듯. 기프티콘도 서로 엄청 보내지 않을까. 만나서 데이트하는 날은 첫차+막차 타겠지.
OOOO 네 저흰 일부러 찍어요 결혼식때 띄울 사진한장 없을까봐서...이기도 하지만 비트윈에 데이트한 날 어디어디갓고 뭐햇는지 사진이랑 같이 올리니까 좋더라구요 기억도 잘나고 ㅎ
OOOO 아 그렇겟네요 ㅎ 사실 데이트할때말곤 올릴게없을듯 ㅎ 저희는 데이트 사진은 비트윈에 모으고잇다는요

어플


OOOO아니 진짜 최신부 김부제 미친 거 아니냐고 김최는 뭔가 연애하기 전에 비트윈 어플 쓰면서 풋풋할 거 같은데 최신부 김부제는 뭔가 음험하고 진짜 딱 죽기 전처럼 연애했으면.. 준호가 담배 피면서 다리 꼬고 왜, 예민하면 안…
OOOO비트윈 어플은 꼭 남녀만 되나...? 친구랑 그걸로 대화는 안되는건가...? ((̵̵́ ̆͒͟˚̩̭ ̆͒)̵̵̀)?

OOOO아니 진짜 최신부 김부제 미친 거 아니냐고 김최는 뭔가 연애하기 전에 비트윈 어플 쓰면서 풋풋할 거 같은데 최신부 김부제는 뭔가 음험하고 진짜 딱 죽기 전처럼 연애했으면.. 준호가 담배 피면서 다리 꼬고 왜, 예민하면 안 되냐? 하는데 김부제 입 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긁ㄷ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뭐지 비트윈 연동 앱에 비트윈 대이트라고 데이트 코스 추천래주는 어플도 있는데 그걸로 하나하나 가고 별점 남기는 김신부님 보고 싶다에요 ㅋㅋㅋㅋㅋ

너모


OOOO명이 비트윈 너모 야해요 어떡허죠
OOOO새삼 비트윈을 하면서 느낀거지만 해월명은 너모 잘 싸워요
OOOO휴 명이 너모 기엽고 비트윈에서마저 자기가 탑이라는걸 늘 자각하게 해주고... 너모 최고다 진해웡 넌 왜 저러질 못하지?
OOOO 비트윈 너모 좋고,, 져 다운 안받아놓은 앱은 구매목록에서 지우는데 비트윈만은 아직도 못지우고있다,, 언젠간 다시 깔겠지 하면서,,, << 아님

서로


OOOO 녜녜ㅇㅁㅇ)) 비트윈이면 상대 번호가 서로 잇어야하더라구여..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ETWEEN_km
OOOO 이러다 비트윈 홍보대사 하겠어욬ㅋㅋㅋㅋㅋ(끅끅대며 웃고 있다) 페이스북도 둘만 서로 친구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근데 준호 실수로 '복잡한 연애 중' 띄워놔서 김신부님 이거 어징관리인가 하고 그 날 뜬 눈으로 밤 지새웠으면..
OOOO이 대화의 앞뒤 맥락이 너무 좋아서 캡쳐해서 비트윈에 저장했다. 우리는 (아무래도!)큰 일을 겪었고 그래서 감정을 섞고 책 얘기 서점 얘기를 하면서 나누고 서로를 놀리면서 웃다가 저녁은 먹었는지를 걱정해주고, 학교 건물을 생각하고 있다.

성호


OOOO[#비트윈 #성호] 오랜만에 등장!! 눈웃음 뿅♥

바로


OOOO 아니 왴ㅋㄱㄱㅋㅋㅋ 그러는 넌 해둿구나~? 바로 비트윈 안 가고 여기로 오는거보니^-^
OOOO디엠으로 알아가고 바로 비트윈으로 옮겼으면 해 답이 빠를때도 있고 텀이 길 때도 있을 건데 전자가 더 많을거야 기다리지 않게 할게

여기


OOOO 남친 얼평해도 가만히있으세요^^ 여기 비트윈앱 아니거든요^^
OOOO곧 제대하는 구애인과 약 삼 년 사귀었고 그 중 일년 반에서 이 년 정도를 장거리로 보냈다. 그래서 비트윈이나 카톡만큼이나 페이스북 메신저로도 많이 얘기했는데. 카톡은 여기 오기 직전에 지웠고 페메는 그사람이 탈퇴인지 디액인지로 먼저 없앤 셈.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W1416

오빠


OOOO160619 #예성 #예지트 ㅋㅋ맞아 오빠 노래하다가 신발끈 묶는거 존귀ㅠㅠㅠ 비트윈이었나?
OOOO근데 진짜 비트윈 부를때 오빠 넘 귀여워... 노래 들을때마다 오빠 콘서트 무대 머리에서 자동재생 ㅠ
OOOO오빠랑 나랑 둘 다 아직도 비트윈 탈퇴 안 해서 ㅋㅋㅋㅋㅋ 생각나서 들어갔다가 우르먹... 나 공연 보러 가면 오빠가 차 가지고 와서 기다리겠다고 ㅋㅋㅋㅋㅋㅋ 해서 오빠가 날 기다리는 게 아니라 뮤지컬 보는 오빠를 내가 기다리겠지... 😧 이러곸ㅋㅋㅋ
OOOO비트윈 들으면서 무대생각하고 오빠 팔랑팔랑거리는거 생각하니까 더 씐난다!!어깨춤 출뻔...

엄청


OOOO 비트윈 플러스 7 일 체험으로 테마 바꾼 거예요! 색깔 엄청 많더라구요 후후
OOOO 으아ㅏㅏㅏ아아 드디어ㅠㅠㅠㅠㅠㅠ 시립미술관에서 했던 전시(이름까먹음)에서 우연히 삐라 2호 보고 완전 반해버린 것😭😭😭 노트인비트윈 홈페이지 설명도 엄청 예뻤다구 뭐라 그랬지 이질적인 것들에 목소리를 할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튼ㅠㅠㅠ

제발


OOOO 야 나 꼬셔서 비트윈 갔는데 제발 튕기지 말라고 기도해 주라...... 제발...... 안 끊기게 기도해 주라......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W1416
OOOO 진짜로 이거 뭐냐구요 넘 무서워서 노래 들으면서 여친이랑 비트윈 했는데 여친 자가지고 음대님만 함께야 살려주세요 으으 단소를 불줄 모르시면 들어가서 주무셔 주세요 제발 새벽 한 시 반이라구요 ;ㅅ;

비트윈


OOOO 야 너 왜 비트윈 답은 안 하냐
OOOO20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희 홍상수/2위:비타민 나무/3위:예스24/4위:김해공항/5위:비트윈/6위:신공항 결과발표/7위:서병수/8위:홍만표/9위:김소혜/10위:서향희
OOOO애니 비트윈그려야하는데...색도채워야하고...귀찮드아
OOOO 그럼 비트윈...?!
OOOO비트윈 이모티콘이 쓰고 싶은걸요
OOOO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이거는 통보하는거 아입니까!?!?그래서 비트윈ㄴ이 톡이라구요 오호라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J_Jaehyun0214
OOOO 오 비트윈 여자여자도 돼요??
OOOO저도 비트윈 하고 싶어요,,
OOOO 비트윈쓸만하쥐 나쁘지않아 근데 가끔 오류같은거 생기느거같아
OOOO비트윈에 떡치는 임티잇내
OOOO하 비트윈... 곰인형 앓이..,
OOOO 헉 구ㅜ래!!!! 코야할ㄹ때 비트윈 주세요~!~!! 멘션도 조와
OOOO13. 먕먕 비트윈을 시작했는데 이 이사님은 대체 어디까지 귀여워질예정이며 제 말은 언제 들어주시죠....?....(넘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W1416
OOOO 비트윈!
OOOO파주 헤이리 예쁜 <b>카</b>페 비트윈
OOOO아미친 비트윈하길 너무 잘한것같애(코피막음
OOOO 비트윈 계정에 쓸 예졍!! 🙆🏻
OOOO 지굼 비트윈헤보고잇는대 한명만 둘다번호 알면 대는것가튼대 ㅇㅅㅇ 이사님이 제 버노 알아서,,
OOOO 나 위에 있는 거 깔았는데. 비트윈.
OOOO비트윈 이모티콘중에 가장 야한건 이게 아닐까 생각한다..(더워)인데 나만 쓰레기인가..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EATWIN_
OOOO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누나가 잘못했다욜..ㅠㅠㅜㅜㅜㅠㅠㅠ넘 정신없어서 ㅠㅜㅠㅠㅠ후엥 애기 미앙해요ㅠㅠㅠ어째 비트윈 안본다햇다ㅜㅠㅠ
OOOO꿈에 구xn 애인 나왔는데 존나 존나 친구로 나와서 뭔가 신기했다 나 비트윈 하는 거 옆에서 구경해서 내가 수치스럽게 왜 내 멘트 쳐다보냐고 피했음
OOOO나 그럼 이제 앤님이랑 카톡 못해...? 비트윈 하트는...?
OOOO 내가 너니^-^ 너 비트윈 안오는동안 트이터 들어와잇엇찌~
OOOO 넌야 이거 카톡도 그렇고 비트윈도 그렇쟌..나 비트윈에까지 그럴줄몰라서 좀 당황햇엇음ㅋㄱㅋㅋㄱㅋ(<- font="">
OOOO 나 걔랑 비트윈 해......
OOOO 제일 간편한건 비트윈이라는데 그거는 처음에 번호로 인증해야한대.. 다른건 나도 시험이 끝나야..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Glaine69
OOOO그래서 기린형아 비트윈은 안보시는디
OOOO꼬마부치시절 추억여행 하다가 애인한테 에이 모르겟다 마음속에만 간직해둬라며 몇장 보여줬는데 비트윈배경해놨어 이거 어케 복수함
OOOO ㅠ ㅠ나 넘...바보야....ㅠ몰겟다 우리 앱쓸까욧 비트윈같은거ㅇㅁㅇ?? 기념일 기억도 쉽구 완젼 개인공간!!
OOOO 이와 쨩, 이와 쨩. 친구가 비트윈 아니면 이런 종류도 괜찮다고 추천해줬는데 이와 쨩은 어느 쪽이 좋아????
OOOO비트윈에서 중간에 오른쪽 구두끈 풀려서 나중에 의자 앉는 타임에 허겁지겁 끈 묶는데 존나 귀엽고ㅠㅠㅠ 그리고 다 묶고나서 너털웃음 지으면서 웃는데 진짜 넘 이뻐가지구ㅠㅠ흑흑흑
OOOO유빠 비트윈따 신발끈 다시 묶던거 씹귀...
OOOO아 그리고 비트윈ㅠㅠㅠㅠㅠ 앓다죽을 비트윈ㅠㅠㅠㅠㅠㅠㅠ 비트윈 춤도 핵 상큼하고 귀여움ㅠㅠ 심플리뷰티풀이나 디스이즈럽 같은 춤도 좋지만 비트윈 춤출때 너무 귀여워서 입 틀어막고 울뻔ㅠㅠㅠ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Jbeat0129A
OOOO비트윈 중간 간주때 신발끈묶는거 핵졸귀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OOOO 헉 ...사과는ㄴ머든더잇는줄아랏는대ㅐ...!(컬쳐숔) 그럼ㅁ우리 비트윈ㄴ해요 민트색ㄱ아이콘죠아
OOOO 앗ㅅ 요건어때요??(중간에 막대기가ㅏ맘에들어벌임 그모냐 비트윈ㄴ이뿌다!!(민트색..하아 ..
OOOO 세리님 비트윈 진저도 받으셧어요? ㄹㅇ신세계
OOOO비트윈을 썼다. 그냥 어디를 왔다 하는 내용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았다.
OOOO오히려 공항직원이랑 웃었다. 내가, 어차피 오늘 가는 게 아니라고 했던 것 같다. 그래서 그냥 집에 왔던 꿈이 하나 있었고, 두번째 꿈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비트윈으로 음성메시지를 주고 받았다. 근데 사귀는 사이가 아닌데 둘 다 그냥 써보고 싶다고 해서
OOOO비트윈을 시작한뒤로 난 아... 세상에... 나... 아.... 죽자... 이 말밖에 할수가 없어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EATWIN_
OOOO 이거 비트윈 혹시 지우고 그냥 카톡으로 해도 될까요?
OOOO근데 스페이스 비트윈 그 앞부분에 듀웅우웅ㅇ하고 울리는거 무서워
OOOO 비트윈이나 봐 이 똥구녕아
OOOO허어억 비트윈 한다 허어억
OOOO저랑 비트윈 해요!
OOOO 남친이 비트윈 보냇단마례요 졸다가 깨서ㅋㅋ
OOOO이 마음 그대로 굼민 비트윈 읽고와야게따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G___Moon
OOOO 비트윈에서 다소곳하게 기다리구잇답니다,,,
OOOO비트윈에 러브레터 기능 나왔는데 쓰다가 찡함
OOOO 아 미친 아 ㄷㅏㅂ 왔어 ㅜㅜ 진짜 심장 쫄린다 내가 이렇게ㄱ가지 비트윈을 해야겠냐고 인생아......
OOOO비트윈은 되도록 안 들음 팬싸 생각나서 공부를 못해ㅠ
OOOO ㅁㅊ ㅋㅋㅋㅋ ㅋㅋ 러브 액츄얼리냐고요 예스 러브 액추얼리 비트윈 태현 앤 아노
OOOO공부할때 투매뷰➡하루➡해바라기➡너사또➡말하자면➡아이엠➡미라클➡차근차근➡돈웨잌미업➡1+1=♡➡아직도난➡그대➡비트윈 대충 이 플레이리스트 듣는데 좋습니다👍👍 (공부가될리가없자나 , ,) 한 재작년까지만해도 먹지➡광화문에서➡사죽병 이렇게들었는데 취향대변동
OOOO 비트윈 튕겨서 포기했다 비트윈마저도 안 도와주는 마이 라이프......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qorgkqx
OOOO비트윈 읽고 울고이따,,,,,
OOOO비트윈 주제 몰까 생각하는 나야...
OOOO비트윈 개오진다 진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비트윈 진짜... 말 안 나오게 재밌어요... 딥 블루 라이트 드림 쓰신 이름 모를 존잘님... 그 쪽으로 절 드리고 싶은데 어디 계시나요... (울부짖으매
OOOO진짜 님들 비트윈 읽으세요 창간호 대박
OOOO아 비트윈 그거 뭔데여
OOOO ???????????????????????????너 나 말고 언년이랑 비트윈해?????????????????????????????????????????????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haru_honyang
OOOO 우리 영양가 있는 대화를 나누자 저녁에 먹은 치킨에 포함된 나트륨 수치가 어떻게 되고 그런 생활을 반복하다보면 성인병에 걸리게 될 거라는 주제를 가지고 토론하자 비트윈으로
OOOO 아하ㅎㅎ 전 이모티콘 산거 있어서괜찮구 일단 전 비트윈을 더 많이써서☞☜
OOOO헉ㄱ 비트윈 공개 됐구나
OOOO 비트윈 넘 쩔죠ㅠㅠㅠㅠ
OOOO 비트윈으로 낵아 다 솔묭할게,,,
OOOO비트윈..보고싶다...
OOOO[#비트윈 스케줄] 2016.06.06 (월) - 2016.06.12 (일) 스케줄이 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 추가 스케줄 2016년 6월 8일 수요일 [일본 방송] KCON 2016 Japan Opening Act…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bab02089
OOOO사랑받는 것보다 주는 쪽이 편해서 그런가 어쨌거나 날 3년 동안 짝사랑했던 지인도 비트윈의 구 썸도 내가 왜 좋아 거짓말 아니야? 같은 내 개소리를 들을 때마다 얼마나 상처였을까 지금 생각해 보니 리얼 쓰레기 같다 진심을 없는 것으로 만드는 내 입심
OOOO헤어짐을 고하고 로그아웃했던 비트윈에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더니 읽지 않은 메시지들이 쌓여 있었다 붙잡는 것도 거절하고 모진 말로 관계를 끊은 나에게 '다녀와'라는 답장이 와 있었다 다녀와......
OOOO비트윈 정말이지 대받적ㅜㅜㅜㅜㅜㅠㅠㅠ
OOOO님들 비트윈 읽어요
OOOO나랑 비트윈해조 아카아시
OOOO비트윈 또 체험판 주는데 문제는 같이 할 사람이 업음 (눔물
OOOO지금 고민중인건, 벤허랑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Addictedtozico
OOOO웬뉴비컴비트윈더문앤뉴욕시리!!!(들리는대로)
OOOO 곧 끝난닥우,,, 쟈기 비트윈은 다시 깔앗져?ㅇㅅㅇ
OOOO 우아ㅏ앙 겜하는 정훈이도 넘 예쁘다구요 전에 비트윈으로 보내주신거ㅓ... 너무... (디져버림) 흐엉 방학도 업서요??? 우리 정훈이 어떡햐 (부둥) 정훈이... 대학 수석이조? 킹카조? 다 알아요 크으 뭐가 부족해
OOOO[🍏 💖 🍊] 국민 릴레이 웹진 :비트윈 COMING SOON!
OOOO 8. 애인님이랑은 28일 되었다고 비트윈이 그러네요!!! ..... 언니 우리 4주나 되었대요....(버엉
OOOO 조은가 ... ? 비트윈 할까ㅇㅁㅇ) ...?
OOOO우리 비트윈할ㄹ까여?! @ chyouap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051106_870621
OOOO비트윈 하고싶은데 언니가 내아이디로 만들어서 못함ㅁ..
OOOO폴라로이드 잃어버림 ㅠㅠㅠㅠㅜㅠㅠㅠ 아 난 왜이럴까 ㅠㅜㅜ 주우신분 돌려주시면 안되겠죠? ㅠㅠㅜ #지코 #비트윈 #블락비팬미팅
OOOO남친샠기 한시간전에 페북했으면서 내비트윈 두시간째 읽씹중이다 딥때꺄
OOOO <비트윈> 깔자고.
OOOO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 남친이 600일 선물로 깜짝 택배 보내쪄ㅠㅠㅠㅠㅠ 이거 예전에 계획당시에(출시 전) 비트윈 이모티콘이 인형으로 나온다고 귀엽다한건데ㅠㅠㅠ 기억라고 사줘떠ㅠ
OOOO 내가 한이랑 비트윈하는데 펩시까지 종시랑 하면 채하가 얼마나 슬퍼하겠어
OOOO 비트윈을 안 하고 있..어... 못 하겠네.. 인생...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free4penguin
OOOO 비트윈 연관 앱이라 비트윈만 하고있으면 혼자 진저 깔아서 하는 것도 가능해
OOOO 비트윈 진저 ㅋㅋㅋ 귀엽징
OOOO트위터도 하고 비트윈도 하고 카톡도 하고 게임도 하고 싶지만
OOOO 허엉....역시 비트윈이 젤 낫나보네요...
OOOO 몽이두 아사 조아하는구나ㅜㅜㅠㅠㅠ 운명이드ㅡㅡㅜㅠㅠㅠㅠㅠ(몽:아니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기대됨 ㅠㅠ
OOOO스마트폰이 전국적으로 보급되고 비트윈이 나왔을때까지 애인이없다가 이제야 써보는데 같이 써줄 남자가 군대에있다
OOOO나도 비트윈 하고 싶ㄷㅏ...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ZET9992
OOOO남자친구가 딴 남자들이랑 연락하지 말라고 카톡 같은 메신저도 못 쓰게 해서 비트윈 아니면 문자였는데 비트윈 안되면 문자 하면 되는데 했더니 자긴 특별대우 받고 싶다고 짜증냈어
OOOO나 또한 비트윈을 써본적 없다
OOOO예전에 ios9 나왔을 때 베타 설치했다가 비트윈 안 돼서 남자친구랑 싸울 뻔 했었거든🤔🤔
OOOO나는 애인이랑 비트윈만 하면 일찍 헤어지는 징크스같은 게 있어서 이번에는 비트윈을 하지 않으려고 해...
OOOO 시험이 언제 끝나는 지는 모르지만 난 내가 기다릴 만큼 그리고 이해할 수 있는 만큼 했다고 생각해 벌써 일주일 가까이 연락도 안 됐고 연락이 안 될거라고 얘기도 없었잖아 비트윈은 탈퇴할게 잘 지내
OOOO나 귀 열고 비트윈 했어
OOOO 이분 비트윈 왜 안봄
비트윈 BEATWIN 쓰는 다들 커플 정하 디세 림들 사진 어플 선혁 lister1n
OOOO 비트윈 되게 재밌어요! 사실 난 페어가 좋아 손가락 키스
OOOO노트인비트윈의 퀴어인문잡지 삐라 3호 출판 프로젝트. 제가 34번째 후원자군요! 님이 공유
OOOO 비트윈 유료 버전이래요...! 앱 스토어에는 안 뜨는데 ㅠㅠ 막 테마도 사고 그러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영구 사용하려면 거의 10만원이었나,,? 사람들이 비트윈 돈에 미쳤다구,,,,
OOOO비트윈 플러스도 나왔다며,, 저 언제 써 보는데요,,? 그 30일 무료 체험이라며 지금,,? 연결해 줄 사람도 없는데 부질없어라,, 광광,, 😭
OOOO헤어졌으니깐 비트윈 지워야지....
OOOO 수리는 없어! 대전갔어!! 하지만! 내 마음속에!! 트위터에!! 비트윈에 살아가!! ㅠㅠㅠㅠㅠㅠㅠ 슈밤 ㅠㅠㅠㅠ
OOOO비트윈하고싶다..
OOOO 존나 비트윈할래 민규랑 비계파고온다 기달
OOOO비트윈어스~
OOOO @O9hTWO6m ..? 유희랑 비트윈해? 진짜?
OOOO나도 라인할래..나도 비트윈 할래...
OOOO나랑 비트윈 연동 좀 할가?
OOOO첫 월급 타면 비트윈 분들한테 이벤트로 치킨을 쏴드립니다. 는 두 달 뒤 이야기 ^^
OOOO비트윈 존나 구려서 절대쓰기싫은앱인데도불구 보여지기위해 누구 만나기만하면 꼭쓴다..
OOOO@J_yoon5 비트윈지웓내요,,
OOOO 비트윈쓰고십다 나도 쩝.
OOOO 미안하다고 해짜나,,, 비트윈 확인 안 하지?
OOOO 그냥 농담으로 한 말이야. ㅋㅋ 와, 그렇게 분석해주는 것도 있어? 신기하네.. 비트윈은 한 번도 안 해봐서.
OOOO 아 ㅋㅋㅋ 서운하다뇨... 진저라고 비트윈 하면 어 알파고마냥 분석하는애 있어요 ㅋㅋㅋ
OOOO신풍 나 집 가는 주인제 혼자가니까 무서우니까 발리 비트윈 와 나 잇ㅇ한거도 봐쓰니까
OOOO 비트윈 같은데! 아프세요 엔님? ㅠㅠ
OOOO 귀여웅걸.. 근데 왜 비트윈 안봐?
OOOO 후....비트윈....확인하고.. .
OOOO이거랑 비트윈 들으면 팬싸때 생각나....
OOOO컬러링 모하지...ㅇㅁㅇ 지금 비트윈인데 뭘로 바꿀까 고민되는것
OOOO탐라가 외이러케 제정신인가 핻더니 비트윈 계정이엇네 ^^,,,,
OOOO비트윈은 맥버전은 없는가 ㅋ
OOOO 흐음 글쿤 비트윈 이런거 쓰면 자동으로 나오든디 이런거안써?
OOOO 비트윈 pc버전 쳐봐
OOOO 비트윈 피씨버전잇음
OOOO ㄱ겨론해야죠 식은 언제로할래요 8월6일?(대막말) 200ㄹ일 더넘넛어요 이백삼십일쯤되나 우으아아아!!!!!!!준니사랑해 준아ㅅ결홍해조 비트윈봐줘요@@@@
OOOO 나도 보고싶었어요, 비트윈이 아니라 낯계에서 만나니까 뭔가 새롭다
OOOO 그게뭐야 비트윈같은거 얘기하는거?
OOOO 비트윈언니?
OOOO그때 내 비트윈 답장률 최하였을것이다
OOOO 편의점 우지 비트윈 ^^
OOOO 그렇다면 저는 동우에게...! 아니면 눈에 불을 켜고 세븐틴을 외운다거나...!!! 존댓말에 비트윈에 전부 너무 훌륭해요 ㅠ ㅠ 사스가 레오사마...😚💞
OOOO 비트윈... 재가입할래...?
OOOO 리덴 비트윈 확인해주시오 8ㅁ8
OOOO 갱차나 만들면 비트윈줘어
OOOO근데 굳이 비트윈 쓸 필요가 있나? 카톡이나 트위터도 있는데
OOOO나 언짢으니까 그냥 둘이사귀고 비트윈 까셔라...
OOOO비트윈은 그사람 말년휴가나오거나 제대하면 직접 끊으라고 놔두었다. 이제 정말 다 끝나간다.
OOOO 비트윈 안 할 건데 우배아우애ㅐ큦
OOOO 그리고 2월 29일때문인지는 몰라도 오늘이 366일이라고 뜨는데 비트윈엔
OOOO 저랑 같이 비트윈 처음으로 써보기 (휴 .. 플러팅 하기 너무 힘드네)
OOOO ㅋㅋㅋㅋㅋ아니,, 저가잘못햳다,,비트윈써본적이없는사람2
OOOO 코요님 마음찍으심 코요님 이것은 같이 비트윈을 깔자는 의미로 받아들여도 되는 것인가요? (아님
OOOO 비트윈이 ㅇㅣ렇게 생겻구나 ,,, << 써본적 1번도 없는 사람
OOOO 나 썸이랑 비트윈 중임
OOOO 녕녕인 비트윈 안보고 뭐해양?
OOOO 비트윈 답장도 오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OOOO아 큰일났ㅅ다 화기애애하게 비트윈 하고 있었는ㄷㅔ 답장 안옴 ㅋ ㅋ ㅋ ㅋ
OOOO 여어 비트윈보라궁
OOOO 저런 건 비트윈에서 해줘,,,, 혼자볼래,,,,,,,
OOOO헐 여러분 오늘 자정에 그 굯밈웹진 비트윈 첫번째 글 공개되잖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비트윈에서 싸우는 거 아닌가 몰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