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카야코


OOOO공포 영화 역사상 역대급 저주 배틀 #링 #사다코 VS #주온 #카야코 최강 공포 캐릭터들의 저주게이지 폭발! <#사다코대카야코> 7월 14일 대개봉
OOOO일본 공포영홬ㅋㅋㅋㅋ 사다코 대 카야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귀신끼리 싸움 붙이냨ㅋㅋㅋㅋ
OOOO사다코vs카야코....... 프레디 vs 제이슨 같은 개그물이 될듯.
OOOO 오 조타ㅋㅋㅋ 컨저링은 봤니 나 혼자서는 못 보겠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때 사다코 대 카야코 볼 수 있음 대박인데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사다코x카야코 국내개봉하네 와우!
OOOO실시간트렌드에 사다코쨩 있는거 설마 소문의 그 사다코카야코 대결하는 영화의 영향인가
OOOO일본 영화 대결 구도가 나왔다. 사다코 vs 카야코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slb5ch
OOOO역대급 호러 캐릭터의 최강 저주 배틀! #링 #사다코 #주온 #카야코 캐릭터 히스토리 본격 파헤치기 <#사다코대카야코> 7월 14일 대개봉!
OOOO번) 이제 사다코도 카야코도 밝고 충실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니 토미에도 불러서 팬케익이나 먹고 오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다코대 카야코 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 자막 황석희네
OOOO 옆눈. 무사히 집에 들어갔다에요. 어제 사다코VS카야코 봤는데 빵터져섴ㅋㅋㅋ
OOOO사다코vs카야코가 백합영화라고...?
OOOO 사다코VS카야코 보고 왔습니닼ㅋㅋ내일 일하러 가요 ㅋㅋㅋ
OOOO사다코VS카야코 웃다옴ㅋㅋ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貞子vs伽椰子가 개봉 예정이라길래 사다코3D 2 OST SCREAM을.. 핑계고 그냥 아무거나 파일을 열었더니 나옴ㅋㅋ #동방신기 #東方神起
OOOO 삼촌의 강요로 끝없는 호러소설 낭독회를 강요당하는 카야코의 권태...! 팔자에도 없는 메이드연기를 하다가 우물만 보면 기어들어가려 해서 의심을 사는 사다코...!
OOOO<사다코vs카야코>를 스포일러 없이 설명하자면, 스타트렉 팬 이벤트 회장에서 스타워즈DVD를 재생한다는 무시무시한 일 저질러 대립 부추겨서는 밀레니엄 팔콘과 엔터프라이즈의 내분을 일으키려는 영화. #리트윗_번역
OOOO사다코 대 카야코라니..... 에어리언 대 프레데터 같은 느낌일까 고질라 대 용가리 느낌일까
OOOO사다코vs카야코로 시작해서 사다코X카야코로 끝나는 엔딩인거냐고요........... 알수업ㅂ어.........
OOOO티나 사다코대카야코에나오는데 공포라서못봄ㅋㅋ큐ㅠㅠㅠㅠㅠ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eadas0763
OOOO사다코 대 카야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공포영화를 만드려고
OOOO올해는 뭔가 대결을 주제로 한 영화들이 많았지. 배트맨 대 슈퍼맨 팀 아이언맨 대 팀 캡틴 아메리카 엑스맨 대 포 호스맨 얼라이언스 대 호드 사다코 대 카야코
OOOO오오 사다코 대 카야코 한국 개봉하네ㅋㅋㅋㅋ7월 14일
OOOO생각없이 영화 예고편 보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사다코대카야코봄ㅋㅋㅋ
OOOO사다코 vs 카야코 재밌을듯 . . . 귀신끼리 싸우는거 나름 신선
OOOO사다코 Vs 카야코 7월 개봉인데 토시오도 나오넼ㅋㅋ
OOOO혹시 사다코 대 카야코 보러가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래그 미 투 헬> 과 <불신지옥> 이후로 기대되는 호러 영화가 별로 없었는데 컨저링2 와 사다코 VS 카야코 는 오랜만에 보고 싶어지게 만드네
OOOO세상에... 사다코 vs 카야코가 진짜였어... 게다가.. 오늘 개봉이라고?;
OOOO 이건왜보는건데먼데잼잇나토욜에사다코대카야코개봉함 ㅋㅋ
OOOO공포영화 잘 안보는데 링과 주온을 다 본 사람으로서 사다코 vs 카야코 재밌을 거 같아
OOOO...사다코랑 카야코랑 붙게하면어떻게...ㄷㄷㄷㄷ.....
OOOO 구치구치 ㅋㅋㅋ 잔예도 그렇고 마신자도 기대중!! 대만꺼 공포도 꽤 괜찮은데 ㅋㅋㅋㅋ 근데 사다코 대 카야코는...진심 웃길거같음 ㅋㅋㅋㅋ
OOOO사다코대카야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발써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denied_area
OOOO그래서 사다코랑 카야코는 왜 싸우는 거야???
OOOO사다코 vs 카야코 의외로 평이 좋은데?! 어…………이거 나중에 보러가볼까?(…)
OOOO사다코대 카야코라니ㅋㅋㅋㅋ 역대급 공포긴하네ㅋㅋㅋㅋ 으엌ㅋㅋ
OOOO사다코대카야코 존나 잼겟다 빨리 울나라에도 개봉돼라
OOOO공포영호ㅏ 절대 안본다. 근데 사다코 vs 카야코는 보고싶음ㅋㅋㅋㅋ
OOOO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프레디 대 제이슨 보면 다 어웨이가 이겼거든. 그러니까 카야코가 홈팀의 이점은 있지만 어웨이팀인 사다코가 이김(아무말
OOOO사다코 대 카야코는 결국 링의 저주가 이기지않을까
OOOO사다코 대 카야코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유쾌하네 유령끼리 싸움붙이는 내용인가
OOOO사다코 대 카야코 일본 호러영화 콜라보다 배트맨 대 슈퍼맨을 버금가는 세기의대결 ㅋ
OOOO사다코vs카야코라니 내 작은 소망은 둘이 머리채 잡고 싸우는 게 나왔으면 한다는거다.
OOOO사다코 대 카야코도 보고싶다.... 개그같지만 장르가 익스트림공포라던데.......
OOOO사다코 vs 카야코 이거 잼 있을라나????????????? 귀신끼리 더 붙는거야????
OOOO사다코 대 카야코 각기춤 배틀 보고 싶다
OOOO사다코대카야코 존나 웃길듯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hyun0n
OOOO사다코&카야코(with 토시오) 영화예절 캠페인 1. 녹화금지 2. 괴성금지 3. 휴대폰금지 4. 좌석이탈금지
OOOO 카야코는 사다코랑 싸우느라 바빠요ㅋㅋㅋ
OOOO사다코 대 카야코? 그거 꼭 보러가야지ㅋㅋ
OOOO 컨저링2, 무서운이야기3, 더보이, 사다코대카야코 등등 보고싶은딩 ㅇㅅㅇ

VS


OOOO으으 가야코vs사다코 보고싶다
OOOO아 링이나 주온시리즈 보시던 분들은 사다코 vs 카다코 국내개봉하면 꼭 보세요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
OOOO개봉 했구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쥬온 vs 사다코 보러 가야겠다.
OOOO그치 사다코 VS 가야코 백합히겠지 그치
OOOO와... 사다코vs가야코 혹시나가 역시낰ㅋㅋㅋㅋ인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합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VS가야코] 개봉 첫날이라 자세히는 얘기 못하겠지만 완전 무서운거나 백합물 좋아하는 사람은 꼭 보길 바래.  근래 본 영화 후기 중에 제일 흥미롭다
OOOO사다코vs.가야코 아가씨를 꺾으러 나오는 레즈 영화였으면 좋겠다.
OOOO도대체 사다코 vs 가야코는 무슨 영화인 걸까. 그냥 평범한 망작이 아니라 망작 만드는 김에 이것저것 저지른 망작인 건가.
OOOO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다코vs가야코 퀴어물이라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요즘 유행인가ㅘ...
OOOO사다코vs가야코 평에 백합 좋아하는 사람 보라는 평이 있던데 뭐냐구 ㅋㅋㅋㅋ배틀레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상에 사다코 VS 가야코에 헬로키티까지 콜라보를
OOOO사다코(링)vs가야코(주온) 나온다는데 이거 왠지 개그물이 될거같다 예고편 보니까 괴물에겐 괴물을 붙여줘야지...!라고 하는데 웃겨죽는줄
OOOO사다코 vs 가야코의 평가가 의외로 재앙 수준은 아닌 모양이다. 다만 공포영화가 아니라 호러 코미디 장르로 봐야 할 거라고...
OOOO사다코vs가야코는 과연 코믹일것인가
OOOO사다코 vs 가야코는 개그일 거 같았다
OOOO볼영화 라이트아웃(7/22 사다코vs가이코
OOOO사다코vs가야코가 마케팅을 진짜 코미디로 하고 있는데 정작 본편은 진짜 무서우면 어쩌지?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alcoroo

영화


OOOO아니 진짜 웃긴게 나 가야코대 사다코 영화 누설 들었는데 이게 개그영화가 아니라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공포" 영화라는 게 제일 충격적임
OOOO 그 뭐냐 공포영화 링에서 우물에서 기어나오는 귀신 이름이 사다코..ㅋㅋㅋㅋㅋ창문으로 나온다길래 사다코 얘기하는줄..
OOOO 일본에서는 사다코의 새로운 작품이 시작되었습니다만, 최근 영화는 보았습니까?
OOOO사다코 대 가야코 를 기다리는 1인으로서...이 영화들이 사골처럼 계속 나오던 말던 간에, 저런 확실한 캐릭터 있는게 부럽다...우리나라는 뭐 없네...
OOOO 저도 영화에서 사다코를 처음 봤을 때 소름이 돋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사다코 말씀을 하시는데 먼저 떠오른 것들이 각종 개그 사진들이었습니... ^^;;; 저도 별 수 없나봐요.
OOOO ㅋㅋㅋㅋ저도 쓰면서 했었떤듯한 기억이 나는거같아욬ㅋㅋㅋ저 사다코 쓰리디때의 충격이 넘 커서 그 이후로 일본 호러영화 거의 안봣던거같은데 ㅋㅋ칩님이랑 가티하면 보고싶그//ㅁ// 7월에 꼭꼭 가여!! 칩님 한국 슬슬 들어오시는건가!!
OOOO이러닉가 일본미스테리에 존나 빠졋엇지.... 후.... 살육에 이르는 병 너모 좋아햇고요... 링 영화판에서 사다코를 그렇개 만들어 놓은거 너모빡쳐고 링은제발 소설판으로보새요 (권수가 넘어갈수록 점점 sf되지만)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exel_ler
OOOO여러분 링은 짱 귀여운 영화입니다...생ㅇ각해보세요...사다코가 영상편집 다하고 우물 그런거 다 촬영하고 신문기사 스캔해서 글자 하나하나 다 움직이고....()
OOOO사다코3D도 많이 재밌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포영화맞음
OOOO[#아이틴] 영화 '링'의 사다코 놀이에 너무 빠져버린 아이틴 막내의 최후는..? #끼어서못빠져나옴 #급시무룩 #하드털이 #틴맨
OOOO무서운이야기3는 망했음 ㅠㅠ 영화 되게 재미없고, 네비게이터역할인 화성에서 온 소녀는 오글 거려서 못 참겠고(민규동) 여우골은 대체 동아시아 공포에서 사다코와 가야코란 뭘까 싶고(백승빈) 기계령은 기묘한 이야기도 저것보다는 퀄리티있겠다 싶음(김곡)

가야코


OOOO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어떻게해 도서관에서 일본 갔다온 애가 사다코 대 가야코 극장판 보고왔대서 결말 물어봤는데 이거 완전 개 미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랑 가야코 시구식 영상 지금보는데 토시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 대 가야코.. 가야코는 주온에 나온 귀신인가?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fantagio_iTeen
OOOO사다코 가야코 백합 좋아하면 보라는 거 뭔뎈ㅋㅋ
OOOO가야코와 사다코로 아가씨 만들면 훌륭할 것 같은데… 저주받은 집안에 갇혀 사는 가야코에게 TV를 통한 여행의 참맛을 알려주는 사다코.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사다코…”
OOOO....? 사다코 대 가야코가 백합이라고? 이건 무슨 신박한 소리지
OOOO사다코대가야코 담달에 개봉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근데 왜 공포로 들가있지. 코미디라고 들었는데
OOOO하지만 인간은 항상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7월달에 사다코 대 가야코 보러갈거다....

일본


OOOO나.. 일본 고등학생이었음 반에 하나쯤 있는 사다코같이 생긴 오컬트부 이런 애였을 것 같고..
OOOO대체 요즘 일본에서 사다코란 무언걸까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tuta_v
OOOO 맞아여 일본공포가 흥햇는데 사다코로 계속 우려먹더니 점점 무리수로8ㅅ8...

호러


OOOO사다코 같은 호러 코스같은거 해보고싶다-

처음


OOOO 응 맞아 무서워해 여고괴담은 못 봤고 고사는 본 거 같은데 처음 거 그게 세탁기에 돌아가는 건가? 사다코도 봤어 보긴 보는데 오들오들 하느라 바쁘지
OOOO사다코도 진짜 쇼킹 그자체였지. 브라운관을 뚫고 기어나오는 귀신이라니 도망갈 곳 없는 공포의 극한. 지금은 개그캐릭터가 됐지만 처음 봤을 때의 그 충격은 대단했다.
OOOO ㅋㅁ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다코쟝.... 아니근데 이미지랑 정말 달라서 처음 말걸었다가 놀랏ㅅ어 카스가이는 날... 몇살로보는걸까...(못마땅) 이었지만... ㅋㅋ ㅋㅋㅋㅋ유ㅜ와님 바보네! (손가락질

3사


OOOO네스트 18사 악몽 3사 레드노멀 2사 레다코 1사 사드 노멀 2사 사다코 1사 타푼 노멀 3사 타푼 하코 3사 걍 이번주 네스트 하나도 안갔는데 같이갈사람

겁나


OOOO나 시험 끝나고 드네하면서 머드쉐이크 혼자 한병 때렸다가 그대로 필름 끊겼는데ㅋㄱㅋㅋㅋㅋ 사드였나 사다코 탐라분들이랑 돌았는데(술먹어서 누군지 기억이 안남ㅋㅋㄱㄱㄲ) 진짜 플레이 하다가 필름 뚝뚝 끊겨서 겁나 당황했는데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arawyiii
OOOO사다코 겁나 청순하다

기어나오는


OOOOTV에서 사다코가 기어나오는 모습은 VR시대를 미리 보여준 것일지도 모름. 제n의 물결~

이것저것


OOOORT//사다코 96키로 던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고려해봐도 꽤 빠른편 아니냐 저거

사다코


OOOO사다코 걔잖으 너에게 닿기를에서 나오는 여신님
OOOO난 사다코가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은 모습에 치일 뻔 했엉 솔직히 이쁘잖어 ㅎ
OOOO아까이러구 중간중간잠ㅋㄱㄱㄱㄱㅋㄱㄱ두ㅣ에서보면 사다코엿겟다..
OOOO 앜ㅋㅋㅋㅋㅋ은벼라..미안..ㅋㅋㅋㅋㅋㅋ사다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다코 카야코 VS 영화 가야코 일본 호러 카야코는 처음 7월 배틀 Cremente_
OOOO 사다코...???
OOOO 창문..?사다코..?
OOOO사다코 왜케 이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 이름은 사다코가 아닌 사와코. 상큼한 아이라는 뜻에 사와코다
OOOO 사다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님(@sadakointhewell) 커미션으로 그려드렸던 B타입 진모리,한대위! 커미션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저기 사와코.사다코.아냐.1231
OOOO 3d사다코를 너무 재미있게(중의적 의미) 봐서 저것도 좀 궁금하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애애앵 미안해 사다코,,, 돈마니벌어😂
OOOO귀여운 사다코짱한테 혐짤이라니 너무하네!
OOOO 왜그래.우리 사다코짱한테ㅠㅠㅠㅠㅠㅠ
OOOO고마워. 굉장히 기뻐 사와코.사다코.아냐.1231
OOOO그러니까 모두 사다코
OOOO 천장엔 사다코
OOOO유령... 유령은 어딘가 귀엽고 무해한 맛이 있지 않나요? 귀신-하면 떠오르는 건 사다코지만 유령-하면 생각나는 건 캐스퍼네요
OOOO그나저나 어제는 깜짝 놀랐어 사다코 말이지?
OOOO 계속계속 귀신 소리 해!! 사다코처럼!!!! 어..머?자기야...뭐 이상한 소리 안해...??떨떨 이런거
OOOO사다코상이 주셨다... 선물로... 엉어엉어어어어엉어어엉😭😭😭😭😭😭😭👍
OOOO으아 옛날영상들 보니까 엠티비 다시 보고싶네. 그시절 정돈되지 않은 약간 할말은 없지만 카메라를 두려워하지 말랬으니 어떻게든 말을 해야해서 어.....하는 사다코같은 발성으로 말을 끊임없이 하던 시절. 그 목소리 말투 너무 좋음이야.
OOOO사다코상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ㅠㅠㅠㅠㅠ 엉엉엉 사다코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
OOOO 사와코인데 별명ㅇㅣ사다코!
OOOO 어제 막 사다코 나오겠다 한거 있잖아요 머리 펴고 치마 펴고 한 사진.... 그거 못받았어요ㅜㅜ.... 신부님 드리고싶었는데ㅜㅜ
OOOO현실은 사다코 같다는 거 알지만.
OOOO억울한 누명을 쓰고 우물에 빠져죽은 다음 소복에 머리 풀어헤치고 우물에서 기어나와 '원망스러워~~' 를 중얼거리며 사람들 혼을 빼놓는 얘기였는데 뭔가 되게 생소하고 잔인하면서 인상적이었다. 그러고보니 이거 사다코의 원형 아닌가...ㅋㅋㅋ
OOOO 저거 군에 있을때 본건데 사다코 연기하는줄
OOOO루트레터 시나리오라이터가 사다코3D 라이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다코양 4K티비 나왔다 들어갔다 써보니까 리뷰 내용이 >>>>나오기 쉽다<<<<<
OOOO귀엽잖아 키티 사다코
OOOO사다코 나오기 쉬웤ㅋㅋㅋㅋㅋㅋ
OOOO네네 사다코쨩 우시고시 그렸타??? 에엣 안그렸어??? 맞고나갈래????
OOOO사다코키야코 ㅋㅋㅋㅋ
OOOO(심쿵주의) 사다코 대 키야코 무슨 코미디물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근데 사다코가 입은 옷 꽤 예쁘다...?
OOOO아...사다코 대 카다코 뭔데..
OOOO 크으! 액정을 타고 점프 해가고 싶은데ㅠㅠㅜ사다코! 나에게 힘을 줘
OOOO 만화책 꼭 보세요 ㅠㅠ 사다코도 이쁘고 사다코 친구들 얘기도 쫀 많이 나온다구요 ㅠㅠ 꼭꼭 보시라예
OOOO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전 만화책을안봤는데...만화책을 봐야게따..아 ㅠ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다콬ㅋㅋㅋㅋㅋ넘..귀엽구..이쁘구..,,우는ㄱㅔ..이뻐..웃는것두..
OOOO 흑흑ㄱ ㅠㅠㅠㅠ 저눈 애니는 먼가 찝찝하게 끝나서 아니 아쉽게 끝나서 만화책 보다가 ㅠㅠㅠ안봤는데 ㅠㅠ다시봐야곗어요 저는 사다코가 진짜 너무 좋아서ㅠㅠㅠ
OOOO사다코 귀엽고 가슴커서 모에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상하게 사다코 한자가 동정으로 보이는 일이 잦음 히이이
OOOO사다코 그리고싶다.
OOOO사다코 머리카락으로 딸치면 보들보들해서 바로 가버릴거 같다,,,쉬,,,,펄,,,,,
OOOO뭐냐, 어떻게 된 거냐, 사다코! 사다코를 마중하러 가는 S!!
OOOO마에켄체조하면 이제 니혼햄 사다코 시구 생각나서 더 뿜곀ㅋㅋㅋㅋㅋㅋ
OOOO 목까지 다 하얗게 하시면 사다코 가능 <<
OOOO으 5시간 반 떴는데 사다코였으면
OOOO난 사다코가 너무 무서워. 제일 무서움.
OOOO사다코가 짱 쎈 이유는 살아서도 강한 염능력자였는데, 죽으면서 그게 증폭됐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다코? 링? 같은 머리긴 언니들이 이케이케 헤어 관리법을.. (비님:히이익
OOOO 사다코....? 랑 뭐였는데 얼짱이고 인기많은 여주인데 알고보면 더럽고 속옷은 꼬장꼬장하고 숫처녀인........(기억안남) 오글거려서 보다말다 보다말다 했거덩.... 남주가 안경 미소년이였던걸로 기억해...
OOOO 와아 거의 라푼젤급!!ㅋㅋㅋㅋㅋ 저도 가슴 밑까지 왔는데 새벽에 물마시는데 가족들이 깜짝놀라고 그랬어옄ㅋㅋㅋ사다코같다고...
OOOO 사다코사진보고 케로로의 사다코패러디 에피를 되집었다.그리고 그게 더 무서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