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출국


OOOO160729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photo by. 별빛유☆ 4pics
OOOO160729 인천공항 #아이유( ) 출국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턱 끝까지 차 올랐던 그 말을 다음에 꼭 하겠어!!! "너 예쁘다!!!!!!"
OOOO160729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 ) by 스피넬
OOOO160729 아이유 출국 프리뷰
OOOO160729 인천공항 #아이유( ) 출국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널 볼 때 난 숨이 체할 것 같아♥
OOOO160729 인천공항 아이유 출국 직찍 by.남고이과생 #아이유

직찍


OOOO160725 아이유 ( ) IFC 몰 소니 팬사인회 이벤트 직찍 sample by. 화살표코 그와중에 날봐준거예요 뭐예요...<3 font="">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poiu475

다민이


OOOO 으아아ㅋㅋㅋ; 귀여우셔 다민이를 만나면 제일 먼저 노래방을 가야겠네요 알았냐? 노래방. 다민이. 노래방. 아이유. 노래방. 다민이 노래. 영입. 다민이 루시퍼 영입. (지호:끄덕끄덕)
OOOO 아이유는 제가 좋아서 넣은 건데;;;; 다민이도 아이유 노래나 부르게 해야지;;; 아 다민이 노래실력 여부는 진짜 노래방 가서 공개해야지 ㅋㅋ흥흥ㅎㅎㅎㅎㅎ
OOOO 헉 좋아요 다민이 노래;;;;;;;;아이유;;;;;;;;;

미나


OOOO유노윤호 최강창민 은하 엄지 유주 예리 쯔위 미나 최유정 아이유 걍 이쁜애들 좋아함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온유❤️ 사나 미나 태연 아이유 초아 보라 유라 신비 유아 남자아이돌은 솔직히 노관심이었어서🙇🏻💦 아직 온유밖에 모르고 여돌은 너무 많아서 다 쓸 수가 없지만 바로바로 생각나는 순으로
OOOO엘 엔 승희 혜미 성규 찬열 아이유 슬기 김도연 미나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없는데 취향

예뻐서


OOOO개인적으로 아이유 노래는 가사가 예뻐서 좋아한당 :3..! 특히 새 신발이랑 무릎이 좋은거 같아 싱그르, 손톱달, 살랑 달큰, 까무룩 어쩜 이렇게 예쁜말만 골라서 쓸 수있을까 ' w`
OOOOㅠ 진짜 어떡하지 얘 맨날 예뻐서ㅠㅠㅠㅠ 어떸캄..... 아이유 맨날 예뻐서 내 심장 박살날 여분이 업다.... 후,,,, 이지은 미모 존엄...

태연


OOOO10:30 KST 1 아이유 - 스물셋 2 F(X) - 4 Walls 3 아이유 - 푸르던 4 태연 - IFeat. 버벌 5 ADELE - Hello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유 나나 잭슨 세훈 디오 태연 아이린 슬기 웬디 신디
OOOO도경수 ((아직 도경수만한사람은 없었다 변백현(/(잌/(죠 탈덕하구나서 더좋아진ㅜ 김성규 정택운 아이유 (이지은ㅜㅅㅜ내새꾸) 인정하기 싫지만 김태연ㅎ,, 설리 최진리,,죤나예부쟈나.. 조이 선미 나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사나


OOOO지민 미주 은채 정채연 루다 비니 임나영 아이유 모모 사나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라든가


OOOO 엄마는 나보고 니가 xxkg이니까 다리가 그지경이지 거기서 오키로만 빼봐라 멀쩡할긴데... 라든가 아 니 그 옷 벗어라 못봐주겠다 라든가.., 평생 상처될 말은 그거지 언니한텐 아이유 나한텐 상당히 오버사이즈인 연예인들 이름만 댄거

예쁜남자갤러리


OOOOTO. 예쁜남자갤러리 From. 아이유 #예쁜남자갤러리 #예남갤 #아이유 #IU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IUdotcom

매일


OOOO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OOOO머리가 짧든 길든 앞머리가 있든 없든 매일 리즈갱신하시는 내 지은ㅠ...... 사랑한다.... 1일 49592992990521번 아이유 미모 찬양해야함

푸르던


OOOO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사진


OOOO볼 때마다 저장하는 사진 #노래하는 아이유
OOOO오랜만에 사진 찍고 보정을 하다보니까 확실히 아이유는 이쁘다는걸 다시 한번 깨닫는다

하늘


OOOO눈물은 나오는데 활짝 웃어 네 앞을 막고서 막 크게 웃어 내가 왜 이러는지 부끄럼도 없는지 자존심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한 번도 못했던 말 어쩌면 다신 못할 바로 그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아이유 - 좋은 날>

크게


OOOO아이유콘서트때 아이유가 자기살쪗다니까 팬이 크게소리지르면서혼냄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
OOOO후 새벽에 아이유노래를 크게 틀고다니다니 좋군

설리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육성재 이창섭 크리스탈 설리 김유정 아이유 한효주
OOOO페미니즘과 여성 혐오를 알게된 후에 다시 본 사람이 몇이 있는데 그 사람들 중에 설리와 아이유가 있다. 물론 아이유는 약간 다르지만 일단은 나는 이 둘이 일반 미디어만 접했을 때는 존나 파렴치한 어린 여자가 어디서

IU


OOOOIU(아이유) - Twenty-three

아이유


OOOO자신이 페미니스트라고 하시는 분 있는데 아이유와 박유천을 좋아해서 너무 당황스럽다.
OOOO공샘이 사온 피카츄를 봐줘 아이유쨩..
OOOO 헿…아이유…헿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boxgame3
OOOO 아이유는 여우아닌첟라는 곰인첟하믄 여우인듯 넘조음
OOOO아이유님 할리퀸인척 색칠하기... 머리 넘 대충 칠한거 에바인것ㅋㅋㄱㄱㅋ
OOOO 아이유인가…
OOOO160729 아이유 프리뷰
OOOO음방 보고 싶다 #아이유
OOOO참 나도 아이유님 찍었 #아이유
OOOO중국 의상 넘나 맘에 드는 것 #아이유 #일잘하는노주희코디님
OOOO사랑이 온거야 너와 나 말이야 네가 좋아 정말 못 견딜 만큼 그거면 된거야 더는 생각하지 말란 말이야 네 맘 가는 그대로 아이유, 내 손을 잡아
OOOO 제 본진이ㅠ ㅜㅜㅠㅠㅠ아이유입니다ㅠㅠㅠ
OOOO아이유 스케줄 (예상)
OOOOㄹㅇ 이런건 병아님? 아이유님상대로 말하는거보소 ㅋㅋ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질문에 난감 "그 여
OOOO 정식으로사귄지얼마안됐을때 지코 너와나 본격적으로 썸탈때 롤러코스터의 숨길수없어요 본격쿠로켄 로코애니버전ost용 은표 you may dream 중세시대AU Depapepe 백작의사랑 다크한동화AU 아이유 잔혹동화
OOOO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rollol612
OOOO꺄아아아아이유사마ㅜㅜ..♡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유 신디 햐니, 셜현,규햐라 그아없
OOOO아이유보고싶다
OOOO워러아이유로피안샤이벤쟈민니케
OOOOㄹ로리타 쳐도 아이유 나오고 레옹 쳐도 아이유 나와서 죽겠네 진짜
OOOO난 착하게 살지 않았지만 아이유님 덕질하고있으니 어떻게든 천국에 ㄱㅏ지 않을까 싶다(아무말
OOOO저는 아이유를 싫어합니다
OOOO내 잠금화면 존예... #징짱 #아이유
OOOO미친 아이유 좋은날이 벌써 6년전노래야...?
OOOO160729 #아이유 안뇽안뇽 8ㅅ8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나도모티가조은걸ㄹ~~~~~(아이유톤
OOOO프사가 아이유라 무슨 말을 해도 다 러블리 함이다
OOOO널 좋아해.... 젛아해... 아이유 참좋다
OOOO아이유 "남성들, 女겨털 모른척 해달라"(나는남자다)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Spinel_01
OOOO모두 아이유 하세요...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ㅇㅏ이유 아읶곤 윈어 빆뺑 에이플 에ㅇi프릴 여잧친9 아이oh아ㅇi 으음....끗...공통점은 이름에 이응이 들어간다¿¿
OOOO아이유니뮤ㅠ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KexinBAEK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chdnjs209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bongchangiu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squishy_blob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출국 인천공항 직찍 다민이 미나 예뻐서 태연 사나 BY아기곰 heeyan071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