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영화


OOOO#옥선희의영화평점 #국가대표2 4 숱한 스포츠 영화를 봤지만 경기 장면 편집이 수준급. 드라마보다 경기 씬 박력에 점수를. 감동도 있고. 한국 여성 스포츠 영화를, 당분간 대표할듯
OOOO영화 < 국가대표2 > 예전에 모니터링 시사회로 보고 왔는데 정말 재밌게 본 기억이 있는데 드디어 개봉하네요^^ 좋은 소식 기다리구 있겠습니다
OOOO보고나면 힐링되는 영화랄까? 느끼는 것도 많아지고 생각하는 것도 많아진다 #국가대표2 #시사회후기
OOOO까매 국가대표2 시사회로 영화봤는데 웃음포인트짱많고 진짜 경기보는거 같았음 관객 다 걍 올림픽이나 월드컵보는거처럼 놀라고 박수치고 박장대소하고 재밌네여 스포일까봐 아무것도 안쓸거지만 추천함ㅋㅋㅋㅋㅋ8월 10일인가 11일 개봉이라는데 볼만함요
OOOO무더운 여름날 잘어울리는 시원한 영화 하편이 될 것 같네요~ 빨리 보고싶어요~~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푠지 나발인지 2편 보자고 해서 아 그런영화 안본다고 했더니 그럼 부산행 보자고 나를위해서라면 기꺼이 한번 더 보겠다고 해서 그런영화 안본댔더니 그럼 도대체 뭐 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헣ㅎㅎ 안봐요...
OOOO#영화 '#국가대표2' 전국팔도 국대 응원단 선착순 1천명에게 주는 예매권이 영화 보는 사이 도착한요^^ 내일 시사회로 먼저 '국가대표2' 를 보고 개봉하면 무대인사를 노려서 보고 또 보고 해야겠어요ㅋ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rmflrhdhsmf
OOOO영화 ' 국가대표2 ' 경기장면 스케일에 깜놀~~ 얼음판 위에서폭염도날아갈 듯ㅋㅋ 여자배우들인데 대단함
OOOO김예원, 영화 <국가대표 2> 포스터! 8월 10일, 영화관에서 만나요! Kim Ye Won's new movie poster! See you on 8/10! #김예원 #KimYeWon https:/…
OOOO예고편만 봐도 감동적이였는데 본 영화는 더 감동적..♥ #국가대표2
OOOO얼음판 위의 명승부에 나도 모르게 소름;;; 영화 < 국가대표2 > 진심 전율 제대로..
OOOO여름과 잘어울리는 시원한 영화가 될 것 같아요 빨리 국가대표2의 재미와 감동을 느껴 보고 싶어요
OOOO국가대표 1편에 핸드볼 나왔을때 극장에서 울면서 본 기억이 있는데 영화 < 국가대표2 > 도 실화라니 더 궁금해지는거 같아요 또 우는건 아니겠죠ㅠㅠ? #기대되는영화
OOOO국가대표 2는 평생 못 잊을 영화가 될 거다 ㅎㅎ 왜 영화 2시간 이전에 편집된 영상 25분을 난 봤으니 ㅋㅋㅋㅋ 기자들은 하니 나온걸 모르지 난 봤으니 ㅎㅎㅎ
OOOO하계 올림픽 대표팀하고 같이 본 영화 국가대표 2 2:20 열다 편집 20분~25분 인데 어디어디 편집인지 보고 싶다 그중 하나 하나가 짤렸다 영화 넣었으면 흐름 깨졌다 감독이 잘했다 너무 오글거려서 다행이라능
OOOO#옥선희의영화평점 #국가대표2 가장 아쉬운 건 자주, 크게 트는 노래. 가뜩이나 대사 전달 안되는데 왜 그리 절제를 못하는지. 귀를 막고 있어야 하는 한국 영화 병폐 답습
OOOO끝으로, 국가대표 2...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랬지만, 이 영화는 경기장 밖에서 모든 드라마가 응결되는, 이를테면 바닷가 전지훈련과 북한에서의 어릴적과, 결정적으로 '공항엔딩'에 힘을 준 "드라마의 스포츠"쯤 된다…
OOOO끝으로, 국가대표 2...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랬지만, 이 영화는 경기장 밖에서 모든 드라마가 응결되는, 이를테면 바닷가 전지훈련과 북한에서의 어릴적과, 결정적으로 '공항엔딩'에 힘을 준 "드라마의 스포츠"쯤 된다. 국가대표가 그랬던 것처럼.
OOOO개인적으로 스포츠를 좋아해서 그런지 꼭 보고싶은 영화임~ #국가대표2
OOOO김예원, 영화 <국가대표 2> 포스터! 8월 10일, 영화관에서 만나요! Kim Ye Won's new movie poster! See you on 8/10! #김예원 #KimYeWon
OOOO제이슨 본, 국가대표 2 시사에 이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작품 두 편... 오늘도 고난의 행군... ㅁ,.ㅇ;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GaemGyu
OOOO영화 국가대표2 개봉하네? 이번엔 스키점프가 아니라 하키 여자팀인듯
OOOO국가대표 2는 스포츠 영화이기도 하지만 탈북한 북한 아이스하키 대표선수역으로 나온 수애의 비밀이 펼쳐지는 이야기도 하지만... 감독이 스포츠 경기를 너무 재미있게 설정을 했음...ㅎㅎ
OOOO태릉선수촌에서 미완성 버전 2시간 20분 국가대표 2를 봐서.. 어차피 이 버전에 대략 앞 뒤 기본 적인 것을 넣으면 대략 20분 편집 했을거 같은데.... 어차피 난 국가대표 2 영화를 봤고 내용도 알고 EXID 하니 나온 것도 알고 등등...
OOOO헐 국가대표 2 영화나오네 헐 대ㅏㄱ
OOOO티비에서 국가대표2 광고한다 다들 희연이보러 영화관 가실 거죠?
OOOO? 국가대표2 영화 8월 개봉이네
OOOO영화관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수어사이드 스쿼드, 덕혜옹주, 국가대표2, 터널 그 외 워크래프트 정도 있겠네 하루는 온종일 영화관에 살아야겠다..
OOOO2016여름에 볼 영화 리스트! 최소3개는 영화관에서 보겠지 굿바이싱글 사냥 터널 인천상륙작전 국가대표2 부산행 나우유씨미2 수어사이드 스쿼드
OOOO이번년도 볼 영화 목록 1. 터널 2. 제이슨본 3. 수어사이드 스쿼드 4. 인천상륙작전 5. 덕혜옹주 6. 마이펫 이중생활 7. 국가대표2 8. 고산자 대동여지도 9. 밀정 10.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11. 닥터스트레인지
OOOO영화<국가대표2> 대전청주 무대인사 일정 ● 일시 7월 30일 ● 참석자 배우 수애 오달수 하재숙 진지희
OOOO우리 지희 어느새 커서 국가대표2 주연으로 영화를 찍었구, , , (동갑 주제에 이러구 있다 ㅡ 하지만 우리 지희 정말 잘 컸는 걸 흡
OOOO다음주 수요일 국가대표2 영화시사회표 받았다😌💕
OOOO 마저마저 올해 이번에 할리퀸나오는 영화랑 국가대표2도 보고싶어...ㅠㅠㅠ
OOOO국가대표 2 v 덕혜옹주 v 터널. 이 세 작품이 8월 10일에 다 개봉한다 하넹... 다 비싼 영화들인데 서로 죽는 거 아닌지 몰라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cjw13029
OOOO요즘 페북에서 여름 텐트폴 영화들의 순위를 점쳐보는 타임라인으로 그득.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국가대표2, 덕혜옹주(개봉순)이 거론되어지는 영화다. 다 잘 되면 좋겠지만 아닌 건 아니었으면(응?)
OOOO이번 여름 텐트폴 영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제이슨 본 수어사이드 스쿼드 국가대표2 터널 덕혜옹주 과연 몇개 건질 수 있을지 모르겠다
OOOO영화관에서 국가대표 홍보포스터 붙여놓고 막 열홍보(? 하길래 아 국가대표2 개봉하는구나... 해여하는데 아 국카스텐2 개봉하는구나 이랫슴<<<<<<
OOOO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영화 #국가대표2 #영화 #기대작 #8월10일개봉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
OOOO#언니들의_걸크미 제대로 뽐내는 <#국가대표2> #보도스틸 10종 전격공개! #벌써부터_설레지마요 #아직_준비한것들이_많단말이에요 #영화_국가대표2 #8월10일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OOOO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가대표2야ㅠㅠ 폭염이 난무하는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 많이 볼거애오😭 #국가대표2 #8월10일 #대개봉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
OOOO오연서 국가대표2 참여한 소감 "여성영화라고 좋았고 여성선수,여성들의 드라마가 앞으로도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오연서


OOOO160726 국가대표2 언론시사회 오연서
OOOO오연서, 수애 외모가 국가대표급 아님?ㅋㅋ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는 운동속성여캐(그것도 수애랑 오연서!) 를 보고싶어서 왠지 관심은 간다
OOOO국가대표포스터보고 오연서짱짱짱잘생겨서 진짜 놀랬었듬...
OOOO이번에 국가대표2에도 나온다는데...오연서랑 잘 어울릴 것 같으다
OOOO후욱후욱 개봉이 얼마남지 않았어ㅠㅠ♥♥국가대표2화이팅 오연서 ♥

인천상륙작전


OOOO인천상륙작전 부산행 국가대표2 휴가때 다봐야지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Hiriring
OOOO인천상륙작전 덕혜옹주 국가대표2 관객수가 정말 궁금하다.

덕혜옹주


OOOO다음달 국가대표2,터널,덕혜옹주 @.@ 잉 정신없다

8월


OOOO어느새 우리들은 '어떻게 하면 화면에 예쁘게 보일까' 가 아닌 '어떻게 하면 더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처럼 보일 수 있을까' 를 함께 고민했다. 국가대표2, 8월 10일 국내 대개봉!!!
OOOO티저예고편 나왔을때부터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8월 10일 개봉! #국가대표2
OOOO헐 국가대표2가나와???8월10일개봉미쳣 이번엔아이스하키야ㅜㅜㅜ

수애


OOOO<국가대표2> 전편에 이어 미운오리새끼의 국대되기는 비슷하다. 그런데 스포츠가 지닌 짠한 감동과 수애와 박소담의 자매 연기가 눈물을 쏘옥 빼놓는다. 별점 3.0
OOOO오늘 국가대표2 기자 간담회 오달수, 수애. 합성 아님ㅎ 내가 휴 댄시와 사진찍으면 저렇게 나오겠지ㅋㅋㅋ
OOOO수애의 색다른 연기변신 너무 보기 좋았어용 <국가대표2> 추천합니당
OOOO국가대표2..수애보러갈까..
OOOO아 미친 국가대표2라니...수애라니...

오달수


OOOO<국가대표2> 시사회로 만나고 왔는데 정말 멋졌어요 여배우들과 오달수씨의 활약 기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OOOO왜 울동네는 시사회 안해주세요 (ಥ_ಥ) 빨리보고싶어요! 천만요정 오달수♡ 아재스타 조진웅♡ 특히 CG가 아니라 여배우들이 직접 아이스하키를 배워서 직접 촬영한 리얼생생한 경기모습! 완전 기대중입니다. 국가대표 2 화이팅! m.gmar

제이슨


OOOO제이슨 본과 국가대표 2를 확인했으니 이제 다다다다 세븐틴과 우리는 고깃덩어리 보러 BIFAN으로... 아, 약간 늦을 수도...? (앞 시사들은 왜 죄다 건대, 코엑스, 이렇게 먼 데서 한 거야... 땀나... ;;;;;…
OOOO제이슨 본과 국가대표 2를 확인했으니 이제 다다다다 세븐틴과 우리는 고깃덩어리 보러 BIFAN으로... 아, 약간 늦을 수도...? (앞 시사들은 왜 죄다 건대, 코엑스, 이렇게 먼 데서 한 거야... 땀나... ;;;;;;;;;;;;;;;;;:;;)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co_saeni

여름


OOOO거기다 국가대표2...? ㅋ... 이번 여름은 망했어여.

아이스하키


OOOO아이스하키! 보기만 해두 시원시원+_+ #국가대표2
OOOO헉 국가대표2나온댕 아이스하키임
OOOO내가 초딩때 국가대표보고 얼마나 쳐 울었는데 2가 나온대 여자국가대표로 아이스하키
OOOO국가대표 2 개봉하네.. 이번엔 아이스하키다!

조진웅


OOOO큰 기대없이 봤는데 재밌다. 조진웅 나와서 넘 좋았고. 소담이는 특별출연 치고는 비중이 크네. 하니가 특별출연 했다고 엔딩크레딧에 뜨길래 도대체 어디 나온건가 했는데 국민요정 쇼트트랙 선수였구나.. 정말 찰나라서 제대로 못봤음ㅋㅋ😅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 응원영상 조진웅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VIXX_UKONG_
OOOO배아나님( )국가대표2에서도 캐스터 하셨군요!!!!!!! 조진웅 배우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배우님은 국가대표 1에서도 스키점프 해설하시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가 볼만 하댄다... #솔깃
OOOO국가대표2에 나오는 주연3명 이번주 런닝맨에 나오는거같은데..?맞나?? 그그 대구촬영한그편
OOOO예고편 보니까 기대된당ㅠ #국가대표2 #기대
OOOO국가대표1은 다시봐도 명작인데 2편도 너무나 기대가 큽니다ㅎㅎ #국가대표2
OOOO 전 권총사격 50m 국가대표이면서 전속살해 용의자이며, 베스트셀러, 백만장자, 희대의 바람둥이 김지원과 외유내강 레지던트 1년차 김한빈이 풀어나가는 두개의 차원의 이야기도 재밌을거 같다...아직 드라마는 2화까지 진행되지 않았지만.
OOOO#국가대표2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랐어요 원래 속편은 본편들 보다 별로인게 많아서 기대 안했는데 국가대표2 너무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DoubleMoon_mir
OOOO땀흘려 만들어낸 스포츠가 주는 감동은 가족 다음으로 강렬하다. 국가대표2도 그렇기때문에 그 감동의 눈물을 여지없이 나더라. 그리고 이번에도 쓰인 음악 러브홀릭스의 butterfly는 음악이 나오자마자 감동적이였다. 약간 국가대표=butterfly..?
OOOO[Article] #EXID #하니 가 "국가대표2"에서 맡은 역할은 국민요정 쇼트트랙 선수라고 합니다 :) 남동생분 어리둥절행.... ㅋㅋㅋㅋ
OOOO예고편 엄청 강력해.. ㅇ..오..르..!!!! #국가대표2
OOOO티저랑 메인만 보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뎌 곧 개봉이네여 개봉일날 꼭 극장사수 하겠습니다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 우리동네에 촬영왔었는데 귀찬하서 안갔다눔..아숩꾼
OOOO전편에 이어 이번편도 가슴 벅찬 기분을 느끼고 왔습니다 개봉하면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국가대표2
OOOO보러 가야한다 #국가대표2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buckchon
OOOO#국가대표2 이벤트당첨이라서표공짜로얻음...근데보러갈시간이없다
OOOO국가대표2 평 괜찮네
OOOO국가대표 2 평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 봐야지
OOOO국가대표2 포토타임 영상!
OOOO 아 설마...설마... 불길항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던데.... 국가대표2 안 보려다 희연이 나온다해서 보러가는건데....
OOOO전작만큼만 해도 흥행은 보장될듯ㅋㅋㅋ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 솔직히 1편은 못 따라 가겠지만 평균이상은 갈 것 같은 예상을 해본다ㅋㅋㅋ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krmdaon
OOOO지금 진지하게 오블리의 국가대표2 보러 한국 가야하나 고민중이다......
OOOO스포츠 열기+뜨거운 감동..'국가대표2'에 여배우는 없다(종합) 참나 제목수준하고는ㅋㅋㅋㅋㅋㅋ여배우는 없다는 뭐냐 기존에 얼마나 "여"배우 프레임 편견이 심했길래 저딴 제목을
OOOO국가대표2 #ezday
OOOO 오늘 코엑스에서 국가대표2 언론시사회해서 사람많더라
OOOO국가대표2 보고싶다
OOOO 까매님 8시에 국가대표2 시사회감요 낄낄
OOOO? 국가대표2가 나온다고..?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LeggoEnt
OOOO2016-07-26주니어선발전1일차ㅣ이서영2. 피지컬(등빨말고 전반적인)이 조금만 더 좋았다면 올림픽팀보다 국가대표에 가까울 수 있던 선수다. 그 때문에 에너제틱빨 부족으로 보일 여지가 있고 스케이팅 잠재력에 비해 항상…
OOOO2016-07-26주니어선발전1일차ㅣ이서영2. 피지컬(등빨말고 전반적인)이 조금만 더 좋았다면 올림픽팀보다 국가대표에 가까울 수 있던 선수다. 그 때문에 에너제틱빨 부족으로 보일 여지가 있고 스케이팅 잠재력에 비해 항상 조심스럽다. {효도웜업 87점}
OOOO2016-07-27주니어선발전2일차ㅣ임아현. 너무 안타까워서 뭐라 말을 못하겠다. 반짝이던 99-00국가대표 세대가
OOOO7월 28일 오후 9시. 국가대표2, 무비토크 라이브!!!! ((알람))
OOOO국가대표2 특출 이번에는 습스랑 계약한 해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어야 10분 그것도 모아두고 보면 5분도 안되겠지만 보러간다... 응.. 보러가야지..
OOOO 2. 영산이 넨도에 대한 미련은 아직도 남아있다. 현재 점프 연재분에서 국가대표 뽑는 유스캠프도 가고ㅠㅠ 아이고 영산아ㅠㅠ매력이라하면 쿨싴계로 생겨서는 망충계라는 점() 바보 천재라는 거() 꼴()에 공식미남인거 목소리가 꿀인거
OOOO그리고 기안 84 작가 작품에 장1경2덕 국가대표님이 나오고...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JYPACTORS
OOOO국가대표2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국가대표2 급기대되네ㅋㅋㅋㅋㅋㅋ
OOOO우헿..꼭본다아!기다려랏 #국가대표2
OOOO제가 좋아하는 현 SK 2루수 김성현 선수도 고교시절엔 국가대표도 하고 천재타자였는데 프로에 와선 주전 먹는데만 7년이 걸렸어요.
OOOO이건 2/3 happy Gyu's day 심촹과 스키장!!!! 보드를 처음타본다는 심촹은 파이팅만큼은 국가대표의 그것과 같았지만 현실은 눈에 파묻히는 것이었다ㅋㅋ
OOOO국가대표2는 선개봉 그런거 없나...? ㅠㅠ
OOOO오이스가 2세 자랑~ 스가 쏙 빼닮은 애가 국가대표 된 오이카와 유니폼 맞춰입고 쪼르르 아빠 따라 경기장 온 것! 사진 참고하였습니다:)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0101JE
OOOO국가대표2가 나ㅏ온다고?
OOOO헐 국가대표 2가 나와요? 헐 미친
OOOO미치? 국가대표?2???
OOOO헐 국가대표2....
OOOONBA 2K17 호주 국가대표 등장하네 이제 국가대표도 나오는것인가~
OOOO헐 국가대표2 하네 보러갈까 근데 저 누구냐 배 배 누구냐 그 축구중계하는 아나운서 걔는 왜나옴
OOOO2009년에 기아가 굉장한 팀이었는데.. 1,2,3,4선발이 모두 에이스급이었고.. 곽정철, 손영민 확실한 계투진에 0점대 마무리에.. 국가대표급 테이블세터에.. 파괴력있는 중심타선에... 든든한 하위타선에... 그때는 야구 볼 맛 났는데...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yeonoh_22
OOOO헉 국가대표2 나오네
OOOO국가대표2 지눙 응원영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봉하자마자 갈 거십니다 .. .. . 와중에 ✌✌✌✌ ㄱㅣㅇㅕㅇㅓ
OOOO번외 C 1. 진현우(19/예고 피아노 전공/사랑둥이) 2. 주원해(20/국가대표 사격 선수/아이돌급 외모) 3. 이하록(20/입원 중/낭만/예술) 4. 이하진(20/자살로 생을 마감한 정육점 직원/불감증)
OOOO국가대표2는 꼭봐야한다
OOOO헐랄 국가대표2나오네
OOOO국가대표 2 언제 개봉하지
OOOO아 국가대표 2도 봐야하는데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zany0303
OOOO 배우 돼서 국가대표2 같이 찍었어야
OOOO국가대표2나오내??
OOOO엥 국가대표2 나오네
OOOO 토밤 1넌 국토해라! 토밤 2: 토밤 1국가대표 님의 토밤이잖아! 국토..그럼 넌 음토냐 음토당연하지! 해설국토는 환한 미소를 띄우더니 진심을 담아 말했다. 국토의 진심이 가득한 말을 들은 음토는,
OOOO국가대표 2 하는구나
OOOO상쾌한 아침... 국가대표2를 봐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된다. 국1도 엄청 울면서 봐서...
OOOO국가대표2랑 같은 날 개봉이네?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buckchon
OOOO팔월에 국가대표2봐야지
OOOO 1. 호칭방구국가대표 2. 생각나는 단어차인표 3. 어울리는 음악:용서 못해ㅡ차수경 4. 연상되는 컬러하양 5. 한마디 방구방향제 그만 설치하고 동구녕에 멸치 좀 그만넣어보자 우리 우리 회…
OOOO 1. 호칭방구국가대표 2. 생각나는 단어차인표 3. 어울리는 음악:용서 못해ㅡ차수경 4. 연상되는 컬러하양 5. 한마디 방구방향제 그만 설치하고 동구녕에 멸치 좀 그만넣어보자 우리 우리 회사 이미지전향이 필요해
OOOO국가대표2개봉하눙구너 처움날아다
OOOO헐 미친 티비보는데 국가대표 2 개봉ㅇ한대 우와 1 재밌게봤는뎅
OOOO 2종석님과 1효주님 ! 내용이뭐냐면 2종석님은 사격 국가대표인데 웹툰상 주인공이고 1효주님은 흉부외과 의사인데 1효주가 웹툰안으로 들어가는 그런 내용이얌 !
OOOO근데 굳이 이름을 국가대표2로 해야했던건가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DoubleMoon_mir
OOOO오 국가대표2 촬영이 홍경표임. 기대가 더욱 상승한다.
OOOO국가대표 2가 개봉한다고? 아이구야
OOOO국가대표2 개봉하면 꼭 보러가야지
OOOO헝 국가대표2나오네
OOOO국가대표2는 또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헛ㅅ 국가대표2에 지눙조가 나와 밈ㅁ미ㅣ미칭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jj_0T0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DICKPUNKS_S2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couronne_de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Producer_JS
국가대표2 영화 오연서 인천상륙작전 김예원 덕혜옹주 터널 부산행 8월 수애 오달수 hello__dre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