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TEN


OOOO인기가요 식스팩 UDF 텐 cut #TEN #NCT #NCT_U
OOOO17. Hit the stage 연습실 영상 텐 확대컷 #TEN #HitTheStage #NCT #NCTU #NCT_U
OOOO15. Hit the stage 예고 텐 cut 엄청 잘 추네~ #TEN #HitTheStage #NCT #NCTU #NCT_U
OOOO14. Hit the stage 예고 텐 cut "자신있어요 1등 하고 싶어요" #TEN #HitTheStage #NCT #NCTU #NCT_U
OOOO20. Hit the stage 제작발표회 텐이 생각하는 우승후보는? 😊 #TEN #HitTheStage #NCT #NCTU #NCT_U
OOOO19. Hit the stage 제작발표회 3개월 텐인데😊 #TEN #HitTheStage #NCT #NCTU #NCT_U
OOOO16. Hit the stage 선공개 텐 cut #TEN #HitTheStage #NCT #NCTU #NCT_U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flyhigh_ten
OOOO[FanArt] 텐아~~!! 보고싶다~ ♡♡♡♡♡♡♡♡♡♡ #NCT #NCTU #TEN #เตนล์ #텐
OOOO11.앳스타일 NCT 촬영 현장 스케치 텐 CUT #TEN #NCT_U #NCT
OOOO연습실 춤추는 텐 CUT #TEN #SMROOKIES #NCT_U #NCT
OOOOHIT THE STAGE ✨D-1✨ 떨린다고요 살아있을 자신이업다.. #NCT #TEN #텐
OOOO오마갓...😇 #TEN #HitTheStage #NCT #텐
OOOOHit the stage 연습실 영상 텐 cut #TEN #HitTheStage #NCT #NCT_U
OOOO160604 드림콘서트 #NCT #TEN #텐 프리뷰 #테니가있어너무행복해요
OOOO160715 도착 #NCT #텐 #TEN 프리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천사님 오사카 도착했쬬💘✈️
OOOO160722 #힛더스테이지 #NCT #TEN #텐 걸어오고 있는 👼
OOOO[VIDEO!]160421 #NCT #NCTU #TEN #텐 정오의 희망곡 라디오 캠 (주의...분위기 아주 쩔음~☆) 哥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자요...♡
OOOO160604 드림콘서트 ✨ #NCT #TAEYONG #TEN #MARK #태용 #텐 #마크 꼭 잡은 손 그대를 놓치지 않을 준비가 돼 있어
OOOO어젯밤에 꿍꼬또 기싱꿍꼬또 > < (부끄러움폭발 #텐 #TEN #เตนล์ #NCT #NCT_U
OOOOԅ( `ิิ ∇ `ิิ ԅ) 엔시티 텐♡ 테니야ㅏㅏ♡ #NCT #TEN #엔시티 #얼른입에붙어라
OOOO160722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텐 #TEN #เตนล์ #치타폰 #NCT #NCT_U #엔씨티 #HitTheStage #힛더스테이지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_lowclouds
OOOO160421 #엠카미공개사진 #NCT_U #The7thSense 엠피디도 하루빨리 #일곱번째감각 에 #OpenYourEyes 해야할 둡 #난이미틀렸어 #될일이아이다 #도영 #텐 #TEN
OOOO160724 화이팅!! #TEN #텐 #NCT
OOOO>ㅅ<♡ #nct #jaehyun #ten #재현 #텐 #nctdoodle
OOOO#160521 #NCT #NCTU #TEN #텐 테니 퇴근 의상 너무 좋아해!💕
OOOO[VERIFIED] NCT-U's Rapper & Dancer ♚ Ten (텐) SM Entertainment ㅡ 1996 환영합니다!
OOOOHit the stage 너무 기대된다!!! 우리 텐이 꼭 화이팅 하세요💕 우쭈쭈🍯 #NCT #TEN #텐
OOOO160715 || GMP 텐텐 잘자용>< #NCT #TEN #텐
OOOO160715 #텐 #TEN #NCT 미모진쨔,,,, 입틀막,,,,,
OOOO160715 #텐 #TEN #NCT 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어어어유ㅠㅠㅠㅠㅠ
OOOO160715 김포공항 #텐 #TEN #NCT 테뉴ㅠㅠㅠㅠㅠ테에에에뉴ㅠㅠㅠㅠㅠ치타폰ㅠㅠㅠㅠㅠ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15 #텐 #TEN #NCT 옆모습,,,완벽,,, (。·ˇ_ˇ·。)
OOOO어느 봄날의 진구즈 진구즈 보고싶은 날이네요... #도영 #텐 #NCT #doyoung #TEN #진구즈
OOOO160513 뮤직뱅크 출근 #텐 #TEN #เตนล์ #NCT #NCT_U 테니 인사하는거 넘 귀여운데 늘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에 감동한다 ㅠㅠ
OOOO160718 김포공항 #텐 #TEN #เตนล์ #치타폰 #NCT #NCT_U #엔씨티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hyoyeonk_gg
OOOO텐,꼬부기 비슷하네🐢 #nct #ten #텐 #fanart
OOOO#텐 #TEN #NCT #NCTU 160722 hit the stage 제작발표회
OOOO#TEN #텐 #NCT 160528 건대팬싸
OOOO#NCT #TEN #텐 160604 올림픽국가대표 축구대회 10번><
OOOO160715 김포출국 HQ #TEN #텐 #NCT ㅅㄹㅎ(ง •̀_•́)ง
OOOO160501 잠실 팬싸 재혀나~ 비켜줘 ㅋㅋㅋㅋㅋㅋㅋㅋ #텐 #เตนล์ #재현 #TEN #JAEHYUN #NCT #NCT_U
OOOO160722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퇴근 텐 #nct #ten
OOOO[식스팩] Ultra Dance Festival ⚡️TEN VER.⚡️ #텐

STAGE


OOOO160724 인기가요 Special Stage Ultra Dance Festival GOT7 주니어,로미로 현경, #MONSTA_X #셔누, 세븐틴 디노, 아스트로 라키, NCT 텐 #몬스타엑스 #SHOWNU https:…
OOOO든든한 우리 후배님들👍🏻 #SHINee #태민 #NCT #텐 #태효텐 #HitTheStage

도영


OOOO빙의글 읽고 잇는데 텐은 국어국문학과고 도영은 사회학과래 요즘 세상이 대체 어떻게 돌아가고잇는지
OOOO텐 국어국문은 그냥 웃긴데 도영 사회학과는 왠지 숙연해졋음
OOOO도영이 텐이 한솔 쟈니 방송마니 나오고 데뷔얼렁해라아아아ㅏ🙏🏻
OOOO160505 #엠카미공개사진 #The7thSense 아래 사진들의 멋짐과 카리스마에 주의하시오 #태용 #텐 #마크 #재현 #도영 #NCT_U #일곱번째감각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hyoyeonk_gg
OOOO잘못썼다... 애들 발 사이즈 다시 올려요 ㅋㅋㅋ 태일 250 한솔 260 쟈니 280 태용 265 유타 270 쿤 255 도영 265 텐 275 재현 275 윈윈 255 마크 270 제노 265 해찬 265…
OOOO칠감이 .. 보고싶은 ,, 밤이라서 그려보았다 ,,, 엔시티 사랑해 ,, 엔시티 유 보고 시퍼 ,,, 텐이랑 도영이 보고 십 어 ,, #NCT #NCT_U #NCTFanart
OOOO태일 -여동생 한솔 - 형,누나 쟈니 - 외동 태용 - 누나 유타 - 누나,여동생 재현 - 외동 마크 - 형 윈윈 - 누나 동혁 - 남동생 여동생 남동생 텐 - 여동생 도영 - 형 (공명) 쿤 - 외동 제노 - 누나…
OOOO뿐만 아니라 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해 특급 신인다운…
OOOONCT → Neo Culture Technology 태일, 한솔→94 L 쟈니, 태용, 유타→95 L 쿤, 도영, 텐→96 L 재현, 윈윈→97 L 마크→99 L 제노, 동혁, 재민→00 L 지성→02 L t.co…
OOOOROOKIES+NCT 태국이름정리 แทอิล태일 ฮันซล한솔 ยองโฮ영호 แทยง태용 ยูตะ유타 คุน쿤 โดยอง도영 เตนล์텐 แจฮยอน재현 วินวิน윈윈 มาร์ค마크 เจโน่재노 แฮชาน해찬 แ…

재현


OOOO알티 ㅋㅋㅋㅌㅌㅌ재현도 어딜가나 연예인이었겠지만 텐ㅋㅋㅋㅋㅋㅋㅋㅋ텐이시여 spectacular spectacular

엔시티


OOOOᐢ.ᐟ°🕸BOY1996년!(⛈)⌇´텐♡̶✨」⸗ · ▯⁞° A-TYPE×̷👾、NCT #엔시티 🍟 °⁞▯ °╻☾24/7°C 🎮 ☽╻°
OOOO엔시티 텐ㄴ~!

힛더스테이지


OOOO오늘은 힛더스테이지 방송하는 날 27일 밤 11시 엠넷 티비엔 NCT 텐💝 예쁘게 봐주세요 😊
OOOONCT 127 160727~160731 스케줄 27 뮤비뱅크(새벽 1시), 힛더스테이지(텐 /오후 11시) 28 엠카 29 뮤뱅 30 음중, 단합대회 2화 31 인가

마크


OOOO rt잡으러왔어요!! 01마크텐올수니 유성입니다~!!

유타


OOOO❣⃛ 95 ❥❥❥ 유타 / 텐 ❣⃛ #NCT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絡みたくて仕方がないのでNCT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NCT好きな人は是非RT拡散してください

쟈니


OOOO! 쟈니가 화났다! 텐쟌형... 미안해요😢 쟌형이라고 부르지마 텐네 알겠습니다 아저씨,,.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sunhanbunno
OOOO맨날 텐 처다보고 웃는 스토커 쟈니와 그게 짜증이 나는 텐. . .. 어느날 한국형에게 한국욕을 배워오는게 포인트
OOOO포켓몬고하다 눈 맞는 쟈니텐 . .

치타폰


OOOO태국어를 가르쳐주는 '태국어 스터디룸'! 태국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과 #NCT_U 엔씨티 유의 '텐' 치타폰 리챠이야폰쿤(เตนล์ ชิตพล ลี้ชัยพรกุล)의 팬분들을 위한 계정입니다! 태국어에 대한…
OOOO텐은 치타폰만의 길을 간다
OOOO아 텐 치타폰 ㅂㄷㅂㄷ

태일


OOOO[RT] 아티움 엽서랑 인화사진 나눔해요 태일이랑 텐 있고 한 장씩 랜덤으로 여섯 분께 나눔해 드릴 예정이에요❗️❕ 당발은 27일에 할게요 타팬 🙅🏻 배척 🙅🏻 #NCT

텐 nct


OOOO칠감텐 모르는분이랑 안 놀 아 요.,.,,글구 재원ㄱ님 안무영상풀어줬음 좋겠네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moongbbang_
OOOO결심했다 힛더스 텐 나오는 회차까지만 살고 죽자.
OOOO아 텐 내일아 보구 시푼데 아마 나 내일 야근 이야 텐❤️❤️❤️ 나 혹시 정직원???❤️❤️❤️❤️❤️❤️❤️❤️
OOOO신기혀다 언제나 선구안을 가진 간달프분들에게 루키즈쇼를 가셨다니 정말 부럽고 눈물 나타나네요 스위치텐은 어떤 느낌인가요 별빛과 달빛이 쏟아지나요 흐흐흑... 같은 소리만 하다가... 칠감텐을 보셨다니 정말 부럽고 눈물나…
OOOO아맞다오늘 텐불꽃나시 실물봣는데 그거입고계신분에게 말걸뻔햇어욬ㅋㅋㅋㅋㅋㅋ 앗 혹시 이나시...!
OOOO 텐과함께사라지는윤오..
OOOO오타쿠 휴지기 반머글들한테 엥시티 보여주면 텐이랑 나윹타를 콬 집는다. .은근 티용은 쟤현갇은 누구나에게 미남계열로 쳐져서 그냥 넘어감. .제일 위험한 반 머글은 스쳐지나가는 갤러리 속에서 지성 사진을 짚으며 누구냐고…
OOOOᐟ・♡̷ Chittaphon L.(텐🇹🇭!) ♡̷ ・ᐟ ᐩ°˖ 🍋ᗧ*96년2월27일˖ᐟ#NCT ᐩ ⌇゚ ╵╷☾ᐨ171cm👾☽╷🚠A-Type╷╵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ShNCTen
OOOO텐 엄청 좋아하고 있는데..........
OOOO쾌님의 아수라로 친구 한 명 텐에 입덕했다
OOOO내일 텐니 나온느거 본방 볼 수 이쓸가
OOOO 그러길래 왜 진작에 텐 않헨냐구! 깔깔!
OOOO ㅠㅠㅠ당연한걸요ㅠㅠ 꼭 무사하셔야해요!! 저랑 텐으로탐라에서 놀아야한다구요ㅠㅠ
OOOO텐이 이때도 입틀막 하고있네..
OOOO 그니까요 ㅋㅋㅋㅋ설명하는 아이도 제대로 모를텐데 수만ㄴ씨 야망 정도껏 하지 로테이션 하는 순간부터 지금 이렇게 될 거 조금은 알았을텐데요... 아휴

OOOO인디밴드 텐 2집이라구욧 😤
OOOO월요병에 좋은 텐♥
OOOO 텐 보고싶어요 ㅠㅠ 시 블탱 내일 보네여 큐ㅠㅠㅠㅠ 티 봘 개좋아,,,
OOOO쟌 어렸을때도 특이했구나 텐 네에에에에?? ↗↗↗↗ 쟌 귀여울만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OOOO텐니 키듀키듀 하고 웃는거 기여브,,ㅠㅁㅠ
OOOO이 4장 모아놓으니 뭔가 미션하는 기관같다. 막 단체같은거 탤자~ 문붕붕이 진입합니다 텐횽. 사거리 앞에 있어요 쟌응 나도 봤어. 타켓 N구역 사거리 카페 진입중 맠후.. 오케 맠리 지금 가요 t.…
OOOO음 아니다 선글라스 벗으니까 하낫두 안 닮았네 타오랑 텐 닮았단 거 취소 🔫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19960227ten_
OOOO타오-텐-공찬-조슈아 로 연결되는 무언가
OOOO텐을 위아래로 늘린 다음에 균형 맞춰주고 선을 깨끗하게 따면 타오가 되는 거구나
OOOO 저 동영상은 진짜 매일매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고요ㅠㅠ 앜ㅋㅋㅋㅋ디테일ㅋㅋㅋ진짜 씨엪은 수니가 감독하면 증~~말 대박칠텐제 큐브는 바보야ㅠㅠ성재가 본인입으로 포도요정 하는것도 박제감이고ㅠㅠㅠㅠㅠ
OOOO텐 걷는 모양 너무 귀여운... 쪼구만게 우그적우그적 걷는게 딱 캣초딩 걸음걸이
OOOO 재도 만나줘 딱담주에같이가고 하와이로 신혼여행가면 좋을텐데요......😢
OOOO나 왜 이거 생각나.. . 그저 텐 귀엽고 멋있습니다 ㅠㅠㅠㅠ
OOOO정략 결혼인데 쟌 텐이 결혼안한다고 도망 갓는데 도망 간 곳에서 만나고 서로 한눈에 빠져벌인 . . 졸라 잉꼬 부부 , ,, ,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19960227ten_
OOOO세계대회 제패한 프로게이머 서영호가 맨날 픽해서 플레이하는 캐릭터 텐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0701 영상에서 날 가장 울게 하는 건 가운데 포카리 병 안 쓰러트리고 춤추는 텐..
OOOO텐 졸라 보바통일듯ㅋㅋㅋ
OOOO160701.... 나한테 이러지마..... 내 소듕한 0701에.........하....이러케 멋진 텐.... 외 못바... 내놔... 좋은 말로 할게....
OOOO텐😭😭😭😭😭😭
OOOO 악조건들에 익숙해진 팬 인생이라 그런가..웃프게도 무더위 말고는 텐이 기다리는게 힘들지 않았답니다😂이번생 텐 해서 어찌나 다행인지 몰라요 텐까살님도 앞으로 더 많은 날들 텐이길만 걸으실것🙏🙏!!
OOOOI want to make more friends who like 백현/텐 /지코 #백현 #블락비 #NCT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SKIEntofficial
OOOO 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꼬마마법사 같다. 텐은 호그와트 가면 어느 기숙사 배정될까?
OOOO한 프로그램의 다양한 텐
OOOO이것 조아하는상대를 대하는 각자의 방법이 나타남. .테용은 맛잇는 걸 해주고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치대보기. .쟤현은 상대가 필요해보이는걸 은근 도키되게 알랴줌. .도앵은 맞춰서 놀아주고 텐. .입 술을 내밈
OOOO 거기에 죄송해야할게 아닐텐데요❓
OOOO160501 잠실팬싸 NCT U 텐
OOOO재텐 이 사진 커플 같아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AUGUST_2ND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ttenism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nct_0101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0227_TEN
텐 nct TEN STAGE HITTHESTAGE 도영 재현 CUT 태용 엔시티 힛더스테이지 제작발표회 nct_tye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