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자이언트핑크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유나킴 롱아일랜드 교포
OOOO언프3간략후기 그레이스 여자노홍철(칭찬) 케이시 힘내요 육지담 이뻐졌네 자이언트핑크 형 나다 흑인언니 유나킴 화이팅 전소연 당돌러 제이니 아직잘모르겠다 미료 사랑해요 하주연 토닥토닥
OOOO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조음
OOOO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화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자기소개싸이퍼(1/2):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OOOO[1회/단독]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자기소개싸이퍼(1/2)@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rememberimsam
OOOO 케이시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미료 나다 육지담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유나킴 나와요!
OOOO갱장히 다 의외의 인물들이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킴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ㅋㅋㅋㅋㅋ기대도 안한 사람들인데욧
OOOO케이시 자이언트핑크 미료 유나킴
OOOO자이언트핑크 유나킴ㅇㅇㅇㅇ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전소연


OOOO눈물 개마니나오고 피디 초반 편집 먹잇감은 케이시 전소연 욜라 맹랑쓰 유나킴 이렇게 예뻐진지 몰랐음 이쁘다
OOOO 맞아여...그런부분있어요 전시즌들이랑 차이가많이나여... 이번시즌 굳이말하자면 자핑 지담미료 전소연 유나킴정도...유나킴 쵝오
OOOO자이안트핑크랑 전소연 진짜 잘하고 유나킴 제 마음속에 들어왔네요
OOOO다음에 유나킴 전소연 붙여줘라 둘이 당돌(?)파로 싸우면 대박일듯ㄱ..... ...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aegoo
OOOO싸이퍼 들으니 나는 전소연!!! 자이언트 핑크!!! 유나킴!!!!
OOOO 알바하는 유나킴 졸업한 육지담 학생전소연 쇼미광탈한하연주 등등등등

케이시


OOOO오 박빙이닼ㅋㅋㅋㅋ 케이시 유나킴ㅋㅋㅋㅋ
OOOO최하위 유나킴 아니면 케이시인데 아마 뮤비에서 실수한 채로 끝마친 유나킴이 뭔가 불안..
OOOO최하위 둘은 케이시랑 유나킴이겠다
OOOO제이니 화이팅! 유나킴 화이팅! 케이시 화이팅!

미료


OOOO미료 진짜 개이쁘고 나다 완ㄴ전 제스타일 이고요.. 유나킴 졸ㄹㅏ귀엽고요.. 육지ㅣㅣ담 갑자기 왜 그러는지 모르겠고요..
OOOO유나킴 짱 미료 짱
OOOO유나킴 미료 변승미 밉니다
OOOO유나 킴의 등장으로 미료의 2패와 하주연의 5패정도인 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드디어 우리 푸나가 미료언니랑 같이 서있어 ㅠ

나다


OOOO 음 난 유나킴 기엽고 나다 간지쩔고 ...

푸나킴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우리 푸나가 왤케 귀엽다 ㅠ 너무 해맑은 웃음 ㅠ
OOOO#푸나킴 #유나킴 ㅠㅠㅠ 울 푸나 ㅠㅠㅠㅠ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rememberimsam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바로 오늘!!! 첫방이다!!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 역시❤❤

언프리티랩스타


OOOO엘렌과 함께 #언프리티랩스타3 본방사수! 얼마나 집중하고 봤으면 우리 같이 사진도 못찍었네ㅠㅠ #유나킴 너무너무 잘했어♡ 토닥토닥. 천사같은 우리 유나야. 언제나 응원해😚
OOOOveryhappyxo: 울유나킴언니 첫방입니다! 7월29일 금요일 밤11시! 언프리티 꼭봐주세요💕🙏🏻 #언프리티랩스타3 #유나킴 #유나언니 #본방사수

귀여워


OOOO유나킴 귀여워서 유난킹되어벌임❗
OOOO몰라 유나킴 귀여워 난 유난킹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언랩3 유나킴 귀엽더군료... 유나킴 귀여워서 유난킹 되어벌임;

OOOO유나킴 귀여워ㅋㅋ
OOOO유나킴 ㅈㄴ 귀여워 어떡해

화이팅


OOOO유나킴 화이팅이다^^

유나킴


OOOO유나킴 눈없어지게 웃으면서 보는 것도 넘 커엽
OOOO아 유나킴 좋아요... 윤미래 -유나킴-타이거 그 노래 아직 있는데
OOOO유나킴 예브다 ... 완전 내 취향이다 . . . 귀엽고 ㅜ ㅠㅠ ㅜㅜㅠ
OOOO유나킴 약간 유지애 닮지 않았냐 ??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유나킴 너무 치였어
OOOO유나킴 넘 식됨
OOOO근데 유나킴 이사람 뮤비에서 너무 못셍기게 나왔다 원래는 귀얍던데
OOOO유나킴 약간 문수아 보는 느낌
OOOO전 유나킴 좋네여
OOOO유나킴 뮤비때 가사씹은거땜에 그러치 나중에 잘할거가탘ㅋ
OOOO실검2위♡♡ #유나킴 #화이킹

OOOO유나킴 너무 순수해서 조아 ㅠ
OOOO아 유나킴 너무 귀엽네 ,,,, , ,
OOOO유나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 알바하는 레스토랑 동생이 알바했던 곳이라서 씬기함8ㅇ8 저기 내가 일했던데쟈나 (방방
OOOO아 멎아 유나킴 어디서 존나 봤다 했더니 슈스케레서 뷰ㅏㅆ었아
OOOO유나킴 벌써 23이야... 완전 야기였는데
OOOO유나킴 존나 겹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저는 귀여운 랩잘알 유나킴 빱니다
OOOO유나킴언니 사랑합니다
OOOO유나킴.ㅠㅠㅠㅠㅠㅜㅠㅜ
OOOO유나킴 사랑해요 ㅠㅠㅠㅠ
OOOO유나킴...진짜존예ㄷㄷ 얼굴은진짜순딩한디 랩도잘하고ㄷㄷ 그냥개여신ㄷㄷ
OOOO 유나킴 나름 랩하는거 매력있죠?! 근데 달콤봄님이 유나를 어떻게 아시지..
OOOO 짱잼 꿀잼 ㅠㅠㅠㅠㅠ 유나킴 이겨라 ㅠㅠ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 인정...ㅠ 하지만 유나킴 때문에 보는각ㅋ
OOOO난 유나킴하면 김연아부터 생각나서 네이버 실트에 유나킴잇는거보고 좀 설렛다가 아..맞다 이럼
OOOO랩은 자이언트 핑크랑 유나킴 빼고는 다 내 취향 아니었음
OOOO그리구 유나킴 너무 교포처럼 생겼는데 진짜 교포였음
OOOO와 유나킴 솔로컷 재촬영해서 귀신같이 절묘하게 갖다붙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 노래 "이젠 너 없이도" 짱 조아하는데. ,.,
OOOO완성 뮤비를 보니 유나킴 아니어도 입싱크 안맞는 사람 많은걸..;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아 근데 유나킴 이쁘다..
OOOO장담하는데 전소 표에 유나킴 놀라는 표정 백퍼 악편이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 완전 이쁘댜..
OOOO유나킴ㅋㅋㅋㅋ
OOOO유나킴좋은데 실수해써ㅜ
OOOO유나킴 내 스타일
OOOO유나킴불쌍해 😭😭😭😭😭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유나킴 입술 뭐 발라주고 심당
OOOO앙ㅇ아앙ㅜㅠㅠㅠㅠㅠㅠ유나킴 안대ㅓ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엌콰냐 유나킴 ...
OOOO유나킴 진짜 잘하는데 아
OOOO유나킴 지금 작년 효린같다
OOOOㅇ유나킴 왜케 멍청함
OOOO응 어쩔 유나킴 제일 잘 함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Keepsmile150412
OOOO유나킴 안돼
OOOO유나킴 안 떨어졌으면
OOOO유나킴불쌍해 ㅠㅠ
OOOO유나킴 중딩동창과 너무 똑같이 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OOOOㅁㄴ석 약간 유나킴느낌
OOOOㅁㅏ자근데나도 뮤비보면서 유나킴 싱크 안맞는다고 느꼇긴 햇음 ㅋㅋㅋㅋ뮤비 컷 삭제하면 저 부분 자르는 게 맞는 거 같기도 하고요
OOOO윽 유나킴 설마... 효린의 재림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vaincre0410
OOOO우이 유나킴♥
OOOO유나킴 웃는것도 긔엽고 톤도 특이하고 잘하고 다 좋은것입니다 오래 가길 바란당
OOOO첨부터 느낀건데 유나킴 잘한다
OOOO언프3 유나킴 이쁘시당...
OOOO유나킴ㅇ은 왜 이교ㅜㄱ하지
OOOO유나킴 랩 궁그매ㅠ
OOOO실검에떠서 보는데 유나키뮤ㅠㅠㅠㅠㅠㅠ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BasedChorong
OOOO유나킴 ㅠㅠㅠ 넘 조은데?ㅋㅋㅋ
OOOO 유나킴 와쥐에서 조금만 참았음 담달 데뷔인데 ㅠㅠ
OOOO유나킴 가사에 예지 .. 오 조았떠
OOOO유나킴 기여어...
OOOO 유나킴 😭
OOOO 전민주, 유나킴 나기고 정유진, 한라, 천재인 남은건가?
OOOO유나킴 진짜 잘핰다 ㅠㅠ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Keepsmile150412
OOOO헐 유나킴 랩 쩐다
OOOO유나킴 좋당
OOOO오우 유나킴~~
OOOO유나킴 좋아 ㅠㅠ 좋아 ㅠㅠ
OOOO유나킴 많이 늘었다 괜찮다
OOOO유나킴 랩하면서 예지 언급하네 ㅋㅋㅋ
OOOO와우 유나킴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Keepsmile150412
OOOO유나킴 지린다 ㄷㄷ
OOOO유나킴 너무귀엽다
OOOO유나킴 잘했으면
OOOO 역시 유나킴 ㅋㅋㅋ
OOOO유나킴ㅜㅜㅜㅜㅜㅜㅜ
OOOO 유나킴 레스토랑서 알바한대
OOOO유나킴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케이시 육지담 제이니 그레이스 미료 나다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Keepsmile150412
OOOO유나킴 아는게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성격 좀 내스타일이야
OOOO유나킴 성격 좋아..
OOOO글고 유나킴 쟤 좀 피코...
OOOO캬 유나킴 이름은 우승이다 ㄷㄷㄷㄷㄷㄷㄷ
OOOO유나킴 성격 좋아보여
OOOO 유나킴약간ㅅ김세정느낌나지않아여??
OOOO와 유나킴 완전 이쁘시네
OOOO유나킴 잘됐으면 좋겠다..
OOOO유나킴 ㅠㅠㅠㅠㅠㅠ
OOOO유나킴 안쓰러워 ;´༎ຶਊ ༎ຶ`;
OOOO유나킴 진차 내친구닮았는데 존나 똑같음
OOOO유나킴 알바뛰니 ㅠㅠㅠㅠ
OOOO유나킴존나구ㅡ엽다냐스타일이야ㅜㅜ엉어에
OOOO유나킴 안나갔으면 블랙 뭐냐 거기 데뷔 했을수도 있겠네
OOOO알바하고ㅣㅆ대 유나킴ㄷㄷ
OOOO유나킴 안늙네
OOOO와 유나킴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나킴 쟤 어디회사에있지
OOOO유나킴 나왔다ㅜㅜㅜ
OOOOㅇ앙 유나킴이당
OOOO유나킴 언제 나와욘
OOOO유나킴 봐야되는데
OOOO 헐 개부럽넴.. 유나킴..☆
OOOO유나킴 너무 귀엽지않니
OOOO으쌰으쌰 해볼까 해서 유나킴 아사다마오 경기후에 클린쇼트 연기했던 벤쿠버 동영상 본다 유나킴의 정신력을 발톱에 때만치라도...
OOOO유나킴기대하고있어 첫화보고 볼지안볼지 고민하지뭐
OOOO 두유노우 갱냄스타일? 해서 안다고 하면 노래불러보라하고 못부르면 또먹이고 두유노우 지훈 정? 해서 모르면 멕이고 두유노우 유나 킴 해서 모르면 먹이고 그래서 울면서 김치 토할 때까지 먹이기
OOOO언프랩3 선공개 싸이퍼 봤는데 역시 유나킴 bbbbbbbbbbbbbbbbbbbbbbbbbbbb제일 안정적이다
OOOO방송보고 유나킴 호감되면 디아크 때 찍사 품
OOOO일단 저는 언랩3 최애 유나킴 밀고 갑니다
OOOO아 그 언프3영상 보는데 유나킴....보면볼수록 뭔가 손연재 닮았....나만그런거지만....
OOOO헐 내일 언프리티에 유나킴나오네 되게 오랫만이다
OOOO유나킴 왜케이쁨? 진짜 존예롭다ㅠ
OOOO 유나 킴 !!!수아 또 나오면 좋았을텐데 ㅎㅎㅎ 지담이도 나오니까 ㅎㅎㅎ
OOOO우리어빠 유연성도 좋아하지만 표정연기가 진짜 제일 좋아합니다. 표정연기 진심 유나킴급이라고 생각함미다
OOOO 흑고양이 ㅜㅜㅜ평소에 강아지같던 오빠가 가끔씩 저래주니까 너무 좋아요 전 저거 완전 유나킴 본드걸 같다는 생각도 했어욘..
OOOO성공하자..유나킴..
OOOOsomagee#유나킴 #랩퍼 아이고 이뽀라 ^___^  Sponsored by Rockingag 💋 #락킹에이지 #가죽팔찌 #체인팔찌 #반지 특히 #십자가귀걸이 빅사이즈 good^_^ #락킹연예인
OOOO 킴유나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