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군산 여행 강화도 신기하고 끝은 남악 초원사진관 먼저 들려서 8월에 밤샘 친구들과


강화도


OOOO강화도 여행의 끝은 강화도맛집 목포군산횟집과 함께!
OOOO강화도 여행의 끝은 대명항맛집 목포군산횟집과 함께!

신기하고


OOOO걷다가 너무 더워서 몸 좀 식히려 아무 카페나 들어왔는데 10년 전에 의절한 사촌 동생을 만났다. 십 년 만에 만났는데 한 눈에 알아본 것도 신기하고, 잠깐 여행온 군산에서 친척을 만난 것도 신기하고...

남악


OOOO다음 여행 루트 바꿨는데 1박 2일로 군산-전주-목포(남악)-충주-천안(밤샘)으로 갈 수 있음. 이번 여행하고 다르게 이동하는 일이 많음. 정착시간은 각 1시간정도 밖에 없다.
OOOO다음 여행은 8월에 이거다 군산 조이플라자 원정가서 39인치 사제모니터 투덱 체험- 남악 노리터 게임파크 트리코로 체험하고 목포에서 숙박- 천안 가서 놀러와(2차)+스타 청소년 오락실 원정 하라 가기

초원사진관


OOOO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 #군산여행 #초원사진관

먼저


OOOO부장선생님이 이번 방학에 가족여행 어디가냐고 먼저 물으시길래 군산가요~ 했더니 군산에 볼거 없는데ㅎㅎ 이러심.. 아.. 예 숙소예약 다해놨는데^^;;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ㅎ
군산 여행 강화도 신기하고 끝은 남악 초원사진관 먼저 들려서 8월에 밤샘 친구들과 hansaltic

들려서


OOOO변산 여행 첫ㅅ번째 날...군산 들려서 땡볕에서 돌아다니는즁

친구들과


OOOO 내일 한나절 나 만나고 서산 가서 토요일은 친구들과 군산에 오셔서 여행.

펀빌리지


OOOO우리 펀빌리지 조합원 중 한분이 카페 개업하셨다. 군산 신흥동 카페 <소설여행> 게스트하우스도 같이하십니다. 사장님의 해맑은 눈빛이 인상적🤓👍🏼

당일치기


OOOO동네 친구랑 당일치기 여행, 지금은 서산이에요. 곧 군산으로(*´ω`*)

좋았어


OOOO군산-전주-남원 2박3일 가족여행👨‍👩‍👧💗 날이 무더웠지만, 좋았어. 뭐가 그렇게 좋았냐고 물으면 감히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것들이! 👍🏻👒🕶

말레이시아


OOOO말레이시아 가서 내동생 만나서 여행한 뒤 서울 집에 가서 좀 쉬고 사람들 만나고 난 뒤 군산 여행 갈 것이다.

순서


OOOO이번 국내여행 순서 용산-군산-순천-곡성-여수-순천-부산-대구-대전-서울

군산 여행


OOOO 다 먹었어요!ㅋㅋ맛은 있었어요 오픈 한시간뒤에 간건데도 이미 100테이블 가까이.. 맛있어서 먹자마자 애들생각나서ㅋㅋㅋㅋ나중에 군산 여행가시면 한번 드실만 해요 복성루랑 지린성이 제일 유명해요!전 지린성같슴미다
OOOO군산으로 가족여행왔어요! 군산 근대항 스탬프투어를 하고 기념품을 받았는데 보리를 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 특산물주면 좋겠다했는데 진짜 줄주는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
OOOO2016.07.17/군산여행이자 방학식
OOOO 응응 군산으로 여행갓엇엇당
OOOO 넹! 오늘 군산으로 1박2일 여행가기로해서ㅋㅋㅋ오랜만에ㅠ일찍 인났어오
OOOO군산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신나는 국악여행’ 공연
OOOO헤에 여름여행은 군산이당...헤헿헤헤헤헿



군산 여행 강화도 신기하고 끝은 남악 초원사진관 먼저 들려서 8월에 밤샘 친구들과 Due0324
군산 여행 강화도 신기하고 끝은 남악 초원사진관 먼저 들려서 8월에 밤샘 친구들과 roar_toa
군산 여행 강화도 신기하고 끝은 남악 초원사진관 먼저 들려서 8월에 밤샘 친구들과 skfls504

군산 여행 강화도 신기하고 끝은 남악 초원사진관 먼저 들려서 8월에 밤샘 친구들과 owor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