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몬스터


OOOO#강기탄 #변일재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조보아, #강지환 - #성유리 에 질투 폭발 < #몬스터 >34,35회 7/26(화) 오후 1시 50분 연속방송
OOOO몬스터 보는데 난 성유리보단 조보아 얼굴이 더 취향
OOOO아직도 몬스터 같은 드라마에서 김진우가 무시하는 조보아한테 강지환이 청혼했다고 뻥치면서 ~남자들에게 인기 있는 것이 곧 여성의 지위 상승~임을 보여주고 있는데 웹툰 몇 개에서 무능한 남자들 나왔다고 까는 꼴이라곤
OOOO몬스터애서 조보아 졸귀ㅜㅜㅜ이뿌다 얼굴도 스타일링도 조녜ㅜㅜㅜㅝ
OOOOjinu0717_맞선남ㅋㅋ 솔지키 생전 처음 접하는 스페인어 땜시 밤새서 준비하고 촬영장 갔다.. 외우느라. . ㅠ 고생한만큼 씬은 느낌있었던듯ㅎ 암튼~잼나게 촬영하고왔다~! #몬스터 #특별출연 #조보아 https:…
OOOOjinu0717_맞선남ㅋㅋ 솔지키 생전 처음 접하는 스페인어 땜시 밤새서 준비하고 촬영장 갔다.. 외우느라. . ㅠ 고생한만큼 씬은 느낌있었던듯ㅎ 암튼~잼나게 촬영하고왔다~! #몬스터 #특별출연 #조보아
OOOO화보 촬영장 아닌가요? 한 순간에 드라마 촬영을 화보로 탈바꿈 시킨 명품 보아의 비하인드 컷 공개! 비하인드도 완전 히트다잉~ #조보아 #몬스터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Hk3usnMVk8Wti7Z
OOOO신영의 꿈은 이루어진다?! 다정하게 하트를 만든 기탄(#강지환)과 신영(#조보아)! 오늘 오후 1시 15분 #몬스터 32회 재방송 보러오세요♥

잉여공주


OOOO삼시세끼 재방 보다가 내가 남주혁을 처음 본 잉여공주 생각나서... 난 되게 재밌게 봤는데 시청률 안 나온다고 조기조영했어. 온주완이랑 조보아만 좋게됐지ㅎㅎ
OOOO잉여공주' 대본리딩, 조보아-온주완 취준생 역 몰입에
OOOO아침에 실검에 조보아 떠서 단톡방서 얘기하다보니 잉여공주 드라마를 본이가 아무도없다.. -ㅅ-::나름 꿀잼이었는데...

처음


OOOO안녕하세요. 조보아입니다! 드디어 SNS 개설했어요~ 처음이지만 천천히 익히면서 열심히 활동 할게요!

미미


OOOO뭔가 조보아랑 미미랑 개 닮은거같은데
OOOO 그 배우는 조보아님 같고 닮은 구구단 멤버는 미미 같아요!
OOOO 미미 조보아님이랑 닮은것같아요!! 아닝가...

구구단


OOOO 조보아님이 누군진 잘 모르지만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구단 막내도 ㄱ ㅣ엽지 않나여 웃는거 넘 예쁨,,,

닮은


OOOO 진세연님도 닮았고 조보아님도 닮은ㅜㅜㅜㅜ

조보아


OOOO 조보아도 드릅게 안뜨는 배우....
OOOO조보아 졸라 이뻐
OOOO조보아님 실검올랐다 근데 너무 이쁘시댜
OOOO"조보아가 뮤지컬을 좋아해서 뮤지컬 선택한 것에 있어 영향을 미쳤어요. 무대 위 온주완이라는 배우를 보고 싶어 했죠. 연애를 하게 되면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일만 하게 되고 남자도 여자친구한테 멋있어 보일 일만 하게 되고 그건 다 공통점인 것 같아요."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ram_candy
OOOO 빨간머리랑 조보아 비스무리하게생긴애
OOOO 전혀아니지만조보아
OOOO요즘 기대중인 여배우는 신혜선이랑 조보아...8ㅅ8 넘 이뿌아
OOOO나 미녀공심이 왜 이제 봤지...온주완 너무 내 스타일이다 조보아씨 부럽네요
OOOO뮤비를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신 조보아님 감사합니다🙏🏻🙂😬😬🙂
OOOO조보아 진쟈 이ㅃ부다
OOOO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보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름휴가를 어디로? 조보아씨 너무이뻐요
OOOO 솔직히 조보아 연기 때뭉에 보기싫었는데 참고 봒음
OOOO아즨자 조보아 넘 라부리하다
OOOO조보아 진자 예쁘다
OOOO조보아가 너무 예쁘군요
OOOO조보아 눈 개크다 진짜 부럽다
OOOO조보아가 너무나 이쁜것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nanjakga
OOOO조보아 졸귀탱
OOOO왼쪽은 올슨자매 중에,,, 누구엿더라. . . 여튼 둘 중 하나 . . . 오른쪽은 조보아님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BTOB_IMHYUNSIK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flyingjinu777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sidushq_ent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withMBC
조보아 몬스터 잉여공주 촬영장 처음 느낌있었던듯 솔지키 특별출연 준비하고 씬은 생전 Bbbbboa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