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손흥민 토트넘 리그 최고액 선수 선발 쉬얼레 경기 교체 사람 민아


토트넘


OOOO아 그래 토트넘 유벤투스 경기 있었지. 전반전 끝나고 후반전 시작. 유벤이 2:0으로 이기는 중. 손흥민은 전반 끝나고 교체.
OOOO아.. 실검에 손흥민이 왜 있나 했더니 오늘 토트넘 경기 있는 날이였군 ㅇㅇ....
OOOO손흥민 선수 선발인 유벤투스 vs 토트넘 경기는 JTBC3와 네이버 스포츠에서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OOOO[2016 ICC] '손흥민 출격' 토트넘, 유벤투스전 선발 발표
OOOO토트넘 금호타이어 파트너쉽 체결현장. 기사에는 안 쓴 비하인드컷 모음!ㅎㅎㅎ #토트넘 #금호타이어 #손흥민
OOOO'손흥민 어쩌나' 토트넘 은쿠두 영입 확정적 지성이형도 매년 이런 기사 나왔다 나니, 발렌시아, 애쉴리영, 베베, 오베르탕 등
OOOO금호 타이어가 맨유 이후에 토트넘과 파트너쉽을 맺었네. 토트넘이 손흥민을 400억에 데리고 온 결실을 이제야...ㅋ
손흥민 토트넘 리그 최고액 선수 선발 쉬얼레 경기 교체 사람 민아 XTMTV
OOOO 엘클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런던에 축구팀 세 팀 있는데 토트넘은 홈페이지에서 잔여좌석 있으면 판다고 알고 있어요 ㅋㅋ 저도 손흥민 보러 시간 되면 토트넘도 볼까 했다가 안봘지만ㅋㅋ 첼신 모르겠네요ㅜㅜ
OOOO토트넘 프리시즌 훈련이 얼마나 힘든지 손흥민 보니까 알겠다... 살도 많이 빠지고 많이 탔네....

리그


OOOO1.좋아하는 운동:축구!!!K리그는 수원블루윙즈 팬입니다!!!!!국가대표 선수 중엔 손흥민 선수 팬입니다!!!!!국내 리그랑 국외 리그 다 보고 있어요😀그 외 수영,체조,스케이트종목 좋아해요
OOOO[주말뉴스 토] 완벽한 마무리…손흥민, 리그 첫 골 신고
OOOO손흥민, 교체 투입 후 12분에 왼발로 리그 첫 골 터트려
OOOO손흥민, 리그 3호골 불발…기성용의 스완지도 무득점

최고액


OOOO쉬얼레 대놓고 최고액의 사나이임. 레버쿠젠 이적 당시에도 최고액이었고(이후 손흥민-찰하노글루-폴란트에 의해 깨졌지만), 볼프스부르크 이적 당시에도 최고액(이후 드락슬러에 의해 깨졌지만), 그리고 이번에도 최고액... 마성의…
OOOO쉬얼레 대놓고 최고액의 사나이임. 레버쿠젠 이적 당시에도 최고액이었고(이후 손흥민-찰하노글루-폴란트에 의해 깨졌지만), 볼프스부르크 이적 당시에도 최고액(이후 드락슬러에 의해 깨졌지만), 그리고 이번에도 최고액... 마성의 쉬얼레???

선수


OOOO후반전 시작 & 손흥민 선수 교체 아웃
OOOO 그냥 국뽕들 설치는거 꼴사나움.다른선수가 돌파해서 슛떄리면 탐욕.손흥민이 돌파해서 슛떄리면 과감한슈팅으로 포장.맨날 패스안해준다고 욕하고, 감독탓이나해대고 꼴사나움
OOOO 2선을 영입한다면 에릭센처럼 플레이메이커 스타일의 선수가 왔으면 좋겠어요. 은쿠두나 손흥민은 윙어로 뛸때 더 잘하니... 에릭센처럼 활동량도 좋으면서 패스가 잘 넣어주는.. 그런 선수가 있을런지ㅠㅠ
OOOO이광종 감독, 손흥민 없다고 선수가 없는건 아니다
OOOOHappy Birthday, SON Heungmin! #손흥민 선수 생일 축하합니다!

선발


OOOO손흥민은 선발 출장했는데도 볼터치하는 것조차 보기힘드네!
손흥민 토트넘 리그 최고액 선수 선발 쉬얼레 경기 교체 사람 민아 theKFA
OOOO손흥민 선발이ㅔ
OOOO손흥민 선발이눼
OOOO손흥민 선발 출전..3호골 가능할까

경기


OOOO손흥민 어렸을때부터 경기 뛰면서 사람 상대로 기술쓰는거 익혔어야 했는데 부친이 너무 기본기만 연습시켜서 빠른 박자 슈팅이나 페인트 같은거 하나도 못함 그러니 열렸을때 제대로 디딤발 딛고 슛하는건 잘하는데 수비 붙은 상황에선 먹힐리가 없지

사람


OOOO축구얘기하니까 손흥민 보고싶다 내가 6년동안 너무 사랑하고 있는 내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민아 지음 뭐하니ㅠㅠㅠㅠ 잘지내니ㅠㅠㅠㅠㅠㅠ 영국에서 맘고생많이 심하지ㅠㅠㅠㅠㅠ

민아


OOOO민아, 손흥민과 열애인정 망설였던 이유 "활동에 누 될
OOOO민아, 월드컵 당시 대 놓고 손흥민 응원?"이때부터 '
OOOO日, 민아♥손흥민 열애 대서특필 "한국의 더팩트가 보도"
OOOO손흥민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입술이 바짝 타들어가'

AG


OOOO<2016 26="" 7=""> Again 2012 London #스토리IN스포츠 #손흥민 #리우올림픽
OOOO손흥민 AG 대표팀 합류 불발 이광종의 플랜 B는?
OOOO‘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손흥민 AG 차출, 그 이유는?

손흥민


OOOO손흥민의 미래는 여전히 어두운 모양. 호날두가 롤 모델이라던데 그러기엔 피지컬이 너무 부족함. 기본기가 안 좋다보니 좁은 공간에서 볼간수가 안 되고, 그러니 수비가 붙는 게 싫어서 계속 밀려남. 순간 가속력과 드리블은 좋은데 써 먹기가 어려움.
OOOO내가 좋아하는 애들은 이름이 다 신기하다 변백현 오세훈 김종대 김준면 도경수 김민석 박찬열 김종인 장이씽 기성용 손흥민 등등 다 흔할것같은 이름인데 주위보면 없음
손흥민 토트넘 리그 최고액 선수 선발 쉬얼레 경기 교체 사람 민아 inlondon2015
OOOO이번 시즌 포치의 히트작은 오노마, 손흥민이 될것같은 느낌.ㅎㅎ
OOOO손흥민 방출 안하냐
OOOO라멜라는 이번 시즌에도 흥할 거 같고, 손흥민은 음 기회 되면 다른 데로 가자. 손이 못해서가 아니라 이보다 더 잘해야 하고, 일단 감독이 기회를 많이 안 줄 거 같다.
OOOO손흥민!!!!!!
OOOO슛다운 슛에 손흥민 헤더를 꼽는거양?
OOOO손흥민 지워지고 이뚬,,,,,,,,,, 춧.....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흥민 킬패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의 멋진 어시스트
OOOO손흥민 첫 터치 아니냐
OOOO손흥민 안ㄴ보여
OOOO손 손흥민 흥 흥해라 민 민망하다
OOOO우리 구단에 손흥민도 영입할까
OOOO손흥민의 레버쿠젠이 보여준 독일축구의 힘
OOOO손흥민은 광희와 홍진경이군요
손흥민 토트넘 리그 최고액 선수 선발 쉬얼레 경기 교체 사람 민아 winterminam
OOOO손흥민 왤케 진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슈미트, "손흥민, 레버쿠젠으로 데려온 것은 잘한 일"
OOOO손흥민 쉬면서 좀 연구했나... 잠깐보는데 움직임 괜찮아진 듯...
OOOO통일신라시대 남자.. 손흥민인 줄 @@
OOOO스완지는 조 알렌 리사인에 합의함.. 스완지 팬포럼에서 예상 베스트11에 기성용을 빼는걸보면 팬들의 신임을 많이 잃은듯함. 이번시즌에 구자철 손흥민을 제외하고는 해외파 전원이적을 고려해야할거같음
OOOO꿈나무에 전수한 손흥민의 비결 "슈팅할 때 힘을 빼라"
OOOO 43. 손흥민 셀카요정시절
OOOOBBC 필 네빌 "손흥민, 최고 공격수였다"
OOOO[T포토] 손흥민 '미소가 너~무 귀여워'
OOOOㅛㅠ이발... 손흥민 보고싶다....
OOOO[통신원수첩] 손흥민 넘어지자 팬들 화들짝
OOOO 사실상 4손흥민이면 체감상 100억 할까말까인듯ㅎ
OOOO포그바 1500억 존나 비싸보이는데 4손흥민 =1포그바 라면 존나 싸보이지 않냐ㄷ
OOOO공명 약간 손흥민상 같지 않나 얼굴이,,
손흥민 토트넘 리그 최고액 선수 선발 쉬얼레 경기 교체 사람 민아 jimjim_duck
OOOO최근 잉글랜드 축구 스타들에게 만행(?) 을 저지른 펠레! [펠레의 저주 best 4 모음] 동의하시나요? #손흥민_의문의1승 #시청률_이미_저조
OOOO손흥민 몸싸움, 도 넘은 상대방의 태클에 '못 참아' 분
OOOO'수적열세' 손흥민, '공수 분투와 집중견제 표적'
OOOOㅋㅋ독일대표가 함부르크 응원한다니까 손흥민사진나왔닼ㅋㅋㅋㅋㅋㅋ 언제적 함부르크 흥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LTLEIO 욘석아! 세탁기는 손흥민이구 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