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카라이치


OOOO약카라이치,,,바스이치 공 튀기기도 못했음 좋겠다 히,,,^^
OOOO수정하고 재업.. 원고하다 지쳐서 울집 카라이치 트윗들 처음부터 정주행하는데 진짜 귀엽고 풋풋하고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 바스호도 오리지널도 다 최고야 늘 새롭고 고맙고 사랑행애애애ㅐ애ㅐㅐ앩!!!!
OOOO바스바스 카라이치
OOOO 아앜ㅋㅋㅋㅋㅋ 그렇죠 역시 휴가는 카라이치로 탕진해야죠(뭐) 넵넵 바스호도 그리고 카라제이도 그리고(꿈은 원대했다)
OOOO저...뭐야 카라이치 바스호 대사 노래가사인데 카라:너를 빼앗고 싶어ㅓ 이치:기다리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 왜 내가 적으면ㅋㄴㄴㄴ
OOOO그릴거,, 히라돈히라반마피돈마피반바스호바스바스파이세범카라냥이치신부수녀카라제이괴도제이괴도경부싸패변호죄수간수헤루란헤루하카서생란서생하카고딩카라이치 고딩장형이치
OOOO5월 18일 사남 강림 5월 19일 차남 강림 5월 20일 카라이치 사귄날 5월 27일 바스호 ~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yo971103
OOOO[RT감사합니다♥] 최종수정된 이미지로 다시 홍보합니다,,! 서코 J13에 카라이치 바스호 엽서 가지고 갑니다. 장당 1000원에 판매해용. 실물에는 글씨 없습니다,,,
OOOO바스>바스호 왜케 조음.,ㅠ...ㅠㅠ으아아 뭐임 젲장 카라이치 녀석들아..,나에게 몰 눈뜨게 하는거냐
OOOO카라이치대핫색스장인 푝님의 바스호기승위는 언제봐도 벌떢벌떡한다... 후행 ㅡ !
OOOO#ㄱ에서_ㅎ까지_파는_커플링을_써보자 ㄱ 고딩카랏치 ㄴ 네임버스카랏치 ㄷ 더운날 카랏치 ㄹ 리본이치랑 서생카라 ㅁ 마피반마피돈 ㅂ 바스호 ㅅ 수인카랏치 ㅇ 아고카랏치 ㅈ 정장카랏치 ㅊ 치마입은카랏치 ㅋ 카라이치 ㅌ 퇴폐카랏…
OOOO 도 돼.. 죄수간수 미쳤다미쳤어.. 그냥 오리지널카라이치일때도 벤츠에서 훼까닥 돈 싸패차남도 좋아.. 청게청게한게 보고프면 서생하쿠.. 모지리공도 있고요.. 바스호도 있고 바스바스도 있고 ^.ㅠ 존나 완벽하다 완벽해..
OOOO 헉 세상에ㅠㅠㅠㅠ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드려요ㅜㅠㅠ 허헝.. 사실 저두 몰래몰래 복숭님 연성 챙겨보고 있었답니다ㅠㅠ 복숭님의 카라이치들 뭔가 활기차고 귀여워서 좋아해요ㅠㅠ!!! 최근에 바스호도 넘 좋았슴다...헤헤
OOOO카라이치 처음팔때 "츤데레수라니 BL의 정석 아니냐" 카라제이 뜰때 "주인이 인생을 알려주는거 완전 BL의 정석 아니냐" 마피반 뜰때 "크 역시 할리킹 BL의 정석 아니냐" 바스호 뜰때 "양호선생님이 몸으로 어른의세계…
OOOO 앜 리리님 말하는거 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난ㄴ타축제라니 ㅋㅋㅋㅋㅋ 어디를ㄴ난타하시는거죠?(흘끔)◑◑ ㅋㅋㅋㅋㅋ 아 그렇지 제가 이말을 까먹을뻔했네... 리리님도 바스이치연성해주세요.. 바스바스면 더..좋고...(불쌍한카라이치난민
OOOO#ㄱ에서_ㅎ까지_파는_커플링을_써보자 ㄱ 고딩카랏치 ㄴ 네임버스카랏치 ㄷ 더운날 카랏치 ㄹ 리본이치랑 서생카라 ㅁ 마피반마피돈 ㅂ 바스호 ㅅ 수인카랏치 ㅇ 아고카랏치 ㅈ 정장카랏치 ㅊ 치마입은카랏치 ㅋ 카라이치 ㅌ 퇴폐카랏치 ㅍ 파이세 ㅎ 학생카랏치
OOOO큭...큭....불굴의 의지로.... 울집 카라이치 바스호가 아닌 니트 시절의 글을 찾았다.....
OOOO그래 바스바스 카라이치야! 좋아!
OOOO카라이치 바스바스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벽쾅
OOOO오늘 계속 보고싶었던 걸 카라이치...바스바스?에 합쳐봐야지.이번에도 카라랑 이치 가족아님 재능이 넘치지만 의욕이 없는 바스카라 재능은 요만큼도 없지만 의욕이 넘친다.하지만 몸이 약한 바스이치

레스바스


OOOO[레스바스바스, 파카카라] 기싸움 레스바스바스 심각하게 치인겁니다ㅠㅠㅠㅠㅠㅠ;;;;(폭주)쵝오;;;;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D_bang_sae
OOOO오소카라 레스바스~ 우우 둘이 뽀뽀해(짝)결혼해(짝)
OOOO뭔가 환생물로 오소카라 보고싶다...이왕이면 레스바스로 'ㅅ')
OOOO아 레스바스로 30대중반 레스오소랑 20대초반 바스카라 보고싶다 존나 사이좋은 형제인데 그와동시에 너무 어렸을때부터 손대져서 형제끼리 떡치는 데에 의구심1도 안갖는 메리배드 ING중인 레스바스에서 바스카라 다 자라면 피지컬로 레스오소 이기는거
OOOO레스바스 오소카라 보고 싶어요 연성해주세요
OOOO레스바스 오소가 카라 볼 꼬집거나 만지면서 장난쳤으면 좋겠다... 카라의 볼살...😊😊
OOOO여러분 제가 글을 쓸 수 있게 마음을 주세요...! 오늘 안에 레스바스(라고조미료만 뿌린 무언가의 오소카라) 올리고싶어요...!!
OOOO레스바스 오소카라 보고싶다 카라 초딩인데 학부모 참관 수업 할 때 오소 왔음 좋겠다 특별히 휴가같은거 내고.. 카라 크면서 오소 정장입은 거 한 번도 본적 없는데 정장 쫙 빼입고와서 키큼+훈남+정장 이라 엄마들 사이에서 겁나…
OOOO레스바스 오소카라 보고싶다 카라 초딩인데 학부모 참관 수업 할 때 오소 왔음 좋겠다 특별히 휴가같은거 내고.. 카라 크면서 오소 정장입은 거 한 번도 본적 없는데 정장 쫙 빼입고와서 키큼+훈남+정장 이라 엄마들 사이에서 겁나 튀고 시선 받았으면ㅋㅋ
OOOO바스카라는 나중에 커서 레스오소보다 키가 크는게 옳다....정말이다..너무좋아 진짜 좋아 커서 리버스되는 관계 최고임 ㅠㅠㅠ레스바스에서 바스레스로 넘어가는거 너무좋아 ㅠㅠㅠㅠㅠ
OOOO 하악..류엔님..u//////////u♥ 부끄부끄..헤헤 감사합니다!! 정말 레스바스 체격차나 나이차 있는 설정 너무 좋아여..진짜 오소가 형 카라 동생 느낌이 팍팍 나서 사랑하고 있습니다!
OOOO레스바스는 진짜 나이차가 많이 났으면 좋겠다 띠동갑에서 14살 차이까지도 괜찮을듯 오소가 중학교 막 들어갔을 때 생긴 동생이 카라라서 진짜 말 그대로 업어키워서 브라콤 장난아닌거 좋아ㅋㅋ 분명 카라 기저귀도 갈아줘본다 엄마 등살에 못이겨서..
OOOO 생강님 안녕하세요 이페라고합니다..으아..팔로주신걸 못보고..계속 리스트에서 생강님 멍멍이 레스바스보면서 열광하고있었는데 팔로주신거보고 정말 깜짝놀랐어요...ㅠㅠ팔로감사합니다. 오소카라로 시끄러운 계정입니다만..잘부탁드립니다!
OOOO근데 젠장 요새 레스바스 호바스 유행 때문에 취향 흔들린다ㅋㅋㅋㅋ오소카라때문에 제형취향도 깨지구요ㅋㅋㅋㅋ 다연이한테 빌려온 당신어디 나락어디도 공이 피지컬적으로 우위 > 수 휘두름이 별로 취향이 아니었다...
OOOO후 중학생 카라랑 토도 서로 친구 사이인데 토도네 집에 놀러갔더니 토도아빠 오소랑 눈맞은 카라가 보고싶네 레스바스보다 배덕감 3000배 상승하는 것 같은데 친구아빠한테 애틋한 감정 품어서 여러 감정 범벅되는 카라 보고십고 이건 뭔 썰이지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Ruearin_
OOOO마피아 오소카라도 좋고 레스바스도 좋아....

바스호


OOOO모지리본&바스호로 해서 생전에 모지리 카라가 이치 지켜주느라고 눈 앞에서 죽게 되는데 이치가 자신의 무력함에 화가나서 카라 끌어안고 엉엉울면서 다음생에 다시만나자고 그땐 네게 생긴 상처들을 다 아물게 해주는 그런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하면서 환생하게 된
OOOO싸패카라앤솔...바스호앤솔,, (꾸준!
OOOO 히라돈 마피돈 마피반 바스호 파이세 바스바스? 카라호이치냥.. 신부수녀 카라제이.. 괴도제이 가 잇 네요,,,대바기다...더이상생각이안난다...

양호이치


OOOO저랑 같은취향 안계세여? 바스카라 양호이치 모지리카라 보고싶다... 내가써야해? 뀨우😢
OOOO양호이치 바스카라 땡긴다
OOOO 양호이치 사이에두고 바스카라랑 모지리카라 둘이서 쟁탈전(?) 벌이는거 말이에요... 양호샘은 오레꺼DAZE!! 아냐!! 샘샘미는 내꼬야!! 하구 둘이 티격태격 하고있고 사이에서 이치양호센세는 두통도져서 이마짚 하고있는거 보고싶오용😢
OOOO사실 모지리카라 하면 최고 보고싶은 조합이 바스카라 + 양호이치 + 모지리카라 였숩니다... 진짜... 하... 아니 이건 3p긴한데 공수구분은 없고여 😂
OOOO어... 누군진 모르겠지만 그냥 그렸는데 흑 이정도 퀄로 바스카라 양호이치 모지리카라 이 구도 어떻게 소화하냐고여.... 흑흑 (뒤에 삽질한 흔적은 그냥 못본척좀... ㅠㅠㅠㅠㅠ
OOOO아.. 진짜 만화는 무리고 그림하나라도 똑바로 그려보자고 과감하게 울부짖었던 바스카라+양호이치+모지리카라 한컷에 그려볼라고 하는데... 으윽 너무 어렵따...
OOOO예전에 그렸던 호바스라고 부르는건가? 잘모르지만 농구카라랑 양호이치 대갈 낙서....
OOOO음... 너무 짬뽕 아닌가 싶긴한데... 농구선수카라+양호이치+모지리카라 조합 보고싶다! 이게 바스카라양호이치 하고 양호이치모지리카라를 보고 생각난건데... 바스카라랑 모지라카라가 양호이치 사이에두고 신경전 벌이면 좋겠다!

오소카라


OOOO되게 아침드라마 같은거 보고싶다.. 어린 바스카라네 엄마의 열살도 더 어린 애인인 오소로 오소카라라든가... 엄마가 자꾸 집에 데려오니까 형이라고 부르면서 조금쯤 따르게되지 않을까 물론 밤중에 둘이 색ㅅ하는걸 어린 카라가 문틈으로 본적도 있을 것^^
OOOO아 뚱카라>바스카라로 성장물 보고싶다ㅏ 약 이치카라 오소카라로 이치>카라>오소 이런느낌 존나 뻔할듯 근데 걍 보고싶다고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crepe_1220

카라가


OOOO 감사해요 크림니뮤ㅠㅠㅠㅠ 바스카라가 나중에 꼭 형아보다 컸으면좋겟구ㅠㅠㅠ사실 다음내용도 다 생각은햇는데 오늘 너무 많이그려서 손아파서 못하겟더라구요ㅠ다음에 그려볼게요!!ㅠㅠ장형존잘님에게 그런소리들으니 너무 기쁘네요흐어ㅓ어ㅓㅠ//감사해요ㅠ
OOOO 헉ㅠㅠㅠㅠㅠ 그렇게 잇치가 자살한 뒤에 내세에서 카라와 만났을 때는 웬지 호바스의 관계여도 괜찮을 것 같아요ㅠㅠ! 카라가 저보다 어려서 전생보다 더 양심의 가책이 늘어나겠지만 결국에는 둘이 해피엔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ㅅㅠ!!
OOOO다행히 바스카라가 넘나 빠가호구이기때문에 간당간당한 얀스위치 간신히 안 눌리고 동생한테만 범죄저지르면서 어케 멀쩡히 사는 레스큐오소 넘 생각만해도 카타르시스가 온다
OOOO이치카라ts 호바스 파는 살암 업음 . . ?? ? 바스카라가 찌발 농구하고 싶은대 여자 농구부가 없어서 구냥 농구부 매니저 하는거야 찌발 그리고 저녁애 농구부 연습끝나고 정리하고 혼자남으면 몰래 농구공 가지고 놀고 찌발 그걸 양호 이치가 발견해 악
OOOO수학에서 피타고라스의 정ㅇ의 증명한사람중에 바스카라가 있다.... 당황....
OOOO헉 동생 카라 분유 먹이는 중딩 오소 상상해버렸어 미쳤다 멋있어 귀여워..ㅠㅠ 나중에 카라가 훌륭히 중딩바스ㅋㅋ로 자랐을 때 길에서 애기 만났을 때 까꿍까꿍 인사해주는거나 아기 안는 폼이 묘하게 능숙한 오소 보고 신기해하니까
OOOO난 모지리 카라가 성장해서 바스 카라가 되는 그게 너무나도 좋음...이치도 똑같이 하쿠란에서 양호선생님이 되는거...코찔찔이 꼬맹이가 어느새 농구부에 들어서 반짝반짝 빛나는거 보면 당연히 사랑에 빠지지 않을까(?)
OOOO바스이치가 드리블연습하는거 보고있던 모지리카라가 자기도 해보고 싶다며 쩔래쫄래 따라와서 이치가 못이기는척 농구공 주니까 바스이치보다 더 잘하는 모지리 카라 보고싶다

오소가


OOOO 저저저 기장오소랑 바스카라로 기장 오소가 비행 다녀와서 부족했던 카라 충전하는거요! 앗 넘 막연한가ㅠㅠㅠ;;;
OOOO ㅠㅁㅠ바스카라는 좀비한테 팔을 물려 1차 감염이 서서히 진행되고 있던 상태였는데 오소가 빠르게 응급처치해서 왼쪽손을 절단하고 감염을 막아냈으면....그리고 다시는 농구를 못하게 되었다고 절망하는거…
OOOO ㅠㅁㅠ바스카라는 좀비한테 팔을 물려 1차 감염이 서서히 진행되고 있던 상태였는데 오소가 빠르게 응급처치해서 왼쪽손을 절단하고 감염을 막아냈으면....그리고 다시는 농구를 못하게 되었다고 절망하는거 보고싶다
OOOO아무리 생각해도.. 모지리 헤루츄 카라의 붉은 져지는 레스오소가 입혀준게 아닐까요ㅠㅜㅠ(?? 그리고 이 모지리는 더 커서 훌륭한 바스가 됩니다(?????
OOOO헉 레스오소가 바스카라한테 형 없으면 이 뒷구멍 어떻게 할거야? 하고 묻는 거 보고 싶어짐 (발딱

모지리


OOOO...마이너인가? 크으 샘샘미는 내꼬야!! 하면서 눈물 찔끔 하면서도 고딩 바스카라한테 개기는 모지리카라 보구싶어어

OOOO모지리 카라 그릴라했는데 내 손이 바스카라를 그리고있다
OOOO아 바스모지리 보고싶다.... 모지리 카라 왜이리 이쁘냐...ㅠ

카라랑


OOOO내안의 레스오소는 특히 노모럴인게 바스카라랑 엮이기때문입니다ㅠㅠ 성인 청소년 잘 안엮는 특징 상 청춘호모물을 좋아하는데 레스오소는 예외야.. 독점욕 강한게 너무 좋구요, 성인과 미성년의 시각 차, 접한 환경 차이. 이런게 너무ㅠㅠ(탐라:시끄러워요)
OOOO바스 이치랑 양호 이치랑 형제고 바스 카라랑 코치 카라랑 형제인거 조아

카라는


OOOO 다른 애들은 몰라도 바스카라는 해줄 수 있을 것 같슴다 아가카라 ㅠ
OOOO아....코치카라바스이치 보고싶ㅂㅇ퍼~~코치카라는 35?36? 바스이치눈 18쯤 됏스면 조캣ㄴ다~코치카라는 고등학교때 유명했었는데 20살 되자마자 부모님이 점찍어둔 여자랑 결혼시켜버려서 농구 그만둠.결혼하자마자 부인 애가졋ㅅ는디 카라는 아직 자기가 이
OOOO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토도에게는) 거......사....!! 토도가 카라 눕히고 볼에 쪽쪽대면서 바스가운 벗길때 카라는 첨에 헉 외계인아...! 하면서 막 토도 머리통 껴안기도 하고 냄새고 킁킁 맡아보고 하는데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Aaaaaamang
OOOO 그렇게 토도 욕실에서 사욕채우고 난뒤 나른해진 카라 바스가운 입히고 공주님 안기로 침대위에 앉힘. 수건으로 탈탈탈 머리도 털어주고 말려주고 카라는 여태 안대쓰고있음. 안대 어쩌지? ㅋㅋㅋㅋㅋ안대는 드라이기로 말렸다고 한다. 😅😅😅
OOOO 헤헤 쇼와체라 더더 좋은걸요ㅜㅜㅜ 앞으로도 바스카라 많이많이 그려즈세욧,,,ㅠㅠㅜㅜㅜㅜ 바스카라는 사랑입니다... S2

레스오소


OOOO마피아-종교-요괴 순으로 짱짱 좋아해요. 그중에서도 돈이치마피카라←보스오소 조합이랑 데빌오소여신쵸로가 단연 최고. 덧붙여 레스오소바스카라도 조ㆍ나 핥고있습니다 😊
OOOO아넘 조타 레스오소 최후까지 남아서 좀비로부터 민간인 구해내려고했는데 결국 자기 레스큐 동료들까지좀비가 되어버리고 죄책감과 무력감에 휩싸여 비오염지역으로 도망쳤으면...그리고 거기서 바스카라를 만나는거지
OOOO헐 레어오뎅 교환이 레스오소랑 바스카라라고....??? 오뎅 모으러간다........ㅜㅜㅜ
OOOO레스오소 바스카라 오뎅 별로 없는데 ㅠㅠㅠㅠ
OOOO나중에 레스오소보다 커지는 바스카라 최고야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lapinf_

피타고라스


OOOO피타고라스 바스카라 극혐..
OOOO피타고라스 정리 공부하는데 ㅋㅋㅋㅋㅌㅌ 바스카라..?? ㅋㅋㅋㅋㅋㅌ 미친ㅋㅋㅋㅋㅋㅋ
OOOO바스카라인지 마스카라인지 쓉ㅂ새끼가... 피타고라스 증명 외핻냐... 할짓이 그렇게도 업섯냐...

커서


OOOO저렇게 역전되는 관계 너무 좋음...... 어렸을땐 작았던 애가 커서 나보다 커지는거... 남자애들 빨리 성장하는 거 넘 좋음... 바스카라도 그런의미에서 쑤욱쑤욱 성장했으면 좋겠다uㅅu)*

최고


OOOO 랜덤해주실줄알았는데 리퀘 처럼 다해주시구 😭😭😭 아아앙ㄱ넘 고마워요ㅜㅜ ㅜㅜㅠㅜㅜㅜ 지매님 양호바스 최고 저 붕대로 리본만드는 카라 넘 귀엽고 선세!하는 표정으로 이치바라보는 카라 입 말랑한거 개최고입니당 ㅠㅠ (이어서)

오소


OOOO초님이 기장 오소x바스 카라 그려주셨어😭✨✨ 아침부터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 것일까😂😂😂❤
OOOO카라오소 바스레스~~>< 카라(15)x오소(27) <- font="">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Heoreo2
OOOO진짜 뭔 일이 나도 헤소쿠리에 뜰 레스큐오소 바스카라 보면 힘이 쑥쑥 솟는다
OOOO도감 확장 기능은 둘째치고 레스큐오소 바스카라 집사쵸로가 나온다는 건 매우 벌떡 일어나게 만든다

토도


OOOO바스카라x양키토도 파줘요

바스카라


OOOO 조심스러운 예측으로는 텐도/시라부 라인업을 내줄거 같은데... 미공개.. 두명이 텐도 시라부일 확률이 있.. 음.... 바스타올 3:3해서 카라스노:시라토리자와 내줄것 같은...
OOOO이치카라들 ① 돈히라 입니다..양호바스 제이신부 반장마피 카라들 또 돈히라 순으로 다섯편 더 있는데 생각날 때마다..ㅋㅋ.ㅋ.ㅋ 카라들이 한집 삽니다. 복잡주의..
OOOO 흑흐 바스카라채고야....흑흐 넘 잘생겼다고 빨리 사이타마 그랴주께
OOOO트친그림 그려보기 바스 카라~~!! 오른쪽이 예븐 요우님( ) 아트~~!~!! 먼가 상큼을 염두에 두고 그렷더니 오히려 이상해져버린..<눈물처철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hipereki
OOOO돈바스 그거안이냐 키다리 아저씨 돈...나중에 돈 정체 알게되어서 멘붕하는 바스카라...
OOOO 소레조레가 스키라 코!토!가! 간바레루카라~~아타라시테(마에테ㅔ ㅅ바스레루~~
OOOO내가 진짜 비엘볼때 좋아하는 요소가 떡대랑 역키잡임....그거 두개가 함깨한다면 인생 작인거고......누가 이치카라로 그려주세요....(시름시름 옆집꼬마 잇치와 건장한 바스카라..농구선수가 직업이라 근육짱짱하고 키도크고 상남잔데 잇치에게 깔리는거..
OOOO 내ㅣ존잘님바스카라보세ㅣ요밍나
OOOO 엉엉!바스카라!!^ㅁ^
OOOO ㅇ ㅏㅋ언니바스카라햇엇어...??!믿ㄷ힌ㅜㅜㅜㅜㅠ
OOOO@id_qkqh 놀랍게도 바스카라임😃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azimaeeee42
OOOO 맞아요 호칭 진짜 선생님 신부님 선배 형아 얘네들 진짜 너무 좋아요 으허허유ㅠㅠ 바스이치는 카라송이랑 하면서 선생니이임.. 이거 이상한데에.. 이상한건데 좋아아... 뭐 이렇게 울어주면..ㅠㅠ(막상 쓰고나니 안야한것 같은..
OOOO 진짜입니다 오늘 제목이랑 표지디자인까지 생각함(엄근진) 근데 너무 바스카라 따먹기에 급급한 책 될것같아서 좀 고민이기도 하고 그렇네요...ㅇ>-<
OOOO 존나 범죄인데 꼴리는게 내안의 모럴을 산산히부수며 온갖망상을펼치게한다고... 진심 잡혀가도 어쩔수없다.. 그래서 소비만한다...너무... 좋아하지만...😂 아... 개초딩바스카라.... 순진한척하다가 갑자기 욕하는것도 좋다...
OOOO 흐어어엉 어떡하죠ㅠㅠㅠㅠ 그럼 수트입은 카라송이 바스이치를 막 이렇게 저렇게 한다는 건가요ㅠㅠ 순수한 이치송을 어루만지면서 이것저것 알려주는 카라송 ㅠㅠㅠㅠ 넘 좋아요 흐어어어ㅠㅠㅠ
OOOO 마퀴 드 카라바스도 존똑이라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OOOOㅁㅊ 바스카라
OOOO헉...오뎅으로 캐릭두살수잇다니...바스..카라..사랑..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W7T_00
OOOO머리 박고 죽고싶다 바스카라 넘 귀여워서
OOOO바스카라 모션이 졸귀탱천으로 나오면 생각있음 어어....근데 뭘 해도 존나 귀여울것같아.....
OOOO 아 다다님이 메가미쵸로해주거 경현님이 바스가운카라해주신다구요? 감사합니다. (넙죽
OOOO 그릴ㄹ게 없으시다닛 이치카라...제이카라...호바스..솔......(달테님:꺼져.....
OOOO수학자중에 바스카라있음 바스카라의 증명이라고.. 왜그랬어
OOOO와앙..ㅁ바스카라 마피카라 박빙이얌
OOOO06.28 시먕 바스카라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annyonghaseo_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슬리밈은 바스카라시구나! 쪼아요!! 헤헤머가 나오든 열심히그릴게요...1!!
OOOO ㅠㅠㅠㅠㅠ 아 정말 고르기 힘들어요 아 어떤 걸 ㅠㅠㅠㅠㅠ 아 둘 다 너무 좋은데 ㅠㅠㅠ 바스카라.. 바스카라요
OOOO돈이치가 바스카라한테 반해서 양호로 들어와 일코하는거 보고싶다. 썰풀것이다. 돈의 이중생활... ~ 그 양호실은 농구부밖에 받지 않는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뱌 개웃긴 그래,,, 남자아이들로 어..?! 농구단 만들고 그래서 바스카라와 바스이치가 나오고,,(어이 무슨 짬뽕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굥롱님 순정만화체가 그냥 ㅇ쇼와체가 되버려섴ㅋㅋㅋㅋ 죄송할따름... 이구요 ㅠㅠ 이런 똥퀄에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ㅡㅠ굥롱님 덕에 바스카라 처음 그려보네요 ..(죤
OOOO두두둥 이번에는 쥬시카라.. 쥬카라? 멘션은 신경쓰여요 였눈디 정신차리니 반말이엿다 호바스로 하면 더 어울렷을 듯
OOOO양호선생과의 이상한 방과후 시간 후 오백엔 받는 초딩 바스카라.. 아니.. 그만두자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swa0209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pycpass12

바스카라 카라이치 레스바스 바스호 양호이치 오소카라 카라가 오소가 모지리 모지리카라 둘이 Hangshow_O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