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마음사전


OOOO언니 이거 존나 규수가 아닙니가 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마음사전 ㅠㅠㅠ?
OOOO네 손에 죽기 위해서 얼마나 만은 만용을 몸소 실천해왔는지 몰라. 그걸 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마음사전
OOOO김소연, 마음사전 우연히 펼쳐진 책장에서 아끼는 마음을읽었다 그럼에도 에두른 포복을 알아채고 느끼는 마음의 신비한 움직임같은 것들을 생각했다
OOOO매혹되다 #김소연, 마음사전
OOOO 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 김소연, 마음사전
OOOO거울이 거울을 끝없이 마주 보고 있으면 무한으로 갈 수도 있고 그 과정 속에서 분열을 일으킬 수도 있듯이, 사람이 사람과 끝없이, 그리고 골몰히 마주 보고 있으면 그와 같을 수 있다 - 김소연, <마음사전>
OOOO"기다리기만 하다가는 꼭 잃을 것만 같아서 다가갔고.. 다가갔다가는 꼭 상처를 입을 것만 같아서 기다렸다." -김소연 [마음사전] 中-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xxxjjxxx1130
OOOO속아지진 않지만 속고 싶다는 생각도 우리는 한다. 좀 제대로 속여보라고 말하고 싶다가도, 속을 줄 아는 자세를 더 이상 갖출 수 없는 스스로를 책망하기도 한다. - 거짓말, 당신을 위하여, 김소연 <마음사전>
OOOO주위를 둘러보게 되었을 때에 슬픔은 깨달음처럼 찾아온다. - 슬프다, 김소연 <마음사전>
OOOO방향이 소실되었지만, 아직도 남아 있는 힘은 공황을 만든다. - 마음의 공황, 김소연 <마음사전>
OOOO상실감 같은 것. 무엇인가 있다가 없어진 상태. 혹은 있기를 바라는 그것이 부재하는 것. 그래서 허전함에는 무언가를 놓아버려 축 처진 팔이, 팔 끝엔 잡았던 느낌을 오롯이 기억하고 있는 손이 달려 있다. /김소연. 마음사전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 김소연, 마음사전
OOOO3. 인내하고 노력한 만큼 관계에 대한 애착이 더욱더 강화되기 때문에, 아무런 노력도 행하지 않았던 상대방보다 당신은 더 늦게까지 사랑하고 버림받는다. 그러므로 억울하고 분하다. - 김소연 <마음사전>
OOOO기다리기만 하다가는 꼭 잃을 것만 같아서 다가갔고 다가갔다가는 꼭 상처를 입을 것만 같아서 기다렸다 서성이느라 모든 날들이 피곤했다 /마음사전, 김소연
OOOO슬픔은 모든 눈물의 속옷과도 같다. 무슨 연유로 울든 간에, 그 가장 안쪽에는 속옷과도 같은 슬픔이 배어 있다. 감격적인 순간에도 참회의 순간에도 환희의 순간에도, 우리는 알지 못할 슬픔에 둘러싸여서 눈물을 흘린다. -마음사전 <김소연>
OOOO그렇기 때문에 오해나 사랑, 신앙이나 도덕, 헌신 같은 것들은 눈물겹게 인간적이다. 너무나 인간적이기 때문에 되레 숭고하다. - 그럼에도... , 김소연 <마음사전>
OOOO기다리기만 하다가는 꼭 잃을 것만 같아서 다가갔고 다가갔다가는 꼭 상처를 입을 것만 같아서 기다렸다 서성이느라 모든 날들이 피곤했다 마음사전, 김소연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마음사전
OOOO 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 김소연, 마음사전
OOOO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마음 사전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jeolsegain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마음 사전
OOOO✔ 네가 알아채 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마음 사전, 김소연)
OOOO네 손에 죽기 위해서 얼마나 만은 만용을 몸소 실천해왔는지 몰라. 그걸 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마음 사전, 김소연)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 마음 사전, 김소연
OOOO그들은 없어지는 것을 선택했다 자기 손으로 자기 얼굴을 지우기 시작했다 하얀 눈 위에 선연한 핏자국을 남기며 도망치는 일은 친절한 길 안내에 가깝다는 걸 알고 있었다 -김소연, 詩人
OOOO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김소연, 마음 사전
OOOO네가 알아채 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 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 줘. ㅡ 마음 사전, 김소연

없다고


OOOO우리는 늘 시간이 없다고 말했다 너의 등을 만나기 위해 치석 같은 판단들을 사정없이 긁어냈고 시간을 닦아낸 휴지 조각은 산처럼 쌓였다 <김소연, 나는 새로운가> #

목을


OOOO육포처럼 말라버린 엄마의 발목을 만지며 내 생이 그녀의 생을 다 먹어버린 건 아닌지 속이 더부룩하고 신트림이 난다 -김소연, 경대와 창문
OOOO손이 시린 자가 장갑을 낀다 손목을 그어본 자가 시계를 찬다 -김소연, 열대어는 차갑다

마음


OOOO절망과 두려움은 이겨내는게 아니라 밥처럼 마주앉아 나누는 것이다. 나누는 사이로 희망이 끼어들어 이유를 완성한다.-김소연 이렇게 은은하게 아름다운 것들이 흐린 마음 사이로 끼어들어 든다. 꽃은 영원한 희망. t.…
OOOO 마음산책 에세이 좋아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펴들 수 있지만 상투적이거나 경박하지 않아요 요네하라 마리나 사노 요코, 김소연의 책 다 좋았습니다 물론 인문서나 소설도 좋지만 마음산책 색깔이 에세이에서 잘 보이는거 같아요
OOOO절망과 두려움은 이겨내는게 아니라 밥처럼 마주앉아 나누는 것이다. 나누는 사이로 희망이 끼어들어 이유를 완성한다.-김소연 이렇게 은은하게 아름다운 것들이 흐린 마음 사이로 끼어들어 든다. 꽃은 영원한 희망.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_Sooy_
OOOO출구 없는 삶에 문을 그려 넣는 마음이었을 도처의 소리 소문 없는 죽음들을 사랑한다 계절을 잃어버린 계절에 피는 느닷없는 꽃망울을 바라보는 마음으로 「걸리버」중 (김소연,『수학자의 아침 』)
OOOO당신에게 내가 마지막이기를, 나에게 당신이 처음이었듯이 - 김소연, <마음 사전>

학살의


OOOO내가 얼마나 고독했었는가를 쉽게 잊는 것은 학살의 일부이다 얕은 기분으로 화분에 물주며  나를 뜯어내듯 죽은 잎을 뜯어내는 것도  학살의 일부이다 <학살의 일부1, 김소연>
OOOO 너를 잃은 후, 나는 산 자들의 안부는 정말이지 하나도 궁금하지가 않다. _김소연, 학살의 일부 9
OOOO너를 잃은 후, 나는 산 자들의 안부는 정말이지, 하나도 궁금하지가 않다. 살아 있는 내가 끊임없이 육체에 무릎꿇듯, 행여 네가 그 넝마 같던 육체마저 애달프게, 그리워하고 있으면 어떡하나, 내 걱정은 그게 먼저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 9
OOOO내가 얼마나 고독했었는가를 쉽게 잊는 것은 학살의 일부이다 얕은 기분으로 화분에 물주며 나를 뜯어내듯 죽은 잎을 뜯어내는 것도 학살의 일부이다 | 김소연, 학살의 일부1
OOOO나는 외롭다, 라는 말을 천천히 발음해본다 외로움이 부족해 피가 마르는 세상이 있고 중무장된 평화에 천천히 질식되는 너희가 있고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11
OOOO아, 살아있는 자들이여, 과연 누가 더 잘 죽어가고 계신지. /김소연, 학살의 일부4
OOOO외로움이 부족해 피가 마르는 세상이 있고 중무장된 평화에 천천히 질식되는 너희가 있고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 11

우리는


OOOO우리는 서로가 기억하던 그 사람인 척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 김소연, <사랑과 희망의 거리>
OOOO우리는 서로가 기억하던 그 사람인 척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 김소연, 「사랑과 희망의 거리」
OOOO너는, 네가 아니라는 이 아득한 활주로, 나는 달리고 너는 받치고 나는 날아오르고 너는 손뼉을 쳐줘 우리는 멀어지겠지만 우리는 한곳에서 만나지 그때마다 우리가 만났던 그 장소들에서 <오키나와, 튀니지, 프랑시스 잠, 김소연>
OOOO우리는 서로가 기억하던 그 사람인척 하기위해 애를 쓰고있다 김소연/사랑과 희망의 거리 #재툥
OOOO조금 더 아름답기 위해서 우리는 조금씩 위선을 소유해야 하고, 조금 더 강해지기 위해서 우리는 조금씩 위악을 소유해야 한다. /김소연, 소유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H__ari1207

싶어요


OOOO아파요, 살고 싶어요, 감기약이 필요해요, (김소연, 여행자)
OOOO 잘 지내냐는 안부는 안 듣고 싶어요 안부가 슬픔을 깨울 테니까요 슬픔은 또다시 나를 살아 있게 할 테니까요 /김소연, 그래서
OOOO잘 지내냐는 안부는 안 듣고 싶어요 안부가 슬픔을 깨울 테니까요 슬픔은 또다시 나를 살아 있게 할 테니까요 (김소연, 그래서)
OOOO아파요, 살고 싶어요, 여행자, 김소연
OOOO잘 지내냐는 안부는 안 듣고 싶어요 안부가 슬픔을 깨울테니까요 슬픔은 또 다시 나를 살아있게 할 테니까요 [김소연. 그래서 中]
OOOO 정말요...? 혹시 힘들어서 울었던 건 아니죠.. 미안해요 나는 왜 당신에게 한없이 미안한걸까.... 아파요, 살고 싶어요, 감기약이 필요해요, (김소연, 여행자) 내 감기약이 되줘요 나는 당신…
OOOO 정말요...? 혹시 힘들어서 울었던 건 아니죠.. 미안해요 나는 왜 당신에게 한없이 미안한걸까.... 아파요, 살고 싶어요, 감기약이 필요해요, (김소연, 여행자) 내 감기약이 되줘요 나는 당신의 모든 게 될께
OOOO잘 지내냐는 안부는 안 듣고 싶어요 안부가 슬픔을 깨울 테니까요 슬픔은 또다시 나를 살아 있게 할 테니까요 ㅡ 김소연 / 그래서

수학자의


OOOO눈물 따위와 한숨 따위를 오래 잊고 살았습니다 잘 살고 있지 않는데도 불구하고요 [김소연, 수학자의 아침 中]
OOOO눈물 따위와 한숨 따위를 오래 잊고 살았습니다 잘 살고 있지 않는데도 불구하고요 (김소연, 수학자의 아침)
OOOO안겨 있는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는 것에 대해 안겨 있는 사람을 더 꼭 끌어안으며 생각한다 김소연 / 수학자의 아침
OOOO나 잠깐만 죽을게/단정한 선분처럼 (수학자의 아침, 김소연)
OOOO제목은 모르겠는데 김소연 씨 수학자의 아침에 나온 시 구절이 뜬금없이 종종 생각난다. '잘 지내요/ 그래서 슬픔이 말라가요// 내가 하는 말을 나 혼자 듣습니다/ 아, 좋다 같은 말을 내가 하고 나 혼자 듣습니다' 이거.(기억에 의존해 틀릴 수 있음)
OOOO안겨 있는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는 것에 대해 안겨 있는 사람을 더 꼭 끌어안으며 생각한다 -김소연, 수학자의 아침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jour00
OOOO독서 31. 수학자의 아침 / 김소연 김소연 시인의 시집을, 찬찬히 짚어가며 읽은 건 처음이다. 귀퉁이를 접고 밑줄을 긋다 마지막 장을 덮으니 좀 슬퍼졌다.

아침


OOOO내 소원은 그러니까 차례차례 사랑이었던 것들과 함께 깔끔한 아침을 먹는 것 - 달디단 꿈 1, 김소연

자꾸


OOOO같은 장소에 다시 찾아왔지만 같은 시간에 다시 찾아가는 방법은 알지 못했다 없었던 것들이 자꾸 나타났고 있었던 것들이 자꾸 사라졌다 <장난감의 세계, 김소연>
OOOO[HQ] 내가 좋아요? 어떻게 알았냐며 빙그레 웃는 내게 아이는 비밀을 알려주듯 설명한다. 나를 자꾸 쳐다보잖아요. 자꾸 쳐다보면 좋아하는 거에요. <김소연, 시옷의 세계> t.…
OOOO 함께 길을 걸었다 내가 좋아요? 뜬금없이 내게 묻는다 어떻게 알았느냐며 빙그레 웃는 내게 아이는 비밀을 알려주듯 설명한다 자꾸 나를 쳐다보잖아요 자꾸 쳐다보면 좋아하는 거예요 / 시옷의 세계, 김소연 .. 좋아해. 보고싶어.
OOOO없었던 것들이 자꾸 나타났고 있었던 것들이 자꾸 사라졌다 이를테면 장난감을 선물 받은 가난한 아이처럼 믿어지지 않게 믿을 수 없게 <김소연, 장난감의 세계>中

김소연


OOOO십 년 전 하루를 주워 호주머니에 넣는다 무사히 밤이 온 것이다 김소연, <망원동>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november1004
OOOO김소연 4차원 성격에 남궁민 "술 먹었냐" 폭소만발
OOOO너, 살면서 나는…… 살면서 나는…… 그런 말 좀 하지 마 죽었으면서 -김소연, 사랑과 희망의 거리
OOOO내가 하는 말을 나 혼자 듣고 지냅니다 김소연, <그래서> 中
OOOO일기장을 펼칠 때마다 일생 동안 지었던 죄들이 책상 위에 수 북 하 게 쏟아져 내렸다 -김소연, 투명해지는 육체
OOOO내 몸은 너무 오래 개기월식을 살아온 지구 뒤편의 달, 싸늘하게 식었을 뿐 새가 가지를 털고 날아만 가도 요란을 떠는, 풍화도 침식도 없는 그늘입니다 뜨거운 속엣것이 고스란히 보존된 광대한 고요란 말입니다 춥습니다 _ 한 개의 여름을 위하여, 김소연
OOOO절망은 너무나 안전하므로 차마 디딜 수 없었구요 우린 다른 용기를 내야 했어요 -김소연, 만족한 얼굴로
OOOO장지은 유지원 김소연 닥쳐줘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JJye_S
OOOO꽃잎을 먹었어요 어차피 더럽게 떨어질 꽃잎이라서요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왜 배가 고플까요 김소연, <실패의 장소> 中
OOOO 정은언니! 어도러블 김소연이에요 ㅎㅎ
OOOO김소연, 폭설의 이유
OOOO우리가 흘린 벙어리장갑 한 쌍이 보인다 깍지를 낄 순 없었지만 밑면과 밑면은 정사情死한 연인처럼 더 바랄 게 없는 표정으로 포개어져 있다 김소연, 폭설의 이유
OOOO개구리야, 너는 가난했던 내 어린 시절에 장난감이었단다/그때 나는 장난감의 내부를 꼭 뜯어보고야 말았지//개구리를 따라 강가로 한 걸음씩 걸어갔다/강가에 앉아 깊은 생각에 잠겼다/생각이 깊어 빠져 죽기에 충분했다 (장난감의 세계, 김소연)
OOOO당신의 눈물로 나를 침례하지 말아주십시오 저녁은 오지 않을 것이고 와도 소용없습니다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만 병들어 행복합니까 /김소연, 병들어 행복합니까
OOOO아빠가 글써줘서 너무좋당 김소연 시인의 시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cornerjn
OOOO종영 '로필3' 김소연·성준, 사랑은 현재진행형..'해피엔
OOOO너무 많이 사용한 말들이 실패를 향해 걷습니다 입을 다물 시간도 이미 지나쳐온 것 같아요 김소연, <새벽>
OOOO손바닥 위에서 그 작은 심장이 애처롭게 팔딱대어, 나는 내 명치를 손바닥으로 누르고야 말았다, 그러곤 납작해진 그것을 내려놓았다 -김소연, 위대한 감사의 송가
OOOO할 수 있는 싸움을 모두 겪은 연인의 무릎에선 알 수 없는 비린내가 풍겨요, 알아서는 안 되는 짐승의 비린내가 풍겨요, 무서워, 라고 말하려다, 무사해, 라고 하지요, 격전지 / 김소연
OOOO행복에 겨워서 불운한 듯 우울에 빠지고 혀가 너덜대도록 해댄 사랑한다, 는 말로부터 도망치고 싶어진다 /김소연, 혁명, 개인적인
OOOO강가에 앉아 깊은 생각에 잠겼다 생각이 깊어 빠져 죽기에 충분했다 /김소연, 장난감의 세계
OOOO오종혁이 티아라 김소연상과 헤어지심..

OOOO나를 부르는 이 길의 끝에는/ 날마다 균열이 가는 집이 있다/ 그 집에는 균열을 견디는 게 삶인 사람들이 있다 - 김소연, 내가 부모가 되어 알아보리라
OOOO이별하는 사람처럼 할 말을 조용히 입술 안에 가뒀지 김소연, 「이별하는 사람처럼」
OOOO김소연 이 꼭 봤으면 좋겠음 진짜 좋아할 것
OOOO너는 여기로 올 때에 좀 조심해서 와주실래요. 뒤를 밟는 별들과 오다 만난 유성우들은 제발 좀 따돌리고 너 혼자 유령처럼 와주실래요. /김소연, 한 개의 여름을 위하여
OOOO사람으로 태어나 사람 비슷한 것으로 살다가 사람이 아니어지는 이 세월, 어리석어도 좋고 저속해도 좋고 잔인해도 좋다며, 잠시나마 사람인 것으로 환치시키려고 붉은 연필을 들고 안달을 한다 -김소연, 사람이 아니기를
OOOO그것을 오래도록 지켜본 자의/ 지독한 외로움을 더 지독하게 하려고/ 눈은 밤을 새워 제 눈물을 꽝꽝 얼린다 - 김소연, 순도
OOOO아 고지용 스캔들 인터뷰 진짜 희대의 영상으로 남겨야 하는데 "네..김소연씨...드라마 촬영 잘하시구여....용기 잃지 마시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WSR_28__
OOOO살면서 이미 죽어본 적 있었다던 노래를 노래하노니 어차피 헛헛했다며 일생이 섭섭하다며 그럴 줄 알았다며 그래서 어쩔 거냐며 -김소연, 이것은 사람이 할 말
OOOO-김소연 , 여행자-
OOOO 정준/김소연 주연의 "체인지"란 영화에서 나옵니다.남녀주인공 몸이 뒤바뀌는데,남주인공이 생리대를 거꾸로 붙이는 바람에 "이거 뗄 때 아프겠는데?"하고 묻는 장면이 나와요 ㅋㅋ
OOOO추레한 맨발을 풀밭 위에 꺼내놓았을 때 추레한 신발은 꽃병이 되었다 [김소연. 비밀의 화원 中]
OOOO심장이 멎을 것 같은 나는 심장이 제대로 뛰기 시작하는 너는 이제야 죽고 싶어진다고 말한다 내가 태어나고 싶어지는 이 순간에 /김소연, 이 순간
OOOO 김소연 번역가님이 번역한 다른책들도 보고싶어!! 흑흑 ㅠㅠ 진짜 번역이 너무 취향이라서 미칠꺼같음 ㅠㅠ
OOOO 김소연 시인의 그래서 라는 시를 보고 적으신 글이래요... 제가 설명해 드리긴 좀 어렵고(?) 내용 너무 재밌어요 한 번 봐보세여 ㅠㅠ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saeyeonkim5
OOOO 펫까서 원숭이나오면 이름 김소연
OOOO너무 늦어 고달픈 어떤 때에 사랑을 한다 하고 허공에 새겨 넣은 후 남은 눈물은 그때에 보내볼까 한다 햇살의 손길에 몸 맡기고 한결 뽀얘진 사과꽃 세상을 베고 누워서 -김소연, 너무 늦지 않은 어떤 때
OOOO 김소연 제발 혼자살았으면...
OOOO이별하는 사람처럼 할 말을 조용히 입술 안에 가뒀지 (김소연, 이별하는 사람처럼)
OOOO잘 지내요, 그래서 슬픔이 말라가요 내가 하는 말을 나 혼자 듣고 지냅니다 아 좋다, 같은 말을 내가 하고 나 혼자 듣습니다 -그래서, 김소연 #슈욤캘리 #캘리그라피 #1일1캘
OOOO 나의 발뒤꿈치가 피를 흘리거든  절벽에 핀 딸기 한 송이라 말해주렴  너의 머리칼에서  피 냄새가 나거든  재스민 향기가 난다고 말해줄게  / 김소연, 오키나와, 튀니지, 프랑시스 잠 울어요. 사랑하니까.
OOOO 사이다김소연이 먼저 죽기전까지는 안죽음😀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xiaoMe981213
OOOO 항상조텀김소연
OOOO허연 박정대 신해욱 김소연 이병률 황인찬
OOOO그 애는 우리, 라는 말을 저 멀리 밀쳐놓았다 죽지 못해 사는 그 애의 하루하루가 죽음을 능가하고 있었다 -김소연 <백반>
OOOO ㅇㄴ 김소연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 매달리는 서이숙 뿌리쳐 "어떤 일을 하셔도 돌아가지 않을 것"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 서이숙 폭탄발언에 이상우와 결혼 선언 (종합)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 방송서 공개사과한 서이숙에 경악 “이게 진짜 쇼”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byondescription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네 스토리 넘 짜증남.
OOOO행복보다 더 행복한 걸 궁지라고 부르는 시간 신비보다 더 신비한 걸 흉터라고 부르는 시간 김소연, 「연두가 되는 고통」
OOOO가화만사성 비서 아가씨가 더 예쁘고 순애보적이고 스토리도 모에한데..왜ㅋㅋㅋㅋ 김소연한테 집착하지말고 서브남주는 비서한테 가라고 얼렁ㅋㅋㅋㅋㅋㅋ
OOOO이필모 나쁜놈인거아는데 김소연이랑 잘됐으면.. 이상우 너무 매력없어...
OOOO당신은 꿈을 꾸고 있어줘 / 일어나 새로 태어난 듯 항상 웃어줘 / 뒤척이지 말아줘 <뒤척이지 말아줘, 김소연>
OOOO 사이다아니라고 김소연할망구
OOOO 사이다....? 김소연 드디어 맛감..?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h_p_0306
OOOO 김서연..? 강수연...? 김소연..?
OOOO 김소은??? 김소연? 아 ㄱㅅㅇ 너무많아..
OOOO 김수연? 김소연? 강시은? 강시연? 김소윤?김신영? 아 몰겠당..ㅠ(찍기신공
OOOO 김소연 훈이 뭐해~ 바빠?
OOOO 사이다어떡하면 김소연이 예뻐질지 궁리하고있었음
OOOO 김소연 야 뭐하냐
OOOO이상우이필모김소연 그냥 셋이 살라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연 마음사전 손으로 없다고 목을 부디 담긴 각인된 손금 졸라줘 알아채주었기에 HJW_FLR
OOOO예전에 김소연이랑 트위터로 막 우다다다 하다가 아 그래서 나 님 집 다와감 뭐사서 들어가?? 하고 마무리해서 주변사람들이 신기해한 적 있다
OOOO풍경이 되어가는 폭력들 속에서 그 애는 운 좋게 살아남았고 어떻게 미워할 것인가에 대해 골몰해 있었다 그 애는 미워할 힘이 떨어질까 봐 두려워하고 있었다 김소연, <백반> 中
OOOO잘 지내요, 그래서 슬픔이 말라가요 내가 하는 말을 나 혼자 듣고 지냅니다 아 좋다, 같은 말을 내가 하고 나 혼자 듣습니다 -그래서, 김소연
OOOO꿈에서 일어난 일들이 쏟아져 내렸다 김소연, 「그런 것」
OOOO비명은 어떻게 날카로워질까요 동그란 비눗방을이 터지기 직전에 나는 비명을 들었습니다 이 비명이 이 도시를 부식시킬 수 있으면 좋겠어요 [김소연. 새벽 中]
OOOO내가 제일 좋아하는 소설가는 황정은이랑 김연수 작가님이고, 제일 좋아하는 시인은 이성미, 김소연 시인이당
OOOO 감독 김소연님은 이분이던데 오 쩌네 하고 찾아봣는데...
OOOO잘 지내요, 그래서 슬픔이 말라가요 내가 하는 말을 나 혼자 듣고 지냅니다 아 좋다, 같은 말을 내가 하고 나 혼자 듣습니다 - 그래서, 김소연
OOOO김소연 존예ㅠㅠㅠㅠㅠ 진짜 김혜수 김소연 전지현 조은지 전도연 고현정 이런 여배우들이 개쩌는 액션수사물 찍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ㅠ 전도연 고현정은 마피아 같은건데 그 조직 보스가 이영애면.... 너무 좋겠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필모랑 이상우 정말이지 김소연은 안중에도 없어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귀면 그냥 인정해야겠어요 범인의 눈으로는 헤아릴 수 없는 드라마였음을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김소연의 감정을 신경 쓰는 가족은 하나도 없군.
OOOO이필모랑 김소연 체격차이 ㄷㄷ
OOOO참 독하다 참 무섭다 하면서 너를 번역해줄 일이 이제는 없겠다 모든 게 끔찍한데 가장 끔찍한 게 너라는 사실 때문에 너는 누워 잠을 자버리지 다음 생에 깨어날 수 있도록 /김소연, 경배
OOOO김소연 진짜 이쁘다.... 새삼 느낌
OOOO잘 지내요. 그래서 슬픔이 말라가요. - 김소연, 그래서
OOOO맙소사, 라고 말하려다, 사랑스러워, 라고 하지요. 김소연 /;격전지
OOOO가장 늦은 일이 돼야 할 것이다 내가 나를 찾아내는 건 -김소연,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OOOO너무 많이 사용한 말들이 실패를 향해 걷습니다 입을 다물 시간도 이미 지나쳐 온 거 같아요 / 김소연, 새벽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