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에스티로더


OOOO외국 가시는분들 지금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 30퍼 할인해여 오늘 자정 전까지래여 저 더블웨어 2만원에 삼
OOOOTip. 갠적으론 여름용 파데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만한게 없습니다😂😂 정말 매트하고 유분 올라오는걸 잘 잡아줘요..! 프라이머는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유명한데 안써봐서 잘모르겠네옄ㅋ 지금은 에스티로더꺼 매트프라이머 쓰고있습…
OOOO엑소분들 메컵 제품 구경하는데 넘 재밌네,, 맥 섀도우, 스트롭크림, 스킨피니쉬, 스컬프트 바비브라운 섀도우, 팟루즈, 젤아이라이너 슈에무라 하드포물러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눅스 오일 메포 픽서 (흐린눈 …
OOOO그리고 지성분들 민나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써주십시요
OOOO이번에 여행다녀오면서 화장품 30만원샀는데 동생 중국가면서 에스티로더 신상이랑 더블웨어랑...10만원 넘게 또 부탁함. 망한인생이여
OOOO 에스티로더에서 더블웨어 상위호환되는 파데를 뽑아줄거라 믿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제가 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쓰고 있는데요. 얘만 가지고는 유분 못잡아요 프라이머 맞는거 꼭 쓰세요. 처음썼을때 화장 개판났는데 지금 겨우 조절해서 쓰고있음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peachcreampi
OOOO이번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살려는데 내가 웜톤인지 쿨톤인지 모르겠어서 뭐 사야 할지 모르겠....
OOOO 지성이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요 건성이면 아르마니or RMK ㅇㅅㅇ/
OOOO 지성전용 그거 모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OOOO 지성은....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갑입니다...❤️
OOOO 근데 커버력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만한게 없고 은은고급ㅋㅋㅋ은 겔랑도 좋아요!
OOOO파데류 에스티로더.. 좋음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짱이고 나한테선 무너질때 괜찮게 무너짐 근데 대체로 컬러가 노란빛이 강하고 극악의 매트함을 자랑한다 레브론.. 더블웨어 저렴이로 유명하다 갠적으로 되게 괜찮았음 근데 컬러가 존나 안 다양함
OOOO에스티로더 더블웨어는 진작에 성분 괜찮은지 알고 있었짘ㅋㅋㅋ

OOOO어반디케이 픽서 메포 다이아파우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시세이도 뷰러 베네피트 밷갤 친구선물 투페이스드 블러셔 잘드는 마스카라 샤넬섀도 버버리립 나스립은 고민중 음..네...😂
OOOO걍 에스티로더더블웨어 + 노세범팩트 조합이면 암만 뛰어도 땀만 좀 날 뿐 화장은 안 무너지던데...... RT)
OOOO혹시 면세로 살 수 있는 비싼 백화점 브랜드 중에...이거 추천한다~ 하는 거 있나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이번 기회에 사서 써볼건데 다른 거 또 있을라나...! 베네피트 포어페셔널도 살 생각...돈이 허락하면
OOOO어반디케이픽서 로라메르시에파우더 에스티로더더블웨어 샤넬아이섀도4구 음.... ㅅㅏ고싶은게너무많군...
OOOOTip. 갠적으론 여름용 파데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만한게 없습니다😂😂 정말 매트하고 유분 올라오는걸 잘 잡아줘요..! 프라이머는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유명한데 안써봐서 잘모르겠네옄ㅋ 지금은 에스티로더꺼 매트프라이머 쓰고있습니다
OOOO오늘 파데 지속력 확인하기 좋은 날이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에스쁘아 프로테일러 굳굳ㅎㅎ
OOOO 아 자매님 이번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신상 개죠아 ㅋ 면세만 풀렷단 이야기가잇는데 테스트해밬ㅅ는데 개조음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fggg890
OOOO 3-2 사실 이것도 있는데 까먹었음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마스카라인뎀 너무 뭉쳐서 잘 안씀 퉤
OOOO 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컨실러요 쓸만해요...!
OOOO20.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요건 너무너무너무 유명해서 안쓰려고했는데 요즘 맨날 써서(... 다른건 다 좋은데 모공끼임이랄까 그런 게 있어요 근데 진짜 안지워지고 여름에쓰기엔 최고인듯합니당 기초는 꼭 꼼꼼히 https:/…
OOOO20.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요건 너무너무너무 유명해서 안쓰려고했는데 요즘 맨날 써서(... 다른건 다 좋은데 모공끼임이랄까 그런 게 있어요 근데 진짜 안지워지고 여름에쓰기엔 최고인듯합니당 기초는 꼭 꼼꼼히
OOOO 여름용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랑 조성아 루나 애센스수분광팩트(수정용) 을 추천합니다

파데


OOOO 파데는 더블웨어......
OOOO 아 그렇구낭!! 슈에무라 모공파데는 어때요??ㅇ0ㅇ 저는 요새 더블웨어 소분받은거 써보고있어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OOOO 더블웨어 3통짼데 진짜 ㅠㅠㅠㅠㅠ더블웨어 대적할 파데는 영영 안나오겠죠 ㅠㅠㅠㅠ
OOOO오느르파데는 더블웨어랑 실크래스팅
OOOO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어낰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시키죠...오늘도...더블웨어 파데를 지르고 오는 길입니다...
OOOO 이제까지 산 로드샵 파데들 가격이랑 더블웨어 파데랑 가격차이 별로 안날 것 같아서(쿠션+파데 유목민의 슬픔이죠) 더블웨어 샀던건데 완전 정착했슴다. 수정화장 할 필요도 없이 무너지지도 않아서 쿠션 자체가 필요없어요ㅇㅅㅇb
OOOO 그리고 저 검정색 부르조a 실크에디션은 민낯파우더? 뭐 이렇게 불리기도 한다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그 뭐냐 더블웨어 파데 올리고 저걸로 파우더 처리 해주면 진심 12시간은 수정화장없이 짱짱합니다ㅇㅅㅇb
OOOO 그리고 나서 지금 더블웨어 파데를 사려고 노력하구 있습니다...
OOOO더블웨어 파데 정말 좋네..ㅎ..개좋네..이번에 처음으로 백화점에서 사봤음...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coral_sunlight
OOOO썬크림 안그래도 할 말이 있었다.. 오늘 빌리프 유브이 프로텍터 샘플을 발랐고 쫀~득하면서 기름기 덜한데다가 살구톤이라 피부 블러 효과도 좋더라. 그래서 구매하고 싶어서 정보 알아보면서 더블웨어 얹으니까 그야말로 개똥망. 손가락 모양대로 파데가 찍힘.
OOOO더블웨어 파데...쿨본...내가...살게.......가을에.....
OOOO 진짜 자기한테 잘맞는 파데찾기 너무 힘든것같아요... 지금 rmk꺼 쓰고있긴 한데 이것도 좀 어두운편이라...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저도 더블웨어 좋은것같긴한데 저한텐 색보다 건조한게 단점이라ㅠㅠㅠㅠㅠ
OOOO더블웨어도 반쯤 썼으니 새 파데를 사볼까
OOOO요즘 vdl이랑 한율 파데를 번갈아 쓰는데, vdl은 촉촉하게 마무리되고 한율은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듯. 둘다 더블웨어 저렴 버전이래서 쓰는데, 커버력이나 지속력은 비슷한데 느낌이 다루넹~
OOOO 더블웨어..쩐다며...(빠와건성에 노란빛이 넘강해 못쓰고인는자) (물론 건성이지만 지성용파데쓰는녀자)난 그 저렴이라불리는.브들쓴당ㅇㅅㅇ
OOOO 며리 파데는 그거쓴다 더블웨어 인생템,,,,

OOOO 더블웨어는 제가 트러블이 올라와서 못써요ㅠㅠㅠ디올은 파란팩트 하얀팩트 써봤는데 정작 파데는 못사봤군뇨 호오...
OOOO 파데천왕인데 더블웨어도 껴주새오 색은 똥이지만 커버력은 넘사애오 개취로 디올도 조아요 미래님 또사새오
OOOO나도 잘 안하지만 해야될땐 해야되니까. 그중 여름파데 갑은 더블웨어
OOOO 넹 완전 보들보들해용ㅠ 냉방 넘 쎄서 어깨에 둘럿더니 시베리아인들이 입는 방한복같은 따뜻함이 느껴짐... 개최고 저 차피 더블웨어 파데써서 쿠션안쓰는데 담요갖고싶어서 삼ㅋ 진짜 말 그대로 담요삿더니 쿠션딸려옴
OOOO개인적으로 썼던 파데 중에서 젤 별로는 더블웨어. 무너짐이 아주 개같음 차라리 쌩얼이 나을 정도 커버력도 잘 모르겠다 커버력은 빠뤼르 골드가 더나음.
OOOO 여름이니 더블웨어 도전해볼까봐 ㅎ 코덕드선생님 파데추천좀
OOOO진ㅇ짜 여름은 더블웨어+겔랑+어반디케이픽서 이게 최강임 진짜로 나 이번여름에 화장 한번도 안무너짐 친구들도 인정해줬다 두개 살 돈없으면 겔랑 조오오옹오노옹나ㅜ추천 겔랑 인생파데입니다,,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B_lingling
OOOO더블웨어 말고 다른 파데도 써보고 싶은데 이거 쓰니까 다른 걸 못 쓰겠ㅇ ㅓ......😥
OOOO더블웨어 너모 체고덴다 수정화장 1번 하는 둥 마는 둥 했는데 화장 한개도 안무너짐 저는 이것을 평생의 파데로 삼을 것이다..
OOOO오늘 더블웨어 파데도 사고~
OOOO더워쥬금 엠오티디 베이스는 오랜만에 파데를 썼는데 래실+더블웨어를 썼더니 너무 뻑뻑해서 물먹똥펖으로 바르기가 힘들었다 오늘은 눈화장을 오렌지브라운계열로 했는데 함마메트 왼쪽을 베이스로 깔고 새들브라운으로 2차베이스를 깔고 비셰or06의 주황색을
OOOO 웅❗️ 보송보송 파티,,, 근데 촉촉한 파데 발랐어야 했는데 습관처럼 더블웨어 발라벌여서,,,
OOOO 친구한테 샘플 얻어쓰고 면세찬스로 질렀어 왜들 인생파데라고 하는지 알겠구요 더블웨어 클라스 오지구여ㅋㅋ
OOOO역시 파데는 더블웨어...

OOOO더블웨어 파데 이틀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넘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미 더블웨어 구매했어오 흑흑 근데 입생 잉크파데 정말 적은양에 핵비싼...(눙물
OOOO ㅜ 💧💧ㅜ 파데 박거야대나바 .더블웨어로 갈아탈래 .
OOOO근데 이거만큼 나새기 피부톤에 맞는 파데가...... 없어 더블웨어 리뉴얼되고나서 잘못바르면 만나는 사람마다 안색걱정함..............
OOOO 더블웨어 쓰도 나서는 모든 파데가 밀착이 잘 안 된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더블웨어를 벗어날 수 없읍니다,,
OOOO 커버는 아무래도 파데니까 쿠션보다는 훨~씬 좋음 하지만 내 파데 기준은 항상 더블웨어라 그냥 그런 커버력 밀착이 좀 안되는 느낌 지속력은 지금부터 네시간동안 널을 뛰고 와보겠습니다
OOOO정녕 더블웨어를 이길 여름용 파데는 없는 것인가ㅠㅠ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barkingdog56

지속력


OOOO 핳ㅋㅋㅋ 여름이라 지속력좋은 걸 찾다보니 더블웨어에 만족하고있는지도 몰라요 하지만 전 괜찮길래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당😄 근데 피부표현이 그리 예쁘지 않은듯해서 고민중이에욥😂
OOOO 나스긍데 단독으로바른적은없어서 잘모르게써 ㅋㅋ군대 더블웨어랑섞으면 극강이야!! 후 지속력도 짱길어져
OOOO 더블웨어 개쩌러,,,, 근데 며리두 건성이라서 더블웨어 단독으로는 못쓰고 오릭스 회오리비비랑 섞어서 쓴다,,,,! 지속력 개쩔탱 며리 근무 끝나고도 화장이 한개도 안무너져,,,,!
OOOO아르마니는 테스트만 해봤는데 괜찮더라... 막 더블웨어처럼 바르는 순간 우와 이것은 기적? 스럽게 커버력 쫙 올라붙는 건 아닌데 그냥 완전 괜찮음 무너짐도 괜찮고 지속력도 괜찮고 걍 다 괜찮은거같애 컨실러랑 같이쓰면 커버력도 보완되니까 담에 이거사야지
OOOO 더블웨어여!!!!! 매트한데 지속력 커버력 갑이에여징짜🙆
OOOO더블웨어 지속력 ㄹㅇ 오지구요....매트한 거 첨 써봐서 아직 제대로 못 쓰는 거 같긴 한데 지속력 최고시다...화장한지 10시간 지났는데 여전히 뽀송뽀송...수정화장 하려고 쿠션가져왔는데 꺼낼 필요가 업ㄱ는;;;
OOOO매트갑이라는 더블웨어 지속력 온얼굴로 테스트합니다...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tnrnrfkfk

커버력은


OOOO개인적으로 래스팅실크 4호/더블웨어 본 은 내 피부 위에서 비슷한 색상인데 피부표현이 래스팅실크가 훨씬 우월하다... 래실이 커버력은 조금 아쉽지만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는게 좋음...
OOOO 커버력은 두 말하면 입 아프구 컬러 종류도 많아서 테스팅 해봐여 더블웨어 사고 광명 찾으세욤🤗🤗
OOOO 음... 색이 제겐 좀 노란데 밀착역은 좋아요 ^^ 커버력은 더블웨어가 짱이고. 전 화장 클래식하게 해서 ㅎㅎ

화장


OOOO더블웨어로 1차 에어쿠션으로 2차하면 커버력 완전완전 쩐다던데..근데 더운 여름날에 그렇게 화장하면 얼굴이 녹을거같다.
OOOO급하게 어반디케이 픽서 결제했다 제발 목요일까지 오렴ㅠㅠㅠㅠ안 오면 결제취소하고 메포가서 메포라도 사야지 아니면 맥... 아무리 생각해도 화장 다 무너진다 더블웨어를 단독으로 쓰질 않아서ㅠㅠㅠㅠㅠ더불웨어 존나 까맣다 이거예요...
OOOO 세안하구나서 바닐라코 올인원 스킨 하나만 발라요 그리고나서 시세이도 파란 자차 바르고 컨실러 더블웨어 픽서 하면 진짜 아침부터 그날새벽까지 뽀송뽀송.......최강잊니다 저 수정화장을 한번도 안해용
OOOO지금 진짜 화장한지 엄청 오래됐는ㄷㅔ 피부 멀쩡.... 더블웨어 사랑하자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Before_July_
OOOO여러분,,, 스탠딩가는데 화장하신다면 더블웨어와 어반디케이 픽서를 기억하십시오,, 저 지금 집에와서 거울보고 엄마랑 매우 놀라벌ㅇ임 화장이 1도 안무너졌읍니다,,,,;;;;; 지금 딱 화장한지 12시간째인데 그대로입니다,,,,, 믿겨지지않아,,;;
OOOO스탠딩을 가고 더블웨어와 브들 프라이머의 위력을 새삼 느낌 ㅋㅋㅋㅋㅋ아침에 화장하고 수정화장 안했는데ㅋㅋㅋㅋ
OOOO스엠은 빨리 화장품 브랜드 런칭해서 화장품 팔아라 덕후의 94%가 여성 소비자인데 뭐 하는거야 대체 화장품 안 팔고..?시우민섀도 버건디 백현 워터프루프라이너블랙 아이린립 레드핑크 세훈 티존쉐딩 카이 더블웨어파운데이션 좋잖…
OOOO 더블웨어+메포HD팩트..!! 는 팩트가 바로 바르면 좀 매트한듯한데 유지는 잘 되는둣 싶어여 HD팩트 대신에 절대팩트 써도 죠을거같구.. 잠수화장이라고 그게 짱짱 유지는 잘 된다는데 아직 도전 못해봤어옄ㅋㅋㅋㅋ
OOOOㅎㅎ 방금 나왔는데 화장 다 무너질거 같고요? 더블웨어 소용없네

커버력


OOOO 아 마져 그거 좋다든데,,,젼 커버력ㅁ댐에 더블웨어 쓴담릐댜
OOOO아르마니 진짜 단점 찾을래야 찾을 수 없는? 더블웨어만큼의 커버력이야 안나오지만 어차피 컨실러도 꼬박꼬박 쓰니 젠젠 상관 없다
더블웨어 에스티로더 파데 지속력 파데는 커버력은 파데를 화장 커버력 픽서 느낌 chapssalricecak
OOOO더블웨어 본이 너무 어둡고 노래서 고민하다 추천받은 브들 제일 밝은색 사서 섞어썼는데 아주 죠아따 생각보다 브들 핑베가 강해서 내 피부색에 찰떡! 이건 아니었는데 그래두 상당히 만족... 생각보다 건조하지도 않고 커버력도 좋고 굿이어써
OOOO 마자여 ㅋㅋ 그래서 난 더블웨어 쓰면 넘 커버력이 좋아서 좀 뜬것같아보이기도 했어서 이후로 안쓰고 메컵포에버는 얇게 잘 발리긴 하는데 컨디션안좋으면 좀올라올때 있어서 패쓰하다가 추천받은게 로레알인데 젤 좋아쓰...
OOOO 퓨쳐리스트가 중건성용 더블웨어라능 커버력도 좀 있는데 촉촉하고 고르게 밀착돼 테스트 함 받아보아🤓
OOOO 더블웨어 커버력이야 유명하죠. ㅎㅎ 한 통 비우긴 했는데 괜히 다른 거 한 번 써볼까도 싶고 그래요.

픽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냥 픽서로만 하는걸로^^.. 아맞아 거기 더블웨어 39.5불 ㄷㄷ 그래서 고의로사버림
OOOO@pocoket 더블웨어나 레브론 추천 해요 저 파워지성인데 꼼꼼히 픽서 뿌리고 파우더 처리 하면 6시간? 은 끄떡 없어요 ^ㅁ^
OOOO오늘 입생프라이머에 더블웨어 메포팩트 클라란스픽서 난 할만큼 했어 제발 천천히 녹아줘
OOOO 더블웨어 바르고 메포 픽서까지 뿌렸는데 기름이 돈다 ㅇㅏ~~~

느낌


OOOO글고보니 얼마전에 더블웨어랑 아리따ㅇ 에어퍼프 같이써봤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좋았다 얇게 발리는 느낌?
OOOO 보송해용! 더블웨어 저렴이버전같은 느낌
OOOO rmk 블러셔 사고싶다....슈에무라나 나스도 괜찮긴 한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는 언젠가 사긴할까.... 메포 절대팩트는 먼가 넘 더블웨어같은 느낌
OOOO 이게 목적이면 아르마니+더블웨어 섞어서 쓰시는게 좋아요 어짜피 무너지긴 합니다만 무너지더라도 흉하게 무너지지 않는쪽으로 가는게 좋지요 기름이 돌때 윤기가 나고 반짝반짝하면서 뭔가 피부가 좋아보인다는 느낌을 갖게만들어주거든요

피부


OOOO더블웨어 최고다 눈은 좀 사라졋는데 피부는 안무너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바다님....라로슈포제 똘러리앙 파운데이션 사용해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핵지성 핵민감성인데 진짜순하고 피부도편하고 더블웨어만큼뽀송은아니지만 딱적당해서 파우더로마무리하면 꿀이에요ㅠㅠㅠ👍
OOOO더블웨어 쿨바닐라 색상 바를 때마다 내 피부색이랑 너무 비슷해서 웃음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내 원래 피부색이 쿨바닐라보다 살짝 잿빛, 쿨바닐라가 살짝 더 노랗다.
OOOO더블웨어로 씹창난 피부를 또 더블웨어로 가리고 악순환인거같오 근데 베이스 바꿨는데 더블웨어때문이가 아님 열불터질듯
OOOO초보양비비를 사겠다 한율도 사고시픈데 색이 좀 밝은거같애 더블웨어랑은 바이해야지 왠지 더블웨어때문에 피부가 씹창나는거같애.....
OOOO 완전강추야?나 피부 진짜 심한 지성인데 그리고 더블웨어는 나랑 맞지않는데도 괜찮을까요?
OOOO오늘도 새로운 메이크업 정보를 알았다. 쫀득한 썬크림+더블웨어는 그야말로 재앙이란 걸.. 오늘 피부 표현 정말 할복하고 싶은 수준이었음. 약속인데 피부 표현 이래서 어떡하냐고!! 광광 울면서... 아아.... 없어진 내 애터미 썬크림 빨리 찾아야...
OOOO저번주까지만해도 피부상태 처참햇는데 일찍 자니까 다시 괜찮아지내,,, 컨실러에 더블웨어 떡칠을 해도 안 가려지던것들이 컨실러만 해도 얼추 가려진다
OOOO제주도를 다녀오니 피부톤이 한톤 낮아졌다.21.5->22.5호 정도로ㅠ.ㅠ 덕분에 나름 잘 쓰던 뗑미라클pk01은 손도 못 대게 되었고 손도 못 대던 더블웨어 쿨바닐라를 요긴하게 쓰게된. 요샌 덥웨 쿨바닐라+맥 워터웨이트nc18을 섞발해서 쓰니 좋다
OOOO지성피부 분들 로레알선크림(살구색) 더블웨어 메포hd파우더 조합 최고입니다.

깔고


OOOO#십삼월의엠오티디 😊 시드물 에코비비 깔고 더블웨어 웜바닐라 🎨 나스 탠라인 옅게 깔고, 샤픽 시나몬 로즈 쌍커풀 라인 조금 넘게 전체적으로+ 눈 앞머리, 시빼테 라인 푸는 용+ 삼각존, 삐아 로즈번으로 아래 점막
OOOO#십삼월의엠오티디 😊 시드물 에코비비 깔고 더블웨어 웜바닐라 🎨 미카 피치빛 베이지 베이스, 미미 버진핑크 쌍커풀 라인+ 언더, 컬러팝 sequin 눈 두덩 중앙, 샤픽 미스티핑크 눈 앞머리 펄+ 언더 앞머리 펄, 뛰집 시빼테 라인 푸는 용+ 삼각존

색이


OOOO 자미님 예~~~전에 이태원에서 핏쩌 먹었던 날 가꼬왔던 더블웨어 색이 모에여????
OOOO ㅇㅁㅇ 근데 베이스는 머 취향차이니까요(?) 더블웨어 좋조!!! 저는 색이 넘 안맞아서 (?) 일단 쓰던거 다 쓰면 퍼펙팅파운데이션인가 그거 함 해보려고염 ... vdl꺼! 저는 뮬파운데이션 써용

좋음


OOOO요즘 더블웨어에 밝은색 컨실러 섞어쓰는데 좋음 근데 그만큼 매트하기때무네 기초 잘해죠야한다

진심


OOOO 개조하여!!!! 저 여름이라서 얼마저네 더블웨어로 바꿨는데..와.. 진심 땀 그렇게 흘리는데도 거의 안무너져욬ㅋㅋㅋㅋㅋ저 땀 폭팔인생인데도…
OOOO스탠딩엔 역시 더블웨어 ㅋㅋㅋㅋ 얼른 씻고 플뷰 주워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스탠딩 진심 신의 한 수 올해 두번째로 잘한 일💗

써서


OOOO 으어닝 안써봤는데 지금 더블웨어 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6까지 나옴?? 5까진 써봤는디

더블웨어


OOOO더블웨어 찬양한다 습기와 더위에 버틸 건 너뿐
OOOO ...어제 더블웨어 2개샀는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글러먹었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헉 더블웨어 이 참에 한 번 써봐야겠어여ㅇㅂㅇ....
OOOO 헙 사실 제가 더블웨어 너무 써보고 싶은데 테스트 받긴 귀찮아서 중고로 대충 질렀던 거라 더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
OOOO친구의 도움으로 더블웨어 24천원에 삼 훠우
OOOO 안 쓰게 되더라구요ㅠㅠ 그냥 허연 베이스랑 섞어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 짹짹님이랑 같은 말 하기😎 더블웨어 저는 엄두가 안 납니다.... 얼굴 쩍쩍 갈라질 것 같아욬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블웨어 제가 올해 산 물건 중 최고의 물건 같아요...... 정말 안 무너져서 넘 놀랐습니다...
OOOO더블웨어 이런 날씨에 무너지지 않아 너무 좋다...
OOOO바깥은 너무 위험하다 더블웨어가 땀으로 무너지고 있다
OOOO 밤비덕후 지르러갑니다.....(더블웨어쿠션 지른 애)
OOOO 헉 ㅠㅠㅠ 더블웨어 쿠션써보셨어요???
OOOO 저도 더블웨어가 진짜 지성한테 체고라고 생각해요 ㅠㅅㅠ 저한테는 더블웨어가 지성인데도 건성이 더블웨어 바른것처럼 표현되길래.... 이별을햇읍니다...ㅠ___ㅠ
OOOO 더블웨어쓰다가 땡미라클로 바꿔볼까했는데 더블웨어의 늪에서 못빠져나오겠더라구요 ㅎ..
OOOO여름에 더블웨어 필수인데 쓰고나면 트러블 남..콘서트 전까지는 가라앉아야 하는데ㅇㅅㅠ
OOOO 더블웨어 좋다고 하더라구요...근데 가격이 좀 나가는걸로 아는데 (그래도 지른다) 에스쁘아........요즘은 마스카라도 그렇게 안무너지는데 뭐람.............
OOOO여름은 매트가 짱이지!!! 데일리로 더블웨어로 샤삭 바르고 파우더 살살 얹고 내 사랑 코랄코랄 볼따구에 얹어주면 사랑인거다 진짜...
OOOO 난 근데 발릴때 뻑뻑하게 발리는건 또 싫어해서 더블웨어 안좋아해 ㅋㅋ약간 묽은게 좋더라고. 맞아 뗑미라클 지성한테는 안좋기는 안좋아 발리는 그 질감은 내스타일이던데.. 요요기갈때 나스 한번 사봐야겠다
OOOO더블웨어 단독으로도 잘 쓰지만 색만 좀 예쁘게 뽑으면 더 좋을텐데
OOOO더블웨어 에스쁘아 프로테일러ex 섞발했더니 색은 덥웨 단독보다 나은데 평소보다 빨리 무너짐
OOOO 네 요거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저는 더블웨어 쓸 때도 좋았고 그것보다 좀 더 촉촉한 제형 쓸 때도 좋았어요ㅎㅎㅎ 저는 밀렸던 경험은 딱히 없어서 그것에 대해선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ㅠㅅㅠ 저도 기회만 되면 이거 다시 사고싶어요ㅠㅠㅋㅋ
OOOO 녜!!!!! 괜찮아요 더블웨어보단 덜하지만 뽀송뽀송합니당 사볼만해요!
OOOO 더블웨어 쓰다가 함 갈아타보려구여..면세 최고..!!!
OOOO 21호면 본, 쿨바닐라 추천드리고 23호는 샌드 추천하는데. 전 23호에 가까운데 쿨바닐라 씁니다. 더블웨어가 넘나 노랑노랑해서요
OOOO 더블웨어는 쿨톤도 노랑노랑해요~ 얼굴밝기로 정하소서...ㅋㅋㅋ
OOOO 존잘님 그럼 더블웨어말고 다른걸 찾아보시는게 어떤가요ㅠㅠ 아님 하이라이터를 섞어쓰시는 방법도 있긴한데 매번 그렇게하기도 참 귀찮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더블웨어 얼마나 어두운거죠...
OOOO 호오오오오익 써봐야겠어요 베리님 땡큐땡큐임다 더블웨어 넘비싸서 지금 좀 무리닷 젠장 엉엉엉ㅜㅜㅜ
OOOO오늘 나는 더블웨어+HD파우더 조합. 세상 두렵지 않다.
OOOO땀과 비 속에서 믿을건 더블웨어 뿐이다
OOOO 멍이 사전 속 더블웨어같다>>>언젠가 사겠지만
OOOO 브들도 괜ㅊ낳다!!!!브들수정한번하고 2시간무대하고 그이후에 밤새뒤풓이했는데 크게무너지지않아따...!더블웨어 시간나먄 테스트하러가봐야지.
OOOO ㅎㅎㅎㅎㅎ 이거 재미있어용! 미리 말씀드리면 저는 얼굴이 목보다 어둡고 목에 얼굴 컬러를 맞추는 타입이라 더블웨어 샌드가 추천 떴지만 실제로는 더블웨어 본을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 결국 테스트가 중요하다는 것....
OOOO더블웨어 밀착력은 솔직히 좀 미친거 같음.
OOOO 더블웨어가 최고다. 대구에선 더블웨어 써야돼.
OOOO 많이.. 죠으나여..? 나두 이번에 더블웨어로 바꿔볼까 생각중인데 다들 좋다길래...
OOOO이것이 바로 더블웨어 모공끼임이란 것인가ㅠㅠ
OOOO 더블웨어써도 잘 무너져?ㅠㅡㅠ
OOOO더블웨어도 힘겹게 버틸 것이 예상되는 기분
OOOO 맞는베이스 찾기가 너무 힘들어요...진짜 이러다 저도 나중에 더블웨어만 쓰는걸까요
OOOO한여름 콘서트는 진짜 더블웨어 단독으로 써야됨;
OOOO 더블웨어...메모...둘 중 하나를 고르면 될것같네요🙈 감사해요ㅎㅎ
OOOO 그 더블웨어 ~ 검색해보삼 불호 1도없음
OOOO 더블웨어... 메모메모..
OOOO 더블웨어...........
OOOO 헉 더블웨어 ...제가 속당김이 잇너가꾸 더블웨어 썻다가 모공부각이라던지 너무 건조할까 고민이되더라구용 ㅜㅜ
OOOO 허미😍😍😍 더블웨어에 촉촉함까지...💕💕💕💕💕다음은이거다
OOOO다음살때는 더블웨어 한톤낮은걸로...😭 바르자마자 다크닝
OOOO아 다크닝쩔어 더블웨어 맨얼굴에 바르면 안되겠다 진짜 프라이머 꼭 발라야지...
OOOO더블웨어 새서 지금 마음이 너무 아프다
OOOO 더블웨어 개짱.... 멀쩡한 내 얼굴..
OOOO더블웨어 베이지 가장밝은 톤이랑 핑크베이스 두번째로 밝은 거 추천받았었는데 베이지색 샀었다. 핑크베이스는 어땠으려나 궁굼....그치만 아마도 나 웜톤 맞는 거 같으니깐~~~
OOOO더블웨어 쿨바닐라랑 피카소 131 데려올 것이다/신남
OOOO 헐 몰랐는데 더블웨어보다 비쌌구나
OOOO지성에게 더블웨어만큼 좋은 파운데이션은 없는것같다 지겨워서 바꾸고 싶었는데 나는 또 더블웨어를 구매하고😂😂
OOOO혹시 더블웨어 써보신 분 계세여? 테스트를 안해봐서 색상 어떤 거 사야될지 고민되네ㅠㅠ
OOOO더블웨어 가지고 싶다
OOOO미샤꺼가 더블웨어 촉촉버전 이라구도 하고~ 가격도 더 싸구
OOOO 헐ㅜ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애간장이 타네요 더블웨어 건조해서 안맞았는데 졸라 기대되자나여ㅜㅜㅜ
OOOO사스가 여름에는 더블웨어👍👍👍 땡볕에서 땀도 났는데 메컵 그대로임ㅠㅠㅠㅠㅠㅠ
OOOO콘서트 가야 하니까 더블웨어를 사자!(?
OOOO아니 더블웨어는 글케비싸면서 펌핑기도 안주냐
OOOO더워라 더블웨어도 견디지 못하는 이런 날씨엔 대체 뭘 써야하는거지,,
OOOO 저 지금 더블웨어 쓰는 중
OOOO 제 친구 더블웨어 쓰는데 조은거 같아요! 근데 넘 노랭이라는 말이 있어서... 캣본디도 노랭이고 타르트는 피치톤이라 갠찮았는데 귤임한테도 녹을래나 ㅠㅠ 아님 귤임 프라이머 써보세욘! 저 이번에 주문한거 좀 덜어드릴게여 !
OOOO 응! 결국 질렀엉! 입생쿠션이랑 더블웨어섞어쓰면 환상이래서!!! 입생틴트도 드디어 샀어ㅠㅠ 9호로 무난하게
OOOOㅋㅋㅋㅋㅋㅋㅋ 스탠딩은 무조건 더블웨어..... 생명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쟆방에 주니엘 팬들 멘션 쩐다고 난리네ㅋㅋㅋㅋㅋㅋ마몽드팩트 뭐야 님들 더블웨어쿠션쓰세여 (..ㅎ
OOOO 급 생각나서 덧붙이자면, 쓰면 쓸수록 포지는 핑크립계의 더블웨어란 인상이 생긴다. 심폐소생술 제품👍👍👍👍 잘못 사온 핑크립이 아까울땐 포지를 전체에 한번 깔아 입술색을 어느정도 만들어주고 바르면 웬만하면 다 괜찮고 이쁨😍😍
OOOO미샤 무기자차는 드랍. 땀에 너무 쉽게 지워진다... 더블웨어랑 적당히 섞어 손으로 발랐을 때 아주 나쁘진 않았으나 맘에 들진 않음
OOOO 더블웨어는 사랑입니다...♥ 더블웨어 호수 뭐 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