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타고


OOOO위나가 캠핑카 타고 도로를 달리다가 산도 가고 바다도 가고 불꽃놀이도 하고 긴 도로를 방방 뛰면서 내려오고 도로 위에 누워있기도 하고 세상 끝날 것 같이 웃다가 눈 앞의 우주를 보면서 나란히 앉아 있는 뒷모습으로 끝나는 뮤비 보고 싶어
OOOO꿈속에서 캠핑카를 타고 세계의 끝까지 갔었다 근데 거기에 미니골프장도 있고 민박집도 있었음; 딱 진짜 넘어가면 우주로 나가게 되는 그런 지구의 끝이었는데...
OOOO 난이님 비민국민비 셋이 캠핑카 타고 가서 스릴러 찍는 거 써줘 말하다보니 갑자기 버거 싶어졌다 슬래시 무비 같은 거ㅋㅋㅋㅋ애들은 ㄷ안 다쳐야 해... 일행 많이 가서 다른 사람들만 살해 당하는 걸루다가
OOOO ㅠㅠ앗 너무 예쁘네요.. 캠핑카 타고 멀리멀리 떠났으면 좋겠아요. 하늘엔 별이 총총하고.. 고양이 한 마리씩 끼고 들판에 누워서 쉬었다가 가고..😂
OOOO늙어서 캠핑카 타고 놀러다니려면 돈 많이 벌어놔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OOOO디마프 비현실적이지만 결말 해피엔딩이라 좋다 친구들과 캠핑카 타고 여행다니는 삶
OOOO저 캠핑카 타고 여행다니는거 우리 엄마아빠가 하고 싶어하는거잖아 ㅋㅋㅋ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tralanara
OOOO 대박이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싯서 재밋엇겟다 캠핑카타고ㅋㅋ운전하는친구가젤빡셋겟넼ㅋㅋㅋㅋㅋㅋ
OOOO편입하겠다고 포폴 다시 준비할때 캠핑카타고 지방돌아다녔던거 생각난다 나중에는 제주도 도착해서 옷도 안갈아입구 바로 바다에 빠지구 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조타...캠핑카처럼...타고 자고 타고 자고...하면서...투어..나도 데려가죠 2인용ㅇ침대
OOOO운전면허 올해 진짜 딸 거다. 캠핑카 타고 전국을 세계를 돌아다녀야 하는 제4차계획의 일환. 5년째 하는 말이지만
OOOO캠핑카 타고 여행 다니는 민형이 여행지에서 만난 지밈이랑 사귀는 거 보고십다 이거애요,,
OOOO 형이 캠핑카 타고 여행 다니게 된 이유는 이별 때문이다.. 애인이랑 헤어지고 훌쩍 떠나버렸어 애인 졍극이어도 괜찮을듯,, 졍극이 능력 없는 남자 별로라고 바람피다가 걸려서 헤어졌다.
OOOO24. 로키 산맥 the 자연. 차 타고 지나가면 동물들 자꾸 나타나서 생존신고 해주시고요, 보이는 곳곳 그림 같고요. 근데 생각나는 건 이거 하나. 캠핑카 타고 여행했는데..여행 후반부에 캠핑카 화장실이 날아가버려서 매우 힘들었던 그런 거^_ㅠ;;
OOOO캠핑카타고 떠나고싶다 :D #별똥별 #부릉부릉씽씽 #캠핑카 #자동차홀릭
OOOO 10. 로키&밴프. 큰 딸만을 보기위해 한국에서 온 아버지와 둘이 캠핑카 타고 떠난 여행. 서부극에 나올 법한 모텔에 들어가 부녀가 스모어를 나눠먹고 낄낄거리며 어린 시절 얘기를 나누던 밤.

여행


OOOO유럽여행 나도보곱다고... 캠핑카밖에 못봐
OOOO관광지인근 + 2층객실/캠핑카/원룸 원하는 객실선택 + 스파+계곡+침실에 누우면 보이는 밤하는별까지!! 올 여름 휴가&방학여행은 너로 정했다! 호로록~ 호로록~ [가평/계곡펜션] 남이섬인근 !! 밤하늘의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다 #크레오
OOOO친구 캠핑카 본 후~~ 사고 싶어진다. 주차가 민폐여서 그렇지 넘나 깨끗하고 이쁨. 맘만 먹음 전국 어디든 여행.
OOOO[가평] 퀸마리펜션 관광지인근 + 2층객실/캠핑카/원룸 원하는 객실선택 + 스파+계곡+침실에 누우면 보이는 밤하는별까지!! 올 여름 휴가&방학여행은 너로 정했다! 호로록~ 호로록~ 남이섬인근 !! 밤하늘의 별빛을 감상할 수 #투어박스
OOOO 저는 '여행인데 어떻게 하시려나..'하고 생각했는데 센스있게 캠핑카를ㅋㅋㅋ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opticalw1
OOOO우리 나중에 집은 조그마한거 마련하고 저렇게 캠핑카 사서 맘 내키면 여행다니자. 우리 두리 그러고 손잡고 다니자~ 그러고 얘기하고 나니 참 살 맛 난다.
OOOO캠핑카라니!! 캠핑카 여행 참 좋지. 부디 나 퇴직할 때 쯤이면 RV 받아주는 멋진 캠핑장이 더 많이 생겨났기를..
OOOO 캠핑카끌고 여행하는디세?ㅋㅋㅋㅋㅋㅋㅋ뵨튜븨불루봣는데 거기서 여자 폭슈바곈마이킈로버싀에서 같이 사는데 넘 귀여웟어...ㅜㅇㅜ 그런딧에
OOOO 흉터있는 손 잡으려다 그냥 어깨에 들쳐매고 "바보냐. 안힘들다고해야 편해지지." 하면서 픽 웃었으면... 에휴 그냥 둘이 밥해먹고 간식먹고 하면서 세계여행하고 살아라.. 캠핑카 좋네. 개도 키워라. 버려진거 주워서 이름붙여주고
OOOO 그리고 차를 구입하면 집순이에서 벗어나서 여기저기 여행할거 같아요!! 음 마음 같아서는 캠핑카를 사고싶지만 쉐보레 카마로..큼큼 지프 레니게이드 같은 느낌의 차요!! 멋있어요!
OOOO캠핑카!! 빌려다가!! 놀러갈꺼다!!! 신혼 여행은!! 그랜드캐니언으로 갈거다!! (쩌렁쩌렁(자랑 그날은 버디 두고 갈꺼다!!! #자캐와_앤캐의_여름휴가는
OOOO기초의무교육만 마치고 아이 데리고 여행 다녔으면 좋겠다 캠핑카도 좋고 기차여행도 좋고 비행기나 배도 좋고... 최대한 내가 사랑하는 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겠다고...

안에서


OOOO툥제 캠핑가서 캠핑카 안에서 해라~~
OOOO 프랑스편-헬페스트 끝난 후 같이 간 언니 캠핑카 안에서 자느라 기억 안남
OOOO캠핑카 안에서 일하고 있는데 밖에서 인턴들이 꺅!!!! 소리를 지르더니 카톡으로 이걸 보내줌....
OOOO 지금은 캠핑카 안에서 친구랑 이야기중이예요. 으음... 6인용이라 많이 넓은데 둘이쓸려니 좀 무서워요(꼬옥)

디어


OOOO<디어 마이 프렌즈> 이 지독히 현실적이어서 징글징글한 인물들을 마지막화에서 캠핑카 태워 노을에 적셔주고 바닷가에 풀어놓고 할 필욘 없었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좋은 드라마였어.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엄마랑 자주…
OOOO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를 아내와 함께 봤는데, 참 좋은 드라마였는데도 "그래, 나이 들고는 돈이 있어야 돼."라며 서로 끄덕거리게 된다는 게 좀 안타까웠다. 당장 요양 병원과 캠핑카 렌트 비용이...
OOOO<디어 마이 프렌즈> 이 지독히 현실적이어서 징글징글한 인물들을 마지막화에서 캠핑카 태워 노을에 적셔주고 바닷가에 풀어놓고 할 필욘 없었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좋은 드라마였어.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엄마랑 자주 놀아." 응 :) 노력해야지!


거기서


OOOO가족들이랑 휴가로 캠핑카 그 머야 무튼 거기서 놀라했는데 비와가꼬 취소댔대ㅠㅠㅠㅠㅠㅠ비새끼 존나 내 휴가를 망쳐놨어ㅡㅡ
OOOO요즘 아들 군대보낸 사모님들이 훈련소 나오는 날이나 면회가는 날에 아예 캠핑카를 빌려간다고. 부대 주변에서 아들 잘 해먹이기도 마땅치 않으니 아예 캠핑카에 모든 음식 준비를 다 해가서 거기서 먹고 자고 다 한다네. 쏘크리에이티브!

아예


OOOO 거니까... 아예 과거를 없었던 일 취급하려면 파인즈 패밀리나 관련 있는 그 외의 것을 타운에서 추방해버리는게 최고일꺼고 그래서 타운 외곽쪽에 캠핑카에 살면서 계속 연구하는 디퍼도 보고싶다
OOOO담에 면회갈때 아예 그냥 캠핑카 대여할까

정작


OOOO막상 지금 생각해보면 뭐가 재밌었던건지는 모르겠다, 제목이랑 다르게 전차는 별 의미도 없고 그냥 캠핑카고 정작 싸우면 메카물이고.....
OOOO캠핑카에서 자는거 넘 좋다고 방방방뛰던 딸램이 정작 밤에 잘때 차 막 흔들리니까 무서버서 엉어엉엉 우닉간 카딸램세 이러케 셋이 안구자는거

잠깐


OOOO나는 좀 뼛속부터 '엄마'로써의 덕목이 부족한게 아닐까. 애 군대 면회가는데 왜 캠핑카를 빌려가서 굳이 그 좁고 불편한데서 음식을 '해' 먹이는거지? 그냥 맛난거 좋은거 사갖고 가면 되는거 아니야? -_- 편히 누워 잠깐 잠이나 자라는 의도라면 몰라;
OOOO군면회를 캠핑카 대동하고 간다길래 잠깐 검색해봤는데 이거 일박에 30만이네...

버스는


OOOO접근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성소수자 청소년들이 많이 모이던 창전공원 옆에 컨테이너 쉼터를 두자는 의견이 나왔고 기왕이면 이동성이 좋은 캠핑카나 버스는 어떨까? 하여 만들어진 게 지금의 서울시 청소년이동쉼터라고 한다.…
OOOO접근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성소수자 청소년들이 많이 모이던 창전공원 옆에 컨테이너 쉼터를 두자는 의견이 나왔고 기왕이면 이동성이 좋은 캠핑카나 버스는 어떨까? 하여 만들어진 게 지금의 서울시 청소년이동쉼터라고 한다. 여기는 또다른 배경이 하나 있는데,

좋지


OOOO 4.캠핑카가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지...? 혼자 막 돌아다닐수있고 밥두먹고 숙박비도 아끼고!!

캠핑카


OOOO 은퇴하면 캠핑카 사야지
OOOO캠핑카는 내취향 아닌데...
OOOO꿈에서 테일러랑 그롤이 나왔는데(??????) 탑기어 찍는데 기름만있으면 엑셀 안밟아도 계속 이동가능한 차가 나와서 그걸로 어디아디까지 이동하는 미션을 수행하고이ㅆ었다. 그런데 시작하자마자 사슴이 뛰어들어 자살하고 캠핑카가 포ㄱ발해다

OOOO캠핑카 안에는 미러볼, 네온사인이 조명을 대신하고 있음. 범상치 않은 사람이라고는 생각했지만 훨씬 특이한 사람이다 하고 둘러보면서 앉아있는데 테형이 라디오를 크게 틀고는 전국에게 다가옴. 나무로 된 맥주통에서 맥주 두 잔을 따라 들고.
OOOO- 여기가 집이에요? - 어어, 들어와 들어와. 테형은 버려진 공터 한가운데에 떡하니 놓여있는 캠핑카로 전국을 안내함. 캠핑카에는 색색깔의 트리전구가 둘러져 있고 캠핑카 주변에는 잡동사니들이 가득하다.
OOOO 캠핑카 대여가 차라리 빠를듯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양념감자도... 진짜 존나 맛있어. 회오리 감자 최고. 화요일이랑 목요일에만 아저씨가 캠핑카 끌고 오셔서 팔았는데 최고... 치즈 뿌려서 녹였다가 굳힌 거 최고야.
OOOO캠핑카 굉장하다..!
OOOO캐,캠핑카?
OOOO처ㅣ고오오급 캠핑카?!!
OOOO그리고 !!! 최고급 캠핑카까지 !!!!
OOOO ㅋㄱㄱㄱㄱ다른나라갓을때 썻나 무슨 캠핑카두 쓰더만ㄱㅋㄱㄱ할튼 기여워지짜 우째그런거챙길생각햇어 옷이랑 가방부터가 등산st엿긴한댸
OOOO오늘 븨앱 구삐 터진거 영상으로 복오싶어,,,, 캠핑카영상만 산 바보
OOOO ㅠㅠㅠ비용넘깨지는것임.. 제가 로또당첨되면 캠핑카라도 지원해드리고싶은것
OOOO친척형이 탑차 개조한 캠핑카 개꿀이넼ㅋㅋ
OOOO이건 진짜..안그릴수가없었다..캠핑카의 로망....(털썩 국뷔 .. 진짜 너흰 최고야 #kookv #국뷔팬아트
OOOO 데체로 캠핑카라 불린다네...헐헐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V1013K
OOOO데이가 소풍같길래 나잇은 얼마나 퇴폐적이길래 했는뎀...ㅋㅋㅋ 캠핑카때문에 트러X메이X의 내일은없어 기대했거늘 내 망상을 그린다 없던것도 그린다 #vmin #뷔민연성
OOOOㅎㄹ 캠핑카 공구하자
OOOO관로님 캠핑카 구경하고십다
OOOO방탈출겜하는데 캠핑카갇혀서 탈출하다가 창밖보는데 뻘하게 밖에 캠핑하러온사람들 너무 평화로워서욱겨미침 왜 지 캠핑카에 갇힌겨 멍청이...
OOOO 고럼고럼! 마치 캠핑카처럼😁❤ 어휴 드뎌 스노랑 반모를 하게되어따!!!💃💃 죠아랏♡♡♡
OOOO내년에 호주랑 뉴질랜드가는데.....캠핑카를 빌릴까 렌트카를 빌릴까 고민된당....ㅇㅅㅇ
OOOO 캠핑카?캐러밴?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_maramute
OOOO캠핑카 카페 가입해서 중고거래 게시판 보고 있는데 카라반+카라반 정박지용 전원주택을 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나더 클래스 ㅋㅋㅋㅋㅋㅋ
OOOO캠핑카를 얼른 사든지 해야지 이것참
OOOO캠핑카에서 우연히 찍힌 전신샷 한번 보시겠습니까?
OOOO주말에 친구의 캠핑카로 캠핑. 우중 캠핑 미치도록 멋졌는데, 모기와 사투를 벌려야 했어. 하나둘씩 음식을 가져오니 금방 진수성찬^^. 디마프 마지막 캠핑카. 딱 그것!!
OOOO하암,, 캠핑카에서 포장하셧나덜,,
OOOO거실 벽 너머 숨은 계단에 경사를 따라 놓인 책장을 만들고 즐겨 읽는 책을 가득 꽂아 두었다가 내키는 날이면 두어 권 뽑아 계단 끝 캠핑카에 든 침상처럼 작게 딸린 다락방에 엎드려서 해질 때까지 읽고 싶다
OOOO 센세,, 저넌 오늘도 노란 차 미니어처를 사려고 했고요 (미니쿠페) 노랭이로 몰릴가봐 캠핑카를 사왔나이다 아무래도 노란 차 살것 같지요,,?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BobPoori
OOOO어제 친구네 캠핑카 구경했는데, 내부가 너무나 깔끔 멋지더라.
OOOO돈이 생기면 가장 먼저 캠핑카를 살거야 에어컨 빵빵하고 보일러도 돌아가는.
OOOO 쓰레기 공부한다매 다 구라니! 날 먹여살리란말이야 캠핑카는 허스키는 숲은 다 니가 사야지
OOOO #e 캠핑카군요! 역키 캬... 좋네요.
OOOO충동적으로 캠핑카 미니어처랑 미니백 샀다 미니백 하나 더 사려는 걸 동생이 말려주었다
OOOO 헐ㄹ 쩐 다...!!! 캠핑카 어때요?!?
OOOO 아....아....(아련이터져나감ㅁ 뭐 결론은 한여름날 가만히 앉아있어도 땀이나는 좁은 캠핑카에서 사나이들의 뜨거운 우정이나 나눴으면 좋겠다는게 결론이었ㅅ습ㅂ니다...(대체..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_C_E_R_O
OOOO 실제로는 어떤 캐릭터인지 잘 모르지만 왜인지 정리안된 더운 캠핑카가 어울린다(뤽님:아닌데요
OOOO한여름 에어컨도 틀지 못하는 좁은 캠핑카....
OOOO ㅋㅋㅋㅋㅋ 저 그거 보면서 엥❓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캠핑카 내부 100평설😅
OOOO캠핑카에서 몇명이 나오는거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캠핑카~~~멋지닷~~
OOOOㅋㅋ캠핑카 샀어??ㅋㅋㅋㅋ
OOOO 어음. 난생처음 교통사고도 나고 호우주의보 내린 산 속 캠핑카에서 잠드는 등(....) 지루하진 않은 휴가였어요 :)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Vulpes_No9
OOOO 이거보자마자 생각난건데 겨울에 김젼바다촬영한다고 인별에 떴던거 아니냐고,, 그짤도 저캠핑카있었던거같은데
OOOO 캠핑카에서 하신거에요?
OOOO그래..후.....일단 꿈에..합숙하는 도쿄 애들 다 나유ㅏㅆ는데...덜덫덜 시미즈상이랑 야치도 나옴 미모 쩔었다.....뭔 캠핑카에서 쿠로오가 저기있는 이불좀 가져다닿하ㅙㅛㅓ 그래!!하고 가지러 가는데 아카아시가 저쪽에 초우울모드 보쿠토 보더니 피식
OOOO캠핑카 키 #다들_희망_키를_말해봐요
OOOO 올해는 못가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오랜만에 갈까 고민 중이었어요ㅠㅠ 저는 캠핑카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제일 부럽더라구요ㅠㅠ 차에 먹거리를 잔뜩 싣고 가면 숙소 걱정은 없을 것 같아서요ㅠㅠ
OOOO 걘 그냥 매일 어디 가는게 휴가래ㅋㅋㅋㅋㅋ 손님들 집앞까지 가도 캠핑카를 끌고 가야해서 그냥 맨날 휴가같데
OOOO 엉 걔가 그 캠핑카사업자 아들이옄ㅋㅋㅋㅋㅋ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alliehans
OOOO 엉 그땐 무서울게 1도 없었어...ㅠㅠㅠㅠ친구중에 아부지가 캠핑카 사업하시는 친구가 잇어서 걔네랑 해가지구 갔었지 한 10일 만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갔닼ㅋㅋㅋㅋ
OOOO한 35살쯤에는 부자가 되어있어야지 그래서 아빠가 좋아하시는 커다란 아이언맨 피규어랑 캠핑카를 사드리자
OOOO 오늘은 트레일러 실기시험 면허증에 레벨 올리자 ㅡ캠핑카 달고 이동식 청와대 라고 해야지 .
OOOO캠핑카를 개조한 쇼룸. 갖고싶다...ㅋ
OOOOㅋㅋ와 대다내,,, 아 우리 아파트 우리동쪽 야외주차장에 캠핑카 한대 계속 잇었는데 오잉 지금 이거보니까 생각남 몇년 전부터 없어졋다??
OOOO우린 펜션 빌려서 일박 했는데 엄마아들이 먹고싶다는 거 하고싶다는 거 다 하니까 거의 백만원 정도 쓰고 온듯ㅋㅋㅋㅋㅋㅋㅋ 캠핑카 렌트가 차라리 나을 것 같기도 하다..
OOOO쟤진 설마 캠핑카생일파티 이런 거 생각하고 있는 거 아니지....?
캠핑카 타고 여행 안에서 호로록 디어 프렌즈 마이 거기서 보이는 아예 komulak
OOOO반딧불이를 보자! 캠핑카 주변에 반딧불이가 반작반잣해...,,,
OOOOFilmmaker Zach Both에서 만든 캠핑카 Vanual... 일과 Camping, 두가지 요소를 함께 담는 것이 목표였다고...
OOOO나는 진짜 나중에 집대신 캠핑카끌어야함 어디서든 잘수있게 워낙 프로탈주러라
OOOO캠핑카 국비로 날 보내줘
OOOO리) 캠핑카 렌트비가 궁금하다. 검색 실시!!!
OOOO목포 옆구리에 영암에서 F1 하던 시절에, 그 동네 숙박시설이 영 변변치 않아서, 한 때 그냥 캠핑카 빌려서 몰고 갈까..?? 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긴 한디...ㅋ
OOOO전방이라 캠핑카따위... 흙
OOOO캠핑카 .... 우리두 빌려갈라했음 군데 개는 안된데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캠핑카 빌릴 정도의 '사모님'이면 왜 거기까지 가서 해 먹이지.. 집밥..?
OOOO오호. 난 그럼 논산훈련소 앞에서 캠핑카 임대업을...!?
OOOO아 오늘 애들이랑 노는데 진짜 넘재믹엇음ㅠㅠㅠㅠㅠ 배드민턴치는데 캠핑카 위에 콕이 올라가서(...) 가벼운 친구 업어서 채로 쓸고 이짓거리저짓거리 다 하다가 친구가 경비실에서 마녀의 빗자루(존나컸음)를 가져와서 콕 구출
OOOO 자가용하니까 생각낫는데 캠핑카를 사면 되겠다 캠핑카를 캠핑이 아니라 덕질하려고 쓰려고하다니 나도 내가 너무 웃겨.....// 로또 욜심히 한번 사볼게요..
OOOO가슴으로 캠핑카를 렌트했다
OOOO 캠핑카인줄
OOOO내가 주거문제에서 자유로워지는 일은 탈조선을 하거나 집을 짓거나 캠핑카를 사거나 셋중 하나일것
OOOO20대는 아니구 30대 후반쯤, 같이 10여년동안 모은 돈으로 캠핑카를 사서 미국 혹은 유럽을 횡단하는 쿨츳 보고싶다. 서두르지 않고 느긋하게. 한 도시에서 며칠씩 묵기도 하고, 해가 지거나 뜨는 풍경에 반해 차를 세우고 한참을 바라보기도 하고.
OOOO9. 그랜드캐니언 진짜 현실감없음. 달력 걸어놓은 것 같았는데 트래킹하면서 아래서 봤을땐 좀 실감났다. 캠핑카투어했는데 캠핑카 진짜 개불편함. 10월이었는데도 개추웠다 마운틴라이언 개무서웠구.. 별은 꼭 쏟아질 것 같았다 부모님 꼭 보내드리고 싶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