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젝스키스


OOOO도둑들 (젝스키스 Ver.) 보스 - 은지원 주도 - 강성훈 작전 설계 - 이재진 두뇌 - 장수원 행동 - 김재덕 조력자 - 고지용
OOOO누가 그려준건가?? #은지원 #eunjiwon #ウンジウォン #젝스키스 #sechskies #ジェクスキス
OOOO젝스키스의 재결합을 보고 감동받은 슈퍼주니어 이특이 은지원에게 연락하자 은지원도 "네 덕도 크다."고 말했다. 좋은 선후배란 이런게 아닐까 싶다.
OOOO공카 안들어오는 이유가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야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게임도 하고 스케쥴도 하고 콘서트도 준비하느라 바빴겠엌ㅋㅋㅋ재밌게 해.. #은지원 #젝스키스 #젝키 t.co…
OOOO46. 일자리 구하는 젝스키스 은지원의 포스랑 은리더 따라 머리 긁적이는 김재덕이랑 고지용 강성훈 귀여워서 숨을 못 쉬겠어..........
OOOO160607 유스케 준비 완료됐다고 알리는 오빠💕 👉 네! 준비됐습니다. 👉 저희 준비 됐습니다 (저음 발림) 👉 (앵콜) 바로 갈게요↗ #젝스키스 #은지원 #160611 #유스케 #준비됐어요 #오빠음성에발림
OOOO469. 언지원 이 사진 진짜 대박적... ㅇㅁㅇ... 개까리하네 증멜... #젝스키스 #은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1kyne_one
OOOO527. 캔디 부르는 언지원. 쩩스키스 카리스마 리더가 초깜찍한 목소리로 쵸티의 노래를 부른다 ㅋㅋㅋㅋㅋㅋ 귀염사 주의 ㅋㅋㅋ #젝스키스 #은지원
OOOO160614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백조의 호수ㅋㅋㅋ👍👍👍
OOOO522. 언지원과 멍뭉이 조합은 언제나 옳다 #젝스키스 #은지원
OOOO#젝스키스 은지원
OOOO#젝스키스 #은지원 잘생겼다
OOOO여보라니...여보야라니 애기오빠 개꿀귀 ㅋ ♡ 여보야거리고 은먹금시전 👍 역시 은지원 선배 뒤집어놓으셔따!!!!!! #은지원 #은먹금 #젝스키스 #여보야 #39개월
OOOO울오빠 미친 외모 ㅠㅠ 스케줄 있어여?? #은지원 #eunjiwon #ウンジウォン #殷志源 #젝스키스 #sechskies #ジェクスキス #水晶男孩
OOOO눈빛..... #은지원 #젝스키스 #젝키 #EunJiWon #SechsKies
OOOO댕청한 리다💦와 한결같은 디스남🔥 #고지용 #은지원 #젝스키스
OOOO은리다 음색깡패 세기말ver. 향긋한 모닝커피와 내 아침을 깨워주는 상큼한 입맞춤 아직 달콤한 꿈에 흠뻑취해서 조금만더 그러겠지히~ 존잘+비음미성+존좋착장 ㅇㅇ끝남 #예감 #젝스키스 #은지원 t.…
OOOO521. 최고... 조선희 작가님 사랑합니다 #젝스키스 #은지원
OOOO520. 젼오빠 자료는 여기저기 보존이 잘 돼있어서 그만 올리려고 했는데... 이때는 너무 레전드라 안 올릴 수가 없녜... 😂 (출처는 짤에) #젝스키스 #은지원
OOOO더우니까 은방개:) 은젼+수영=넘나 좋은거🏊🏾💛 플랜맨 제작진 감사용! #은지원 #젝스키스
OOOO강성훈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젝키 젼훈 고지용 장수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4U_G1
OOOO역시 무대위에서 땀흘리는 모습이 제일 멋있어 (본인인증 #은지원 #젝스키스 #젝키
OOOO#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블랙키스
OOOO160726 천하장사 촬영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물마시고 볼빵빵이돼서 관객석 스캔👀
OOOO더기의 눈사람 사랑 ⛄💕 #강성훈 #김재덕 #은지원 #이재진 #젝스키스
OOOO512. 이거 친친DJ할 때 사진인데... 오빠 미모 진짜... 🙊 말잇못 #젝스키스 #은지원
OOOO523. 만취 in melody가 있는 #은지원 솔로 3집은 잘나가서 3개월만에 리패키지 앨범도 나옴. 호갱은 당근 또 산다.. 원래 17곡인데 미카사로 겨울버전과 네버에버 리메이크 버전이 추가됨. #젝스키스
OOOO523-1. 근데 나 지금 두곡 다 기억이 안나서 찾아들음ㅋㅋ 둘 다 원곡이 더 좋았던 걸로..ㅋ 게다가 리팩을 급하게 냈는지 앨범 자켓에 가사도 오타 작렬이고.. 사진 소장하려고 샀다네 #젝스키스 #은지원
OOOO309-1. 1세대 동갑내기 리다들 귀엽다고 #젝스키스 #HOT #은지원 #문희준
OOOO364. 오오오 이 사진도 발굴했다. 양손에 동부이촌동 꽃돌이들을 쥔 리더 #젝스키스 #은지원 #강성훈 #고지용
OOOO와씌ㅠㅠㅠㅠㅠㅠ 각하씨ㅠㅠㅠㅠㅠ 세상에나 마상에나ㄷㄷㄷㄷㄷㄷ(죽은자의 온기) #젝스키스 #은지원 [젝갤펌(원출처 - 은갤)]
OOOO죵훈도 좋아💛 세기말 젝키의 예능담당은 덕이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OOOO160607유스케직찍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이재진 #고지용 #장수원 #김재덕#6kies 젝갤 닉박앗네ㅋㅋㅋ하튼 요뎡요덩후닝♡
OOOO와 이거 쩐다...... 배운 나리들... (젝갤펌) #은지원 #젝스키스
OOOO500. 대망의 500번은 젼훈으로... 청청과 쁘이를 커플의 증거로 제시합니다. (우기기 대장)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젼훈 그나저나 500번까지 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

OOOO난 멈추지 않는다... 501. 젼훈... 하와이안 셔츠... 커플룩... 알로하... (중증)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젼훈
OOOO공카 안들어오는 이유가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야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게임도 하고 스케쥴도 하고 콘서트도 준비하느라 바빴겠엌ㅋㅋㅋ재밌게 해.. #은지원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OOOO은지원×강성훈 주연, <나의 소년시대 (Our Times, 2016)> Trailer 🍁 "나는 여전히 너를 정말 좋아해." 1997년, 잊지 못할 나의 소중한 추억인 당신.
OOOO아니 원래 화이트 키스는 강성훈 장수원 김재덕 아냐? ㅜㅜ 블랙 키스가 은지원 고지용 이재진이고...
OOOO124. 몰래카메라인 것을 알았을 때 멤버들 반응 (김재덕->강성훈->은지원->고지용 순서)
OOOO22. 은지원이 강성훈에게 사과하는 방법 (Feat. 이제 그만 화 풀어요) (젼훈)
OOOO나보다잘하는듯ㅋㅋ 쎄쎄쎄하는 은지원 강성훈ㅋㅋㅋㅋㅋ 상당한 고수들입니다
OOOO낯선 여자와 엘리베이터에 갇히면 구해줄 때까지 밀린 잠이나 자겠다는 #장수원 의 대답에 눙무리... 난 진짜 억만금을 준대도 아이돌 못할 듯. 꿀잠은 소중하니까요.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OOOO나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강성훈은 세기말에 글케 팟는데도 여직 모르겠곸ㅋㅋㅋ은지원은 아이디얼리스트+휴먼에 컬쳐 높고 셀프가 다소 떨어질것같다. 고지용도 지금 코스프레 너무 심하게 하고있어서 모르겠ㅋㅋㅋㅋㅋ봉인좀 풀었으면ㅋㅋ다 저의 빻은 망상이죠뭐
OOOO노래방가서 젝키노래 제이워크 이재진 은지원 강성훈 노래 불러야겠어.. . . 안되겠다 뽕찬다
OOOO 김재덕➡ 은지원 47% ➡ 이재진 86% ➡ 강성훈 1% ➡ 고지용 48% ➡ 장수원 65%
OOOO 이재진 ➡ 은지원 3% ➡ 김재덕 66% ➡ 강성훈 26% ➡ 고지용 3% ➡ 장수원 21%
OOOO하와이물로다가 은지원 까만색 서핑수트입고 서핑하는거 거기에 반한 강성훈. 같은시간에 매일 와서 은지원 서핑하는거 보면서 말도못걸고 쳐다만보는데... 다음이 생각이안난다
OOOO젝키 이름점 은지원➡ 이재진 52% ➡ 김재덕 76% ➡ 강성훈 36% ➡ 고지용 9% ➡ 장수원 31%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merry_myeri
OOOO120. 은지원 강성훈 고지용 그대 안의 블루 뒤에 이재진 마이크 켜 주고 싶다.. ... ...
OOOO[쩩스키 제목학원] 사회자은지원과 강성훈의 약혼식에 와주신 하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잠시후 케이크 컷팅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모두 잔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OOOO~무도이전으로 돌아가면 생기는일~ 강성훈 인스타없음 은지원 인스타 멈춤 컴백 못함 고지용 계속 일반인 장수원 얌깜 가끔 출근 이재진 계속 일반인 이재진 핑크머리못봄 이재진 인스타 업뎃 안함 강성훈 계속 일반인 . . . 으…
OOOO 쎄쎄쎄하는 은지원 강성훈ㅋㅋㅋㅋㅋ 상당한 고수들입니다
OOOO근데 진짜 젝키 삼냉동인간 강성훈 김재덕 은지원 아닌가??? 삼대장짤에다 얼굴 합성해버려~! (개못됨)
OOOO(음성파일) 160714 라디오에서 젝키 팬이었다고 말하는 민효린ㅋㅋㅋ 커플을 선곡함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이재진


OOOO32. 별 걱정을 다 하는 내 끝사랑들 (이재진 은지원)
OOOOㅋㅋㅋ아니 진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셀카는 이재진이 낫다고 생각된다... 연석분 셀(카)고(수) 은지원 느낌있네....
OOOO 네... 그래서 귀여운 거라 이미 카캄들이 얼굴과 이름을 아는 사람이 하면 귀여움이 오천만배가 되는 것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이재진 이름 달고 자기 차례에 손들며 나타나는 젝키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은지원 이재진 뿅망치 가위바위보 대결 꼭 했으면 지원 가위바위보에 져서 바가지 썼는데 재진 풀파워스매싱해서 지원이 야!!! 하고 바가지 벗어던지고 달려들고 재진 도망갔으면...(말리는덕 웃는 훈 관조하는 숸

고지용


OOOO너무 후리하고 개짱인 사진이지 #고지용 #은지원
OOOO19. 1)슬플때 보면 웃긴 영상 2)고지용과 은지원한테 욕 먹고 싶다(?) 3) 빡!큐 씨ㅂ탱아~~

김재덕


OOOO김재덕 가만안도 = 은지원 가만안도 ( 의미 비슷 ) 김재덕 가만안도 ≠ 양현석 가만안둬
OOOO21. 재덕이한테 왜 그래 (Feat. 은지원과 유재석의 닮은점) 김재덕 왜? 할 때 약간 맹한 표정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없어...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eunjiwon_78
OOOO대회에서 은지원이 이대진 김재덕 한상훈 서지영 불스원 안넝 안 니까 좋다 해해 깔쌀 유후후 쓱

젝키


OOOO은지원 "나 자제하고 있는거야, 젝키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의 셰프< 요리하는 젝키 리더 은지원 (2000년도 지나서 먹어본 것중 제일 맛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 젝키가 무도에 나와?(본방시청)-오오 쩌네-(커뮤활동)-어느샌가 은ㄴ지원 서치중-달아오른거리밟는 은지원 목격-입덕,,,(aka인생망길)
OOOO탐라보고 놀라셨을 팔로워분들 죄송해요. 제 계정은 본계이자 은지원&젝키 덕계가 맞습니다. 조금만 이해해주세요... 불편하신 분들은 언팔하셔도 좋아요.
OOOO집에서 일코를 하는 저는 오늘 들킬뻔했다 나대전에 은젼 왔는데 못 가서 젝키팬인애랑 울었어... 여동은지원❓ ❓언니 은지원 좋아해❓❓ 나아니아니 정진운정진운 여동뻥치시네~ 나진짜 정진운... 사실…
OOOO제 트윗 원래 은지원&젝키 관련 멘션만 올리는데, 오늘만 이해해주세요!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1kyne_one

장수원


OOOO65. 노골적으로 은지원 외모 디스하는 장수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랜맨


OOOO[방송] 7/31 (일) 은지원님 방송 안내 8:30pm_JTBC <#천하장사> 10:00pm_TRENDY <#플랜맨> #은지원 #EUNJIWON #G1
OOOO여기에 나를 묻어주오..............🙏🏾 풍~덩!🌊🌊🌊 #은지원 #EUNJIWON #G1 #플랜맨
OOOO플랜맨 감사합니당!!!😘😘😘 제 절 받으새오~~~🙇🏼🙇🏼🙇🏼 은지언!!!!가만안도오오!!!😆😆😆 #은지원 #EUNJIWON #G1 #플랜맨
OOOO핫젝갓알지 플랜맨 방송에 맞춰 제주도 고고싱. 제주도에서 본방사수! #플랜맨 #은지원
OOOO카메라에 시선집중하는 은젼 플랜맨 갈수록 존잘력 증가하고요😭 #은지원 #플랜맨
OOOOㅋㅋㅋㅋㅋㅋㅋ는 바로 역관광 당함 이거 너무 큽니다! 이거는! 정말 너무 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플랜맨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jwsy_3159
OOOO대혜자 플랜맨 사랑해요 플랜맨 은지원과 수영은 사랑😍😍 카메라 워크 정말 맘에 들구여
OOOO와... 더위가 싹! 가시네ㅋㅋㅋㅋ #은지원 #EUNJIWON #G1 #플랜맨

오빠


OOOO세기말 은지원 짧은 사오정 에피소드 생각났다ㅋㅋㅋ 팬(사진 찍으려고) 오빠, 김치~! 은지원어, 맛있었어! 오빠들은 식당에서 밥먹고 나오는 길이었대요....
OOOO'간헐적 은지원 덕심 발작 증후군'이라는 병이라도 있는걸까. 특별히 뭘 한 것도 아닌데 그냥 하루에도 몇 번씩 갑자기 덕심이 뻐렁쳐서 대로변에서 오빠 찬양을 하든 뭐라도 부수든 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기분이 된다. 오빠…
OOOO오빠 협찬 사진이라길래 보다가 개를 협찬 한줄 ㅋㅋㅋㅋ😝 오늘도 난 왜 은지원의 개가 아닌가로 신세를 한탄해 봅니다 멍멍🐕🐕
OOOO아 맞다 오늘 시험 같이 본 친구 중에 한 명이 학다오 지원 오빠 촬영한 학교 다니는 친구여서 물어 봤는데 오빠가 은색 패딩 입고 다녀서 일반 학생인줄 알았는데 누가 카메라 들고 쫓아다녀서 봤더니 은지원이었다고 했다…
OOOO#은지원 두사진의 차이를 맞춰보시오 . 세월 아주 잘 피해간 오빠 👏🏽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1kyne_one
OOOO아 맞다 오늘 시험 같이 본 친구 중에 한 명이 학다오 지원 오빠 촬영한 학교 다니는 친구여서 물어 봤는데 오빠가 은색 패딩 입고 다녀서 일반 학생인줄 알았는데 누가 카메라 들고 쫓아다녀서 봤더니 은지원이었다고 했다 ㅋㅋㅋ
OOOO'간헐적 은지원 덕심 발작 증후군'이라는 병이라도 있는걸까. 특별히 뭘 한 것도 아닌데 그냥 하루에도 몇 번씩 갑자기 덕심이 뻐렁쳐서 대로변에서 오빠 찬양을 하든 뭐라도 부수든 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기분이 된다. 오빠 너무 좋은데 어떡하지.
OOOO20150901 우리동네 예체능 핀수영 선수와의 대결!! 오빠의 엄청난 잠영 비거리 때문에 멤버들도 놀라고.. 나도 놀랐던..ㄷㄷㄷ 오빠 여름인데 수영 한 번만 더.. 제발...😭😭😭 #은지원 #수영 …
OOOO전에 에릭오빠 각트 은지원 이렇게 모여있으믄 어떨가 생각 한적 있었눈데 좀전에 딱 생각난 조합이 잇다 ㅋㅋㅋ 정진운 정준영 민경훈ㅋㅋㅋㅋㅋㅋㅋ 지멋대로 영혼들ㅋㅋㅋㅋㅋㅋ더랏ㅋㅋㅋ

언지원


OOOO#은리다 #언지원 #은지원 이거슬 가지고 할 일은..
OOOO옷입히깈ㅋㅋㅋㅋㅋ #은지원 #언지원 #은리다
OOOO#은지원 #언지원 #은리다 인형놀이 끗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eunjiwonnet
OOOO꼭 술 취해서 자고 있는 아들 깨우는 아빠같은 것. 이래서 호버지 호버지하나 봅니다 호버지의 #언지원 #은지원
OOOO언지원 가만안도 ㅜㅜㅜ뒤태봐 개씹덕이다 #은지원 #가만안도
OOOO160726 음~아니아니~ 표정 그렇게 귀여울일ㅜㅜ표정변화 장난없네ㅜㅜ죽어가면서 찍었다 귀여워서😇언지원~~찌오니~~ #은지원
OOOO능룍짜들 은지원컷 포고를 제일 잘 알것 같은 그는 포고알못이었고(...) 이번주 시작부터 언지원은 황홀 그자체이고
OOOO뒷북이지만 나리사냥하는 리다 #은리다 #언지원 #은지원

EUNJIWON


OOOO[사진] 160628 JTBC <#천하장사> 은지원 컷🎥 #은지원 #EUNJIWON #G1

사진


OOOO이거 사진이 두개였당 흐후 예뻐라 #은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eunjiwonnet

천하장사


OOOO160726 천하장사 #은지원 4
OOOO160726 #은지원 천하장사 프리뷰 4

가만안도


OOOO은지원 가만안도ㅠ ㅠㅠ ㅠㅠㅠㅠㅠ말투 미쳤냐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불쾌지수 90이 아니고 0이다.....아...더웠는데 갑자기 존나시원하다...

중앙시장


OOOO대전 중앙시장 160726 #은지원 웃는거봐 ㅠㅠㅠㅠ
OOOO대전 중앙시장 160726 #은지원
OOOO대전 중앙시장 160726 #은지원 귀여워 죽게ㅆ...
OOOO실시간 울 가게앞에 연예인들... 강호동 은지원 써니 윤정수 정진운 ㅋㅋ #중앙시장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leejj713

얼굴


OOOO은지원은 좋겠다 아침에 일어나면 맨날 은지원 얼굴봐서......
OOOO은지원 (환상 속의) 남친미 정말 강력함 현실감 있는 얼굴은 아닌데 현실적으로 설레는 얼굴 같달까 가끔 어어?? 하고 정말로 두근거릴 때 있어서 무섭고.. 너무하다
OOOO#은지원 좋아하는 이유는 명확 얼굴
OOOO은지원 78년 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뜬금없네 ㅋㅋㅋㅋㅋㅋ이 얼굴에 얼굴부심은 없어도 78년생 부심은 있음 ㅋㅋㅋㅋㅋㅋ -젝갤펌
OOOO안경쓰는 남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은지원은 안경 써도 존잘 안써도 존잘. 그래도 왠지 얼굴을 덜 가리는 안경테가 어울리나? 싶기도 함. 잘생겨서 가리면 안됨 ㅠ

기분이


OOOO네 멋대로 해라 은지원컷2 (웃는거 많이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음)

은지원


OOOO은지원 세기말 브이짤에는 뭔가 범접할수 없는 그런게 있음. 손이쁘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71RINtheYELLOW
OOOO은지원 두상 미쳐써
OOOOㅋㅋㅋ 아 그 은지원 독도 아직도 웃기네
OOOO이 모습을 보고 햇살 같은 사람이라 생각했다... #은지원
OOOO[#은스타그램] 160731 #은지원 인스타그램
OOOO은지원 동생 자랑하는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ㅠㅠ
OOOO은지원 사랑해 8ㅁ8!!!!!!!!!!!!!! 코아코아ㅗㅋ아와왕 아오 그림 안그리고 ㄱ그ㅑㄴ ㅇ 옵치해야겠다ㅎ하아가항가 ㅎㅁㄴ어리멀맹 너무 좋아
OOOO165. 여자친구가 그 여자 친구인 줄 알았던 은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_padam
OOOO은지원인스타
OOOO맞춤법 틀리는거 극혐인데 은지원 뀌엽다눈고양 ㅜㅜㅜㅜㅜㅜㅜ앙엥껭
OOOO#은지원_인스타그램 아 잘생겼다. 태풍형 능력자셨어 #은지원
OOOO새끼손가락에 반지..(어질어질) #은지원
OOOO은지원은 여름날 흑진주 같은 피부가 매력적이지만 솔직히 비시즌(?)의 약간 뽀얀 미모도 엄청나다고 #은지원이즈뭔들
OOOO은지원:못 알아듣는 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는 은지원 캡 사고싶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71RINtheYELLOW
OOOO커플 은지원 제이워크
OOOO라스에서 젼진 제일 치인 부분. "그걸 뭐라그러지 형"?ㅠㅠㅠㅠㅠㅠㅠ 재지니가 은지원보며 형~할때 목소리가 다정해서 참 좋음. 재진 걱정으로 급노화된 형아를 보며 머쓱한지 씩 웃는 것까지 완벽하다.
OOOO헐 빙글빙글 돈다.. 귀여웡.... 어케.. 파일이름 [은지원]발레하는청년.mpg ㅌㅋㅋㅋㅋㅋ
OOOO존잘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지원
OOOO오옼ㅋㅋ 하정우랑 은지원이 동갑이였어!!
OOOO133. 세상에서 제일 신난 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타민때 코디 누구임? 괜찮네~~ #은지원 #덮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nicotineplz
OOOO길가다가 폰가게에서 은지원님이있길래 어 ㅇ 어어ㅓ!!은지원!!은지원이다!!! 이랬더니 나보고 반갑다고 알아본다고 막 폰가게안으로들어가서 뭐지 무슨 물겅사라고했는데 고르다가 꿈에서깸
OOOO헐 스펀지밥.. 부른사람 은지원님..
OOOO#은지원 속눈썹브아
OOOO아 진짜 은지원 너무 좋ㅇ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은지원은 자기가 쥐고있는 것을 충분히 활용하여 최적을 이루어낸다 과시욕이나 으스댐이 없다 맥을 잘 짚어낸다 발상의 전환에 능하다 따지고보면 고정관념에 매여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듯? 하지만 고정관념에 매여있다 모든 고정관념을…
OOOO리폼 대결 은지원컷2 (10떡 커염요소가 너무 많아 사망😂)
OOOO여러 분야의(잡종(..)) 덕후 은지원의 드래곤볼 캐릭터 10개 대기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jamit0415
OOOO은지원 너무 잘생겼어. 우주대존잘이야... 심지어 이름도 잘생긴 #은지원...
OOOO102. 은지원 1분토론 심청이는 효녀인가
OOOO원카인이 저런 의미였구나. 이것도 세련되었지만, 이전의 공식명칭인 '블라즈마' (블랙 + 카리스마)가 은지원의 캐릭터를 보다 압축적으로 담아냈고, 어감적으로도 쎈 맛이 있어 좋다.
OOOO은지원 런닝 이 같은 내용의 글이 너무 좋아,,,,#최애_이름을_쓴_후_나머지_문장은_자동_완성_기능에_맡겨본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범인은 은지원이고요?ㅋㅋㅋㅋㅋ
OOOO[#인스타그램] 160730 nameddog 인스타 #은지원 언급
OOOO은지원 리허설때 입은 까만모자 올흰색상하의가 너무 예뻐서 그려따..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hoonyfan
OOOO이 새벽에 또 황홀감에 빠져 잡담 끼적여봅니다 은지원 그의 예능 무대 등등 보면서 느낀점이라고 할까여ㅜㅠ 이 옵바 굉장히 목을 잘 쓰는것 같아서 너무 좋단말입니다.. 다른곳도 절도있지만 특히 목.. 그렇게 움직이는걸 굉장히 저아하거든여
OOOO33. 눈물 없기로 소문난 은지원 눈물 글썽일 때
OOOO님둘..웨 은지원 안파요..? 나 사실 뭐냐 은지원 처음 봤을 때 도전 골든벨 맞나 그때부터 개죠아함...왜냠..너무..잘생겼따.....진짜 내취향..왜 아무도몰라..?
OOOO능룍짜들 은지원컷 마지막 '보통 매운 거 먹을 때 쓰읍하 쓰읍하 그런 소리 하나도 없어!' '땀을 흘리나 안 흘리나 함 볼거에여'
OOOO은지원 전신샷을 보쟈
OOOO1박2,일 은지원 나온 부분,, 매우 짧짐ㅏㄴ 올린다 영상. 지우ㅝㅇㄴㄴㄴㄴ! 💛
OOOO여자출연자 배려해주는 매너좋은 #은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G1_58
OOOO(최고존엄주의) 은지원 예감 뮤비 촬영 현장 중간중간 더기 목소리 나오는거 귀엽다는 것이에요..
OOOO아 은지원 너무 잘생겼어...푸ㅠㅠㅜㅜ
OOOO#은지원 모음집
OOOO주르륵 나도 좋아해.... 지원 반응 넘나 귀여워..... 칭찬알레르기 있으신분....//ㅅ// #은지원
OOOO#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찌오니와 은지원의 갭은 저에게 있어 지용이랑 GD의 갭 같은 숨막히는 느낌이야...
OOOO은지원은 블랙키스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_6kies_
OOOO 카턱 부끄러우신가요😉👈(프사도 은지원이라 부끄러울게 없는 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은지원은 자기가 쥐고있는 것을 충분히 활용하여 최적을 이루어낸다 과시욕이나 으스댐이 없다 맥을 잘 짚어낸다 발상의 전환에 능하다 따지고보면 고정관념에 매여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듯? 하지만 고정관념에 매여있다 모든 고정관념을 깨면 재밌을 듯
OOOO 어...열심히 탐라에서 은지원을 앓아주세요!?
OOOO 헐 근데 은지원 최애 아니시면 어쩌지..ㅋㅋㅋ(동공지진) 여튼 그래 보이셨답니당ㅋㅋ 아니어도 좋아요☺️
OOOO은지원 수영 잘하는 거 너무 좋아 완벽해
OOOO은지원, 분홍색 너무 잘 어울려서 더 좋아. ㅋ
OOOO아..아아...아ㅏ아아 #은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kimbere_6kies
OOOO찌오니 물방울 소리💙 #은지원
OOOO ㅜㅜㅜㅜㅜㅜ마자요ㅜㅜㅜㅜ은지원춤선 ㅜㅜㅜㅜㅜ문화재로 삼아야돼,,,
OOOO은지원 가슴근육 쉐잎은 솔찍히 타고났다ㅋㅋ
OOOO 저저 ㅜㅜㅜ그림자로 눈이 가려지는거 너무 좋네요ㅜㅜㅜㅜㅜ하ㅜㅜㅜ은지원 쳐다봐도 되나요,,,
OOOO아 요즘 좀 잠잠했는데 또 은지원한테 개치이네.....
OOOO예압베베는 은지원 꺼니까 손을 안댄거야 암 그렇구말구
OOOO첫사랑 얘기 저거 진짜 너무 좋네 은지원 감성 너무 조타🙈🙈 비유봐, 사랑이야❤️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hato_kies
OOOO 컴백 무대를 보고 예아베이베는 은지원만이 소화할수 있어서 자기들이 일부러 뺐다고 생각하는 밤입니다,,,😄
OOOO안되겠다 은지원을봐야겠어
OOOO꼬물꼬물 수영하는 찌오니 #은지원
OOOO오랜만에 닌겐조건보다가 치여주금ㅜㅜ 찌오니♥강아지는 진리 아니냐거 ㅜㅜ 강아지 앞에서 혀짧은 #은지원
OOOO 아녜요 프롬밈한테 얼른 좋은지원이가 갔음좋겠어요🙏
OOOO떡코 제일 잘어울리는 학찬이.. #도학찬 #은지원
OOOO은지원의 귀신 목격담(?) 이거 볼때마다 맨날 귀여워서 깔깔 웃었었다:R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Only_Sechskies_
OOOO13.칭찬을 받으면 은지원같아집니다..........(먼산) 그래서 피드백을 받아도 제대로 감사드리질 못하고.....대화하다가도 그런 주제로 흘러가면 대화가 끊기고.....(오열)
OOOO은지원 어떻게 피콜로를 7번째로 말할 수가 있지? 실망이야
OOOO 은지원 눈높이 교육 공부벌레편
OOOO 은지원 눈높이 교육 나때랑은 달라
OOOO아이고 은지원 보고싶다....
OOOO99년, Y2K 때문에 모든 컴퓨터가 오작동을 일으켜 난리가 날 거라는 소문이 돌아 사람들이 불안해할 때 은지원은 라디오에서 당당히 말했다 "Y2K 걱정마세요.. 제가 다 해결해놨어요" 그리고 실제로 인류는 별 일 없이 2…
OOOO헐 미친 밈들 알ㅌㅣ를 봐줘 은지원 김정훈의 케미를 봐줘 개미친(이상한데서치임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1kyne_one
OOOO스텝:은지원의 막내동생의 이름은 무엇일까 나:동생이 있어요??? 스텝:끌어내 #우리장르_입장퀴즈
OOOO#은지원 덕심으로 극복해본다
OOOO#은지원 본것같지만또보자
OOOO 1. 수원팬인데 노래방 가면 은지원 파트 담당. 폼폼에서 이대로 무너지면 절대로 안돼~는 한 번도 못불러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11.안녕하세요 은지원입니다 헤에~ 안녕하세요 이재지힌입니다
OOOO99년, 천리안 텔방에 어떤 분이 올리신 은지원 이야기
OOOO160726 #은지원 아 진짜 왜때무네 이렇게 까리햏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6kies_v
OOOO영화던 뭐던 악역이 좋은 은지원 (별명:은갈치)
OOOO전투모드 발동했다가 은지원 생각해서 참는다.
OOOO화신 은지원 폼생폼사컷 덮지원은 사랑입니다😇..
OOOO"딴말이지만 은지원이 여자한테 매너있는거일수도 있는데" "(여자를) 너무 의식하잖아" 이하동문입니다ㅋㅋ
OOOO헐 컴백을... 흥 하지만 은지원의 예압베베 돈츄베베가 없는 컴백은 컴백이 아니다
OOOO네 멋대로 해라 은지원컷 파일럿 프로였지만 그의 대미친 비주얼 때문에 정신을 못차렸따고 한다 😂
OOOO우로빠 진짜 낙지 못먹는구나 그런줄도 모르고 농담하는줄 알고 깔깔대고 있었네😂 낙지호롱이의 미스테리🙄🙄🙄 #은지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6kies_v
OOOO은지원 커요운 벙어리장갑끼고 노래부르고 끼부리면 난 그냥 죽으면 되겠구나 싶은데?
OOOO은지원 한조 픽하면 개졸잼각
OOOO쳐다봐도되나요..... #은지원
OOOO은지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겜하세욘...👏
OOOO백번도 넘게 봤는데 볼때마다 좋아💓 출구봉쇄영상 #은지원
OOOO은지원인스타 또!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6kies_v
OOOO겜신겜왕 은지원 게임 잘 못하던 시절.여걸식스 디비디비딥 with성식이횽.그만 때려 광광
OOOO무모한 사랑 中 '누구보다 예뻤던 너의 미소 어느 샌가 사라져 이별이 왔음을 느낄 수 있었어' 은지원 파트 모음
OOOO아............. 아........ 아아... 아..... 👼🏽👼🏽👼🏽👼🏽👼🏽👼🏽👼🏽👼🏽👼🏽👼🏽👼🏽👼🏽👼🏽👼🏽👼🏽👼🏽👼🏽👼🏽👼🏽👼🏽👼🏽👼🏽👼🏽👼🏽👼🏽👼🏽👼🏽👼🏽👼🏽👼🏽👼🏽👼🏽👼🏽👼🏽👼🏽 #은지원 t.co…
OOOO 아 돌려봐도 개뻐렁치넼ㅋㅋㅋㅋㅋ 되게 사소한건데 진짜 개발려서 얼마나 세심한거야 ㅜㅜㅜㅜㅜ 아 머리채 풀면서 은지원 하고 뛰쳐나가고싶다
OOOO은지원왜은지원
OOOO예쁜 건 캡쳐도 소장해야해. #은지원 #은각하
OOOO은지원썬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blazma6822
OOOO"처음에는 팔에 집착했어요. 팔에 반짝이는거만 붙어있으면 정신없이 바라봤는데... 요새 자꾸 목에 집착하게 되요. 라인이 왜 글케 이쁘죠? 까맣고 반들반들하고 거기다 목걸이 까지 해주시면..더쿠는 눈이 더 그쪽으로 가서 아이고 고맙습니다". #은지원
OOOO사람이 태어나서 장래희망이 은지원이 키우는 개일수도 있지. 멍멍
OOOO찌오니 ( ˘ ³˘)♥ #은지원
OOOO물 속 은지원 너무 위험하다 인어수인 같음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G1_BEE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perarduaadastro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nee_jm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sechskies_back
은지원 젝스키스 강성훈 이재진 고지용 김재덕 젝키 장수원 플랜맨 오빠 언지원 sweetsry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