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세븐틴


OOOO160730 #힙합팀 은 사랑입니다💖💕💗❤️💘 #세븐틴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
OOOO160725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더운데 너무 고생 많았지 😭
OOOO160730 SHINING DIAMOND 훈훈 💕 #세븐틴 #민규 #원우 #버논 #에스쿱스
OOOO160725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콘서트때까지 아프지말고 곧 만나요😉💕
OOOO160730 세븐틴 스윗콘 콘서트 기대💕 네 저는 여기서 민규한테 심장폭행을 당해요.. (사망) 화질이 제일 괜찮은거 같은데 올리면 깨진다는 점..
OOOO재업💕 #디노 #원우 #민규 #에스쿱스 #세븐틴 #팬아트
OOOO160725 울산음중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강한 끌림을 가진 사람😶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BOO_my_love
OOOO160730 #세븐틴 #민규 농구부 오빠ㅠㅠ
OOOO160730 #세븐틴 #민규 애깅ㅇ ㅣ 뾰루퉁
OOOO같이의 가치 #세븐틴 #도겸 #민규 #원우
OOOO160725 울산음중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대예쁨!!!!! 😭❣
OOOO160730 #세븐틴 #민규 ㄱ ㅣㄷ ㅐ ㄱ ㅣ ㄷ ㅐ❣
OOOO[17's 민규] 인사가 늦어서 미안해요~ 방송 잘 보셨나요? 오늘도 응원 해줘서 고마워ㅎㅎ 내일 또 만나요 #세븐틴 #아주NICE #VERYNICE #민규데이
OOOO160730 #세븐틴 #민규 빵야빵야빵야
OOOO160730 #세븐틴 #민규 #우지 물총 빵ㅇ ㅑ🔫
OOOO순영이의 짝꿍이 되고싶다는 승관이와 민규. 그때 차니는 "권호시 내껀데!!" 하 귀여워라ㅠㅠ 권호시 내꺼래.. #세븐틴 #세븐틴콘서트 #스윗콘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in seoul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온몸이 다 부셔져도 좋아 민규야 넘 sweet 해💕 t.c…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in seoul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애기들 오늘 좋은 꿈꾸고 내일 또 만나ㅜㅜ 💕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in seoul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귀엽고 얼굴 열일하고 땀흘려도 예쁘고 넘 사랑하고❣❣❣ t.…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in seoul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귀여움 폭발하구ㅠㅠㅠㅠ 푹쉬어 애기야❣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in seoul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내일 이시간에 또 만나요💕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mingpppasunii
OOOO160730 라이크 세븐틴콘서트 #세븐틴 #민규 민규야 푹 자고 이따 보쟈!
OOOO160730 세븐틴 콘서트 #승관 민규가 아가를 톡톡 치더니 우는팬 계시다고 알려주니까 '왜 울어~~~ㅠㅠ 울지마아~~ㅠㅠ' 이거... 완죤 히트 아니냐,,?
OOOO160730 진짜 오랜만에보니까 너무좋다 ㅠㅠ 💕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원우 #WONWOO
OOOO160730 라이크 세븐틴콘서트 #세븐틴 #민규 민규 항상 너무 최고이고.. 맨날 감탄해 ㅠㅠ 첫콘때부터 오늘까지 너무 발전해서 자랑스러워 ㅠ.ㅠ.ㅠ 사진은 귀욤댕이 물총맨
OOOO160730 서울 콘서트 #SEVENTEEN #세븐틴 #MINGYU #민규
OOOO160730 이거 행복이지ㅠㅠ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OOOO인사도 잘하는 #세븐틴 사소한 일일지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다시 한 번 감동 😭 애들은 뒷태도 예뿌다 옹기종기 너무 귀여워 영상에 애들 순#버논 #우지 #디에잇 #승관 #민규 나머지 귀요미들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애기야 오늘은 더 신나게 놀자!💞 힙합팀 넘예뿌 앞에 놓여진 물병나빠😭 t.…
OOOO160730 샤다콘 #정한 #민규 #원우 #세븐틴 커플 진자 너무 짱이에요 여러분,, 스윗콘에서만 하면 울거에요,, 제발,, 다크콘에서도 해주세요,,ㅜ 먼가 다크한 느낌도 들고 그러지 않나요..?! (아무말
OOOO160730 shining diamond concert in seoul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오늘 너무 행복하고 벅차고 세븐틴 너무 사랑해😭
OOOO160722 뮤뱅출근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아주나이스하게 마지막출근해찌💖
OOOO160730 힙합팀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에스쿱스 #원우 #민규 💗💗💗💗
OOOO160730 노펀으로 활동해주셍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OOOO160722 뮤뱅출근 #세븐틴 #민규 소녀소녀햄😍💖💕💘💗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pledis_17
OOOO₊ᐟ⌚️❪k.민규❫VISUAL🎧▰͛꞉185CM ͛◗ ,¯❮ᐢ▱hiphop t.°✞❙♡͛(🎹)세븐틴⋯❯`., ╹╻.ᐟB-type(🎶)⇪〘1997년 4월 6일〙╻╹
OOOO160730 샤다콘 #민규 #세븐틴 #아주NICE #ShiningDiamond 💕
OOOO하고싶은 말 참 많았는데 말문이 막히네 항상 고마워 민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팬이 될게 #세븐틴 #민규 #MINGYU
OOOO160730 진짜 멋있었즤..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OOOO160730 진짜 넘 머싯다ㅠㅠ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OOOO150731 SURE Magazine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민규🌟셀카 최고 #세븐틴 #민규
OOOO160708 미스코리아 축하공연 #민규 #세븐틴 #아주NICE 💕💕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 보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09 강남 팬싸 #민규 #세븐틴 #아주NICE 💕💕💕💕💕💕💕
OOOO160730 #민규 #mingyu #세븐틴 캐럿봉 왜케 작아보이지
OOOO160730 노래가 너무 잘한다😆❤️#민규 #mingyu #세븐틴 #seventeen
OOOO160730 #세븐틴 #민규 승철ㅇ ㅣ형아한테 공던지면서 놀다가 화해하기❣
OOOO160730 #세븐틴 #민규 oh love❤️ 너룰 댜룽해~~ 이제 모든 시간들을 나와 함께해ㅐㅐㅐㅐㅐ
OOOO160730 #세븐틴 #민규 밍규꽃❤️
OOOO160730 #세븐틴 #민규 푹 쉬고 낼 또 보자❤️❤️❤️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pledis_17
OOOO세븐틴 초등학교 짝꿍 정하는거에 호시랑 앉고싶어하는 승관,민규,찬이한테 호시가 막 어필해보라고 함 민규난 니가 매일 밤 잠들때 네 귓가에서 세레나데를 불러줄게 (네 귀에 캔디 노래나오면서 그 댄스자세 취함)
OOOO여러분 천사 세븐틴하세여ㅠㅠ 세븐틴 천사 아닐리X #세븐틴 #정한 #민규 #호시
OOOO160730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 Just close your eyes and listen 💕 Goodnight! 민규야~ 오늘 수고했어요 ♡
OOOO민규가 🐻팡팡 #세븐틴 #민규 #아주NICE #아주나이스 #VERYNICE
OOOO160730 #민규 #mingyu #세븐틴 김민규 초등학생
OOOO자꾸만 내 맘 그대가 계속 번져요 #세븐틴 #민규
OOOO160730 #민규 #mingyu #세븐틴 애기 물총 조아하는구나~~~~~
OOOO오늘의 엔딩. 다정한 그 눈빛 보고싶었어:) #세븐틴 #도겸 #민규 #원우
OOOO160730 샤다콘 #정한 #민규 #세븐틴 무뚝뚝한 내가 이제 평소에도 널 걱정해 (카메라지진주의😅)
OOOO160730 샤다콘 #민규 #세븐틴 #mingyu
OOOO160716 합정팬싸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민규
OOOO160730 스윗콘서트 #세븐틴 #에스쿱스 #민규 나도 고마워요ㅠㅠ
OOOO160730 #민규 민규야 내일은 더 멋있겠지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세븐틴 최고이고 내 인생 걸거라구 다짐함 ㅜㅜ
OOOO160730 #민규 #mingyu #세븐틴 이거왜안올려써 드림걸~~스~~~~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doduck1224
OOOO부비적하눈 밍규🐰 #세븐틴 #민규
OOOO 8. 각 그룹당?! 빅스 엔 세븐틴 민규 엑소 디오? 수호? 비투비 성재 오마이걸 유아? 지호? 아린? 아스트로 은우 인피니트 우현 위너 승윤
OOOO[PICS] 160722 OTW TO MUSIC BANK 밍밍 너무 귀여워💕💕😘😘 #SEVENTEEN #MINGYU #세븐틴 #민규 #아주NICE (cr.allaboutgyu0406)
OOOO160716 #세븐틴 #민규 뿡💨
OOOO160730 #민규 #mingyu #세븐틴 민 규 수 트 박 제 소 취
OOOO버니블랑님 민규랑 원우 부채 받아서 주실수있는 분 있나요ㅠㅠㅠㅠㅠ천원드릴수있슴니다 원하면 더 드릴수있어요ㅠㅠㅠㅠ제발ㅠㅠ부탁드립니다 #세븐틴 #세븐틴콘서트 #콘서트나눔
OOOO💎2016 SEVENTEEN CONCE러브픽션 민규 부채 나눔💎 최종 공지 입니다!! 첨부된 사진에 장소와 시간이 나와있으니 정독 하시고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세븐틴 #민규 #mingyu https:…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macchiato0406
OOOO160730 샤다콘 ROCK(preview) #세븐틴 #민규 #원우 #조슈아 #SEVENTEEN #wonwoo #migyu #joshua #샤다콘 #ShiningDiamond
OOOO160529 #세븐틴 #민규 #MINGYU 팬들한테 하트 날리다가 싸인받으러 팬분 오시니까 그 팬분한테 그대로 하트 줬지ㅠㅠ
OOOO세븐틴 리팩 포카 교환. 작은거 민규 찬 승철 한솔 준휘 지수 있어요. 큰거 석민 민규 준휘 찬 지훈 정한 있어요. 작은 빨간모자 찬. 큰 승철 찾습니다. 막콘 거래 원합니다.
OOOO160716 합정 #세븐틴 #디노 #민규 #이찬 #김민규 MC찬 잘했어❤️ 샤다콘도 기대할게💪🏻❗️❗️
OOOO❤ 150731 슈어 화보촬영 #1년전조슈아 #세븐틴 #조슈아 #버논 #원우 #에스쿱스 #민규 사진출처는 슈어인스타그램 ❤
OOOOpic> 160725 #세븐틴 #민규 오빠덕에 올 여름은 더욱 더 핫핫해지겠네요,,,ㅠㅠㅠㅠㅠㅠ
OOOO7. 오늘 미쳤네 소리 나온 페어 도겸+쿱스, 쿱스+정한, 우지+호시, 쿱스+민규, 버논+우지, 호시+민규. 민규는 세븐틴 초등학교에서 호시 몸을 쓸며 내귀에 캔디 했는데 우어.... 갑자기 콘서트가 19금 되는 줄.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970406_CAP
OOOO160725 #민규 #mingyu #세븐틴 #seventeen 민규... 웃는다... 사망... ~~~~[ㅇ)-(]~~~~
OOOO160725 #민규 #mingyu #세븐틴 #seventeen 인간스프라이트 아니냐그..
OOOO160725 울산 썸머 페스티벌 #민규 #세븐틴 #mingyu
OOOO160725 #세븐틴 #민규 더운날 수고 많았어ㅠ_ㅠ❤️
OOOO#세븐틴 #민규 #MINGYU 행복하다
OOOO160730 #세븐틴 #민규 온몸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ㅠㅠ
OOOO민규 제복사진보고 숨넘어갈뻔해서 끄적인것... 참고한 사진은 ( )님 사진입니다! #민규 #mingyu #seventeen #세븐틴

OOOO160730 엔딩💎 #민규 #세븐틴 스트라이프 is 더럽 김민규 is 더럽❤️
OOOO#세븐틴 #seventeen #민규 #민규합성 민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합성 사진 출처) AT FIRST LIGHT[]님 감사합니다! 가급적 재업로드를 삼가해주세요ㅠㅠ
OOOO세븐틴 막콘 다크콘 좌석 교환 원해요! 나 30구역 2열 님 33구역,34구역 비슷한열 민규 보고싶슴니다ㅠㅠ 여기 리프트 한솔이,원우,지훈이,승관이 올라와요!
OOOO160709 센트럴 팬싸 일지아트홀 사랑스러운 몇 번을 말해도 부족해 예쁘다 #세븐틴 #SVT #SEVENTEEN #승철 #민규 #한솔 #SCOUPS #mingyu #VERNON
OOOO130914 롯데월드 #세븐틴 #민규 밍구구구 ㅠㅠㅠㅠㅠㅠ ❤❤❤❤❤❤ 맨날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 올려용 ㅠㅠ
OOOO160721 #엠카미공개사진 아침에 모닝콜 필수던 내가 오늘은 눈이 번쩍번쩍 떠지더니 월요일이네 #세븐틴 #아주NICE #SEVENTEEN #VERYNICE #조슈아 #준 #도겸 #민규

MINGYU


OOOO160730 빠빠잉 민규 오늘도 즐거웠어❣ #민규 #mingyu #SEVENTEEN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Marvelous_MG
OOOO160730 우산도 확실히 정리🌂 #MINGYU #민규
OOOO160730 예뻐어어엉😭😭😭💗💗 #민규 #mingyu #SEVENTEEN
OOOO160730 셔츠는 사랑,,와장창💥 #민규 #mingyu #SEVENTEEN
OOOO160730 민규는 천사지👼🏼👼🏼 #민규 #mingyu #SEVENTEEN
OOOO160730 애긩이 신나쬬💖 #민규 #mingyu #SEVENTEEN
OOOO160730 입꾹꾸긔😐 #민규 #mingyu #SEVENTEEN
OOOO・。・。☆・゜・。・゜。・。・゜★・。・。☆[ Mingyu | 민규 ]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970406_CAP

원우


OOOO 아니아니 그 민규 원우 줄 섰다가 지금 도겸연합 줄 섰어요~~
OOOOㅠㅠㅠㅠㅠㅠ 혹시 디어 모먼트랑 버니 블랑 부채 받으시는 분 중에 민규를 원우로 바꿔주실 분 안 계실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OOOO과거여행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극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스러운 성격으로 민규스럽게 형들과의 관계 유짘ㅋㅋㅋㅋㅋㅋㅋ 전원우 자상ㅋㅋㅋㅋㅋㅋㅋㅋ남들은 차마 부끄러워 하지못하는 2행싴ㅋㅋㅋㅋ
OOOO 원우 민규 부채 받고 갈게!!! 슈는 지금 더워서 기절했대
OOOO150731 슈어 화보촬영 원우 #조슈아 #버논 #원우 #에스쿱스 #민규
OOOO애들 끝인사하는데 원우 인사 때 무대 오랜만이라고 새롭다고 했나? 원우 인사 끝나고 셉틴이랑 팬들 다같이 전원우! 전원우! 외쳐줌ㅜㅜ 승관이 안 울려고 참는데 결국 눈물터지고ㅜㅜ 눈물 그칠때까지 민규 먼저 하라니까 민규가…
OOOO호시승관 디노민규 도겸쿱스 버논우지 원우디에잇 정한준휘 짝꿍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Mean_Ol_Moon
OOOO세훈 종인 백현 태형 한솔 종대 준면 우지 민규 순영 민석 승철 정국 원우 윤기 예림 태연 나은 나은 채연 나연 수정 소희 선미 민하 지은
OOOO오늘 아낀다 무대할때 그거 민규랑 원우랑 마주보면서 동대문을 열어라 포즈할때 원우가 손바닥 간지럽다고했는데 민규가 손바닥 긁어줌요 ㅠㅡㅠ 귀염딩이들ㅠㅠㅠㅠㅠㅜㅜ
OOOO혹시 버니블랑 원우랑 민규 부채 받아주실 수 있는 분 계세요? 8ㅅ8 칭구가 늦게 도착한다고 대신 받아주시묜 수고비 마넌 드리겠다고 넘 갖고싶다고 구래서....... 멘션이나 디엠 쥬세요🙇
OOOO[Doogi PD] 2013.11.15 원우&민규

에스쿱스


OOOO저 승철이랑 민규 포스터 주세요!! 직원 .... 승철이요..? 저 ...에스쿱스요.. 솔직히 마상했음 졸라

부채


OOOO알티부탁드립니다💞) 민규부채를 호시'순간'님 부채로 교환해주실 분 구해요😭😭😭
OOOO 민규 마블러스 부채구합니다ㅜ교환도 돼요ㅜㅜㅜㅜㅜ뎀이나 멘션주세요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around_mg
OOOO 막콘 마블로스 민규부채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막콘 마블로스 민규부채 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찔러주세요ㅜㅜㅜㅜ
OOOO 민규슬로건이랑 부채요!
OOOO저 MD줄에서 민규부채 빌려드렸는데 못받았거든여ㅜㅜㅡㅜㅠㅜㅜ혹시 민규부채 빌렸는데 못 돌려줬다 하시는분은 MD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 RT도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ㅜ
OOOO ㅠㅠㅠㅠ죄송해료 저 지금 민규 부채 줄 서버려서ㅠㅠㅠ여기에요ㅠㅠㅠ
OOOO민규 부채 나눔글 태그 좀 ㅜㅠㅠㅠㅠ 그 뀨 뀨 열나 그 부채ㅜㅜㅜ
OOOO금일 #밍쿵건 현장판매 및 수령 장소는 제1수영장 앞 호돌이 조형물 왼쪽에서 진행합니다 1시30분 부터 자리에 있을께요^^! 🌸민규 부채 200개정도 나눔예정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와서 받아가 주세용~*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shineheat_mg
OOOO오늘 승관이 엔딩멘트 하는데 캐럿들이 울라고 해서ㅋㅋㅋ 정한이가 20초 안에 울으세요. 이러고 눈 부채질 해주고ㅋㅋㅋ 민규가 뭐라했더라 한심한 말투로 이런 사람 처음본다했나ㅋㅋㅋㅋ그리고 20초 뒤에 다시 돌아서 우는…
OOOO저쪽에 누가 승관이 엽사 크게 부채처럼?해서 들고있었는데 민규가그거보고 저거보라고해서 승관이가 왜그런거 들고다니냐구 찡찡거리는거였던것같은데
OOOO아 민규랑 워누 부채 받고싳은데 못받을삘이다

샤다콘


OOOO🌟2016 샤다콘 나눔공지🌟 7월 31일 하루 소소하게 민규포카 150세트를 나눔합니다😆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우지


OOOO새벽 물을 마시면서 <- font="">
OOOO우지가 다시 민규 물먹임 페트병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Doogi PD] 친절한 민규씨가 방금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아까_잠든사진_우지아닌_민규 #흥분해서_그만 #쿱스라도_맞아_다행이다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svtaestheticz
OOOO 앞에선 민규가 우지 물먹였는데 그건 작은 생수병이었구 저건 존나 큰겈ㅋㅋㅋ
OOOO 언제 함 찾아볼게 ㅋㅋㅋㅋㅋ는 예전에 시우민 방탄 입덕 지민 강하늘 우지 민규도 좋구 요줌은 최승철하구 방탄 진..ㅇㅋㅋㅋㅋㅋㅋㅋ

승관


OOOO승관이가 호시랑 짝꿍하고 싶다고 했는데 민규가 벌떡 일어나서 내가 할거야 함
OOOO그러더니 갑자기 찬 민규 승관 셋이서 됐어 우리도 너 싫어 우리끼리 짝할거야! 하더니 찬이 민규한테 우는척함
OOOO승관우리도 너 별로야! 우리끼리 앉을거야 됐어 민규그래 필요없어! 호시야 왜그래..대본대로 해..(당황)
OOOO민규 (톡톡)(죠기울어) 승관 왜울어(뿌무룩)
OOOO 요거 살짝 수정. 승관이 인사 때 울먹하는게 전광판에 잡혀서 팬들이 어~했는데 울기를 원해요?해서 팬들이 네 하니까 잠시만요하고 진짜 울려고 돌아서 있느라고 민규 먼저 하라고 한거 ㅋㅋ 그래서 민규가 뭐…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lanma_610

막콘


OOOO뀨채 과즙건 배부 끝났습니다 더운데 기다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어제 너무 많이 기다려주셔서 30추가로 더 배부했어요ㅠㅠ 수량 넉넉하게 준비 못해서 죄송해요 다음에 넉넉하게 준비할게요! 막콘 민규도 응원 열심히 해주세용💪🏻💕

정한


OOOO무뚝뚝한 내가~ 할 때 민규가 정한이 꼭 끌어안아서 정한이가 밀치고 주먹으로 가슴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OOOO 8. 각 그룹당?! 엔 사슬 안무영상 민규 기억안남 디오 나비소녀 콘서트영상 성재 불명 아린 윈디데이 중국 머리? 은우 숨바꼭질 뮤비 우현 끄덕끄덕 뮤비 승윤 슈스케
OOOO민규야 이렇게 예쁠일이야? 내 가수☄☄오늘도 다치지 말고 콘서트 잘 해!💖

포카


OOOORT) 실수로 삭제했어요ㅠㅠㅠ 1시 이후에 포카 약 500장 스티커 130장 나눔 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추후 공지해요! 61번째로 받으신 분은 민규 교통카드 시트지 드리니 스티커 뒷면을 잘 확인해주세요💕 t…
OOOO민규 포카.................. 김민규 포카..................... 이럴 바에야 다 사는 거시 빠르겠네
OOOO민규 포카를 저에게 ㅍ ㅏ세요‼️‼️‼️ 서치 걸려라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todaysjoshua
OOOO민규포카,,, 분할,,😂

민규


OOOO순영이가 너네 자기한테 뭐해줄거냐니까 민규가 나는 매일밤 호시의 귀에 세레나데를 불러줄거야 하더니 귀에 사랑해~♪ 하면서 둘이 내귀의 캔디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가 친이 울리니깐 뿌랑 민규가 막 그러곸ㅋㅋㅋㅋ
OOOO이따보자 민규야
OOOO민규랑 순영이 포스터랑 순영이 와펜 수고비 좀 붙여서 팔아요
OOOO민규 어제 유독 잘생긴 거 왜인가 했는데 옆이랑 뒷머리를 쳐서 귀가 잘 보이는 탓인가봐
OOOO민규 엔딩 멘트 정확하게 들으신분 디엠으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hellohyunsook
OOOO아 예쁘다 파트스위치!ㅋㅋ 일단 기억나는건 래퍼부논 메보솔관?ㅋㅋ 글고 예쁜 말~파트 때 석민이가 나? 하면서 말춤추곸ㅋ 새벽에 물 파트 때 민규가 지훈이 생수병 물멕이고 담 새벽 물 때 지훈이가 페트병 물 민규 멕이고ㅋㅋ…
OOOO160730 #민규 민규야 왜 맨날 더 잘생겨져...?
OOOO160730 #민규 민규야 ㅋㅋㅋㅋㅋ 신났지 ㅋㅋㅋㅋ
OOOO 흑흑 넘 부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드시겟지만 잘 다녀오세요... 제몫까지 민규 보고 와주세요.. 😭😭😭☄☄
OOOO 민규요 민규
OOOO 넵 ㅋㅋㅋㅋㅋ 저 어제 스탠딩 다녀왔고 오늘도 갑니다 벌써부터 무섭지만 민규가 예뻐서 힘내려구요 🐥💧💧
OOOO내귀캔 정말 개쩔고 민규 순영이 껴안고 훑어내리는거 정말 끼부리기 폭발함,,🔥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svnxn
OOOO앞에 홈마들 때문에 무대 집중이 안돼요~~!!! 무대에 애들이 있는데 제 바로 앞에서 핸드폰하고 옆에 같이 온 사람이랑 자리 바꿔가면서 슬로건으로 카메라 가리고 경호원 눈치보고ㅋㅋㅋㅋ 산만해서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민규…
OOOO민규 좋아용👍🏻☺️❤️ #민규
OOOO160730 저는 지금 영혼이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아... 우주 대존잘 우주 비주얼 민규님... ㅠㅠㅠㅠㅠㅠㅠ
OOOO[스윗콘을 이룬것들] -뿌야 어린이 자전거 탐 -찬이 민규한테 안김 -권순영 울먹울먹+초딩교복 -홍지수 흰셔츠+동글안경+선생님 -단체 초등학교 교복 -초딩교복으로 예쁘다 -이찬 검정양복 -이도겸 개귀엽게 엉덩방아 찧음…
OOOO 2. 힐링 할 때 민규가 앞에 있길래 야광봉 붕붕 흔들면서 인사했는데 민규 액션캠으로 찍어줬다 민규만 보고 있다가 ?! 저게 왜 날 향해 있지...? 하고 그 뒤로 불안해져서 보는 게 보는 게 아니었다...
OOOO또 민규😂
OOOO어제만큼 이뿌게는 못그리겠는 #민규 ..ㅠㅁㅜ 뉴님 100팔 축하드려오ㅇ//ㅇ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Love___Fiction
OOOO 저 목요일에 민규가면 쓰고 나갈게요.... (숙연
OOOO민규야~다크콘도기대할게용❣❣❣😍😍😍
OOOO160730 올화이트 ㅠㅠ❤️❤️❤️❤️❤️ 민규비주얼에 오늘도 난 떠내려가,,*
OOOO 밍주부 우리 밍뭉이 무대 위에선 누구보다 세쿠시한 민규오빠 많이 좋아해요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 있어요♡.♡ #김민규 #민규 #사랑해
OOOO천장인 겸이에 설까 백사십장인 밍규에 설까ㅜ ㅜ씨잉 민규 받고시펐는데 백사십명 훨씬 넘어보여 ㅠㅠㅠㅠ
OOOO 어~ 포함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울 민규가 추라면 춰야지ㅋㅋ 민규야 반갑다ㅜ 오래 보자
OOOO 민규 브이씨알 개레전드 수트 박제하셈 제발 흑발도 역시 멋져꾸 진짜 한국적으로 잘생겨따 느꼈음 ㅠㅠ 존잘림 ㅎ 명호 너무 마름 얼굴도 진짜 손바닥만해 살 좀 쪄 요정림 ㅠㅠㅠㅠㅠㅠㅠㅠ 춤도 세쿠시... 심장 펑펑...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bemysteady0406
OOOO민규한테 스윗과 다크중 어느 날을 더 기대하면 좋을지 물어봤는데 다크콘 더 기대하라고 했거든요 ㅠㅠ 휴 내일은 심장 여러개 챙겨가야겠어여.. 내 심장.... ㅠㅠㅠ,,*
OOOO 아진짴ㅋㅋㅋ민규가 세레나데 불러준다할때 핵설렘...
OOOO제발...ㅠㅠㅠㅠㅠㅠㅠ우리어니ㅠㅠㅠㅠㅠㅠㅠ민규랑 쿱스 다받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
OOOO그리고 기럭지 개쩌는 민규도 봐주세요 민규 사랑햐
OOOO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김민규 자이언트베이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매씹덕을 민규에게도 느낄 수 있다니ㅠㅠㅠㅠㅠ
OOOO 하늘색 민규 슬로건 민규 사진 옆에 ~~ Dream 이라고 흰색 글씨 써있었는데;0;
OOOO34-1.새벽에 물을 마시면서~ 파트에서는 처음에 민규가 지훈이에게 물을 마시게했더니 두번째에는 지훈이가 큰 페트병으로 민규한테 물을 먹였다.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PAST_WONWOO
OOOO민규야 너무 보고싶어요..🙆
OOOO아 넘 기엽다 초딩민규
OOOO 앗저두ㅠㅡㅠ지금 밖이라 사진은 못올리지만 잘생긴 민규 다섯개나주셔서감사해요..어제 공굿줄서느라 나눔도많이못받았었는데 감사합니다😢
OOOO돗자리에 앉아 있을 테니 민규 스티커 갖고 싶은 분 오세요 막 퍼서 드립니다
OOOO[17's 민규] 안녕...ㅎㅎ민규타임은 아쉽게도 여기까지입니다! 조만간 봐요♥ 민굿나잇!
OOOO13년도???? 17살 민규야????
OOOO로또 김민규 진짜 쩔었다고.. 김민규가 노래 다 씹어먹음 분위기 존잘남 랩존잘 그냥 다 해쳐먹음..민규우❤️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THEBOYILOVE_MG
OOOO그리고 민규가 진심 팬사랑 터진다고 느껴진 게 무대하면서 좌우로 계속 쳐다봄! 팬들 보는 게 느껴진달까
OOOO[Doogi PD] 리지네 강아지 '짜장'이와 민규의 만남 #너도_잘생김을_아는구나
OOOO이거 약간 RPS인데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어제 콘에서 순영이 귀에다가 민규가 세레나데 불러준다는 그런말 했는데 권순영 표정이랑 김민규랑 ㅋㅋㅋㅋㄱㄱ진심 ㅋㅋㄱㅂㅂㄱ
OOOO노펀 민규만 봐도 이번 공연은 다 된거야 이번생 잘 산거에오
OOOO 물총싸움할때 스텝들이 우리구역쪽에 물풍선 들어있는 바구니 놓고갔는데 후니랑 정하니랑 애들이 다 써서 뒤늦게 민규가 와서 바구니 살펴보는데 없어서 밍무룩8ㅅ8 표정지으면서 갔음 커여워ㅠㅠㅠㅠㅜㅜ
OOOO[17's 민규] 오늘 답장 엄청 빨랐다고 생각했는데...미안해요 ㅎㅎ그래도 더많이 사랑해주고ㅡㅡ!!힘을주세요!!♥♥♥
OOOO그리고 민규는 레알 왕자던데...? 그 티비에 나오는 얼굴 보다가 전광판 직접 보니까ㅈ느낌이 존나 다름! 진짜 개쩔음 김민규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shineheat_mg
OOOO핏되는 핑크 수트 입은 민규 너무 예쁘고 말랐고 같은 찰나 다른 대포
OOOO 민규꺼 받고 존나뛰어서 순간포착 받쟈 (불가능
OOOO넉짜 11시 부석순 12시반 민규 1시46분 딱 이러케만 받을 것 (제발제발제발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DK_fall_in_love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street406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around_mg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around_mg
민규 세븐틴 MINGYU SEVENTEEN 원우 에스쿱스 부채 DIAMOND SHINING 아주NICE 샤다콘 around_m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