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통영 여행 바로 갔고 제주도 아빠가 고르라 애기들 자전거 다니기도 먼길 온리전으로


바로


OOOO 통영 사는데 ㅠㅠㅠㅠ 바로 옆이여서 꼭 가고 싶었는데 가족여행... 먼길 오느라 수고 많았어요
OOOO매우 바쁘네요 내일 내일모레 심야알바 뛰고 다음주 수욜날은 수어사이드 봐야하네요(매주보는 영화관람 오예) 바로 다음날 통영으로 대가족 여행 어흙 애기들 어떡하지 ㅠ 가족휴가 끝나면 바로 미애니 온리전으로 예!

갔고


OOOO 1. 사이클 좋아합니다. 여름마다 자전거 여행해요!!! 부산도 갔고 통영도 갔고, 제주도도갔고 등등, 로드가지고 있어서 자전거 곧잘타고 여행 다니기도 합니다!! 요즘은 취직하고 차타고 다니니까 못탔네요 ㅜㅜ

제주도


OOOO 여름 여행 하면 역시 제주도 여행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론 거제&통영도 좋았어요, 작년에 다녀온거긴 한데 위도 다녀온게 넘 좋았어서 @.@...
OOOO 7. 여행진짜가고싶어요 코타키나발루 세부 보라카이 일본 캐나다 스웨덴 외국은 이정도?? 국내는 통영(강조) 속초 부산 제주도 가고싶습니다.........ㅜㅜ

아빠가


OOOO아빠가 남해안 여행의 결과로 문어를 사옴...아빠 나는 통영꿀빵이 먹구 싶었는데여ㅇㅅㅇ
OOOO앜ㅋㅋㅋ내일 가족여행 가는거 아빠가 가고 싶은데 고르라 해서 정해서 전화했더니 이미 통영으로 정했데 왜 물어보셨어요
통영 여행 바로 갔고 제주도 아빠가 고르라 애기들 자전거 다니기도 먼길 온리전으로 Damien__K

학년에서


OOOO 저희 학년에서 저 모르는 사람도 저 바나인건 알걸요ㅋㅋㅋㅋ심지어 반에 지리시간에 발표할때도 남해,통영 여행 소개하면서 비원에이포 어멋날 보여주고ㅋㅋㅋㅋㅋㅋㅋ광주에 비뽀 행사갔다가 저희학교 교복 많이 마주쳤습니다,,후배들인데,,,,

나지금은


OOOO 진짜 ㅠㅠㅠㅠㅠ나지금은 통영으로여행왔어❤

당일치기


OOOO통영! 니 가본적 있나!? 혼자가도 좋은, 통영 당일치기 여행코스 :)

구경만


OOOO 지리산은 노고단까지 버스타고 가서 구경만 하구옄ㅋㅋㅋ 풍천 장어... 목포 낙지호롱이와 탕탕이 여수 해산물정식 통영 멍게비빔밥.....좋져?ㅋㅋㅋㅋ 눈과 입의 즐거움만을 추구하는 그런 여행 저도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것다


OOOO 모르것다 통영여행땜시 아는형과 전화점 하고왔을뿐이라 자세한걸 모름

통영 여행


OOOO통영 쪽으로 여행 왔는데 서울의 배로 더워
OOOO통영여행. 케이블카, 소매물도
OOOO저 여행갑니다 통영으로😄
OOOO통영에서 요트도 타고~^^ 요트학교에서 운영, 가족단위로만 태워준다, 1인당 25000원 한시간에~ 시에서 지원해주는거라 저렴하다~^^ 한산도도 둘러보고 거북등대도 가까이서 보고~~가족여행에서 추천^^
OOOO통영여행. 한려식당
OOOO 제가 유일하게 통영에서 강추하는 집입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용🙋🏻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 사이에 낑겨서 여행 온 기분... 😊🔫 통영 넘우 더워용,,,
OOOO여행 지금 출발한다... 통영 거제도 ^ㅡㅜ 짱 멀어
OOOO 통영이에유 여행왔어유
통영 여행 바로 갔고 제주도 아빠가 고르라 애기들 자전거 다니기도 먼길 온리전으로 realkkalchang90
OOOO통영 여행
OOOO통영킥보드여행! 세자트라<b>숲</b> and 용남면해안도로
OOOO 나중에 통영갈때 쭉 돌아서 여행이나해야갰어요
OOOO웅실이랑 내일 통영 여행 'ㅅ' 날씨 제발 덥지 말아조라 조
OOOO 올! 전 그때 통영에 잇겟네여ㅋㅋㅋ 여행 8/3까지 신나게 다니다 올라가렵니닼ㅋㅋ
OOOO 가족여행...난이번에도..통영인데,,,,왜맨날통영가는걸까(바다절대안드감
OOOO 통영 한번 가봤어요 히히 여행가셨나요??
OOOO#. 통영 가볼만한곳, 통영 여행코스 밤에도 분위기좋은 통영...
OOOO진기링이랑 랑 통영여행🚌
OOOO통영여행갔다와따아
OOOO 헉 되게 머실텐데,,, 다음에 통영 여행오시면 충무김밥 배부르게 먹고가세요😀😀✋
OOOO 오 온가족 통영여행가시남유?>.<
OOOO다음주말 혼자여행 통영? 경주?
OOOO 통영ㅇ..이요..여행와서ㅓ..
통영 여행 바로 갔고 제주도 아빠가 고르라 애기들 자전거 다니기도 먼길 온리전으로 Scene0226
OOOO(통영여행/통영가볼만한곳) 통영 달아공원


통영 여행 바로 갔고 제주도 아빠가 고르라 애기들 자전거 다니기도 먼길 온리전으로 myway1028
통영 여행 바로 갔고 제주도 아빠가 고르라 애기들 자전거 다니기도 먼길 온리전으로 GunBreeeea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