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시작합니다


OOOO예순네 번째 💕 국뷔전력 주제 👉🏻 < 1. 권태 / 2. 드랙퀸 / 3. 차 안에서 > 키워드 이용 및 해석은 연성하시는 분의 자유이며, 전력은 내일(토) 9시에 시작합니다. #국뷔전력
OOOO오늘은 쉰여덟 번째 국뷔전력 날입니다. 전력은 9시부터 시작합니다. 주제 공지는 마음에 💕
OOOO쉰여덟 번째 전력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192분간 연성작을 국뷔전력()으로, #국뷔전력 해쉬태그를 달아 보내주시면 됩니다! #국뷔전력
OOOO쉰여덟 번째 💕 국뷔전력 주제 👉🏻 < 1. 그 해 여름 / 2. 색청(colored hearing) / 3. 이름 모르는 소년 > 키워드 이용 및 해석은 연성하시는 분의 자유이며, 전력은 내일(토) 9시에 시작합니다. #국뷔전력
OOOO예순네 번째 전력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192분간 연성작을 국뷔전력()으로, #국뷔전력 해쉬태그를 달아 보내주시면 됩니다! #국뷔전력
OOOO오늘은 예순네 번째 국뷔전력 날입니다. 전력은 9시부터 시작합니다. 주제 공지는 마음에 💕

주디


OOOO여기에 슈짐 국민 진지 랩홉 국뷔 태형&주디 다들어잇다

OOOO아 및힌 테형 ... 머리... 외.. 주디... 외.... 머리카락 ... 왜.... 국뷔... 와.. 롸...
OOOO김태형 한ㅌ테ㅔ 전정국이 받은 주디 인형 있는 것 이거슨 사랑이다 국뷔다
OOOO딱 졍극이 주디 인형 들고나서 무슨 생각을 했을까,, 당연히 주토피아에 닉이랑 주디 나오는 거 알테고,, 테형이 여태 닉 닮앗다,소리 듣고 닉 캐릭터 가지고 놀앗는데 오늘 저 주디 줬을 때 무슨 생각을 햇울까,, 정답 국뷔인가?
OOOO주디 졍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주디x닉 국뷔 완성해따ㅠㅠㅠㅠㅠㅠㅠ
OOOO주디&닉 국뷔랑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여워..

슈짐


OOOO🌌주로 슙진,뷔민,국민,슈짐,국뷔,뷔국,슙국 파여
OOOO보턘 앓이 트윗 99%, 사담 있을 유, RPS 있을 유, 국뷔 슈짐 트윗 많을 다, 지뢰 없을 무 내 계정이니 내 마음대로 씁니다 이별은 블언블으로 해주세요 ~❕❗
OOOO히익 강제 국뷔 슈짐
OOOO 저는 얀님 그림 너무 좋은걸요 그렇게라도 국뷔 슈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음이고>,,< 활동 뜸하더라도 가끔 오면 내가 반겨줄래요😆😆

슙민


OOOO나름 슙민이와 국뷔 #슙민 #국뷔 ㅋ ㅋ ㅋㅋㅋㅋ ㅋㅋ
OOOO나름 슙민과 국뷔에게 나름으로 침대를 만들어 줘땃 #슙민 #국뷔
OOOO안녕하세요 나는 체셔이고 국뷔위주 비텀 홉민 슙민 랩홉하는 잡식후조시이다
OOOO역시 국뷔...슙민..........다 해머거라..
OOOO 짘경/경코/권범/범권/효일 • 오일 니엘조/천엘/엘천 • 창맄/캡녤/캡조/조조 only 국뷔/뷔국/슙민 력규/규력/희특 • 희민 훈섭/육섭 그외 정민×엘조 유승우×정민 우형제 박형제 뇽토리


주제


OOOO국뷔전력 오늘 주제에 첨부된 이 사진 내가 넘넘 좋아하는 사진ㅜㅜ

민뷔


OOOO 민뷔!!!?!!!!!!!!민!!!!!!뷔!!!!!!국뷔가 아닌건 좀 아쉽지만 민뷔ㅠㅠㅜㅜㅜㅠ존나조아ㅠㅠㅜㅜㅜㅜㅠ민뷔 펜픽보러 가야징💓
OOOO아 아직 오늘 국뷔도 다 소화가 안됬다구 태태 한정 무한 자상남 짐니..... 무릎베개 민뷔라니😱 그러는데 또 이제 질세라 테테 질투유발하는 꾹이 도발까지..... 그래..어차피 죽으면 평생 자는거..밤새 국뷔 민뷔해요 다들 😭😭😵
OOOO생각난 김에 국뷔 민뷔 재업!
OOOO민뷔 국뷔 지정 ??? 나함테 왜이래
OOOO 뷔총!!!!!!국뷔 민뷔 슙뷔 랩뷔 진뷔 홉뷔 외에는 지뢰 없습니다 비총인생입니다 알티나 마음 눌러 주시면 찾아갈게요❤️
OOOO 뷔총을 좋아하고 특히 국뷔 민뷔 좋아해여 나이는 상관하지 않고 그냥 친하게 지낼 트친들이 필요해요 같이 뷔총 사랑 나라 사랑 하시면서 저와 소통하실 예쁜 분들 구해요 ㅎㅎ 알티나 마음 눌러 주시면 잡으러 갈…

분들


OOOO국뷔해주시는 분들 한분한분 정말 얼마나 감사한지..😭😭😭
OOOO이 계정에 아주 오랫동안 걸어두었던 예쁜 인장 선물해주신 와사비님 새삼스럽지만 정말 감사드리고요.ㅠㅠ 국뷔러 여러분들 모두 행복하고 즐겁게 국뷔하셨으면 합니다. 새 계정은 티스토리에 적어두었습니다. 그간 감사했습니다.
OOOO국뷔 좋아하시는 분들이 국뷔 이야기할 때 써방 안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해. 왜냐면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만 서치를 하는 거니까...서로 트친은 아니라도 서치에 공감가는 국뷔 얘기 있으면 좋아..😭
OOOO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분들, 그리고 여러 국뷔러분들 열심히 지켜볼 것이며 알티도 열심히하고 더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국뷔 서치해서 여러 국뷔러님들 계정에서 애정 넘치는 글들 구경하고 마음찍는 게 넘 즐거웠는데 앞으…
OOOO앞으로 이 계정은 필요에 따라 알티하는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지난 몇년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국뷔러 여러분들이 행복하게 국뷔하셨으면 합니다.
OOOO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분들, 그리고 여러 국뷔러분들 열심히 지켜볼 것이며 알티도 열심히하고 더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국뷔 서치해서 여러 국뷔러님들 계정에서 애정 넘치는 글들 구경하고 마음찍는 게 넘 즐거웠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OOOO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국뷔를 할 것이고 새로운 계정에서 마음 맞는 분들과 함께하며 여느 때와 같이 그림도 그리고 이야기도 하며 지낼 것입니다. 날이 많이 더운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madiu6

전력


OOOO[국뷔전력] Drag Queen 드랙퀸으로 전력 참여합니다🍒 오타가 있을 수도 있어요❗❗❗
OOOOㅇrㄱrssi 패러디 국뷔... 도련님^___^ #국뷔_도련님_전력
OOOOQ. 국뷔전력참가한다던 아이셔년 어디 갔죠? A. 따란ㅡ 눈깜짝할사이에 사라졌네요!

마음


OOOO 아 앆 . . . 리온님 ㅜ ㅠ ㅠ ㅠ 세상ㅇㅐ ,... 넘 조와서 눈물나요 꺼읶꺼이 청량한 늒김 물씬나거ㅜㅜㅜ 후덥지근한 여름밤애 리온림의 아름다운 국뷔를 봐서 마음만은 뽀송해졋담니다 사란헤요 리온림과 국뷔를 사란헤..ㅜ ㅜ

테형이


OOOO꽃브로에서 테형이가 차 타고 가면서 쏘리 듣지 않았어???? 그럼 국뷔네
OOOO늘 말해도 부족하지만 항상 국뷔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건 나는 이 둘의 당연하지 않은 당연함이 너무 좋음 보통 졍국의 행동에서 기인하는데.. 사진마다 테형이가 업히건 볼을 꼬집건 머리칼을 쥐건 늘 저렇게
OOOO그리고 나중에는 빌면서 테형이 화 풀어주려고 안절부절 하겠찌... 그리고 화풀린 테형은 아까 아팠지? 하면서 졍극 머리 쓰담쓰담 해주겠지 깨가 쏟아지겠지 국뷔ㅠㅠㅠ
OOOO ㄲㅑ악 새세릠 ㅜ ㅜ 뽕찌찌~~찰싹 붙어잇는 국뷔 넘 아름답고요 테형이가 어찌하여 졍국의 머리카락을 꼭 쥐게 대엇는지도 궁금하례요..😊😊
OOOO국뷔 동거한다는 전제로 테형이 혼자 해외여행 갔다가 집 왔는데 시차 적응 안 돼서 낮에 졍극 알바 갈 땐 내리 자다가 밤에 일어나서 피곤해가지고 곯아떨어진 정극이 괴롭혔음 글고 결국 한 번 잡아먹히고 이후로 시차적응 말끔히 한 테형이 보고 십네

예쁜


OOOO콘써트가 끝나고나면 어김없이 올라오는 단체사진의 국뷔에 1차 오열 또 어김없이 국뷔 써치 후 국뷔러님들의 예쁜 국뷔를 보며 2차 오열 이게 이열치열이지 뭐 더워 죽어도 국뷔땜에 행복하다구 💕
OOOO새로운곳에 이사오니까 옛날 생각나놰.. 처음 입덕했을 땐 그림그릴 생각도 딱히 없었고 국뷔가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야지 했는데 예쁜애들 계속 보다보니까 근질근질하더라고,,그렇게 한장 두장 그려왔고 앞으로도 계속 근질근질해서 많이 그릴 수 있으면 좋겠음

오열


OOOO꿈에 국뷔 등장했다. (오열) 제 꿈 내용을.. 요따가 살짝 풀어보겠습니다.. 🍑💌🍓

계정에서


OOOO 카스님 이 계정에서도 꼭꼭 열심히 행복하고 아름다운 국뷔 보시고 기분 조아지셔요 ㅜㅡㅜ 항상 감사했습니다 카스님 너무너무 좋아해요

여름


OOOO여름하면 청게 청게하면 국뷔 사란헤... (*사진참고)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madiu6
OOOO ( ͡ㅠ ͜ʖ ͡ㅠ) 세시님의 멘션이 저를 살게해요... 여름.. 하복이 참 좋지요.. 근데 그리고 보니 하복을 참말 구리게 그렸네욬ㅋㅋ😂 제가 세시릠을 얼매나 더 사랑하는지 모르실거야~!~ 저야말로 국뷔해주셔서 감사함니다💜💓💜
OOOO 너무 오랜만의 글임이라 붂그럽고 만족이 안되지만ㅜ".ㅜ 엠디릠애 칭찬에 춤을 춘다내💃🏻두둠칫 청게 진짜 핵짱인 것 같아요... 여름이 가기전에.. 엠디릠애 하복 국뷔...(힐끔
OOOO 여름.. 교복국뷔... 넘나 좋아요ㅜ.ㅜ 흐윽 여름이 좋은 딱 한가지 이유예요 히히 감사헤요 머콧님😍😘❣(하트흡입
OOOO모든 음식에 자기만의 이름을 붙이는 ㅌH형이와 말도 안 되는 이름이라도 다 알아듣는 쩡국 보고 싶다. ㅌH형이가 "역시 여름에는 찹찹짜르르를 먹어야해." 하면 쪙국이는 "저도 비빔냉면 좋아해요!" 하는 그런 국뷔

국뷔


OOOO공개 2명 #국뷔 #팬아트 #정국 #뷔 #태형 #방탄소년단 #BTS
OOOO 저는 헹복해,,, 국뷔와 서뀨님만 잇으면 행복만땅 인생흥사이네요,,
OOOO심심하면 꺼내보는 주토피아 국뷔
OOOO 그래도,. 국뷔라ㅏ구.,,
OOOO국뷔 의 연성문장은' 사랑은 명사가 아니고 동사라고 해요. 사랑은 순간을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매일 가꾸고 노력해야 하는 동사라는 거죠'입니다. 라는 군요... 이거 완전 꾸기 대사..,.., 연성해주세요..
OOOO국뷔... 연하남의 필살기
OOOO복숭아 가방♡자두 가방 🍑🍒 #국뷔
OOOO우리 시골에 아이돌 가수 졍국이 왔다! 국뷔 연성
OOOO[국뷔추격물] #방탄만화 #방탄소년단 #BTS #방탄팬아트 #btsfanart #국뷔
OOOO아 국뷔 ㅠㅠ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BTSPS
OOOO행복해 보여 #국뷔
OOOO#국뷔 #koov 행복해보여
OOOO평소에도 고기를 사랑하던 정국인데 씨푸드파에 들어간 이유는무엇일까? 결론애인이랑 같이 밥먹으려고 #국뷔 🔥
OOOO정국이 애교에 신난 태형이😄 #국뷔 #kookv
OOOO얘내둘 표정 봐 사랑이지 모... #국뷔 행쇼해....
OOOO국뷔선양 (아무말
OOOO국뷔😘

OOOO음악중심에서 국뷔 MC하는거 보면서 끄아아악 거리면서 봤는데, 벌써 덕질한지 2년째 되간다 .. r..♡나도참 데뷔때부터 좋아했으면 계속 좋아하지 어찌 아홉달만에 쉬었제.. 그래도 지금까지 1년 9개월..♡
OOOO님들 이거 모냐면 국뷔
OOOO에이스침대 보다 편안한 어깨 #국뷔
OOOO오랜만에 국뷔 낙서 @ㅁ@;; (반짝반짝(뾰롱뾰롱(너무 이상한데..?(컴터 ㅈ자판 ㅇ왜이래. #국뷔 #정국 #뷔 #팬아트
OOOO원고...만..하다..가 .. 주글지..도..몰라....... 아아아 고전 국뷔보고싶다ㅠㅠㅠㅠ
OOOO국뷔 청춘이지이 ㅠ
OOOO캐롤 넘 좋은 영화... 국뷔로 트레이싱 해봤어요.....♡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lllllllyrics
OOOO[국뷔] 이별여행
OOOO국뷔도 보고싶구요
OOOO잠온다 자고싶다 국뷔 번외를 끝내야잔다..
OOOO아 미친 국뷔 떡쳐 떠ㄱ치라고
OOOO 와 근데 세 개 다 국뷔야
OOOO 아냐 국뷔도 알쟈나
OOOO난는 나의 길을 갑니다 킬유달 국뷔...... (ㅇㅂㅇ

OOOO어머니 국뷔가 절 죽입니다ㅏ
OOOO로스트 마이 국뷔
OOOO- 징징이, 난 국뷔가 좋아.
OOOO받아냈다 형님의 국뷔
OOOO국뷔
OOOO 아이 국뷔면 됬죠ㅎㅎ
OOOO국뷔 국민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bsoong22
OOOO 헉 국뷔그림 주세요..!
OOOO국뷔의 사랑 응원중
OOOO으아아아ㅏㅏ 아껴왔던 국뷔 연성을 드디어 올렸다... 사실 엉성한 부분이 많아서 못 올렸던..ㅎㅎㅎㅎㅎㅎ 너무 떨려서 심장이 입으로 튀어나오겠어
OOOO헹복..그것은 덕질.. 그겻은 국뷔.. 러브이즈리얼.ㅡ..
OOOO폰이 꺼졌던 사이에 국뷔가 또
OOOO 머콧님 저랑 국뷔 옆방 쓰실? 함께 귀기울여봐요
OOOO이 짤 대미침이다,, 수줍게 브이하고있는 민뉸기도 대단하고,, 모든걸 가진듯한 짐인이도 넘 귀엽다ㅠㅠ 특히나 쥬토피아에서 튀어나온 ㄱ..국뷔❤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lllllllyrics
OOOO이느낌은....국뷔야 .!
OOOO국뷔.. 연하 공 연상 수
OOOO아악!!!국뷔 !!!!!!!터졋다고
OOOO국뷔 국뷔 국뷔 국비
OOOO흐어엉 국뷔ㅜㅜ 귀여워ㅜㅜ😏😀🐰
OOOO국뷔 터졌다네~💗 뭐에 심통이 나서는 애인 머리끄댕이 잡고~💗
OOOO 국뷔~~♡♡♡이런거넘좋닿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murcottbomb
OOOO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국뷔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누가잡고있길래지민인가하고봤는데 어깨에선올리고있어서 누구지했더니 명불허전 김태형 ㅋㅋㅋㅋㅋㅋ진짜 둘다기엽다 해맑은정꾸..ㅠㅠ 💜💕
OOOO롸 메친 국뷔
OOOO국뷔야
OOOO국뷔네..
OOOO국뷔다...(아님
OOOO국뷔 뽀뽀~ 츄츄💋
OOOO뷔총썰 쓰고 싶어서 글은 더럽게ㅠ못쓰지만 국뷔로 애견샵 알바랑 손님으로 써봐야짓..ㅎㅎ태형이가 이제 막 새로 생긴 애견샵 알바로 들어오고 정국이가 거기 손님으로 가는데 정귝이 자기 강아지 산책 시키다가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애견샵 발견함 평소 못보던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chu88032
OOOO국뷔토피아 .,.만세.....,,,. 아 넘 조아서 눙물난다.,,..어뜨케....
OOOO엄청난 국뷔,,,,죤나 쩐다 너희
OOOO 이건 존나 ㄹㅇ 반박ㄱ불가 빼박 국뷔아니냐
OOOO흑흑ㅜㅜㅜㅜㅜㅜ 주토피아 또 보고싶다 원래도 재밌지만 국뷔 대입하면서 보면 대존잼ㅠㅠㅠㅠㅜ
OOOO(그리고 난 국뷔에 미쳤다고 한다. 망상이 심하네.)
OOOO맞아맞아 나도 국뷔 써방 안해야징
OOOO 테형에게 지금은 우리 둘 세상이에요 형. 하는 젼국이 싫지 않은 테형... 둘만의 세상에서 평생 쿵짝쿵짝 알콩달콩 살겠지 국뷔...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meriel0901
OOOO저 진짜 국뷔 귀뽀뽀 터진 날 현타왔음...ㅋㅋㅋ 뭐랄까 난 이 결혼 찬성이오!!!!하면서 둘이 잘되라고 응원해주다가 결혼식날 아들램 떠나보내면서 현타 느끼며 눈물 흘리는 어머니의 심정...(?)
OOOO 국뷔조 국뷔달라고옥
OOOO 피피야. 빠워잇개 국뷔보고십자.
OOOO그러고보니 차 안의 아기국뷔들 쑥쑥 커서 이렇게 유럽 캠핑카에서 코코넨네도 하고..🙊
OOOO저는 방탄에서 국뷔을 먹앗고 야구을 팟읍니다 빅뱅에서는 뇽토리을 먿엇고 에프엑스에서는 엠클을 보앗어요 (안물안궁
OOOO아흐흑..국뷔 너무 보고싶다고 흑흑..
OOOO올릴 건 업고,,, 연ㄱ습용이라도요,,국뷔,,

OOOO 게죠아~~~~~~~~~~~~ 나 국뷔 200자 써줘
OOOO국뷔 탑쌓기🏰 자세도 위치도 완벽..!
OOOO국뷔 사귀는거 판사님도 인정하신 사실..,
OOOO아 넘우 심각한데,, 오늘 마닐라 콘에서 국뷔 터지면 그냥 디지겟어,, 😂 그냥 오늘은 조아죽는날이야,,
OOOO꿍님 국뷔는 볼때마다 넘넘좋아
OOOO국뷔 이상한 동거 써그려주세요 😄😃😆
OOOO 머콧님을 국뷔만큼 사랑한단마리에욧!!!!!!!!

OOOO국뷔전쟁이녜 ㅋ ㅋ ㅋ
OOOO미쳐돌아버리겠네 추렸는데 40명이고 그중에 국뷔만 뻥안치고 10명이다
OOOO이거 근데 반대도 좋을거 같다 "저는 아이스쌉싸리보다 우유휙휙이가 좋은데요." 하는 쪙국이와 "나도 아아메보다 아이스라떼 더 좋아해." 하는 ㅌH형.. 그냥 이거 외계인 국뷔 아닐지....
OOOO이런 바람직한 유료호모 국뷔ㅣ;;;;내 심장 존내 힘들어줍니다 내 통장도;;;;
OOOO♥♥국뷔권행사에서 판매되는 국뷔 캠퍼스물 4컷 만화 [학생식당] 선입금 특전 엽서입니다! 선입금 특전 기간은 27일 밤 12시까지 입니다.
OOOO 피피님ㅠ~ㅠ 피피님의 반짝반짝 사랑이 뿅뿅 나오는 귀여운 국뷔를 볼 수 있어 행복해요ㅜ.ㅜ 넘무 예쁘고 귀여와요❣💖❣
OOOO 최애 지민인데 사진은 태태가 더 많아요ㅠㅠ 자컾이 국뷔라...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hayan030
OOOO 국뷔님들 정말 사랑하고요...도트님 손이 도트님의 국뷔사랑을 너무 잘 알아서 혼자 썼나봐욤 ㅠㅠ 도트님도 맛있는 저녁식사를 해주세용❣
OOOO 이때까지 다 국뷔였는데 난 왜 정국이야 태형이 아닌데도 응?
OOOO 박카스님!!저는 카스님글이나 올려주시는 귀여운국뷔들보면서 조용히 관음하던 사람입니다!!항상너무잘보고있었는데 힘드신일로 계정을옮기게됬다는걸 보게되었어요! 저는아무런힘도 존재도 없는사람이라 힘이되드릴진 모르겠지만...!항상응원
OOOO이건 진짜..안그릴수가없었다..캠핑카의 로망....(털썩 국뷔 .. 진짜 너흰 최고야 #kookv #국뷔팬아트
OOOO김군아 왜 지금 본거지 이거슨 대박 내인생픽이다 이건 우와.....#국뷔
OOOO불안한 국뷔와 그걸 지켜보는 짐니...
OOOO 흐엉엉 정말 정말 매니 사랑해요ㅜ3ㅜ 아프지 마시구 함께 행복한 국뷔를 해요🍑💓🍓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jangmagg
OOOO 찬양하라 국뷔
OOOO 네에 😍😍😍😍😍흐흫ㅎ 감사합니다 카스님 국뷔하시는거 열심히 챙겨봐야겠구😍😍😍😍😍😍
OOOO근데 진짜 국뷔는 대사귄다구 흔ㄱ국ㅎ긓극ㅎ그흑ㄹㄱㄱ
OOOO오늘 비하인드 국뷔 ㅠㅠ
OOOO나는 지금 이렇게 알고 싶지 않은 일들 알계난리 나서 내 눈에 보이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고 보고 있을수가 없는데 ㅠㅠㅠㅠㅠㅠ 내가 착실하게 국뷔하고 국뷔만 보며 응원하려고 만든 내 탐라에 무슨짓이야 ㅠㅠㅠㅠㅠ
OOOOㄷㅂ님이 계펑하시다니ㅠㅠㅠㅠㅠㅠ ㅋㅅ님 일도 그렇고 왜 죄도없는 국뷔 존잘님들을 못살게 굴지 못해 안달인데ㅠㅠㅠㅠㅠ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bsoong22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trout5656
국뷔 시작합니다 번째 주디 전력은 슈짐 슙민 주제 민뷔 분들 전력 KOOKX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