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뷔공


OOOO굳이 말하자면... 저는... 이치카라... 쿠로른... 뷔공 국총 합니다 (그렇게 묻히고
OOOO뭔가 국총 중심으로 뷔공 짐공 + 약간의 슙른과 랩공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판정되어따
OOOO 걔가 뷔공이나 국총 맛있다고 떠먹여줄때가 제일 괴롭습니다... 제발 억지로 떠먹이지마 아스팔트 길바닥에 면상 갈아버리고 싶으니까...
OOOO공방도 뛰고 아육대도 갔다오고 콘서트도 다가고 앨범, 화보집 등등 애들 관련 물품 다 있는 16살 대성덕이 있는데 유일한 흠이 서로 지지하는 커플이 서로에게 대지뢰라는것... 걘 뷔공 국총을 파는데 난 국공 뷔총..^^

본인이


OOOO도대체 어떤 국총러인지 모르겠지만 본인이 뭐라고 국총 타이틀에 불신감을 연이어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비슷한 행사가 열려도 쌍수 들고 환영하는 분위기보다 의심부터 하려들텐데 익명이니까.. 돈 돌려주고 취소하면 되지라는…
OOOO총대 숨어서 하지말구 본계든 뭐든 오픈 하고 진행해라. 일단 다수가 본인이 누군지 모르니까 ㅋㅋㅋ 존나 쉽게 생각 하는 듯ㅋㅋㅋㅋ 이래놓고 국총이든 뭐든 지가 빠는 호모질 졸라 할거 생각하면 재수 없어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대체 어떤 국총러인지 모르겠지만 본인이 뭐라고 국총 타이틀에 불신감을 연이어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비슷한 행사가 열려도 쌍수 들고 환영하는 분위기보다 의심부터 하려들텐데 익명이니까.. 돈 돌려주고 취소하면 되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하지마세요..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blancllnoir_BTS

모르겠습니다


OOOO내년에 국총전이 끝난 후의 이 계정의 생사는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OOOO🍉지금부터 국총전력 시작하겠습니다🍉 97분간 #국총전력 과 함께 즐거운 해주세요❗🐰
OOOO안녕하세요❗이번 주 국총전력 주제는 '꼼수', '언뜻 스친 그대', '13월' 입니다❗토요일 저녁 9시 1분 #국총전력 과 함께 해주세요❗🍉💕
OOOO이번 주 국총 주제는 구원과 타락, 사과하는 법, 어린왕자 입니다. 토요일 9시 1분 #국총 전력과 함께 해주세요!

광광


OOOO 국총전설 중에서 가장 슬픈 전설로 기록되었고.. 저는 광광 울고 있습니다..8ㅂ8
OOOO 이미 국총에 인생 헌납한 후죠라는 것. . . . 아시잖아여. . . . . 메이져라고 팔 수 있엇으면 진작 팠을. . . . .광광

매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총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키친님 매우 유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님 혹시 현실말투가 틧터 말투신감! 억만년만에 잡는 타블렛... 사실 매우 게으름뱅이라 연성따위 안하는데 국총이 절 이렇게 만들어씁니다...(운다)

즐거운


OOOO 이번 해는 좀 힘들거 같 ,, ( 눈물 즐거운 국총캠프하시고 (손수건차라락 ,,

운다


OOOO 맞아요... 저도 제 탐라에 슙른 국른 하시는 분 있는데 슙국 발언을 못하게따.... (운다) 월님 말 듣구 국총믿고 천국!

언팔을


OOOO저의 취향을 확실히 밝히겠습니다 안 맞으시면 언팔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국총이지만 홉국 지뢰 랩슙 제외 슙공 국뷔 제외 뷔텀 괜찮아함 홉공 못 보겠읍니다,,, 물론 국공도,,, 이렇게 제 취향에 맞추어 썰을 생산하니 안 맞으시면 언팔을...

파는데


OOOO존나 서럽다 내 알피에스 현실 친들은 특히 우리반에는 나포함 4명인데ㅣ 한명은 슙민 파는데 전학갔다 (어제 존나 울었다) 한 명은 국총 파고 한 명은 뷔진 슙공 판다 슙총러 없다 취존 하려면 국슙 진슙 민슙 언급이 불가

국총


OOOO전정아미 넘친다. 그러니 여러분 국총 톄스 부탁드립니다.
OOOO국총 전력이랑 규국전력이랑 같이 시작한다....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0309__0309
OOOO 랩국이 보고싶을땐 자급자족을 해야만하는 슬픈 국총전설이 전해졌다 ˚ ˚ ˚
OOOO국총 조각썰 시리즈
OOOO50팔..! 감사합니다!! 100팔 국총만화준비와 동양화연습 얼른 해야겠다
OOOO- 지진,뷔진,국진,뷔진국,랩민 애정 - 진공,뷔총,국총 지뢰 (존중) - 표시안한건 쿨스루 - 혼잣말충.. 혼잣말이랑 사귑니다ㅣ
OOOO 국총 중에서 유달리 짐인이랑 졍국이만 안 잡혀 있더라구요... 짐국 지정 민국까지 봤던.... 네이버는 짐국 많이 쓰고 틧터는 지정 많이 쓰더라구요!
OOOO이ㅣ거되게 그거 같다 정국이한테 줄 꽃다발 들고 기다리면서 정국이가 이거 받고 좋아할 상상하는 남ㅁ준이..☆ 모두 랩국하세요 아니그냥 국총하세요 ㅎㅁㅎ
OOOO 사랑해요 우리 오래오래 국총 가치해요😚💕
OOOO국총 진짜 맛있는데.... ㅇㅒ를 오른쪽 아니면 어디루 밀어요.....
OOOO마자마자 나 이번에 국총 얼마나 기대ㅐ했는데 위탁이라도 랩국 굿즈 낼라 했단말야....
OOOO나 어뜨케 국공이랑 국총이랑 헷갈릴수가잇지,,,,그러면 안되는거자나 수이나
OOOO ㅋㅋㅋㅋㅋㄱㄱ와 나 국공이래 국총!!!!!!!!여새 정신이 없어서(뷔국빼고
OOOO 앜ㅋㅋㅋㅋㅋ근데 국총 슙른 같이 하시는 분덜 많지 않아욤?ㅁ?저 디게 마니 본 거 가툰데
OOOO국총 전... 무슨일이야 .?
OOOO사실 ㅂ1공 리버스 특히 국ㅂ1 빼고 전부 좋아한다. 아 짐0도 못봄.... 슈가공 슈가른 둘다 잘 보고....국공 국총 둘다 잘본다 하지만 언급이나 알티는 전부 짐른만 할구야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honey00773
OOOO 나애 큐티파워는 국총의 기를 받아 뿜뿜하는것이다 << 츄천, ,
OOOO 우리 진쟈 여름에 국총캠프 짜릿하게 함갈까여 서울안에서8ㅅ8
OOOO 국총 여름캠프 갑시다
OOOO정오님 썰 기반으로 그린 황태자 정꾹+경호원 랩모니,태태 #꾹른 #국총 #랩국 #뷔국 #rapkook #vkook #monsterkookie #monkook
OOOO29.국총 졍극의 손에는 맥주... 얼굴은 왜 저렇게 빨개..? 여튼, 술 센데 술 약한척하고 왼쪽이 꼬시는 젼졍극 같네요. 연성러분들은 어서 연성해주시길~~~! 아카쨘 혀 꼬이는 거 넘 발리는 뽀인트고~!
OOOO 음..음..뒷북이지만...국총 너무 사랑하구..키친님도 너무 사랑..좋아해서...음..멀리서 바라만보다 이것을 보고 달려오긴 했지만..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ㅠㅠ
OOOO 아니 베이비파우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져는 그져 국총에 미친 한 ㅁㅏ리의 후죠일뿐. . .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의 보단호모역사는 대단하기에 。。。지금은 그저 국총에 충실하려 노력중이고
OOOO 꽃브로도 알앗갯지요 ,, 세상의 기운이 모두 국총에게 향하고 있다는 거슬요 ,,
OOOO 양꼬치에 칭따오 먹으며 국총 얘기하고 싶네여. .. . . .(두근
OOOO주 서석지는 비총이지만 지뢰는 짐ㅊ이라는 졈.. 웬만하면 8할 이상의 언급은 다 비총이고.. 짐공 국총 조아하지만 국비는 국비임니다 ㅠㅁㅜ
OOOO 유뽄님 취향이 제 취향이고 뭐 다 그런거쥬 결론은 국총 만세...♡
OOOO@Riboribori_ 국총웹진이요?
OOOO홈페이지 계정 1년 돌아간다면서.. 국총 이름 달구 일 그렇게 하면 바라보는 시선이 어떻겠어. 다음에 누가 참여 하려고 하겠어. 뭐 어려운 피드백이구 수정 사항이라고 저거 하나 일을 안 하는거야....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kookie_kitchen
OOOO[국총] 황금 왕따 Ep. 45
OOOO 저분 국른에서 꽤 오랫동안 하셨던 분이져..예전엔 국총, 국른치면 저분 닉네임 먼저 뜰 정도로ㅠㅠ
OOOO 저두여,,제 처음 국총 영업러 호반님,,
OOOO장화님 원래 리버시블이었는데 ... 국총하시고... 지금은 트위터에 오지도 않으신다...
OOOO@1026nyiei 우리 국총모임 규국모임. . . 저 너모 기다리고 있구8ㅁ8
OOOO국총 주제 좋다..'
OOOO 흐하 천년만년 국총할것이구요… ㅠㅜ 저히 순정국총런걸료 ! ! ! (두손꼬옥
OOOO ㅠㅠ ㅜㅠㅠㅠ 사숨님 국총 너무 맛잇어 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사원증 문거 맞져ㅠㅜㅜ❓ 력시 개형밈 디테일도 살아잇꼬 저애 국총동반자 넘 자랑스럽내요,,(꼬옥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f0a7f635f51f417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kookie_kitchen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kookie_bottom
국총 뷔공 본인이 모르겠습니다 해주세요 광광 쌍수 분위기보다 매우 하려들텐데 행사가 2owner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