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임우재 이부진 고문은 위자료 1조2000억원 이혼 싶다고 없습니다 조선일보의 아닙니다 고문과


이부진


OOOO임우재 고문과 이부진 사장은 이혼 전에 반드시 마이클 더글러스, 캐서린 터너 주연의 ‘장미의 전쟁’(1989)을 함께 보기를 추천한다. 라스트는 “파멸과 죽음”
OOOO임우재는 정상인인가 위자료는 남자가 여자한테 줘야지 추접스럽게 남자로 태어나서 이부진한테 위자료 주라하냐 너도 남자냐 쪼잔한 양아치
OOOO임우재 고문이 이부진 사장을 상대로 1조2000억원대 위자료 및 재산분할 소송을 냈다. 칼만 안 들었을 뿐이지 “날강도가 따로 없다”
OOOO1조 2000억?? 동정 코스프레더니 시커먼 속내를 드러내는거??!! 난 이부진보다 임우재에게 더 문제가 있엏을거라고 봄.집안을 극심한 반대에도 일일이 찾아다니며 결혼 승낙을 받아낸 그녀였다.임우재 내심에는 그녀가 봉이었던거??!! 깨~~몽~~!!
OOOO임우재, 이부진 상대 1,2조 재산분할소송, 처음 임우재는 가정을 지키고싶다,두번째는 부 역할을 하고싶다였고,재벌가 민낯을 폭로했고, 이제야본색을드러낸다,임우재 지인생을 어쩌겠는가만,일련쭉지켜본바,한마디로 임우재는 찌질한*이다,본질은돈이였어,외는거짖말
OOOO월간조선은 17일 아예 임우재 고문과의 대화 내용 전문을 공개하겠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언론윤리강령5조 위반입니다. 임우재-이부진씨가 이를 허락한 적 없고, 임 고문 역시 인터뷰에 응한적이 없습니다. 같이 있던 사람들이…
OOOO이부진 사장 쪽이 임우재 고문 쪽에 "가사소송법 위반"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럴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가 허위보도를 했기에 그렇게 비칠 겁니다. 임 고문은 언론 인터뷰를 한적이 없습니다. 제가 정확한 사실관계 담은 글을 곧…
임우재 이부진 고문은 위자료 1조2000억원 이혼 싶다고 없습니다 조선일보의 아닙니다 고문과 cheo8854

고문은


OOOO서민들은 일당 10만원을 벌기위해 새벽부터 밥해 먹고 버스타고 그것도 일자리가 없어서 난리다. 임우재 고문은 장가 잘 가서 1조2000억원 ‘돈놀이’나 즐기고 있다. “경제민주화”
OOOO임우재 고문은 조선일보의 허위보도 피해자입니다. 임 고문은 유명 기업인일 뿐이지,비리를 저지른 것도,정치인도,연예인도 아닙니다. 사생활을 침해당해선 안됩니다. 그걸 막으려고 보도금지 가사소송법이란 게 있는건데 기자가 인터…
OOOO어차피 곧 제 기사가 공개될테니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우재 삼성전기 고문과 저 역시 어제 함께 있었습니다. 임 고문은 월간조선의 인터뷰에 응한 적 없고, 어제 인터뷰 자리도 아니었습니다. 오늘자 조선일보 보도는 신…

위자료


OOOO여자는 위자료 받아가면 메소드 꽃뱀이고 임우재는 개롱남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조2000억원


OOOO임우재 고문의 1조2000억원 재산분할 소송은 ‘이혼할 뜻이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나 역시 이혼을 원한다’는 ‘반소’로서의 이혼 청구다. “남자도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 서리가 내리는 구나”
OOOO임우재 고문이 ‘아들이 보고 싶다.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약자 코스프레를 할 때가 언제인데 하루아침에 이혼하려면 1조2000억원 내놔라, “사람보다 호랑이가 무섭구나”

이혼


OOOO이혼도부정부패로보면김영란법에서나오는비리에서1조원을합리적인차원에서떼가도삼성은살고삼성만죽는일이서비스말고뭐있을까요?1조원이면부당이득이맞구나권리가임우재한테몽땅가는거맞나요?

싶다고


OOOOTV조선 "강적들"이라는 프로에서 남자 출연진들이 자기가 만약에 임우재였다면 삼성에게 뭐 달라고 하고 싶은지 김칫국 마시고 있다 -_-; 진행자는 jTBC 사장 되고 싶다고 하고-_-; 함익병은 삼성병원 사장 되겠다면서 입이 찢어짐-_-;; 엌ㅋㅋㅋㅋ

조선일보의


OOOO조선일보는 한 사람의 인생을 어떻게 망치고, 또 두 사람의 화해를 어떻개 방해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임우재씨는 유명인일 뿐이지 정치인도, 연예인도 아닙니다. 조선일보의 황색저널리즘, 아니 황색너절리즘.. 역시나 참 우리…

임우재


OOOO임우재씨는 변호사는 구했나;;
OOOO임우재, 재산분활청구 1조2천억? 희대의 사기꾼 도적놈이다!
OOOO 디바 ㅆ장(애)인 임우재!!
OOOO 임우재랑 인생 바꾸고 싶다


임우재 이부진 고문은 위자료 1조2000억원 이혼 싶다고 없습니다 조선일보의 아닙니다 고문과 cheo8854
임우재 이부진 고문은 위자료 1조2000억원 이혼 싶다고 없습니다 조선일보의 아닙니다 고문과 cheo8854
임우재 이부진 고문은 위자료 1조2000억원 이혼 싶다고 없습니다 조선일보의 아닙니다 고문과 cheo8854
임우재 이부진 고문은 위자료 1조2000억원 이혼 싶다고 없습니다 조선일보의 아닙니다 고문과 cheo885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