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포켓몬


OOOO우리학교에는 매일매일 각 반마다 조선일보 경향신문 부산일보 등등의 여러신문사의 신문이 들어오는데 오늘일자 신문들을 보니 포켓몬 GO 관련기사가 참 많더라 속초행 버스표가 매진됐다부터 시작해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님들 지금 닌텐도 포켓몬 고 출시 이후에 주가 76% 폭등하고 속초행 버스 2배로 늘린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 보는데 지금 속초행 버스 다 매진되는 것 때문에 버스 늘린다고함
OOOO[포켓몬GO 핫스팟! #드롭탑속초엑스포점] 속초행 버스 티켓을 매진시켜버린 포켓몬Go 의 핫스팟 바로 드롭탑속초점! #드롭탑 #포켓몬 #포켓몬go #포켓몬전투장 #속초 #여기킹크랩있어요 #포켓몬정모는여기서 https:…
OOOO속초행 고속버스 매진이라서 포켓몬GO 못하니 전세버스빌려서 단체로 속초가나봅니다 출처 - 보배드림 트럭/중기/버스 게시판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행렬은 포켓몬 고 때문만은 아닙니다. 님드라 지금 휴가철임. 휴가철에 포켓몬까지 합쳐졌으니 대포퐐
OOOO[포켓몬GO 핫스팟! #드롭탑속초엑스포점] 속초행 버스 티켓을 매진시켜버린 포켓몬Go 의 핫스팟 바로 드롭탑속초점! #드롭탑 #포켓몬 #포켓몬go #포켓몬전투장 #속초 #여기킹크랩있어요 #포켓몬정모는여기서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인 이유 1.구글이 남북한 경계를 북위 28도 쯔음으로 잡음. 2.28도 위인 속초와 그 일대 동해안은 포켓몬고가 가능해짐 3.우리는 이 시간부로 모두 포켓몬 트레이너다 4.태초마을인 속초로 포덕들이 출발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soo2283
OOOO속초행 버스 매진 왴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버스 안에서 사람들 전부 포켓몬 얘기만 하면 괘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포켓몬고 특수"로 속초행 버스표가 이따라 매진되고 있는 현상을 동네 구멍가게 할아버지(83세)께 알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지 다 같이 생각해 봅시다.
OOOO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포켓몬고가 되는 속초행 버스가 매진이란다. 각 지역별로 유명한 곳에 포켓몬 체육관이나 포켓스탑으로 지정되면 관광객이 많아지지 않을까? 이걸 활용해서 관광자원으로 사용한다면 이득일듯
OOOO텔레비전을 틀었더니 바로 나오는 뉴스가 포켓몬고에 대한 뉴스였는데, 포켓몬고에 대한 지역사회 활성화 같은 게임의 장점을 분석하기 이전에 속초행 버스 매진으로인한 사회문제, 게임중독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모습도 매우 K스…
OOOO텔레비전을 틀었더니 바로 나오는 뉴스가 포켓몬고에 대한 뉴스였는데, 포켓몬고에 대한 지역사회 활성화 같은 게임의 장점을 분석하기 이전에 속초행 버스 매진으로인한 사회문제, 게임중독 등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모습도 매우 K스럽다.
OOOO포켓몬 잡으러 속초행 버스 매진되고 이런 상황도 너무 K-지옥불반도스럽다 ㅋㅋㅋㅋ
OOOO포켓몬 잡는다고 속초행 버스표 매진이라니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네이버 모든 연령대에 공통적 검색어 1.속초행 버스 매진 2.포켓몬고 돌겟ㅋㅋㅋㅋ그래서 저도하고싶은데..속초를 또 어찌가냐😂😂☜못할운명..
OOOO다음주말에 100일 된 조카보러 강릉가고 속초 찍고 오려고 스케쥴 잡았음. 간 김에 포켓몬해야지. 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며?? ㅎㄷㄷ
OOOO고켓몬 속초 야후재팬 뉴스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행버스 매진된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GO 서비스 개시전한국에서 플레이가능
OOOO와 속초행 버스 매진됬다며...... 포켓몬고의 위력인가..
OOOO속초행 버스 매진 설마 포켓몬 때무문...???
OOOO대체 포켓몬 go가 뭐라고 속초행 버스가 매진되고 내 휴대폰에 속초행버스표 판다고 광고가 나오냐 ㅎㅎㅎ
OOOO 그냥 뭐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관광 상품~ 무료와이파이존~ 속초시장 나와서 감사합니다 뭐 이런ㄴ거 말하던뎅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imyosi
OOOO 엇 모르셨군요! 속초,고성부근은 플레이가 가능해요!! 그래서 지금 속초 난리났어요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들 다 매진이고 그렇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당장 나가서 조금만 둘러보면 다 포켓몬고 하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
OOOO 아 맞아 그래서 속초행 버스 다 매진이던뎈ㅋㅋㅋㅋㅋㅋㅋ 흑흡 포켓몬 나도ㅠㅠㅠㅠ
OOOO뉴스에 속초행 버스가 매진이라고 나옴 ㅎㅎㅎㅎㅎㅎㅎ #포켓몬고
OOOO 처음엔 하하 웃기다 햇는데 오늘 막 속초행 버스 다 매진되고 사람들 불편겪고 있는거 보니까 저게 뭐하는 짓인가싶어요;; 미국에서 도로 점령하고 포켓몬 잡는거보고 제가 다 욕나오던;;;
OOOO근데 속초행버스가 ㅋㅋㅋ 한지역ㄹ에만있는것두 아니구... (포켓몬고에 관심이 많은사람들이 사는A지역)에서 속초로 가는 버스는 매진됐을수도있지만 (포켓몬고에 관심이없는B지역)에서 속초로 가는 버스는 매진이 아닐수도있는거 아님???
OOOO미친 포켓몬 고 땜에 속초행 버스티켓이 매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하고싶어여ㅠㅠ
OOOO 걸어다니면서 포켓몬 잡는건데 한국은 출시가 안되었다고 합니다....속초는 된다고 소문나서 속초행 버스가 모두 매진 됐대요!
OOOO아근데 우리나라사람들 되게 하찮고귀엽다.. 포켓몬으로 대통합되서 속초행버스를매진시키다니 여러의미로대단하잖....
OOOO속초는 태초마을이 되었고 센스 좋은 속초시 페이스북은 포켓몬go 가 가능한 국내지역으로 관광을 유도한다 그리고 오전에 속초행 버스가 거의 매진이 일어나기도 함 이런게 창조 경제인가? ㅋㅋㅋ
OOOO랄까 속초행 버스 매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동네 할것도 볼것도 없는 동네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 go 위력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표가 매진이라니! 포켓몬 go대단하다... 나도 속초가고 싶어지잖아 ㅂㄷㅂㄷ
OOOO 여행 가려고 미리 버스 예매 했는데.. 그 후 속초에 포켓몬 고 가 가능하다는 사실에 지금 속초행 버스 표가 매진 되었다고...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고때문에 속초행 버스 매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창조경제
OOOO포켓몬고때문에 속초행 버스 매진ㅋ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My_Dear_Levi_S2
OOOO 포켓몬 고라고 게임잇는데 ㄹㅇ 현실에 퍼켓몬이 있는거 처럼 하는건데 우리나라는 아직 지원이 안되서 포켓몬 안나오고 북한은 지원이 되서 북한하고 가까운 속처에서 포켓몬나온다해서 속초행버스 매진됨ㅋㅋㅋㅋㅋㅋㅋ
OOOO#포켓몬go 때문에 속초행 버스가 매진?? 속초 집에 가야 되는데 포켓몬go 때문에 표를 못구한다고?? 기레기와 소설쓰는 관심종자들은 동급... 13일 오후 1시 이후도 매진 없고 토욜에도 매진된게 없는데 t.c…
OOOO오늘 아침에 처음 들은 포켓몬 고, 하루 종일 사람들이 들썩들썩 하는 기분. 탐라 분위기 올만에 훈훈하네. 속초시 신난 것도 재밌고, 속초행 버스 매진 기사도 재밌다, ㅎㅎㅎㅎ.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이라니 돈의 참맛을 아는 무서운 어른들이 한국의 포켓몬들을 싹쓸이하고있다
OOOO 엉엉ㅇ 마자요.....지금 속초에 포켓몬 엄청 뜬다고 해서 가고싶은데 학원이 있고......속초행 버스는 매진이고....(아무말대잔치 나중에 꼭 당일치기로라도 가봐요!! 6(ㅇ0ㅇ)9 둠칫!
OOOO#포켓몬go 때문에 속초행 버스가 매진?? 속초 집에 가야 되는데 포켓몬go 때문에 표를 못구한다고?? 기레기와 소설쓰는 관심종자들은 동급... 13일 오후 1시 이후도 매진 없고 토욜에도 매진된게 없는데
OOOO슬슬 휴가철인 것도 있어서 속초행 버스 매진이 죄다 포켓몬 탓은 아니겠지만, 속초에 몇 명이라도 관광객이 더 찾아가게 된다는 소리니까 속초시로선 감사감사겠지.
OOOO 헐 조타 가서 포켓몬잡을거어ㅑ~~~~ 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더맠ㅋㅋㅋ

속초로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된 이유는 기자들이 전부 속초로 가서인 듯. 뉴미디어고 기성지고 다 속초 가서 생중계하고 앉았네
OOOO아근데 사람들 속초에 몰리는거 그냥 농담삼아 하는 말인줄 알았는데 진짜 속초행 버스표가 매진될정도로 속초로 가는 사람이 많아지고있다고?
OOOO 하려면 속초로 가야합니다 속초행 버스 매진이래요 ㅋㅋ
OOOO다들 태초마을인 속초로 가고 싶어해섴ㅋㅋㅋㅋㅋ속초행버스갘ㅋㅋㅋㅋ매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OOOO 이거때문에 미국은 지역 경제가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서비스가 안되는데(휴전 상태라 지도 제공 못함) 속초가 유일하게 되는 곳이라 지금 속초행 버스 전부 매진이에요
OOOO 크흑 속초행 버스가 전부 매진됐어......!!!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Maengyak
OOOO사실 지금 속초행 버스가 전부 매진인건 고켓몬보다도 휴가철의 영향이 큽니다. 그러니까 사실 속초에서 고켓몬이 된다는게 알려졌을 때는 사실 이미 버스표가 다 매진됐을 때였다는 얘기임.

주말


OOOO근데 여름인데.. 속초행 주말 버스는 원래 이 정도는 매진이 아닌가 싶기도..
OOOO어젯밤에 주말 속초행 버스 거의 매진됐다고 캡쳐 돌 땐 바깥세상이 휴가철인지 모르는 랜선친구들의 확대해석이라 생각했는데 오늘거 매진? 소식을 듣고는 인정하기로 했다..
OOOO주말 속초행 버스표 보러갔다가 터진 게 하나있는데, 일반고속은 좌석이 널널한 반면 우등고속은 매진이었던겈ㅋㅋㅋㅋㅋㅋㅋ
OOOO 외국 아이디있음 되는거아닌가 지금 주말 속초행 버스는 매진이라던뎈ㅋㅋ
OOOOㅋㅋㅋ속초행 주말 ㅋㅋㅋㅋㅋㅋㅋㅋ버스 매진임ㅋㅋㅋㅋㅋㅋㅋㅋ

속초에


OOOO지인한테 어제 들은건데 속초에 부대가 있는 군인친구가 하는 말이 구닌들 복귀해야 하는데 포켓고 때문에 속초행 버스표 매진되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그 친구는 버스표를 그 전에 사뒀다고함)

바로


OOOO ㅇㅇ 어제 밤부터 오늘 낮인가 아침인가? 까지 속초행 버스 싹 다 매진됨 ㅋㅋㅋ 무리임 ㅋㅋㅋㅋㅋ 저곳이 바로 대한민국의 태초마을이다

사람들


OOOO다행이다. 좀 찾아보니 동공지진이 멈췄다. 오늘 낮 시간대에는 어제에 비해 속초행 버스 승객이 훨씬 많았고 매진도 드물지 않았다. 갑작스런 상황에 혼란스러운 사람들이 과장된 트윗을 쓸 수도 있었을 것.
OOOO속초행 버스 매진을 보면 우리 사람들 얼마나 놀기좋아하고 실행력높은 민족인가 ㅠㅜ 더 신명나게 놀 수 있는 나라가 됐음 조케따ㅠㅠ

거의


OOOO거의 뭐 속초대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이면 다른 지자체에서는 드릉드릉할텐데.... 아무것도 없는 평일에 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니...
OOOO지금 속초행 버스가 거의 향후 1주일까지 매진돼있는데 정작 속초 사는사람은 다른지방 여행갔다가 못 돌아오게 생김

원래


OOOO지금 휴가철이라 원래 속초행 버스는 이맘때 매진이라구! 바보드라...ㅠㅠ
OOOO근데 속초행 버스는 원래 매진 안됐었어요??? 저기 부대 있는곳 아닌가 원래 붐볐던거 같은뎈ㅋ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cafedroptop

출시


OOOO ??? 속초행 버스 매진되고 디른 연옌들도 인증글 올리는데 출시됐을걸요

활성화


OOOO속초행 버스 매진부터 경제활성화에 속초시장화답영상까지 진짜 하루만에 제대로다 ㅋㅋㅋㅋㅋ

이미


OOOO 이미 속초행 버스가 다 매진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


OOOO 그 게임 생기고 속초행 버스표는 매진이래.
OOOO 오시상이야 말로 저의 크나큰 사랑 다 모르실거예요 T▽T!!! 매진된 속초행 버스 같이 애타고 간절한 사랑이라구요... (절절) 오시상은 저랑 잘 놀아주시는걸요 제가 자주 들어오겠습니다 트잉여시절로 회귀할테니 지켜봐주세요💪
OOOO속초행 버스 지금 남아도는데 왜 매진되었다고 소문 나있지
OOOO금일 속초행 버스가 다 매진이라는 소식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bus828253
OOOO막 탐라에서 속초행 버스가 매진되었네 어쩌네 하더니.. 구라였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가나온 군인이 복귀해야하는데 포캣몬 땜시 속초행 버스 다 매진되서 영창가게 생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속초행 버스표 매진
OOOO 이거 때문에 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몈ㅋㅋㅋ신기방기
OOOO버덕으로써 대중교통 속초가는팁 드립니다. 서울 서 속초갈때 버스매진됐을 때 팁 강릉행 고속버스 타셔서 강릉터미널에서 속초행 시외버스로 갈아티세요. 나쁘지않은 대안이고 시외요금으로 우등버스 탈 수 있습니다.
OOOO동서울의 속초행 버스는 토요일은 상당수가 매진이네.
OOOO마지막으로 광주에서 속초가는 팁 입니다. 속초가는 버스편이 하루에 1회 있긴하나 매진의 확률도 높고 자잘한곳 많이 경유해서 오래걸립니다. 동서울행 버스타셔서 거기서 속초행버스로 환승하세요.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pisces_QP
OOOO속초행버스 진짜 매진이네ㅋㅋㅋㅋㅋㅋㅋ
OOOO 너 지금 속초행 버스가 다 매진이란걸 못보았니???!!!!
OOOO 속초행 버스 표도 매진이지 않을까요…?
OOOO속초행버스매진이유.jpg
OOOO 마자마자 떴다고 하던데.. 신뇽미뇽같은애들도 있나바...ㅇ0ㅇ... 난 속초 안가서 모르게떠...ㅠㅠㅠ가고싶다..속초행버스 다 매진데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포고때문에 속초행 버스표 매진됐다는 기사에 진지충 나타나서 사회현상 어쩌고 하던데
OOOO속초 양양행 버스는 어제 오전에 전좌석이 매진되었으나 급하게 증편함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instsky
OOOO속초행버스 매진되면 신안갑시다.
OOOO헐 속초행 버스 매진 됐댘ㅋ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 매진됐듯이 부산 못돌아오는 미래의 반도미아 신사
OOOO ㅋㅋㅋㅋㅋ 속초행버스 매진이라던데 그땐잇겟지?
OOOO속초행 버스 매진 트루??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ㅊㅊ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버스매진ㅋㅋㅋ
OOOO와 속초행 버스 매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daeyoung_panda
OOOO 긍까ㅋㅋㅋㅋㅋㅋ 짐 속초행 버스 다 매진이랰ㅋㅋㅋㅋ 슈바 떠나고싶다 ㅠㅠ
OOOO그런데 속초행 버스 진짜 다 매진된 건가
OOOO속초행 버스 매진...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행버스 전석 매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앜ㅋㅋㅋㅋ 오늘 학교에서 컴보다가 실검 너무웃겼던게 '속초행 버스 전석 매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 됐다고 한다ㅋㅋㅋㅋㅋ
OOOO 속초행 버스 매진이랰ㅋㅋㅋㅋㅋㅋㅋ 재미지게따ㅠㅠ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linglings0507
OOOO 현업만 없으면 당장 갈텐데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지금 속초행 버스 완전 다 매진이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속초행 버스 매진 ㅍㅎㅎㅎ
OOOO 속초행 버스 매진?
OOOO 마자!!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는데!!!!
OOOO속초행 버스가 존나게 매진이면 그거때문에 복귀못하는 군인이 나오지않을까
OOOO 진짜 속초행 버스 매진 됐다는거 핵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 매진이야 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0_Gull_0
OOOO 속초행 버스가 매진이니까... 저는 포항행버스로.. ㅎ
OOOO속초마을행 버스 매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속초행 버스표 매진이랰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
OOOO 속초행 버스 표 매진이래요,.., 세상에,.,.
OOOO근데 속초행 버스가 매진이면 그 버스 안은 몽땅 포덕으로 가득 찬 거여??? 흐미
OOOO 재밋어보이돈데? 나도해보고싶당ㅠㅠㅠ 근데한국에서못한다던데 다들어케해서 속초행버스매진시키고난리
OOOO네이버에 포켓 고 떴길래 보니까 속초행 버스 매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무섭다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enmanta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인거 같다. 형 렌트카 빌린다
OOOO ㅋㅋㅋㅋㅋ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니까 ㅋㅋㅋㅋㅋ
OOOO속초행버스매진은뭐야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 매진 ㅋㅋ
OOOO히히... 속초행버스 검색해볼라구하는디 전석매진이 기사로 떠 있음ㅋㅋㅋ
OOOO 나돜ㅋㅋ 구경가보고싶엌ㅋㅋ 이번주 속초행 버스 매진이라몈ㅋㅋㅋ
OOOO 속초행 버스가 매진이래욬ㅋㅋ큐ㅠㅠ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Rob_ust
OOOO속초행 버스 매진되는 거 보고 고켓몬 때문에 강제탈영병 되는 사람있는 거 아닐까 생각해봤다
OOOO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박차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돌잡고싶다경수얔ㅋㅋㅋㅌㅋㅋㅋㅋ 차녀리의 경수사랑 정말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차녀라... 속초행 버스 다 매진이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이 뻥이라도 유머로 넘길 수 있다... 그래...
OOOO속초행 버스가 매진 됐다는데
OOOO ㄱㅋㅋㅋㅋㅋㅋㅋ오늘 속초행 버스 올매진이래요ㅋㅋㅋ진짜 포덕분들 짱인거같아요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 다 매진된거 너무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뮈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되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Jinanee_
OOOO 가고싶어도 못가요 속초행 버스.다 매진이던데요... 심지어 군인 휴가복귀도 못하거있데여 ㅋㅋㅋㅋㅋㅋㅋ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SO_XODO
속초행 버스 매진 포켓몬 포켓몬GO 속초로 전부 주말 속초에 바로 사람들 거의 핫스팟 etbest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