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PARKHAEJIN


OOOO#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507 제이준 명동 팬사인회 출근길 직찍 2 왜 이딴 사진을 올리냐고 물어보신다면 이렇게 밖에 못찍었다는 말밖에 드릴말씀이😭 자연광 오빠를 놓치다니 😭 t…
OOOO#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507 제이준 명동 팬사인회 퇴근길 직찍 1 더 잘생겨지기도 힘들텐데 매번 리즈 찍으시는 오빠 미모! 얼마나 상큼하던지🌸 🌿 다음에 핑크도 입어주세요💗 t…
OOOO#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507 제이준 명동 팬사인회 퇴근길 직찍 2 오빠 사람 아니져? 진짜 한참을 들여다봐도 사람 아닌 거 같아♡ㅅ♡ 오빠 진짜 빨리 또 보고싶다🙈💕
OOOO#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507 제이준 명동 팬사인회 퇴근길 직찍 3 V앱 촬영하면서 열심히 팬들한테 인사 다해준 오빠♡ 역시 우리 오빠 너무 친절해❤️💚💜💙
OOOO#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507 제이준 명동 팬사인회 퇴근길 직찍 B컷 구도 망하고 흔들렸는데 오빠가 예뻐서😂 (이전에 올린것도 망했지만..) 오빠이즈 뭔들이니깐!!💖
OOOO 프로필 촬영 캡쳐본. 출처는 갤 + a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OOOO 결과물. 이 사진들은 이미 올라왔으니 올려도 되겠지.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Arthur90_HJ
OOOO160608 #ParkHaejin heading to taiwan for 10th Anniversary Fanmeeting 오빠 보고싶어요 ㅠㅠㅠ #박해진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พัคแฮจิน t…
OOOO160529 김포국제공항 #김포 #ParkHaejin #박해진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พัคแฮจิน
OOOO🌸🌿 꽃같은 유정슨배를 보며 심야작업을... 넘나예쁜 오빠로 인해 덜힘들어요❣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응원합니다 https:/…
OOOO_ ✔️ True story - No 35. 🌸🌿꽃미남 과즙미 흘러넘치는 사진 기다릴게요💕넘나예쁜 해진오빠!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응원합니다
OOOO_ ✔️ True story - No 35. 미모 장난 없는 해진오빠🌸🌿 보고싶어요❤️ #배우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항상 #응원합니다 t…
OOOO클럽진스 새단장된 웹페이지 Club-jins web new look #박해진 #朴海镇 #ParkHaeJin #パクへジン
OOOO160703 (Trans) "저기요~~거기 누구있어요? 수민아 오빠 무섭다" Excuse me~~ is anyone there? Soomin-ah..oppa is scared #ParkHaejin #박해진 t…
OOOO[DUYURU] [NOTICE] [공지] #ParkHaeJin #박해진
OOOO160703 (Trans) "저기요~~거기 누구있어요? 수민아 오빠 무섭다" Excuse me~~ is anyone there? Soomin-ah..oppa is scared #ParkHaejin #박해진
OOOO160622 (Trans) "사랑합니다. 내 든든한 동반자들" I love you. My reliable companions. #ParkHaejin #박해진
OOOO🌸🌿 꽃같은 유정슨배를 보며 심야작업을... 넘나예쁜 오빠로 인해 덜힘들어요❣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응원합니다
OOOO6년만에 다시 출시되는 2016년 박해진 초콜릿. 면세점, 아울렛에서 판매 한다고 하니 얼마나 달달할지 기대됩니다~^^ #박해진 #ParkHaeJin
OOOO[HQ] 160610 인천공항 대만 입국 🌿 :오빠 오늘 렌즈 컨텍 많이해줘서 넘나 고맙고요ㅠㅠ 넘나 예뻐서 또 고맙고요 ㅠㅠ 넘나 친절해서 또 한 번 고마워요♡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t.c…
OOOO잠이 안올때는 B컷을 올리자 160301_인천공항입국 160507_명동팬싸퇴근 160522_인천공항출국 160527_김포공항출국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WITHOUT_PHJ
OOOO(입틀막) #박해진 #ParkHaeJin
OOOO#ParkHaeJin #parkhaejininsg #박해진 #朴海镇 💓오 빠 😘
OOOO160624 (Trans) "다녀왔습니다!" "I'm home!" #ParkHaeJin #박해진
OOOO팬클럽 공식홈피 오픈 축하합니다!!! cr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ヘジン
OOOO❤ 귀욤귀욤😚🙈🙊💕 _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ヘジン #160609 #대만팬미팅 #10주년팬미팅
OOOO존귀ㅋㅋㅋㅋ미쳣엌ㅋㅋㅋㅋ 오늘 현생은 여기서 마감해야겠닼ㅋㅋ 움짤이 필요해 엌ㅋㅋㅋㅋ #박해진 #ParkHaeJin
OOOO160608 인천공항 출국 (1) #박해진 #ParkHaeJin #朴海鎮 #박해진10주년대만팬미팅 늦어서 죄송합니다 ><
OOOO160608 인천공항 출국 (2) ^^ #박해진 #ParkHaeJin #朴海鎮 #박해진10주년대만팬미팅
OOOO_ ✔️ True story - No 35. 미모 장난 없는 해진오빠🌸🌿 보고싶어요❤️ #배우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항상 #응원합니다
OOOO[screencapt] PHJ True Story no. 35 #parkhaejin #박해진 #朴海鎮 #パクへジン 예쁜 남자 😍😍😚😚😗😗

오빠


OOOO오빠 미모 뿜뿜! #박해진 가까이볼수록 더 잘생겨따😍
OOOO박해진오빠 브라우니 쿠키초콜릿과 박해진오빠 거울 샀다 그리고 쇼핑몰에서 나를 알아보시고 간식줌 이제 화이트 쿠키초콜릿만 사면된다♡ #박해진
OOOO박해진오빠 초콜릿 브라우니 쿠키초콜릿은 살수있는데 화이트 쿠키초콜릿 사고싶은데 부탁할사람이없네ㅜㅜ 김포공항 롯데면세점 과 인천공항 신세계면세점 2곳에서 판다고하던데 진심 사고싶다ㅜㅜ #박해진
OOOO아침부터 뜬금포 오빠앓이😂😂😂 왜 때문에 회사에 오면 평소보다 더더더더 덕질만하고 싶어지는 건가 #박해진 #보고싶다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senti830501
OOOO 하..아마져대박왠지그박해진닮은오빠있잖아연애하는것같애사내연애
OOOO오늘도 어김없이 오빠가 보고싶댜냐 ^_ㅠ 걷는 모습까지 멋있었다 귀요미였다 난리나는 것 #박해진 #아시아모델어워즈

미모


OOOO박해진 미모 진짜 열일한다 완전 눈호강
OOOO나쁜녀석들 박해진 미친 미모;;;;
OOOO.........? 잠깐만여...........양정도 움짤 찌는 동안 박해진 미친 미모 영상이 올라왔네요.........? 저 그럼 이제 그냥 모니터 앞에서 죽으면 되는겁니까............? (오오오오오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럽진스


OOOO클럽진스 희망 회원번호 -0501 / 1983 /0002 / 1000 / 1818 / 2016 .그러나, 되긴 어렵겠지.로또를 기다리는 마음.어떤 번호를 받을지 궁금터짐ㅋㅋ깜놀하게 해주세요 박배우!#박해진
OOOO클럽진스 메인화면.어제에 비해 폰에서 더 안정적으로 보이네.회원정보란도 잘 보이고.무엇보다 박배우 사진들이 뙇!인게 젤 좋음ㅋㅋ셀카타임사진에서 개미만하게 찍힌 나를 발견!!신난나 ㅋㅋㅋㅋ#박해진클럽진스
OOOO오늘부터 우리는 !! 그래서 오늘 내 기분은...!!! #클럽진스 #박해진
OOOO드디어 #클럽진스 #박해진 แต่ไม่ล๊อคอินไม่ได้ 😢😢😢😢
OOOO와.. 조녜👏👏👏 보기만해도 은혜롭당 #박해진 #클럽진스

치인트


OOOO박해진이 뷰티풀마인드의 장혁 자리에 있으면 어떨까. 완전 오싹할 듯. 근데 괜히 이상한 감독이랑 치인트 같은 건 찍어 가지고 ......
OOOO광해의 연인1권을 읽으며 치인트 드라마가 생각 났다. 주인공은 박해진인데 서강준에게 몰빵한 작가. 광해는 주인공이 맞는것인지. 그냥 정원군의 첫사랑으로 했으면....
OOOO 나 치인트 웹툰을 좋아했어서 치인트 챙겨보다가 박해진존잘이러고김고은졸귀이러면서 계속챙겨봤는데 오영곤등장후로부터 짜증나서 안봤음
OOOO하아ㅠㅠㅠㅠ 지금 치인트 드라마 하길래 보고있는데요 박해진을 유정으로 뽑은거는 진짜 신의 한수 입니다ㅜㅜ 완전 싱크로율 100%입니다ㅠㅠ 너무 잘생겼네..완전 귀공자네...😍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AWESOME830501
OOOO치인트 박해진님 보다가 생각난 짤,, 백현과 경수의 두 얼굴이 해진님 얼굴에,,,,,

드라마


OOOO낮에 뜨는 달을 보자! 주인공들이 존잘 존예다! 드라마 만들어주면 좋겠다! 아니다! 나의 투디를 망치지 마라! 근데 만들어 질거 같다! 그럼 과거 남자 주인공은 박해진이나 강동원이 좋겠구나!
OOOO아무튼 좀 별로다. 나쁜녀석들의 박해진 캐릭터가 그러했고 이번에 뭐시깽이 드라마에서 장혁도.
OOOO송중기 박해진 트둥이들 연기잘한다하는 중견배우들 기봉이(이름모름)이 단체로 나오는 드라마 꿈 꿨어 ... 마지막에 송이랑 효랑 왜 키스하지 ...
OOOO박해진, 한·중 합작드라마 '남인방2' 캐스팅 '진정한 한...
OOOO치즈인더트랩 지짜,,, 원작 너무 대박인데 드라마가 ,, 휴,,, 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은 넘 잘생겻다
OOOO1. 박해진 사실 박해진이라는 배우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2014년 10월 4일 첫방으로 총 11회 방영한 OCN 오리지널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었다. 이정문이라는 캐릭터 설정이 마음에 들었는데 그 역을

나쁜녀석들


OOOO ㅇㅅㅇ)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 저 사실 이륜이 짤 때 나쁜녀석들 박해진 이미지를 생각하고 짰거든요 ㅋㅋㅋㅋ
OOOO나쁜녀석들 박해진 벌써부터 반응 후끈"절대 선과 악
OOOO박해진의 힘 OCN '나쁜녀석들' 케이블 최고가 中 판매
OOOO맡은 배우가 너무 예쁘게 생긴 거임. 천재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얼마나 모에함? 게다가 박해진 연기 보니까 진짜 예쁘장하니 잘 함. 솔직히 나쁜녀석들은 계속 좋아하지만 작품성 O망이라 욕하지만 박해진만큼은 정말 최고였다. 캐릭터 해석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


OOOO확실히 그림은 완성을 하지 않고선 투박해진다는게 느껴짐. 내가 항상 낙서로 끝내는 사람이라서 요즘은 더더욱 그럼... 완성도 높은 그림 그리는게 목표임
OOOO#박해진 어제 새벽2시퇴근 1시간30분 정도 자고 열일. 거기다 비는 왜케 오우 👍 낼은 푹쉬고 또 달리는걸로.쉬는시간에 안졸라고 캡쳐 열심히한 나란사람😁
OOOO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사람 정말 함부로 믿고 마음주면 안됩니다. 내가 각박해진게 아니라 세상이 각박해져서 ..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shin_woomin
OOOO강동원도 짝눈이야 박해진도 짝눈이야 내가 좋아하는사람들 다 짝눈이야ㅏ~~~~그러니깐 나도 짝눈으로 살거야ㅎㅎㅎㅎㅎㅎ(말도안되는 논리시전
OOOO내 최애캐 정문,차애캐 션안. 둘의 간극이너무 크다.볼 때마다 깜놀.사람이 이렇게 배역에따라 확 바뀌다니.정문이에게 션안의 모습은 하나도 안보임.역시 믿고 보는 박해진.#박해진
OOOO 내 주변사람들은 다 박해진을 이상형으로 뽑는것 같아....내 친구도 박해진을....끄읍
OOOO부쩍이나 신뢰 문제에 있어서 신경을 안 그래도 많이 쓰는 상황이었는데 왜냐하면 점점 내가 민감해지고 여러 추한 행태를 보고 미러링식으로 드러내는 경우가 많아져서 그럼.. 사람이 좀 박해진거 같음 느낌.
OOOO 워후.... 박해진..... 나도 좋아쓴ㄴ데 거기에서 넘 이상ㅇ한 사람으로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 손 예쁜 사람 좋아해요.. 소지섭이랑 박해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길고 예쁜 손가락인데요.. 얼렁!! 인증샷!!
OOOO확실히 얼굴아는 사람 꼽으면 송강호,김혜수,차인표,박해진 정도. 원빈현빈 대충 구분하게된지 얼마안됐고(이름/얼굴이 매칭안된 탓. 둘사진 나란히 놓고 누가 원빈이냐하면 고를수는 있음) 얼마전 광고에 나온게 원빈이라는데 못알아봤으니 사실 모르는게 맞을듯.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shin_woomin

아카아시


OOOO너무 많아 마코토 하루카 아카아시 보쿠토 박해진 지인들 친구들 가족들..
OOOO마지막으로 남기실 말씀 있다면 하시죠.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카아시. 부르는 이름이 서글프다. 진짜 마지막인가 싶어 보쿠토는 애써 밝은 목소리로 다시 덧붙인다. 아카아시. 이 생의 끝자락이 점점 촉박해진다. 말할 수 있을까. 아카아시, 내가 너를 사

이상한


OOOO 고음기술자! :-) 세상이 각박해진다면서 경쟁을 시켜야만 노래에 감동이 생기는 이상한 사회. 그 사회를 평정하는 고음기술자군요...

박해진


OOOO닥터 이방인 박해진, '3단변신 폭풍 오열'
OOOO만덕이 접속한 김ㅁ에.. 독같이 해밧ㅅ는데.. 너무나도 순박해진것..
OOOO나는 이 꽃을 선물하기 위해 살고 있다 내가 나중에 아주 희박해진다면 내가 나중에 아주 희미해진다면 화병에 단 한번 꽃을 꽂아 둘 수 있다면 ;성동혁, 리시안셔스
OOOO허 ㄹㄹ 별그대에 걔가 박해진이었구나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Jini830501
OOOO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 신성록 허 찔렀다 '휘코난 등극'
OOOO'닥터 이방인' 박해진 오열, 시청자 울리며 시청률 1위
OOOO 박해진 넘 제기준 최고미인..
OOOO그리고 지금 저는 현재 파트너 모집중입니다 지원자격은 꽉찬 c컵 크리스탈 또는 김민희 또는 15cm 남주혁 박해진 입니다. 플러팅하자면 저 밤엔 말 잘들어요.
OOOO그쌤(a.k.a 음악대장) 고등학교 때 사진 우연히 주웠는데...진짜 박해진씨 닮았잖아여...?
OOOO박해진짱이네
OOOO이거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 요즘 딱 내모습이야........... #박해진 #보고싶다 #ㅠㅅㅠ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ParkHaeJinTR
OOOO박해진 오열연기, 자존심 버린 채 父죽인 원수에 무릎까...
OOOO우와 플라님 이벤트 사진이 도착했습니다!너무 예뻐서 일 못하고 넋 놓고 한장한장 감상중! 😱😱😱😱👍손편지도 너무 잘 읽었구요.. 감사합니다! 배우님 팬들은 다 에인절 이신듯 #박해진
OOOO제발 과질주세요ㅜㅜㅜㅜㅜㅜ사진백장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박해진
OOOO 박해진 의문의 1패
OOOO트루스토리 NO2 #박해진 웹툰짱👍
OOOO아 웃겨 ㅋㅋ 여덟고개라니ㅋㅋㅋㅋ 계속 궁시렁궁시렁..참 좋아해..참 좋아한다고..내가 다 봤어..ㅋㅋㅋㅋ난 34살때 저렇게 귀엽지 않았는데,왜 때문에 박배우는 귀여운건가!!내일 영상도 기대해보겠음 #박해진
OOOO160423 #박해진 #박해진팬미팅 짧고 굵은 사랑해♡(전화통화) 설레쥬금ㅠㅠㅠㅠ💖💖💖 폰카주의!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jjangnail_v
OOOO*최자매공구샵 이벤트* 2016 박해진달력(79장의화보집) 을 2분 선정하여 착불로보내드립니다! 참여방법 팔로우&
OOOO[bnt포토] 박해진, 이 남자의 달콤한 손인사
OOOO 그건 50넘어서 용혈생겨서 버프때문에 촉박해진거고 난이도가 올라가진않았어요!^___^!
OOOO리튓한 시 전문 찾아보는데 '내가 나중에 아주 희박해진다면' 이라는 문구가 넘 조은... 내가 나중에 아주 희박해진다면 그땐 네 곁에 머물 수 있을 지도 몰라 라고 정왕에게 말하는 종주님 보고 싶고(의식의 흐름
OOOO어제의 복통이 아직 남아있군..그렇잖아도 부족한 의욕이 더욱 희박해진다...
OOOODuh mau mainin karakter apa aja teteeuubb 박해진 따뜻한 남자, 그 얼굴 😍😍
OOOO 응응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강예원 나오는데 왠지 누나가 좋아할거같아 강예원이 연기를 좀 못하는거빼고 난 되게 재밌게봤어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dong2294
OOOO박해진 초콜릿 브라우니 엄청 달다.
OOOO박해진 보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지능형 노이즈라, 이번엔 무조건 소멸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콰앙- 생각할 순간도 주지 않고 과격하고 빠르게 공격해온다. 이리저리 상처입은 몸은 피를 뱉어낸다. 점점 지끈거리는 머리에 상황은 점점 급박해진다.
OOOO오 한시간 뒤면 브이앱이라 갑자기 촉박해진다
OOOO 안녕하세요, 박해진입니다. Thank you for the warm welcome :) Let's be friends!
OOOO#마리텔 #조이 전반 끝났다~~~~~~~~~~~~~~~~~ 후반에는 수영이 칭찬 댓글이 읽혔으면 좋겠다. 읽힌 내 댓글은 '박해진'밖엔..........수영이 칭찬 많이 했는데..ㅠㅠ 내가 센스가 부족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엄마가 복면가왕 내 애인이 됐다고 카톡왔는데 그거 아니야 옴마...로이킴 못생겨져서 탈덕한지가 언젠데...지금은 임시완이랑 박해진이 좋다구...ㅇㅅㅇ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YyuFEMeHJP2Nixo
OOOO온리전 이름들은 점점 신박해진다
OOOO사랑해요 박해진!!! (뜬금)
OOOO Wow박해진이 51인가 52라던데
OOOO박해진
OOOO 9년주기로 들어온 이 삼재는 3년동안 머무르게 되는데 그 첫해가 들삼재, 둘째 해가 묵삼재(또는 눌삼재), 셋째 해가 날삼재가 되어 그 재난의 정도가 점점 희박해진다고 한다.
OOOO 박해진 can you choose me? o(╯□╰)o ㅠㅠ
OOOO 난 뒤로 갈수록 박해진 분량이 점점 ㅈ줄고 막 제작사랑 트러블 있고 그래서 욕하면서 보다가..마지막회 그냥 포기함..유ㅔㅂ툰원작들은 다 뭔가 결말이 맘에안듦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YyuFEMeHJP2Nixo
OOOO 그림이 막 시간이 지날수록 더 완벽하고요 8ㅁ8 전보다 좀 더 투박해진 것 같아요 (발림 짐니가 뉸기 쳐다보는 눈빛도 그렇고 이번 그림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
OOOO안녕, 박해진입니다. Born on May/01/1983. I'm working as actor and model. I start my debut on 2006. WM Entertainment. t.c…
OOOO션안..보내기 싫었으나...마지막회 끝.등판마저 존 멋 션안.내 너를 어찌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느냐아아.^^발캡쳐인 나,자꾸 션안엄마랑 멍천슈앙이 캡쳐되서 애먹었..ㅋㅋㅋ #박해진 #멀리떨어진사랑
OOOO박해진 보고싶따😭😭😭😭😭😭😭
OOOO2. 지대건, 박해진, 류준열, 변요한.
OOOO 저는 박해진
OOOO#박해진 #최고 큼직하게 저장하고싶다😢 너무 이쁘시잖아요😶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yuria244
OOOO나는 이 꽃을 선물하기 위해 살고 있다 내가 나중에 아주 희박해진다면 내가 나중에 아주 희박해진다면 화병에 단 한 번 꽃을 꽂아 둘 수 있다면 _성동혁, 「리시안셔스」
OOOO박해진이 그르케 친절보스라던데..나 눈만 높아져서 연애 못할듯..
OOOO 나랑 박해진 파자
OOOO 네-박해진입니다~
OOOO 꼭 박해진을 보길 바라
OOOO 박해진 존나 잘생겼어...엉어엉ㅇ ㅜㅜ
OOOO#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정택운 박해진 제니퍼 로렌스 ㅇㅁㅇ!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choisister7988
OOOO 원래 잘나가면 야박해진다ㅠㅠ
OOOO3. 박해진 연하남 때부터 유정까지 그의 캐릭터들 대부분을 좋아함. 웃을때가 이쁘지만 안웃으면 매우 차가운 인상. 개인적으로 나쁜 녀석들의 사이코 패스 역할 한번 더 보고 싶음.
OOOO절박해진 나머지 이젠 국뽕에 까지 손을 대기 시작한 게임광고
OOOO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박해진이랑 아찌나왓는대.....
OOOO옆에 박해진 있었어서 박해진 밖에 안보였음 흑흑
OOOO박해진 그분 가 별에서 온그대 나왔네..... 이재만 알아봤어
OOOO 그거... 막 교통사고에 정신병원 얘기 나오던 그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해진배우만 불쌍하게 됬어요... 화보집에도 교묘하게 자르고;;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Arthur90_HJ
OOOO 나 박해진 나온대서 보려구 했는데 첫 화 스포당하고 안 봤어 ㅋㅋ
OOOO네 조하혀 어빠 열잔 아니 백잔이고 살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뽐뿌와서 소셜보다가 어빠가 뙇..!! 하..❤브그슾드 브크즌...❤ #박해진 #세븐일레븐
OOOO개인적인 생각으로는 7월 1일부터 입금을 시작하고 싶었으나(....) 제가 너무 지연되도록 해버려서 ㅠㅅㅠ 너무 촉박해진 관계로 어려울 것 같아요~ 구체적인 공지는 7월 3일에 가져올게요! 🐰 잘 부탁드립니다(- -)…
OOOO박해진도 좋아함...
OOOO개인적인 생각으로는 7월 1일부터 입금을 시작하고 싶었으나(....) 제가 너무 지연되도록 해버려서 ㅠㅅㅠ 너무 촉박해진 관계로 어려울 것 같아요~ 구체적인 공지는 7월 3일에 가져올게요! 🐰 잘 부탁드립니다(- -)(_ _) 🐱
OOOO 21.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 프로필사진은 박해진 닮았다는 말을 좀 이해할수있을것같다 나 나만그런가
OOOO 급박해진 3단계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jjeeny_7
OOOO온유 원우 우현 주지훈 박해진 지창욱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개상 좋아함🐶
OOOO 박해진달력 이벤트 오세용~
OOOO 포인트가 엄청 박해진 대신 앵콜시스템이라고 카드 능력치의 일정비율을 포인트로 받는 게 생겼어요. 근데 문제는 이게 엄청난 랜덤이고 어느 줄의 어느 카드가 뜰 지도 랜덤이라서 돈 발라도 운 없으면 랭크인을 못해요...
OOOO사실 이번에 문집 편집할 때 인디자인을 배워보려고 했는데 한글판 인디자인이 계속해서 뻗어버리는 문제아였던 데다가 배우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결국 데드라인이 촉박해진 관계로 기존에 쓰던 한글을 쓰기로 했었다... 다음엔 정말로 배워 볼까.
OOOO장난아니다.#박해진
OOOO이번주 유정 박해진 닮음
OOOO 와..유정진짜 박해진닮았다...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susukotdari
OOOO박해진 오열, 감정치솟는 특급연기 '밤하늘도 통곡했다'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830501_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Arthur90_HJ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860206_u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IgotU_knowthat
박해진 PARKHAEJIN 오빠 미모 클럽진스 응원합니다 TRUE 직찍 명동 STORY 제이준 Joyfuljoy_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