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1안타


OOOO이대호 3타수 1안타 1홈런 2볼넷 1득점 2타점 1삼진 김현수 4타수 2안타 최지만 4타수 1안타 1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1타점 2삼진 김현수 0타수 0안타 이대호 0타수 0안타 1볼넷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김현수 4타수 1안타 1득점 1삼진 이대호 3타수 무안타 1삼진 강정호 4타수 무안타 1삼진 최지만 3타수 무안타 1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김현수 3타수 1안타 1볼넷 1삼진 최지만 대주자로 출전해 1득점 오승환 1이닝, 1안타 무실점 시즌 7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4타점 1볼넷 1삼진 김현수 4타수 1안타 이대호 1타수 무안타 최지만 대주자로 출전 오승환 1이닝,무안타 무실점 1삼진 6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t…
OOOO<오늘의 코리안리거> 강정호, 통산 두 번째 4타점! 시애틀전 선발 출장, 3타점 2루타와 볼넷으로 1경기 4타점 기록 (.241) - 김현수 4타수 1안타 (.327) - 오승환 1이닝 1K 무실점 (6S)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4타점 1볼넷 1삼진 김현수 4타수 1안타 이대호 1타수 무안타 최지만 대주자로 출전 오승환 1이닝,무안타 무실점 1삼진 6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isagimat
OOOO강정호 4타점 김현수 1안타 오늘도 좋쿠먼ㅎ
OOOO7월 27일 수요일 밤 12시 50분~ -복귀전에서 3타수 1안타 멀티출루로 활약한 BAL 김현수! -시즌 5세이브 수확! 1점차 리드를 지킨 STL 오승환까지~ -이적후 첫 무실점 승리를 거둔~ CHW 제임스 실즈가 <오늘의 선수>!
OOOO김현수 3타수 1안타 1볼넷 이대호 5타수 1안타 1득점 3삼진 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타점 최지만 6타수 1안타 2타점 1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김현수 복귀전에서 안타와 볼넷으로 멀티 진루, 진면목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강정호 나란히 5번 출전해 나란히 1안타씩 쳤습니다. 시애틀이 피츠버그에 7-4로 승리. 최지만은 6타수 1안타 2타점. 오승환은 양…
OOOO김현수 복귀전에서 안타와 볼넷으로 멀티 진루, 진면목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강정호 나란히 5번 출전해 나란히 1안타씩 쳤습니다. 시애틀이 피츠버그에 7-4로 승리. 최지만은 6타수 1안타 2타점. 오승환은 양키즈와 더블헤더 1차전
OOOO<오늘의 코리안리거> -오승환, 1이닝 1피안타 무실점 세이브(5S) -김현수(.329) 복귀전 3타수1안타 1볼넷 -이대호(.267) 5타수1안타 3삼진 -강정호(.241) 4타수1안타

강정호


OOOO오늘 김현수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다 안타 쳤네
OOOO오승환은 세이브 이대호 강정호 김현수 최지만 까지 오늘은 많이 나오네ㅋㅋ 야구 볼맛난다

이대호


OOOO8월 1일 월요일 밤 12시 30분~ 뜨거운 형제들의 특별한 기록! 이대호의 시즌 13호포~ 너클볼도 내야안타로 만드는 최지만~ 이젠 멀티히트가 기본인 김현수까지~

MLB


OOOO수요일 텍사스와 볼티모어의 경기 이날 텍사스의 선발 다르빗슈.. 김현수 선발출장시 맞대결 예정.볼티모어 홈경기 시각은 8시5분. #MLB #TEXVSBAL #Kimhyunsoo #Darvish
OOOO ㄹㅇㅋㅋㅋ 지금 MLB에서 3할치는 김현수도 계속 삼진당했는데

오승환


OOOO7월 29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3연타석 홈런! 빅리그 복귀 시동 건 박병호! <하이라이트> 갈 길 바쁜 AL 동부1위 볼티모어를 잡은 리그최하위 미네소타! 김현수는 오늘도 멀티출루! 3경기 연속 세이브! 오승환~

안타


OOOO와! 대박이다! 김현수 번트안타!
OOOO김현수 뭐 맨날 안타치노ㅎㅎㅎㅎㅎ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J_sweet_
OOOO아이고 안타 쳤다 ㅠㅠ 김현수야 아이고 보고 싶다
OOOO김현수 시프트 깨는 중전안타 ㅋ
OOOO김현수, COL전 두 번째 타석서 깔끔한 안타.
OOOO김현수가 안타로 무사 1, 3루 만들어줘도 점수 못 내더니 8번 볼넷 주고 9번한테 홈런 맞네. 멍티모어
OOOO김현수 4회말 2번째 타석 우측안타^^ 좋은 안타다 굿 !
OOOO김현수 날카로운 안타! 나름 기계다운 안타였음.
OOOO크.... 김현수 깨끗한 우전 안타!!!
OOOO ㅋㅋㅋ 김현수 오늘 안타친 영상이라도 돌려봐야겠어요.

선발


OOOO 수요일 텍사스와 볼티모어 경기.이날 선발 다르빗슈.김현수 선발출장시 맞대결..한국시각으로 8시5분.
OOOO잠시후 2:07분 볼티 대 토론토. 김현수 선발 2번. (새벽이 외롭지 않겠다.)
OOOO어제 경기에서는 김현수 선거가 선발 충전을 했지만 오늘은 엔트리에서 빠지는 바람에 아쉬웠지만...여기가 토론토인 만큼 파란색 유니폼의 토론토블루제이스 좌익수 선수를~

시즌


OOOO[SS포토] 김현수, 시즌 7호포 '오늘은 맞아도 안아파'

볼티모어


OOOO토론토블루제이가 7회까지 9:1로 큰 차이로 이기고 있어서 김현수 선수도 없고 해서 7회말까지 보고 나왔는데 세상에 8회말 볼티모어 수비 때 김현수가 나왔음을 돌아와서 알았다. 아~조금만 더 기다릴걸~ㅠㅠ
OOOO메이저리그 경기를 토론토 돔구장 Rogers center에서 김현수 선수가 뛰는 볼티모어와 토론토가 홈인 토론토블루제이 경기를 관람~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wjdekdns6913
OOOO볼티모어 경기를 공중파에서 해주는구나. 요새 김현수가 너무그립다.
OOOO김현수는 볼티모어에서도 초통령인가

김현수


OOOO진짜 김현수 써글놈 나 내일 오후 2시까지 자게생김
OOOO렛미인4 김현수이 두 달 만에 23kg 뺀 한방다이어트는
OOOO빛(neon)으로 메세지를 전하는 그래픽디자이너 김현수님의 작품.
OOOO엌ㅋㅋㅋㅋㅋㅋ 구새봄 아나운서 이번엔 세일러문으로 김현수 노래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름이 김현수였네
OOOO2014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 우승-김현수(두산) 번트왕 우승-손아섭(롯데) 퍼펙트피쳐 우승-이동현(LG) 동군 2:13 서군 MVP 박병호(넥센) 우수투수상 양현종(KIA), 우수타자상 나지완(KIA) 인기상 나성범(NC)
OOOO김현수, 4년 만에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정상 탈환 통산
OOOO대지의 신 김현수..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아역배우 김현수씨
OOOO 세상에서 제일 좋은 목소리♡♡♡ 나이 알고 깜짝... :P 주간야구 3주나 못봐서 너무 슬퍼요 ㅠㅠ 올림픽 중계 힘드실텐데 건강 조심하세요 김현수-주간야구때문에 생에 처음 sns 해보네요ㅋㅋ 3주 후 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당
OOOO 정확히는 김현수보고싶은데 휴...
OOOO#장충고 #김현수 #세계청소년야구대회 오늘 한일전 MVP!!!!! 크게 잘됐으면 좋겠다. 오타니가 롤모델이라구. 오늘 지타로 나왔다가 중견수도 보고 마무리 투수 깔끔하게 삼자범퇴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sunsuboy
OOOO ㅇㅇ 김현수 어디로감?
OOOO무료표가 생겨서 뭐 볼까 하다가 다른건 다 좋은 상영관에서 보고 싶고... 적당한거 찾다가 굿바이 싱글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몇년만에 영화보다 눈물도 찔끔함... 김혜수랑 김현수 케미 좋고 나중에 둘이 자연스럽게 반말…
OOOO도미솔-모르겠는데 보는 편은 아님 도자기-보는 편, 근데 일관성이 없음 한누나-눈치를 너무 안봐서 선배들한테 갈굼당함 김현수-눈이 없음 #자캐는_눈치를_보는_편_눈치를_보게_만드는_편
OOOO.... 김현수가 준족이었나....;;;
OOOO굿바이 싱글 김현수 소외된 이들의 삶 연기로 비추고 싶어요
OOOO 김현수입니다. 메이저 간단 소문이 있어요
OOOO아따 김현수 공백
OOOO김현수 선수를 못 보고 와서 그 아쉬움을 바비큐로 위안하는...
OOOO 작년 코시 우승했었는데다가 작년 후반에 박건우 성장으로 김현수 자리 대충 채울 기대도 했었음 허경민도 굉장히 잘했고 충분히 1 2등 할거라고 기대 했었는데
OOOO 김현수
OOOO와김현수인성봐^;^
OOOO김현수랑 한솥밥ㅋㅋㅋㅋㅋㅋ 세상 좁다
OOOO그냥 하이라이트나 보여주지. 김현수 활약 (?)만 보여쥼 ㅡㅡ
OOOO사못쓰 김현수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ljwa5147
OOOO근데 김현수 진짜 야구기계느낌임;;
OOOO김현수뛰는거바 ㅋㅋㅋㅋㅋㅋㅋㅋ개기여워
OOOO나나나나나나나ㅏ나나나ㅏ나나나나나아김현수~~~
OOOO개오랜만이야ㅜㅜㅜㅜㅜㅠㅠ김현수ㅠㅠㅠㅠㅠ 행복하니 거기는, , ,?
OOOO김현수 빠이태잉
OOOO김현수 아메리칸 리그 신인중 타율 2위 출루1위 볼넷4위
OOOO최우식 박소담 이제훈 박정민 윤박 천우희 오연서 조진웅 김현수 조현재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ljwa5147
OOOO굿바이 싱글 너무나 전형적인 서사지만 재미있는 이유가 분명하다. 단지 역의 김현수 배우 매력있음! 서현진 배우는 핫 퍼슈트 같은 코믹한 여성버디물도 잘 어울릴 것 같으니 꼭 시도해주었음 좋겠다.
OOOO아 그노므 김현수 공백 좀 그만
OOOO현수야!!!!!!!!!!!!!!!!! 김현수 새끼야 그립다!!!!!!!!!!!!!!!!!
OOOO 란!이,,,, 송혜교 배우! 죽은 김현수의 농군(지킬과 하이드박사)처럼 살아 갈~ 새로운 현수이다,,,,? 그게 너 신랑이자 부친인 현수의 배려냐? ㅎㅎ
OOOO김현수 타석 수비 쉬프트ㅋㅋㅋㅋㅋㅋㅋ 3유 간을 좁히는 게 아니라 3루수가 2루수 위치로 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현수🤖
OOOO 김현수 성우님 목소리는 힘센 느낌이던데...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ljwa5147
OOOO난 퇴사할 때 두산베어스 김현수 유니폼 입고 갔는데 벌레보듯 보더라...
OOOO베테랑이거나 꾸준히 잘하거나. 요즘 두산타선에 없는 두 가지. 김동주 김현수 생각이 나지않을 수가 없지
OOOO 김현수 좀 제발 아무데나 들먹이지 말지 개해설들 정말ㅋㅋㅋㅋㅋ 거포들 같은 건 없고 거대한 김현수 공백은 있슴다...
OOOO아니 아까 해설이 김현수의 공백이 안 느껴지게 뭐 홈런 거포들이 많이 나와줘서 어쩌고 하는데 그 거포들 다 으디간...?
OOOO김현수가 마이너리그에서 유니콘을 만났다는거잖아 음~ 좋겠네
OOOO내가 얼마나 모순적인 인간인지는 김현수 대하는 태도를보면 알수잇다 기면수가 돡니폼입고 씨벌 내눈앞에서 돡으로 뛰어주ㅑㅅ음 좋겟는데 또 다른맘은 김현수가 존나잘해서 계약 끝나자마자 볼티 뜨고 최고대우로 믈브 좌익수 레전드를 찌거줫음 하는맘이다 나는 뭘까
OOOO벅쇼월터가 김현수의 커트능력을 보고 엄청 감탄한 모양인데.... 이용큐~가 가면 기절초풍하겠군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ljwa5147
OOOO 뭐가 맞는진 지켜봐야 알겠지만... 이와중에 문자중계 틀자마자 김현수 병살이라니 대다나다
OOOO 김현수가 내플쳐서 경멸하는 중이야
OOOO두산 김현수, 외국인 타자 필에게 '방망이 선물'왜?
OOOO 저는 김현수인데요...
OOOO라디오 극장 NEW 5월 작품 '내 심장을 쏴라' 남도형, 박진우, 이규석, 황원, 전종구, 김현수, 전속 성우 40-41기 넘나 재밌는것.. 많은 청취 바랍니다. 라디오극장 홈피 및 팥빵 다시 듣기 가능 …
OOOO 김현수가 받았던ㅋㅋㅋㅋㅋ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sunsuboy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0704x1016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sunsuboy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sunsuboy
김현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이대호 최지만 MLB 4타수 아시아선수성적 오승환 무실점 _990618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