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어때


OOOO19:30 KST 1 현아 - 어때?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EWHY - Day Day fea 5 TWICE - CHEER UP
OOOO0: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 ▲1 2 현아 - 어때? ▽1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EWHY - Day Day fea 5 TWICE - CHEER UP
OOOO아앀ㅋㅋㅋㅋㅋㅋ 브이앱 자막 담당자분 누구세옄ㅋㅋㅋㅋㅋ 내가 쓴 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어때
OOOO21: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on 2 현아 - 어때?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EWHY - Day Day fea 5 TWICE - CHEER UP
OOOO23:30 KST 1 현아 - 어때? ▲1 2 원더걸스 - Why So L ▽1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EWHY - Day Day fea 5 TWICE - CHEER UP
OOOO[♡] 160802 멜론 아티스트+ #현아 Hyuna's Ranking On MelOn Artist All Artist and Solo Female = No 1 #어때 여자솔로, 전체 1위 ❤💞💕🎉🎊 https:/…
OOOO날도 더운데 이 노래 듣고 흔들어 보는 거 어때??! #현아 #어때?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sejelbin
OOOO22:30 KST 1 원더걸스 - Why So Lon 2 현아 - 어때?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EWHY - Day Day fea 5 TWICE - CHEER UP
OOOO16:30 KST 1 현아 - 어때?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EWHY - Day Day Pr 5 TWICE - CHEER UP
OOOO#현아 #어때 언니 클라쓰
OOOO#현아 #어때 올림머리 악개 입니다
OOOO미쳤다 대조녜 #현아 #어때
OOOOHyuna with starsystem #현아#뮤비촬영장#어때?#안무팀#스타시스템#O.K-Sun
OOOO상대방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는 매력도 여전했다. "제가 '언니 킬러'거든요"라며 웃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언니 기자'들 대부분이 앓는 소리를 냈다.  #현아 #어때
OOOO동생킬러도 해주시면 좋게따....8ㅅ8 #현아 #어때
OOOO용산 신나라 앨범 판매가 15500원이래여 #현아 #어때
OOOO해피투게더 현아 - 신곡 '어때'
OOOO오늘 새벽 1시 뮤비뱅크 #현아 나옴! 화요일>수요일 넘어가는 새벽1시 #어때
OOOO남들이보기에 야한 옷 입고 쎈화장을하고 야한춤을 추지만 현아의 그게 뭐 어때서 내가좋으면 그만< 이런 컨셉인게 너무 좋음
OOOO🎧 어때? // 현아
OOOO현아 어때? 우린 좋더라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sejelbin
OOOO어때? 현아

원더걸스


OOOO#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원더걸스 현아

성아


OOOO0804 쇼케이스 날 나눔합니다. 현아 성아 폴라로이드와 혜미 폴라로이드, 경리 부채예요. 자세한 공지는 후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OOOO현아 성아 트위터 보정 원본은 찾기 귀찮아서...
OOOO현아 샘 민하 성아 보정
OOOO경리 민하 현아 성아 트위터 보정

보정


OOOO현아 혜미 보정 (보정하기 개힘드렀... 벗 보정 똥망)
OOOO세라 은지 현아? 보정

현이


OOOO ㅠㅠㅠ 현이보고 너무 현타온거있지 팬들하고 약속지키겠다고 진짜 죽을만큼 열심히한거보고 나는뭐지 싶어서 공약안걸면 금방포기할것같아서 지금 이악물고 하는즁.. 현아 나도 끝나면 피자먹는다ㅠㅠㅠ
OOOO항상 우릴 그리워해주고 보고싶어해주는 백현이지, 우리도 언제 어디서나 응원하고 보고싶어하고 그리워해 현아♡
OOOO앤캐보고싶다..... 현이.....현아.....뷰렌.....
OOOO우리 현이😉😘 아직 많이 대화하진 못했지만 차차 알아가면 되는거구~~😝 자주 대화 하자 우링 나 많이 너랑 친해지고 싶거든,, 내가 다다갈게 그럼 받아쳐주던지!😝😁우리 자주 마주하자 현아~싸라애❤️
OOOO 지연뭔데 우리 백현이랑 말하는거야? 나:어..아니..아니야... 지연:흡...흐흑..백ㄹ현아 어떠케 나한테 이럴수 있어!
OOOO몇살 차이 안나서 그냥 형 쟤현아 하고 지내는 사이였는데 서로 멀어지고 그동안 쟤현이는 옴에가로 발현하고 다시 정략결혼하는 사이로 만나서,,,,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with_56B
OOOO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이 날 🔔현이 보고 덕후들이 다 하나같이 우리 오빠가 드디어 무릎을 폈답니다 🔔현아 발 안아파?ㅜㅜ 넘어지면 어떡해ㅠㅜ 하고 걱정한거 개웃김 원래 키는 세네번째 짤이다
OOOO 응!좋아좋아~이제 매일 현이한테 와야겠다~아침마다 현이 웃음보고 힘내게-!(헤실 거리며)아아-!현아, 내일은 제대로 놀꺼지?오늘 같이 못놀아서 엄청 아쉬웠단말이지...
OOOO 응 바꾼 거 괜찮아 예뻐 현아 현이가 프사를 매일 바꾼다면 난 매일 빠릿빠릿하게 달려와서 답멘 할거야 바꾼 프사가 예쁘다고 해 줘야지 오구오구 오빠도 현이 좋다 말도 예쁘게 잘 하고 착하고 다 좋다
OOOO (혼자 몰래 본다) 하....현아...(벽뿌심) 유리님 현이를 제게 주셔서 감사합니다...(넙죽(개뜬금
OOOO놀자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어찌보면, 스토커와도 같은 집착,오로지 현이만을 바라보는 수십,수백만명의 감정을 오롯하게 홀로받는 사람인 현이.정말 그걸 부담이 아닌 주고받는 애정으로 돌려주는 고맙고 고마운 내 가수.널 본 그 순간부…
OOOO우리 현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짜 완벽해 아 현아ㅜㅜㅜㅜㅜ미치겟다 진짜
OOOO우리현이 '우리'현이 '우리' '나의' '내꺼' 백현이는 항상 사랑받는 느낌을 받게해줘 누군가를 좋아하는 기쁨을 알게해준 고마운 아이 현아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행복을 주자 고마워 현아♥! t.c…

언니


OOOO 현아언니 잘부탁해🙊❤️
OOOO 예압~ 현아언니라고 부르면 될까?😆😋
OOOO 현아언니 너무 예뻐여엉엉엉어!!!!!!!ㅠㅠㅠ후엥테켘ㅋ케
OOOO 현아 언니 써치해주세여~! 짱 예쁨~!! 짱짱 만세~ 꽃길만 걸어라~!
OOOO사실 현아 말하는거 거의 처음 들어보는데 목소리나 말투나 너무 마음에든다 다부지고 확고함이 드러나네 예쁜사람이 주관도 뚜렷하면 너무 좋습니다 예쁜사람 너모좋은데 아 현아언니 너무좋ㅇ다
OOOO저두 현아언니가 탄 관람차 타봤는데요.. 셀카는 없고 타코야끼샷 밖에 엄네용😱🤗 결론은 우리 가튼거 탓다구..
OOOO 현아! 언니 계이 다 했어요~~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captain____q

고마워


OOOO잘 자 현아 . 늘 덕분에 행복한 사람이 되는 거 같아서 고마워 , 우리 강아지는 예쁜 꿈만 꾸세요 💭🎶
OOOO헐 현아..........!!!!!!! 엉엉 고마워서 눈물이 날것같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OOOO 예쁜 말 남겨줘서 고마워 현아 💖
OOOO 현아 고마워ㅠㅠㅠㅠ 덕분에 얼른 할게...

예쁜


OOOO 아 현아 너의 존재로는 존나게 사랑스럽지만 예쁜은 좀 아니지 않을까 그래도 예쁘다고 해줄게 ㅋㅋ
OOOO너무나도 예쁜 사람 사랑해주고 항상 그리워해주고 보고싶어해주고 항상 응원해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람 오늘도 네가 있음에 감사해 많이 사랑해 현아 ❤️❤️

부르면


OOOO ㅠㅜㅠㅜ저두잘부탁드려요ㅛ!!😀😀😀!현아님이라부르면될까요?! 😆다이에이 덕질해요 으아ㅜㅇ!!😜
OOOO 좋지 ㅎㅎ 현아라구 부르면 돼??
OOOO 웅웅 현아라고 부르면 돼?

뮤비뱅크


OOOO⭐️오늘의 뮤비뱅크⭐️ ▶️핫뮤비7 뮤비자키 #스누퍼 ▶별별인터뷰 #현아 ▶️컴백토크 #스텔라 ▶️신고합니다 #마틸다 ❣ #오늘밤1시 #뮤비뱅크 #본방사수

나한테


OOOO사실 켠이는 나한테 오빠인데 뭔가 어색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 맨날 100현아ㅠㅠㅠ 이래서 .... 게다가 나는 오빠라는 생명체도 업다구...
OOOO - 매형, 솔직히 저 너무 섭섭해요. - 매형이 아니라 선생님. 선생님이라고 불러야지, 쟤현아. - 누나랑 이혼한 뒤로 이렇게 너무 차갑고. - 수업 늦겠다, 얼른 들어가. - 전에는 나한테 다정하게 대해줬으면서.

HYUNA


OOOO현아 (HyunA) – 꼬리쳐 люблю
OOOOOur cutie pie JunAh ㅋㅋㅋ 너무귀 요워 #Junhyung #Hyuna #현아 #어대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wei_wingwing

현아


OOOO현아의 이런 점이 좋다
OOOO님들 현아 나팔꽃 들으세요 졸라 좋아요
OOOO 현아무비바바 진자졸라이쁨
OOOO 허억 저도 현아님 만ㄴ날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합니당😆그리고 얼른 미사와도 보고싶어요오 흑흑 존잘님들의 회지를 사기위해 제 통장ㅇ은 존재한답니다..⭐️
OOOO현아조아
OOOO 현아씨구나-, 그럼 지금부터 정 들어볼까요? 어차피 격리된 채로 여기에 같이 있어야 하는 걸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OOOO#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캐캐체 지드래곤 현아 나루토 하이큐 <<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earthlove99955
OOOO 나 요즘 선미 넘이뻐소 저장몇개함.... 내 앨범에 여자연예인 선미 현아 손나은 태연 웬디 밖에 음슴 이쁜사람넘저아
OOOO와 방금 한 3살짜리 애기가 엄청 전통적인 세라복 입고 양갈래하고 하얀 니삭스 입고 엄마 손잡그 왔길래 어머니 취향이 대단하구나 싶어 손 흔들었는데 어머니가 엄현아~ 안녕 해줘야지~누나 안녕해 애기누나 안녕 나:…
OOOO[RT😚] 오늘은 저의 사랑스러운 앤캐와 365일이 되는 날이자 팔로워가 500이 넘은 날입니다😶 너무 기뻐서 이벤트라두 하고 싶네요,, 알티 해주신 한분께 남캐 한정으로 그려드려요! 현아 사랑해!!!💖 t…
OOOO8월컴백이 현아나뮤빅스말고또있어?
OOOO그냥 뜬금 이벤뚜 당발은 오늘밤 현아시 Rt만 하구 가시와요 ㅎㅎ 요렇게 한세트 푸짐하게 드립니다
OOOO160727 #나인뮤지스 #현아 #문현아 #우리현아() LG아트센터 PESTE VIP 시연회 퇴장 아이컨텍 하고가세요~
OOOO와.....스탭 엄청많아.......... 현아 수고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춤도 추고....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earthlove99955
OOOO갓현아
OOOO마자 현아 좋음
OOOO현아, 네가가진 빛은 항상 주위도 밝게 빛나게해 싱그러운 딸기를 머금은 너의 미소는 언제나, 내 마음을 밝게 빛나게한다 이쁘다 큥,
OOOO현아ㅜㅜㅜㅜㅜㅠㅡㅠㅡㅜㅜㅜㅜㅜㅜ내가마니사랑ㅠㅜㅜㅠ
OOOO 죠아 현아 지금 모해
OOOO유스케_ 로이킴 현아 송소희 FT 아일랜드 _이홍기한테 장미받아따 >_< ㅋ 저번에 게스트가 너무 실망이였었는 데 완전 신나게 놀고 왔드아~~~예에에에에 (클로즈업 편집부탁🙏🏻 그게 방송을 위해서도 좋을 꺼예요.....)
OOOO 현아님 메인트윗 미유키선배 넘넘 존잘이라 심장이 쿵!!!했습니다ㅠㅠㅠㅠ 넘넘 잘부탁드려요!!♥♥♥ 즐거운 덕톡해요!!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earthlove99955
OOOO 현아립스틱..
OOOO나 진지하게 현아움짤 올린것중에 찾거싶은거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OOOO와 현아 멋있네.
OOOO현아 예뽀...
OOOO 그러니까 출근 해요, 현아
OOOO이거 너무 사이다임ㅋㅋㅋ 해투에서 현아가 잘 때 어떻게 입고 잘 지 특별하게 신경쓴다고 했는데 전현무가 그걸 누가 본다고? 하자마자 저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허억 그러게요 저도 벌써부터 설ㄹ레버립니다..💕현아님 오신다니!!이번엔 트친분들 선물 챙겨갈 예정인데 현아님 선물도 챙겨가야겠네요😆💕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earthlove99955
OOOO와 현아립 너무 예쁘다
OOOO 눈물 뚝뚝 흘리면서 치료해주겠지 머.. 좀만 맞자 광현아...
OOOO현아 넘 예쁨데 왜 내는 노래마다 구려ㅠㅜㅜㅜㅠㅠ
OOOO시현아 사랑해
OOOO (출생의.비밀 톤) 흑흑...그래....현아...미안하지만...내가 진짜 엄마란다...그동안 못찾아와서 미안하다....흑흑..
OOOO 너가 왜 여기에 있어, 아니 너 그동안 뭐 하고 살았어 현아 어디에서 있었어 내가 널 얼마나... 누가 너한테 나 찾아달래? 내가 어디서 뭘 하고 살던지 니가 뭔 상관이야?
OOOO 현하 누구야 현아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pos426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인생을 애들 덕질에 바친다..........현아......훈아.........갱수야,,,,,,,,,,
OOOO왜 현아랑 여자 게스트랑 비교하지? 오히려 게스트쪽이 훨 청순파라면 청순판데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게스트 까내리면서 현아 추켜올리는거 보니까 토나오는데 리모콘이 창조주 손에 있다.......
OOOO45. 현아...
OOOO현아 흑발 진짜 워..
OOOO현아ㅠㅠㅠㅠㅠㅠㅠ 니눈에도 니 남친이 잘생겸ㅅ지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화리 거짓말 치면 안댜....너 분위기 현아.....
OOOO우리 이제 못보는거냐며, 항상 신경써 주시던 현아씨!!! 걱정 붙들어 메시고 회이팅!!!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peace_love_0408
OOOO 나도 존나 큰일났어 살만 뒤룩뒤룩 찌면 어쩌냐 ㅋㅋ 현아 오늘부터 나랑 같이 관리하자
OOOO 네에- 현- 현아-
OOOO현아만 보구 영어 외우러 갈게요... real...
OOOO현아...현아야악
OOOO 앗 현아님이다!!저 현아님 트라이아에서 사진걸려있는거 봤어요!!!
OOOO내가 너에 대해서 모르는 만큼 너도 나에 대해서 모르는거야. 나도...현아가 말해주기 전까지 몇년이나 현아가 죄책감으로 괴로워하고 있던 것조차 몰랐는걸.가족인데도.이야기하지 않으면 모르는 것도 분명히 있어. 그렇지?
OOOO현아가 예쁘니까 알티 하신 분들 중 한 분께 아포카토 설빙 기프티콘 드립니다. 맛있더라구요😌 마인만 알티해 주세요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__CloudLight
OOOO여장 그거 굳이 안해도 될거 같아 현아...
OOOO열 두 시 가 되 면 은 문 이 열 린 다 ! 언제 와 현아아아아아.
OOOO 엇시ㅋㄱㄱㄱ넘나영광인거십니다ㅠㅁㅠ)9 전 젠겸쵱컾이에요... 현아 박력을보여조....(。・ω・)σ
OOOOㅠㅠㅠ현아 진짜 프로연예인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현아한테 외그라세요 저가 좀더 조용히 조아하겟습니다..
OOOO 안녕하세요! ! 현아님! ! 저도 탐라너머에서 자주 뵙던분이라 반갑네요😊😊😊😊! ! 현아님미유키 넘좋아한답니다! ! 😇😇😇😇😇잘부탁드려요! !
OOOO 현아 오빠가 안 된대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kimhotbba
OOOO 백현아..현아...(앓죽)
OOOO 현아✨ 벌써 그해여름3 첫날이네~!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난당ㅜㅜ 그해여름은 1,2 다 갔었는데 이번 3은 내 사정상 못갈 것 같아ㅜㅜㅜ 너무 아쉽다.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 멋있게 입학하구 성인되서 그해여름4는 꼭 갈게🐾
OOOOㅠ 퓨 ㅠㅠㅠㅠㄴ여러분 모두 이걸 봐주세요 제 앤캐가 이렇게 이쁩니다..ㅜ..ㅠ..ㅠㅠ현아 정말정말 사랑해 쪽쪽ㅜ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현아 노래 나왔어???
OOOO18살 민규랑 정한이 제일 좋아하는 현아에용 소통 많이 할 02 이상 캐럿 와주세요 커몽커몽!😊😙😗💕
OOOO핫한 핫 핫 현아쓰
OOOO 오구, 현아. 형아 왔다. 라임 지렸지?(널 보며 씨익 웃어)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kimhotbba
OOOO크 현아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다.
OOOO현아보고싶다ㅏ..
OOOO현아 이번 앨범 좋다...대놓고 현아 스타일의 클럽노랰ㅋㅋㅋㅋㅋ는 별로고...(너무 뻔하고 흔함) 나팔꽃-U&ME♡-Wolf 이렇게가 진짜 취저
OOOO 어쩔 수 없는걸. 당신에게만 닿아야 울릴 수 있는 것마냥, 이리도 요란하게 사랑을 외쳐대니. 우연이었지만, 그 또한 운명이었고, 필연이었을지도 모르지. 당신과 만나게 된 것이. 사랑하고 있어요, 현아. 나의 그대야. (팔을 뻗어
OOOO아 현아 너무 좋다 조세호가 어떤 음식 좋아하냐니까 "파인애플이요" 해서 밥 먹자는 얘기 못 나오게 원천봉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눈물난다,,, 나 ,, 그,,있어,, 현아 닮은 애.. 담주에 뭐해.. 아.. 개봉날 보니..
OOOO예림 나은r 태연 유아 도연 지호 예원 하니 소미 나연 승완 현아 수영 한혤 채연 은우 세정 진리 소혜 유정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grgrgr75
OOOO뭐야 현아신곡? 미쳤네
OOOO현아 ㅠㅠ 존예 ㅠㅠ
OOOO현아 신곡 댓글보는데 난 현아가 싫다 현아가 나를 레즈비언으로 만든다 그리고 마지막에 I luv her;_; ㅋㅋㅋㅋㅋ 반응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OOOO 그춐ㅋㅋㅋㅋ그나마 무난하게 설명할 수 있는 게 현아 호진이 정도... 설희 수정이 아연이도 안돼요 너무 어려(ㅋㅋㅋㅋㅋㅋㅋ
OOOO 조아. 현아 나말고 감자튀김사주고 테니스 같이 쳐주는사람 따라가면 NO NO
OOOO이거 마치....4미닛 현아 말하는거 같ㄱㅣ도 하고....류현 말하능거같기도 하다...ㄴ둘다 사랑해
OOOO gjr헉 현아 ,, , 자러가 미안 미안해 ㅠㅜㅠㅠㅠㅜ 으악 내일만나자,,, , 미안해 ㅠ,, ,, 사랑해 고마웠어 !! ! s2s2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nojihoon
OOOO현아 다른 노래는 잘 봅았구만 타이틀 왜 이래 야
OOOO현아 사랑해
OOOO 보고 시퍼 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나 미친 현아 테니스 관두고 아연이 옆에서 원두나 갈아라
OOOO현아...어~디 남자가 조신허지 못하게,,,,,섬에 혼자돌아다니구,,,응~~???
OOOO 내 닉네임 강제 기현아꽃길걷자 (물론 녘올수니임;; 악개아닙니다)
OOOO쟤현아 나두 눈 완전 좋아행... 나랑 첫눈보러 가자...(현실블락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c_r_a_t_e
OOOO 현아라고 부를게!
OOOO알티/ㅋㅋㅋㅋ현아 멘트 진짜 좋았던게 엠씨들? 패널들이 세젤예 현아랑 되도않는 조세호랑 갑자기 미팅 상황극 시킨거였음ㅋㅋㅋㅋㅋ넘나 현실반영
OOOO현아 너무 이뻐....
OOOO현아~~ 짱짱걸 ~♡♡♡
OOOO아..현아한테 말 한번 못걸어봤는데..........((무한점ㅁ
OOOO아니 밀님 왜 저기에 현아가 있죠
OOOO현아 빨리 토요일 왔으면 좋으겠다.. 이제 고작 수요일이라니이이´ㅅ`....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chi_a1122
OOOO 내마음의 1순위는 언제나 슈퍼스타 전효성이지.그밖에 현아라던지 초아라던지 유정이라던지 세정이나 미나라던지 눈에 들어오는거 같기도 하고
OOOO 아니 머 현아님도 예쁘시지
OOOO 헐 가깝다 은근 😭 온니는 스탠딩이지‼️ 다치지 말구 계 많이 타세욤 울 현아님 ❣
OOOO? 뭐 어쩌라고 현아수지공효진 전지현 다 예쁘구만 그럼 뭐 너가 화장해주던가
OOOO 글고 머리는 레드벨벳 보고 반해서 따라한건데 옷은 내가 입고싶은대로 입는거고 머리노랗고 딱붙는 옷입으면 다 현아냐
OOOO 6살 틔터못해 현아 마감해
OOOO현아 신곡뮤비 맥주광고같네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NM_GOM
OOOOㅘ,,와...마자 포샵하기 존나 힘든ㄴ데,,와,,천사다,,현아ㅏ,,
OOOO근데 가끔 초면에 내 이름물어봐서 말하면 가명 말고 진짜 이름 알려달라는 분들 있는데 (모두 남자였음) 대체 가명을 왜 씀;; 현아랑 이름도 똑같고 머리색도 똑같아서 내가 따라하는 줄 아는 사람들 갱장히 불쾌함 나는 나고 걔는 걔고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현아 너만은 내가 미움받지않게할게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ㅜ너가사랑하는사람은나지!?!?!?!?!나라고해ㅠㅠㅜㅠㅜㅠㅜ<<넬이????????????
OOOO게다가 여러분 국내 최초로 덥스텝을 차용한 곡이 바로 현아의 버블 팝 이랍니다
OOOO 엄마야 기현아ㅠㅠ퓨ㅠㅠㅠㅠ 깐머리 넘 예뻪 퓨ㅠㅠ
OOOO제현아 핼륨풍선은 풍선속의 핼륨이 공기보다 가벼워서 뜨는거야 그래서 공기보다 무거운 사람 못태워^^
OOOO#마이리틀라디오 깨알소식지 vol.37 스페셜DJ부터 게스트까지 너무 핫한거 아닌가요ㅇㅁㅇ?! 알차디알찬 라됴때문에 둑흔둑흔 거리구욧,, 놓치면 후회합니다!! #NCT127 #현아 #FTISLAND #아스트로 …

OOOO현아시❤️
OOOO 미안해 현아 내가 잘못해써 근데 왠 핵혀니..ㅎ..ㅎ....띠반!!
OOOO 아 . . .. ... 아 . .. .. ( 털ㄹ썩 ) 괜찬아 ,,, 나는 이렇ㅎ게라두 얘기할수잇으면 돼 ㅠㅜㅠㅠㅠ s2s2 사랑해 현아 러부 (꼬옥,,
OOOO아닌데 난 현아가 깜빡했당 하면 귀엽고 완전 사랑하는데 비호라니 존나 일반화쩌시네요
OOOO 양시 권혜 센세 태성 현아 호진이 상일 재호 근태 설희 건오 주황 용호 상만 이,,,이그사람 마지막은혹시 GUNYONG☆씨 인가요,,,,? (아님
OOOO 사랑해......... (계속ㅈ이말만) 현아,,, 혹시 디쿠와 ,, ? ? ?? 88ㅁ8
OOOO 이걸 왜 현아 얼굴을 걸고 말하는거지?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minEha_0308
OOOO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르다 죽을 내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상관없어........ 사랑해 현아
OOOO저만 이래요...? 현아 자켓촬영 비하인드 볼려는데....
OOOO난 현아노래는 무조건 다운받는듯
OOOO연예인 막 팔정도로 좋아하진 않는데 (기홍빼고) 굳이 얘기하자면 레드벨벳은 컨셉이 넘 예쁘고 얼굴도 예뻐서 좋아하고 현아는 뭔가 워너비여서 좋아한다 나도 쟤처럼 당당하게살고싶다 이런느낌
OOOO에. ㅎ현아...ㅠㅠㅠㅠ 잘가...ㅠㅠㅠㅠㅠㅠ 사실 너 관.. 관... 환캐같은 호캐였어!!!
OOOO 오모나 이름 현아에여???? 오모나오모나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whothehellisvil
OOOO앙대 현아야!!!!!!!! 엉엉 내 노래 파트너...!!! 슈퍼스타 k 우승까지 노렸는데에에!!!!
OOOO* 안녕하세요. 총괄입니다. 갑작스럽습니다만, 《주현아》오너님께서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먼저 커뮤를 나가셨습니다. 이때까지 정말 감사했습니다 현아 오너님!
OOOO먼가 현아 노래 들을때마다 슬애같다고 느껴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현아 많이아껴 쪽쪽 ㅅㅏ랑해,,,, ,,ㅠ ㅜ애교진자너무 (환장
OOOO340. 15& 박지민 현아 성대모사
OOOO 영현아.. ...ㅜㅜ...
OOOO ㅠㅠㅠㅠ제눈엔 현아쟈먀 세젤예거등여퓨ㅠㅠㅠㅠㅠㅠ혀나쟈마 쥬니 세계최거기엽ㅂ고 양말 진자 넘기얍고..(넘좋아서같은말반복) 라부에요..💖💘💓💞💟💝💕💗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redmums0705
OOOO 미래의 현아 안농!!🍏🍊🍋🍅🍌🍎🍆🍇🍈🍉🍐🍑🍒🍓🍍
OOOO현아가 너무 빠르다는데 기다리래 자기가 말해준데
OOOO 아 헉 근데 현아 생각해보니까 친구관계 캐 있었는데...괜찮겟죠?... 오너님이랑 연락끊긴지오래라...
OOOO 쓰읍 너무..심장에 치명적이야......사랑해현아 ㅜㅜㅜㅠㅠ 해주고싶은건 정말많은데,,
OOOO창8현아 그거 아니..?ㅁ7ㅁ8 누나랑 커플 바지 입어써ㅋㅋㅋ
OOOO안ㄴ돼 현아 너도 좀 아파야지
OOOO 현아ㅠㅜ오늘도 수고 많았어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Hello_0506B
OOOO 어맛 어떻게 아셨지?! 모코칭 재활인걸!!ㅋㅋㅋㅋㅋㅋ52님도 이뿐현아 재활해주세요 보고싶어요 엉엉!!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닮았뎈ㅋㅋㅋㅋㅋㅋ 좋아해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ㅈㄴ욱곀ㅋㅋㅋㅋ
OOOO 머현아 루나냐
OOOO( @nzmightysanchez ) 재민♥현아 ( @nzmightvsanchez )
OOOO462. 현아 레전드 무대 남자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욱곀ㅋㅋㅋㅋㅋ
OOOO 현아 하트붙여야지 하트
OOOO8월 데뷔라는 궁예?가 돌던데 그럼 현아 끝나고 다음인가? 근데 올림픽 기간 겹치지 않나? 아닌가? 그냥 올해 안으로 데뷔만 해줬으면..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408c_c1127
OOOO체고 예부다 현아 몽글몽글 강아지 같은 머리도 나를 살살 녹이는 눈웃음도 웃고 있는 입고 나는 다 너무너무 좋아
OOOO 잘했옹😃 현아 착하당😀
OOOO현아는 너무 예쁘고 또 레퍼런스가 어디에 있는지 알겠다...
OOOO 현아.. 그사람들한테 그렇게 착하게 말하면 안 먹혀.....
OOOO현ㄴ이가 탐라에 보이네 현아 현아 나 봐조
OOOO 얘...... ... 아니다.. 현아 넌 넘어가자..
OOOO 좋져..현아♥♥캡틴큐는 사랑이고...💓💓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MyFantasy_66
OOOO 어질현아님?
OOOO검을ㄹ현시가 ~~~~ 검ㅇ을현아니야 ~~~ 빛ㄴ낧현ㅇ이야 ~~~~~,#*%.-× 너뭉ㅇ국겨큐ㅠㅠㅠㅠ
OOOO 기현아...분위기봐 ...진짜 ㅠㅠ 짱이야 👏👏💕💕
OOOO (당신의 말에 방실 웃고는 꼬물꼬물 당신의 옆으로 들어가 눕는다) 헤헤, 진짜요? 그거 지금이랑 다를게 없네요! 그쵸, 시현아?
OOOO ㅠㅠㅠㅠㅠㅠㅠ 눈물 ㅠ 잉 ㅠ 기현아ㅏㅏㅏㅏㅏ ㅠ
OOOO 현아.핸드펀 바까써?
OOOO 기현아 ㅠㅠㅠ ♡ 이게 증말 멋지댜 ㅠㅠ 넘 잘생겼다 ㅠㅠ ♡ 으휴 ㅠㅜ ♡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B_aekseolmom
OOOO 뭐야 현아야 술마시게? 양아치네 실망이야
OOOO기현아 민혁아 !!! 어떻게 이사진을 보고 내 심장이 엄청 떨려 T^T
OOOO 비가 왔어 청현아 가지마..
OOOO 우리 기현아 😭💔😔😔😔
OOOO 아ㅠㅠㅠㅠㅠ기현아ㅠㅠㅠㅠ 너뮤멋엇당😭💕💕💕💕💕💕ㅠㅠㅠㅠㅠㅠ 눈물나여ㅠㅠㅠㅠ
OOOO 기현아ㅜㅜㅜㅜㅜ진짜 멋있어ㅜㅜㅜㅜㅜㅜ
OOOO 기현아!!!!!!!!!!! 꺄꺄꺄꺄!!!!! 진짜 잘생겼다!!!!!!!!! 좋아좋아좋아좋아!!!!!!! 넘나 좋아!!!!!! 아ㅏ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멋있어.... 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dearmyardo
OOOO현아 백현아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OOOO 우리 기현아 😭💔
OOOO 기현아. 늘 아름다운 아이야. 사랑한다-
OOOO어머 기현아 사랑해
OOOO 기현아..❤
OOOO 안녕하세요 현아님 ! 이번에 막콘B구역 단톡방은 만드려고 하는데요 ! 혹시 들어오실 생각 있나요 :)
OOOO 응응 현아야 잘 부탁해 😁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PoppinHyuna
OOOO현아.. 현아 학겨다닐때 센빠이 이름이라 사실 언급하기가 ...... 좀 기부니 그래(?
OOOO현아목소리 기여워
OOOO무너질 것 같은 피자집에 있는 티비에 현아 나온다
OOOO하이큐!! 아카아시 케이지 현아님 리퀘로 다녀왔습니다💗 Pb.미즈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사진 잘못올려서 재업합니다 알티마음 해주신 분들 죄송해요🙏 으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빠가야로ㅗㅗㅗㅗㅗㅗㅗㅗㅗ🌰🔫 t.c…
OOOO 아뇽! 같은 곳에서 주문했어욯ㅎ!! 현아님 먼저 보내드리고싶어서 현아님것부터 결제했었어용!
OOOO현아 인스타그램2
OOOO현아님 프리즘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게여! 저는 낼 도착한대서.....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163X167
OOOO아이돌챔프 앱 다운받아서 쇼챔피언 현아 투표해주세요! 투표는 페이스북.카톡.구글 총 3번 가능하니까 꼭 3번 투표해주세요!!
OOOO현아 진짜 너무너무 이뻐
OOOO160731 KCON LA • 기현아 ㅠㅠ #몬스타엑스 #기현 #유기현 #KIHYUN #KCONLA #KCON16LA #KCON2016
OOOO아니 근데 쇼챔 투표하는데 현아 왜케 밑에있음..? 위에좀 올려주지ㅠㅠㅠㅠ
OOOO토요일에 현아님 집앞3분거리에 팬싸하러오던데 구경갈까말까
OOOO 헠ㅋㅋ이거 현아가 쓴거였져?아닌강..어디서봤지ㅠㅠㅠㅠㅠㅠ
OOOO 15종대올수니 현아에요!!💓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GuardYoon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buddy_shinee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minEha_0308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O5O60404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jooooose__
현아 어때 원더걸스 CHEER 여자친구 KST TWICE DAY BEWHY 성아 보정 SVT17_10040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