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3, 2016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사세요


OOOO여름쿨톤분들 더페 러키라벤더 에뛰드 딸기마카롱 / 달달한 대추차 / 레이디 얼그레이를 사세요,,,(눈물줄줄
OOOO클리오 핀라이트. 핑크펄+화이트펄=여름쿨톤 사세요!!! 근데 결막염 때문에 손에밖에 못써봄...^^
OOOO그리고 여름쿨톤은 무조건 입생 립틴트 13호를 사세요

아이라이너


OOOO여름쿨톤 아이라이너 추천 브라운 라이너는 너무 웜웜하고 블랙은 너무 찐해보이고 쎄보여서 별로다 하시는 분들 에뛰드하우스 프루프10방수펜슬 애쉬브라운 추천함니다! 옐로끼 쫙빠진 애쉬브라운 컬러라 자연스럽고 됴음 h…
OOOO여름쿨톤 아이라이너 추천 브라운 라이너는 너무 웜웜하고 블랙은 너무 찐해보이고 쎄보여서 별로다 하시는 분들 에뛰드하우스 프루프10방수펜슬 애쉬브라운 추천함니다! 옐로끼 쫙빠진 애쉬브라운 컬러라 자연스럽고 됴음

톤알못


OOOO 톤알못 마자요? 저 여름쿨톤 맞쟈낰ㅋㅌㅌㅋㅋㅋ 톤잘알이셨녜...
OOOO 엠님은 여름쿨톤일것같아여! (톤알못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bunaeno

어울리는


OOOO내 퍼스널?? 컬러는 대체 뭐지 난 전반적으로 쿨톤인데 설명보면 봄웜톤인가 여름쿨톤인가... 화이트 레드 네이비 일너거 잘어울리는데... 눈머리도 갈색이고... 머지?
OOOO천재하면 또 긴토키 아니겠냐는 것이다 흰색 은빛 하늘색 여름쿨톤색을 즐겨쓰는 천재화가 긴토키와 그의 후원자의 아들 히지카타 보고 싶다 긴토키는 여름 배경에 어울리는 청량한 색감이 주특기인데 손맛이 매우 섬세하고 알고보면 어릴 때부터 검술의 천재였다가
OOOO3학년 때의 나마스카라와 립제품에 관심이 생김. 3학년 말쯤이 되자 나는 여름쿨톤인 것 같다는 추정 아래 나와 어울리는 립 색깔을 알게 됨

생김


OOOO존나 여름쿨톤스럽게 생김

어릴


OOOO어릴 때 나는 썬크림을 바르지않고 혼자 햇빛아래서 소꿉장난하는 것을 좋아했다. 후회한다.... 얼굴만 어두운 여름쿨톤이 됨. 얼른 더 기술을 쌓아서 커버쳐야지🎃🎃🎃

립스틱


OOOO에스티로더 엔비 립스틱 도미넌트 여름 쿨톤한테 딱인 립스틱이라니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사야지
OOOO23. 에뛰드 하우스 아찔한 핑크 립스틱. 착색도 잘되고 지속력도 짱인데다가 오키드 핑크 스러운게 얼굴에 형광등켠듯 환해짐. 참고로 저는 여름쿨톤이고요

핑크


OOOO 퍼스널컬러는 봄웜에 걸쳐있는 여름쿨톤이에요! 쌩빨간색이나 형광핑크 딸기우유색깔 빼고 다 바를 수 있ㅅ는
OOOO3. 여름 쿨톤입니다 헤헿ㅎ 핑크 최고
OOOO 유람이 여름쿨톤에 핑크코랄이 좋아여.....ㅎ 예쁘게 발라주세요!!>ㅁ<
OOOO 밤비님 안녕하세요! 어느순간 탐라에서 보고 팔로우한 사람이에요 초멘 죄송합니다ㅜㅜ 혹시 샤이니핑크 제외하고 여름쿨톤한테 잘받을거같은 색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OOOO존예다...ㅠㅜㅠㅠ입큰 팔렛 사실 웜톤ㅅ9도우도 많아서 자주안씀..웜톤에 살쩍 핑크돌거나 오묘한색은 여름쿨톤이라쓸만할텐데 걍 생웜톤임
OOOO22.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스틱 479 MAGIQUE. 입술에 챡! 달라붙는 느낌과 쫀득한 글로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 쿨코랄+핑크인데, 여름쿨톤에게 특히 잘 맞는 컬러라고들 한다. (나도 여름쿨톤)
OOOO여름 쿨톤은 오늘도 핑크-라벤더 계열만 쇼핑합니다....(언제쯤 나도 갈색 주황색코랄 섀도우를 사볼 수 있을까)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personalcolor_m

지민이는


OOOO지민이는 확실히 여름쿨톤같아
OOOO지민이는 파워 여름쿨톤이라 흑발이 제일이쁜데...엉엉 내흑발...하면서도 지금한게 너무이뻐서 원래 프리뷰저장안히는데 지금 내 갤러리는 지민이금발로 가득차있다

여름쿨톤


OOOO여름쿨톤이신분 잇ㅅ으세요...?
OOOO여태 여름쿨톤일거라 생각했는데 겨울쿨톤일 가능성이 크다네
OOOO여름쿨톤
OOOO 흐엑 언니도 안주무시면서 ㅠㅠㅠ... 친구 말로는 제가 여름 쿨톤이라는데 립 색은 중구난방으로 쓰고 있어서 궁금하긴 하더라구여 ㅠㅠㅠ
OOOO쿨톤이면 쿨톤이지 여름 쿨톤이랑 겨울 쿨톤 차이가 뭔데;
OOOO 마자 단풍색 ㅋㅋㅋㅋㅋㅋㅋ ㅁ여름쿨톤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약간 여름쿨톤과 겨울쿨톤 파티에서 딮갈이 쩌리가 되어있는 팔레트이다
OOOO쿨톤인 거 같은데(의심 여름 쿨톤 겨울 쿨톤 이건 또 뭥..
OOOO여러분 제가 여름쿨톤이라고 합니다... 저는 평생 가을웜톤이거나 웜톤이라 생각하고 살아와서 충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쿨톤 화장품들을 사재꼈습니다욬ㅋㅋㅋㅋㅋ
OOOO 저도 여름쿨톤인데 작년에 탈색했다가... 지금 머리 끝부분 겁나 누렁이라서 쿨톤화장이 머리랑 안어울려서 괴롭네욬ㅋㅋㅋㅋ 덤으로 쌩얼일때 존재감 뿜뿜하는 홍조ㅠㅠㅠ
OOOO정재현 여름쿨톤이래요 ㅠㅠ 부럽대요 에베베
OOOO 여름쿨톤의 마른 친구들이 입으면 예쁜 색과 소재겠지만..... 봄웜톤인 저는 ㅎㅎ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goosewang
OOOO서울퍼스널컬러진단 비바컬러에서 여름쿨톤 소프트(뮤트)...
OOOO 가을웜도 세종류로 정리할수 있엉 트루가을 뮤트가을 딥가을 이렇게 있눈데 가을웜은 파레트가 엄~~~청 많아서 딱히 특징을 말하자면 넘길어😢 근데 가을웜인줄 알고 사는데 대부분 여름쿨톤이 많기도해
OOOO ( 울고있는 여름쿨톤
OOOO아무 근거는 없지만 사람마다 예뻐보이는 계절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가을 웜톤이니까 가을입니까? 제 아무리 여름 쿨톤이어도 여름에 예뻐보이는 사람 있읍니까?
OOOO파워쿨톤 영재는 여름쿨톤이지?
OOOO무 프레님 프 프랑스에서 레 여름쿨톤
OOOO오르페우스 여름쿨톤이내
OOOO아니 솔직히 흑발 성진이 비쥬얼 쩌는 것 같다 이시대의여름쿨톤 하태하태
OOOO여름쿨톤 장시에게 나스 게이어티를 영업하고싶다
OOOO근데 ㅎㅎㅇ 저렇게 밝고 이쁜 여름쿨톤의 옷 누가 입힌거지..? 본인이 골라 입은거면........ 패션센스가.. 엄청난데?
OOOO애기 파란색 완전 잘어울린다 여름쿨톤인갑다
OOOO상냥하고 여성스러운 인상의 매력★고급스러운 여배우계 미인 13호 여름쿨톤 밤비
OOOO 여름쿨톤! 연느랑 같은 톤이시네야!
OOOO오늘 퍼스널컬러 진단받구왔는데 여름 쿨톤 라이트라고 결과가 나왔다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MU_ANNE_
OOOO ㅁㅈㅁㅈ 여름쿨톤,,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cosmeticming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gae_nini94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xoxoEggsy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eunsaem0305
여름쿨톤 사세요 아이라이너 프루프10방수펜슬 쎄보여서 블랙은 추천함니다 톤알못 어울리는 브라운 생김 0904_10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