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3, 2016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KISUM


OOOO🌠 Jo Hyeryung (조혜령) 🌠 ↳ Kisum ;; (키썸) ;; 1/20/1994
OOOO2 Beer (맥주 두 잔) - Kisum (키썸)
OOOO[#키썸]#KISUM 키써미 염색했어요😶
OOOOjo hyeryung (조혜령) – kisum (키썸) [solo]
OOOO#키썸 #KISUM 키썸누님 여농( ) 이 헤2즈 님 팬싸인회 갔었어요
OOOOKISUM님 키썸님 키섬님 키쓰엄님 이빈이는 키썸님을 여자로써 좋아하는듯 합니다 여농이는 키썸님을 여자로써 좋아하는듯 합니다
OOOOMapps_ent📷 조혜령 넌 충분히 예뻐 😘 #키썸 #kisum #맵스엔터테인먼트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yeonong2
OOOOKisumfan_0120📷 우런니♥ 세젤예세젤귀😍😗😙😘😚 얼굴로 탁구치는 우런니ㅋㅋㅋㅋㅋ 키요미💖 #키썸 #kisum #조혜령 #삼성 #삼삼뉴스 #탁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화이팅
OOOOKisumfan_0120📷 우런니♥ 세젤예세젤귀 샤랄랄라💖 원투쓰리💖 반전매력💖 러블리💖 비글미💖 키요미💖 열일하는 예능 인턴💖 기회를 주세요💖 #키썸 #kisum #조혜령 #mbcevery1 #비디오스타
OOOOKisumfan_0120📷 우런니♥ 세젤예세젤귀😍😗😙😘😚 #키썸 #kisum #조혜령 #삼성 #삼삼뉴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화이팅
OOOOKisumfan_0120📷 우런니♥ 세젤예세젤귀😍😗😙😘😚 국가대표 단복도 넘나 잘 어울리는 우런니💖 #키썸 #kisum #조혜령 #삼성 #삼삼뉴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화이팅
OOOOKISUM 키썸
OOOO[#키썸]#kisum 오늘 저녁 8시 30분! 키썸이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짜장면 먹방부터 샤샤샤까지😜 많은 시청바랍니다.
OOOOKisumfan_0120📷 8월 9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본방사수💖 #키썸 #kisum #조혜령 #mbcevery1 #비디오스타 #예고 #트와이스 #cheerup
OOOOKisum(키썸) - 2 BEER(맥주 두 잔)
OOOOkisum0120; #얼마만에춤이던가...(비장)#댄싱머신 #키썸 #치얼업을보고싶으시다면 #오늘 #8시반 #비디오스타 💐
OOOOkisum0120; 매우 다양한 #키썸 의 모습을 #오늘밤 #8시반 #mbcevery1 #비디오스타 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당☺️ #헤헤헤헤헤헤헤헿헤헿
OOOO@KISXM94Kisumfan_0120📷 우런니♥ 세젤예세젤귀😍😗😙😘😚 #키썸 #kisum #조혜령 Regrann from @in0gun - 끼양 키썸언니 뽑뽀❣ #Regrann
OOOOkisum (jo hyeryung) | 키썸 (조혜령)
OOOOJ'aime une vidéo  "[MV] Kisum(키썸) _ You & Me(심상치 않아) (Feat. Jooyoung(주영))" à l'adresse

조혜령


OOOO 키썸 본명이 조혜령이야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yeonong2

딘딘


OOOO8월 13일 토요일! #딘딘 #키썸 과 함께 하는 #슈키라 <궁금한 이야기 S>👫 오빠, 여동생, 남편, 아내 등등! 남녀 사이에 대한 모~든 궁금점 해결해드립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연 많이 올려주세요! 소개…
OOOOkbskisstheradio 8월 13일 토요일! #딘딘 #키썸 과 함께 하는 #슈키라 <궁금한 이야기 S>👫 오빠, 여동생, 남편, 아내 등등! 남녀 사이에 대한 모~든 궁금점 해결해드립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연 많이 올려주세요! 소개되신 …
OOOO8월 13일 토요일! #딘딘 #키썸 과 함께 하는 #슈키라 <궁금한 이야기 S>👫 오빠, 여동생, 남편, 아내 등등! 남녀 사이에 대한 모~든 궁금점 해결해드립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연 많이 올려주세요! 소개되신 분들께는 선물도 드려요💕
OOOO"저흰 특디님을 제일 좋아합니다!!!" 한류스타 #특디 와 함께(?) 셀카찍는 #딘딘 #키썸 😝 <궁금한 이야기S> 다음주도 기대많이 해주세요💕
OOOO에너지 넘치고! 흥 넘치고! 슈키라의 비타민 ★ 대세스타들 #딘딘 #키썸 다음주에 또 만나요 :)
OOOO"회식하고 싶어요~~~~" 랍스타를 부르는 #딘딘 #키썸 조용히 엑스표를 든 특디ㅋㅋ 다음에! 꼭~ 맛난 거 먹어요
OOOO딘딘 키썸과 함께한 <궁금한 이야기 S> 남자는 왜!! 여자는 왜!! 궁금한 이야기들 게시판에 사연 많이 남겨주세요 😍
OOOO#딘딘 #키썸 과 함께 하는 <궁금한 이야기 S>💑 제 여자친구는 왜 이럴까요? 제 남편은 무슨 생각인 걸까요? 등등! 남녀 사이에 대한 모~든 궁금증,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소개되시면 선물도 드립니다😆…

대한


OOOO키썸 "남사친은 마이크로닷 뿐" 키썸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에 대한 질문에 "남자 사람 친구가 없다. 주변에 여자친구들 뿐이다" 원식이... 소녀인가?

비디오스타


OOOO비디오스타에서 키썸춤춘다고해서 다봤는대 통편집이네;;
OOOO엌 비디오스타보는디 키썸 콧바람 파웤ㅋㅋㅋㅋ
OOOO오늘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 우리 키썸 나오니까 모두들 비디오스타를 보시기바랍니다

샵건


OOOO키썸네 오늘 반가웠습니다 샵건씨~ 샵건어 네 안녕하세요(??(
OOOO샵건전 키가 작은 여자분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키썸제가 키가 은근히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MC이런 걸 남자들은 거절이라고 생각한다니까? 지금 저 말 할 때 느낌이 어땠어요 샵건? 샵건그냥 꺼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Nivel0418

사이에


OOOO키썸제이스가 그런 노래 불러서 차라리 남자들 사이에서 개념녀 여신 취급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음원순위.....ㅎ.... 거봐요 투명코르셋 여자마초훈장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니까... 그나마 쪼금 있던 여덕마저 잃었네 에…

슬옹


OOOO너를 만나고 난 뒤 모든 게 달라졌어 장마 같던 내 일상에 너란 무지개가 떴어 ▶키썸 & 슬옹, <틀린그림찾기> 중. ▶사진 출처 님 ✨
OOOO▶ 키썸 feat 슬옹 - Find The Difference pt. 2 #UncontrollablyFond #함부로애틋하게 #suzy #kimwoobin #baesuzy #수지 #배수지 #김우빈 #함틋
OOOO아맞다 개뜬끔없는데 키썸, 슬옹 - 틀린그림찾기 노래조아요
OOOO#np 키썸, 슬옹 - 틀린그림찾기

삼삼뉴스


OOOO플더챌 키썸의 삼삼뉴스 685번 틀어줄때 좀 화날뻔했다

키썸


OOOO키썸님이 조해령님 입니까?
OOOO 키썸탑시드자나
OOOO 닥터심슨 - 이리도 ! 키썸 - 맥주 두잔 ! 휘파람! 아티피셜러브! 그대에게@! 천개의바람이되어! 스토커!!!!! 예뻐서그래!!! 야간주행!!!!!!!!!
OOOO러브톡 맨 마지막 너무 잔망스럽다..... 키썸 윽ㄱ읍....
OOOO 키썸 1승
OOOO안녕하세요 하얀오리휜덕 입니다 ; } 이번에 저와 집키썸님 이건무야님 3명이서 포카 공동제작,공동나눔을 하게되었습니다 첫콘과 막콘 모두 2시부터 아래사진의장소에서 나눔을할거구요
OOOO11. 힙합이랑 재즈 좋아합니다. 최애하는 분은 허클베리 피랑 제리케이, 최근 슬릭분 키썸분 노래 반복해서 듣다가 말았음.
OOOO 아.... 저도목포공연 키썸나와서 오랜만에공카접속하고 기분뒤숭숭했는데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bangtntv
OOOO우리 키썸엉냐 생얼도 존예거둔 ㅋ
OOOO 딱 1에서 키썸만큼 잘함
OOOO4. 사실 트랙리스트에 슷두노래만 돌리지만 키썸노래랑 혁오노래 짱조흠,,,,,,
OOOOㅋㅋ키썸 왓¿¿ 하는 저 표정 넘 좋고 이뿌다
OOOO근데 키썸이 진짜 성격이 좋은 거임 덕후들 막 페메로 오늘 출근 몇시예요 이런거 물어보기도 하는데 그거 답해줄 때도 있음 저런거도 장난식으로 넘기고 그러는데 늦은 거 가지고 왜늦었냐고 페메 답장 왜 안 하냐고 존나 나같았으면…
OOOO#키썸 혜령님뿐,,, ㅠㅠㅠㅠ
OOOO키썸님 우리 혜수님과 동갑이신데 친목 부탁드립니다
OOOO키썸님 연세가 어떻게 되죠?
OOOO키썸 ,,,, 경기도의 딸 ,,, 넘나 착헤
OOOO알티) 내가 키썸이였으면 졸라 빡텨
OOOO키썸~ 스케이트보드 배우러 와. 잘 가르쳐줄께...
OOOO한때 나의 덕질 대상.. 키썸..
OOOO키썸 영상 내가 다 빡쳐서 계속 돌려봤는데 어떻게 연예인이 빠순 다이렉트 메시지를 하나하나 다 보고 답장해줘야 된다고 생각하지... 저건 덕질이 아니라 그저 연옌친구 하나 만들고 싶어 하는거잖아..
OOOO키썸 뮤비들은 참 예뻐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Nadawssp
OOOO키썸이 잘해준다는 소린들었는데 애들이 선을 모르네
OOOO 키썸 개착하다 ㄹㅇ 존나때려도 합법인데
OOOO 경기도의딸키썸
OOOO키썸인가
OOOO 키썸 최고.
OOOO키썸님 이빈이네 토마토농장 방문부탁 드립니다
OOOO키썸님 이빈이 공부좀 하라고 해주십시오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rapperkisum
OOOO키썸언니 노래 다조아...((눙물줄줄))
OOOO키썸님 이빈이 보시면 집에가라고 말해주싯시오
OOOO키썸님 한번 뵈러가야겠다
OOOO여농 마음속캐스퍼>>>>>>>>키썸
OOOO 키썸으로 서칭함 그리고 저는 키썸을 더 좋아핮니다
OOOO키썸님 여농이로 서칭할지 이빈이로 서칭할지는 모르겟지만 여농이는 캐스퍼를 더 좋아합니딘
OOOO ㄹㅇ 편지쓰면서 내가부머님한테도 안쓰는 편지를 키썸쟝한테 쓰고 앉앗내. 이생각함ㅋㅋㅋ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jxkisum
OOOO 3.키썸 - 심상치 않아, Love talk 사실 노래방은 뭔가 가던 애랑 가서 걔랑은 러브톡 이제 화음도 들어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제 그만 만나... 늘 거의 부르는게 같아...
OOOO키썸, 타블로-마스터우 선택 못 받고 '탈락'
OOOO 뭐있더라 요즘 노래방가면 그거 불러 키썸 심상치않아!
OOOO 키썸 누나 이빈이좀 서칭하세요
OOOO 어썸 하니까 키썸이 생각나네요
OOOO 인정함니다키썸개조ㅓㅎ아ㅠ ㅠ
OOOO 아ㅡ미칟ㄲ키썸 존에보스인데,,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jxkisum
OOOO키썸언니 볼때마다 이름 잘지은것같애 어떻게 뮤직거꾸로하면 키썸이라는걸 발견했지 .....??신기해
OOOO키썸좋다
OOOO 이 곡 들려드립니다 키썸의 노잼!
OOOO자장면 먹는거 하던데 김준현이 늦게 먹은건 옆에 다 묻히고 더럽게 먹는거 싫어해서 천천히 먹은거임 키썸처럼 옆에 다 묻히고 더럽게 먹었으면 아니었겠지요....그러면서 키썸 먹방섭외 왜 안된거냐고 하는데 김준현 착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OOOO우리 키썸 언냐 랩 들어보싈분
OOOO 민아님이랑 키썸쟝이랑 인스타 맞팔이돈데 친분잇나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호랑나비말고 래퍼 키썸도 사랑해주세여!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yeonong2
OOOO 키썸 진짜 좋은데... 어디에 나오는 노래인가 했더니....
OOOO 내 마음은 키썸으루 꽉차잇다
OOOO근데 키썸 램 잘하더라요
OOOO 키썸도 ㅋㅋㅋㅋ..
OOOO키썸 귀여웤ㅋㅋㅋㅋ
OOOO조세호랑 우결 찍고 싶다는 키썸을 응원합니다
OOOO속보 ) 키썸 콧바람으로 촛불 31개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Nadawssp
OOOO홀 ㅋㅋㅋ 키썸 우결 미팅햇엇다네 ㅋㅋㅋㅋㅋ
OOOO[공지/NOTICE] 산이가 어제(8일)부터 일주일 동안 메인 DJ를 맡게 된 SBS 파워 FM ‘배성재의 텐’ 첫 번째 게스트는 한해, 키썸입니다.
OOOO 퇴근하면서 키썸노래 들어야징
OOOO ??????이거그거아림 키썸 슈퍼스타
OOOO 우리 키썸에가 아닐까??
OOOO어제 키썸언냐한테 치얼업얘기하니깐 부끄러워하던ㄷㅔ 정말 기여웟서 그리고 짧게 한번 춰줫서
OOOO키썸보고싶다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KBSKISSTHERADIO
OOOO 아..저기요..노잼방송꺼주실래요..?도 같이해주세요 (눈물을 흘리며) 키썸 맥주두잔 도 좋습니다,;;,
OOOO쩝...키썸누나..... 나도한때블로썸이었는데 흠......
OOOO망감님이랄ㄴ 키썸님 놀러감?
OOOO탐라키썸님 출근길 프리뷰 #탐라키썸 #덕예인
OOOO 키썸한테 안부전해주세요
OOOO키썸 넘 말라써 ㅠㅠ
OOOO뮤직거꾸로키썸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KBSKISSTHERADIO
OOOO 다음중 '니'를 고르시오.(정답1개) 1.보미 2.다현 3.키썸
OOOO ㄴㄴ키썸이랑 춘천왔으 근데 너 휴가나왔구낰ㅋㄱㅋㅋㅋ
OOOO 눈까지만 짤라놓고보니까 키썸같다
OOOO 키썸 사진 좀 !!
OOOO160806 목포 국제 보트 대회 개막식. 두곡해서 넘나 아쉬웟다는 키썸 ㅋㅋㅋ #키썸
OOOO #더쇼 #나인뮤지스A #더쇼 #나인뮤지스A #더쇼 #나인뮤지스A #더쇼 #나인뮤지스A #더쇼 #나인뮤지스A 조키썸보고싶다~~~~~
OOOO우리 키썸쟝은 솔직히 걸그룹해도 손색없다 아이돌 뺨친다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mapps_official
OOOO 어딜봐서 키썸으로 보였다는 거야? 빨간 입술?
OOOO 지민이냐? 키썸인 줄.
OOOO 동균이는 겜도 잘하고 착하고 키썸도 뺨 존나치고
OOOO키썸 보고싶다 진차로
OOOO6. 이건 정말 말하기 민망하다... 근데 그냥 '들었던' 거니까 말해보자면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순으로 김민정, 지코, 설리, 김재중, 키썸, 이성경 있었고요... 이해되는거 납득되는거 1도 없고요....
OOOO 심상치 않아 키썸 아님?
OOOO키썸맨날봐서너무친근하구 나도모르게 어!할거ㅏㅌ다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mamam00_619
OOOO160806 #키썸 목포 국제파워보트대회 프리뷰
OOOO어 키썸이다 키썸좋아 짱짱이쁘고 다른사람들은 랩못한다고 까던데 난 힙알못이라 잘한다거 생각함ㅎㅎ
OOOO관캐님 노래 또 바뀌었는데 샤이니 상사병에서 키썸 You & Me 로.... 아 관캐님ㅁ 진자,,, 너무 슬브다 왜 맞관이 아니지
OOOO ㅈ저보단 꽁님이 더귀여우신데ㅔ요 저막 호캐가 너무귀여워....아니관캐인가 아무튼너무귀여워...근데 케이키는 나안좋아해.....케이키썸타는애 따로있음...<<이러면서 멘탈ㄹ자해했는데...근데ㅔ탐라에서 케이키고록떴다그래서 씨벌ㄹ인생...
OOOO크 헤이즈 키썸 백예린 굿굿
OOOO헤이즈랑 키썸 둘다 괜찮음
OOOO키썸 노잼 이란노래 되게 흥한다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heavenlyahn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khhoes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yeonong2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BoorangS2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shiningdiamnds
키썸 KISUM 조혜령 딘딘 궁금한 우런니 KISUMFAN0120 세젤예세젤귀 대한 이야기 게시판에 xxxfreer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