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박정아 배구 선수 선수가 경기 1도 김연경이 여자 인스타 사람들 악플 우리나라


선수


OOOO#배구 에 관심 1%도 없던 사람들이 #박정아 선수를 왜 욕하는가? 김연경이 있는 대표팀이라 상승한 메달 기대감에 따른 실망감인 듯 한데, 탈락한게 나라를 팔아먹는 만큼 잘못한 일인가? 오히려 국격을 손상시키는 건 맹목적…
OOOO배구 박정아 선수 맹비난 건을 보고 이나라가 왜 이꼴인지, 개도국에도 못미치는 수준의 헬조선 민도를 다시 한 번 확인 가능해서 헛웃음이 나오고 진짜 부끄럽다.
OOOO어제 배구경기 보면서 박정아 선수욕을 엄청나게 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내가 욕할자격이 있나 싶었다.. 김연경 선수 빼고 관심도 없었는데..
OOOO여배 네덜란드전 보고 왔는데, 사실 난 배구를 잘 모르긴 하지만, 박정아 선수가 일부러 저런 느낌은 없었던 것 같은데. 범실은 꽤 되지만, 만약 선수 운용에서 문제가 있었다면 감독이 잘못한 것이기도 하고...
OOOO박정아 선수 한테 악플 올리네.. 배구 졌다구....
OOOO※자소 잡덕입니다(배구,블락비,동물들 팝니다) 선팔후멘션해주세요!!맞팔합니다 마음에 안들땐 블언블해주세요!! 배구최애:김희진,김연경선수 차애:박정아,양효진,황연주선수
OOOO박정아선수 욕하는 사람들은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구 1도 안보다가 이번 경기 처음보는거 티내는 것도 아니고...예선전 때 박정아 선수가 얼마나 잘해줬는데...그거 안보고 이번 한번보고 난리치는거아니야..그리고 인신공격은하는게 아니지...
박정아 배구 선수 선수가 경기 1도 김연경이 여자 인스타 사람들 악플 우리나라 stitch_mon
OOOO어제 잠깐 얘기한 그 단톡방 그룹 배구 끝나자마자 박정아 선수 신나게 까는거 보고 아..... 그냥 그정도 되는 사람들이구나 깨달았다
OOOO 박정아 하나 때문에 진 게 아님.. 국내 여배 선수들 국제대회나 세계 배구 경험이 부족해서 시야가 좁은 게 가장 큰 문제임. 용병 쓰는것도 그렇고. 국내 프로농구 남자배구 전부 주공격수 용병한테만…
OOOO 박정아 하나 때문에 진 게 아님.. 국내 여배 선수들 국제대회나 세계 배구 경험이 부족해서 시야가 좁은 게 가장 큰 문제임. 용병 쓰는것도 그렇고. 국내 프로농구 남자배구 전부 주공격수 용병한테만 의존하다가 망한 거 고대로 답습
OOOO여자 배구는 누구땜에 진게 아니다. 누구 덕에 8강까지 간거다. 예선에서 연경신 집중마크 당할때 박정아 선수가 공수 다 제 몫 이상 해줬고. 러시아, 브라질, 네덜란드 다 적어도 피지컬로는 연경신이 5명 이상 있는 팀이었는데 8강도 잘한거다.
OOOO덧붙여서...누굴 비난하는 게 아니라...ㅎㅅㅇ선수 였으면 더 끔찍했을텐데...현재 한국배구에서 택할 수 있는 최선의 카드가 박정아 선수였다고 본다. 결과가 이렇게 된 건 아쉽지만 과도한 비난은 아니라고 본다.(이것들아 니들 배구리그는 보니?)
OOOO 배구선수 박정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우리나라 사람들 배구는 4년에 한 번 올림핔때만 관심있어. 가을오면 까맣게 잊을 건대 뭐. 그레서 4년에 한 번 보는 배구가 소중한겨.
OOOO뒤늦게 박정아 선수 이야기를 접했는데.... 정말 세상 쉽게 사는 사람들 많다는 생각이 든다. 네덜란드전 패배를 박정아 선수 탓으로 돌리면 살림살이 좀 나아지나. 우리나라 여자 배구가 처한 현실이 어떤지부터 좀 찾아보라고.
OOOO이번 올림픽 여자 배구 경기 기간 중 김연경 외에 가장 안정 되고 맹활약을 한게 박정아 선수였음. 사실 리우 올림픽 예산에도 맹활약 강팀을 상대로 한 경기 부진 했다고 무섭게 까이는 거 보면 이건 좀 비정상이다 싶음 -_-;;
OOOO아직도 배구 미련 남아서 보고 있는데 선수 인스타 테러는 아니라고본다...본인이 가장 속상할텐데...ㅠ 그리고 박정아선수만 문제가 아니라 어제 전반적으로 리시브가 불안정했었음...
OOOO박정아 대신 이재영을 썼어야 했네 하는 배구1도 모르는 애들의 원색적인 비난이 줄어들기미가 안보여서 좀 안쓰럽다. 내 눈엔 실력차가 많이 나서 승리엔 기대도 안한 경기였다. 그렇지만 그동안 열심히 싸우고 고생한 선수에게 그런 비난은 과하지 않나 싶다
OOOO배구 박정아 선수한테 "너 때문에 졌다" 라고 하는 사람들 니가 배구해보던지
OOOO박정아가 대한민국 배구 현실이라고 지금 알티되는 글도 나는 꼴보기가 싫다 왜 선수 하날 놓고 이게 한국 배구 현실이라고 꼬집어야 되는데
OOOO헉 아직도 박정아 선수가 실검1위야 덜덜이.... 얼마나 많은 욕을 먹고 있는 거야? 사실 박정아만 욕할 게 아니라.... 멘탈 와르르 했는데도 끝까지 기용한 감독문제가 크고 무엇보다 그냥 선수단 수준 격차가 넘 대단했고 우리나라 배구 발전을 응원하자
OOOO배구 박정아 욕할 시간에 사이클 우리 선수 다치게한 영국놈한테 Fuck you 작성하세요.
박정아 배구 선수 선수가 경기 1도 김연경이 여자 인스타 사람들 악플 우리나라 amichqp704
OOOO배구 박정아 좀 그만 깝시다 ㅜㅠ 엔트으리 비슷한 일일테니 위를 까야.. 화내고 소리지르는 것 밖에 못하고.. 컨디션 나쁜 선수 계속 방치한 감독이 더 문제 있는 것 아님미?
OOOO 박정아 멘탈 나간거 티비본 누구나 다 아는데 끝까지 고집하는거 봐라. 키가 매우 중요한 배구지만 멘탈 나간 선수를 끝까지 방치하는 건 참...
OOOO#박정아 선수에 폭발적인 비난은 요 몇일 대중들이 참다 참다 못해 어제 배구경기를 통해 폭발한 부분도 없지 않아 보임. 레슬링, 유도, 배드민턴 등 무기력하게 졌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경기 내용이 좋지 않아 인내하고 보고 있었는데 뇌관을 건든 꼴.
OOOO그 동안 여자 배구를 뜨문뜨문이라도 봐 왔다면 박정아 욕 못할텐데 벌써 인스타 테러 하고 난리인가 보네..;; 이런 문화는 정말 싫음. 김연경이 대단 하긴 하지만 박정아 선수가 뒷받침 하고 있었기 때문에 리우에 올 수 있었던…
OOOO자고 나 포털 둘러보니 배구 박정아 선수가 밤새 폭탄을 맞고 있었던가 보다. 중계 보며 여기 타임라인에 나도 쓴소리 몇 자 보탰는데 몹시 미안하다. 감독의 전술 문제를 지적하는 선에서 표현을 다듬었어야 했는데. 대신 평생 까방권을 선물하는 것으로...
OOOO#배구 에 관심 1%도 없던 사람들이 #박정아 선수를 왜 욕하는가? 김연경이 있는 대표팀이라 상승한 메달 기대감에 따른 실망감인 듯 한데, 탈락한게 나라를 팔아먹는 만큼 잘못한 일인가? 오히려 국격을 손상시키는 건 맹목적 비난을 일삼는 당신들이다.
OOOO다음에서 실시간 이슈 1위가 박정아이길래 뭐지? 했더니 배구 박정아 선수 악플 미친 듯이 달리나 봄. 아 진짜 여러분 진정 좀 하라고요 언제 배구 선수 위해 뭐 해 준 거라도 있음? 이건 아니지...
OOOO아니 근데 왜 배구는 남자애들 하지도 못하는데 주요 지원 해주는건 남자배구야? 국제성적은 여배가 월등하게 좋은데ㅋㅋ근데 개티즌들은 박정아선수 물어뜯기 바쁘고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 발전이 없지 여자배구 좋은 선수들 키우려면 평소에 관심을 좀 가져라
OOOO사람들 참 너무한다 우리나라가언제부터배구강국이었나 박정아가 그냥우리나라배구선수의평균이고 김연경은 우사인볼트나 김연아나 메시같이 신이내리꽂은 종특이성의인간이라보면된다 박정아가못한게아니라 김연경이 메시라그래 박정아가 샥스핀 박근혜와 욱일기티파니보다매국함?
OOOO어제 아들이 리모콘을 쥐고 티비 못보게 방해해서 배구를 못봤는데....박정아 선수가 욕을 무지 먹고 있나보다...........이번 일이 선수생명의 트라우마가 되면 안될텐데....
OOOO경기 전후가 이렇게 다르다 결과가 좋지 않을수 있다는 가능성은 생각하지않는다 지면 선수들과 감독을 비난하기 바쁘다 응원하는게 아니라 무슨 일수받으러 온 사람처럼 행동한다 이런식이면 앞으로 누가 국가대표하고 싶겠나? #국가대표…
OOOO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비난을 퍼붓다니.. 지들이 해준게 뭐 있다고. 남 비난 잘하는 사람치고 잘난 사람 없더라! #박정아 #배구

경기


OOOO헐 박정아 인스타 테러당하고 있대.... 아니.. 님들... 박정아 아니었음 우리 올림픽도 못 나갔어.. 예선 때 겁나 잘 해줬단 말야...... 아 진짜 너무들 한다.. 평소엔 배구 1도 안 보는 사람들이, 요 몇 경기 봤…
OOOO박정아가 네덜란드전에서 워스트인 건 맞지만, 우리 나라 팀 경기 예선부터 보자면 세터가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함. 이도희, 신영철 이후 국대 세터는 망한 거라 생각함. v리그에서 용병 몰빵 배구 후유증도 있는 거 같음.

1도


OOOO 박정아 못햇음 그리고 배구 1도 안보는게 아니라 이번 올림픽에세 배구만 바ㅘㅅ음 인스타 테러당한 이유는 아마도 박정아의 영혼없는 눈빛때문이라 생각됨 투혼이 없는 죽어서 멍…

김연경이


OOOO배구 안보고 자길 잘해쎀ㅋㅋㅋㅋ 망알ㅋㅋㅋㅋ 박정아 혼자서 23범실ㅋㅋㅋㅋㅋ 그냥 한세트 내준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가 차닼ㅋㅋㅋ 김연경이 30득점인뎈ㅋㅋㅋ

여자


OOOO박정아가 한국여자배구의 현실이다라는 글의 요지가 한국배구협회의 지원 부족으로 국제대회 경험 부족을 말하는거였냐? 근데 박정아는 국제대회 경험 부족보다는 리시브 실력 부족이 더 큰 문제였던 것 같은데.
OOOO한국여자 배구 이재영이 낫더만 왜 이제영 주전을 출전 안시켜니 박정아 영 못하더만

악플


OOOO배구 박정아 악플 세례...

우리나라


OOOO찾아봤는데 박정아 김희진이 우리 나라 정상급이던데 그럼 이건 감독 탓도 아니고 그냥 우리나라가 배구를 못 하는 거 아닌가 애초에 키 큰 사람 중에 최선이었다는데. 박정아 계폭하고 김희진 잠금 건 거 가슴이 아프다ㅠㅜ

한국


OOOO박정아가 한국 배구의 현실인 게 아니라, 박정아 혼자 두들겨 맞고 있는 현 상황이 국수주의로 똘똘뭉친 한국인들 집단광기의 현실이겠지.
OOOO또 한 가지 간과해선 안 되는 문제가 있다. 박정아·이재영의 리시브 불안은 한국 배구 시스템이 낳은 결과물이라는 점이다. 어쩌면 한국 배구가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를 그대로 보여준 대표적인 사례에 불과하다.

관심도


OOOO박정아 마녀사냥식으로 몰아부치지 마라 솔직히 배구에 관심도 없었잖아
OOOO아니 평소 여배구 관심도 없다가 박정아 못 잡아 먹어 난리도 아니고 좀 너무하다 싶다

김연경


OOOO어제 배구진건 감독때문이라니까... 공격루트가 김연경 하나니까 다 막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아 멘탈터져서 그렇게 실수하고있는데 안빼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병


OOOO애초에 느이같은 놈들이 언제부터 배구에 그렇게 관심이 많았긔? 뭘 그렇게 잘 알아서 그래 쉽게 욕이 나오누ㅋㅋㅋㅋㅋ 이게 다아아아아 이정철 용병술 탓이고 박정아 리시브랑 범실탓 같나ㅋㅋㅋㅋㅋ

욕을


OOOO배구협회 문제있는 글이나 좀 네이버 메인에 걸어두라고요~ 어제 박정아 그렇게 욕을 쳐먹었는데 그거 하나 못 해주나

박정아 배구


OOOO오늘뉴스기사봣는데 어제박정아배구할때 실책많이내서 욕많이먹고잇대서 검색해서 글같은거보는데 지식인에이런글올라와잇엇음 밑에글존나많앗는데 글하나하나보니까 대다수가박정아욕함 근데 난 박정아잘못이아닌거같아서 글을썻는데
OOOO 진짜 평소에 배구 줫도 안보고 박정아가 어느팀인지도 모르는것들이 갑자기 애국심 심취해가지고 난리부르스 떠는데 웃기지도 않네욬ㅋㅋㅋ
OOOO박정아한테 갔던 욕 18373782배로 배구협회에 돌아가야한다
OOOO배구 박정아를 타겟삼지 마라!! 객관적으로 생각하라 승리하고싶고 메달의 색깔도 생각했으리라 하지만 전체 팀원의 불행으로 우리배구가 올라가지 못했다 객관적로 생각하는 넓은 마음을 갖는게 이시대를 살아가는 진보적 미래적 생각 아닌가싶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