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선수


OOOO김연경선수 23살 풋풋할 때 인터뷰 눈꿀+어깨+피지컬+스팸+훈훈+존잘+존예 종합세트 안 보신분과 절연함
OOOO여자배구 아시안 게임 금메달 땃을때 회식을 협회서 김치찌게집으로 잡음 빡친 김연경선수는 자비로 고급레스토랑을 잡아 선수들 회식 시켜줌
OOOO 그러게요. 김현경 선수였나? 김연경 같다. 그 누나 인기 정말 최고더라고요. 하이큐라는 애니 덕분에 배구가 좀 떴잖아요. 전 본 적 없지만... 조금 졸리긴 한데 쬐끔 더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들어가시는 건 어떠세요?
OOOO하여튼 배구 내내 김연경 선수한테 너무 미안하고 ... 다른 나라 보기 창피하고 그랬음 세계 톱 랭커 선수 있는데 수준이 ,,, 이건 뭐 롤도 아니고 나 빼고 다인큔데 애들이 단체로 미드 달림 ㅅㄱ 하는 기분이었다고
OOOO김연경이 자비로 레스토랑간건 대회 끝나고 그냥 선수들끼리 친목으로 간거임
OOOO 지원이 적어서 문제인건 사실이지만 중간에 오류를 잡자면 돈이 없어서 김치찌개집을 간게 아니라 경기끝나고 그 주위에 그 식당 밖에 문을 안열어서 거기 간거구요 나중에 김연경 선수가 따로 레스토랑 간거는 친목다…
OOOOㅇㅏ.으..이으아ㅏ악 싸인받고싶다.....김연경선수...싸인...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yeeeeesleeeee
OOOO나무위키에서 김연경 선수 정보를 보다가 익숙한 단어인 우시지마.? 설마하고 일단 클릭하니 갑자기 우시지마가 나와 (당황)
OOOO김연경선수 의 화보 를봐 줘
OOOO#배구 에 관심 1%도 없던 사람들이 #박정아 선수를 왜 욕하는가? 김연경이 있는 대표팀이라 상승한 메달 기대감에 따른 실망감인 듯 한데, 탈락한게 나라를 팔아먹는 만큼 잘못한 일인가? 오히려 국격을 손상시키는 건 맹목적…
OOOO김연경선수는 너무 멋있는 것 같다.. (쓰러짐
OOOO앞에서 인터뷰 하시는 분은 이번 경기에도 출전하셨던 황연주 선수이십니다 황연주선수 김연경선수 둘 다 예뻐해주세요:)
OOOORt) 결국 이것에 빡친 김연경 선수가 자비를 사용하여 고급 레스토랑에 갔다죠,,,
OOOO김희진 선수 김연경 선수 양효진 선수 이효희 선수 김해란 선수 염혜선 선수 김수지 선수 박정아 선수 남지연 선수 황연주 선수 이재영 선수 배유나 선수 모두 잘했어요 포기가 없는 최고의 플레이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랑해요…
OOOOㅋㅋㅋkbs해설 넘 웃기닼ㅋ 김연경선수가 본인을 배구계에 메시라고 부르는거 싫다고 자긴 잘생겼으니까 호날도라고불러달라고했다는데 해설위원이 메시와 호날도를 축구계의 김연경으로 불러야한다곸ㅋㅋㅋ
OOOO😄선팔하면 맞팔해주세요~ 😊혼잣말 빼고 모든 덕질트윗은 마음글에... 😀누구나 먼저 다가와주세요~ 😍같이 코보컵 보러다닐분 없나요ㅠㅜ 😋김희진,김연경,황연주,양효진,김사니,김유리,이다영,이재영,최은지,박정아,김언혜선수들…
OOOO😄선팔하면 맞팔해주세요~ 😊혼잣말 빼고 모든 덕질트윗은 마음글에... 😀누구나 먼저 다가와주세요~ 😍같이 코보컵 보러다닐분 없나요ㅠㅜ 😋김희진,김연경,황연주,양효진,김사니,김유리,이다영,이재영,최은지,박정아,김언혜선수들 젤좋아합니다👍👍
OOOO 김연경선수에 똥머리 처음보는데 진짜 이쁘다
OOOOㅋㅋㅋ세상에....김연경 선수 너무 멋있어요✨
OOOO김연경 선수...넘예쁘다
OOOO아 근데 진짜 김연경선수 내 지인분 닮았어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vel_duk
OOOO여자배구 진짜 심각하던데 통역도 없어허 기자회견할때 감독이 김연경 선수 찾고 우리나라 기자가 통역하기듀 하고 그랬다던데 매니저나 선수 이외의 인력이 왅전 제외됐다던데 이번엔 돌아올때 티켓없어서 선수 열네명 다쪼개서 선수들끼리 이코노미 타고온다고...
OOOO김연경 선수 불러와서 스엠 등짝 때리고싶다 스엠 너 앨범사양내놔 )!!! 내놔)!!!!!
OOOO보다가 짠하면 이게 답이 없는건데 엄마랑 나랑 둘다 정영식 선수랑 김연경 선수 얼굴 보기만 해도 짠해서 서로 보면서 움.. ㅋㅋㅋㅋ큐ㅠㅠㅠ
OOOO와 김연경 선수 밥 손 안 대고 그릇도 깨끗하다..ㅜㅠㅠ
OOOO김연경 선수님 생각하시는 것도 어쩜....... 출처 김연경선수님 인스타
OOOO김연경 선수 터키로 귀화해도 할 말 ×이다

양효진


OOOOㅋㅋㅋㅋㅋ양효진 득점할때마다 김연경이 양효진 머리 때리네 효진버튼ㅋㄱㅋ
OOOO근데 앞경기는 다들 못보셨나 한일전때는 일본이 김연경만 막아서 양효진 김희진이 공격 뚫었는대 이번경기만 보고 욕하는 사람이 많아서 답답

김희진


OOOO감독니네가 야 그러지 말란 말이야 김희진자 자 좌 이재영네! 김희진좌 좌 감독 김연경가좌 즈 좌 좌 자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데


OOOO리) 김연경 사진 얘긴가. 멋지기만 한데 왜지?

해도


OOOO김연경 애기시절.. 납치 해도 되나요
OOOO님들 김연경 전형적인 공격집중형 장신 스파이커인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리시브고 수비고 다 잘하는 줄 알아여?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만 해도 키가 160대 정도로 작아서 리베로였음... 그래서 이런 완전체가 나온거임....

여자배구


OOOO여자배구 2014아시안게임 우승후 협회가 김치찌개 집으로 뒷풀이 잡음. 김연경 빡쳐서 사비 털어서 애들 데리고 스테이크집 갔다고 함. 초중고딩도 우승하면 삼겹살, 돼지갈비다 협회 이 씨알것들아.
OOOO강호동이 김연경 보고 "여자배구의 꽃"드립치니까 연경신이 "꽃ㅎ..."하면서 코웃음 치는 거 넘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요 남들 명언 그만 보고 현실 좀 보세요 t…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rhymexp

욕하는


OOOO연경신한테 감정이입해서 사과하라고 욕하는 것 같은데 일단 너네들은 김연경이 아니고 김캡은 그런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아

김연경


OOOO김연경이 눈물을 흘리고 있는 '리베로' 김해란에게 건넌 한 마디 <울지마>
OOOO#세글자로_심장을_뛰게해보자 김연경
OOOO김연경 누구 하나 조져버릴 것 같은 눈빛 너모 좋다고요.....
OOOO다리로 치면 김연경냥이입니다 💕
OOOO흐엥 김연경누님..,,
OOOO김연경 #세글자로_심장을_뛰게해보자
OOOOㅁㅏㅄㅗㅅㅏ 김연경 몹시 귀여워
OOOO으음 추천영상 2번으로 뜬 김연경 우리동네 예체능 보고있는데 캡틴 사랑해 내가 할말은 그것뿐이에요
OOOO김연경 멋있어 ㅠㅠㅠ
OOOO배구협회 멸망해라. 김연경 붙잡던 흥국도.
OOOO무슨 김연경 강아지도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잭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ㅠ여ㅠ워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연경..ㅜ
OOOO김연경 딴나라 귀화해서 대접받고 떵떵거리고 살았음 좋겠다는 사람RT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vel_duk
OOOO아시안게임 볼걸그랬다... 그때 한창 축구 덕질하느라 생각도 못함 ㅠㅠ 김연경 윙크짤 댄스짤 양뽕괴롭히는짤 등등 전부 아겜에서 나옴.. 하ㅜㅜ
OOOO사랑에 빠진듯 싶다 너무 보고싶다 #연경언니 #김연경 #보고싶
OOOO김연경 너무 멋있죠 세계1위,,,최고의 공격수,,,
OOOO김연경이 있으면 모해?? 협회가 '한국' 배구협회인데?2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sb06130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6kies_yellowegg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vel_duk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jungbongk1m
김연경 선수 양효진 빼고 김희진 한데 해도 여자배구 황연주 세글자로심장을뛰게해보자 마음글에 ji_sasuk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