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소년24


OOOO160731 파이널 출근 #소년24 #BOYS24 #박도하 #도하 #유닛화이트
OOOO160731 소년24 막방 프리뷰 오늘도 넘나 눈부시게 예쁘게 웃어준 도하😆#소년도하 #박도하
OOOO160731 소년24 막방 퇴근길 9월에ㅠ봐요 보고싶을거얌 오늘 수고 많았어 잘자요오🌝 #소년도하 #박도하
OOOO키욕키욕 존잘 이해준🙀 #소년24 #해준 #이해준 #도하 #박도하
OOOO✞ᐢ˖°WhiteUnitᐢ◖❰Leader❱◗ᐢ소년24⑈🏳 ◦⌇♡̷⌜박도하⌟◨ᐢ˖° ̷ ̷ 175"65" ( ⚠ ) ♡̶ ⌇♩ ♡̶⌇『1992年3月27日』 🎶
OOOO소년24!!! #소년24 #유닛화이트 #이해준 #해준 #도하 #박도하
OOOO도하 입꼬리에 매달리고 싶은... #도하 #박도하 #소년24 #소년도하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mnet_boys24
OOOO#소년24 #박도하 #도하 #정연태 #연태 #유영두 #영두 #Boys24 #Doha #Yeontae #Youngdoo 92-lin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WeGotLoves 안녕핬세요 아린씨. 소년24 박도하 입니다! ㅋㅋ Im in charge as leader from unit white. Nice to meet you
OOOO좋은건 캡쳐로도 봅시다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죽어도 못보내 박!!도!!하!!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도하 청량미 그리고 오늘따라 더 많은 박도하캡처bb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그냥 도하 노래하는 모습 감상1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도하 목소리 너무 좋은거! 도하야 내맘에 가산점 240점 가져 맘껏 가져👄👄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매일매일 웃어도하♥.♥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이거 솔직히 너무 귀엽다...! 씹덕사.......!!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어제 우연히 소년24막방촬영 당첨되서 갔는데.. 내 외길인생 비스트만 파왔건만 입덕할곳이 또생겼다.. 도하오빠..돌출무대맨앞에서 이름부르고 사랑한다고하고 그랬는데 날보고 웃어줬어ㅠㅠ #도하 #박도하 #소년24
OOOO160711 3차유닛 조금 이른 모닝도하 오늘 하루도 도하와 함께~ 넘나 넘나 넘나 좋은 것 baby❣ #소년24 #BOYS24 #박도하 #도하 #유닛화이트
OOOO[PIC] #BOYS24 #소년24 #박도하 #ทีมโดฮา 하나 😀 둘 😊 셋 😁 넷 😜 됴하도하 너무 귀엽고 멋있고
OOOO오늘 슬로건주신 모든분들감사드려요 ㅠㅠ더운 날인데도.. #소년24 #유영두 #박도하 #채호철 #진섭 #인호 #재현 #재민 #홍인 #성현 #성호 #화영 #로운 #진규 너무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관할게요!!!♡♡
OOOO#소년24 #소년도하 #박도하 #9월22일8시공연 #9월24일6시공연 노래도잘하고 춤도잘추고 잘생기고 동생들도잘챙기는 웃는모습이 너무예쁜 유닛화이트의 완벽한리더 박도하😆💗많이 많이 응원합니다😆9월에봐용!소년24짱😍화이팅!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parkdoha486
OOOO녹화수고했어요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ㅠㅠㅠ 항상 응원할게요 #도하 #유닛화이트 #블라인드콘서트 #9월25일6시공연 #소년24 #박도하
OOOO[PIC] 150328 #BOYS24 #소년24 #박도하 #ทีมโดฮา @ Busking 우리 것도하 넘 멋있어 😭💕
OOOO유닛 화이트 화이팅!!박도하 화이팅 !! 도하야 난 니 목소리 들을수잇어서 너무 좋앗어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도하 슬로건(#러브건) 최종 공지🔔 소년24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도하 슬로건을 배부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글씨체와 글씨크기 변경) ❤#소년24 #박도하 #도하❤
OOOO수트에 이어 흰티도 박도하한테 박제시켜야할거같다.💖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도하 미모 무슨 일이야 대존잘... #소년24 #소년도하 #도하 #박도하 #보정 #캡처
OOOO영두를 보는 눈에서 꿀이 떨어진다🍯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사실 요번 화이트 무대 너므 좋았는데 그걸 즐길틈도 없이 탈락자선택하고 해야해서 너무 안타까워...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아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그냥 다같이하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으...으....예뻐...박도하...도하야ㅠㅠㅠㅠㅠㅓ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준서가 웃어주는것도 슬프고 도하가 웃어주는것도 슬프고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도하 눈코입 어디든 매력이 없는데는 도대체 어디인지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박도하 어깨에도 설레고 있어....박도하 말기입니다....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케미돋하 재현이 새초롬하게 나온거♥귀여워 #소년24 #도하 #박도하 #재현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parkdoha486
OOOO수트도하 박제각 됴타도하 #소년24 #도하 #박도하
OOOO도하보구싶당 ㅇㅅㅇa #박도하 #소년24 #도하 #갓도하
OOOO#소년24 #BOYS24 #9월24일6시공연 #9월24일18시공연 #9월24일공연 #9월24일6시콘서트 #박도하 #유영두 #김진섭 #유닛화이트 #사진 찍게 해주세요 제발요😭💕❤️
OOOO#소년24 #9월24일6시공연 #9월24일18시공연 #박도하 #유영두 #김진섭 #오진석 #엠넷 #바스코 #하봉코 #소년24콘서트 #소년24콘 #갓도하 진심도하 턱선..✨🏅금메달 감
OOOO#소년24 #9월24일6시공연 #9월24일2시공연 #박도하 #김진섭 #BOYS24 #도하 #유닛화이트 #유영두 #이해준 #소년24콘서트 24일꺼 둘다 가요!😝🍭
OOOOBoys24 Park Doha & Yoo Youngdoo 소년24 박도하 유영두 #BOYS24 #소년24 #소년도하 #소년영두 #박도하 #유영두 © ALEXIS920310
OOOO오늘 하루도 화이팅🌻🌻🌻🌻 #소년24 #BOYS24 #블라인드콘서트 #9월25일6시공연 #박도하 #소년도하 #도하
OOOO소년24 박도하 #소년24 #박도하 #도하

BOYS24


OOOO대존잘러 박도하.........노래부르는데도 멋있구요....💕 오빠의 미모를 항상 응원합니다💓👍 #소년25 #BOYS24 #도하 #박도하
OOOO⍀🔊°⁞ 박도하 ❪⚔❫ #BOYS24 ⁞°🎙⍀ 175.65%‧❰1992년3월27일❱,O-TYPE ╻ 🔗۰Leader Of #WhiteUnit.ᐟ۰📓 ╻

유영두


OOOO 엑소랑 레벨이랑 럽리즈를 파는데 요즘 소년 24 너무 재밌고 유닛 화이트 퍼펙트하고... 아악 박도하 유영두 이해준 김진섭 데뷔 고~~ 개인 역량 최고고..ㅠㅠㅠ
OOOO아 유영두가 잘하는데 박도하가 뿌듯해해 이런게 사랑이지...

이해준


OOOO#이해준 #박도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해준 실물갑 김용현 실물눈웃음갑 박도하 실물옆태갑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parkdoha486

빼도박도


OOOO 이제 빼도박도 못하는군요....하....살아있는 알프라니 너무 어색해요......
OOOO 빼도박도 못하고 학원 가야하는 일정ㅋㅋ ㅋ ㅋㅋ 난 안 가지롱😊😊😊😊
OOOO가끔 사람들이 시장에다 울다하 상인보다 더 싸게 내놓던데 그걸 사신 건가 누가 만든 거지 상인이 만든 거면 그나마 다행인데라고까지 생각했다가 이거 빼도박도 못하게 이상한 구석에서 질투하는 꼴이라 조용히 컴 끄고 책이나 읽었다
OOOO푸른밤도 하라는 음악은 안하고로 만들어 버리는 생선작가와 배순탁 작가의 클라스ㅋ 쫑디 이제 빼도박도 못하고 로고송 만들겠군ㅋㅋㅋ #왜부끄러움은나의몫인가
OOOO 일단 인장부터 빼도박도 못하는걸

도하야


OOOO아진짜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상생활불가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어제박도하가 웃어주는모습밖에 생각이안나ㅠㅠㅠㅠㅠㅠㅠㅠ도하야ㅠㅠㅠㅠㅠㅠ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방청갓다와서 진짜오열햇다정말 박도하..도랏.. 계속눈마주쳐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천사야정말 듬직해도하.. 열심히 도하부채랑슬로건들고 흔들면서 도하부르면서소리치니까 웃어주는울돠ㅠㅠㅠㅠㅠㅠ 응원해 도하야 꼭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방청갓다와서 진짜오열햇다정말 박도하..도랏.. 계속눈마주쳐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천사야정말 듬직해도하.. 열심히 도하부채랑슬로건들고 흔들면서 도하부르면서소리치니까 웃어주는울돠ㅠㅠㅠㅠㅠㅠ 응원해 도하야 꼭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 다들도하하세요 ㅠㅠㅠㅠ

데뷔


OOOO박도하가 데뷔 안하면 도대체 누가 아이돌 하냐고
OOOO박도하 데뷔 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까 박도하 ㅇㅖ전 아프리카 티비 한거 봤는데 못하능게 머냐고 물어봤나 그랬는데 회사에 못 들어간대 존나 맴찢 아니냐 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박도하 데뷔 해줘 제발 진짜 내가 오늘 에스크 유투브 페북 다 돌아다니면서 봤는데 도하 진자 데뷔 해야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트


OOOO아ㅏㅏ ㅠ 보고싶다 ㅠㅠㅠ 유닛 화이트 화이팅 박도하 화이팅 💖

DOHA


OOOO♡ Park Doha (ult) ー 박도하

목소리


OOOO박도하 이화영 최고다 목소리 비줠.....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parkdoha486

안하면


OOOO 독이 일반적으로 다 쓰이는거(사냥할때도)면 김도진이도 눈치챌거같은데 그게 아니면 무지하니까 그냥 주는갑다 하고 고마워! 하겠죠..? 먹으라고 안하면 쭐래쭐래 달고다니면서 까먹었다가 집에가져가서 기억나가지고(ㅋㅌㅋㅋ박도진개멍청)

도하가


OOOO도하가 불렀던 노래들 다 들어보면 도하는 감정표현 하나는 정말 최고ㅜㅜㅜㅜㅜㅜ 그냥 박도하 사랑해ㅜㅜㅜ

박도하


OOOO박도하 처음 접했을때 내모습
OOOO 초멘 죄송한대 만약에 들었으면 저 쪽팔...제가 사전mc분이 부토 받아야할때 왜 받아야하냐고 물었는데 저거 박도하라고 생각하고 껴안고 잘꺼라고했는데 진짜 들었음 쪽팔..
OOOO어제 박도하 갭쩌럿다쩌럿다 계속웃고있다가 안웃고있었는데 와 개존잘.... 갭쩔어...
OOOO 하...헉.....진짜요 ? 메박도 같은날이구나 아 대박 갈리는건가요 이렇게 ㅠㅠ 갠찮아요 보내드릴게ㅠㅠㅠ
OOOO 우리옆쪽에?? 마지막에 박도하 탈락하면 여기 왜왔냐고 ㅎㅏㄴ애들?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D_flower_O_ya
OOOO박도하 너무 너무 좋아요 어떻게 1004야
OOOO와 박도하 볼캡천재
OOOO 박도하...라고 내 갤러리가믄 바로뜨는애!!!
OOOO소년 24 프로필 사진이 개사기 수준이라서 박도하=박효준 서지수 구남친인 거 몰랐네~ 지수 쟤 사귀면서 여친이랑 홍대에서 데이뚜하고 쟤랑은 선릉에 있는 데프에서 위대하고 은밀했지~
OOOO뭐 했어? 박도하.
OOOO 박도하 아재개그 쳐조라...페북말고 리얼리티에ㅓㅠㅠㅠㅠㅠㅠ제철이랑 샤샤랑 진섭이 반응 보고싶단말예요ㅠㅠㅠㅠㅠ
OOOO박도하 화면보다 잘 생길 순 없을거다 했는데 더 잘생겨서 놀람,,^^ 부르기만 하면 다 쳐다봐주던데 보조개에 심장 멎어버렸구ㅇ ㅕ,,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D_flower_O_ya
OOOO ㅋㅋㅋㅋ도도박도 하고 술집도 가고(막장인생하텔도르프..) 조아요조아요 눈사람 같이 만들어요~! 에ㅔ에이 설마 마법을.. 오 세상에 안쓰면 손재주가 있을까?ㅠ(;;) ㅋㅋㅋ네ㅔㅋㅋ아웬 일은 잘해요... 다만 크면서 탈주 좀 해본거지...
OOOO박도하 항상 천사미소 너무 좋아💕
OOOO박도하 잘컸다... 잘생겼다
OOOO 하아 부승관 박도하,,,,
OOOO아 박도하 미치겠ㄷ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OOOO박도하 순위 떨어졌..
OOOO박도하 음색 청순한 미남을 청각화한거같음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D_flower_O_ya
OOOO나 진짜 박도하 심각하게 좋아하나봐 어떡해
OOOO#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셋은 아니고... 박도하 사스케 으ㅡ응...? (납득이 안 감)
OOOO 박도하 진짜 사기캐!! 저얼굴에 저음색에..♥ TOP2인 이유가 있구나!! 너무됴하!!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D_flower_O_ya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11234567899moon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PARKDOHA_S2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PARKDOHA_TH
박도하 소년24 BOYS24 유영두 이해준 유닛화이트 소년도하 빼도박도 김진섭 도하야 데뷔 jaexjae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