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서비스


OOOO서든어택2 서비스 종..료.....ㅋ
OOOO서든어택2가 오버워치를 앞선게 있는 것 같다. 서비스 종료일은 앞섰지...
OOOO서든어택2, 서비스 종료 안내
OOOO롯데 유니폼에 붙어있는 서든어택2 로고가 눈에 들어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 서비스 종료하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어? 그러고보니 서든어택2 서비스 종료 됐는데 꼴데 유니폼에 붙은 패치 안 때나
OOOO치타맨은 패키지게임이라서 수십년뒤에 조리돌림 당할수 있지만 서든어택2는 서비스 내리면 아무도 플레이할수 없다 20년동안 "서든2는 갓겜인데 외부 이슈때문에 서비스 접은 비운의 게임"이라고 지속적으로 세뇌하면 나중에 증명할 방법…
OOOO서든어택2가 서비스 종료를 알려온 날 블리자드 코리아가 한 일.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telescope117
OOOO"창작의 고통은 산통과 비견된다고 한다. 모진 고통 끝에 작품을 낳는 개발자들에게 서비스 종료는 마치 자기 자식을 도둑맞는 일과 다름없다. 서든어택2 개발자들이 곧 피를 토하고 죽을 사람처럼 이번 일을 억울해 하는 건 어찌보면 당연하다." ㅋㅋㅋㅋㅋㅋ

수어사이드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는... 서든어택2와 같아요.....^_^....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봤다. 서든어택2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누가 수어사이드보고 서든어택2한테 사과하라던뎈ㅋㅋㅋ
OOOO 수어사이드스쿼드가 극장에서 1달 안에 내려간다면 서든어택2에게 사과를.. 만약 1달 넘게 버틴다면 서든어택2가 더 못하다는 걸 증명한 거죠.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반응들 보면 무슨 서든어택 2 보는 것 마냥 한다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봤는데 서든어택2한테 사과하라니 도대체 어느정도 인거야
OOOO수어사이드스쿼드 보고싶엇는데 장난아닌가봐....서든어택2한테 사과하래...어느정도인거야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서든어택2급이란 괴소문이 들린다.. 적어도 오버워치급이 아닌건 틀림없는 듯..ㅎ

유니폼에


OOOO꼴데놈들 아직도 유니폼에 서든어택2 달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팀클라스
OOOO롯데 유니폼에 서든어택2가.. 저거 다 떼드리고 싶다.

롯데


OOOO롯데가 요즘 부진한 이유 서든어택2
OOOO서든어택2는 종료됐다고 하지 않나? 롯데 애들은 유니폼 광고를 아직 붙이고 있...

종료


OOOO서든어택2 서버종료.....ㅋ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lolimon93

거지


OOOO160611 서든어택 팬미팅 미나 ver2. by MINALIGHT #진짜_왜이렇게_이쁜거지 #미나님_안본눈삽니다 #TWICE #MINA #미나 #트와이스 #서든팬미팅
OOOO대체 수스쿼가 어떻길래 인천상륙작전이 수작이고 서든어택2가 갓겜이 된거지
OOOO위키에서 서든어택2 문제점을 보면서 생각한 건데, 이 게임은 아무리 생각해도 어떤 시기에 나타났어도 망할게임이다. 과거 권장사양이 개 거지 현재 게임성이 개 거지 미래 그래픽이 개 거지

눈에


OOOO사직에 서든어택2 광고가 눈에 띈다 ㄷㄷ

안해봐서


OOOO서든어택2 플레이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가장 충격적인게 3개 있었는데 돌격소총에 고정대? 라고 하던가 그건 왜 있으며 리볼버를 왜 당겨서 하는가 총에 관심 1도 옶는 나도 그건 아는데 (절레 그리고 가장 팩트는 남캐는 딱 행동복 느낌인데 여캐는 조깅온줄
OOOO아 그러고보니까 서든어택 2 ... 이제 섭종도 했고 하니까 말해보는건데, 넥슨쪽에 인맥있는 지인얘기로는 원래 기존 서든2는 튜토리얼 부분처럼 (안해봐서 모름) 만들었는데, 거의 다 만들어갈 쯤에 위에서 서든1처럼 하라고 그래서 다 갈아엎었다함

만든


OOOO이런 영화가 나오는 걸 보면 서든어택2도 나름 만든 사람들한텐 재밌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듬
OOOO서든어택2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림.. 좋고 나쁜걸 왜떠나;;;; 열심히 안 만든 게임이 어딨냐

할리퀸


OOOO개연성 다 갖다버리고 할리퀸 각선미만 존나게 강조하는거 보고 너무 서든어택2 같았고 얘네들은 한국에서 각본 쓰는법 배운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막이 나아졌다고 해도 여전히 그지같고 서든어택2보다 별로라니까 전 영판 구매해서 할리퀸 얼굴만 감상하는걸로

이유


OOOO뉴스존나웃기네 서든어택2랑 포켓몬고 비교하면서 최근포고는흥했는데 우리나라 한달만에망햇읍니다 그이유가멀가요??이런얘기하고잇어 ㅋ ㅋ ㅋ ㅋ뭐랑뭘비교함
OOOO근데 난 서든어택2가 이렇게 까지 빨리 접을수 밖에 없는 이유가 넥슨이어서 라고 생각함
OOOO내가 너무 열받는 이유 뭐냐면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서든어택2를 엄청 기다렸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 님들 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방문하면서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 확인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캐는


OOOO개인적으로 생각할때 페이데이2 최고의 여캐는 역시 시드니인거같다. 목소리도 앙증맞고 귀엽고 섹쉬한 모습과 멋있는 여장부느낌도나고...(본받아라 망든어택2) #페이데이 2 #서든어택 2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starduks

패치


OOOO서든어택2 패치 내가 몇번을 말해!! 저거 안떼서 지금 부정타고 있는거라니깐 ㅠㅠㅠ

방법


OOOO서든어택2를 재밌게 하는 방법 서든어택2를 놀린다

하지


OOOO음 그러니까 내 스텐스는 뭐라고 해야하지.. 서브컬처에 옳바름은 권장요소지 필수요소가 아닙니다. 그런데 그게 서든어택2처럼 그냥 구려도 된다는건 아니야. <<< 이 스탠스라고 해야허나
OOOO 서든어택 2랑 비교 하지 말라는 글이 있던데.. 망하긴 했어도 서든2가 들으면 기분 나쁘다고..
OOOO넥슨이 돈슨의 역습이라는 자조적인 타이틀을 꺼낸게 2014년 G스타였었다. 서든어택 2 과금은 좀 심하지 않았나.....

팬미팅


OOOO160612 서든어택 팬미팅 소원,신비 재보정 -2pic-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신비

서든어택 2


OOOO요즘게임들은 뒤에 '2'가 붙으면 죄다 망겜되는듯 메이플스토리2..... 스타크래프트2..... 서든어택2...... 다음은...?
OOOO160618 서든어택 #마마무 #문별 #솔라 1.단콘 홍보중인 화사🎤 2.개인무대 얘기에 동공지진👀🙄 🌟아, 일단 우린 기대할께🤗😂 #MAMAMOO #Moonbyul #solar
OOOO 헉 블소보다 길다니.....ㅇㅁㅇ...그렇다면 블레스나 서든어택2처럼 되지는 않겠죠....?
OOOO서든어택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ㅋㅋㅋ하고프테니스 리뷰말하는것봐 진짜더러움 서든어택2 같이될겜이래 ;;;
OOOO이선생님의 서든어택2 평가 겜잘알 인정합니다.
OOOO 서든어택2보다 심하단 말조차 나오는데......진짜...이걸 보러가야할지...말지....
OOOO다이렉트 9 메이플스토리2, 서든어택2 로스트아크 <- font="" new="">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SinB_603
OOOO1.마비노기 2.리니지 3.다크세이버 4.워크래프트 5.서든어택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OOOO여러분은 지금 서든어택2를 보고 계십니다 #RT
OOOO하기야 15세등급이라고 박아놓고 청소년이용불가판정이라는거부터가 웃겻지 서든어택2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서든어택2요?
OOOO서든어택2을 뛰어넘는 망작이든 아니든 내가 직접보고깐다.
OOOO"야 서든어택 섭종한대!" "진짜? 서든2 진짜 제대로 밀어주려나보다" "아니 서든2가 섭종한다고" "???"
OOOO서든어택2 망한 건 오버워치에 밀리는 데다가 오너 리스크에 휘말려서일텐데 자꾸 여자탓을 하는 놈들이 보인다
OOOO 회사를 가정으로 봐서 그런 탓이 크죠... 한국사회는 더 큰 가족으로 보고... 그런 굴레 깨야 됩니다. 저런 말 백번 해봤자 정신승리지, 오버와치는 성공했고 서든어택2는 망한게 게임성 차이라는 문제는 변치…
OOOO 서든어택 2 싱글이였나 그거 영상이긴 했는데
OOOO 명중률이 서든어택 2 AI군!
OOOO서든어택2는 선정성이 문제가 아니라고.. 1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데..
OOOO서든어택2 게시판 현황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수스 어떤단어를붙여도 그냥 그러려니 하다가 서든어택 2 보는순간 안보기로 결심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Starhunter910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_minalight_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souryu_cup1201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jjar_pika
서든어택 2 서비스 수어사이드 유니폼에 롯데 종료 거지 스쿼드 눈에 안해봐서 만든 quidleS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