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끝에서


OOOO[TV패션] ▷ WHO김희애 ▷ WHEN 2016년 7월 30일 ▷ WHERE SBS-TV '끝에서 두번째 사랑' 1회 ▷ WHAT 슬링백-'레이첼콕스', 9만 9,000원.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완존 우리나라 드라마로 재탄생했네. 근데 김희애씨가 화내는 모습이 좋아서 재밌음
OOOO#끝에서두번째사랑 민주(#김희애)와 상식(#지진희)의 삐걱대는 첫 만남! 촬영문제로 악연을 맺게 되는 두 사람. 하지만 악몽의 서막에 불과하다는..^^;
OOOO#끝에서두번째사랑 예측불가능을 즐기는 여자(#김희애)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는 남자(#지진희)의 안티 에이징 중년 로맨스! 30일(토) 밤 9시55분 첫 방송★
OOOO#끝에서두번째사랑 오늘(31일), 이웃 주민으로 다시 만나게 되는 두 사람! 일밖에 모르는 민주(#김희애)의 마음을 뒤흔들 솔직 담백 연하남 준우(#곽시양)의 매력에 빠질 준비 되셨나요+_+
OOOO"내가 지금 잘 살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나는 꿈을 이루었나?가 아니라 나는 지금 행복한가" _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 『어른인척』을 읽고 계신 특급배우 김희애님. t.co…
OOOO 쭉 보세요 계속 보세요 요새 #끝에서두번째사랑 한국 김희애 / 지진희 리메이크했던데ㅜㅜ 일드는 강추예요 문제있는레스토랑 금쪽같은 드라마죠♡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koktwt
OOOO[TV패션] ▷ WHO 김희애 ▷ WHEN 2016년 7월 31일 ▷ WHERE SBS-TV '끝에서 두번째 사랑' 2회 ▷ WHAT 가방-'발렉스트라', 가격미정.
OOOO내일(30일) 밤 9시 55분 첫방송인 #끝에서두번째사랑 민주(#김희애)와 상식(#지진희), 준우(#곽시양)의 심쿵 삼각로맨스를 기대해주세요♬
OOOO김희애 언니도 타는 #의정부경전철 놓치지 않을거에요~ - 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 1화 中 -
OOOO[TV패션] ▷ WHO 김희애 ▷ WHEN 2016년 7월 30일 ▷ WHERE 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1회 ▷ WHAT 블라우스-44만 5,000원. 팬츠-39만 5,000원. 모두 '오브제'
OOOO"내가 지금 잘 살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나는 꿈을 이루었나?가 아니라 나는 지금 행복한가" _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 『어른인척』을 읽고 계신 특급배우 김희애님.
OOOO드라마를 정말 싫어하는데 어제 끝에서 두번째 사랑인가 봤는데 재밌더라.. 김희애가 친구들이랑 술마시다 울면서 웃는거 뭔가 되게 슬펐음.
OOOO그동안 드라마를 많이 보긴 했나 부다. 전혀 사전지식 없이 끝에서 두번째 사랑을 보는데 전개방식이나 캐릭터나 정서가 우리나라꺼 아닌데, 일드 같아, 라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해 보니 역시 일드 원작. 어쨌거나 김희애는 쫌 안 어울리네.
OOOO일드 최후로부터의 두번째 사랑이 한드로 끝에서 두번째 사랑이구나. 가마쿠라 같은 장소를 찾다가 인천쯤이 됐나보군.일드 배우보다 김희애 지진희가 더 젊게 느껴진다,일드의 여주는 한 두 살 더 많고 남주는열 살 정도 더 많다. 쨌든 관리는 중요해.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2화. 정말 쓸데없는 에피들이 너무 많다. 최윤정작가 이게 최선이냐? 내가 김희애 언니가 나와서 보려고 했는데. 아 이 쓰레기들.
OOOOㅋㅋㅋㅋㅋㅋ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 연기 코믹하다...
OOOO새로 시작한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는 나이들어도 예쁘다. 그리고 흑맥주 한잔~ 크~ 시원한 여름밤~~
OOOO내 최애 일드 최후로 부터 두번째 사랑. 한국 리메이크 끝에서 두번째 사랑. 솔직히 기대감은 없었지만 .. 챙겨는보았다. 아 첫회에 뭘그리 끼어넣고 싶은건지 잡다한 내용 너무 많고 정신도 없고. 지진희랑 김희애가 케미가 좋은지도 모르겠음
OOOO끝에서두번째사랑, 내가 엄~청 좋아했던 일드 리메이크구나. 원작에선 김슬기가 맡은 여동생 캐릭터가 김희애를 좋아했었는데 (나중에 그게 롤모델?! 같은 느낌으로 정리되긴 하지만;), 한드에선 그 설정은 없는걸까? 궁금해지는군
OOOO아 끝에서 두번째 사랑.... 원작 망쳐놓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김희애 안어울림 저역활ㅜㅜㅜㅜㅜ 뭔가 어색하네 잘어울릴줄 알았는데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LastTwoLove_U
OOOOSBS 주말 방송예정 드라마 [#끝에서두번째사랑] 패러디계정을 모집합니다! 《현재 모집계정》 고상식 (지진희 분), 강민주 (김희애 분), 준우 (곽시양 분)
OOOO잘나가는 골드미스 PD 김희애와 꽉막힌 원칙주의 5급 공무원 지진희의 안티에이징 감성로맨스 #끝에서두번째사랑 오늘 오후 1시20분 #드라맥스 첫방송!! 많은 시청 바랍니다~! ^^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총체적 난국. 김희애, 지진희 캐스팅 발표났을 때 완전 안어울린다 생각했었지만 기대를 접진 않았는데 원작에서 좋아했던 지점들이 거의 다 없어졌다. 그냥 주말드라마 혹은 아침드라마 느낌일 뿐. 왤케 드라마틱하고 오바하냐고.
OOOO지진희,김희애 두 사람의 연기가 기대되서 (끝에서 두번째 사랑) 첫회 봤는데, 극본도 별로고 김희애도 실망스럽다. 언젠가부터 김희애의 연기가 점점 예능화 되어간다. 야단스럽고,시끄럽고,오버하고,,, 드라마 안 봐야지.
OOOO#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1회) ★김희애•지진희 등 명품 배우들이 뭉친 이 작품 기대된다. 첫 회를 보며 느낀건데 유머러스한 진지함과 가볍지 않은 유머를 지닌 드라마 같다. 다만 방화사건 장면에선 아무도 불 끄려는…
OOOO으ㅜㅜ 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 배우 나와서 봤는뎈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오 지진희 배우 대사 땜에 짜증ㅋㅋㅋㅋㅋㅋ 여성혐오 수두룩뻑뻗이뮤ㅠㅠㅠㅠ
OOOO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사랑 드라마보니 참 명불허전이네요 김희애 참 연기 잘하네요
OOOO#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1회) ★김희애•지진희 등 명품 배우들이 뭉친 이 작품 기대된다. 첫 회를 보며 느낀건데 유머러스한 진지함과 가볍지 않은 유머를 지닌 드라마 같다. 다만 방화사건 장면에선 아무도 불 끄려는 사람이 없어 디테일 테러였음.
OOOO김희애 연기 잘한다 #끝에서두번째사랑
OOOO끝에서 두 번째 사랑 너무 요란하다. 나 김희애도 좋아하고 지진희도 좋아하는데 뭔가 그렇다. 한국식으로 바꾸면 트라우마 넣어주고 암튼 보긴 하지만 원작이 그리워진다.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아... 김희애 너무 피곤해보이고 목소리 상태 안 좋은지 너무 답답하다.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목은 정통 멜로같았는데 중년 로코같은 건가봐. 지진희랑 김희애라니 케미는 1도 없지만
OOOO그리고 SBS에선 일드 리메이크한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방영 중. 김희애+지진희 배우 주연. 괜찮으려나.
OOOO<끝에서 두 번째 사랑>까지 보고 리뷰를 할라 했는데, 그건 왠지 지난 주에 안 하더라고요.. 일드 번안 작품 중에 잘된 작품이 있지만, 이건 어떨지 모르겠단 느낌. 차라리 김희애 씨는 <굿와이프> 쪽이 잘 어울린다는…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LastTwoLove_U
OOOOSBS 주말 방송예정 드라마 [#끝에서두번째사랑] 패러디계정을 모집합니다! 《현재 모집계정》 고상식 (지진희 분), 강민주 (김희애 분), 준우 (곽시양 분) 싱테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OOOOSBS 주말 방송예정 드라마 [#끝에서두번째사랑] 패러디계정을 모집합니다! 《현재 모집계정》 고상식 (지진희 분), 강민주 (김희애 분), 준우 (곽시양 분) 싱테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OOOO#김희애 #지진희 #이수민 #곽시양 #김슬기 #스테파니리 새 주말극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 현장입니다. 믿고보는 꽃중년 케미 김희애-지진희 커플부터 곽시양, 김슬기, 스테파니리, 이수민 등 배우들이 총 출동했네요.
OOOO<끝에서 두 번째 사랑>까지 보고 리뷰를 할라 했는데, 그건 왠지 지난 주에 안 하더라고요.. 일드 번안 작품 중에 잘된 작품이 있지만, 이건 어떨지 모르겠단 느낌. 차라리 김희애 씨는 <굿와이프> 쪽이 잘 어울린다는 느낌인데...
OOOO[스타사랑나눔애]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사랑 제작발표회에 바이두김희애바에서 보낸 배우 김희애님의 기부화환. #김희애 #끝에서두번째사랑 #지진희 #곽시양 #이수민 #김슬기 #金喜爱 #郭时旸 #百度金喜爱吧 https:/…
OOOO김희애 지진희의 끝에서 두번째 사랑 기대해 봄 ㅋㅋㅋ 로코 아니고 코로, 코믹로맨스 일 것 같은데 궁금하다 ㅋㅋ
OOOO[스타사랑나눔애]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사랑 제작발표회에 바이두김희애바에서 보낸 배우 김희애님의 기부쌀화환. #김희애 #끝에서두번째사랑 #지진희 #곽시양 #이수민 #김슬기 #金喜爱 #郭时旸 #百度金喜爱吧 https:…
OOOO[스타사랑나눔애]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사랑 제작발표회에 설치된 배우 김희애님의 기부화환. #김희애 #끝에서두번째사랑 #지진희 #곽시양 #이수민 #김슬기 #金喜爱 #郭时旸 #百度金喜爱吧 #led화환 t.…
OOOO[스타사랑나눔애]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사랑 제작발표회에 바이두김희애바에서 보낸 배우 김희애님의 기부화환. #김희애 #끝에서두번째사랑 #지진희 #곽시양 #이수민 #김슬기 #金喜爱 #郭时旸 #百度金喜爱吧
OOOO[스타사랑나눔애]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사랑 제작발표회에 설치된 배우 김희애님의 기부화환. #김희애 #끝에서두번째사랑 #지진희 #곽시양 #이수민 #김슬기 #金喜爱 #郭时旸 #百度金喜爱吧 #led화환
OOOO[스타사랑나눔애]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사랑 제작발표회에 바이두김희애바에서 보낸 배우 김희애님의 기부쌀화환. #김희애 #끝에서두번째사랑 #지진희 #곽시양 #이수민 #김슬기 #金喜爱 #郭时旸 #百度金喜爱吧
OOOO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 배우 김희애(Kim Hee-ae) 응원 쌀드리미 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 지진희 주연 드라마 이거 일드 리메이크인가요?(동공지진

두번째


OOOO원작 망칠까 걱정했던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랑'은 원작과는 전혀 다른 드라마인것으로. 나가쿠라씨도 그렇지만 김희애는 치아키랑은 캐릭터가 달라도 너무 다르고. 극중 에피소드 전개도 전혀 딴세계임. 그냥 관심 끊는것으로(웃음) #시청률대박나세요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LastTwoLove_U
OOOO최후로부터 두번째 사랑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모양인데 리플에 죄다 김희애분 쌍꺼풀 얘기 밖에 없네....

드라마


OOOO방금 지나간 버스 광고판에 김희애언니 중국 바이두에서 새 드라마 축하한다는 광고 낸 걸 보았다..!
OOOO김희애랑 지진희 나오는 드라마 틀어따
OOOO김희애+지진희 주인공의 드라마라니....이거슨 나의 로망이 이뤄지는 순간!!
OOOO김희애도 결국 눈에 손을 대는구만. 성형과 상관없이 이번 드라마 연기 너무 오글거려 보고있기 힘들더만. 로맨틱코미디는 그대의 장르가 아닌가보오ㅠ ㅜ
OOOO끝사랑은 김희애도 지진희도 이미지가 안 어울리는 것 같은데. 쿙쿙은 음 예지원이나 최화정 같이 결혼이나 아이 느낌 안 나는 사람이 어울리는데. 남자도 고지식한 공무원 느낌이어야 하는데 지진희는 아니잖....원작 내가 겁나 좋아하는 드라마인데 으으
OOOO김희애의 드라마 제작자로서의 인생 파트는 정말 흥미로웠다. 실수도 하고 똥줄도 타고 멘붕해서 큰소리로 뭐라하고 쓰러지고.
OOOO김희애 진짜 관리 잘했더라. 드라마는 좀 90년대 삘이지만
OOOO 네 이번에 김희애 나온 드라마에 불렀더라구요
OOOOㅎㅎ 평소 좋아하던 김희애씨가 출연하는 SBS 드라마가 #광명동굴 에서 촬영했네요~~
OOOO엄마가 김희애 팬이신데, 지금 방영 중인 드라마를 보니 그 이유를 알겠다.^^;
OOOO요새 SBS 새드라마 보는데 김희애는 브리짓 존스처럼 굴고 내 손발은 구부러지고, 저렇게 고무장갑 끼고 춤추다가 막 "놓치지 않을 거예요" 대사 칠 거 같고
OOOO김희애 나오는 드라마 저거 과한데..
OOOO아주 어릴때 엄마가 보면서 울던 드라마가 있었는데 김희애가 주인공이었던.. 제목은 기억 안 나는.. 김희애 이름이 후남이었어. (맞나?) 최수종이 귀남이.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refreshbreeze9
OOOO지진희랑 새로하는 드라마에서 김희애 짜증나는글 ㅇㅅaㅇ?
OOOO새 드라마 김희애 캐릭 이상해 들어가지 말라느 분수대에 들어가서 쌩쇼..😡 지나가다 분수에 손도 담그고 발도 담그고 할 수도 있대😱
OOOO어제 드라마보는데.. 김희애가 프로듀사 같은 거 찍고 있었다..
OOOO끝사랑 한국에서 하는구나~ 지진희씨 일본 남주 캐릭터 느낌이 좀 나는데 김희애씨는 드라마 속 캐릭터를 연기하는게 아니라 일본 여주와 비슷하려고 코이즈미 쿄코를 연기하는 것 같다
OOOO이번 드라마 김희애 왜이렇게 귀엽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 그냥 안봤습니다. 내 인생 드라마인데. 김희애라뇨. ㅡㅡ
OOOO김희애 나오는 드라마재밌다...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SBSNOW
OOOO지금 드라마 김희애씨의 막무가내 아줌마 캐릭터 너무 싫어 한다.
OOOO에스비에스는 지진희와 김희애 커플 드라마다. 어렵다.
OOOO‘끝사랑’ 측 “김희애 실제 드라마감독이라 해도 손색없어”...
OOOO방금 드라마에 김희애님 나왔는데. 아름다우시다.
OOOO어? 김희애드라마 나온다 ㅋㅋ 두근두근 ㅋㅋ

사랑


OOOO #더쇼 #여자친구 2첫방 '끝사랑' 김희애X지진희, 처절한 '꽃중년 단짠 로코' [종합]

지진희


OOOO지진희x김희애 케미 괜찮다ㅋ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ssulnoon
OOOO지진희 완전 사이코로 아는 거 아니냐구 김희애가 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애랑 지진희 나오는거 보는데 재미없을줄 알앗는데 존잼임
OOOO김희애 지진희 중년 로맨스 꿀잼ㅋㅋ
OOOO어딜 지진희랑 김희애랑..하아. 안어울려, sbs
OOOO코이즈미 쿄코:김희애는 전혀 불만 없는데, 나카이 키이치:지진희.. 네..이건 저가 지진희를 싫어해서... 원작에선 글쓰던 막내 동생은 여기선 웹망생으로 바꼈네...

배우


OOOO계속 내가 주장하는 것 캐롤-김희애 테레즈-천우희/고아성 애비-진경 애비역에 진경보다 더 잘 어울리는 배우가 없다....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김희애 배우님 연기 미쳤다곸ㅋㅋㄱㅋㅋㅋㄱㅋ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SBSNOW
OOOO천우희는 어떤 배우를 붙여놔도 웬만하면 케미가 산다. 연상 배우와 퀴어물 찍어줬음 정말 좋겠다. 이미 여러번 언급된 혜수님과도 좋을것같고 아님 좀 그보다 약한? 느낌의 배우분이어도 좋을듯. 오연수님이나 김희애분. 그리고 졸라 집착하는 연하 애인....
OOOO배우들 얼굴에 돈바르는거는 쏙 빼고 김희애 동안이라며 침흘리며 방송하는 너네 엠비엔 너무 한심타.동안은 무슨 먹은만큼 더 보인다
OOOO우리나라에서 어느 정도 유지하면서 주연으로 작품하는 중년 여배우가.... 김희애 김남주 정도...? 최진실... 또... 음...
OOOO아 김희애 배우님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유쾌하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애 배우 연기 잘한다
OOOO김희애씨 쌍수한 걸로 자꾸 시비거는 사람들 댁들도 늙어봐요.. 쌍수안하게 생겼나.. 눈이 쳐지고 그러는데 그것도 배우가 그걸 내비두나? 돌아가신 아버지도 너무 눈이 쳐져서 시야방해 된다고 쌍수하셨음.. 그래서 한 동안 아버지 얼굴을 못쳐다봤다는 ㅎㅎ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정재 루퍼트그린트 유아인 김희애 남궁민 송혜교 안재욱 기태영 여진구 성훈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SBSNOW
OOOO원작과 비교하면 주요배우 캐스팅은 적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김희애 씨 캐릭터에 대한 디렉션이 이상하고 원작도 비약이 심한데 만만치않음. 아쉽다. 기대했었는데. 청춘시대에 집중해야지.
OOOO울엄마가 좋아해서 영업해서 나까지 좋아하게 된 배우이다... 김희애는
OOOO이안 맥캘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소피 마르소 나탈리 포트만 키이라 나이틀리 김희애 패트릭 스튜어트 제임스 맥어보이 알리시아 비칸더 마이클 패스밴더 케이트 블란쳇 #배우_11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놓치지


OOOO 쮸왑쮸왑 저 자리 놓치지 않으꼬예요(김희애짤
OOOO 헉 김희애이신줄...>.<!! 놓치지 말아 주세요ㅋㅋㅋㅋㅋㅋ!!!
OOOO 라면, 놓치지 않을거에요! (김희애톤으로
OOOO 앜ㅋㅋㅋㅋㅋㅋ그말 후회하실거라며!!!ㅎㅎㅎ제가 꼬옥 놓치지않고....마리 김희애씨를 빙의한...놓치지 않.을.꺼.예.요 이러고!!!홓ㅎㅎㅎㅎ😘😘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wisdomhouse7
OOOO 하지만 저는 님을 놓치지 않을거예요 (feat김희ㅇㅐ
OOOO 저두.. 공작부인님의 손.. 놓치지 않을거에여(김희애톤

김혜수


OOOO 상사는 또 어떠한가. 차승원 유해진 김혜수 김희애 고현정 김서형 전도연 송강호 김윤석 하정우 조진웅 강동원 등이어야 한다. 이것 역시 최소한의 마지노선이다.
OOOO 김상중은 김희애 도와서 김상중 잡으려고 하는 입장인데 김희애가 언젠가부터 김혜수를 일부러 놓아주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둘 다를 함정으로 몰아넣는데 김혜수가 김희애가 빠져나가게 하고 자기만 붙잡히면서 이용한게 아니라는 것
OOOO 김희애는 김혜수 조직 족치려고 하는 입장이라 죄책감 느끼고 김혜수는 그거 알고 일부러 이용해먹는것같지만 사실 진짜로 좋아하는
OOOO 김상중<>김희애<>김혜수 삼각관계 했음 좋겠다
OOOO김희애 김혜수 김상중이라면 약간 그 김희애가 형사고 김혜수는 조직 보스같은거 김상중은 전직 경찰이었는데 악질 살인마 누군지 알지만 증거가 부족해서 못잡고 정의구현하려고 자기가 직접 살인마 죽여버린 후에 감옥가있는 그런 캐릭터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SBSNOW
OOOO그냥 로펌물 하나 찍어조라 김서형 고현정 김희애 이요원 이영애 김혜수 전도연 배두나 엄정화 김윤진 천우희 박보영 김태리 이 정도면 최강 로펌 군단 아니냐 시즌으로 기획해서 1화 1시간 40분 분량으로 매회마다 사건&주인…
OOOO그냥 로펌물 하나 찍어조라 김서형 고현정 김희애 이요원 이영애 김혜수 전도연 배두나 엄정화 김윤진 천우희 박보영 김태리 이 정도면 최강 로펌 군단 아니냐 시즌으로 기획해서 1화 1시간 40분 분량으로 매회마다 사건&주인공 바꿔서 방송해달라

중년


OOOO김희애 같은 사람에게만 허락 된 중년의 새랭...

김희애


OOOO나는 캐롤 보고 나서 한국이면 김희애 천우희 조합이었으면 했음...남편의 불륜으로 맘고생하는 청담동 사모님과 사모님이 자주 가는 백화점 알바생... 조금 가난한 편부가정의 외동딸에 미대입시생이었으면 좋겠다. t…
OOOO 3.조여정...?강수지...?김희애...? 제성함미다 개소리야
OOOO그그 이민호 나온 신의 재방하길래 볼 거 없어서 보고 있었는데 김희애가 화선지에 열심히 적은 무언가가 그래도 되요? 였다. 되요... 되요... ㄷ...
OOOO김희애, "남편 이찬진과 서로 일 모른 체 한다" (인터뷰)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hope_u
OOOO 저 넘 자연스럽게 김희애님 톤으로 읽엇는데 진짜 그톤이라니?!?ㅋㅋ ㅋ ㅋ 휴휴어차피 올해까진 어쩔 수 없으니 내년에 정말...탈주를....(건들건들 (저 낼까지 쉬고 목.금출근인데 아마 목요일에 일이 터지겟지요!?(미리죽음
OOOO 김희애분 메갈손모양 하는 짤좀 주세요
OOOO그나저나 나 진짜 건성인데 요즘 너무 덥고 습해서 얼굴에 김희애 패러디하는 김영철 광이 난다 ..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특급칭찬 패러디 "김영철 ...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무한도전서 한 '물회', 진심어린 ...
OOOO김희애, 아들 하는 말이 "엄마는 개그맨분들이 패러디
OOOO 김희애가 광고하는세탁세제인 ' 한입세제 ' 평이 너무 좋아서 샀음. 고농축으로 샀는데 .. 코딱지만큼 넣고도 세탁이 된다는게 난 참 아직도 신기해.그나저나 이젠 액체세제가 정말 많이나온다. 넘조하!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natosdanco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가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OOOO밀회' 유아인-김희애 명장면 패러디 '큰 웃음 빵'(로더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김희애부터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움
OOOO김희애 얼굴 왜저래....흙흙... 자리 좀 잡히면 나오지 저게 모야 엉엉
OOOO~~~빗소리 아이스 커피 bread 김희애~~~~~~
OOOO김희애가 반백이라니...세상...
OOOO 후회하지 않을 거애요(김희애 톤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juber2539
OOOO 그니까 경찰로써는 아니고 전직동료라서 김희애가 부탁하는거지
OOOO그리고 저.. 얼굴 건드리지 말란 소리.. 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 하는데 ㅋㅋㅋㅋ 혹시 김희애님 부모세여 왠지 아닌 거 같습니다만요..
OOOO ㅎㅎㅎㅎ김희애는 좀 현실적일듯요
OOOO무한도전' 측 "유재석, 김희애에 사과..김영철 크게 긴장"
OOOO김희애랑 최수종인가
OOOO 핡 김희애요? 이쁜얼굴에 왜!
OOOO 직장인들이야 어쩔수 없는 부분이 있겠지요. 하지만 연예인은 좀...김희애 수술 했나봐요. 어색하기 그지 없네요.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parkmiokk_
OOOO ... 김희애 언니두 .. 여자친구 노래는 알더라고요
OOOO 아까 막 김희애 혼자 춤추는데 제가 다 민망..
OOOO김희애 대사가 맨날 엄마한테 하는 내말이쟝
OOOO아 근데 김희애씨 진짜 넘 예쁘시다...
OOOO근데 김희애 역할은 어제부터 계속 이해가 안 됨. 촬영팀 기다리면서 들어가지 말라는 분수에 들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쫄딱 젖지 않나, 오늘도 동굴같은 곳에 혼자 남겨지긴 했지만 스텝이랑 통화해서 곧 구하러 오는데 왜 울고불고 난리...
OOOO김희애느무이기적이다 스무살연하킬러인건가 부러워죽겠네 😒
OOOO후남이 성폭행 당하는 장면을 봤는데 어린 마음에 넘 충격적이었음. 나중에 그 가해자와 다시 대면하는데 미안했다 하면서 긁적이고 김희애는 계속 경멸하는데... 같이 지내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거 노이해.....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realmudo
OOOO지금 김희애 씨가 입은 센젬 나도 비슷한 게 있는 것 같은데, 저건 메리디언인가...센젬은 루즈 핏을 사야 한다는 걸 다시 한 번 실감..
OOOO ...나두몰랔ㅋㅋㅋ엄마가보구잇길래 걍 옆에서 강제시청중이얔ㅋㅋ김희애?나오던데
OOOO김희애 언니 이쁘다. 나이 들어 이쁠려면 얼굴에 살이 없어야...
OOOO 김희애가 작가한테 날린 말 내가 작가에게 고스란히 돌려주고싶었음. 그래도 첫회니깐 참고 아직 안나온 인물들 기다리며 참는다 ㅠㅠ 제발 쓸데없는것 넣으면서 시간낭비 돈낭비말고 원작에서 전하고자했던 내용들에 초점을 맞춰주길 ㅜㅜ
OOOO 김희애는 좋은데. 안 어울리는 옷 입고 있는거 같았어요. 어제 그라마 보니까. 영 안 어울리더라구요. 애휴.
OOOO지금 존나 박터지게 후속 수목 팬들이 타 경쟁작 까는 밑밥 슬슬 까는거 보이는데 의외의 복병으로 꽁의 질투화신이 더 뜰수도 있음..사극2개하면 피곤해서 중장년층이 시청안하거든. 옥중화도 어찌보면 식상한 김희애식 주드에 지친 시청자 유입일수도 있고.
OOOO오호~김희애 옷 이쁘다.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nanum_love
OOOO와..김희애 진짜진짜예쁘다...
OOOO김희애님이랑 아마미유키랑 친구해주셨음 조켓다 연예가중계 같이나왓음ㅁ좋겟다
OOOO 전 김희애 좋아해요. 근데 좀 총체적인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쩝 ㅠㅡㅜ
OOOO 김희앸ㅋㅋ ㅋㅋㅋㅋㅋㅌ 마자마자 나도 옷 입히구 디자인하구 이런 거 넘 조아해서 ㅜㅜㅜ ㅜㅜ 물론 전부 내가 디자인 하진 않지만...! 변형해서...! 흐읍 ㅜㅜ 아무쪼록 넘 좋아해 이런 거ㅜㅜ
OOOO웨딩케이크 노래 진짜 좋아했지. 김희애 언니가 부르셨던 ~ ... 이 노래 들으면서 탐라를 복습해야겠다 ... 그래서 오년은 언제지... ㅇㅅㅇ (못된!!! ㅎㅎ..
OOOO김희애 남편 이찬진 "다이아몬드 받을 생각 마" 이색 프
OOOO김희애님 나오는거 볼 것이다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nanum_love
OOOO 김희애 예쁘다...어려 모이고..나이 삼십대로 보임
OOOO김희애는 안판석과 정성주가 너무 그립지 않을까. 나라면 사무칠 것 같다. 내가 다 사무친다.
OOOO김희애는 데뷔때보다 더 멋지고 예뻐지는거 같다. 나이들면서...
OOOO김희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알 봐야지 하고 채널 돌렸는데 갑자기 김희애 언니가 물에 빠짐... 너네 희애느님 모시고 뭐하는거야ㅠ
OOOO김희애가 빨간색 네코미미 뽀로로 담요 두루고있는데요 귀엽네요?.
OOOO김희애 언니 쌍커풀 자리 잡는데 일년 더 걸릴거 같지만 그래도 례븜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nanum_love
OOOO김희애 목소리 별로고 피곤해 보인다고 욕하는사람 봤는데 ㅋㅋㅋㅋ. 응급실 실려갔음 ㅋㅋㅋㅋ. 싫으면 아무 맥락도 모르고 그냥 까는거군.
OOOO쿙쿙이랑 나카이 치이치상도 첨에는 안어울렸는데. 갈수록 어울려졌으니 김희애언니 믿고 함 봐야지.
OOOO와 김ㅎㅢ애 존예
OOOO김희애느님 ㅇ너무 아름다우시고.....(급고백)
OOOO'무한도전' 유재석·김영철의 사과에 김희애의 반응이..
OOOO김희애가누구말하는건데? 그년이동물끝판왕
OOOO밑에 이름 없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애님이 쓴걸줄 알겠넼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정성스럽게 썼다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nanum_love
OOOO김희애씨는 테스티모니얼 광고를 참 많이 찍는데 sk2 때문인가
OOOO뜨헉 김희애선생님 벌써 반백세이심?? 내가 보기엔 딱 30대 후반 같았는데??
OOOO 아이콘에 김진환도 제주였네요 참..그 밖엔 모르겠고 김희애님ㅋㅋㅋㅋㅋ뭔가 제쥬 알파여자 오메가남자의 도시인지
OOOO#로또_1등_당첨된다면 히보올릴것이고 린톳에 김희애님 캐스팅해달라고 할것이다
OOOO 나한테 누나는 이영애고 김희애고. (상상 중)
OOOO헐 김희애 첫 소속사라고???????!!!
OOOO김희애 누님 Yg랑 계약함??? ㄷㄷ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dreamecokr
OOOO김희애 화보, '발렉스트라 포 김희애' 가방 디자이너로
OOOO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웨딩싱어' <유재석&김희애>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OOOO 김희애는 이제 정극보다 무도가 어울린다.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dreamecokr
김희애 끝에서 두번째 드라마 사랑 지진희 끝에서두번째사랑 곽시양 SBS 배우 김슬기 dreame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