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닥터스


OOOO닥터스 오늘꺼보고 넘 슬펐는데 그 아빠가 남궁민 맞음??????????????ㄹㅇ 개잘생김
OOOO남궁민 특별출연인데 닥터스 주인공 바꿔버리는 연기력이네
OOOO 궁나잇⭐Take care your health💕.. 남궁민님..닥터스드라마👍👍👏👏👏
OOOO닥터스 남궁민이..특별출현>>???!!!! 이라고!???!!!! 저게??? 저 연기가???!!
OOOO닥터스 남궁민 연기 넘 슬퍼..😥
OOOO닥터스 본방사수 소감 1. 박신혜 이쁘다. 뭘 해도, 뭘 입어도 이쁘다. 2. 남궁민 참 연기 잘 한다. 어쩜저리 눈이 큰지. 3. 어린이병원비 국가보장 해야지 안되겠다.....?
OOOO오늘 닥터스 너무 슬펐음 남궁민 연기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nekonarisumasi
OOOO아슬퍼. . . .ㅠㅠㅠㅠ 남궁민 연기진짜. . . 와. . . . 나진심으로 닥터스안에들어가서 되깅산한다면 내가 돈주고싶었다
OOOO남궁민은 연기를 넘나 잘하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닥터스 나온다는 말듣고 단태가 생각나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은 무슨 그냥 남바람 그 자체였다 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닥터스> 멋졌습니다. 느린 호흡으로 연기하는 배우(남궁민)에 걸음을 맞춰 준 연출(오충환). 제도 밖 안타까운 인물을 보여준 작가(하명희)님까지. 오랜만에 멋진 드라마 한 편을 봤습니다. '제도 외 항목'이 마련되 모두가 행복할 수 있기를.
OOOO닥터스 보는데 엄마랑 진지하게 남궁민 가난하게 생긴 얼굴이 아니라면서 ㅋㅋㅋ 가난해도 저 얼굴이면 돈 순식간ㅇ에 벌 거라고 비현실적이람서 그랬암ㅋㅋㅋㅋㅋㅋ
OOOO 만찢남😍ㅋㅋㅋㄲ 하긴닥터스이제끝나가서ㅋㅋㅋㅋ 오늘닥터스남궁민 나와서 완전 하드캐리요😭😭
OOOO 닥터스 자체는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보는데 남궁민나와서 어제오늘은 봤거든 진짜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안단태 하나도 안보임 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닥터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죽을라해서.... ㅂㄷㅂㄷ
OOOO닥터스 체고다 남궁민 체고다
OOOO닥터스 오늘자 남궁민 졸멋...
OOOO존나 멋잇어 남궁민... 오늘 닥터스 넘나슬퍼
OOOO ㅜㅠㅠㅠ 진짜 닥터스작가 현금빵해두소싶다 남궁민연기너무잘해
OOOO와 어쩌다 본 닥터스에 까메오 남궁민 나오는데 연기 너무 잘하네...무해한 찌질함/느끼함에 탁월한 마스크이기도 한데 뭔가 위태한 감정선인데 숨기며 버티다 결국 아주 작은 제스쳐로 폭발시키는 무해한 마초 st의 연기 너무 잘함
OOOO남궁민 보고 마음 아파 같이 훌쩍 훌쩍~~ ㅠㅠ #닥터스
OOOO ㅋㅋㅋㅋㅋ 아 오스님이랑 어제 트친됬는데,, 오스님 그게 아니구요ㅠㅠ 닥터스 남궁민 죽으면 안ᆞ디ㅡ가지고..ㅠㅠ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OM_BA_
OOOO닥터스 남궁민 너무 짠내나...ㅠㅠㅠㅠㅠ
OOOO닥터스 보는데 남궁민이랑 재민이랑 너무 닮음
OOOO아 진짜 닥터스 막 옛날 생각나고 으아 남궁민 심정알것 같고 아 진짜.....
OOOO ㄹㅇㄹㅇ...어지는 스윗했다면 ㅇㅗㄴㅡㄹ 좀 슬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남궁민 죽는거아니져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 나 더블우도 어케될지 궁금한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닥터스도 어케될지궁금해ㅜㅜㅜㅜ
OOOO나 닥터스 어제편이랑 오늘편보면서 진짜 펑펑움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눙물나ㅠㅡㅠㅜ넘슬퍼ㅜㅜㅜㅠ남궁민나와서 그스토리ㅜㅜㅜㅡㅜ허ㅜㅜㅜㅜㅠㅜㅠ
OOOO약간 남궁민 연기 멈 잘해서 닥터스 주임공 느낌임
OOOO닥터스 남궁민 보려고 잠깐 봤다 다음주 월요일까지만 보고 끝이군
OOOO#남궁민 ...아... 남규만 안단테에 이어서 닥터스에서도... 뭘해도 잘하는구나
OOOO남궁민때문에닥터스보는데 앙대ㅜㅅㅜ
OOOO아 남궁민 미쳤어 닥터스 미쳤어 정말 아니.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애들 두고 자살하려고 하다니ㅜㅠㅠ결국 살겠지마뉴ㅠㅠ므ㅝ
OOOO닥터스남궁민나오니깐..슬프다,,
OOOO닥터스 남궁민 넘나 짠해ㅜㅜ
OOOO동생이 닥터스보는데 자꾸 남궁민이 리멤버에 나왔던 캐릭터로 보여서 무섭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스 ㅠㅜㅜㅜㅜㅜㅡ보는데 계속눙물ㄴㅏ와유ㅜㅜㅜㅠㅜㅜㅜㅠㅜ남궁민얘기ㅜㅜㅜㅜㅜㅠ너무슬퍼ㅜㅜㅜㅜ눙물이계속나ㅠㅜㅠㅜㅠㅜ해랑달ㅠㅜㅠㅜㅠㅜㅠㅡ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a3galmunoona
OOOO닥터스에 남궁민 나오는데 씬스틸러 남궁민이 주연인줄
OOOO남궁민 자살각이 나온다. _닥터스
OOOO닥터스 나오는데 남궁민 연기 너무 좋다...
OOOO닥터스...참..재밌네.. 남궁민..연기 왜이리..잘하노
OOOO닥터스 남궁민 특별출연인데 주인공 느낌
OOOO아 진짜 닥터스 남궁민 에피 너무 이입되서 보기괴롭다 으아 진짜
OOOO닥터스 왤케 슬프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궁민 분명 죽을 거가ㅏㅌ다ㅑ
OOOO닥터스 남궁민이랑 자식들 존나 사연 있게 생겼고 서로 닮은 듯 안 닮음
OOOO헐 남궁민님 닥터스에서 체리바나나 셔츠 입으심!
OOOO아ㅜㅜㅜㅠㅠㅠ 닥터스 남궁민 배역 너무 짠하다지금ㅜㅜㅠㅠㅠㅠ
OOOO닥터스남궁민얘버리나요ㅠㅠㅜ
OOOO나 이상한 걸까. 닥터스 처음 보는데 남궁민에게서 자꾸 하현우가 보여...☺️
OOOO닥터스에 남궁민씨도 체리 바나나 입으셨네요..(덕후 눈
OOOO지금 닥터스에 남궁민 존아 불쌍하구 귀엽게 나온다ㅜ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lululu_luri
OOOO조카 쨔응 닥터스 아역나왔는데 남궁민하고 같이 있는거 볼때마다 왜 내가 무섭냐
OOOO시뷀 닥터스 남궁민보면서 아 속으로는 싸이코인거아냐? 했던 저 반성합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닥터스 어제도못보고 방금켯는데 뭔내용인지 1도모르겠다 남궁민은왜나오는것임..
OOOO닥터스 오늘 제대로 첨보는데 남궁민 나오네
OOOO깅데 닥터스에서 남궁민은 왜 나온거냐?
OOOO(닥터스 보는중) 나??남궁민?? 남궁민이 아빠예요? 엄마ㅋㅋㅋ맞어 나???이거 닥터스 맞아요?? 공심이 아님? 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라고~~~
OOOO닥터스에 남궁민ㅋㅋㅋ
OOOO닥터스 남궁민 깽판치는 역일주 알고 무서웠는데.. 착해
OOOO어제 닥터스에 남궁민 나왔는데 다 악역인줄 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다 겁나 공감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악역아니였어
OOOO어제 닥터스 남궁민 그얘기할때 막 ㅈ전화로돈빌릴때 나울었는데ㅜㅜㅜㅜㅜ넘슬픈것ㅠㅜㅜㅜ
OOOO뭐야 닥터스 어제꺼 왜이렇게 짠해ㅠㅠㅠㅠㅠㅠㅠ 남궁민어빠ㅠㅠㅠ 퓨 ㅍ
OOOO아ㅠㅠㅠ닥터스재방보는데 남궁미뉴ㅠㅠㅠㅠ넘나짠찌나고 애ㅈㅏㄴ하고 눈물이 막 펑펑퍼유ㅠㅠㅠㅠ아이고ㅛㅠㅠㅠ넘나 가슴이 아픈다ㅠㅠㅠㅠ
OOOO닥터스..남궁민..ㅠㅠ
OOOO닥터스ㅠㅠㅠ드뎌 남궁민나왔써 기사만 보고 ㅠㅠ헐 어제나왔었오ㅓ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ssinz_ShinHye7
OOOO아..닥터스 지금 보고있는데..ㅠㅠ 남궁민 어빠... 불쌍하자나...
OOOO닥터스 눈물나😭😭😭😭😭😭 남궁민 엉엉엉
OOOO나오늘 닥터스에 남궁민나온거 슬펐은데 막 한편으로는 싸이코역인가 가정폭력인가 자기가 죽인사람들 아이키우는 그런건가 그런 캐락즐기는 그런 싸이코인가 엄청고민했다
OOOO남궁민, 부성애 넘치는 훈남 아빠로 등장 #NamGoongMin #KimMinSuk #Doctors #닥터스
OOOO닥터스 안봐서 엄빠가 보는거 소리만 들었는데.... 자꾸 남궁민 목소리가 들리더라니 나온거 맞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엄마 왜 나한테 말 안해줬냐 너무하다(????
OOOO어제 #닥터스 주인공은 남궁민 같았음.
OOOO ㅋㅋㅋ저도더블유뭔가이해력이딸리지만 재밌더라구요ㅋㅋ 내일 닥터스에 남궁민 나온대요!!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AenaPark
OOOO31일 '닥터스' 측에 따르면 '1일 방송될 13회에서 남궁민은 부인 없이 홀로 두 아들! 키우는 젊은 아빠로, 아픈 아들 때문에 신경외과를 찾게 되는 ‘남바람’ 역을 연기한다'고 전했다.
OOOO'#닥터스' 남궁민, #박신혜 미모에 깜놀 "예뻐서 사진 한 장" #Doctors #ドクターズ #유혜정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OOOO미친 닥터스 까메오로 남궁민 나온다니 존좋이다....
OOOO닥터스에 남궁민 나온다..!!
OOOO애엑 닥터스에 남궁민나옵니까ㅏ
OOOO우와 닥터스 13화에 남궁민 나오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남궁민 닥터스나온다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gosomi6092
OOOO대박 남궁민 닥터스 특별출연한데 꺄
OOOO남궁민 닥터스 특출 성사~~
OOOO닥터스에 남궁민 나와요? 봐야지..
OOOO닥터스에 남궁민 나온다고??? 특출 쩐다
OOOO미친 닥터스에 남궁민님 ㅠㅠㅠㅠㅠㅠ아싸

연기


OOOO남궁민 연기 진짜 잘해,,
OOOO남궁민 연기 핵잘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울어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이아부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SH_0402
OOOO오늘자 남궁민 연기 미쳤음..
OOOO남궁민ㅜㅜㅜㅜㅡㅜㅜ 연기 존나 잘 하네ㅜㅜㅜㅡㅜㅠ
OOOO 그치ㅠㅠㅠ남궁민 연기 너무 잘해....♥️
OOOO남궁민연기짱잘하는 😍😍 스브스는 상하는줘야한다 인간적으로
OOOO남궁민 부성애 연기 존나 개쩌러ㅠㅠ역시 믿고보는 배우
OOOO남궁민이 다했다 진짜.... 김래원연기 잘한다생각했었는데 남궁민보니까 와............
OOOO 남궁민 연기 괘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rktrhdzk
OOOO역시 남궁민 연기bbvv
OOOO어디서 많이 본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남궁민이었다ㅏ 와 너란남자 연기도 넘나 잘하고 잘생기고 착하구.....(설렘사
OOOO 남궁민 연기는 최고다
OOOO남궁민연기진짜미치게잘하는거같아 와
OOOO잉잉 남궁민 너무 연기 잘해서 겁나 센치해졌다
OOOO흑흑 남궁민 연기 너무 잘해ㅠㅠ 보다가 울었셔.....
OOOO남궁민 연기 잘한다ㅠㅠ 보면서 나도 울어버렸어 ㅠㅠㅠㅠ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twentyone_S2
OOOO들마 개연성 개나줘버려인데 남궁민이 연기를 너무 잘해ㅐ서 남궁민 하나로 개연성생김...
OOOO남궁민 연기는 진짜 존잘이다.....
OOOO존잼..!!!홍쌤의 카리스마.혜정이도..남궁민도 역시 연기 짱짱
OOOOㅜㅜㅜㅜㅜ남궁민 1위야ㅜㅜㅜㅜ 개좋아 연기 개잘해
OOOO씨벌...남궁민 웰케 연기 잘하느냔 말이야😢😢😢
OOOO아 진짜ㅠㅠㅠㅠㅠ 남궁민 연기 너무 잘한다고ㅠㅠㅠㅠㅠㅠ
OOOO남궁민 어케 일케 연기 잘하냐... 매번 캐릭터마다 느낌이 달라;;;;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619B_MMMst
OOOO와 남궁민 진짜 연기 잘한다
OOOO남궁민 연기 진짜 잘한당..... 전작품 악역 연기할때도 쩔었는에..
OOOO남궁민 연기 쩐다
OOOO남궁민 연기 개잘해
OOOO남궁민 연기 진짜 잘한다...
OOOO남궁민이 냄보소때 연기를 너무잘했음..
OOOO슈벌 남궁민씨 연기 넘 잘해ㅠㅠ 존아 눈물나쟣아ㅠㅜㅠ 그러지마 나쁜생각하지마 ㅠㅠ슈벌ㅜㅡㅜ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LA18KoreanTV
OOOO남궁민 연기 너무 잘한다고... 진짜 너무 잘한다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
OOOO눙물나ㅠㅠ 우리 달이 해 병원비 치료비 지원해주라ㅠㅠ남궁민 연기 존잘..
OOOO남궁민 감ㅅㅓㅇ연기해도 왠지 살기가 느껴진다 ㅋㅋㅋㅋ
OOOO남궁민 연기 너무 잘해서 슬펒 ㄱ겟ㄴ규ㅠㅠㅠㅠ
OOOO남궁민진짜 남궁민은 최고야ㅑ연기도대박잘하고 짱머싯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남궁민 연기 정말...
OOOO남궁민 연기 진짜 잘 하는 거 같다.. 남규만 안단태 해달아빠 정말 다 다르다 ..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BoKong2
OOOO남궁민분 진짜 연기 잘하네
OOOO남궁민 존잘ㄹ러..채ㅣ고...연기두 넘 잘함..
OOOO아 남궁민 연기 너무좋음
OOOO남궁민 연기 너무 잘해요... 스브스님 연기대상 잊지말기
OOOO남궁민 연기 몰입도 좋다.. ㅎ 이 드라마에서 보니깐 반갑~😶🎶
OOOO남궁민형님 연기참잘해 sbs드라마에 이정도 나오면 상하나줘야하겠네
OOOO 연기자 하연 답변했다。대답했을뿐 아직 괜찮아. 남궁민 여자 친구 진아름 팬의 댓글 삭제입니다! ! ! 이쪽이 심한! !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BoKong2

드라마


OOOO이 드라마 주인공이 남궁민이었나요 그랬던 것 갇다 마자
OOOO남궁민이 진짜 엄청나게 불쌍하게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 보고 싶군
OOOO드라마 보면서 생각났는데 남궁민 울 영어쌤남편의 형 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제작년인가 결혼하셨는데 그 때 나한테 남궁민 친필싸인줌 글고 그 우결에 남궁민씨 나왔었을때 동생이랑 동생 아내도 나왔얶는데 동생아내가 영어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남궁민 드라마 영화 마니 마니 찍어주세요 공심이 안 봐서 미안합니다.....
OOOO진짜 너무 몰입되서 보는 내가 다 괴롭더라... ㄹㅇ 남궁민 진짜 부성애 철철이다 미쳤어ㅜㅜㅜ 그냥 이번주 주연중 한명은 남궁민인걸로ㅜㅜㅜㅜㅜ 짠내나네 진짜 드라마 보다가 눈물난거 오랜만이다ㅠㅠㅠㅠ....
OOOO 남궁민 이번 드라마에서 왜 돈 없는 사람으로나오냐,,, ㅠㅠ
OOOO드라마가 존나 극단적인데 박신혜 김래원 남궁민 등등 배우가 멱살잡고 하드캐리함 ㅡㅡ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EJ_queen13
OOOO아 미친 남궁민 짠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라마인데 아오씨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남궁민개쩌는드라마주연해주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흐엉응 드라마지만 남궁민 오토케 불쨩...흐엉엉
OOOO드라마에 남궁민 나오면 뭔가 할거같아 ㅋㅋㅋㅋㅋ
OOOO남궁민은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인 거 같다 분명 같은 얼굴인데도 드라마에서의 이미지가 휙휙 바뀜 내 마음이 들리니 때부터 쭉 봐온 배우 +_+
OOOO박기웅..... 정말 조아함..... 마동석도....... 남궁민도.... 드라마..... 드라마를 잘 안 봐서...... 드림하이 재미있었는데.... 최애까진 아닐 듯.... 남규만...... 최고........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뜬금이지만 오늘 남궁민 ㄹㅇ 존잘 ㅠㅠ 원래 내가 드라마 안보는데 엄마가 남궁민 나온대서 봣더니 하..역시 존잘(절레절레)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storyaboutagirl
OOOO 네 트윗 보니까 남궁민 생각난다. 그분 자동차 씨엡 최종 모델까지 올라갔었는데 그날인가 다음날 리멤버 라는 드라마에서 차 뿌수는 장면 나와서 날아감 ㅋㅋㅋㅋ
OOOO그래서 단태와 준수가 어떻게 표현을 할까 생각하는 것도 드라마를 찍으면서 재밌었어요. 나중엔 남궁민 형이 제 무릎에 손장난 하고 난리도 아니었어요.(웃음) 서로 질투하고 스킨십하고 그런 게 다 애드리브였는데 전혀 부담…
OOOO그래서 단태와 준수가 어떻게 표현을 할까 생각하는 것도 드라마를 찍으면서 재밌었어요. 나중엔 남궁민 형이 제 무릎에 손장난 하고 난리도 아니었어요.(웃음) 서로 질투하고 스킨십하고 그런 게 다 애드리브였는데 전혀 부담 없고 재밌었어요.”
OOOO미녀공심이 볼려고했었는데 아무리 드라마를 집중하려해도 남궁민이 여주한테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이 너무 집중이안되.. 좀 이쁘게꾸며놓던가 본판이 힘든애를 읍읍

김래원


OOOO#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인피니트 빅스 서인국 김래원 남궁민
OOOO공유님이랑 남궁민님이 김래원님보다 나이 더 많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김래원님이 늙어보이는건 절대 아닌데 공유님이랑 남궁님이 너무 최강동안이셔서 살짝 의외랄까... 나만 놀랐나봄...^ 나이가 남궁민>공유>김래원 순임
OOOO김래원이랑 남궁민이랑 한컷 안에서 보니까 느무 좋다. 😏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woo_0109
OOOO나 김래원 남궁민 엮고싶어젺오...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유아인 남궁민 김래원 차승원 김수로 이종혁 김하늘 전지현 문채원 주원
OOOO 김래원 남궁민 진구..bb
OOOO소지섭 이종석 조진호 윤균상 주지훈 조승우 김래원 박보검 남궁민 진구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마시크


OOOO'마시크' 진이한 vs 남궁민, 유인나 두고 본격 삼각관계..'과연?'
OOOO남궁민 '마시크' 케미종결자 등극..유인나 이어 진이한까지 '훈훈'
OOOO'마시크'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본격적인 삼각사랑 시작된다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K_rubijj
OOOO'마시크' 남궁민, 비하인드 컷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심쿵남'
OOOO'마시크' 유인나-진이한-남궁민,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 '시작'
OOOO'마시크' 남궁민, '아이처럼' 열창 화제..서툴지만 진심 담은 노래

처음


OOOO처음 남궁민닮았단소리들었을때 / 지금
OOOO처음 남궁민씨닮았단소리들었을땐 충공깽이였지만 지금은 착실히 짤을모으며 나의클론짤로 열시미 사용하고있다 (사칭잼
OOOO 1 2D는 기억이 안나구 3D덕질의 문을 처음 열어준건 남궁민,,, 첫 3차원 덕질을 배우덕질루 시작함
OOOO 처음 뵙겠습니다. 정보입니다. 남궁민 진아름 둘이서 Bali여행중!!(7/20~7/23?)
남궁민 닥터스 연기 닥터스에 드라마 김래원 마시크 처음 애들 잘해서 드라마를 diwk__

애들


OOOO 아니 남궁민 진짜 ,,, 생각 다시 잡으시오 ! 애들에게 그럼 안돼 !!!!!!
OOOO진짜 남궁민 너무 짠하면서 애들도안됐고 병원장 십새끼고 ㅠㅠ 하아
OOOO남궁민주그지마라 애들불쌍하자나
OOOO남궁민 너 나쁘다 애들 고아 만들지마라..에효..
OOOO미친 설마 병원비 다 하려고 남궁민이 애들 버리는거아니지
OOOO남궁민 죽이지매애애ㅐ 애들 수술시킨다구 지원받으려고 자살하믄 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남궁민 안되ㅢㅜㅜㅜㅠㅠ 고아만 지원이라서 애들 막 그러는건 아니지 안돼ㅜㅜ 아슬퍼ㅜㅜ

박신혜


OOOO 남궁민 돌앗멘... 다시돌아와ㅠㅇㅠ... 박신혜 달려라 ㅠ
OOOO 남궁민도 짠하고 박신혜도 짠하고 윤균상(?)도 짠하다...ㅋㅋㅋㅋㅋ

엄마


OOOO남궁민 CHANEL KARL 할아버지 한테 ZARA판권 보내줘,안그러면 너 일본 으로 국가 고소 할게,너네 엄마 뭐그렇게 돌대가리냐?마음에 드는 옷도 없고,ZARA빚 있는거 다 갚아줄게,CAHNEL KARL 할아버지 한테 판권 모두 보내

겁나


OOOO후엥 남궁민 겨우 두번 나오는건데 겁나 짠하다구 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 남궁민닮은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끌리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OOOO아 언니가 자꾸 남궁민 비리게 생겼다고 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만


OOOO남궁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진심 아ㅏ..... 남규만일때랑 너무 달라서 소름돋고 근데 우는 거 넘 예쁘다..... 아니야...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아빠로


OOOO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부인 없이 홀로 두 아들을 키우는 젊은 아빠로, 아픈 아들 때문에 신경외과를 찾게 되는 남바람 역을 맡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ㅋㅋㅋㅋ바ㅋㅋㅋㅋㅋ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OOOO남궁민 진심 짱이다 .. ... ... 어떡하냐 진짜...

남바람


OOOO남궁민 코디 이상해.캐릭분석은 아몰랑인가?아들 둘 홀로 키우는 식당 배달원이 각잡힌 뽀얀 셔츠와 바지에 반질한 헤어라니.. 안단테나 남바람이나 똑같ㅎ
OOOO안돼 남궁민씨 남바람씨 죽는 거 아니야 그거 아니야

남궁민


OOOO선우진하고 남궁민하고 우정체인인것도 넘넘 귀여움... 둘이 만나서 어케놀지는 상상이 안감..ㅎ
OOOO 나 월욜날 드르므볼때 남궁민이 나오길래 애를 빌미로 병원 터트리려는줄 알아써
OOOO 크으 남궁민 서인국 인피니트...
OOOO 마지막에 남궁미누ㅜㅜㅜㅜㅜㅜㅜㅜ자살안해서 다행ㅠㅠㅠ
OOOO ..설마 그 남궁민이 내가 아는 남궁민인가...?? 나 고딩때 존나 팟엇는데 이 살암...ㅋㅋㅋ...
OOOO남궁민한테 누가 돈좀주라
OOOO남궁민 너무 부럽다 본인이 남궁민임ㄷㄷ
OOOO 조용히 해 남궁민셗
OOOO남궁민 우는거 잘하고 어울린다
OOOO 그냥 남궁민나왓엇는데 진짜개슬픔 재방꼭바
OOOO생각했는데 아니네요,남궁민 수술비 이천만원에 허탈감
OOOO ㄹㅇ 닥텨스ㅜㅠㅠ남궁민ㅡㅜㅡㅡㅡ퓨ㅠㅠ
OOOO ㄹㅇ남궁민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 ㅜㅜㅜㅜㅜㅜ뿌에엥 ㅠㅜㅜㅜ
OOOO어엉 남궁민........
OOOO 인정이구...남궁민님 나올때마다 막 오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남궁민 아까 셔츠입었을때 되게 후니 느낌 나지 않았음?ㅠㅠㅠㅠ 앞머리도 비슷해
OOOO남궁민 개부쨩ㅎ헤..
OOOO 남궁민님 나올때마다 계속 울엇어요ㅠㅠㅜㅜㅜ
OOOO 차례로 78 79 81 남궁민님 78 최강동안...
OOOO ㅋㅋ으이..공심일 안봤으.....ㅋㅋㅋㅋ남궁민 우는데 왤케 가슴이... 그러냥ㅠㅠ
OOOO 백허그 하고 다시 침대로 갈까? 해쓸때 아이고 나죽네~~~~,,, 남궁민 너모 슬퍼어ㅑ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어짜나ㅜ우우ㅜㅜㅜㅠ
OOOO남궁민 왜 우주대스타배우 아니지요?
OOOO저랑 남궁민ㄴ 수 파실 분
OOOO남궁민님 78년생 공유님 79년생? 네? 민님과 공유님의 나이는 제가 다 처먹은건걸까요?
OOOO 남궁민 리멤버에서 분노조절장애있는 찌질이였는데 😗 크크킄 💕남궁민 좋앙💕
OOOO 오늘 남궁민 레알ㄹ,,, 아 지짜 대박..
OOOO남궁민 존잘이야
OOOO남궁민 위주로된거같ㅋㅋ ㅋ잠시나
OOOO남궁민씨 레알 하.. 아부지 그 몸으로 모델했으면 조켓서요
OOOO 보다가 아니 남궁민 까메오라면서어!!저러는건 아니지이!!! 이랬엌ㅋㅋㅋㅋ
OOOO남궁민 또 실트올랐네ㄴ같이 남궁민파자구요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
OOOO아 남궁민 잘생겼다
OOOO이것은 내가 절대 구암 허준의 유도지 역의 남궁민을 높이 샀기 때문이 아니다...절대...아니다...
OOOO 남궁민 악역할때가 제일 무서웟 ㅜㅜ
OOOO남궁민 안 죽겠지
OOOO남궁민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멤버때 그 재력 어디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랑 달이 너무 귀여운데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방새는 연말에 남궁민한테 상하나줘라.....
OOOO 그니까뉴ㅠㅠ 남궁민 뛰어내릴까봐 완전 걱정해쎠ㅠㅠㅠ
OOOO 한혜진 예뻐서 임팩트 있었고 남궁민이 그렇다..
OOOO남궁민 너무 슬프다
OOOO남궁민 너무 짠하고 너무 안쓰러운데 우는게 너무예뻐서 더울리고싶어ㅠㅠㅠ ㅠ ㅠ ㅠ ㅠ ㅠ
OOOO아 남궁민 너무 잘생쁨이라ㅏ 울리고시퍼ㅠㅠㅠㅠㅠ
OOOO 난 못보고있다ㅂㄷㅂㄷ 내일봐야지 남궁민 좋아ㅠㅠ
OOOO ㅠㅠ 넘 슬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궁미뉴ㅠㅠㅠㅠㅠ
OOOO남궁민 짱이야 ㅜㅜㅜㅜㅜ
OOOO진짜 남궁민 죽을지 너무 궁금한데 수술하는데 막죽고그러는거아니지
OOOO남궁민 엑스트라인데 주인공급 존재감이다.. 넘 안쓰럽다
OOOO오열 중인데 남궁민 서치하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
OOOO헤에? 담주도 남궁민 나오겠다....?
OOOO짇짜 남궁민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남궁민 왜 완전 부자 아니면 완전 가난탱이로 나오눈데ㅗㅠ
OOOO어어류유ㅠㅠ우어우유ㅠ유남궁민 ㅠㅠ유류유ㅜ우우ㅠ유
OOOO 그르게 ㅠㅠㅠㅠㅠㅠ 아 남궁민어떠케 아ㅏ..........
OOOO 남궁민...
OOOO미친,,,남궁민 주그지마,,, 존나 핑계대고 이써
OOOO남궁민분 안쓰럽다,,
OOOO남궁민은 여기서도 소름돋게 만드네ㅍ
OOOO아…졵ㄴ내…아…남궁민개잘생겸ㅅ어어떡하냐…
OOOO 남궁민 살면 조켓다....조켓다...
OOOO남궁민잘생겼다;
OOOO남궁민 맴아파ㅠㅠㅠㅠㅠ,,,,,,,,,,,,,,,,
OOOO남궁민 너무 슬픈데 당장 나만 병에 걸려도 저 현실이 닥쳐올 게 뻔하니까 찡하다😿
OOOO남궁민...저 눈 ㅠㅠㅠ 진짜...
OOOO 그니까요,,,남궁민,,,근데 넘 불쌍ㅎㅏ잖아요ㅜㅜㅜㅜㅜ닥ㅈ터스,,,
OOOO남궁민 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OOOO남궁민 죽으면안돼유ㅠ유ㅠㅠ
OOOO남궁민씨 안되요ㅠㅠㅠ 자살은 나뻐요
OOOO떨어지지마 ㅅ악 안되 남궁민안되!!!!!
OOOOㅜ머하냐 남궁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애기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ㅠㅜ최고의 플레이어 남궁민,,
OOOO해 달.... 어떡함... ㅜㅜ...아.. 남궁민...ㅜ 안돼요.
OOOO남궁민 자살안되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