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기아


OOOO아앀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ㅋㅋ 그냥 리얼 기아 호갱이잖앜ㅋㅋㅋㅋ 팬들 사이에서 위화감이 전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기아 MVP 이선균, 핵터
OOOO리>배우 이선균과 같이 열광하는 옆 친구는 현재 이선균을 주연으로 촬영중인 영화의 제작자인데 사실 골수 두산팬. 문자로 너무 가식적인 모습 아니냐고 놀렸더니 그것과 상관없이 오늘 기아 야구 너무 재밌었다고 답이 왔다. 현재 광…
OOOO기아7연승의주역 이선균 갸빠가 천만만들어주쟈!
OOOO어머 이선균미치겠다ㅋㅋ지금은 시들하지만 기아타이거즈 골수팬으로 이선균님아 왕호감됨ㅎㅎ옆에는 안재홍님이라는데 누군지몰라서 패쓰^^;그나저나 기아팬중에 이제훈 우리의 제훈이가 있다니ㅠㅠ나중에 꼭 같이보러가고싶은💕
OOOO야구는 관심 없는데 오늘 이선균 기아 직관가서 카메라 잡힌건 넘나 웃김ㅋㅋㅋ
OOOO 오늘 이선균, 안재홍 와가지고..기아시구담당자가 전광판에 시구해달라고 말함 ㅋㅋㅋㅋㄱㄲ핵잘생갺드라...쨌든 오늘 차노땜에 행복해씀...나 갸 최애들이 바뀔라나 대변동이 일어날까싶음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Rad_hane
OOOO미쳤다 세상에 이선균이 기아 팬이라니 나도 기아 팬이야(어쩔~)
OOOO이선균은 기아 팬 맞는 것 같고 안재홍은 저번에 일본 프로야구 팀 유니폼 입고서 꽃청춘 찍었었는데 어느 팀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 -> 크보 팀은 기아인가 아니면 이선균 따라온 것인가
OOOO와... 오늘 야구 이겼네.... 9회초까지 보다가 에이 졋네하고 돌렷는디 이겻어 ... 대벅... 그리고 광주구장에 이선균왔었어.. . 기아팬이엇나?..
OOOO기아 프런트는 뭐하냐 빨리 시구자 이선균섭외 해야지
OOOO대단하네 한화팬 박정민과 기아팬 이선균 들개와 끝간 만날 수 없어 만나고 싶은데 그런 슬픈 기분인걸
OOOO오늘 기아챔피언스필드에 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안재홍등장 ㅋㅋ
OOOO 네. 지금 광주에서 촬영중인데 시간내서 왔다네요. 이선균은 원래 기아팬 맞구요.
OOOO위근우 기자님 트윗과 이선균씨 사진이 동시에 올라오니 기아 팬들의 환호가 느껴지면서 뭔가 웃긴 것이다..
OOOO리>배우 이선균과 같이 열광하는 옆 친구는 현재 이선균을 주연으로 촬영중인 영화의 제작자인데 사실 골수 두산팬. 문자로 너무 가식적인 모습 아니냐고 놀렸더니 그것과 상관없이 오늘 기아 야구 너무 재밌었다고 답이 왔다. 현재 광주 촬영중.
OOOO기아타이거ㅓ즈 직관 다녀왔는데 이선균 직관ㄴ오고 9대10 역전ㄴ승..... 돈이ㅣ 아깝ㅂ지 않았ㅅ다....
OOOO오늘 기아 한화전보다 기아팬 이선균씨만 n번 보고 소득없었내,, +안재홍(한화팬이라함)
OOOO이선균 개부럽네. 이 경기를 직관하다니. 오늘 기아 하이라이트 잠들때까지 보고자야지☆
OOOO 헉 이선균씨 승요구나 몰랏어욬ㅋㅋㅋㅋㅋㅋ 저 보면서 아 왜 기아가 질거같지 않지? 이러면서 봤는데 정말 이긴거 보구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직관 축하드려요🙌
OOOO이선균 이짤은 영락없는 기아호갱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ummerHours__
OOOO기아 10:9 역전승 ㅎㅎㅎ 고마워요 이선균씨 ㅋ 당신을 기아골수팬으로 인정합니다~^_^
OOOO 홇ㄹㅎㅎㅎㅎㅎ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 탐라에 이선균님 짤잌ㅋㅋ 여튼 기아가 이기고 잇나요?
OOOO미친 이선균 기아타이거즈 팬이야??? 선균아저씨!!!!!!!!!!(야광봉
OOOO아 지금 기아랑 한화가 하는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아에 지금 이선균님이랑 봉블리가 왔다는거조?
OOOO나도 기안데 !! 최강기아 !!!! 나도 이선균님이랑 같이 응원하고 싶다
OOOO이정도면 기아 승리요정 이선균 아니겐냐
OOOO기아 유니폼 입으니까 이선균도 못생겨보인다ㅠㅠ
OOOO이선균 엘지 시구 했었다 류주녈 기아 시구 가능(?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아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이선균 광주까지 가서 기아 응원하고 있는거야? 진짜 오빠 나랑 같은 팀 팬이에요? 야구 더 열심히 볼게요 오빠
OOOO이선균은 기아팬이다. 삼성팬은 누구냐?!!! 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검 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다들 우취되가지구 하놔 기아경기 보는구만?
OOOO이선균 (feat.기아호갱/김호령유니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호갱 아니라던 안재홍도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겁나좋아하네 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아팬 맞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Monsta_IM_S2
OOOO프로야구 기아와 한화전 넘 재밌다. 탤런트 이선균C도 야구장에서 열심히 응원중이넹~ ^^
OOOO이선균 기아팬인가.
OOOOㅋㅋㅋㅋㅋㅋㅋ미친 갸칰전 보는데 이선균 기아옷입고 응원 왔는데 1번을 안 앉고 맨뒤에 존나 서서 소리지르고 응유ㅕㄴ하고 실망하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빠는 직업불문 똑같다.....ㅎ...
OOOO근데 이선균 배우님 왜 기아 팬이세여 한화이겨라 한화 화이튕
OOOO이선균 기아직관 갔는데ㅋㅋㅋㅋㅋㅋ계속 카메라가 잡아줘서 웃겨.방금 안타 쳣는데 겁나 좋아하는거 잡아줬어ㅋㅋㅋㄱㅋㅋ이선균 졸귀탱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아 직관간 이선균 안재홍 실검ㅋㅋㅋㅋㅋ
OOOO기아져서 이선균이 욕하는거 듣고싶다
OOOO한화 경기 보는데, 이선균 잡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아팬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호갱인줄 알았지만 챔필직관은 생각도 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호갱님 보고싶슴미다 함께 기아우승을 추억해봐여
OOOO이선균이 기아팬이라니. 한화 앞에서. 내 다시는 파스타를 먹지 않으리.
OOOO광주 호갱들 기아가 연승해서 오늘도 이기겠지 하고 챔필 오신 듯ㅠㅠㅠㅠ 이선균 어쩔...
OOOO헐 이선균 배우님도 기아팬이심? 호령이 유니폼 입었다그? 헐헐헐
OOOO아ㅋㅋㅋㅋㅋㅋ이선균 기아팬이라고 실트에 오른거였군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이 기아팬이었다니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PENGDORII
OOOO이선균 기아팬이구나
OOOO이선균님 기아 팬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챔피언스필드에 이선균님있음... ........기아팬이셨네.....!
OOOO헐 이선균 기아팬이네 ㅋㅑ
OOOO이선균ㅋㅋㅋㅋ기아팬이었넼ㅋㅋ
OOOO헐 이선균....기아팬 호령이팬이야
OOOO와 이선균이다 ㅋㅋㅋㅋ 이선균 기아팬이구나 광주까지
OOOO야 지금 한화랑 기아전에 이선균이ㅋㅋㅋ
OOOO이선균 기아팬이었구나 ㅋ ㅑ
OOOO미친 이선균 갸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호 박신혜 유노윤호는 기아팬인거알고있었다만
OOOO이선균 기아 원정갔나.... 승요 해주시떼.....
OOOO이선균 기아팬??
OOOO이선균 기아 팬이야??ㅋㅋㅋㅋ
OOOO헐 기아에 이선균 와있다고..?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kimkiaphotobook

유니폼


OOOO이선균 영화 촬영을 근처에서 한거같은데 유니폼을 챔필에서 산거냐 아니면 챔필도 들를거라서 챙겨간거냐
OOOO 그쵸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갱 이선균님 ㅋㅋㅋㅋㅋ모령이 유니폼이라니!!😂😂
OOOO뭐야 이선균 갸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호령이 유니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영상 계속 보게된다. 진심 신난 표정...게다가 유니폼도 딱 저 타이밍에 너무 잘맞은것
OOOO아니 진심 미친새끼 아니냐고 이선균이 김호령 유니폼 팠다고 저딴ㅋㅋㅋ아
OOOO호령 호령 김호령 드립을 이선균이 입고있는 유니폼 덕에 뭔지 깨달았다.
OOOO저 이선균도 경기장갈때는 선수유니폼을 입는데 ...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KimETC_
OOOO이선균 김호령 유니폼 입었담서요????
OOOO이선균 호령이 유니폼 있고 있는거 뭔가 넘나 갸빠스러워서 뿌듯. 챔필에서 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까지 와서 직관인데 과연.....? 근데 중계 카메라에 봉블리는 잘 안찍혀ㅠㅠ 봉블리 몰라여? 봉블리?!?!?!?!
OOOO이선균님 김호령 선수 유니폼 입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화보고 나왔는데 아주 개판이졐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미친 이선균ㅋㅋㅋㄱ호갱님 호령이 유니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 저는 캐스터분이 이선균씨라고 해서...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령이 유니폼 보고 빵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원래부터 호령이 유니폼 입고있었어요?
OOOO김호령 선수 유니폼을 입고 광주 챔필에 나타난 이선균 씨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kimkiaphotobook
OOOO이선균은 김호령 유니폼을 입었다 호령호령김호령~
OOOO그나저나 이선균 호령이 유니폼이네 역시 갸잘알
OOOO이선균이 김호령 유니폼 입고 챔필에 나타나따 ㅎ ㄹ ㅕ ㅗ ㅇ
OOOO이선균씨 기모령 유니폼 입고 시구 한 번 하시죠(진지)
OOOO이선균 호령이 유니폼 입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아 독서실인데 현웃터질뻔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선균이다~ 보는데 마지막에 김호령 유니폼ㅋㅋㅋㅋㅋㅋ 멋졐ㅋㅋㅋㅋㅋ
OOOO홀 이선균ㅋㅋㅋㅋ김호령유니폼이넼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redyongjin
OOOO이선균 호령이 유니폼 입은거 개웃겨ㅋㅋㅋ_ㅋ
OOOO야구보는데 지금 경기장에 이선균이 와있다 김호령 유니폼을 입고.. 미쳤군 미쳤어 아 물론 나는 티비로 보고..
OOOO헉 갸챔필에 이선균시 유니폼 입구 오셧어 누구 유니폼이었지
OOOO엌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 김호령 유니폼 입고 챔필에 있다 화면에 잡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 유니폼을 입은??
OOOO이선균 김호령 유니폼 입었네 ㅋㅋ
OOOO이선균ㅋㅋㅋㅋㅋ호령이 유니폼입구왔대.. 옆에안재홍은 진짜 따라온 머글처럼 마냥 해맑당...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ooyoung0526
OOOO 네! 지금 챔필에 이선균이랑 정봉오빠랑ㅋㅋ와서 응원중이래요 중계 잡혔어요ㅋㅋ호령이 유니폼 입고 열심히 응원하길래 누군가 봤더니 이선균ㅋㅋㅋ
OOOO이선균 호령이 유니폼이란디

김호령


OOOO이선균 완전 김호령 팬덤 대왕 랍스터네 부럽다
OOOO이선균 목소리로 호령호령김호령 하면 좋읔데 웃길듯
OOOO이선균은 일단 레플 마킹이 김호령인것에서부터 진짜 빼도 박도 못하는 야빠인게 분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님 김호령선수가 안타치니까 옆사람 끌어안고 개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na_aeri
OOOO이선균 목소리로 김호령 응원가 부르는거 상상해버렸고 존나 멋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안탘ㅋㅋㅋㅋㅋ 호령호령타이거즈김호령 이선균님 신낫겠구먼
OOOOㅋㅋㅋㅋㅋㅋ이선균배우님이 호령호령김호령 하는거 목소리 상상하니까 왜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53번 김호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아니 이선균도 호령호령김호령ㅋㅋㄱㄱ
OOOOㅆㅂ 이선균이 그 목소리로 호령 호령 김호령 부르고 있을 생각하닠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그 목소리로 호령호령 김호령 응원하는거 상상함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_MINO1128
OOOO이선균 갸빠네 ㅋㅋㅋㅋㅋ 갸니폼 김호령 팠네
OOOO이선균 배우님 그 목소리로 "호령 호령 김호령" 부르는 건가욬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빸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마킹 김호령이넼ㅋㅋㅋㅋㅋ

안재홍


OOOO이선균 안재홍 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챔필에 응원온 이선균 & 안재홍 기타 제작진분들은 내년에 개봉할 '임금님의 사건수첩' 스테프들입니다. 이 영화 꼭 봅시다!!!
OOOO헐 그럼 오늘 이선균배우랑 안재홍배우 광주왔었다는거네?!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doori0213
OOOO오랜만에 직관한 보람 있다 이선균 안재홍도 보고 7연승까지 개꿀!
OOOO 이런 경기로 영업 당하다니 안재홍의 앞길 이제 꽃길이란 없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조만간 이선균 시구 보겠네요^^!
OOOO이선균과 안재홍이 더 좋아지려고 한다ㅋㅋㅋㅋㅋ
OOOO게다가 이선균과 안재홍까지...개쩔었다
OOOO이선균.안재홍 두 분 시구하러 오세요!!
OOOOrt) 이선균 실트여서 검색해봤는데 옆에 안재홍도 있엌ㅋㅋㅋㅋㅋ 안재홍이 더 신나 보이는뎈ㅋㅋㅋㅋ
OOOO이선균 안재홍 신나겠지 좋겠다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midam4021
OOOO 아 글쿤요 ㅎㅎ 이선균 안재홍 팬심이 더 강화된 날입니다.
OOOO끝내기 이선균 안재홍 반응 왜 안 보여줘요...
OOOO안재홍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까 이선균 실검 1위였는데 내려가고 이젠 안재홍이 실검 2위임 ㅋㅋ
OOOO 여기 챔필 이선균 안재홍 보는게 더 존잼
OOOO아닛 이선균 옆에 정봉이.....? 안재홍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옆에 안재홍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puretg
OOOO이선균 안재홍 갸 야구 보러 가고... 갸 지고 있고... 1회엔 존잼이었고
OOOO오늘 이선균 안재홍 직관 왔는데... 좀 이겨봐라.....☆★
OOOO이선균 안재홍이랑 같이왔네??? 안재홍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봤더니 정봉이었음 ㅋㅋㅋ
OOOOㅋㅋㅋㅋ 챔필에 이선균하고 안재홍 직관옴 근데 이제 사람몰릴거같아서 런한듯ㅋㅋㅋ
OOOO 방금 전광판에 이선균이랑 안재홍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 나와 같은 고통…
OOOO이선균이랑 안재홍... 광주에 잇따...
OOOO미친 야구보로왔는데 여기에 이선균이랑 안재홍분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pigfarmm
OOOO그나저나 오늘 야구장에 안재홍이랑 이선균 왔었다는ㄴ데... ㅠㅠ
OOOO이선균도 챔필 왔네ㅋㅋㅋㅋㅋㅋ 안재홍이랑 같이

호령이


OOOO이선균 호령이 마킹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호령이 인기 대다내~~
OOOO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집에서 티비보다가 계속 저사람만 보여주길래 아니 도데체 누구길래 계속 잡아..했는데 이선균....실검에도 왜 뜨나 했더니 야구장왔다곸ㅋㅋㅋㅋ마자여 우리 호령이 야구 잘하져 ㅎㅅㅎ
OOOO 내 눈엔 호령이가 이선균이로 보임
OOOO이선균ㅋㅋㅋ호령이 안타치니까 난리남ㅋㅋㅋㅋㅋ 포효함ㅋㅋㅋㅋㅌㅋ
OOOO이선균 호령이 팬인가보다 호령이 번호 마킹했내!!!@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odamss

야구


OOOO이선균 조진웅이랑 끝까지간다 찍을때 둘이서 야구얘기 겁나 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
OOOO누나가 대학원 기간만 아니었으면 이선균 팬이라 오랜만에 야구를 봤을지도 모르겠다...남의 팀 경기는 참 속 편한데...궈넥 ㅠ 내일 나올 배열사는 참 짠하다 ㅠ 이글스가 막장드라마 같아 애증이 간다는 친구는 반 한화팬 다 된 느낌이고...
OOOO근데 이선균은 진짜 왜옴ㅋㅋ 그냥 야구보러 광주옴??
OOOO이선균 내 평생 이상형인데..좋겠다..정경호도 엊그제 야구보러왔던데 저런거 안 내보내쥬냐...
OOOO오늘 야구장에서 치킨 사러 가다가 엌ㅋㅋㅋㅋ 미친 핵존잘러시네... 하면서 지나쳤는데 알고보니 그 분은 이선균...
OOOO야구 못알인데 이선균 존나 야구에 죽고못사는 평범한 아재회사원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스 본다고 야구 결과 몰랐는데 아이구 내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 잘했네잘했어ㅠㅠㅠㅠㅠ 오늘 이선균 직관왔다고 해서 검색해보니ㅋㅋㅋㅋ 아 대박이야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victimae_x
OOOO헐 끝내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연승. 우오앙. 찬호 끝내기. 끝내기 실책으로 욕 디지게 먹던 애가... 연장했으면 진짜 몇시간 야구 했을지. 휴. 결국 이선균과 봉블리는 갸의 승요인걸로
OOOO지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구보면서 이선균 넘 기엽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선균도 광주까지가서 야구 볼 정도면 광팬인가봐요 ㅋㅋㅋ
OOOO이선균도 야구빠야..? 몰랐다.
OOOO아 진짜 오늘야구 겁나아슬아슬하넼ㅋ큐ㅠㅠ그와중 이선균 귀엽다곸ㅋㄲㅋ
OOOO엑 정봉이랑 이선균 야구장 가셨구나...꺅
OOOO오늘 야구는 이선균 주연인가?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aktehdtks
OOOO 저 원래도 딱히 이선균 호감도 비호감도 아니었는데 해태어린이 야구단이었다고 하니... 음..쎄굿빠....
OOOO야구장에 이선균왔엌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씨 야구 볼 줄 아시네요(진지)
OOOO헐 대박 좀전에 카메라에 배우 이선균님 잡힘 대박 야구보러 홈구장까지 가다니 완전 팬인가바 대박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티비로 야구 보다가 이선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챔필에


OOOO 아..이선균 지금 챔필에 있어요 정봉이랑
OOOO 정봉이가 인스타에 사진 올렸길래 어디 있나 궁금했는데 이선균이랑 같이 화면에 잡혔대서 다들 챔필에서 두리번두리번 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odashopsss
OOOO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챔필에 이선균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필


OOOO이선균 챔필 갔구나
OOOO이선균이라니..나 챔필 갈래ㅜㅜ
OOOO헐 미친 이선균 챔필 직관중이시네;;;

실검


OOOO갸호갱 이선균 실검1위 ㅋㅋㅋㅋ
OOOO미친 이선균 실검 1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청주날씨는 왜? 지금은 아니긴 한데 잠깐 실검 떴었네...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allmaibest
OOOO아 이래서 초록창 실검 1위 이선균
OOOO실검에 #이선균 있어서 검색했는데 엥? 프로필보니까 나랑 생일이 같...

시구


OOOO이선균 엘지 시구했었네
OOOO다음 시구 이선균 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승리의아이콘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진짜 시구도 부탁해여...
OOOO아이돌 애들 데려다 시구 시키지 말고 제발로 오는 이선균씨나 시켜라.

정봉이


OOOO미친ㅋㅋㅋㅋㅋ 정봉이도 있었어 이선균이 워낙 시강 쩔어서 몰랐음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1219105
OOOO 이선균맞군용~@^ㅎㅎ 정봉이 ? 개그맨?쟐모름 기뻐함ㅋㅋㅋ
OOOO이선균 오른쪽 옆옆에 정봉이 아니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님이랑 정봉이형 잡혀땈
OOOO이선균 옆에 정봉이 무시하냨ㅋㅋㅋㅋ
OOOO 정봉이는 알았는뒈 이선균이라니... 봉골레옵빠라니..
OOOO 정봉이랑 이선균이랑 같이 보고 있네
OOOO 일단 확인된건 정봉이랑 이선균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333Trisha
OOOO이선균이랑 정봉이 같이 있는건가. 스박에있단디

옆에


OOOO 이선균 옆에 같이 나왔어요 ㅎㅎㅎ 같이 본 것 같아요.

직관


OOOO이선균 세젤부다 진짜 존잼인 경기 직관..
OOOO그러고보니 이선균 직관 전승이네 ㅋㅋㅋㅋ
OOOO이선균님 시즌 남은경기 다 직관하시면 안되나요...? 표 한잔 좋은자리 사드릴 의향있음. 고척 스카이돔 로다정도?
OOOO오늘 이선균 직관이던데 봉골레파스타 회식ㄱㅋㄱㄱ
OOOO ㅋㅋㅋㅋ이선균성님이 직관와서 이겼다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04081004
OOOO 지쨔 넘 행복하네요....이선균씨 세젤부...직관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시간 세젤부 직관러 이선균
OOOO님들...이선균 직관가면 무조건 이긴다는 무서운 말을 접함.
OOOO이선균 아마 직관 전승일거임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관하시나옄ㅋㅋㅋㅋㅋ

겁나


OOOO이선균 겁나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렛필이 안타에 겁나 신나서 손흔들고있어 리얼팩트 호갱님이다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PENGDORII

호령


OOOO이선균 그도 한낱 호령호령 우는 갸빠였을뿐
OOOO이선균도 호령호령기모령
OOOOㅋㅋㅋㅋ이선균이 호령맘으로 불리는게 존나ㅜ웃긴 포인트임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
OOOO이선균 성공한 호령맘이었구나
OOOO이선균 호령맘인증 오늘 제대로ㅋㅋㅋㄱㅋㅋ 안타가 아니라 우승한줄
OOOO이선균도 한낱 호령호령 우는 갸빠였을뿐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꾸 해설위원들이 이선균 성대모사를 한다 것보다 이선균님은 호령선수 마킹이네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moonlight_with_

자꾸


OOOO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보면서 와 저사람 이선균 닮앗다 닮아서 자꾸 잡아주나 했는데 진짜 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님 챔피언스필드 오셨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하는 거 넘나 귀여우심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가 자꾸 잡아서 누구지 했는데 이선균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kbs에서 이선균 배우 자꾸 비추고있음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ㅋ

이선균


OOOO하정우 조진웅 이선균 셋이 영화찍으면 볼만하겠군 ㅋㅋㅋㅋ 엘롯기빠들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전 드라마 가나요 (+ 이선균 고정출연)
OOOO 나선균하면 이선균이 나선환 던지는게 생각난다거.. 요꼬가와흡충이 머야... 다슬기가 문제야 ㄹ하..
OOOO아 이선균 원래도 좋았지만 더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ese0403
OOOO이선균 진짜 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이선균님이 올지는 몰랐다ㅋㅋㅋㅋ넘나 아쉽ㅠㅠㅠㅠㅠㅜ
OOOO<옥희의 영화>초입부였나 문성근이 시간강사인 이선균에게 세상살이의 지혜를 떠든다. 돈이 모든 것을 망치고 있어. 돈 때문에 엉망진창이야 등등.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한다. "세상이 이렇게 썩어버리면 책으로 들어가는 거야, 별 수 있나 책이나 파야지"
OOOOㅋㅋㅋㅋ이선균이 저거 때문에 실간떴던거구낰ㅋㅋㅋㅋ
OOOO이선균
OOOOㅋㅋㅋㅋ 진짜 이선균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너나우리 모든것을 내려놓고 즐거운 호갱,,
OOOO이선균 와이프 오늘 티비 보면서 저 인간 저거저거 이랬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allina0207_
OOOO라이언킹 닥터후 마블MCU 이선균 조진웅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존낰ㅋㅋㅋㅋㅋ연기할때랑 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왤캐 웃기냨ㅋㅋㅋㅋ
OOOO이선균님보면 이젠 와이프분과 싸우는거밖에 생각이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함그런거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이선균 맞구나
OOOO대박 이선균 청초하넺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luxon51
OOOO이선균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세젤잘
OOOO이선균......💕
OOOO이선균은 “지난 8월 KIA가 1위로 치고 나올 때 중계방송에 빠져있다보니 임신한 아내와 다투기도 했다”며 “두산이 올라왔더라면 잠실로 응원을 갈수 있었을 것이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OOOO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영상봐봐 아 이선균님 앞으로 자주 뵈여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흑흑 갸아재 이선균도 밉고 귀여운 찬호도 밉고 다 밉다
OOOO이선균씨, 거기서 서서 보면 보안요원이 모라케요.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dpepsdmltop
OOOOㅋㅋㅋ 이선균 실시간검색어 1위길래 오락프로나온건가 했다
OOOO 이선균 나오는 드라마 봤다능
OOOO이선균 좋아할때도 저음으로 우오 이러려나 ㅋㅋ
OOOO와 씨 이선균시 그냥 야빠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ㅋㅋㅋㅋ 전주에서 영화찍어서 광주갔나보네
OOOO그런데 이선균 이름은 좀 들어봤는데 누구지…
OOOOㅇㄴ승리요정ㅋㅋㅋㅋ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heaven87sz
OOOO 어.. 그냥 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선균?
OOOO저 경기 메인이 이선균같다 ㅋㅋ
OOOO어쩐지 이선균 발성이 남다르더니. 야빠의 것이었다. #아무말
OOOO이선균 볼 때마다 긴토키가 생각남😳😳
OOOO오늘 승요 이선균!
OOOO어늘 이선균분 영락없이.. 집에서 내모습,,,
OOOO 분위기 장난 아니었죠~ ^^이선균 화면에 비춰질 때마다 함성이 ㅋㅋ 오늘 경기 잼났어요~
이선균 기아 유니폼 김호령 안재홍 호령이 야구 챔필에 챔필 실검 시구 sallina0207_
OOOO이선균 타팀야빠라는것만으로 존나 가까워진 느낌이다 왜지 ㅋㅋ
OOOO 이선균 넘 덕후아즈찌라 웃겨요 ㅋㅋㅋ 너무 닝겐적임 ㅋㅋ
OOOO 이선균 보려다가 놀래버렸어요 ㅋㅋㅋ
OOOO뭐야 이선균 갸빠였냨ㅋㅋ
OOOO이선균은 다 보고 간걸까... 8회끝나고나간걸까...
OOOO아미친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