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호령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야구장 갔을때 부른 노래가 이거밖에 기억이 안남..☆
OOOO6요즘자주듣는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령호령 김호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듣는'곡인지 자주 '보는'곡인지 분간이 안될정도에욬ㅋㅋㅋ ㅠ O N ㅓ어 ㅠO N ㅓ어
OOOO이선균 목소리로 호령호령김호령 하면 좋읔데 웃길듯
OOOO호령호령 김호령~
OOOO 챔필에서 호령호령 김호령 부르곺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네 호령호령 김호령인가
OOOO호령호령 김호령 계속 흥얼거리는중...;ㅁ;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daeyoung_panda
OOOO김호령안탘ㅋㅋㅋㅋㅋ 호령호령타이거즈김호령 이선균님 신낫겠구먼
OOOOㅋㅋㅋㅋㅋㅋ이선균배우님이 호령호령김호령 하는거 목소리 상상하니까 왜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산균이랑 안재훙왔네 잘가라 호령호령김호령들
OOOO으아니 이선균도 호령호령김호령ㅋㅋㄱㄱ
OOOO남의 야구 어떻게 되고 있나 스코어 틀면서 호령호령 하고 있었는데 타자 김호령
OOOO이선균은 김호령 유니폼을 입었다 호령호령김호령~
OOOO이선균 그 목소리로 호령호령 김호령 응원하는거 상상함ㅋㅋㅋㅋㅋㅋ
OOOO야구안하니까 이렇게 평화롭네여 호령호령 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은 멜로디도 모르는데 누가 픽미 멜로디에 맞춰서 부르는 거 맞냐고 물어본 이후로 그거 말곤 안 떠올라
OOOO김호령 언젠가 골글받을때 브금 호령호령이었음 좋겠다
OOOO브금이 호령호령 김호령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으로 터졌네
OOOO엣지있게 셔츠 한쪽 빼고 뛰는 호령호령김호령
OOOO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 호령~
OOOO저거 그짤이네 호령호령김호령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5109ky
OOOO다음번엔 One thing를 연습해가서 부르고 호령호령 김호령으로 번역하나 실험해볼 생각입니다.
OOOO 네 저는 김호령 응원가 몰라욬ㅋㅋㅋㅋ 남들이 호령호령을 외칠때 저는 몰라서 가마니가 되었드랬죠 ㅋㅋㅋ
OOOO크보에 하나의 유령이 배회하고 있다... 호령호령 김호령이라는 유령이...
OOOO 호령호령 처음 듣고 대체 이게 왜 중독성호령호령 김호령 ~~ 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 1년 어떻게 안 듣죠 ㅠㅠㅠㅠ 호령병 완치는 포기하는것으로 ....(?
OOOO 처음에 듣고 이게 무슨 중독성 심하다는 거야 했는데 끄자마자 호령호령 김호령 ~~ 거리고 있었구요 ... 동동동동 엔씨희동이 그나마 좀 비벼볼(?) 만 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OOOO 요새 한 탐라 20% 정도는 호령호령김호령인거 같습니다...
OOOO One Direction 의 One thing 하이라이트부분에 호령호령 김호령을 넣으심되요ㅎ
OOOO나 사실 아직 호령호령 김호령을 못 들어 봤어
OOOO 김호령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피식) 이거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엉? 그게 뭐지여? 전 호령호령 김호령에 맞찼는데
OOOO호령호령 김호령 라디오볼 나와서 자기 응원가 직접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호령호령 김호령 승리를위해,,,
OOOO호령호령 김호령이 자기 응원가 부르는 날은 언제일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ㅋㅋㅋㅋㅋㅋ
OOOO호령호령 김호령 작년에는 어색해서 바꿔달라고 요청까지했었음. 팬분들도 좋아하고 듣다보니까 자기도 중독성있어서 지금은 응원가좋아함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moca2974
OOOO김호령이 댓글 읽어봤자 뭐 죄다 호령호령김호령..
OOOO기분이 안좋을땐 One Direction 의 One Thing 을 들으며 호령호령 김호령을 속으로 되뇌어보자
OOOO기아호령호령김호령
OOOO 헠 우리 호령호령김호령이 화나시리즈 망하는거임? ㅠㅠ
OOOO오늘 네이버 라디오볼 1시에 호령호령김호령 인터뷰 뚜둥!
OOOO기아의 이범호 파워히터 이범호령호령 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에 이어서 김미누안타랑 박기남 오에오에오도 당장 누구 물려줘라 뇌내 자동재생 메들리하자
OOOO 호령호령김호령타이거즈김호령(기쁨의 응원가)
OOOO호령호령이 김호령이라면? 타이거즈가 자극에 뇌를 주고 있는 거라면?
OOOO내일 속초가서 호령호령 김호령 불러야지
OOOO크 호령호령김호령
OOOO나는 너무 심심하고.. 호령호령 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Nowplaying One Direction - One Thing
OOOO[RT이벤트] 알티하신 한분/8월6일발표 양현종 선수 첫 완투승과 호령호령~김호령 선수 투런기념 알티이벤트입니다. 호령이가 내일도 안타를 치길 기원하며 호령아 3할 돌아오면 베라쿼터갈께!!! 잘하자!! t.c…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kane8563
OOOO 엌ㅋㅋㅋㅋㅋㅋ봉다리 제가 예쁘게 리본으로 해드리겠읍니다ㅎ 저도 내년에 광주챔필갈건데 그때 같이 김호령응원해여...호령호령김호령
OOOO 광주 한번 다녀오시죠..호령호령..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OOOO[RT이벤트] 알티하신 한분/8월6일발표 양현종 선수 첫 완투승과 호령호령~김호령 선수 투런기념 알티이벤트입니다. 호령이가 내일도 안타를 치길 기원하며 호령아 3할 돌아오면 베라쿼터갈께!!! 잘하자!!
OOOO하루종일 호령호령김호령밖에 생각 안 나
OOOO아까 호령호령김호령이 홈런 쳐서 트위터 들어와 아현님을 찾았으나...
OOOO호령호령김호령 ㅠㅠㅠㅠㅠㅠㅠ 호령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호령호령김호령 투런홈런김호령
OOOO연밀에서 만두 먹고 있는 트잉여는 지금 호령호령 김호령을 불러보아요.
OOOO난 오늘 호령호령김호령 라이브로 들으러 가는 새럼
OOOO호령의 장점 할말은 없는데 트윗하고 싶을때는 호령호령김호령
OOOO개크보 호령호령김호령으로 천하통일
OOOO나 진짜 소름 돋는게 계속 아무생각없이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이러고 있었어 와~
OOOO대구구장에 매미가 호령호령 김호령 하고 운다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PENGDORII
OOOO호령호령 김호령이네 보러가야지
OOOO끙 자려고 불 끄니까 생각나호령호령 김호령
OOOO자기 전에 양 세지 말고 호령호령 김호령...
OOOO 길가다가 응원동작까지 하며 노래 부르며 걸어가기도 하고 막 그랬죠.. 호령호령김호령.. 근데 요샌 케티 안타쏭 하고 있어요 (절레절레
OOOO호령이 귀여워 호령호령 김호령
OOOO슬플땐 난 호령호령 김호령을 외쳐
OOOO호령호령김호령 또 울리기 시작했다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luxon51
OOOO호령호령 김호령 듣고야말았다
OOOO시밬ㅋㅋㅋㅋㅋ듣고보니까 겟업겟업아돈마마잌ㅋㅋㅋㅋ이부분 호령호령 김호령이자낰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령호령김호령 타이거즈김호령 호령호령김호령 승 리를위 해
OOOO머릿속에서 아직도 호령호령 김호령이 울려퍼지고 있다
OOOO호령호령 김호령을 멈춰주세요
OOOO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ㅇ~.~
OOOO호령호령 김호령ㅋㅋㅋㅋㅋㅋ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aktehdtks
OOOO김호령만 싫어하는 호령호령 김호령
OOOO호령호령김호령 겁나중독성있어
OOOO근데 도대체 왜 호령호령 김호령
OOOO인 인간적으로 파 파워 넘치는 응원가 호 호령호령 김호령
OOOO김호령 응원가를 잊기위해 박기남 응원가를 틀면 오에오에오가 호령호령호령으로 바뀌는 기적이 일어남
OOOO아~~무도 없는~~~ 호령!! 아~~무도 없는~~~ 호령!! 쓸~~쓸한 호령호령 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이거 왠지 미솔미솔 시미솔! 이런 음계일거 같구 막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dbs644
OOOO한화 신경현~~ 체고의 포수~~ 신경현~~~~ 한화 신경현~~~ 호령호령~~~ 김호령~~
OOOO망할 호령호령김호령이 머릿속에서 나가질 않아
OOOO황태황태 황중황 황태황태 태황태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중은 옥타브
OOOO별빛이 흐르는 다리를 호령호령 김호령
OOOO일목차 일목차 일목 날려버려 최강호령호령 김호령
OOOO너 자꾸 야구 가지고 징징거리면 저기 호령호령 김호령
OOOO전준우 응원가 그거 호령호령 김호령 ?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kimkiaphotobook
OOOO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호령호령 김호령
OOOOㅋㅋㅋㅋ탐라에 돌고 있는 응원가를 흥헐거리고 있다♪♪ 호령호령 김호령~ 체강 삼성 우동균! ,,,,,,,,,,,,,,젠장
OOOO옛날 어린이들은 호령호령 김호령이 가장 무서운 것이었으나, 현대 어린이들은 무분별한 불량 불법비디오를 시청하면서 비행청소년이 되는 호령호령 김호령
OOOO수능전날에 호령호령김호령을 귓속에 박아보세요..
OOOO 화이팅! 롯데의 김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OOOO아침에 요가하는데 호령호령 김호령 생각나면 진짜 답이 없어짐………
OOOO마성의 7글자 호령호령 김호령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luvNpis
OOOO제발 내 머리 속에서 김호령을 멈춰호령호령 김호령
OOOO7글자를 읽었는데 머리 속에선 오직 호령호령 김호령
OOOO그 마성의 응원가 한번만 들어도 안잊어버리는데,, 호령호령,,김호령,,,하는 진짜 계속 생각나는 응원가,,,,

응원가


OOOO그거아냐 나 김호령 응원가모른다아~ 야알못 >_<
OOOO이젠 김호령응원가가 어떤 가사였는지도 기억나지 않는다 그만큼 쟤네가 족같은 경기를 함
OOOO주관적인 구단별 악마의 응원가 두산허경민 아침마당 엘지작뱅 박용택 오지환 넥센유재신 스나이더 엔씨박민우 나성범 롯데강민호 삼성발디리스 우동균 이승엽 한화정근우 기아김호령 박기남(➡노수광) SK없음
OOOO ㅇㅇㅇ 기아타이거즈 김호령 응원가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delicious_orial
OOOO이선균 목소리로 김호령 응원가 부르는거 상상해버렸고 존나 멋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응원가가 좀..
OOOO김호령-응원가=????
OOOO김호령 응원가 들어봤는데 딱히 중독성은 못느끼겠음.
OOOO 모든 응원가의 김호령 응원가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 김호령 응원가보다 박기남 응원가가 오히려 더 중독성 있는듯여
OOOO우리도 투수 응원가 이상한 거 만들어서 김호령 나올 때 맞받아쳐야 하는 거 아닌가.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adore13
OOOO김호령 자기응원가잘부르는데?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응원가부를수잇음
OOOO기아응원가는 어쩐지 단조가 많고 타팀 응원가에 비해서 재밌는지 어쩐지는 글쎄올시다이지만 박기남 가고 바로 김호령이 있듯이 중독성 쩔어ㅗㅔㅗㅔㅗ ㅎㄹㅎㄹ
OOOO기쁨의 김호령 응원가를 부르자... ㅎㄹㅎㄹ김ㅎㄹ 타이거즈 김ㅎ~ㄹ~ ㅎㄹㅎㄹ김ㅎㄹ 스~응리~를 위~해~애~
OOOO 기쁨에차서 실언을...ㅠㅜ (기쁨의 김호령 응원가를 부른다)
OOOO 얼마만의 4위인지..ㅠㅠ (기쁨의 김호령 응원가를 부른다)
OOOO김호령은 응원가 빼고 완벽
김호령 호령호령 응원가 노수광 타이거즈 이선균 강한울 양현종 유니폼 안타 박기남 _L_illy
OOOO아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제 그 김호령 응원가 처음 들었는데 단번에 따라 부르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다치지마라 응원가 못듣잖아
OOOO 진짜 김호령 응원가 최고입니다 저 진짜 중독 그 자체입니다...
OOOO 지난번 엔씨전때 덕아웃에서 우는거보고 안타깝다는 생각했는데 오늘은 승먹어서 다행이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호령 응원가 들어보셨어요? 꼭들어보세요 진짜 개띵곡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는 김호령 응원가를 딱 한번들었는데 그렇게 중독되는 멜로디는 아닌거같은데....뭐 그렇다고 좋지고않고....내가 이상한가봉가
OOOO김호령 응원가 들어봤는데 박기남 오에오에오 보다 구린네
OOOO아으아으아 김호령 응원가 안들은 귀 사양
OOOO김호령 응원가 안 들은 귀 삽니다ㅠㅜ
OOOO근데 진짜 김호령 응원가는 쓰면서도 호령당하는 타이거즈 김 호 령
OOOO김호령 응원가 안 들은 귀 삽니다
OOOO누우면 계속 생각나게 되는 김호령 응원가(.....)
OOOO야구보다 잘해서 기분 좋으면 나도 모르게 김호령 응원가 흥얼거린다...
OOOO김호령 응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안 들었어여 김호령 응원가
OOOO와 김호령응원가 원곡초월곡이네
OOOO나도 김호령 응원가 들어보고 싶은데 뭔가 박기남보다 중독성 있는 것 같아서 찾아보기 두려워
OOOO유튜브에 김호령 응원가 1시간반복 이런거 올릴까
OOOO왜 다 김호령 응원가 부르시지
OOOO지금이 낮이면 단소로 김호령 응원가나 불어볼텐데
OOOO김호령 김다원 두 응원가가 기아 투 탑 아닌가여?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김~ 호령~ 호령~호령~ 김호령~ 승~리를~ 위~해 기아의 김다원 워어어~ 기아의 김다원 워어어~

노수광


OOOO박찬호..♥♥ 이홍구 백용환 강한울 김호령 고영우 오준혁 노수광 등 기아의 미래..ㅋㅋ
OOOO 그래도 우리는 김호령 노수광 오준혁이 있으니까!!!
OOOO 아냐아냐 이번에 김호령 아웃되도 9회에 노수광 필 나지완 이범호 서동욱
OOOO1회말, 선두타자 김호령 볼넷 출루 이후 노수광의 안타가 나오며 무사 주자 1-3루 됩니다. 이어 필이 외야 플라이 치며 3루 주자 홈인, 스코어 1:4
OOOO중계진 양팀 테이블세터 비교? 뽀큐 7억 + 정근우 7억 <-> 김호령 6천 + 노수광 3천 비교할껄 해라 ㅋㅋ
OOOO통상 수코실로 불려가면 여기가 어디냐? 하면 2군가는 방입니다 근데 셋은 혼나고 2군 안감 다음날 김호령 안타 노수광 의욕도 좋고 질문도 많고 코치 괴롭히는 스탈 호령 숫기 없음 쑥스러워 코치에게 말도 잘 못함
OOOO오늘 마구마구 하다가 나랑 나이 같은 분이랑 붙게 됐는데 요즘 김호령, 강한울, 노수광 어린 선수들이 잘한다고ㅇㅇ 그리고 갠적으로 양현종 좋아한다고 했다. 완투 멋졌다고 뿌듯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김호령(중견수) 2.노수광(우익수) 3.필(1루수) 4.나지완(지명타자) 5.이범호(3루수) 6.서동욱(2루수) 7.이홍구(포수) 8.오준혁(좌익수) 9. 강한울(유격수) 선발투수 헥터
OOOO우리팀은 오늘 스카이 스포츠 해설위원이 한 말인데 김호령, 노수광, 오준혁, 이홍구였나 한울이는 있었는지 잘 모르겠고 아무튼 이 선수들이 정규 훈련 끝나고 자기 전에 호텔에서 방망이 들고 스윙 연습했다고 코치가 기특해 했다고 그랬었는데
OOOO3회초, 2사 이후 김호령 노수광 브렛필 모두 침착하게 볼넷 골라내며 만루 기회 잡습니다.
OOOO나지완..ㅋ 요즘 기아 타선 쥑긴다..ㅋㅋㅋㅋ 김호령 노수광 필.포볼에..ㅋㅋㅋㅋ
OOOO오준혁 - 김호령 - 노수광 젊은 3명이 지키는 든든한 외야👻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김원섭(좌익수) 2.노수광(우익수) 3.필(1루수) 4.나지완(지명타자) 5.이범호(3루수) 6.서동욱(2루수) 7.백용환(포수) 8.강한울(유격수) 9. 김호령(중견수) 선발투수 양현종
OOOO#TigersvsWyverns 인천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노수광(LF)-필(1B)-나지완(DH)-이범호(3B)-서동욱(2B)-백용환(C)-강한울(SS)-김호령(CF)-양현종(P)
OOOO오늘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이 '2군 가는 방'에 기아의 모든 코치가 도열해 있고 강한울, 김호령, 노수광을 불렀다고 했었나 그랬는데 호령이가 20타수 무안타 기록할 때 코치한테 조언을 구하지 않아서 크게 혼났다는데 숫기 없어서 그랬다고 넘 귀엽더라
OOOO강한울 김호령 노수광 젊은라인 참 좋네요
OOOO오늘자 강한울 김호령 노수광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갤펌
OOOO저거 강한울 김호령 노수광 썰 오늘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이 말해준 썰임ㅋㅋㅋㅋ
OOOO 23일 nc전 끝나고 조계현 수석이 김호령, 노수광, 강한울이랑 모든 코치들 다 코치실로 불러놓고 애들 혼냈대ㅋㅋㅋ김호령한테는 20타수 무안타인데 왜 코치들에게 도움 요청을 안하냐, 안힘들어?, 노수광-강한울은 안이한 플레이 지적하고
OOOO강한울 김호령 노수광..기아의 미래..ㅋㅋ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노수광(좌익수) 3.필(1루수) 4.나지완(지명타자) 5.이범호(3루수) 6.서동욱(2루수) 7.이홍구(포수) 8.강한울(유격수) 9. 김호령(중견수) 선발투수 임기준
OOOO#TigersvsWyverns 인천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노수광(LF)-필(1B)-나지완(DH)-이범호(3B)-서동욱(2B)-이홍구(C)-강한울(SS)-김호령(CF)-임기준(P)
OOOO물론 노수광이나 김호령은 찍을 예정이기만 해서,,,,(쥬륵)
OOOO노수광 3할 돌파 ㅅㅅㅅㅅㅅㅅㅅ 이제 김호령만 집나간 타격감 주워오면 됨
OOOO#Wiz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노수광(LF)-필(1B)-나지완(DH)-서동욱(2B)-김주형(3B)-이홍구(C)-강한울(SS)-김호령(CF)-홍건희(P)
OOOO근데 노수광을 김호령이랑 비교하는건 숙왕이한테 너무 가혹한 처사임... 김호령은 박해민이랑 같이 크보 투탑 소리 듣는 수비력이고...
OOOO요새 노수광 수비가 장난 아니게 늘어서 좀 잘생겨보이는 착각이 들고... 아니 김호령은 그냥 플라이로 잡아버리는데 노수광은 바운드로 캐치해놓고도 보살로 잡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아웃카운트 존나 다른 호수빜ㅋㅋㅋㅋㅋ

타이거즈


OOOO 타이거즈 김호령....
OOOO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오령
OOOO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 호령
OOOOㅎㄹㅎㄹ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려~엉..ㅠㅜ
OOOO호령 ~호령~김호령~ 너무 기아 타이거즈에 잘 어울리는 이름이야
OOOO타이거즈 김호~~령~~~ 워어어 어어 어어~~~
OOOO타이거즈 김호령 김호령 김호령
OOOO타이거즈 안방마님 김호령 워어어어어어어
OOOO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닷닷타이거즈~~ 김호~~령~~
OOOO기아 타이거즈에 김용주 주고 김호령 받아오고 싶다
OOOO 그런데 김호령이 누구입니까 설마 기아타이거즈에 있는 그 중견수는 아닐테고...
OOOO야빠의 트이타 하는법 적당히 아무말이나 하다가 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이선균


OOOO이선균 완전 김호령 팬덤 대왕 랍스터네 부럽다
OOOO이선균은 일단 레플 마킹이 김호령인것에서부터 진짜 빼도 박도 못하는 야빠인게 분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
OOOO아니 진심 미친새끼 아니냐고 이선균이 김호령 유니폼 팠다고 저딴ㅋㅋㅋ아
OOOO호령 호령 김호령 드립을 이선균이 입고있는 유니폼 덕에 뭔지 깨달았다.
OOOO이선균 (feat.기아호갱/김호령유니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호갱 아니라던 안재홍도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 유니폼 입었담서요????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님 김호령선수가 안타치니까 옆사람 끌어안고 개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님 김호령 선수 유니폼 입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53번 김호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선수 유니폼을 입고 광주 챔필에 나타난 이선균 씨
OOOOㅆㅂ 이선균이 그 목소리로 호령 호령 김호령 부르고 있을 생각하닠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이 김호령 유니폼 입고 챔필에 나타나따 ㅎ ㄹ ㅕ ㅗ ㅇ
OOOO이선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아 독서실인데 현웃터질뻔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선균이다~ 보는데 마지막에 김호령 유니폼ㅋㅋㅋㅋㅋㅋ 멋졐ㅋㅋㅋㅋㅋ
OOOO홀 이선균ㅋㅋㅋㅋ김호령유니폼이넼ㅋㅋㅋㅋ
OOOO이선균 갸빠네 ㅋㅋㅋㅋㅋ 갸니폼 김호령 팠네
OOOO이선균 배우님 그 목소리로 "호령 호령 김호령" 부르는 건가욬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빸ㅋㅋㅋㅋㅋㅋㅋ
OOOO야구보는데 지금 경기장에 이선균이 와있다 김호령 유니폼을 입고.. 미쳤군 미쳤어 아 물론 나는 티비로 보고..
OOOO엌ㅋㅋㅋㅋㅋㅋㅋ이선균 김호령 유니폼 입고 챔필에 있다 화면에 잡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마킹 김호령이넼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김호령 유니폼을 입은??
OOOO이선균 김호령 유니폼 입었네 ㅋㅋ

강한울


OOOO김주형이 타격으로 김호령보다는 강한울보단 훨씬 좋은타잔데 욕이 장난 아니네ㅋㅋ 1-3루 백업에 저만한 타자 얼마나 된다고. 물론 오늘의 영웅스윙은 눈썩
OOOO1사 주자 2-3루에 번트 작전이 실패하며 홈으로 뛰던 서동욱 런다운 걸리며 2사 주자 3루됩니다. 하지만 곧바로 강한울이 적시 2루타 쳐내며 스코어는 4:4 동점, 현재 2사 주자 2루, 타석에는 김호령
OOOO4회초 백용환 볼넷 출루 이후 강한울의 진루타로 2루 들어갑니다. 이어 김호령의 투런포가 터지며 스코어 2:0으로 앞서나가는 KIA
OOOO폭투 나오며 이홍구 2루까지 들어갑니다. 강한울 볼넷 얻어내며 무사 주자 1-2루, 타석에는 김호령 들어옵니다.
OOOO빈볼로 김호령도 출루하면서 무사 1루주자 김호령, 2루주자 강한울, 3루주자 박찬호!

양현종


OOOO안치홍/김호령/양현종/이대형
OOOO#kia vs sk#2:1#양현종 완투승!#기아 5연승#아기호랑이 김호령!!#명품투수전#스윕가자
OOOO어제 양현종 완투승 2:1 개아 승 김호령 투런포
OOOO오늘 경기 양현종 김호령 하드캐리
OOOO[KBO]기아 2-1 SK 승리양현종 9이닝 1실점 8K 결승타김호령 4회초 2점홈런 *MVP양현종 시즌 첫 완투승! 김호령 3타수 1안타 1홈런 2타점 서동욱 4타수 2안타 *양현종 3년 연속 100K(역대 48호) *팀 5연승

유니폼


OOOO 김호령 유니폼까지 즌비해서 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응원하는건지 기아응원하는건지" 라니ㅋㅋ 그럼 김호령 유니폼입고 한화응원하겠냐
OOOO이 와중에 유니폼 마킹이 김호령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의 네 번째 유니폼 후보 김호령 저의 다섯 번째 유니폼 후보 홍건희

안타


OOOO광주 김호령 안타로 2사 1-3루 안타 하나면 동점
OOOO 김호령 안타!
OOOO 난 김호령이 안타를 치는 것보다 볼넷을 얻을 때 기분이 더 좋다. 올해까지만...
OOOO암울 호령 수광 엔씨전 마치고 수코실로 호출 코치들 전부 도열중 암울-슬라이딩 안하고 서서 들어가다 아웃 수광-감독 히팅 사인에 번트 호령-20타수 무안타인데 코치에게 도움도 요청안함 김호령 제일 혼남
OOOO 김호령 안타!!! 기념^^
OOOO 그 다음날 김호령은 무안타 기록 깨고, 셋 다 잘하고 있는 중
OOOO짝짝 짜짜짝 김호령 안타
OOOO최강삼성 안타 김호령 승리를 위해 김호령 어어우워어~
OOOO아 … 안타 안타 쎄리라 쎄리라 호령 호령 김호령
OOOO김상호 롯데의 김상호 안타 쌔리라 안타 쌔리라 김상호~령호령 김호령

박기남


OOOO김호령 박기남 ☠🔫
OOOO박기남 김호령 사라졌으면,,

호령이


OOOO 저도 잠실 호령이 보고싶어요ㅠㅡㅠ... 양햄 선발 보러갔다가 마지막 아웃카운트 잡는 거 보고 김호령 연호+환호 하느라고 목이 아팠ㅅ습니다,,
OOOO11시를 기점으로 내 탐라 주인공은 늘 김호령이다
OOOO요즘 내 탐라의 주인공은 김호령이다...
OOOO진심 승리요정 마킹이 김호령이라니 넘나 놀라운것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이 포볼로 나가면 득점으로 이어진다^^
OOOO김호령이 윤규진 불쌍해서 아웃카운트 상납했네ㅎ
OOOO김호령이 도와줬네
OOOO친구들이 호령이 칭찬할때 야 김호령 수비 진짜 잘한다 원래 잘 했어? 맨날 밥먹고 타구방향 잡는것만 연습 했는데 잘 해야지... 이러는데 속으로 막 아파트 뿌실것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듯해
OOOO조닭이 기다리고 기다렸다함 김호령이 도움 청하기를 눕동도 아무도 먼저 말걸지 말라함 근데 코칭스텝이 기다리다 지쳐서 불러서 혼냄
OOOO근데 내가 호령이면 무서워죽었을듯 ㅋㅋㅋ ㅋㅋ으흑 호렁호령~김호령~타~이거즈~김 호~령~
OOOO앗 우리 호령이 두산전 때도 쳤었지! -> 이범호의 인자한 미소 <- font="">
OOOO진짜 그 만화 짤 처럼 죽기전에도 호령 호령 김호령이 귀에 맴돌거같다
OOOO선풍기 소리에도 호령 호령 김호령이 들리네 아오 빡쳐
OOOO김호령이 1번타자로... 포볼을 많이 얻어내야 한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호령..호령... 김..호령..... 히어로즈 김호령이면 좋겠어여ㅠㅠ 야구 잘하든데
OOOO 호령 호령이 최고긴 한데.. 김호령 선수 포지션이.. 으음.. 어디보자아아앙..
OOOO오ㅏ김호령이홈런쳤구나
OOOO거기다가 우리 호령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호령이 덕분에 이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ㅜㅜㅜㅜㅜ 호령 호령 김호령!!!! 누나가 아낀다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오ㅏ 방금 김호령이 홈런 침ㅁ!!!!!!!
OOOO남친이 요즘에 김호령이를 존나 빨더라
OOOO김호령이 집중 안하냐 방금 제대로 했으면 2루 가는건데
OOOO 야 너 그거 봄? 호령이 동국대 후배가 대뜸 전화해가지고 호령 호령 김호령 이러고 뚝 끊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이 대체 누구냐.
OOOO김호령이 뭐지....
OOOO 저한테 자동재생 잘 되는게... 김호령이랑 정근우...... 집에서 어느새 혼자... 특히 상대팀으로 나오면 더더욱.....😂😂😂

김호령


OOOO더부레스오공일 변요한 류준열 이동휘 김호령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