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비바체


OOOO양귀비는 연애하는 거 좋아하지만 사실 연애할 때 겪는 감정소모가 남들의 배는 된다. 비바체 덕질하는 것만 봐도 답이 나오지만 꽂히면 있는 거 다 쏟아붓는 타입이라서. 본인은 헤어져도 그렇게 쏟아부은 걸 별로 아까워하지 않는 편이긴 한데 상대가 그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푼내 비바체 소규모 팬동호회 같은 느낌이려나요 양귀비도 그럴 땐 얘 너 말 잘 한다! 하고 아슬란 편들어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좋은 인상으로 남아서 비바체 새 앨범 나오면 아슬란한테는 꼭 세 장 선물해
OOOO 앗 약간 아슬란은ㅋㅋㅋㅋㅋㅋ 팬동지 쪽일것 같아요 양귀비가 그렇게 물으면 아슬란은 하하.. 그러게요. 언젠가는 비바체가 양귀비 얘길 하는 날도 올거에요. < 이렇게 반응할 사람이라 후자가 맞지 않을까 싶어요 아슬란은 좀ㅋㅋㅋㅋ 론도랑
OOOO 그러게요 어.... 아까 론도랑 썰 풀 때 양귀비가 비바체가 방송에서 아슬란 발언하는 거 보게 되면 화낼 거 같다는 얘기가 나왔었는데 ("얘, 너 비바체랑 무슨 관곈데 걔가 방송에서 네 얘길 한다니?!") 아슬란의 반응에 따라서
OOOO 본인 SNS에다 비바체에게 도시락 선물 보냈다 꺄아 UU♡ 이런 글 올리고 그럴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막상 양귀비 쪽 팬들은 우리 언니가 또.... 이런 반응일 거 같닼ㅋㅋㅋㅋㅋㅋ
OOOO 비바체 쩐다 아이돌의 귀감이닼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막 양귀비 진짜 온 스푼 사람들한테 자랑할 거 같아 얘 얘 이것 좀 와서 봐봐 내 이쁜이가 내 이름을 SNS에 올렸다구 얘 정말 인성까지 완벽하지 않니? 하면서
OOOO이쯤 되면 양귀비 비바체 팬페이지 홈마인 게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Han_Kyudong
OOOO 양심리스 같기도 한데 워낙 어린애랔ㅋㅋㅋㅋㅋㅋ 곰돌이 받고 귀여워하는 론도가 더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 친한 척 할 뻔ㅋㅋㅋㅋㅋ 양귀비는 비바체 쪽에도 태연하게 친한 척 할 게 함정이지 얘 너 잘 만났다 내가 네 앨범을
OOOO 헉 맞아 양귀비 얘 포크 쪽 사람하고도 두어번 스캔들 났을 거 같고 막ㅋㅋㅋㅋ 양귀비가 아이돌 비바체 팬이어도 좋을 거 같아 그래서 비바체 만나고 스푼 돌아와서 후에 다시 론도 만나면 얘 내가 누구 만나고 왔는지 아니?

유우토


OOOO사고치기백우일, 유우토, 김반 뒷처리리유, 에이스, 양귀비 구경케유, 이인종, 저승사자 부채질코카 #자캐별로_사고치기파_뒷처리파_구경파_부채질파로_나눠보자
OOOO왕따코카 자살시도양귀비 가정폭력백우일 화재사건리유, 케유, 유우토 교통사고: 있을수없는일에휘말림리유, 케유, 유우토 범죄리유, 케유, 유우토 살인리유, 케유, 유우토 증후군: 희귀병브렌다 #자캐를_불행하게_했는가

아슬란


OOOO 아슬란 왤케 귀여워요 앜ㅋㅋㅋㅋㅋ 양귀비 처음엔 아슬란 보고 키 187에 사자 혼혈이라 얘 되게 무뚝뚝할 거 같네 이 생각했을 거 같은데 샐러드 먹는 거 넘 존귀라 식사 내내 웃었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양귀비 사실 연하에 한해서
OOOO 아슬란 갭모에 넘 엄청난 거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ㅋ 과연 팔톤트랩님이시다...!! 양귀비는 디저트에는 진짜 까다로운데 식사에는 너그러운 편이긴 해요 근데 아슬란 의견을 묻는다는 발상은 못 했을 거 같습니다 자기중심적이라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자 양귀비 넘 귀여워 벌써 덕캐 각이에요ㅜ 아슬란( 고맙지만 양심에 좀 찔린다! ) < 지만 잘 얻어 먹을것 같죠 양귀비 취향을 잘 모르겠지만 암튼 파스타든 뭐든 시켜놓은 양귀비 앞에서 샐러드 시켜놓고
OOOO 아 넘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슬란이 미안해서 담날 아침에 양귀비한테 티켓주면서 어젠 놀려서 미안했다고 하는데 양귀비는 ? 뭐가? 이럴것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론도랑 ㅇㅏ슬란 관계썰 푼거 봤어? 론도가 음악방송 1위소감 말할때마다 아슬란삼촌 늘 감사합니다😙(손뽀뽀) 이딴짓 ㅎㅏ는데 양귀비 그거보고 어떤 생각 하려낰ㅋㅌㅋㅋㅋㅋㅋ

론도


OOOO 그냥 론도가 가져다 준 콘서트 젤좋은자리 티켓 들고 둘이 양귀비 놀려도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론도야 말로 현실 아이돌이었으면 내가 대포 들고 쫓아다녔을 거얔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다정하고 갭모에 터지는 천상 아이돌이라니 넘나 좋구 😂 팬픽 발언 이후 양귀비 디엠창 론도 팬덤 아가들로 넘쳐나는데 내용이 다
OOOO 양귀비 때문에 졸지에 론도 국민남동생 이미지 얻어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진짜 아 으 덕캐님이 너무 귀엽다 대체.. 뭘먹고.. 이번에도 역시 내 사랑인가 (만난지 한시간정도밖에 안됐음..) 론도 속으로 되게 양귀비 귀엽다고 생각할것같다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진짜 팬페이지 홈마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거대곰돌이라니 론도 진짜 좋아하겠다 근육맨 모습이지만 아기자기한 인형이나 디저트 좋아하는지라ㅋㅋㅋㅋㅋㅋㅋㅌ 론도가 은근 양귀비언니 디게 귀엽게 볼것같다 ㅋㅋㅋㅋㅌㅋㅋㅋ 둘이 같이 걸즈토크 할것같구 으으아 양귀비언니 귀여워..ㅜㅜ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lrul00

예쁜


OOOO그리고 양귀비 테마래서 소피아 스케치를 하였는데...이게..평소같았으면 예쁜 화관만 씌웠을것을 킬뮤를 뛰고나니 프로 시체 아티스트가 되어..예쁜 시체를 그렸고...
OOOO (킬킬웃으며) 양귀비라니-. 내가 그렇게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분 같을리가-. 다른 사람이 '사랑'이라고 표현하는 게 나는 너무 지쳐갔는데-. 예쁜 언니는 사랑으로 빚어졌어? 어떤 느낌이야-? 행복해? 세상이 포근해-?
OOOO 푸흐...네. 외우기 쉬워요-..( 머리색과 잘 어울리는 예쁜 이름...-! 조금 긴장이 풀린걸까, 고개를 슬 들어 당신을 올려본다.) 양귀비..귀비, 귀비라고 불러도 될까요..? 전...이름이 없어요. 그냥 잔디라고 불러주세요(베시시
OOOO양귀비는 절대 예쁜 거 입혀야지...... 일단 미인 설정이니까 내가 그리지는 않는 걸루

같고


OOOO양귀비의 팬은 의외로 여자가 많은데 이유는 아마 평소엔 웃기고 귀엽고 마냥 소녀 같고 그런데 히어로일 때는 겁나 멋있어서였음 좋겠다. 남성 빌런을 발밑에 두기도 하고 누구보다도 열심히 구조 활동 하고 그래서ㅋㅋㅋ
OOOO 명물급인데 그런 거 안 즐기려면 여기 왜 왔어!!(???)" 하는 사람들 우르르 몰려올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 연예인급으로 잘생긴 교수님이 둘씩이나 있어서 입학하는 얼빠신입/편입생들도 많아질 것 같고.. (양귀비급
OOOO 그러고 보니 판빙빙이 양귀비-무측천에 이어서 달기까지 하는데 이거 뭔가 경국지색 미션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거 같고...
OOOO 귀비누나 감사했습니다~😁😁 이런 내용 sns같은데에 쓸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날 근육맨 모습으로 양귀비 자랑 들으려나 으윽 진짜 너무귀여워ㅜㅜㅜㅜㅜ

엄청


OOOO양귀비 님 동생, 엄청 그림 잘 그리네요..! 대단해!!
OOOO 이라크가 질질 끌면서 아프가니스탄도 다시 헬이 되고.... 이 와중에 사람들이 먹고 살 건 없지 맨낳 탈레반이 테러하거나 미군이 폭격해대지.... 양귀비 엄청 키움. 헤로인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가 되었다...
OOOO 양귀비 그랬다가 엄청 삐칠 거 같아요 티켓팅은 돈으로 어떻게 못 하는 거라섴ㅋㅋㅋㅋㅋ 너희들 정말 못 됐다, 어쩜 나한테 이럴 수 있어? 이러고 잔뜩 삐쳐서는 몰라, 다신 나한테 말 걸지마! 하고 홱 돌아서선 자기방으로 뛰쳐들어갔는
OOOO 안정적인... 권력자라 생활도 엄청 안정적일것같아요 양귀비 우기영 인생이 판이하군

호텔


OOOO헉 시걸님이다! 시걸님 저 질문!! 한국인도 가능한가요!!!! 양귀비 호텔!
OOOO호텔 양귀비에 캐 내볼까..=ㅅ=).. 킬러인데 의뢰 실패해서 휴가에서 돌아가면 죽을 애로..<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ryj1832
OOOO※ 호텔 양귀비의 일정표입니다.

사람들이


OOOO 어째 서양의 사람들이 많아. 아서...(외우겠다는 듯 다시 곱씹었다.) 저는 양귀비. 흔히들 아는 당의 후궁이든, 위험한 꽃이든, 아무렇게나 떠올릴만한 이름이지.
OOOO이 모든 게 모든 사람들이 양귀비에게 물러터졌기 때문에 발생한 일이지만 본인은 겁나 행복하게 모든 걸 누리고 살면 좋겠군 원하는 관심도 실컷 받고 사랑도 받고

샐러드


OOOO 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사자 혼혈같이 생겨선 전.. 고기 잘 못 먹어요... 하면서 절레절레 샐러드 쿡쿡 찍어먹고 있을거 생각하면 넘 웃기죠ㅋㅋㅋㅋㅋㅋ 양귀비언니 넘 웃기고 귀여워요 갭모에가 취향인가요?ㅋㅋ ㅋ ㅋ ㅋ ㅋㅋ

위험한


OOOO 양귀비 꽃은 인간 세상에서는 위험한 약, 을 만드는데에 쓰이거든. 키우는게 금지되어있어서 뭔가 어라, 나 태어나면 안 됐던걸까? 하고 생각이 들어.
OOOO 오랜만에 듣는 서양식이름...(짐작은 했지만, 속으로 중얼거리며 느릿하니 눈을 마주했다.) 양귀비, 귀비예요. 당의 후궁이라봐도 좋고, 위험한 꽃이라고 봐도 좋고.

건강한


OOOO 양귀비 평안한 가정내다버려짐 원활한 교우친구가 없응 경제적 여유돈때문에 내다버려짐 건강한 신체나름대로 건강한 편임 건강한 정신서방님 말고는 쪼금 무서워 안정적 생활서방님💖💖 행복한 과거😣 보장된 미래💖💖

이름이니까


OOOO 플레인 요거트 같네. 어쩌면 분홍색이니까 딸ㄱ, 흥. 방금 건 무시해. 나는 양귀비. 같은 꽃 이름이니까 친숙할까?
OOOO 기분 좋아라, 역시 꽃으로 태어났더라면 좋았을텐데.(뻔뻔) 혹시 꽃님의 이름을 알 수 있을까? 나는 양귀비. 꽃이름이니까 동질감이 들지도 모르겠네.
OOOO ...그래서, 분홍색 꽃님은 이름이 뭐야?(혹 방언터지듯 분홍색 관련의 이야기를 쏟아낼까 싶어 입술을 잘근 깨물고 여백을 두었다.) 나는 양귀비라고해. 내 이름도 꽃 이름이니까 외우기 쉬울까?
OOOO 친절, 내가 친절하다고는 생각 못 해봤는데. 양귀비. 내 이름도 꽃 이름이니까 외우기 쉬울까?

스푼


OOOO양귀비랑 매화 처음 맞다이(??) 뜬 날 양귀비는 스푼 돌아와서 펑펑 울었을 거 같다 세상이 떠나가라 울었을 거야 맞다이 말고 생각나는 단어가 없어서 슬프다 맞짱? 맞대결? 맞대결이라기엔 진짜 죽이려고 든 느낌인데 암튼
OOOO ㅇㅇ 양귀비는 스푼으로 일단 결정했고 내키면 얘 언니를 나이프로 넣어보려고

팬텀


OOOO 희백 희백 희백 희백 희백 희백 희백 아리아 아리아 아리아 아리아 아리아 팬텀 팬텀 팬텀 팬텀 팬텀 팬텀 팬텀 양귀비 양귀비 양귀비 양귀비 양귀비 양귀비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S7osU

후부키


OOOO 후부키....... 후부키 무덤에 양귀비 키우고있다고합니다 흑흑 이제 외롭지...않지...?(후부키미친아) 과거로 돌아가서 후부키한테 네타를 해버리겠습니다... 오마에 죽어!!!!!(퍽침) 죽는다구!!

암튼


OOOO양귀비 능력은 다 필요없고 암튼 아름답지 않았으면 좋겠음

언니는


OOOO굉장히 시혜적인 시선인 게 양귀비조차도 언니는 혼자서 아무 것도 결정할 줄 모른다고 업신여겨왔던 게 좀 있음
OOOO양귀비 언니는 매화로 하자 35살 정도에 참하고 얌전하고 차분하게 총을 쏘는 백발백중의 스나이퍼고 나이프 아.... 손에 든 이 케이스 말씀이신요...? 제가 악기를 하거든요 :) 저격총이라는 이름의 악기를요 (머리에 총을 쏘며) 이런 거 하고싶음

붉은


OOOO폭이 일 미터 정도인 캔버스에 정원을 그리고 있다. 양귀비 같은 붉은 꽃들이 앞쪽에 있는 녹색 풀을 감싸고 있고, 솜털이 붙은 푸른색 풀도 보이지.
OOOO케림생일 8월 1인인데 중요할까? 러닝중에 생일 지나갔지만 별로 아무말ㄹ안했다 탄생화는 붉은 양귀비고 꽃말은 위로랍니다. 생일선물은 자기 친구들한테 택배로 받았을 거라고 생각해용!
OOOO양귀비의 꽃말은 색에 따라 달라. 주홍빛 개양귀비는 '약한 사랑, 덧없는 사랑', 흰 양귀비는 '잠, 망각'이라는 뜻이고, 붉은 양귀비는 '위로, 위안, 몽상'! 자주색 양귀비는 '허영, 사치, 환상'이야.

양귀비


OOOO 그래, 양귀비. 달기. 또 누구 있냐. 네 목소리는 정말 졸려…… 날 레베카 군단에 넣지 말라니까.(당신 목소릴 들으며, 천천히 벽에 기댄다.)
OOOO ㅁㄴㅇㄹ아대박..너무좋아요....아...개인적으로 루드빅하나하키병걸리면 양귀비였으면좋겠어요ㅠ..ㅠㅠ루드빅이 짝사랑하던사람이 화클이라는전제하에 너무 찌통일것같습니다 ...감히 화클한테 고백도못해보고 죽어가는거 너무..보고싶..다(터지는눈물
OOOO양귀비는 싸움은 잘 하는데 튀는걸 더 잘 할 뿐이다
OOOO난 우울하면 치어업 추는 양귀비 생각을해 귀V 아직도 매상탑이야?
OOOO 너무 쿨하게 산다, 너. 사랑을 어떻게 모를 수가 있지…난 내가 사랑으로 빚어진 것 같은데. 세상 전부는 사랑이야, 이 양귀비야.
OOOOㅇㅏ 솔직히 내 자캐 남캐놈들은 3D로 나와도 내 감상은 힝입니다 일 거 같은데 양귀비나 매화나 크레페나 카에데나 마담 나오면 울 거 같다 지저스크라이스트 내가 천사를 만들었습니다
OOOO제목 포피 블로썸. 베이스 노트에 치자나무와 머스크, 하트 노트에 양귀비, 탑노트엔 프리지아. 향수의 색채를 답습한 작품을 통해 졍국은 업계에서 커리어를 쌓아간다.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baby_1on
OOOO (105호, 식물원으로 간다)(사람을 만나면 인사만 하고 양귀비같은게 있을지 좀 본다)
OOOO북유럽의 뱀파이어 고전 설정들 1.양귀비 씨앗을 뿌리면 쫓아오지 않는다. 2.달빛을 쐬면 어떤 상처라도 치유된다. 3.한번에 심장을 관통시키지 못 하면 다시는 죽일 수 없다. 4.초대받지 않고 인간의 집에 들어갈 경우 #연성소…
OOOO양귀비 인생도 조지면 걔 인생도 완벽해질듯
OOOO..양귀비...라....나쁘진 않겠지요...
OOOO앗 잠시만여 내 양귀비 님
OOOO지금 양귀비씨가 엄마한테 전화 걸었는데 황도경님이 받으면 웃길 것 같은데 어케 연결하지 태그할까
OOOO 결국 두곡 다 못들었다.... 셋릿에 양귀비 있었다규!!!!!!아아....지워져버린 양귀비..귀비양..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iride123
OOOO내 양귀비 님이 마음 찍어주셨어ㅠωㅠ.. 꼭 풀게요.. 근데 재미없고 식상할 거예요
OOOO양귀비가 연예인 아닌 거 진짜 다행일지도 몰라 히어로는 오늘도 사람을 구했습니다~ 하는 영상이나 보도가 나가는 정도겠지만 연예인은 팬미팅이다 뭐다 자기 말 할 일도 많을 텐데 그 때마다 구설수 올랐을 듯 딱히 양귀비가 잘못된 말을 한 게 아니더라도..
OOOO환타보면 뽈뽈이 생각나구 양귀비보면 타나...
OOOO메멘토서는 백조즈도 양귀비 향에 취해 스웩을 하셨다구 (루머를 생산하며...)
OOOO양귀비
OOOO 최근에 그린 게 왜 이것 뿐이지요 (침착) 금발 머리에 고동색 눈이어요! 퀸메 당시에는 18살이었으니까 어깨까지 내려오는 칼단발일 것 가타요! 양귀비 차 대체ㅋㅋ그거 괜찮은 건가요?
OOOO저승까지 찾아가 양귀비를 찾아내었다던 술사여 내 앞에도 나타나주었으면 싶구나 그 사람의 혼백이 어디 있는지 찾아내 있는 곳을 알려주면 좋으련만 <겐지이야기/기리쓰보>

OOOO양귀비로 약하면서 떡칠건데에
OOOO💓 #.. 볼수록 넘 이뻐서 슬픈 그댄 눈시리게 고운 자태 양귀비 꽃 이지요!...💕 ☆.흐린 하늘 아래서 더욱 이쁘게 피어난 양귀비꽃과 함께. 유 소추 t.co…
OOOO 신기한 이름이네.(눈을 깜박거리며) 내가 할 말은 못 되지만. 나는 양귀비. 그, 다들 알고있는 이름이잖아. 어떤 의미로든.
OOOO송일 배우 나중에 소달기나 양귀비까지 중국 4대미녀 악녀 역활 다 맡아서 해봤으면.. 내 소원임ㅠㅠㅠㅠ 제일 궁금한거 소달기.. 후지사키 류의 봉신연의 소달기 진심 내 취향인데 만화찢고 나온 얼굴이 송일 배우라규... 소달기 해주세여ㅠㅠㅠㅠㅠ
OOOO (네 말에 딸기꽃을 떠올리며 그 작은 하이얀 꽃처럼 웃었다) 네, 양귀비. 이름처럼 아름다우세요
OOOO꽃 핀 봄 얼굴은 양귀비도 따를 수 없고, 무더운 여름이면 그늘 아래서 재워주고, 쓸쓸한 가을이면 바람과 함께 시름을 달래주네. 추운 겨울에도 묵묵히 내 곁을 지켜준다오!
OOOO내 오랜 아픔을 그가 몽땅 지고 먼저 갔다 여름날 하얀 양귀비 꽃봉오리 입 다문 채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daldal_059
OOOO탐라너머분...양귀비가시나보다...만날지도..
OOOO나 저기양귀비 뛰거십어 소독님도 뛰세뇨?
OOOO 이야.. 상당히 유니크한 네이밍센스. 그러면 누나 이름은.. 양귀비의 본명이었던 양옥환이라도 되나요?(고개를 갸웃거리며)
OOOO양귀비랑 수레국화 너무예뻐 ㅠㅠㅠㅠ...
OOOO물안빠지는 흑발하고시픈데 양귀비는 머릿결 개털되고 절라 찐하다니까 어쩌지
OOOO poppy... 꽃이름은 확실하나 뭔지 몰라서 찾아봤더니 양귀비래요! 맞나요??ㅎ
OOOO와 저거 퍼지는거 너무 양귀비 꽃잎같아 예뻐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_arm_pit__
OOOO천 개의 비밀 어메이징 스토리 161회 – 양귀비의 치명적인 비밀 / 정조와 홍국영 두 남자의 동상이몽 8/16 #천개의비밀어메이징스토리 #양귀비 #정조
OOOO매번 조사갔다오면 하나씩 다치고와서.. 그만큼 내가 별 생각없이 굴리는거겠지만 :p 손에 칼한번 박히고 양귀비 향 중독되고 유리병들 깨쳐서 그 파편에 다리 베이고.. 체력 탈출 넘버원! ㅇㄱㅇ
OOOO 첫 마음도 양귀비 님 트윗이네요! 메인트윗.
OOOO양귀비가 일본에서 죽었다는 말을 듣고 동공지진이 오는 중입니다. 인생 존나 파란만장하네
OOOO....? 양귀비 존나 인생사 보소
OOOO아 개미친 양귀비의 치명적 비밀? 그런 거 티비에 나와서 보고 있었는데 내래이션궁녀를 놀라게 한 것은 양귀비에게서 나는 강력한 암내였던 것이다! 나? 엄마? 아빠? 나: 나미친
OOOO헐 양귀비 시아버지랑 재혼했대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ate_h
OOOO양귀비도 능소화도 '인간이 안전하게 예쁘다고 여길' 지점을 화끈하게 넘어버리는 게 취향임. 꽃처럼 여성에 자주 비유되는 식물은 더 그렇다. 인간의 미감에 완벽하게 들어맞게 안전하게 예쁘지 않음
OOOO3.구멍이나 물건을 센다.  양귀비 씨앗을 던지면 쫓아오지 않는다는건 뱀파이어들이 그걸 세느라... 안 쫓아와서인데요...이것도 광견병 환자의 특징. 뭐... 대부분의 정신 이상증세를 보이는 환자들이 제일 많이 보이는 증상인데…
OOOO아 그리고.. 조식 먹을때 같이 나오던 그 모닝빵.. 씨앗이 든 거 정말 좋았는데.. 그거 꼭 가져오고싶었는데..(시무룩) 아마 양귀비 아닐까 하고 생각했었다
OOOO 여기요 여기요•••!!! 근데 양귀비 그분까지 더하면....두장이 정답이에요오!!!
OOOO양귀비 인생의 유일한 오점이 매화일 거야 분명 근데 그게 빌런인 언니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언니가 미치기 전에 내가 구하러 갔어야 했는데 <- font="">
OOOO도대체누가나한테 힙하다고 처음햇는지 기억이 안났는데 견우가 디ㄹ도에키스하는양귀비존나힙하다고했던게 너무 웃겼던 기억만난다
OOOO 핫팩을 하나 사용했다. 흰 양귀비가 가득하다. 단지 그 뿐. 아래로 길이 나있다.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bassolow
OOOO메르헨은 양귀비 보고싶어요! 양귀비! 보고올게요!
OOOO[ 철조망 밖 ] < 철조망 > < 안내판 > < ~가 무성하게 피어있는 입구 > - 금매화 - 피안화 - 흰 양귀비 - 호랑이꽃 - 안개꽃 - 안개나무 - 다섯잎 클로버 - 물망초 - 밀집꽃 - 쪽동백나무
OOOO 그치? 모델은 양귀비 버젼의 판빙빙 언니라구? 저거 하나만 4시간 갈음
OOOO사진관 접고 양귀비농사해야지
OOOO ㅠㅜㅠ오ㅑㅐ애 양귀비냄새난ㄴ다며
OOOO킁킁 양귀비냄새
OOOO이유가 몰까... 나 이제껏 딱히 중년에게 매력느껴본적이 없는데.... 여자로 태어나셨으면 솔직히 황진이나 양귀비급은 되셨을것이다...(아무말)
양귀비 비바체 유우토 아슬란 론도 예쁜 같고 론도가 엄청 호텔 사람들이 Hotel_Poppy
OOOO나는 꽃길만 걸을거야 그런데 그 꽃중엔 양귀비도 있고 아카시아도 있고 이름모를 독화? 독초들도 잔뜩 있을거야 엉엉엉
OOOO당연하게 생각하고 떠들고 다니면 화낸다. 니가 뭐라도 되어서 사랑해준 줄 알아? 하고. 사실은 사랑하는 양귀비 자신의 모습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고. 뭐든 본인이 좋다니 상관없지만 :3
OOOO맞아 그리고 대나무숲이아니라 양귀비숲으로 바꿔달라는것도 ㅈ나엿서,,,
OOOO난 머릿속 꽃밭처럼 살고 싶은데 기왕이면 양귀비 꽃밭.. (존나
OOOO군님 우리 양귀비갈까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퀸토 달라고 한 적도 없는데 혼자 역정냈습니닼ㅋㅋㅋㅋ 사실 양귀비는 홈파님이 하지님에 대해서 한 말이었는데 아 진짜 어제 너무 총체적으로 미쳤고 아침에 이걸 다시 읽으니 더 미친 거 같아욬ㅋㅋㅋㅋ
OOOO 히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 양귀비 후기 때무네 아침부터 너무 크게 미소지었고 퀸토한테 스티커 뺏기지 않은 것 다행입니다 왜 뺏으려고 그래
OOOO 걔이름ㅁ 양귀비임? ㅋ. ㅋ ㅋㅋ ㅋ 죽인지가 언젠데...
OOOO크ㅔ일 양귀비인ㄷ게 더 쩔ㄹ 거든요 ㅠㅠㅠ???? ㅠㅜㅜㅜㅠ 흑흐ㅜㅜㅜㅜ 꺼구구ㅜ 너무 조 와 ㅠㅜ
OOOO#죽으면_그_자리에_식물이_자라는_세계_AU 양귀비
OOOO코스모스슈퍼스타 해바라기슈퍼스타 들국화슈퍼스타 장미슈퍼스타 양귀비슈퍼스타 프리지아슈퍼스타
OOOO저 순간 너무 충동적으로 왕의 남자 켰는데 녹수가 되고싶다... 녹수나 포사나 양귀비로 살아보고싶어(아무말
OOOO의외로 양귀비같은 사람들은 단순히 색기 넘치는 타입이라기보단 오히려 시우민같지 않았을까.. 자기의 예쁨을 자유자재로 부릴 수 있고 그걸로 사람을 홀릴수도 있는 절세미인...
OOOO그래서인지 뒤끝도 없고 의외로 애인데 남한테 나 달래줘 하고 어리광 부릴 일도 없음 ㅋㅋㅋㅋㅋ 양귀비는 언제나 해결책을 알아서 찾아내지
OOOO가터벨트 등으로 조그마한 소총을 구비하고 다녀서 언제 어디서나 만능지팡이를 꺼낸다. 9. 양귀비의 친언니. 평생을 그녀의 그늘에 잡아먹힌 채 살았다. 10. 능력 개화는 20대 후반에 들어서야. 11. 타인이 나를 해치려 든다고 믿는 경향이 있다.
OOOO양귀비 꽃 몸에서 자라는 캉탱(아까 양귀비씨앗 뿌려서)
OOOO 앗 좋아요 좋아요~! 아까부터 양귀비언니 설정 계속 보고 있었어요 무슨 관계가 좋을까요!
OOOO판빙빙의 <양귀비>와 손려의 <미월전>, 기타 유명한 배우들도 이분의 손끝을 거쳐간. 옛 전통을 이렇게 멋스럽게 새로운 감각으로 창조할 수 있다는게 참 대단하다 싶음 ;ㅁ;
OOOO죽은 자들과 함께 양귀비를 먹는 자 중에서만 가장 조용한 음성을 다시는 잃지 않는 자가 있으리라. — Rainer Maria Rilke
OOOO평생 주목받고 산 양귀비와 평생 그늘 신세였던 매화인데 양귀비는 누가 봐도 예쁘기도 하고 고집 꺾을 수 있는 성격도 아니고 홀연히 히어로가 되어서 주목받고 그러니까 집안에서도 양귀비를 정략결혼에 써먹으면 오히려 여론의 뭇매를 맞을 거 같으니 걔는 집안
OOOO내일볼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많이 산만하다는데 각오는 하고있지만 불안하다... 그러나 오늘본 양귀비보다 심하지는 않을것이다
OOOO 양귀비랑 달리 되게 수수하게 생겼고 주근깨도 있고 예쁘지 않은 아가씨고 늘 하얀 치파오에 수줍은 듯이 웃는데 표정 하나 흔들림 없이 무차별살인하는 게 보고 싶다 어머... 아픈 게 싫으시구나.... 어.... 그럼....
OOOO 아 양귀비 같이 뛰어요 !!
OOOORT) 오 저거 좀 양귀비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 현웃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양귀비언니 진짜 매력터진다 현실에 있었다면 내 덕질했을게 분명함 ㅜㅜㅜㅜㅜㅜ 그냥 다른 프로나 연예계에서도 둘의 사이 유명할듯ㅋㅋㅋㅋㅋㅋ 초반엔 다들 저둘 나중에 스캔
OOOO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바텐더니까 아마 캐 우려먹기 식으로 할 것 같아요 양귀비 캐랑.. 응응
OOOO 양귀비 쪽 팬덤은 처음엔 진짜 스캔들 각오했을 텐데 갈수록 우리 애기가 도시락을 맛있게 먹어줬대 어쩜 좋아! @^^@ 이런 깜찍이 동생이 있음 얼마나 좋을까! 이런 느낌이 되어가서 ??? 했을 거 같곸ㅋㅋㅋㅋㅋㅋ
OOOO글고보니 당나라 시대인데 양귀비도 했던 전족을 측천무후도 했을까?
OOOO양귀비 ☆누나☆라니 양심리스긴 하다 거의 띠동갑인뎈ㅋㅋㅋㅋㅋ
OOOO 하게 양귀비언니한테 잘해줬다고 한다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 후후 좋네요.... 원래도 다른 스테먼과 관계가지면 안좋은 영향 끼치는 설정이지만 접촉만 해도 영향 끼칠 수 있었으면... 태오가 작은 붉고 까만 양귀비 문신도 새겼으면 좋겠구여..!!
OOOO (꽃받침) 양귀비라서 그래. 겉모습은 장미인데 존나 취했네 주녕이. 오구오구.
OOOO양귀비 설정 정리
OOOO 야...양귀비?? 새빨갛고 까만....양귀비.....................라던가...<<
OOOO하비에르버드나무 일라이민들레 시드오죽 스파크부처꽃 애쉬양귀비 or 노란 카네이션 #죽으면_그_자리에_식물이_자라는_세계_AU
OOOO캉탱한테 양귀비씨앗 뿌릴래
OOOO스쿠 백합 히바리 들장미 쇼이치 아네모네 엔마 메리골드(금잔화) 스쿠 금어초(10년후) 히바리 벚꽃(현재) 잔저스 흑/암적색 장미 (잔저스 is 뭔들) 무쿠 연꽃(10년후) 무쿠 흑장미(현재) 룻스 양귀비(10년후) 나…
OOOO그럼에도 불구하고 양귀비가 아름답기 때문에 모두가 추앙하고 얘는 매스컴이 다 버려놓은 애인 거지 내가 뭘 해도 저들이 나를 사랑해, 내가 이렇게 아름다운데 네가 날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아? 같은 식으로. 그래서 누가 쓴소리 하면 순간적으로
OOOO양귀비로후드려퍀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OOOO저 이영싫 캐 이름 정했어여!! 양귀비로 결정해써!! 이제 능력만 정하면 된다!
OOOO양귀비나 피안화 꽃이 가장 어울리겠군. 선물해주마.
OOOO헉ㄱ양귀비라니타나가벰파이어들퇴치하는게보고십네
OOOO양귀비 이거 살리긴 재미가 없고 죽이자니 내가 섭섭하네
OOOO양귀비 다이스키~~!
OOOO 헉 루시는 양귀비같이 장식많고 화려한거 입어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