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율마 완벽하다 밤비님 증맬 몸의 표정과 율레티 아세요 작고 베레티를 신경질적으로


완벽하다


OOOO님들 이게 뭔지 아세요 제가 밤비님 께 맡긴 율레티 커미션이다 너무 예쁘지요 율마 눈매와 표정과 신경질적으로 깡마른 몸의 선과 작고 사랑스럽고 가련한 꼬마 베레티를 보시라구요 증맬 완벽하다 …
OOOO완벽이라는 단어는 이 그림을 위해 존재했던 것이 틀림이 없으며 동그란 나팔꽃과 뱀이 얽힌 프레임 디자인이나 화려하고 과시적인 율마의 옷차림이나 반짝임들까지 너무나 완벽하다 어쩌면 좋으냐...정말...커미션 최고다 나 밤비님 너무 사랑하게 되어버려
OOOO님들 이게 뭔지 아세요 제가 밤비님 께 맡긴 율레티 커미션이다 너무 예쁘지요 율마 눈매와 표정과 신경질적으로 깡마른 몸의 선과 작고 사랑스럽고 가련한 꼬마 베레티를 보시라구요 증맬 완벽하다

화분을


OOOO(사온 율마 화분을 테이블에 내려두곤 만지작거린다.)
OOOO(작은 율마 화분을 샀다)

율마


OOOO 쩔어ㅋㅋㅋㅋㄱㄱㄱㄱㅋㄱㅋ 율마쨩 최고시닼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 ㅋㅋㅋㄲㄱㄲㅋㅋㅋ
OOOO 나 그러줘 카와이한 율마 꺄>< 사랑한다고? 아잉 이런 공개된 곳에서 야메떼? ><
율마 완벽하다 밤비님 증맬 몸의 표정과 율레티 아세요 작고 베레티를 신경질적으로 MH_Aldebaran_N
OOOO율맠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도랐멬ㅋㅋㅋㅋㅋㅋ
OOOO 율마 우리 이번주에 볼수이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맨날 공방뛰고 집 가서 쓰러져자는거아냐??
OOOO율마 키우고 싶은데 해 엄청 좋아하는데다 물까지 좋아하는 녀석이라서 포기.
OOOO 저흰 어차피 사랑과전쟁이니 걱정마요 율마(여어ㅡ)
OOOO탐라너머서도 축복받는 율마
OOOO죽지마 센고쿠 율마
OOOO 율마 어댜
OOOO율마 세이비어 트레저 보꾸 (?
OOOO로즈마리랑 율마 데려오고 싶은데 둘 데가 없다..
OOOO전오수/퍼블패치 전에 그린그림 뒷내용 상상 율마쨩 받아♡ @yulma_17
OOOO 에리히 파워정장남 돼서 불편하고 당황수줍어하고있는것 너무 귀여운데 율마가 에리히 옷 입은것은 너무 상상이 가지 않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난이체크셔츠....(율마:극극극혐)
OOOO율마 변신 3단계. 가지치기, 분갈이. .


율마 완벽하다 밤비님 증맬 몸의 표정과 율레티 아세요 작고 베레티를 신경질적으로 byorvina
율마 완벽하다 밤비님 증맬 몸의 표정과 율레티 아세요 작고 베레티를 신경질적으로 nio_orig

율마 완벽하다 밤비님 증맬 몸의 표정과 율레티 아세요 작고 베레티를 신경질적으로 EmeraldClou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