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저스틴


OOOO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팝스타
OOOO머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
OOOO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는 대체 뭘까
OOOO엥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겨........?
OOOO이야아ㅏ.... 아리아나그란데...랑...저스틴비버......
OOOO 내가 이해가 안돼는게 뭐냐면 아리아나 그란데가 왜 저스틴 비버랑 사귀는지 이해가 안돼..그리고 내가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를 얼마나 듣는데..
OOOO헐랭방구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adagietto25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 연애설? 졸라 끼리끼리 노네
OOOO아니 아리아나 그란데는 뭐가아쉬워서 왜그렇게 스캔들을 만들어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저스틴 비버랑 스캔들이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열애설 진원지는 포켓몬GO ...음?
OOOO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 열애 기사를 보았다. 기사를 본 순간 8월의 시작과 함께 세상이 종말할 것이다. 엉엉...
OOOOㄷ 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연애설터짐 미춌ㄷ
OOOO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그란데...
OOOO 뭔가 잘 어울리는거 같으면서도 내 기준에서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아까운거 같기도 .. ( 그러면서 저스틴 비버 노래 좋아함 ㅋㅋ
OOOO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귀네? 사내커플이네~ 비버는 연상 킬러임? 95년생 96년생 여자얘 둘 빼고 죄다 연상~ 근데 비버랑 아리아나 망붕러들 많고 인성도 별로라 그닥 크게 와닿지 않을듯~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는 좀 잘어울리네
OOOO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말입니다.
OOOO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그란데가 사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저스틴 비버랑 열애라니 실망입니다. 앞으로 스벅에서 그란데 사이즈 음료는 마시지 않겠습니다.
OOOO와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대애박
OOOO저스틴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연애한다는 소식에 타임라인이 궁금해서 들어왔다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cloudcottonsom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비버 열애설이라니... 정말임?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저스틴비버가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랑 사귄다는 실트가 보인다 사실이면 진짜 대박 하지만 찌라시일 확률이 높을 거 같다
OOOO저스틴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열애라니..... 저스틴비버는 진짜 한명 한명 다 건너가는구나...
OOOO아리아나 그란데 누나랑 저스틴 비버랑 예쁜 사랑 하세요....아리아나 안녕.....행복해야 해
OOOO하는 김에 이것도 알티해가세요, 둘이 사귄다고 소문은 났는데 전혀 근거가 없는 치라리치라시~ 이게 사실이면 티엠지 계정이 조용할리가 없거든요. 암턴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열애설은 어디까지나 설일 뿐...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ㅂㅓ라니.... 요즘 아리아나노래 조아서 많이 듣는데 충격
OOOO 저스틴 비버하고 아리아나 그란데 열애설 뜸
OOOO와.... 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사겨?...십챵.....
OOOO저스틴 또뜨랑 아리아나 그란데 열애설 저거 사실이냐 소스뭐냨ㅋㅋㅋㅋㅋㅋㅋ
OOOO엥 슈발 아리아나그란데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나니??? 난다요???? 난데스까??????
OOOO헐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OOOO미쳤다 아리아나 그란데 ♡ 저스틴비버 ㄷㄷㄷㄷ 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미친 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그란데 연애함?????도랏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ys4216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그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스틴비버 아리아나그란데 사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그란데랑 사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 사귐??????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랑 사귀어?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적
OOOO홀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 열애설났네
OOOO미친ㅋㅋㅋㅋ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뎈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OOOO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니, 양덕들이 마음 놓고 놀려먹을 커플 탄생이구나......
OOOO아리아나그란데랑 저스틴비버가 사귄다구???
OOOO할 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OOOObest mistake 듣고 있는데 네이버 검색어 1위가 아리아나 그란데여서ㄷㄷ 소름 돋아하며 클릭해봤더니... 저스틴 비버.... 아.....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lovedoux_
OOOO? 아리아나그란데 또 뭔소리를햇길래 실검인가했더니 저스틴비버랑 사귄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리아나그란데랑 저스틴비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OOOO저스틴 비버에다가 아리아나 그란데를 끼얹으면 이건 초울트라슈퍼메가톤급 비호감커플의 탄생이네
OOOO진짜 존나 웃김.. 시간이 나시면 저런 국내 찌라시 믿지 마시고 구글에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 영어로 검색 좀 해보세요
OOOO할리웃POP]저스틴비버♥아리아나 그란데 열애 "특급 커플 탄생" 허미 쉬펄 ???????????????????????????????ㅡㅡ
OOOO아리아나그란데.. 저스틴 비버.... 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저스틴 비버! ♥ 아리아나 그란데! 팝스타 커플탄생!
OOOO아 실검에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뜨또 같이떠서 느낌 쎄하길래 봤는데 둘이 사귀네.... ㅎ음...행쇼...^^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왜 실시간 급상승??인가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저스틴 비버...흄...뭐 알아서 잘 하겠지만...(난 이 커플 반댈세....ㅡ.ㅡ
OOOOㅋㅋ 아리아나그란데랑 저스틴비버 열애설
OOOO미국의 한 외신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가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아리아나 그란데는 먼저 저스틴 비버에게 호감을 느껴 접근했고, 저스틴 비버도 이를 거부하지 않았다.
OOOO대체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비버랑 사구ㅏㄴ다는건 어디서나온출처임
OOOO저스틴비버 아리아나그란데 열애설..?
OOOO????저스틴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열애한다구???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DeutschChan
OOOO 아스트로,에디킴,저스틴비버,Jeff Bernat,Tori Kelly,아리아나그란데어쿠루브,스텐딩에그,박효신,에릭남 등등 인디음악,발라드,힙합,RnB,PoP다 가리지않고 듣는편

비버랑


OOOO학 그럼이제비버랑아리아나그란데콜라보볼수잇는건가
OOOO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아.....ㅏㅏ..ㅡㅏㅏㅏㅏㅡㅓㅏㅏㄴ대
OOOO에? 비버랑 아리아나그란데????
OOOO아 이와중에 아리아나 그란데 비버랑 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리아나그란데....가....비버랑..?무대몇번 같이섯다고...눈맞아버린거야..😂😂😂😂??
OOOO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헉???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marieclairekr
OOOO티엔나 아리아나그란데랑 비버랑 사귄다고?
OOOO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대요
OOOO?? 머라고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연애를 한다고???
OOOO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

뜨또랑


OOOO? 아리아나 그란데가 뜨또랑 사귄닥ᆞ요????
OOOO...? 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말입니다랑 사귐? 레알?
OOOO와 아리아나그란데랑 뜨또랑 사귄대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wish_sivan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뜨또랑,,,,,?
OOOO?? 아리아나 그란데랑 뜨또랑 사ㅏ귄다고???????????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뜨또랑 사귄다니..... 100퍼센트로 찌라시 예상합니다.......
OOOO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미친조합이다 이미지의 상태가
OOOO미친 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 사귄대
OOOO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라니..
OOOO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가!!!!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jjjh65
OOOO와중에 뜨또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귀네요
OOOO와 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랑 연애하네 ㅁㅊ
OOOO아리아나그란데랑 뜨또랑 사귄대; ㅡㅡ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뜨또랑 사귄다는데
OOOO뜨또랑 아리아나그란데 사귄다고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스커플이네

비버


OOOO아리아나그란데 왜 비버 왜
OOOO미친 비버그란데요,,,,?????제가 아는 그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poppyneedles
OOOO아리아나그란데..............저스,ㅌ니비버요?

뜨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맠동의사랑을 한몸에받으시겟네;; 질투난다;;;; 맠동이들아 뜨또 아리아나그란데ㄴ랑 사귄다더라(개노뜬금
OOOO 아리아나그란데가 이까워ㅠㅠㅠㅠㅠ뭐가 아쉬워서 뜨또를..ㅜㅜ
OOOO아리아나그란데 뜨또 ㅋㅋㅋㅋㅋㅋㅋ
OOOO뜨또❤️아리아나 그란데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OOOO아리아나그란데랑 뜨또..??? ;;;;;;;
OOOO뜨또 아리아나 그란데 옛날에 떳던거 아님? 남자가 다른남자였나?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랑 뜨또랑 저스틴비버랑 사귄다고 비버 저스틴비버 열애설 뜨또 말입니다 B__329

말입니다


OOOO아리아나 그란데 말입니다.
OOOO김상중이 가장좋아하는 가수는 아리아나 그란데 말입니다....!
OOOO 아리아나 그란데 말입니다 형님 너 때문에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 결정 나네요 사랑해요 오빠 잘 생겼어요 아니 농담이에요 잘 하는 지속력의 진짜 왜 이렇게 귀여워 죽겠어 진짜 잘 한다 잘 하는 기억력의 비밀 잘
OOOO여 러 분 와중에 아리아나 그란데(말입니다)가 트로이 팔로함 및친

노래를


OOOO1.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중 가장 최애곡인 Dayderamin' 전체적으로 발랄한 노래를 좋기도하고 도입부가 그런 속삭이는 맑은 음색이 좋아서 처음듣고 바로 꽂힌 노래,,
OOOOSUZU님 덕분에 내취향노래를 찾았다 ㅠㅠ 역시 아리아나그란데야.....b
OOOO내 주위에서 나보다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를 많이 아는사람을 본적이 없는데 저번 강남놀러갔을때 ㅊㅅ님이 아리아나 노래 많이 알고있어서 놀람;; 동지만난 기분 ㅠㅜ
OOOO근데 여름엔 역시 힙한 노래를 들어야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로빈시크 노래로 나는 이미 거리의 내적 댄서

자꾸


OOOO아리아나 그란데 하니까 자꾸 스벅가서 돌체비타 그란데 사이즈 마시고 싶다
OOOO티파니는 아리아나그란데가 참 좋은모양ㅌㅋㅋㅋㄱ 내가 아리아나그란데 유투브 엄청파서 평소 자주하는 제스처나 노래애드리브 잘아는데 그게 자꾸 보여 ㅋㅋㅋㅋㅋㅋ 의상도 그렇고 비스꾸리한걸 초이스하는듯 태티서 problem따라한 노랜 조금 웃음포인트였고요
OOOO아리아나 그란데를 듣지않겠다는 결심을 깨고 자꾸 작곡가들이 걔한테 좋은 곡을 주니까 어쩔수 없이 들어봣는데 아리아나 그란데는 왜 아리아나 그란데일까 노래 너무 잘하고 노래좋잖ㄴ아 스바... ㅜㅜㅠ
OOOO며칠전부터 아리아나 그란데 백일몽이 너무 듣고 싶었는디 폰으론 자꾸 허용되지 않은 국가떠ㅓ서 빡첫엇다,,

PROBLEM


OOOO펜타토닉스 이 영상 정말 좋아함ㅠㅠㅠㅠ 모두 펜타토닉스 daft punk 들으세요. 개인적으로 아리아나 그란데 problem 커버한 것도 좋아합니다.
OOOO 전 왜 몰랐던거조 .. !!! 저 사실 아리아나 그란데 problem 으로 데뷔한 사람인줄 아랏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가수명에 관심이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OOOO 지금 일이 너무 쌓여서 문제입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부릅니다 problem,,,

BEST


OOOO아리아나 그란데 best mistake으로 그쌈
OOOO Best Mistake - 아리아나그란데
OOOO 하지만 너는 내가 한 가장 최고의 실수야 그래도 우리는 변하려고 하지 않아 저 무지개를 쫓아도 얻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 그래도 우리는 계속 이대로 있을뿐이야 Best mistake - 아리아나 그란데

졸라


OOOO 제성합니다 졸라 못했네요 ,,, ㅎ 아리아나 그란데 덴져러스 워멘임다 !
OOOO그나저나 아리아나 그란데 졸라 귀여운듯ㅠ snl 나온거 봤는데 노래 잘붙ㅌ러서 놀라기도 했지만 너무 사랑스러웠따

뱅뱅


OOOO제시제이아리아나그란데니키미나즈 뱅뱅 들으며 힘내본다
OOOO아리아나 그란데--->뱅뱅--->슬기 뱅뱅,,,
OOOOg헐 뱅뱅 부른 가수 중에 아리아나 그란데가 있다니 몰랐네

비바글램


OOOO요즘 가장 핫한 #아리아나그란데 와 #맥 의 #비바글램 캠페인! 그녀가 직접 고른 핑크 컬러 #립스틱 #립글로스 를 구매하면 에이즈로 고통받는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어요. https:…
OOOO요즘 가장 핫한 #아리아나그란데 와 #맥 의 #비바글램 캠페인! 그녀가 직접 고른 핑크 컬러 #립스틱 #립글로스 를 구매하면 에이즈로 고통받는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어요.
OOOORT) 맥 비바글램 아리아나그란데 :)

앨범


OOOO 1. 아리아나 그란데 - dangerous woman 이번에 나온 앨범 수록곡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굉장히 관능적이고.... 이 노랠들으면 마치....본드걸이된것같은 착각에 빠지는....!!!(😅😄😄
OOOO5. 아리아나그란데 앨범, 태연 why 랑 I , 아껴둔이야기 컴투미베베
OOOO요즘 아리아나그란데 전 앨범 다 돌리는데 너무 좋다 기운 남

아리아나 그란데


OOOO댄이 아리아나 그란데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는데 팔로잉이 60명이 됐다는게 너무 귀엽다
OOOO아리아나? 그란데? 왜?
OOOO아리아나그란데 뮤비보다가 엄청난거 찾았다 번역:난 그녀가 내 여친이였으면 좋겠어.그녀는 귀여워 답글1:너 남자냐? 답글2:그게 문제가돼니??ㅋㅋ
OOOO 아.. 글ㅇ데 아리아나 그란데가 왜 나와?..
OOOO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존좋 쉬벌탱!
OOOO 장래희망이 아리아나그란데(?
OOOO저의 나우 플레잉은 아리아나 그란데 - 인투 유 임
OOOO 우앗 저 아리아나그란데 Be Alright이랑 Honeymoon Avenue 좋아하는데 !! 찾아보께영 감사해요 :D
OOOO 소나타 좋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제 취향이긴 하지만 아리아나 그란데의 love me harder도 되게 좋아했어요ㅜㅜ 갓쫑님이 생각하시는 몽환은 아닐지 몰라도...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림댜 😃
OOOO 넌 아리아나 그란데? 난 아리아나 벤티!
OOOO아리아나 그란데,,, 빅션이랑 사귈때가 제일 괜찮았는데,,,
OOOO아리아나 그란데 왜 실검인가했네
OOOO 아리아나그란데 개이쁜데....
OOOO 개충격....아리아나그란데
OOOOㅎㄹ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슈틴 빕버랑
OOOO 진짜근데 아리아나 그란데.음색 ㄹㅇ 존나좋다........감동적이야
OOOO그럼 나 아리아나 그란데 할래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님.그거아세여? 아리아나그란데 전남친이랑 부른노래
OOOO 웃님 into you 너무좋아요 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리아나그란데 특유짙은목소리 갑
OOOO아리아나 그란데 오빠 사우스코리아 대구에 살지. 대구 수성구 두산동 아리아나 브로이(요새 예명 씀 보카치오 브로이)..
OOOO어레? 아리아나 그란데가 와 검색어1위지?
OOOO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들으세용~
OOOO안대...내 아리아나 그란데...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실검1위야얘림아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눈이 발바닥에 달린 게 아닌 이상 이건 아니다. 진짜로.
OOOO실트에 '아리아나'있길래 '아리아나 그란데? 내가 아는 아리아나?' 하면서 눌렀다가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리아나 그란데 하니까 쇼탐 생각남 도른자들...
OOOO엨 동기 중에 아리아나 그란데 팬 있는디....
OOOO아리아나그란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비요?????
OOOO아리아나 그란데 이름보면 난 매번 커피가 마시고 싶어짐
OOOO아리아나 그란데 왤케 동안
OOOO네이버 1위에 아리아나 그란데가 뜬 순간 흠칫했는데 설마 했던일이 벌어질줄이야
OOOO아리아나 그란데 귀여워....테일러도 귀..귀여워
OOOO아리아나 그란데 라길래 무슨 스타벅스 새 음료 그란데 사이즈라는 줄 알았네
OOOO 아리아나그란데도 유명하지 않나 도넛사건도 그렇고
OOOO아리아나 와그란데..
OOOO 아리아나 그란데요?
OOOO예? 아리아나그란데? 내가 아는 그 애?
OOOO아리아나 그란데 인투유에 나온 자캣 넘무 예쁘다ㅠㅠㅠ
OOOO이 새벽에 나는 왜 뜬금없이 아리아나그란데 프러블럼을 듣는가
OOOO나지금 내 인장 매우 맘에든다 나의 아리아나그란데언니
OOOO아 아리아나그란데 왜 앞머리내림 나도 자르거싶개
OOOO 음 저는 엥씨리 노래는 칠감각 원써겐 제일 좋아합니다! 다른 노래는 에ㅔㄱ소 they never know랑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져아해요!
OOOO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넘 최고네...
OOOO근데 나 아주 엄한 립도 잘 어울리는 사람이다. 비바 글램 아리아나 그란데 같은 것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아주 포스 넘치고 싶어지니 그걸 하나 사서 다 죽일 기세로 출근 해야겠다...
OOOO와 미친 아리아나그란데 라이브오진다 개잘부르는데? 생각보다 로우톤이라 좀 놀라긴 했는데 와 진짜 개잘부른다.. 진자 잘부른다..
OOOO나 존나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들으면서 혼자 팝가수 빙의된듯이 제스쳐 취하며 노는거 좋아한다
OOOO 얺이 그롬 아리아나 그란데 - daydreamin'
OOOO 아리아나 그란데 짱짱 더좋은 노래도 많아여
OOOO앙아ㅏ아아아아아 아리아나 그란데 너무좋다
OOOO 저눈 뭔가 Bang Bang - 제시 제이 아리아나 그란데 니키 미나즈 만 들으면 그르케 흥이 나더라구옄ㅋㅋㅋㅋ
OOOO 헉 맴님 이거 노래 진짜 좋아요...하이라이트부분만 스치듯알았는데 아리아나 그란데꺼였군요..! 좋은노래 가사 써주셔서 감사해요😁
OOOO아리아나그란데 들으면서 파워 약씹기! 왁왁..
OOOO 흠 난 주로 외국노래 리한나나 아리아나그란데 뭐...
OOOO 5. 졍✨국 이의 상큼미를 발견시켜준 Boom clap과 focus(아리아나 그란데), 그냥 생각해보면 광범위하게 넓아서 딱딱 꼽을 수는 없는거 같아요..
OOOO 흨흨 지금 넘 행복하다구여,,,, 8ㅅ8 그리구 또 제가 한동안 꽂혀서 한참 듣고 다년떤건,,,, 아리아나 그란데,,,,,, 베스트 미스테잌,,,, 흨,,,,
OOOO 아리아나그란데!💘
OOOO 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세상최고죠 정말,,,ㅜㅜㅠㅠㅠㅠㅠㅠ저도 처음에 잉? 했는데 넘 죠아요ㅜㅜㅜㅜㅜㅜ아리아나그란데 목소리 막 간지러워서 좋아요(?)
OOOO여자애이돌들이 아리아나 그란데 갇이 보이는건 아메리칸어패럴적 스타일링도 한 몫한다는 셍각. ..
OOOO일단 아리아나그란데 좋다고 생각한적없고
OOOO여자아이돌이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부르면 소찬휘 티얼스 부르는 사람처럼 보게 된다
OOOO여자아이돌 아리아나 그란데걸 너무 많음
OOOO 진짜ㅏ 넘나 죠아요 주위에 EDM 좋아하시는 분ㄴ이 계셔서,,,(감ㅁ동)... 헉 all my love요!!!!!!???! 저 그 노래 제일 좋아해요!!!!!! 아리아나그란데+마셸몬타노 피쳐링 버젼 제일 좋아해욤...ㅠ///ㅠ
OOOO아리아나 그란데 와도 웬만한 여자아이돌 다 갈 것이다
OOOO아리아나그란데 노래는 들어도 질리지가 않음 ㅠㅠ greedy 너무 좋음
OOOO 브루노마스-talking to the moon,grenade 원리퍼블릭-counting stars 김연우-사랑한다는흔한말, 이별택시 에픽하이-스포일러,rich 아리아나그란데-love me harder 쥬아요!
OOOO아리아나 그란데 모창 잘함/???? #쓸모없는능력_자랑대잔치
OOOO아리아나 그란데 동생은 아리아나 톨
OOOO아리아나 그란데 언니는 아리아나 벤티
OOOO노래방가서 아리아나그란데 노래부르고시품
OOOO아리아나그란데 비 어롸잇 진짜 좋다구요ㅠㅠㅠㅠ
OOOO 뭔소리야 디디알에 아리아나그란데 Break Free라는 갓곡이 수록됐다구
OOOO아리아나그란데 노래해야되는데 더워서 감히 도전을...
OOOO아리아나 그란데 화보나 다코타 패닝 맞냐 걔 향수 광고도 롤리타라고 크리피하다고 욕 많이 먹었는데 ㄱㅌㄹ 쉴드받는 이유를 모르갯내,,,
OOOO아리아나그란데 노래진짜잘부르네
OOOO아리아나 그란데의 Into You 요우가 불러준다 (?
OOOO아리아나 시반 트로이 그란데
OOOO 10. 진짜 이해안가지만 전소미 보라 아리아나그란데 최시원 아 근데 최시원님은 인정하겟어여..
OOOO오죽하면 아리아나 그란데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그룹에 오라는 권유를 받은 적 없나?'는 질문에 '전 지옥으로 떨어지고 싶지 않아서여' 라고 대답함 ㅋㅋ... 물론 얘도 좀 문제가 있지만 이때는 좀 사이다였고..
OOOO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너무 좋다.
OOOO 그러니까 ㅋㅋㅋㅋㅋ둘 조합 짱이야ㅠㅠ난 아리아나 그란데 곡 중에서 이것도 좋더라 완젅좋아 예전에 이 곡만 엄청들었엌ㅋㅋㅋㅋ
OOOO아리아나 그란데 죄송합니다
OOOO 로애님 아직두 아리아나 그란데의 데이드리밍이 최고로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지난번에 해드렸으니깐 이번엔 이 노래
OOOO아리아나 그란데 이쁘네...
OOOO 9. 뮤 넘버 전반~ 하구 가요 중엔 아델, 악뮤, 아리아나 그란데, 카라반 펠리스, 글구 존카니 영화 음악 등등~!!
OOOO 아리아나그란데스러운건가
OOOO아니 아리아나그란데 리믹스 한거 이후로 이젠 아이디어 안떠오름 난 망함
OOOO아리아나그란데 포케고하네 ㅋㅋㅋㅋㅋ 귀여우시다
OOOO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었는데 어제 갑자기 꽂혀서 듣기 시작했는데 좋은 노래 많구나..
OOOO 아아 아리아나 그란데였나? 노래 피쳐링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OOOO아리아나 그란데 인 투유 느낌이 굳
OOOO아리아나 그란데 새 헤어스타일 귀여운 등
OOOO맞아 아리아나 그란데의 제일 부러운 부분머리숱
OOOO나 아리아나 그란데 볼 때마다 돌고래 닮았다는 생각 하는데 본인이 돌고래를 좋아하나보네ㅋㅋㅋㅋㅋㅋ신기
OOOO심심하면 유튜브 아리아나 그란데 mv 들어가서 노래 들으면서 댓글을 구경한다 웃긴 논쟁들 정말 많음
OOOO 고음 짝은 완전 아리아나 그란데인데요 :) 진짜 목소리 높아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