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랑 그란데 SORRY 사귄다고 그란데가 LOVE 둘이 PURPOSE 듣는데


아리아나


OOOO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팝스타
OOOO머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
OOOO 옛날에 아리아나 콘서트할때도 저스틴 비버와서 아리아나 노래하는데 뒤엣니 허리잡고있고 핑꾸핑꾸하더라...
OOOO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는 대체 뭘까
OOOO엥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겨........?
OOOO 내가 이해가 안돼는게 뭐냐면 아리아나 그란데가 왜 저스틴 비버랑 사귀는지 이해가 안돼..그리고 내가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를 얼마나 듣는데..
OOOO헐랭방구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랑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랑 그란데 SORRY 사귄다고 그란데가 LOVE 둘이 PURPOSE 듣는데 bokuga_loop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 연애설? 졸라 끼리끼리 노네
OOOO아니 아리아나 그란데는 뭐가아쉬워서 왜그렇게 스캔들을 만들어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저스틴 비버랑 스캔들이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열애설 진원지는 포켓몬GO ...음?
OOOO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 열애 기사를 보았다. 기사를 본 순간 8월의 시작과 함께 세상이 종말할 것이다. 엉엉...
OOOO 뭔가 잘 어울리는거 같으면서도 내 기준에서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아까운거 같기도 .. ( 그러면서 저스틴 비버 노래 좋아함 ㅋㅋ
OOOO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귀네? 사내커플이네~ 비버는 연상 킬러임? 95년생 96년생 여자얘 둘 빼고 죄다 연상~ 근데 비버랑 아리아나 망붕러들 많고 인성도 별로라 그닥 크게 와닿지 않을듯~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는 좀 잘어울리네
OOOO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 말입니다.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저스틴 비버랑 열애라니 실망입니다. 앞으로 스벅에서 그란데 사이즈 음료는 마시지 않겠습니다.
OOOO와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대애박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랑 사귄다는 실트가 보인다 사실이면 진짜 대박 하지만 찌라시일 확률이 높을 거 같다
OOOO아리아나 그란데 누나랑 저스틴 비버랑 예쁜 사랑 하세요....아리아나 안녕.....행복해야 해
OOOO하는 김에 이것도 알티해가세요, 둘이 사귄다고 소문은 났는데 전혀 근거가 없는 치라리치라시~ 이게 사실이면 티엠지 계정이 조용할리가 없거든요. 암턴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열애설은 어디까지나 설일 뿐...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ㅂㅓ라니.... 요즘 아리아나노래 조아서 많이 듣는데 충격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랑 그란데 SORRY 사귄다고 그란데가 LOVE 둘이 PURPOSE 듣는데 OfficialMonstaX
OOOO 저스틴 비버하고 아리아나 그란데 열애설 뜸
OOOO아리아나랑 저스틴 비버 이 조합 뭐가 싫은 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싫다 음,,,행쇼하세요...예쁜 연애 하세요...
OOOO아리아나랑 저스틴 비버랑 사귄다니,,,
OOOO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
OOOO헐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 사귐??????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랑 사귀어?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적
OOOO홀 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 열애설났네
OOOO아리아나 그란데랑 저스틴 비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고?
OOOO저스틴 비버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사귄다니, 양덕들이 마음 놓고 놀려먹을 커플 탄생이구나......
OOOO아리아나랑 저스틴 비버랑 사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best mistake 듣고 있는데 네이버 검색어 1위가 아리아나 그란데여서ㄷㄷ 소름 돋아하며 클릭해봤더니... 저스틴 비버.... 아.....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랑 그란데 SORRY 사귄다고 그란데가 LOVE 둘이 PURPOSE 듣는데 queenholly7181
OOOO저스틴 비버에다가 아리아나 그란데를 끼얹으면 이건 초울트라슈퍼메가톤급 비호감커플의 탄생이네
OOOO진짜 존나 웃김.. 시간이 나시면 저런 국내 찌라시 믿지 마시고 구글에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 영어로 검색 좀 해보세요
OOOO아리아나그란데.. 저스틴 비버.... 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저스틴 비버! ♥ 아리아나 그란데! 팝스타 커플탄생!
OOOO아리아나 그란데가 왜 실시간 급상승??인가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저스틴 비버...흄...뭐 알아서 잘 하겠지만...(난 이 커플 반댈세....ㅡ.ㅡ
OOOO미국의 한 외신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가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아리아나 그란데는 먼저 저스틴 비버에게 호감을 느껴 접근했고, 저스틴 비버도 이를 거부하지 않았다.

SORRY


OOOO sorry~~ 저스틴 비버ㅋㅋ
OOOO 제발 저스틴 비버 커버 에 의해 미안 하게!!!! 😸😸😸😸 #sorry #cover
OOOO 저스틴 비버 sorry 같아요!
OOOO 저스틴 비버ㅡsorry 듣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orry만 골라서 들려주는 정국이 센슼ㅋㅋㅋㅋㅋㅋㅋ
OOOO헤헤 태그 미쳐 보기 전에 듣고 알았지비ㅋㅋㅋㅋ 저스틴 비버 Sorry!! 아 귀여워라ㅋㅋㅋㅋ
OOOO 혹..혹시 저스틴 비버 sorry?!? 그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팝송인데....아닌가..?
OOOO 저스틴 비버 sorry
OOOO 저스틴 비버의 sorry!! 내가 좋아하는노랜데♡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랑 그란데 SORRY 사귄다고 그란데가 LOVE 둘이 PURPOSE 듣는데 femicomedyclub

사귄다고


OOOOㅋㅋㅋㅋ 나니 ㅋㅌㅌㅌㅌㅋㅋㅋㅋ 저스틴 비버가 사귄다고 하면ㅌㅌㅋㅋㅋㅋ 뭔가 좀 ㅋㅌ 그래..

LOVE


OOOO저스틴 비버 as long as love me 들을 때 마다 웃긴건 나뿐인가
OOOO저스틴 비버 - love your self 016B - 1월부터 6월까지
OOOO love yourself? 인거 가타용 저스틴 비버!
OOOO 저스틴 비버 - love yourself예요!

둘이


OOOO 나 아.. 둘이 저스틴비버 진짜 좋아하나봐! 맠 네 저희 둘이 저스틴 비버 짱팬이에요! (👍🏼👍🏼 이런 제스처 했던 기억..) 나 둘이 저스틴 비버 노래 하는 거 꼭 보여줘! 맠…
OOOO160731 판교 팬싸인회 맠 모ㅏ~뫄~ 맞아여? 나 응응! 민형아 요즘 동혁이랑 연습하는 노래 있어? 맠 네? 동혁이?? 나 응 해찬이! 맠 아 둘이 그냥~ 어~ 저스틴 비버 노래도 하고~
OOOO 나 아.. 둘이 저스틴비버 진짜 좋아하나봐! 맠 네 저희 둘이 저스틴 비버 짱팬이에요! (👍🏼👍🏼 이런 제스처 했던 기억..) 나 둘이 저스틴 비버 노래 하는 거 꼭 보여줘! 맠 네 감삼ㄷㅏ^^..

PURPOSE


OOOO텐이 추천한 노래 -> 저스틴 비버 purpose 옆에 있던 민형도 그 노래 좋다고 했었음. 근데 오늘 태일가 요즘 자기전 듣는 노래 비버 purpose
OOOO#생파후기 태일이한테 누가 자기 전에 듣는 노래(엔시티 노래 말곸ㅋ) 이러니까 저스틴 비버 purpose라고 함 ㅋㅋㅋㅋ 그랬더니 막 도영이가 발음 끝내준다고 ㅋㅋㅋ 이러고 태일이 계속 purpose 발음하고 ㅋㅋㅋ…
OOOO#생파후기 태일이한테 누가 자기 전에 듣는 노래(엔시티 노래 말곸ㅋ) 이러니까 저스틴 비버 purpose라고 함 ㅋㅋㅋㅋ 그랬더니 막 도영이가 발음 끝내준다고 ㅋㅋㅋ 이러고 태일이 계속 purpose 발음하고 ㅋㅋㅋ 해찬이가 r발음이 중요하대
OOOO[#주헌] 저희 서울 잘 도착했어요~~ 비오는 데 고생 많았고 몬베베 모두 몬나잇~~ㅎㅎ 오랜만에 허니플레이어 ㄱㄱ 우리 몬베베 자기 전 듣고 자요~ 나도 이거 들으며 자야징 ㅋ#purpose #저스틴비버

듣는데


OOOO언급 했던 가수들 🎤 저스틴 비버(언급 3회 이상), 에미넴 , 콜드플레이(언급 2회 이상) , chris brown , Jamie Foxx , beyonce , 한국힙합에서는 다 듣는데 개코도 많이 좋아한다고

듣는


OOOO 저스틴 비버 노래 듣는구나.,! (다운받으러 간다

자기


OOOO갑자기 네이버 검색어 1위에 저스틴 비버가 있길래 눌러봤더니 연애설이 맨 먼저 보였다. 근데 그 밑에 비버가 공화당에서 초대한 공연을 거절했다는 기사가 있어서 읽어봤는데 이거 재밌다.

했던


OOOO난 저스틴 비버만 보면 학교데상수업시간에 비버덕후가 티켓팅 했던거만 생각남.... 노노노노노노옹!!!!노노!!! 이랬었는데 잘 다녀던 듯 하다

뜨또


OOOO 뚜또님, 옆으로 보니 닉이 버바처럼 보이는 신기한 닉을 가지셨어요! 마치 저스틴 비버의 또다른 별명, 뜨또 처럼요!
OOOO저스틴 비버 뜨또라 불리는거 최고 웃김 ㅋㅋㅋㅋㅋ왜 뜨또지 어감부터 웃겨
OOOO 예압 뜨또 저스틴 비버ㅋㅋㅋㅋㅋ 한국에서는 공식이라고 기사가 났는데 찌라시에서 가지고 온거라서 딱히 공식은 아니에요 ㅋㅋㅋㅋ

저스틴 비버


OOOO그리고 제노는 저스틴 비버말고 마룬5 좋아한다능
OOOO오늘 학교에서 선배들이랑 저스틴 비버 토하는 영상봤다>_<기분이 좋아졌어^^
OOOO저스틴 비버 남팬 팬클럽 맞넡
OOOO저스틴 비버 좀 그만 들어 그만
OOOO저스틴 비버,,왜,, 왜,,? 이젠 그냥 스루하는 단어임ㅋㅋㅋㅋ
OOOO저는 쿨해 보이고 싶다고 하면 제 나이 덕에 너무 저스틴 비버를 동경하는 십대 소녀 같아질까봐 그런 생각은 접었고.. 하루가 멀다 하고 여기저기 저격 때려박는 찌질이만 되지 말자 <- font="">
OOOO222. 저스틴 비버를 국회로
OOOO트럼프에 캐머론에 박유천에 총기학살에 여성혐오살인에 성폭행에 이 난장판인 지구에서 ... 캐나다의 가장 심각한 문제는 고작해야 저스틴 비버의 존재정도라고 한다.
OOOOQ. 미국이 다시 갖고 가야하는 것은? A. 저스틴 비버, 패리스 힐튼, 아침의 케이티 페리, 니켈백, 제니퍼 애니스톤, 줄리아 로버츠, 리처드 기어, 조나스 브라더스, 디즈니
OOOO 불과 4일 전...? 아니 그것보다 뭐가 아쉬워서 저스틴 비버랑...
OOOO마리아 괴롭히지 마라, 저스틴 비버들아.
OOOO 뭐요, 저스틴 비버.
OOOO저는 프리드로우 / 연애혁명 / 꽃보다 남자 / 저스틴 비버 / 쏘쏘 / 트와일라잇 / 오버워치/ 히철사랑 <- font="" new="">
OOOO그러자 인터뷰어는 "저스틴 비버는 어떤 고스트버스터가 될 것 같냐"고 묻네요. 레슬리 존스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대답합니다. "귀신한테 얼굴 한대 맞고 쓰러질 듯"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저스틴 비버가 대선후보 나오면 찍을 의향 있음...
OOOO 동혘저는 저스틴 비버의 보이프렌드라는 곡을 좋아해요
OOOO야 근데 캐나다가 언제 그렇게 저스틴 비버 밖에 걱정거리가 없는 나라가 됐다냐...(유가를 바라보며) 관련 문제로 알티 돌았는데 굶는 사람 앞에서 스테이크 썰지 말라는 소리 들어서 넘 얼척없었구여 하하
OOOO저스틴 비버 실어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OOOO오늘 뜬금 없이 저스틴 비버가 메론 사주는 꿈 꿨는데 열애설이 뜨다니..
OOOO 그 언니 요즘 저스틴 비버랑 사귄다드라.
OOOO저스틴 비버, 한글 타투 공개 "사랑해요 한국"
OOOO저스틴 비버ㅇ잘은 모르는데...으음......별로.....
OOOO방탄소년단 SAVE ME는 저스틴 비버 I'll show you 랑 너무 비슷하자나......
OOOO저스틴 비버 좋아하면서 저렇게 랩 잘할 수 있나
OOOO뉴욕시민루치오컴퍼니는 위험해. 그들은 사람을 전면에 지압판이 깔린 흰 방에 가두고 시각은 트와일라잇 시리즈, 청각은 저스틴 비버, 그리고 미각은 정어리 파이와 초코를 얹은 가지로 마비시킨다고. 조세프(그거 아닌데 너무했네..)
OOOO 그 "아직은"이 걱정스러운데. 그 외에도 저스틴 비버 메들리가 나왔어. 무리인 것 같아.
OOOO 진짜 그럴 것 같아요.ㅋㅋ 몇 달 전에는 셀레나 공연에 어떤 팬이 '저스틴이랑 결혼해줘!'였나, 암튼 그런 뉘앙스 피켓을 들고 갔는데 셀레나가 단번에 뺏어서 두동강 내고 무대 뒤로 던지더라구요.ㅋㅋㅋ비버라면 학을 뗀다고..ㅎㅎ
OOOO 저스틴 비버보다 슈스네
OOOO저스틴 비버 이새낀 뭐냐 대체
OOOO 하지만 저스틴 비버가 가면 어떨까?
OOOO나에게 justin은 당연히 팀벌레잌인데 검색할때 저스틴 치면 자동완성으로 비버가 나와 ㅜㅜㅜ
OOOO 저스틴 비버? 나도 저노래 완전 좋아해서 춤추고 놀았는데ㅋㅋ😁
OOOO저스틴 비버 야생서식지를 선택하시다니 배짱이 크시군요
OOOO비버 생일이라길래 저스틴 비버 생일인줄 알았더니ㅋㅋㅋ
OOOO심했다 차라리 저스틴 비버 태그하지
OOOO방금 사진이 저스틴 비버인 줄도 몰랐다....
OOOO스스로가 아직 쓸만하다고 느끼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저스틴 비버 아버지뻘이더라구요. 어릴 땐 여자애들이 저한테 관심이 없었으니까 진짜 비버 아빠는 못 됐지만, 생물학적으로 그렇단 얘기에요. 그런데 퀸..제가 브라이언 메이의 아들이 될 수도 있었겠네요.
OOOO거기에 저스틴 비버 노래가 켜져있지
OOOO 혁아혁아 그 밖에도 혁이가 좋아하는 팝송을 가르쳐죠>< 지금은이 전 혁이가 피아노를 연주하던 곡을 듣고있어요. 저스틴 비버도 듣고있는 ^^
OOOO저스틴 비버 노래는 끝내주게 잘하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완벽한 타이밍! 😂 저스틴 비버에 미안 말을해야 ㅋㅋㅋㅋㅋㅋㅋ 농담
OOOO 오빠는 내가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죄송 알고 😂
OOOO나는 저스틴 비버가 되는 게 꿈이야
OOOO 저스틴 비버 노래 많이 들어요 내가 팝가수중에 좋아하는 아티스트라서 방탄이들이 들어주니까 뭔가 뿌듯💫
OOOO저스틴 비버 노래 듣냐곸ㅋㅋㅋㅋㅋ
OOOO 저스틴 비버 쏘리듣느구낰ㅋㅋㅋㅋㅋㅋ
OOOO 저스틴 비버ㅋㅋㅋ완전 신난다잉😆😆💕❤️❤️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정국 저스틴 비버 안좋아요 ㅋㅋㅋㅋㅋ
OOOO저스틴 비버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 타이밍 쥑이네ㅋㅋㅋㅋㅋ
OOOO 저스틴 비버 노랜가 어디서 들어봤는데 흫 정국이귀엽
OOOO저스틴 비버 쏘리?
OOOO이 글을 본사람 저스틴 비버 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