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오노


OOOO ㅁ...맞을걸? 오노켄쇼 아닌가....?....?머르겠다.... 쏴리....
OOOO 하 제가 오노 켄쇼 목소리를 알다니(?)
OOOO 아 애니 보면서 오노 켄쇼 목소리 들렸어<
OOOO오노켄쇼의 쿠로코 톤 스키다
OOOO 헉 진짜? 노래부르는 건 다른가.. 젠장아,,, 애니에서는 진짜 모르겠어 나 ㅋㅋㅋㅋ 오노켄쇼 최애 성우라면서 자격없어 흑흑 ㅠㅠ 막 특유의 ㅈ이나 춋토 같은 발음 할 때는 진짜 켄쇼스럽던뎈ㅋㅋㅋ 그냥 말은 1도 몰랐어...
OOOO ㅋㅋㅋㅋㅋ 성우진들 멈 화려하고 빵빵해서 진짜 넘 쩌는데 다 못 캐치해내는 내가 원망스러워 흑흑...ㅠㅠ.... 진짜로 오노 켄쇼는 진짜 오노켄쇼인거ㅜ알고 들어도 모르겠어서 진짜 집중해서 들었어......
OOOO헤엑 아이나나 오노 켄쇼 있구나 대박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seong_jo0812
OOOO어 오노켄쇼 해포드립 어제 안쳣나
OOOO 아...작품은 저도 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분기에 리라이프 갠춘함 보새오 오노켄쇼랑 킴료…
OOOO 아...작품은 저도 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분기에 리라이프 갠춘함 보새오 오노켄쇼랑 킴료 나오ㅏ영
OOOO10월 5일 문호 스트레이독스 캐릭터송 3 아쿠타가와(오노 켄쇼) 츄야(타니야마 키쇼) 카지이(하타노 와타루) +미니 오디오드라마 출연아츠시 다자이 쿠니키다 란포 켄지 타니자키 아쿠타가와 츄야 카지이 각 화마다 미…
OOOO 저 오노켄쇼여...한창 쿠농먹고있던때에...그만...
OOOO네네 쿠로코성우가 오노켄쇼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잠깐만 리쿠성우 오노켄쇼임?
OOOO아까 탐라에서 보이던거 성우장난으로 해봤습니다.(타나카=아쿠타가와=오노 켄쇼)두번째는 원본
OOOO10월 5일 문호 스트레이독스 캐릭터송 3 아쿠타가와(오노 켄쇼) 츄야(타니야마 키쇼) 카지이(하타노 와타루) +미니 오디오드라마 출연아츠시 다자이 쿠니키다 란포 켄지 타니자키 아쿠타가와 츄야 카지이 각 화마다 미니드라마는 2회씩 들어있음
OOOO햐쿠야 미카엘라 CV 오노 켄쇼
OOOO와 오노켄쇼 개잘생겼다,,
OOOO유야는 예뻐서 나를 한번죽이고 오노켄쇼 목소리로 두번 죽임
OOOO유우야 내 본명은 오노 켄쇼야 유리 하? 웃기지 말아줄래- 내 본명도 오노 켄쇼거든 유우야 뭐!? 유리 흥. 오노 켄쇼의 목소리를 걸고 듀얼이다! 라던가
OOOO유야는 아노 켄쇼 유리는 오노 켄쇼가 되려나요..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hong803a
OOOO파판12- 반 cv) 오노 켄쇼
OOOOㅋㄱㅋㅋㅋ 유타쿠여서 켄쇼를 질투하는 내용일거라고 생각하고 잇었는데ㅋㅋㅋ 에구치 질투하는거였ㅋㅋㅋㅋ 오노유 진짜... 생각보다 오노켄 좋아하는것같다ㅋㅋ 오노켄은 막상 에....ㅍㅍ 할것같지만ㅋㅋㅋ
OOOO[심화] 다음 사진의 원형사가 모 애니에 나왔을 때의 성우를 고르시오. 1. 오노 켄쇼 2. 오노 유우키 3. 오노 다이스케
OOOO켄쇼랑 카밍이랑 오노디랑 쥰이치랑 킴료랑 스즈켄이랑.. 키세키구.... 그 외 학굨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성우들도 쩝니다 세이린이랑 그 키세키 옆에 잇는 애들 이름 바께 몰라 ㅋ ㅋ ㅋ ㅠ 타카오....히무로....
OOOO........하천의 꽃 pv 보는데.........오노켄쇼 목소리가 정말.....최고로 이뻐서 뿜었다......아.....😇 순간 니케가 떠올랐어......켄쇼 목소리 너무 이뻐..
OOOO 토쿠가와 이에야스 (성우 오노 켄쇼) 역시 이 부분, 음성으로 나옵니다. 역시 우리 10대조 (18살의 하나 빼고)는 순수하다니까요. 누구누구 30살 오빠랑은 완전 달라요ㅋㅋㅋㅋㅋㅋ t.…
OOOO쿠로코 테츠야와 토쿠가와 이에야스 오노 켄쇼상. #같은성우_다른느낌
OOOO눈 크다는 말은 들어봤는데 눈이 오노켄쇼 닮았단 말은 첨 들어봄
OOOO 카이님 먼가 오노켄쇼눈매랑 닮은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요?ㅁ?
OOOO[성우 오노 켄쇼 캐릭터 모음 영상] 켄쇼 목소리는 나긋나긋해서 듣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 같음8ㅅ8
OOOO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타나카군이 오노켄쇼상 친구인 오오타군이 호소야상이구나
OOOO아니 오노켄쇼가 있잖아
OOOO앜 존나웃김ㅋㅋㅋㅋㄲㅋㅋ 에구(히비와타성우):히메미야...!!안돼 무라세군 목소리에 불끈불끈해버리면... 요시키(테토라성우):엣 에구:에 안해?하잖아 요시키:머 그렇져ㅎ 오노켄쇼:엣 에구:에?하잖아, 불끈불끈.안해? 오노켄쇼:안해요 에구:하거든
OOOO계속 보고있는데 멀찍이서 호시노 아틀라스씨라던가 오노켄쇼씨 목소리가 계속 들리네요. 호시노씨 듀얼 보고싶다.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mooonzi_11
OOOO근데 저거 보면 좀 소름 돋는 게 내가 진짜 킴료 나오는 장르만 봐왔구나 싶어……. 보통 오노디나 켄쇼 때도 파는 장르 많아야 대여섯 개인데 킴료 >> 안 파는 게 대여섯 개 <<
OOOO오노 켄쇼 오노 다이스케 오노 유우키
OOOOㅇㅏㅋㅋ 저거 알엌ㅋㅋㅋ 탓층이 오노들 사이에 끼니까 자기도 오셀로처럼 확 뒤집어진거라면서ㅋㅋㅋㅋ 켄쇼 인사이후에 탓층이 오! 하고 오노 타츠히사라 그러구ㅋㅋ 그 다음에 오노디가 탓층 인사에 오..? 이러고 오노 다이스케 나노다요`~ ㅋㅋㅋㅋㅋㅋ
OOOO왼쪽 오노켄쇼 오른쪽 마몰..........
OOOO오노켄쇼 트윗해석: 덥네요-! 더워서 포켓몬할 때가 아냐!!
OOOO보이스 오노켄쇼 부탁드립니다
OOOO찍어봐따 시몬느 모리쇼 쟈키 낫쨩 오노디 사쿠 나캄 카지 카밍 캇키 탓층 ? 키쇼상 마몰 스즈켄 미유 스기 마에누 에구치 쥰쥰 윙그 쇼땅 킴료 오캄 호소양 켄쇼 와탈 사이가상 카이토 나미캉 료타 타치바나
OOOO 앗 알드노아제로구나 !!!!!!! 그거 오노켄쇼랑 같이 더블주연? 맞죠??!! 하나에 최애성우라서 볼까말까 했눈데 안땡겨서 안봤던....... 헣허 건라츼오 보니까 떙기는군요(넘
OOOO예전에들었던 노래...Be my steady 까먹어서 지금 오노켄숔ㅋㅋ이름을 본거같아서 오노켄쇼 작품이력 찾다가 찾았는데 엔딩곡에 히라링이 껴있었네,,수ㅢ,,이벌,,

킴료


OOOO 우에샤마 나와요 킴료 켄쇼 카야농 토맛짱 나와요 스토리도 좋습니다
OOOO키무라료헤이상 생일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우리켄쇼 많이예뻐해주시고 좋은활동부탁드려요 사랑해 킴료🙆
OOOO그 와중에 켄쇼 안 설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이 이상하단 듯 대답ㅋㅋㅋㅋㅋㅋ 에구랑 켄쇼는 마치 에구랑 킴료같음
OOOO귀여운 킴료랑 켄쇼 보자!!
OOOO신유닛 성우진ㄴ중에 켄쇼나 킴료 있을 것 같ㅌ은데 으으음ㅁ 왠지 그럴 것 같ㅇ지 않나요 늑 김이 <<ㅋㅋ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_shannon_sky88
OOOO첫번째줄 첫번째 시모노 두번째줄 두번째 사쿠라이,네번째 카지 네번째줄 두번째 마몰, 네번째 카밍 다섯번째줄 세번째 에구치 여섯번째줄 두번째 쇼타, 세번째 킴료 일곱번째줄 첫번째 호소양, 두번째 켄쇼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이정도?
OOOO리라이프 보세요 켄쇼 킴료 우에샤마 카야농 토맛츠 미유키치 등등 성우진도 좋고 스토리도 좋아요
OOOO시몬느 모리쇼 쟛키 하나에 ㅇ 사쿠 나캄 카지 카밍 캇키 탓층 지뢰 키양 마몰 스즈 미유 스기 마에누 에구치 쥰쥰 윙그 쇼타 킴료 노부 호소양 켄쇼 와탈 지뢰 카이토 나미캉 료타 신쨩

하나에


OOOO어떡ㄹ해 켄쇼랑 하나에랑 료타 너무귀여워!@!! (발광
OOOO이게 그 유명한...^^ 미쿠가 슬레이한테 되게 약한거 같다... 조합상 지금 슬레이 성격이 되게 좋은데. 얘가 조금만 더 차분하거나 덤덤했다면 이슬각.. 지금 성우도 좋지만, 하나에 켄쇼 조합이었음 미쳤을듯
OOOO 아. 상상했더니 좀 아쉽.. 하나에 켄쇼 조합으로 고퀄리티 애니 하나만 내주세요... 알제 3쿨도 언제나 환영...
OOOO 란즈베리가 하나에 라인도 모른다니까 하나에는 마음의 라인으로 이어져있다카고ㅋㅋㅋ 켄쇼가 트위터하냐니까 란즈베리는 이미 켄쇼 팔로우하고 있다고ㅋㅋㅋ 켄쇼가 바로 팔로우 스루스루!!!라며 넘나 귀엽게ㅜㅠㅠ
OOOO이번에 신캐가 나와서 성우가 츠구나 하나에나 켄쇼가 되면 분명 그아이들도 최애가 되겠지..?

쿠로코


OOOO1. 일단 성우가 켄쇼임. 제 최애캐는 두 파트로 갈려요 성우가 켄쇼인가 아닌가ㅋㅋㅋㅋㅋ 되게 어릴 때 부터 좋아했고... 쿠로코 목소리가 킬링 파트라고 생각합니다 그 차분한 미소년의...!(손덜덜ㄹ덜)
OOOO엔마 목떡으로 오ㄴ노켄쇼 설정해둿는데 노래는 먼가 삘이안와서.. 내가 딲생각하는건 쿠농 쿠로코톤인데..음성모아다가 만들어보고싶다
OOOO 원작에서 쿠로코 캐릭터가 더 깊어지는 거랑 켄쇼 쿠로코 연기가 능숙해지는 거랑 신기하게 싱크로가 잘 맞아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처음엔 뭔지 모를 귀신같은 멍한 목소리에서 점점 감정도 풍부하고 귀여워지는 쿠로코 정말 좋았죠ㅠㅠ
OOOO 새삼 생각해보면 유우야랑 쿠로코 갭이 어마무지하네요ㅋㅋㅋㅋㅋ 쿠로코 보이스 언제들어도 마음의 고향같아요ㅠㅅㅠ 1기 1편부터 참을수없이 귀엽고 쿠로코스러웠던 켄쇼의 쿠로코ㅠㅠㅠㅠㅠ 조아합니다ㅠㅠㅠㅠ

목소리가


OOOO ㅠ0ㅠ... 그치만 켄쇼가 주인공ㅇ이라구요 계속 말한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켄쇼 목소리가! 계속!
OOOO 좋은 작품 추천 정말로 감사해요 아야님 ㅜㅠㅠ 방금 pv보고왔는데 켄쇼 목소리가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라서 너무 행복했어요 캇키캐는 부농부농하게 이쁘더라고요!! 나중에 비타판 사서 꼭꼭 해볼게요..!!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1213x5051

성우


OOOO 아 그 총라치오로 유명했던 그거말하시는거구나 아.....저 지금 다시 들으면 너무 켄쇼 좋아서 죽을거같은데 맞아요 그때 다들 켄쇼 연기 많이 늘었다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땐 성알못이였지만 애캐 성우로 알고있던지라기억하고있어요
OOOO 이번성우행사 너무 귀여운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못봐서 실황얘기만이라도 듣고 있는데 이번에는 켄쇼씨 듀얼도 선전한것같아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ㅋ
OOOO 저 정말 앙스타는 1도 모르고 다이아?? SSR카드?? 다 횡설수설하는데 켄쇼 들어오면 정말 할지도 몰라요ㅠㅠ 앙스타 일러스트도 예쁘구 흑흑... 노래 가능한 성우들 앙스타로 많이 가던데 켄쇼도 가능성 있을것같아 자꾸 기대되네요ㅠㅠ
OOOO 켄쇼킁 여러 캐릭터 많이 맡아서 다행이네요!ㅋㅋㅋ 성우장난 넘 즐거워요>_< 은근히 닮은 거 같으면서도 저마다 다 독특해서ㅋㅋㅋ
OOOO 야가미 리쿠!! 라네요 이거 애니두 있는데 애니 역동적이구 잼잇었답니다....ㅎㅎ 켄쇼가 성우맡은 캐릭도 나오능.. 😭😭💓
OOOO왜 성우 켄쇼 캐스팅햇나 햇더니 켄쇼밖에없쟝
OOOO 으앗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이제 탐라 복습 끝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빵터졌어욬ㅋㅋㅋ진짴ㅋㅋ에구치랑 켄쇼랑 다른 성우분들 반응잌ㅋㅋㅋㅋㅋ아유가 이 사태를 알았으면 좋겠어요ㅠㅜㅜㅠ그리고 꼭 언급해줬으면..!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_Kkikko
OOOO영상 쩐다 성우도 켄쇼라니
OOOO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미쳤어 진짜 여기 성우진 쩐다궄ㅋㅋㅋㅋㅋㅋㅎㅏ.... 미쳐따 미쳤ㅅ어.. 생긴것두 저렇게 생겨선 켄쇼라니.... (쓰ㄹㅓ짐
OOOO 미ㅣ친 님 최애 성우 켄쇼상....??????????!!
OOOO신유닛 성우진에 켄쇼 있을 것 같ㅇ은ㄴ덷 진짜 느낌이 이상ㅇ헤 <

탓층


OOOO아이선배 자니..? 노이즈 자니..? 탓층 자니..? 켄쇼 자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보다보면 언젠간 다 보겠졐ㅋㅋ 하. 탓층이나 켄쇼나오는거 보면 야쿠시나오는 편까지는 봐야될것같은뎈ㅋㅋ 갈길이 넘나 머네욬ㅋㅋ(이제야 1군발표하는데까지봄)

영상


OOOO시간나면ㄴ 켄쇼짜집기한영상 만들어와야지 희희 역ㄱ시 덕질은 자급자족 👏👏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owph_bot
OOOO갑ㅂ자기 삘받아서 쿠로바스컵영상 재탕하구왓눈데 켄쇼에게 다시한번치이고옴,,,,,켄ㄴ쇼 목소리는 청량하다는 단어가 딱임 ㄹㅇ....
OOOO 그그실일이면 이제 페리님과 저도앙스타의 덫에 빠지게 되나요ㅋㅋㅋㅋㅠㅠㅠㅠ 아아아... 요새 리쿠도 천식기미 심해지구 그러니까 넘 모에롭구요 켄쇼목소리로 끙끙앓는 거만 따로 모아두는 영상 있었음 좋겠어요ㅋㅋㅋ
OOOO그러니까 얘넨 누구랑 엮어도 좋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쇼리 영상 보면ㅋㅋㅋㅋ 아 진짜 쥬니어때 얘기가 생각나서ㅜ

에구치


OOOO에구치가 아유무 목소리에 불끈불끈한다고 하니까 켄쇼가 딱 잘라 '아니요' 라고 츳코미하는 거 넘 귀엽..

성격이


OOOO [켄쇼 혹시 수면부족으로 성격이 더 나빠지는게 아닐까...] [난 음...2시?3시?]
OOOO켄쇼 성격이 더 노답인걸요,,,,

아쿠타가와


OOOO이제보니 막말록라이브 팜플렛에 켄쇼 문호스트레이독스 아쿠타가와류노스케역 적혀있엇넼ㅋㅋㅋㅋㅋㅋㅋ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naruna1111
OOOO켄쇼 아쿠타가와가 이렇게 좋아질 줄은 정말 몰랐다_(:3」∠)_
OOOO 이제 켄쇼의 영고솔로솔저에 유리도 포함되는거예요 호홓ㅎ.. 악역의 최후는 이런것이지! 슬레인이랑 백룡이랑 유리 뻘하게 붙어서 땅파고 있는거 보면 제 맘이 매우 훈훈해질것같구요 거기 아쿠타가와도 끼워주고 싶네욧

료타


OOOO 2015 쿠로바스컵 보셨나여.... 켄쇼도 켄쇼인데 료타 넘 기엽구엿...ㅠㅠ

목소리


OOOO다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켄쇼 열심히 일했네요 이번방학 켄쇼목소리에 깔리는게 꿈입니다
OOOO 무서울만큼이라니ㅋㅋㅋ 기대도가 후욱 올라갔어요ㅋㅋㅋ저 모습에 무서우면 더 이쁠것 같습니다..(?) 그 모리링? 캐는 좀 친근하게 보이더라고요. 켄쇼캐는..목소리만 들어도 힐링이됩니다ㅠㅠ 미츠히데빼고는 다 진짜 여동생으로 알겠네요..!
OOOO나만 해도 아란으로 처음 켄쇼 목소리 들었고 내 주변 아란마논 클러스터는 전부 아란 때문에 켄쇼에 관심 가지게 됐다는 느낌인데
OOOO켄쇼 목소리 세젤예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SchyaArckRaiy
OOOORay of shine 언제들어도 최고야 너므좋다....ㅠㅠㅠㅠ 켄쇼목소리도 너무 이쁘고 베상 목소리도 존조휴ㅠbb

애니


OOOO 노래부르는거보면ㅋㅋㅋㅋ 나 켄쇼ㅛ다 켄쇼야아아라락가 이러는거같앗는뎈ㅋㅋ모르겟다 애니를 아직 안봐서..
OOOO 아 그 웹툰이 애니화된 그거말씀하시는거죠? 맞아요 그거 봐야지 해놓고 깜빡하고있었네요 ㅠㅁㅠ) 후으으아앙 켄쇼 일 많이하고 몸상하지말고...
OOOO 사실 켄쇼하면 딱 떠오르는작품이긴하죠 ㅠㅁㅠ) 애니는 몇화정도인가요?,
OOOO여러분 마계왕자에 켄쇼캐가 나오는데 좀 허당스럽고 귀엽고 그렇답니다 마계왕자 애니 봐주세요 무려 캇키도 나온답니다

유리


OOOO어쩐지 켄쇼유리를 듣고 자고싶은 날이야!

켄쇼


OOOO켄쇼..마이너아닌데..아닐텐데..하던게작년인데ㅜ ㅜㅜㅜㅜ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xunyuaya
OOOO ?!그거아닌거같아요 고스트헌트는 안나오면 신령사냥으로 검색하시거나 이거 프로덕션 IG 20주년 기념작이라 그 정보 참고하셔서 찾으셔도 돼요 시로마사무네(공각기동대 원작자)랑 합작한거구요 켄쇼는 주인공이고…
OOOO 헛 볼링재밌겠다 그래도 켄쇼님 손가락 조심하세요😢😢
OOOO아 그러네 다른 시리즈에 켄쇼나 츠다켄도 있는거보니......
OOOORT 켄쇼 팔로워수 슈퍼스타네ㅋㅋㅋㅋㅋㅋ 그래 8월이다. 쿠로스테 발매되는 8월이다 이히히히히.
OOOO 아 진짜 켄쇼나오는줄도몰랏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응 노래는 디게 나 켄쇼임 켄쇼다 켄쇼입니다아아앍 하는것같음 ㅋㅋㅋㅋㅋ 와...근데진짜 종세 켄쇼나왓을때 충격먹긴함 그땐 못알아들엇다
OOOO 넹 이쿠에상 ㅋㅋㅋ 이번리그 베스트4 cv가 리카사마 켄쇼 이쿠에상 야마데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xunyuaya
OOOO 하긴...어지간해서는 잘 안나오니까요 사투리캐! 람치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ㅁㅠ) 그때도 디게 신기한 작품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켄쇼라니 정말인연이네요
OOOO뭐시기는 그때 왜..안봣는지모르겟고 그렇게 남은게 딱 그 두개 신령사냥이랑 귀신전이었던것... 신령사냥 켄쇼팬이시라면 한번쯤 봐도 나쁘지않아요 요즘은 열혈계 쿨계 나른계(?) 청순가련계 이런거중심인데 신령사냥 주인공은 순진무구한 초딩이라....
OOOO쿠농팔때즈음엔 켄쇼 출연작이 얼마없어서 몇개안되는 작품중 골라서 봤던게 신령사냥이랑 귀신전인가? 그랬는데 귀신전은 기억에남는게 뭣도없고 신령사냥이 재밌었다 I.G의 20주년기념작품이기도 했고 뭣보다 사투리를써서()
OOOO (켄쇼 제로방 맞ㄴ네)
OOOO 알제나 쿠농은 다른분들이추천하셧을거같아서 최대한 없을만한걸로 골라봣어여 u///u 특히나 신령사냥은 쿠농보다 더 오래된거고 켄쇼가 I.G랑 본격적으로 인연맺기시작한 작품이고 지금도 듣기힘든 연기라 꼭 보셧으면...>//<
OOOO ㅂㅣ프로보자... (켄쇼랑 호소양은 안나오지만)
OOOO헉 맞아 여러분 캇키 나오는작품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 켄쇼나 호소양이랑 같이나온장르면 더더더 좋아요!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kinroyji_mk
OOOO 앗 1화까지 보셨었군요...! 전 켄쇼 나온다고 해서 챙겨봤는데 재밌게 봤었어요> < 그리고 소년할리우드 여기도 켄쇼 나왔는데 아마 이건 보셨을 것 같고ㅋㅋㅋ
OOOO 무척 겡끼한 연기톤일거같아요 저 켄쇼 이런 톤 사랑하는데 ( 두근
OOOO 앗 은여우 그거 예전에 한 번 1화였던가 봤던거같은데 켄쇼였군요 ㅠㅁㅠ) 왜 그땐 성덕이 아니였어 과거의.나야!!!
OOOO 네네그거! 거기 남주가켄쇼예욬ㅋㅋㅋ검도소년~!!
OOOO 은여우요...? 이거 그 엄청 큰 여우랑 나왓던거같은데 여기도 켄쇼가 나오나요....? 켄쇼 열심히 일했구나 ( 눈물 팡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허어엉 맞아요 켄쇼가 주인공이라 계속 말한다는점에서 진짜 1억번 가산점 줘야하는작품인데ㅠㅜㅜㅜㅜㅜ
OOOO 네네그거예요! 근데이것도 재밌어요!!!!!!(존낰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켄쇼나오는거 은여우도 재밋습니닷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dajung9949
OOOO 제가 찾았던것은 이거였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신령사냥 말씀하신거였구나 그거 그 뭐냐 뇌랑 관련된 그거네요 예전에 TV에서 하던거 한두편 봤었는데 거기에 켄쇼가 ( 대환장 )
OOOO 헉 그러고보니 종세라 미카엘라도 켄쇼죠 으하아앙 미소년 켄쇼 최고 ㅠㅁㅠ)! 알제는 1기만 봤네요....켄쇼엔 별로 신경안쓰고 유명도로만 봤을때라서 1기도 다시 봐야하나 싶기도 해여
OOOO ?!그거아닌거같아요 고스트헌트는 안나오면 신령사냥으로 검색하시거나 이거 프로덕션 IG 20주년 기념작이라 그 정보 참고하셔서 찾으셔도 돼요 시로마사무네(공각기동대 원작자)랑 합작한거구요 켄쇼는 주인공이고 사투리써요~!!
OOOO님들 그러니까 켄쇼나오는 장르 영업해줘..... 문호 / 나른한 걔 보고있는중이고 스타뮤 봤고 지금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보고있어요....
OOOO나 캇키제로방이라고 생각했는데 켄쇼가 제로방인가보다
OOOO 히쯔기노 히쯔기쨩 귀엽지 나 걔 처음나오는 화 거의 끝판에서야 켄쇼캐인거 알아서 다시봤음 켄쇼 기여워서 어떻게하지 ㅠㅠ
OOOO아 그러고보니 마계왕자 켄쇼나온다고 말씀해주신분 누구였지 깜빡하고 봤다가 다 끝날때쯤에서야 알아서 ( ㅌㅋㅋㅋㅋㅋㅋ ) 흑흑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Kensho223
OOOO솔직히 켄쇼 존나 귀여워 이름만들어도 웃음나옴 나 약ㄱ간미친듯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켄쇼 선배들이 예뻐하는 거 같아서 너무 좋지ㅠㅠㅠㅠ
OOOO켄쇼 아 잠시만요 차좀 마시고할게요 쿨럭쿨럭
OOOO켄쇼 님 나는 나와 듀얼한다
OOOO 공략집에 아벨이랑 러스틴인가 라스틴인가 해피엔딩 봐야 캇키랑 켄쇼캐가 열린다고...ㄸㄹㄹ 구래서 아벨을 깨고있는중인데.ㅠㅠ공통루트가 넘 길...ㅠㅠㅠㅠ 랄지.ㅜㅜㅜ허규ㅠㅠ 그그찜질도 하시고(효과가있는지는 모름)푹 쉬세여
OOOO병약캐(cv켄쇼)는 언제나 옳다 리쿠 다이스키ㅠㅠㅠㅠㅠ
OOOO미유땅이랑 켄쇼는 히마와리치곤 (켄쇼는 이적) 발성/호흡이 깔끔한 편인데 미유땅은 변성기 전후 다 연기를 해선가 오히려 좋은 방향으로 개선된 거 같고 켄쇼는 기본기가 좋은 듯. (히마와리 고질병=발성 훈련이 부족한지 비음으로 극복하려는 버릇이 있음)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NitoNazunyang
OOOO켄쇼 넘 귀여워 켄쇼오오 8ㅁ8
OOOORt)아 레알이야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쇼상이 해리포터 일판더빙 맡은거 오마쥬인걸까(아님) 본격 마법쓰는 농구... 이그나이ㅅ토 패스, 카이..!(피슝!
OOOO켄쇼새기 조따부럽네 포켓고 하누 ㅜㅠㅜㅜㅜㅜㅜㅜ
OOOO켄쇼상~
OOOO포켓몬go하는 켄쇼
OOOO켄쇼 뭐햌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거봐... 우리 켄쇼짱...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seong_jo12
OOOO켄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오 발전했군요 켄쇼킁..!ㅋㅋㅋ 하긴 그때와 지금은 덱 파워 차이가 엄청나니까요.... 이제 만족민을 이겼으니 다시한번 만족촌장님과도 승부를..!!?
OOOO뭐야 켄쇼 내한했었얶나??? 나 왜몰랐엌ㅋㅋㅋ
OOOO켄쇼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알겟다 아이나나에 켄쇼 나오나보다
OOOO켄숔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OOOO켄쇼 처음 알았을때가 26인가 그랬던거같은데...
켄쇼  오노 킴료 하나에 쿠로코 목소리가 츄야 성우 탓층 영상 에구치 ckj01120
OOOO켄쇼 귀여워~!!!!!!!!!!TUT
OOOO켄쇼표정봐 ㅋㅋㅋㅋㅋ
OOOO헉 켄쇼가 탄 택시 저거 타봤ㅇㅓ. . .. . ..... . ... . .....
OOOORT) 켄쇼 너무 귀여워😭😭😭
OOOO쇼땅이랑 켄쇼 듀엣 좋다 😊
OOOO아 켄쇼ㅋㅋㅋㅋㅠㅠㅠㅠ
OOOO켄쇼 덕에 액트시리즈 본 사람 있고 켄쇼 때문에 아란 좋아하는 사람 있단 건 부정하진 않지만 그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야...
OOOO켄쇼 ㅋㅋ ㅋ ㅋㅋㅋㅋ 나도 모르겠어 뭡니카..
OOOO켄쇼유고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OOOO 그런의미에서 켄쇼가 앙스타 출연하면... 제 인생이 망할것은 확실히 알겠군욨^ㅡ^ 흑흑.. 아직 신유닛 정보 안나왔지요...? 닮은듯 닮지 않은 배역들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불운의 아이콘들 많이 맡는것도 좋구요ㅋㅋㅋㅋ
OOOO에구랑 켄쇼 왤케 귀엽게 노냐ㅋㅋㅋㅋ 정작 당사자인 아유무는 둘이 이러고 노는거 아려나ㅋㅋ
OOOO 유고 선행컷짤 보고 순간 흠칫했는데 켄쇼 반응이 넘ㅋㅋㅋㅋㅋㅋ 흑자같아서 뿜었어욬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침착하네요..
OOOOㅎㅎ...ㅎ.....켄쇼...
OOOO 잌ㅋㅋㄱㄱㅋ ㅋ 켄쇼씨도 모르는거야?ㅋㅋㅋㄱㄱㄱ
OOOO켄쇼 너무 침착한 반응이라 폭소
OOOO에?에? 켄쇼씨 머 했어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켄쇼님ㅋㅅ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
OOOO켄쇼 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으아ㅠㅁ ㅜ 휴코 시작했는데ㅠㅁ ㅜ 켄쇼님이 8코를 가신다뇨ㅠㅠㅠㅠ
OOOO 앜ㅋㅋㅋ이거 망상하게되네요ㅋㄲ확실히 쥬다이가 주인공즈중에 젤 간드러지게 여자인척 잘할것도같은ㅋㅋㅋㅋㅋㅋ켄쇼 유우야랑 여장하는거 보고싶어졌어요....(급기야
OOOO 켄쇼님 귀여우세요ㅠㅁ ㅜ
OOOO 헐 켄쇼님 너무 겨미에요😍❣❣
OOOO행방불명된 켄쇼(
OOOO 켄쇼님 넘 귀여우셔용...❤️
OOOO 으아아 그럴때마다 넘나 빡치는것 ㅜㅜㅜㅜㅜㅜ 켄쇼님 우리넘나교류없었던것 ㅟㅜㅜㅜ♥♥♥ 앗 아니라구용♥♥♥ 쓰릉흡니당
OOOO켄숔ㅋㅋㅋㅋㄱ えっ이라니ㅋㅋㄱ다른분들도 마아 시마스요네ㅋㅋㅋㅋ
OOOO아 씨엠중에 켄쇼잇다 ㄷㄷㄷㄷㄷㄷㄷ 켄쇼오오오;ㅣㅣㅣㅣㅣ
OOOO타나카군 선행회때 호소양이랑 켄쇼랑 흰셔츠입은거 넘 조왔는데 호소양하의가 너무ㅜ말이아니어ㅆ다....
OOOO쟤 이름 까먹었듸 근데 진짜 켄쇼캐같이 생겼음
OOOO [몇년째 같은시간에 자서 별 느낌도 없는걸.] [나보다도 켄쇼야 말로 그렇게 밤세면 일찍죽을지도 몰라😑]
OOOO(켄쇼 던져드림)
OOOO켄쇼 넘 못생겼어요
OOOO켄쇼....저 dvd...왜 쇼땅 없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 말듣고 보니까 좀 창백해보인달까... 켄쇼랑 윙그가 젤 건강해보옄ㅋㅋㅋㅋㅋㅋ!!
OOOO머그잔이 되고싶다...켄쇼,..(우럭ㄱ
OOOO전통복진리다진심 켄쇼 어흑ㄱㅠ
OOOO시인ㄴ켄쇼부노아카ㅏ츠키와ㅏ아ㅏㅏ모도시다ㅏㅇㅅ테ㅔㅔ카츠시카나ㅏ이야이이야ㅑㅑ아ㅏ아ㅏㅇ
OOOO오레타치 아이도릿슈 세븐와~~ (cv.켄쇼)
OOOO켄쇼야 아이돌 게임 한 번 더 할 생각 없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