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롤점검 판단하는 방법이 모델 동선 옳은지 방향이 걸어간 삼은 걸어오는 목표로


판단하는


OOOO걷고 있는 것은 인식을 해도 이 방향이 옳은지 판단하는 방법이 아무래도 쉽지 않다 목표로 삼은 사람이나 롤 모델 그 사람이 걸어간 방향을 보고 뒷 사람이 걸어오는 방향을 보고 내 위치와 동선, 방향을 조금씩 점…
OOOO걷고 있는 것은 인식을 해도 이 방향이 옳은지 판단하는 방법이 아무래도 쉽지 않다 목표로 삼은 사람이나 롤 모델 그 사람이 걸어간 방향을 보고 뒷 사람이 걸어오는 방향을 보고 내 위치와 동선, 방향을 조금씩 점검하는 작업...

점검중


OOOO일찍 피씨방 왔는데 롤점검중이야(:3_ヽ)_ 열시까지뭐하지
OOOO 콘톨 롤 ㄱ 텔즈 점검중
OOOO방금 피시방왔는데 롤 점검중이라는 사람 너무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롤하려니까 점검중이다
OOOO몇달만의 롤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파판 점검중이니 들어가보도록 합니다

롤점검


OOOO4시야.점검이 끝나질 않아...롤이라도 해야겠어...
OOOO 롤점검의 원인 (무근본
OOOO롤 개털리고 클저 좀 하려니까 점검이야...
OOOO 외에는 롤클라이언트에서 렉이 발생하는 현상이 있는데 대회가 아니더라도 국내외에서 일어나는 모든 케이스를 수집하여 pc내외의 점검 및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원인이 될 만한 요소들은 모두 제거 하거나 교체한 상황입니다
OOOO롤 서버점검 완료댔다길레 드러왔는데 로그인중에서 10분째
OOOO 롤 점검 언제 끝나는디
OOOO수강신청하러왔는데 하필오늘롤점검
OOOO...아 오늘 롤점검이지...
OOOO롤 하려고 컴터 켰더니 점검이네?..
OOOO여전히 롤점검은 할때마다 실시간검색순위네 ' ' 그래도 인기가 많이 식진 않았나보구나
OOOO흑흑 점검 끝날때까지 사퍼나 롤이나 오버워치 하고있어야겠다
OOOO아 맞아 진행은 롤20에서 할 거 같습니다 도돈토후는 제가 정말 하나도 모르거든요....색바뀌는 건 좋은 가 같은데 어차피 캐이입은 롤20도 가능하고? 토큰은 만들면 되고? 어? 아 글고보니 나 롤20 계정 뭐였더라??? 일단 일요일날 쉴 때 점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