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도묘필기


OOOO160802 '도묘필기' Press Conference! 신발은 예쁘고 까딱 든 발은 귀엽고~ 앞니도 귀엽고 ㅎㅎ 루한인 더 귀엽고 ㅎㅎㅎ#LuHanTimeRaiders #LuHan #루한 #鹿晗 t…
OOOO160802 '도묘필기' Press Conference! 잘 생겼다!!! #LuHanTimeRaiders #LuHan #루한 #鹿晗
OOOO160803 '도묘필기' Press Conference! 오빠!!!! (아..... 아빠.. 는 차마...ㅋㅋ;;) 도묘필기 대박!! ✌️✌️✌️ #LuHanTimeRaiders #LuHan #루한 #鹿晗
OOOO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팬 서포트👍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10 개인적 오늘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컷둘.. 부드러운 손길과 눈빛🙊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5 아련열매🍎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7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사람ㅠ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behappy_lulu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3 개구쟁이ㅠㅠㅠㅠㅠㅠㅠ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4 오늘 미친 외모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8 도묘필기 흥해라~
OOOO기자도묘필기가 예전에 찍었던 작품들과의 제일 큰 차별점은 뭐에요? 루한예전 작품들은 지상에서 찍었고..도묘필기는 지하에서 찍었어요..;;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6 흑백에여도 외모가 남달라
OOOO프리뷰) 160803 상해 도묘필기 기자회견 루한 9 프리뷰가 안찍히는 전신ㅋㅋㅋ
OOOO루한아ㅠㅠㅠㅠ 얼마만에 라이브 한이야ㅠㅠㅠ 도묘필기 우시에 대박나길 🙏🙏🙏

LUHAN


OOOOLuhan 루한 – whitewashing
OOOO140803 인천공항 입국 #시우민 #민석 #XIUMIN #루한 #LUHAN 오늘도 사이좋게 입국이구나 둘다 아푸지마세여ㅠ_ㅠ
OOOO140803 인천공항 #luhan #xiumin #루한 #시우민
OOOO140803 인천공항 입국 #시우민 #민석 #XIUMIN #루한 #LUHAN 두분다 매일 이렇게 멋쁨갱신하시는즁...😭👍❤️

인천공항


OOOO프리뷰) 140803 인천공항 루한 8 너무 귀여워서 할말x
OOOO프리뷰) 140803 인천공항 루한 6 낄낄

작게


OOOO 그럴게요... 아... 저는 루한..이라고 해요. 아, 잘 부탁드려요... (작게 인사 하고는 널 본다.)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7Love
OOOO 루한. (한번 입에서 작게 굴려 불러보고는 씩 웃었다) 루한도 누구랑 같이 왔어?
OOOO 아, 저는.. 저는 루한이라고 해요. (작게 인사를 하고는 고개를 살짝 숙인다.)

부탁드려요


OOOO 루한 씨, 라고 부를게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벽의 과자를 조금 떼어 그에게 보인다) ... 와, 이거 진짜 과자네요. 설마 했는데.
OOOO 윤하? 저는, 루한이요. 아, 잘 부탁드려요. (마주친 눈에 당황 하는듯 하더니 시선을 아래로 내린다.)

있는지


OOOO 의대생들답게 신경은 있는지 혈관은 통하는지 움직일 수 있는지... 이런거 잔뜩 루한테 실험해보고나서 놔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루 바로 로이한테 달려가서 자기야 나 머리에 알로에 났다! 로이:❔❓⁉
OOOO 시..실시간 루한이요?? 과거 쫓느라 있는지도 몰랐..... 저아직 냥이들한테 한국말 하는것두 관글만 해놓구 못본고죠 ㅠㅠㅠ

이쁜


OOOO 악 ㅠㅠ 루한이 넘 타서 속상하지만 그래도 너무나 이쁜 루한이 오랫만에 봐서 엄청 좋네요 💕💕💕
OOOO루한 왜 이렇게 이쁜가요
OOOO오늘도 이쁜 루한이 보면서 릴렉스...

예븐


OOOOㅇ..언니세요? ㅇ..아? 남자세요..? 너무 예븐 루한씨 조은서랑 행쇼하세연 거절은거절사양거부반품교환환불한다 @SB1A4_gongchan2
OOOO루한리 미모 말하기도 이젠 미안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예븐 우리 오빠바바♡-♡ㅜㅜㅜㅜㅜ

카미모루


OOOO방 프리타타에는 연청, 연홍, 루이, 루한, 카미모리, 카미모루, 이든 , 아이셀. 방 티오레에는 이소하 , 이윤하, 케일럽 , 플루이드, 차하람 , 차하랑 , 블라디미르, 일리야, 알타이르, 알데바란.
OOOO예 원 / 예 령 알랭 / 리셸 차 하람 / 차 하랑 카미모리 / 카미모루 루이 / 루한

부드러운


OOOO 저는, 루한이라고 해요. (부드러운 어투로 저를 타이르는 너를 보며 좋은 사람이란 생각을 하고는, 고개를 끄덕인다.)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tbfltmxk90

으르렁


OOOO이거 살 사람도 있니??ㅠㅠ 콜베 앨범 타오 2015 시즌그리팅 타오 으르렁 신포카 크리스 우이판 오역범 네이처 루한 으르렁 구포카 구루한 중국 잡지사면 주는 특전? 루한 포카 ㅈㄴ싸게 팔게 뎀ㄱㄱ t.…

근데나


OOOO 그래그랳ㅎ 근데나 반말하기루한거 잘까먹어서 어느날갑자기 존댓말할ㄹ수도..⭐️
OOOO 헐그러네! 근데나 말ㅇ놓기루한거 기억잘못해 ㅎㅎ

중국


OOOO루한이가 입은 남방에 달린 저 검정 줄들.. 중국 가게들 겨울 되면 출입문에 달아놓는거.... 그거 같다...ㅋㅋㅋ 진짜 그거 열고 들어갈 때 개짱무거운데..

루한


OOOO ㅋㅋㅋㅋㅋ아니 내 취향이 얼마나 노멀스기루한데(?) 레몬그랩..ㅌㅋㅋㅋ 어탐보게된 계기중에 하나지요 그 인형 모자 씌워주고 춤추게하고 재워주다가 싸우면서 잡아먹은거 보고 충격받고 보기시작했음
OOOO 헉ㄱ 그렇네요 그 별 루한테 많이많이 보여줘야지... 여행 떠나는ㄴ 건가요 좋다.. 경치 좋고 하늘 예쁜 곳 가고 싶네여 ㅋㅌㅋ사랑에 빠진 바보 딱 맞는ㄴ말입니다! ㅋㅌ ㅌ ㅌ루도 바보예여..? 너무 귀엽다,,,,, ㅋㅌㅌ
OOOO 멘션 스루 은근히 심해요 잠들때도 있고 귀찮을때도 있는데 상대가 제 멘션을 스루한 적이 거의 없다 싶으면 늦어도 답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제가 본인의 멘션을 자주 스루한다 싶으면 본인이 먼저 제 멘션 스루를 많이 하신거에요...
OOOO140804 루한 인스타그램 ㅠㅠㅠㅠㅠ 넘넘 좋아하눈 ㅠㅠㅠㅠㅠㅠ 👍💕💕
OOOO 허거거걱 확인 빠르셔...저는 존잘이 아님니다! 루한님 그림이 너무 빛나서 재밌었어요~*^^ 다음에 또해요!!
OOOO후하후하 루한님이랑 그림체옮기기 한거 완성했습니다!! 이거 한다고 불끄고 안자고있었어요ㅋㅋㅋ 위에가 제그림이궁 아래가 존잘 루한님그림! 재밌었어요~
OOOO회장님 아카루한테 하는거보면 진짜 인자한데 개무섭다니까
OOOO루한이 스케줄이..한이가 스케줄이...!!!!!!앆
OOOO 좋은 형이네요. 그런 형을 둔 루한 씨도 좋은 동생이겠죠.(맞죠? 하는 눈으로 당신을 바라본다)
OOOO미월(씹음) 겨슬' ');;; (도망감) 클리프적당히 대응하고 스루한다 #취객이_시비를_건다면_자캐는

OOOO 루한님한테 할말잏멌는데 시간이 늦었으니까..ㅇ내일미ㅡㄹ할게여 내일 자희 장ㅅᆞㄷ정학ᆞ어..
OOOO 임변을 많이 했던 터라 못 알아 보실 거에 공기를 걸죠 엑소 중엔 백현 준면 루한 우현 학연 빈지노 중간에 여임도 좀 했어요
OOOO ㅋㅌ ㅋ루가 안된다고 하면 그래 역시 루도 못 보는데 가지 말자←하고 생각할 것 같은ㅋㅋㅋ뿌...뿌셔도돼요!(뿌ㅜ숨)헉 눈 속 볓빛이라니 루 눈에는 은하수 있지요!!!!!(막) ㅋㅌ ㅋ바보짓ㅇ맞아여,,, 루한테는 항상 진지하게!! !
OOOO마히루한테 겁나 프릴하고 레이스하고 리본이 치렁치렁한 마법소녀 드레스 입혀주고싶다...!!!
OOOO숙희야...? 이거 완전 김재덕 + 루한 아니냐
OOOO (당신의 손이 가리키는 곳의 그를 바라본다) 아, 저 분... 아.(표정이 조금 굳어진다) 루한 씨의 형이셨군요.
OOOO 나중에 여루한테물어보고 괜찮으면 경대가자ㅜㅠㅠㅠㅠㅠ보드카페도 진짜재밌고 노래방도 4000원에한시간인가?그런데 서비스가 한시간이야..
OOOO 난 루한이 손목
OOOO 그렇죠. (웃는다) 동생이랑 왔어요. 저는 루이고, 동생은 루한이에요. 그쪽은요?
OOOO 제 손이.....뭉당님의 그림을 스루한게 없나 살펴보는 중입니다....
OOOO 여기서 뽀인트는 마히루한테 옷 잡힌 쿠로하고, 울음을 힘껏 참고 견디는 마히루. ..( . .) 끝까지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하고 그저 마히루가 치면 치는대로, 흔들면 흔드는대로 가만히 있는 쿠로가 보고 싶다. 훗. 어디서 많이 본-
OOOO일단 나는 뼛가루한조각도 없이 죽을테니까... 자캐들 만나면 말이야....(비류를처ㅕ다본다
OOOO루한♡레의 이 케미쩌는 커플 외 않밀어
OOOO 루한 씨는 과자를 좋아하나요? 저도 좋아하는데.(반을 뚝 떼서 그에게 내민다)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EatLove90
OOOO과거그만좀들쳐내라ㅜㅜ저번에는교통사고얘기하더니 이제는 은혁사건얘기..골고루한다진심ㅋㅋ😖😖
OOOO ㅋㄹㅋㄹㅋㄹㅋㄹㅋㅋㄹㅋㅋ나기억력 안좋아서 반말하기루한것도 까먹고 어느날갑자기 존댓말할수도잇옹...⭐️
OOOO 어플루한줄ㄹ알앗내
OOOO와씨 루한아 진짜 니얼굴..해도해도 너무하잖앜ㅋㅋㅋㅋㅋ뭐이리잘생겻어 ㅜㅠㅠㅠㅠㅠㅠㅠ예쁘기까지해 환장한다
OOOOㅠㅠ.....사랑아 루한해
OOOO책넘지루한것..
OOOO 루찬님..너모...사랑..합니다...저번ㅇㅔ..제대로..그려드리ㅣ기루한......오쵸뻐뻐에요.....💪 😂 💪...흐흑...루찬님 넘우...사랑해.......(쬭쬭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EatLove90
OOOO (스루한다)
OOOO 둘다면 인기 맥시멈 폭발ㅋㅋㅋㅋㅋㅋㅋ루리둥절 헉 ㅇ너무 귀엽다 (벽또뿌숨)루리둥절ㅋㅋㅋㅋ고양이를 놀아줬대 보통은 반대인데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1시간 정도는 아무것도 안하고 루한테만 붙어있을 것 같네요 아까 냥이들랑 똑같은 짓...
OOOO저번주 미인님 무대하섰으니 이번주는 스루한다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H라 가능한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거 L은 안 나오려나요ㅋㅋㅋㅋㅋ사실 루한이 생각하면 이니셜이 L인데ㅋㅋㅋ판매자가 L도 만들어줬으면😊❤🤗
OOOO루한이 레노보 광고 사진은 다 좋더라😍
OOOO 첨엔 책으로만 읽어서 모냐... 햇는데 지금은 달게 타주면 호로로록 할것같아요ㅋ ㅋㅋ총도 과연 잘 쏠가여... 잘 쏠것같다..(대체) ㅋ ㅋ ㅋ ㅋ고양이가 와서 고롱고롱하면 ㅇㅒ 뭐야 하면서 루한테 데꼬가가지고 보여줄것같아요ㅋㅋㅋ
OOOO 짐 가개장했어요??? 아글구 공개적으루한거< 진자 별로네요 대놓고 저격+ 공론화 하려는 의도 티나구... 그분들도 똑ㅈ같이했으니 할말없ㅇ겟조 참내 시비걸어버려요 똑같이 공개적으로 말 꼬리물기하고 원점돌리기하고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dazed
OOOO 맛있는데 쓴 거, 위험한 거, 루한테 줘야지, 작은 생물체 ,, ,,? 사실 커피권총도넛고양이가 제일 맞는ㄴ거같아요 (대체뭐하는애
OOOO하지만 오타는 일상이므로 스루한다
OOOO 블ㄹ루한테 웨그래?!
OOOO그니까 저게 뭔상황이냐면 미뇽님 집 놀러갔는데 1층에 아무도 없길래 지하를 못보고 2층 갔는데 뺙님이랑 루한님이 옷 다벗고 목욕하고 있어서 졸라 놀라서 뒷걸음질 쳤는데 갑자기 목욕하던 뺙님이 봉춤춰서 같이 춘거에요
OOOO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엽다고요 ㅠㅠ 로이 루한테 좋은말만 해주는거 넘 기엽구 ㅠㅠㅠ ㅋㅋㅋ 클레오 인형 목마태워서 루랑 복싱하게 해줫음 좋겟어요 루만 신나고 둘이 고생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기루한테왜ㅐ그러세요 시익씩 기루가 안쓰럽지도 않아요? 8ㅁ8 (기루 꼬옥...)
OOOO 루한이말고는 안 사줄껄 ㅠㅅㅠ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dazed
OOOO 왜ㅐ..... 그럼 앨루한테만...?
OOOO 목요일에..?하는거죠..?....(회사를 스루한다
OOOO저거 재아님이 나보고 곽재윤 맞냐구 물어볼때 느루한태 가서 작작 나대라고 함
OOOOㄹ루한씨 안ㄴ대...죽지마요.....
OOOO (가볍게 스루한다
OOOO 앗 그럼 루한씨는 부산행 기반 가면 안되게쑈다...(막
OOOO루한님 모자 쓴 미도리랑 눈 마주쳤어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mingyupies
OOOO아 뤽님 셔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님땜에 할루한번 폰 보고 크게 웃는다 ㅠㅠ
OOOO남루한은... 뛰는 거 못해서 좀비커 가면 초킬이지...
OOOO 강한..강하지는 않지만 다시 살아날거니까..😁😁 루한씨랑 언제든지 만날수있는걸ㄹ요
OOOO우웅.... 근데 알티일기쓰기... 왜 팀계정으로 알티해요?! 쾅쾅콰오캉... 뭔가... 막.... ... 그러니까 스루한다
OOOO새벽사슴 루한 #ㅈㅌ
OOOO ㅌ ㅋ ㅋ ㅋ ㅋ ㅋ ㅌ ㅌ ㅌ (자연스럽게 말 스루한다
OOOO루한테도 대쉬 좀..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ovesick_luhan
OOOO아성이 죽을 각오했다가 명루한테 혼나는 게 28화였나
OOOO 역시 루한의 나라라서 그런지 날씨부터 달라요 ͡ㅠ ͜ʖ ͡ㅠ
OOOO 엇!!!ㅠㅠ이제야 멘션을 확인했어여ㅠㅠㅠ알람 이 녀석이 다 먹어버려서!!아휴! 아뇨아뇨! 죠도 몇개 중요하다 생각하는 날짜만 기억해효ㅠㅠ ㅠㅠ휴ㅠㅠ마자여마자여ㅠㅠ행복한 날들만 루한이랑 우리 앞에 가득했음 좋겠어여ㅠㅠ
OOOO ㅋㅋㅋㄱㅋㅋㅋㅋ웅 잘찍었네. 비포 루한님은 알거라고 생각했었는데!!
OOOO 음..?(뒷말은 스루한다) 헉 리야 정장 너무 쩔거가타요 마피아 리아 가터벨ㄹ트 헉헉
OOOO루한아..세에상에 ㅜㅜㅜ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리께는 바이바이네요..루한씨... (손흔들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ovesick_luhan
OOOO메컵팀 썬크림 백개씩 사다놓으실게여...우리 루한이 우유피부 태우지 마실게여...😒
OOOO 쉬1바 이거 묘루한테 절교장 날린거예요 엔빛씨?!
OOOO루한이는 피부가 어쩜 이렇게 좋은거야😘😘
OOOO루한이 약간 탄거같아 ㅋㅋㅋㅋㅋ아닌가..
OOOO 제작사측에서 오직 루한 한 사람을 위해서 준비한 레드카펫...😭❤️
OOOO 허어억😂😂😂리린님이 레라를 봐주시고 계셔...!!!😢😢😢해피나루한 즐감되세요!!!😘😚😙😙😚
OOOO애기 루한 🍬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ovesick_luhan
OOOO투디에 치이는건 일상 다반사...루한이도 투디에서 나온거같이 생겼잖아..😂😢
OOOO (스루한당...) 놀님 말스가 너모 예쁘구요 어떻게 제 앤캐인지 모르겠구... 하 나이가 느껴지지 않는 저 미모를 보세요ㅠㅠㅠ
OOOO그리고 루한님 오늘 처음 보았는데 진짜 커마 멋있더라고요 눈가에 문양있는거 짱멋있어 ㅇ0ㅇ...!
OOOO 문자중계라면 '주자의 재치로 진루 성공' 이라고 표현할 상황입니다. 인플레이 상황이 이어지고 있었기 때문에 롯데의 박종윤 1루수가 주자를 신경쓰지 않은 사이에 진루한게 됐네요.
OOOO 동생!!ㅋㅋㅋㅋㅋㅋ아직집이님 헐 세상에 .....하지만 이번은 스루한다 졸작 끝나고 사야지 그돈으로 자캐커미션을
OOOO 옼ㅋㅋㅋ 실시간 루한이 보셨나요 오늘도 존예쁨보스☆★☆★
OOOO 13. 화장을 진하게 한날은 쌩쌩하다 14. 화장이 잘 안먹거나 잘 안한날 피곤한날 15. 가끔, 자면 모든 알람을 스루한다 16. 친절해지려 노력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xiaolu_420
OOOORT) 엑소플래닛 세일러 수호 변신☆returns!(W.잉스)에서 세일러 사슴 루한을 구하고 있습니다. 98년 생 이상, 픽 정독 완료하신 분 받습니다(간단한 테스트 있습니다)^-^!
OOOO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루한이 얼굴이 막 좋아보이거나 그렇진 않은 거 기분 탓인가...ㅜ 뭔가 더위에 쩔어 있는 듯한 얼굴이랄까...건강이 최고야아아
OOOO중알못... 루한♡...? 어쨌든 예쁘당
OOOO앗시 자막 또틀렸네 하지만 웃기니까 스루한다
OOOO 니가한거 보고왔져 한개가 아니라 여러박스? 하시는거같은데 와티루한사람 1명이더라 ㅇㅅㅇ
OOOO (그게 더 너무한데?)(와중에 잔상이 느껴졌지만 스루한다)
OOOO너무너무 옙븐 루한이 입니다 여러분 빨리 루한해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mylulu0420
OOOO 아 귀여워 루한이❤️
OOOO 화알짝 하얗게 웃는 루한이가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갤러리좀 찾아봤어요 ㅋㅋ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dazed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dazed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dazed

루한  도묘필기 기자회견 상해 LUHAN 인천공항 작게 LUHANTIMERAIDERS 시우민 CONFERENCE 부탁드려요 luhandazed



















No comments:

Post a Comment